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역사상 유명한 고금 노래는 어디에 있습니까? 누가 작곡했는지 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역사상 유명한 고금 노래는 어디에 있습니까? 누가 작곡했는지 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금 음악 "사슴 명" "사슴 명", 고대 노래와 진 음악. 그 가사는 {시집. Xiaoya}의 첫 번째 기사입니다. 원래는 주(周)나라 때 연회에서 관료와 손님이 사용했던 곳입니다. 한나라 시대의 노래 중 유일하게 남아 있는 4개 장 중 하나입니다. Cai Yong의 "Qin Fu"와 "Qin Cao"는 모두 이러한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나라 말기 두계에서 위나라 좌연년에게 전해졌는데, 진나라 고우서가 의례시로 사용했다고 한다. 당나라 한유는 "고향에 와서 '여명'을 불렀다"(양소인송별서문), 송나라 주희는 "이 계보는 조연소(趙燕蘇)에게 전해졌다. 이른바 개원의 유산이다."("예의서전") 명나라 장정위(張丁玉) 장정위(張丁玉)는 이 곡을 《합원아》의 피아노 악보에 수록하였고, 지금도 끝까지 출판되었다. 청나라의. 기존의 진악과 역사에 기록된 동명 음악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여부는 아직 연구되지 않은 상태이다. Guqin 음악 "Guangling San" "Guangling San", guqin 음악. 광링지시(Guangling Zhixi)라고도 합니다. 한(汉)나라와 위(魏)나라의 향하추곡 중 하나로 합주와 독창에 모두 사용되었다. 기강은 시마 독재에 반대하다 살해당하기 전,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징조로 이 노래를 차분하게 연주했습니다. 명나라 송련의 후기 "태구의음(Taikou Yiyin)"은 "소리는 분노하고 참을성이 없어 교훈으로 사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이 노래는 통치자에 대한 어느 정도 저항을 보여주고 있음을 보여준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악보는 『마법의 비밀음악』에서 찾아볼 수 있다. 책의 편집자에 따르면 이 계보는 수나라에서 당나라, 송나라를 거쳐 후대에 이어져 내려왔다. 또한 "Xilu Tang Qin Tong"과 같은 전기도 있습니다. 악보 각 부분의 부제에는 "한을 취하다", "칼을 던지다" 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대인들은 『진조』에 실린 『섭정의 한왕 암살』에서 유래한 것으로 믿고 있다. 현재 기존 악보에는 45개의 섹션이 있습니다. 개문 1문단, 단서 3문단, 대서문 5문단, 일반 성조 18문단, 임의 성조 10문단, 서문 8문단으로 나누어진다. 그 중 첫 번째와 마지막 부분은 후대에 의해 추가된 것으로 보이며, 정성음 전후의 세 부분은 향하대곡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이 곡에 사용된 'Slow Shang Tune'도 이 곡만의 특징이다. 고금음악 "세매화골목" "매화삼골목", 고금음악. 기존 악보는 "마법의 비악보"에서 처음으로 설명됩니다. "진나라 때 환이의 피리는 세 가지 매화의 선율로 연주되었으며 후세에서는 세 가지의 선율로 진을 사용했습니다. ." 음악 속 배음은 다양한 엠블럼 위치에서 반복됩니다. 3번(소위 "Three Lanes")을 사용하여 매화의 고귀하고 평화로운 움직임을 표현합니다.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바람에 흔들리는 매화를 표현한 다급한 곡도 있다. 각 섹션은 대부분 같은 곡으로 끝납니다. Guqin 음악 "The Crow 's Night Cry" "The Crow 's Night Cry", guqin 음악. 원래는 남북조 시대에 사랑의 주제를 표현한 서양 민요였습니다. 기존 악보가 『마법의 비밀음악』에 처음 게재되었습니다. 이 문제의 해결 방법은 《당서(唐書)》에서 인용하고 있다. 『낙지』에 나오는 린촨왕 유이칭의 작곡론은 대부분 후대에 계승되었다. 악보에는 '피드백', '둥지를 위한 싸움' 등의 단어가 있어 이 음악이 치우와 새끼들의 활동을 묘사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나라의 부드러운 춤, 송나라의 치파이, 원나라의 쿠파이는 모두 이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Guqin 음악 "Jieshi Tiao Orchid" "Jieshi Tiao Orchid"는 현존하는 최초의 Guqin 악보입니다. 원본은 일본에 있고, 중국에는 사본이 있습니다. 당나라 때 손으로 쓴 두루마리는 초기 족보의 표기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역사적 가치가 높다. 악보 앞의 설명을 보면 이 곡은 남조 양나라 추명(AD 494~590)으로부터 전수된 곡임을 알 수 있다. 노래 제목 앞에 곡명이 붙는 것은 진(秦) 음악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제목이다. 『유란』의 내용은 지에시 성조로 표현되어야 할 것으로 유추된다. 결시춤은 남조와 북조 시대에 유행한 '남제서(南齊書)'이다. "Le Shi"는 ""Jieshi"는 Wei 왕조의 Wu 황제가 작곡했습니다. Jin 왕조는 그것을 "Jieshi Dance"로 간주했으며 그 노래는 4 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악보도 4 박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Jieshi 곡은 당시 Jieshi Dance의 곡일 수 있습니다. 난초(Orchid)는 당시 시인 포조(寶趙)가 동명의 진악 가사를 지은 것으로, 『악부시집』에 수록되어 있다. 자신의 재능이 인정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난초로 표현한 내용인데, 이는 기존 곡의 분위기와 일치한다. "Youlan"에는 여러 버전이 있습니다. 사마향여의 <미녀시가>에는 <유란>과 <백설>의 음악에 맞춰 현을 쓰다듬었다. <진조>에도 공자가 부상을 입고 <의란>을 작곡했다는 기록이 있다. 잘못된 시간. "Yilan"이나 "Youlan"과 같은 기존의 다른 악보도 있습니다.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일반적으로 "진조(秦曹)"의 이론에 기초하고 있으며, 그 곡조는 "제시초우란(結師初伯)"과 완전히 다르지 않습니다. Guqin 음악 "Dahuji" "Dahuqie" Guqin 음악. Dong Tinglan, Xue Yijian, Chen Kangshi 등 당나라의 유명한 진 연주자들이 모두 이 곡을 연주하는데 능숙했습니다. 당시에는 "Xiao Hu Jia"와 함께 "Erhu Jia"또는 "Hu Jia의 두 책"이라고 불렸습니다. 이 두 작품은 "고대 및 현대 음악 기록"에 처음 등장하여 "Da Hu Jia Ming"과 "Xiao Hu Jia Ming"이라고 불렸습니다. 당나라 초기에 유행했던 '심가성'과 '주가성'은 이 두 노래로 유명하다. 나중에 Dong Tinglan은 이 두 가문의 전통을 계승하여 족보를 편찬했습니다. Li Qi는 "Dong Da Hu Jia 연주 소리 듣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ai Nu는 Hu Jia의 소리를 만들었고 그녀는 10~8박자를 연주했습니다." ", "Magical Secret Music Book"의 "Da Hu Jia"를 이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Hujia"는 정확히 열여덟 번째 단락입니다. 후대에 전해진 '호가십팔장'과 주제는 같지만, 음악은 전혀 다르다. 고금 음악 "돌 위에 흐르는 봄" "돌 위에 흐르는 봄", 고금 음악. Boya 또는 Liu Juanzi가 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작품은 당나라 시대에 존재했습니다(Jieshi Diao Youlan의 악보 참조). 기존 악보는 8개 섹션입니다. 콸콸 흐르는 녹색 시냇물에 대한 묘사와 베개를 베고 돌을 씻는 재미는 "진푸정전", "서루상진통" 등의 악보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Guqin 음악 "Li Sao" "Li Sao" Guqin 음악. 당나라 말기의 진대사 진강석(陳康師)이 굴원의 시를 바탕으로 지었다. Tun의 New Tang Book. 『의문지』에는 9박자로 녹음되어 있으며, 11박과 18박으로 나누어져 있다. : "마법의 비악(Magical Secret Music)"은 후자를 채택하고, 각 비트에는 굴원(Qu Yuan)의 시가 제목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음악은 원한의 심오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진설추금"은 이 노래의 후기에 "우울증에서 시작하여 담대함으로 이어진다"고 말합니다. 고금 음악 "양관 삼디" "양관 삼디"는 당나라의 노래이며 고금 악보는 오늘 보존되었습니다. 가사는 Wang Wei의 시 "Send Yuan Er to Anxi"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시에는 '양관을 서쪽으로 떠나면 옛 친구가 없다'라는 문장이 세 번 반복되어 '양관삼겹'이라 불린다.

당송 이래로 다양한 창법이 존재하며, 피아노 악보는 30여 가지가 넘고 6가지 유형이 존재한다. 그 중 가장 널리 유포된 것은 명나라의 『신간발명진보』(1530년)에서 처음으로 보이고, 청나라의 『진설서서』에서 가공되어 오늘날까지 유통되고 있다. "Zheyin Shizi Qinpu"(1491)에서 처음으로 나타나고 명나라에서도 유행했던 또 다른 유형이 있습니다. 전체 노래의 남은 부분은 8개이며 첫 번째 부분에만 Wang Wei의 원시가 사용됩니다. 이들 6종의 가사는 서로 다른 곡조와 몸체 구조를 가지고 있으나 주요 곡조는 유사하여 동일한 유래를 가지며 동일한 계통을 계승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현대 작곡가 Wang Zhenya는 현대 진 연주자 Xia Yifeng의 연주 악보("진학 입문"의 원곡)를 합창으로 개작하여 녹음한 적이 있습니다. Guqin 음악 "Daoyi" "Daoyi", Guqin 음악. 당나라 반정견이 지은 것으로 전해진다. 선선한 가을철이면 집집마다 여자들이 친척들을 위해 겨울옷을 만들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기 때문에 옷을 찧어야 하므로 '추추농', '가을뜰옷'이라고도 부른다. 멀리 떨어져 있는 친척에 대한 여성들의 그리움을 표현한 음악이다. 양란의 '태고의음'은 악보의 내용을 "처음에는 가을바람을 느끼고 옷을 두들겼다", "그다음에는 물고기와 거위의 살구에 상처를 입혔다", "드디어 내 꿈의 영혼이여"라고 분석했다. 만리장성 북쪽으로 날아갔다." "모래 위에 떨어지는 거위" 계보: 명나라 말기 음예가 정월루의 "회암비칙"(1649년 출판)에서 처음으로 나타납니다. 명청시대 이래로 이 작품에 관한 악보가 거의 40종이나 출판되었습니다. 명나라 장다이(張大)의 『도안맹일(Tao An Meng Yi)』에 따르면 인예(Yin Ye)는 어렸을 때 소흥(Shaoxing) 피아노 대가 왕벤우(Wang Benwu)에게서 배웠다고 합니다. 중간 곡선의 몸체. 아무 말이 없다. 내용: 진음악은 명나라 때 등장했으며, 명청시대의 모든 악보에는 순서와 추기가 없다. 상강 진대사의 전설에 따르면 "구홍"의 축약형이므로 그 곡의 범위는 "평사 저녁 모임", "멀리 평사에 떨어지다", "갈대를 손에 들고 유람", "Qiu Hong"에 4개의 자막은 "Southern Huaibei"입니다. 청나라 왕산이 지은 『지신재진포』는 송나라 말기 모민종이 지었다고 하고, 청나라 진위한이 지은 『교안진포』는 명나라 초기 주권(朱權)이 지은 것이다. 이는 『추홍』의 저자와 같은 미스터리이다. Zhu Quan은 "Qiu Hong"서문에서 "Qiu Hong"의 저자는시 광인 Xijiang Laolao라고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Qiu Hong"이 Zhu Quan이 직접 썼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전설에 따르면 '구홍'의 원어로 미루어 볼 때 '구홍'의 감성을 활용해 조국을 그리워하는 슬픔과 증오를 표현한 것으로 보인다. 이 역시 마오민중의 루터 연주자 궈가 쓴 것으로 보인다. 미안. 이 노래의 맥락과 저자에 대해서는 여전히 의심이 있어야 합니다. 이 곡은 진악의 악보가 가장 많고 불일치도 가장 크다. 또한 가장 많은 사람이 연주하고 가장 많은 불일치가 있는 곡이다. "관산월(Guan Shan Yue)" 악보: 중화민국 초기 왕옌칭(Wang Yanqing)의 "매안진보(Mei'an Qin Pu)"(1931)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악보입니다. 말이 없습니다. 내용: "악부시집"의 노래 "杷"은 한나라 형추이 음악 범주에 속합니다. 원래는 진나라 음악이 아니며, 왕옌칭이 민요를 수집하여 진 음악으로 작곡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 곡은 육조 이후 봉건 통치하의 병역에 반대하는 정서를 표현한 것으로 평가되어 왔다. Xu Ling의시 "Guan Shan Yue": "높은 건물에있는 아내가 그리워요. 창가에서 자면 안 돼요.... 투지가 지금 이렇고 군대에 몇 년 더 있었어요. 년;...'이라는 곡이 이 곡의 분위기를 가장 잘 대변해준다. "Autumn Wind Ci"악보 : 중화 민국 초기 Wang Yanqing이 쓴 "Mei'an Qin Pu". 구부러진 몸체는 작습니다. 단어가 있습니다. 악보 내용: 원악은 당나라 이백이 작사한 "가을 바람이 달빛을 맑게 한다..." 원 가사는 왕옌칭이 작곡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참고: 명나라 가경 시대에 작곡된 황헌의 "오강진보" 중 "가을 바람"은 왕지의 황헌과 동시에 6대 장한사우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무언의 진 음악입니다. "가을 바람"의 "가을 바람"은 가사가 있는 또 다른 진 음악입니다. 인생에는 얼마나 많은 시간이 있을 수 있을까!?... 인생에는 얼마나 많은 시간이 있을 수 있는지 궁금해요." 또한, 일본에서 모노베 시게키가 입수한 『추풍장』은 한나라 무제의 『추풍자』를 가리킨다. 현재 국내 진 연주자들은 왕옌칭(Wang Yanqing)의 '매안진보(Mei'an Qin Pu)' 중 '가풍자(Autumn Qin Pu)'만 연주하는데, 이는 위의 세 가지 고대 악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가을 바람에 춤추는 오예"악보 : 청나라 초기에 Zhuang Shenfeng은 "Qin Xue Xinsheng Qin Pu"(1644)에서 이것이 자신이 작곡한 새로운 작품이라고 말했습니다. 청나라에는 진이의 음악을 기록한 진 악보가 12종 출판되었다. 이는 성공적인 작품임을 보여준다. 중간 곡선의 몸체. 말이 없습니다. 음악의 내용: 장 자신과 그 이후의 많은 진 연주자들은 서문이나 후기를 쓰지 않았으므로 음악의 내용은 제목에서 파생되어야 합니다. 청나라 건륭기 소경춘의 『초가 진포』(1744)의 추기에만 “음악의 의미는 황량하고 운율은 격리되어야 한다”고 적혀 있다. "소상수운" 악보: 명나라 초기 주권의 "마법비악보"(1425년)에서 처음으로 볼 수 있으며, 명청 이후 간행된 악보 30종에서 계속해서 발견됩니다. 원래는 10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었지만 점차 15개의 섹션으로 구성된 대규모 작품으로 발전했습니다. 말이 없습니다. 인용문: Zhu Quan의 노래 서문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노래는 Guo Miao 선생, Chu의 왕 선생이 작곡했습니다. Guo Miao 선생은 Yongjia 출신입니다. 그가 Jiuyi를 볼 때마다 그는 Xiaoxiang의 구름에 가려졌습니다. , 이는 그가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참고: Guo Miao는 작곡가입니다. 남송 후기의 위대한 고금 작곡가인 Jing Chunjian(1260-1274), Mao Minzhong, Yang Zan, Xu Tianmin 및 다른 "Zixia School"의 진 선수들은 모두 그를 스승으로 존경했습니다. "모민중의 "나무꾼 노래"와 "어부의 노래"는 마오부시원이 강한 민족의식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전승되었습니다. 그러나 후세의 진 연주자들은 항상 이러한 진 음악의 기술적 성공이 궈 면의 성취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믿어 왔습니다. Mian Mian의 업적은 송나라 Yu Delin의 "Peiweizhai Jiwen"과 Yuan Jue의 "Qingrong Jushiji"에만 흩어져 있습니다. Wu County의 Jiang Wenxun (1833)만큼 유명한 기록은 없습니다. 진학에 대해 논하면서 염천지가 “진흥원(陳興源)에게서 받은 것이요, 나중에 이름을 지은 사람은 진(陳)이 아니라 염(燕)이었다. 자이푸의 아들과 태주의 위엄이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을까”라고 말했다고 한다. 세상에?" "양찬(Yang Zan)과 궈 미안(Guo Mian)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