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나와 600 자 고시 정선

나와 600 자 고시 정선

점차적으로, 나는 시와 시와 시, 의경만으로는 나의 지식욕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최선을 다해 이 시인을 조사하고 이해하기 시작했다. \ "호수 빛 달빛, 수영장 표면 바람 거울 없음. 동정호를 멀리 바라보니 은판에 푸른 소라가 있다. " 당대의 문학가, 철학자 유우석이 쓴' 동정정' 을 보는 것이다. 여기에 나와 고시에 관한 600 자 작문을 나누어 모두가 공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나와 고시 600 자 작문 1

나는 어렸을 때부터 고시를 배우기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중화민족의 독특한 문학 장르와 세계의 보물을 깊이 사랑하게 되었다.

나는 고시를 좋아한다. 내 의견으로는, 그것은 경직된 것이 아니라 흥미롭고 매혹적인 영성으로 가득 차 있다.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시 개사' 라는 일 때문이다. 어느 날, 내가 잡지를 보고 있을 때, 눈이 갑자기 한 제목에 깊이 끌렸다. 청명을 한 글자로 바꿨다. 나는 매우 신기하다고 생각하고 답이 있는 그 페이지로 넘어가서 이미 단문이 된 시' 청명절' 을 보았다.

\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고, 행인이 길에 있으니, 그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며. "

나는 놀라서 입을 벌리고 또 입을 다물었고, 내 마음은 토끼처럼 두근거렸다. \ "정말 재미있다! 클릭합니다 나는 흥분해서 잡지를 닫았고, 참지 못하고 짱 한마디 했다. 고시 한 권을 찾아' 작은 풀' 이라는 시를 뒤져 갑자기 영감을 얻어 이렇게 썼다.

"봄은 고요하고 소중하며, 나무의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수면을 비추고, 햇빛을 사랑하고, 부드러움을 사랑합니다. 소호 () 가 막 뾰족한 뿔을 드러내자, 뾰족한 뿔에 잠자리가 있어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

나는 내 걸작을 만족스럽게 바라보았고, 마음속으로는 말할 수 없는 자부심이 있었다. 그때 나는 침대 옆에 걸려 있는 종이배가 바람에 흔들리는 것을 보고 이백의' 천문산' 에 있는' 고독한 돛' 이 갑자기 생각났다. 잠시 생각에 잠기다가, 나는 마침내 한마디 말을 끊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한마디 했다.

\ "Tianmen 방해, 추 강 열린 물, 이번에는 동쪽으로 갔다. 양안의 청산은 상대적으로 고독한 돛이니, 낮이 다가올 것이다. "

내가 시의 아름다운 경지에 깊이 도취되어 있을 때, 아버지는 문을 밀고 들어오셨다. 나는 지체없이 그에게 나의 걸작을 낭송했고, 찬양의 소리가 빗방울처럼 나에게 떨어졌다. 나는 이런 상쾌함을 느꼈고, 마음은 행복감으로 가득 찼고, 무심코 창밖의 세상을 보고 봄의 귀환으로 오색찬란하게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런 다음 나는 주홍 시 를 생각, 밖으로 blurted:

\ "한가한 일이 있으면 동풍을 알 수 있다. 영원히 봄이다. 클릭합니다

나와 고시 600 자 작문 2

저는 글쓰기를 좋아하는 남자입니다. 무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나는 한 사람을 좋아하고, 나는 나의 평온함을 좋아한다. 나는 조용히 자신의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한다. 다른 사람이 뭐라고 말하더라도, 나는 내 자신의 행동으로 나의 꿈과 취미를 지지하고 싶다.

나의 첫 번째 시는 또한 나의 처녀작' 본정' 으로, 나에게 가족의 중요성을 이야기했다. 마지막 단락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정은 영원한 빛입니다. 묵묵히 나를 위해 전방의 길을 밝히다.

나의 두 번째 시' 엽의 집과 정' 은 내가 중학교에 다닐 때 쓴 것이고 우리 학교의' 독수리' 가 쓴 것이다. 이 시는 내가 꿈을 좇는 여정에서의 느낌과 꿈에 대한 나의 견지, 황하까지 포기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는' 생각' 을 담고 있다.

나의 세 번째 시' 반딧불' 은 어린 시절의 순진한 시대와 단순한 생각을 쓴 것이다. 내가 어렸을 때 말썽을 부린 행동을 설명했다.

나의 네 번째 시' 폭풍우의 상념' 은 우리 고향의 홍수 후의 영감으로, 나로 하여금 자연을 위해 또 다른 광경을 쓰게 했다.

나의 다섯 번째 시, 아버지, 아이가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의 최신 작품입니다. 제가 캠퍼스에서 나온 첫 작품입니다. 이 시의 출처는 내가 학교에서 겨울 방학을 마치고 이미 아르바이트를 나와 다른 사람들이 기뻐하며 귀가하는 것을 보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난 ... 너무 많은 어쩔 수 없다.

내 인생은 아직 길고, 내가 걸어온 길은 아직 짧다. 시간이 지날수록 나의 여정도 늘어날 것이다. 어느 날, 나도 나만의 시집을 가질 것이고, 나만의 영예를 가질 것이다.

나와 고시 600 자 작문 3

최근 자기 느낌이 좋은 프로그램' 중국 시사대회' 를 보았다. 이 프로그램에서 나는 중국의 시가 넓고 심오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경기의 선수와 해설자는 모두 학자이다. 그들의 대답과 이해를 듣는 것은 봄바람 같다.

이백에 대해 언급하자 모두들 짱 입을 다물었다. 그의 많은 시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물론 사람들은 두보를 생각할 것이다. 이백과 두보는 모두' 두리' 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이백은 많은 팬들이 있지만 두보는 이백의 가장 큰 팬이다. 두보는 당시 이백만큼 재능이 없었는데, 그는 이백을 매우 숭배했다. 이백과 관련된 시는 20 여 곡이다. 그 중' 관거지 만정, 너 외롭고 무력하다' 는 두보가 이백의 유배 고독에 대한 묘사다. 그리고 두보는' 노두' 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그가 더 많이 쓴 것은 가난과 불황이기 때문이다. "나는 늙고 병독과 나의 배" 는 두보의 사진이다.

"성자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내가 이해하는 것은 아름다운 것에 대한 동경, 매일의 사고와 꿈이 인생의 아름다운 소망의 기탁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그 본의는 삶의 변화와 혼란을 반영하는 것이다.

이 노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한다' 는 것은 나의 이해이며, 이 노래의 정교함과 섬세함을 찬양한다. 때때로 좋은 노래를 들으면 그것을 짱 하는 데 사용한다. 사실 이것은 일종의 풍자이다. 이 시는 두보가 쓴 것으로 당시 화라는 관원에게 선물했다. \ "청두 실크 튜브 매일, 강 에 반, 구름 에 반. 클릭합니다 이 노래는 하늘에서만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일생 동안 몇 번이나 들을 수 있습니까? 금관 도독화 역모 공로가 있어 부하들이 동촉을 약탈하는 것을 용인한 적이 있다. 그는 자신을 더욱 자랑스럽게 여기며, 늘 연회를 열어 손님을 대접하고, 노래와 춤이 평평해지고, 사치가 무궁무진하다. 두보가 내놓은 이 시는 겉으로는 예찬 음악이지만 실제로는 풍자와 훈계가 담겨 있다. 어떤 계급이든 어떤 음악을 들어야 한다. 완곡한 비평인 화정은 오프사이드여서 듣지 말아야 할 고아한 음악을 들었다. 전문가의 평론을 듣고, 갑자기 이득이 적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중국의 시사는 정말 넓고 심오하다. 그러나 나는 학문을 모르고 시를 마구 쓰는 것은 정말 중국 고전시에 대한 불경이다. 앞으로 고시를 많이 배우고 고시를 잘 배워서 중국 문화의 발전을 위해 자신의 미약한 힘을 다해야 한다.

나와 고시 600 자 작문 4

어느 여름 저녁, 붉은 태양이 이미 산 뒤에 숨어 있었고, 노을이 하늘을 붉게 물들이고, 구름이 붉게 물들었고, 어부들이 배를 흔들며 일을 끝냈다.

이때 맑은 노랫소리가 숲 깊은 곳에서 들려왔다. 소리가 얼마나 큰가! 나는 한 목동이 늙은 소 한 마리를 타고 있는 것을 보았다. 봐라, 그는 금빛 모자를 쓰고 있고, 동그란 작은 얼굴에는 커다란 검은 눈과 찬란한 웃음이 자라고 있다. 그는 소 등에 앉아 작은 발을 즐겁게 흔들며 그렇게 활발하고 사랑스러워 보였다. 늙은 소는 마치 목동의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찬양하는 것처럼 조용히' 크리스티니' 를 불렀다!

인근 버드나무에서 낭랑한 매미 한 마리가 올라왔을 때 목동은 기뻐하며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매미는 목동의 아름답고 우렁찬 노랫소리를 끊었다. 그는 노래를 멈추고 자세히 들었다.

목동이 매미를 잡으려는 욕망이 저절로 생겨나다. 그는 소를 두드려 나무 위의 매미를 가리켰다. 황소는 마음을 사로잡아 조심스럽게 매미에 천천히 다가갔다.

가까이, 가까이, 매미와 한 걸음 떨어져 있다. 하지만 매미는 아직 위험의 도래를 느끼지 못하고, 여전히 그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보여주고 있다. 목동은 소 등에서 천천히 일어나 손으로 매미에 살며시 다가갔다. 바로 그 순간 목동의 두 손이 앞으로 모여들고 매미가 삐걱 소리를 내며 목동의 가방이 되었다.

목동이 소 뒤에서 뛰어내리며 갈라진 손을 드러내며 웃으며 말했다. "하하하, 누가 너더러 나와 가창력을 겨루게 했니? 지금은 재앙이다! " 이때 매미는 왜 이렇게 포기했어? 목동의 손에서 끊임없이 비명을 지르며 발버둥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 소용이 없었다.

목동이 웃자 그는 소 등에 뛰어올라 집으로 가는 길에 올랐다.

눈앞의 이 장면은 산책을 나간 위대한 시인 원메이가 보았다. 눈앞의 광경을 보고, 그는 시정을 금치 못하고 아무렇게나 중얼거렸다.

목동은 소를 타고

이 노래는 린 점프를 흔들었다.

매미를 잡으려고 합니다.

갑자기 입을 다물다.

나와 고시 600 자 작문 5

고풍스러운 역사책을 한 권 펴면 모든 역사적 유명인들의 풍채를 볼 수 있다. 이것들은 우리의 생각을 풍부하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무한한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를 미치게 한다.

나는 슬픈 그리움을 달에 맡겼고, 너를 야랑 서쪽으로 모시고 싶다.

명월이 친구의 그리움을 싣고 바람을 따라 야랑계로 가게 하다. 이것은 낭만주의 시인 이백이 쓴 것이다. 그의 친구에 대한 동경은 사람을 탄복하게 하지만, 그가 쓴 3 천여 편의 시는 오히려 말로 넘쳐난다. "내 침대 발이 이렇게 밝은 빛을 반짝이고 또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이 쓴 첫 시이다. 그는 철이 든 후부터 줄곧 책을 읽고 있다. 그때 우리는 바보가 무슨 뜻인지 전혀 몰랐는데, 지금 생각해 보니 정말 이 시를 더럽혔다. 나는 너와 동행하고 싶다, 내가 존경하는 시인 이백.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2000 여 년 전에 한 유명한 작가와 사상가가 탄생했다. 그가 쓴 이 시는 주로 책을 읽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는 사람의 결과를 나타낸다. 그는 성실을 위주로 2 천여 명의 제자를 가르쳤다. 2000 년이 지난 오늘, 그의 사상은 우리를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게 했다.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을 것이다." 예로부터 명문이 되어 그는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았다. 나는 너와 동행하고 싶다, 공, 학문이 있는 사람.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면 옅은 화장과 진한 화장이 항상 적합하다.

수시의 시는 정말 사람을 탄복하게 하고 부러워하게 한다. 그는 서호를 이렇게 생동감 있게 묘사해서 사람들이 지체 없이 그것을 보러 가고 싶어 했다. "하지만 나 같은 한가한 사람은 거의 없다. 클릭합니다 스시는 넓고, 침착하며, 낙관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 비하를 당했지만 그는 류종원만큼 슬프고 우울하지 않았다. 수시, 나는 너와 동행하고 싶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이 시는 표면적일 뿐만 아니라, "자모의 손에 있는 선은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이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는 깊은 의미를 표현했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바느질하고 철저히 수리했다. 클릭합니다 실종된 어머니, 실종된 아들. 이 옷에 농축되어 있습니다. 육우가 쓴 시는 매우 감동적이다. 나는 너와 함께 가고 싶다.

나는 너와 함께 산책하고 같이 공부하고 싶다. 지혜의 두 손으로 희망의 씨앗을 뿌리다.

내가 선택한 600 자의 고시 작문과 관련된 문장;

★고대시를 주제로 한 600 자 범문

★ 4 개의 600 단어의 고대시 제목 구성

★고시를 주제로 한 작문 6 편, 600 자.

★나는 600 자의 당시와 송사 작문을 좋아한다.

★나는 당나라시와 송시 작문 800 자를 좋아한다.

★구시 초등학교와 함께 800 자 범문을 썼다.

★ 시의 매력 600 자 멋진 작문

★ 고대시 제목 800 단어 팬 텍스트 6 편.

★ 가장 아름다운 고대시 구성 600 단어: 히비스커스 푸에 대한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