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EvgeniaObraztsova 는 누구입니까

EvgeniaObraztsova 는 누구입니까

러시아 발레리나인 evgeniaobraztsova

evgeniaobraztsova. 발레 세가에서 태어나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유명한 바강노바 발레 학교를 졸업했다. 22 년 말린스키 발레단에 입단했습니다. 212 년 모스크바 대극장의 수석으로 전입했다. 영국 왕실 발레단 객석 수석. 오랫동안 유럽과 일본에서 객석 공연이 있었다. 그녀의 달콤하고 귀여운 외모와 정교한 연기로 중국 발레 팬들은 다정하게 크림 인형으로 불린다.

중국어 이름: 예브게니아 빅토르 로프나 오브라즈조바

외국어 이름: 에비네aviktorovnaobraztsova

별칭: 크림 인형

국적: 러시아 <; 레이댄스 학교 < P > 대표작: 로미오와 줄리엣, 잠자는 미인, 신데렐라, Ondine,Shurale, 오네킨, 다화녀 등 < P > 주요 업적: 27 년 러시아 연극계 최고보너스 가면상 < P > 명함 < P 마린스키 발레단 독무. 현재 모스크바 대극장 발레단 수석이다. 영국 왕실 발레단 객석 수석. 중국 발레 팬들 사이에서 크림 인형이라고 부른다. < P > 인물경력

EvgeniaObraztsova 는 1984 년 1 월 18 일 구소련 레닌그라드 (지금의 상트페테르부르크) 에서 태어났고, 부모는 모두 발레 배우였다. 어머니는 여전히 유명한 나탈리아두디니아의 학생이다. EvgeniaObraztsova 의 어린 발레 계몽은 바로 어머니로부터 온 것이다. 발레 외에도 EvgeniaObraztsova 는 연극에도 관심이 많다. 그녀는 결국 발레를 선택했지만 연극계 인사들과의 긴밀한 왕래를 유지해 왔으며 연극 공연 예술에서 발레 공연에 적합한 경험을 적극적으로 습득했다. EvgeniaObraztsova 가 발레를 선택한 이유는 이 예술이 음악과 연극을 완벽하게 결합한 것 외에도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에 대한 그녀의 사랑에서 비롯됐다. 여러 해 동안, 바강노바 발레 학교가 그녀의 두 번째 집이라면, 여기가 바로 그녀의 세 번째 집이다.

와강노바 발레학교에서 EvgeniaObraztsova 사단은 LyudmilaSofronova, InnaZubkovskaya, MarinaVasilieva, NikolaiTagunov, A.A. 그들은 여러 방면에서 이 발레리나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LyudmilaSofronova 는 그녀의 개성을 형성했고, InnaZubkovskaya 는 내면의 강인함과 침착함을 가르쳤고, MarinaVasilieva 는 지식과 자신감을 빗질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고, NikolaiTagunov 는 엄격한 규율을 통해 깨끗하고 정확한 기술을 가르쳐 주었다. 지금까지 EvgeniaObraztsova 는 여전히 새로운 캐릭터를 준비할 때 그에게 가르침을 청했다.

22 년 EvgeniaObraztsova 는 그해 최고점으로 유명한 바강노바 발레 학교를 졸업하고 PolinaSemionova 와 동시에 바강노바가 개최하는 발레 대회 대상을 수상했다. 같은 해, 마린스키 극장에 들어갔을 때, 사단은 NinelKurgapkina 에서 왔다. 첫 공연 시즌에 그녀는 파리 투어를 갈 기회를 얻었다. 더 중요한 것은 EvgeniaObraztsova 가 첫 주연을 맡을 수 있는 기회인 ——LeonidLavrovski 판 로미오와 줄리엣의 줄리엣은 여전히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다.

24 년 EvgeniaObraztsova 는 선녀와 YuriGrigorovich 판 사랑의 전설의 힐린 공주라는 두 가지 중요한 역할을 했다. 선녀 코너를 만들 때 선생님 Ninelkurgapkina 외에도 Evgeniaobraztsova 는 S.Berezhnoi 의 지도를 받았다. EvgeniaObraztsova 의 선녀는 상트페테르부르크 발레 전통의 구현으로 먼지 탈속과 낭만적인 시적 기질로 가득 차 있다. 사랑의 전설에 나오는 힐린 공주는 NinelKurgapina 의 대표작이자 그녀의 추종자들을 위해 쟁취한 유일한 역할이다.

25 년은 EvgeniaObraztsova 사업에서 상징적인 해다. 마린스키 발레단 경영진의 지지를 받지 못한 채 강력한 상대를 물리치고 모스크바 국제발레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외국 극장의 객석 초청을 잇달아 받기 시작했다. 그녀의 첫 번째 기회는 KonstaninSergeev 판 잠자는 미인의 미국 초연이었다. 그녀는 로마 오페라하우스의 초청을 받아들여 카라프라치판 신데렐라에 출연했다. 나중에 그녀는 로마로 돌아가서 로마 오페라하우스와 합작했다. 같은 해 그녀는 프랑스 감독 CedricKlapisch 의 영화 TheRussianDolls 촬영에도 참여해 자신의 생활과 매우 가까운 젊은 발레리나 역을 맡았다. 이번 출연 기회는 완전히 우연이었다. EvgeniaObraztsova 는 오디션을 거치지 않고 청춘의 아름다운 외모와 교묘한 춤 자태로 감독에게 나타샤 역을 한눈에 출연했다.

26 년 EvgeniaObraztsova 는 눈물샘, 오랫동안 기대해 온 잠자는 미인, AlexeiRatmansky 판 신데렐라, PierreLacotte 판 Ondine, 로마 오페라하우스에서 LucianoCannito 판 부스드리의 마가렛 주연을 맡았다. 그녀는 Ondine 코너의 가볍고 정교한 기술, 가슴 아픈 연기로 러시아 연극계 최고상인 금가면상을 수상했다. 그녀는 또한 UlyanaLopatkina, SvetlanaZakharova, DianaVishneva, AlinaSomova 와 함께 BertrandNormand 가 올해 말린스키 5 명의 발레리나를 위해 촬영한 다큐멘터리에 등장해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27 EvgeniaObraztsova 주연 지젤, 낭만주의 발레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 그녀는 이 캐릭터에 출연할 기회가 많지 않았지만 매번 감동적이고 눈물을 자아냈다. 28 년 그녀는 돈키호테 중 기틀리 역을 맡아 과거의 이미지를 일체화해 롯데, 개구쟁이, 열정적인 스페인 여성을 선보였다. 고향의 말린스키 극장에서 초연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는 도쿄에서 주연을 맡은 세르게이비카브 판 돈키호테의 기회를 얻었다. EvgeniaObraztsova 와 SergeiVikharev 사이에는 그가 편성한 화신의 수싱 속 화신, 카니발 속 콜럼빈, 잠자는 미인 속 오로라 공주에 출연한 적이 있다.

29 년 EvgeniaObraztsova 를 슬프게 한 것은 8 년 동안 함께 일한 은사인 NinelKurgapina 의 뜻밖의 사망이었다. 그녀의 새 선생님은 ElviraTarasova 이다. 올해 그녀가 연기한 중요한 역할은 JeromeRobbins 의 IntheNight 와 Shurale 의 Syuimbike 였다. 올해 그녀의 사업상의 또 다른 중요한 좌표는 그녀가 영국 왕실 발레단의 초청에 응하여 객석으로 잠자는 미인 역을 맡았다는 것이다. 잠자는 미인 한 귀퉁이는 이미 여러 차례 공연을 했지만 영국 왕실 발레단의 버전과 영국 학파의 함축적인 발레 스타일에 적응하는 것은 여전히 도전이다. EvgeniaObraztsova 는 그녀의 멋진 표현으로 평론계와 관중의 찬사를 받았다. < P > 이후 말린스키 경영진의 변동으로 에비네이오블라즈토바는 말린스키에서의 사업이 침체기에 빠졌고, 외객 공연 기회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EvgeniaObraztsova,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녀는 VladimirMalalov 와 친구들의 공연에 두 번 참여해 베를린 발레단에서 공연을 계획하고 이탈리아 발레 스타 RobertoBolle 과 친구들의 공연에 참여했다. 원래 모스크바 대극장의 수석, 스탠니라프스키 극장 당시 발레단 단장인 세르기필린에게 인정받아 스탠니라프스키 극장의 객석 수석이 되었다. 스탠니라프스키 극장에서 안무가 거장인 지킬얀의 작품과 파리 오페라 하우스의 수석 MathieuGanio 주연 지젤과 접촉했다. 그녀는 파리 오페라 수석들의 일본 발레 스타 파티 계획에도 참여했고, PierreLacotte 의 새 발레극 3 개 총사 중 콘스탄스 코너에 출연했다.

211 년 4 월 오랜 준비 끝에 그녀는 마침내 스탠니라프스키 극장 객석으로 백조 호수에 주연을 맡았다. 오랫동안 그녀의 연극에 대한 편견을 이겨내고, 그녀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연약하고 무력한 백조와 깜찍한 검은 백조 이미지에 성공적으로 출연했다. 그녀의 백조 코너 자체도 변화가 풍부해 2 막에서 자신의 원래 아름다운 세상을 잃은 소녀에서 4 막 중 배신을 당한 뒤 숙명력을 느끼는 가슴 아픈 여자로 성장했다. 흑백백조와 백조 자체의 이미지에서 그녀의 성공적인 전환은 놀랍다. SergeiFilin 이 모스크바 대극장 발레단 단장으로 전근한 후 211 년 1 월 초청에 따라 그녀는 객석으로 모스크바 대극장에서 돈키호테, 모스크바 대극장에서 매우 중요한 가사 중 하나를 공연했다. 그녀는 러시아 방송국인 볼로에도 참여해 피겨 선수들과 함께 무용대회에 참가했다. 이 프로그램에서 EvgeniaObraztsova 의 성과에 대해 다소 논란이 있었지만, 이 프로그램이 그녀의 관객권과 인지도를 확대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211 년 12 월, EvgeniaObraztsova 는 스탠니라프스키 극장에서 PierreLacotte 판 선녀의 러시아 초연에 출연했다. 덴마크 버전의 선녀와는 달리, 이곳 프랑스 학파의 선녀는 매혹적인 요정 이미지이다. EvgeniaObraztsova 의 이 역할에 대한 성공적인 형성은 그녀가 오랫동안 프랑스 안무 거장인 PierreLacotte 와 협력해 온 진한 색채의 한 획이다.

212 년 1 월 EvgeniaObraztsova 는 모스크바 대극장의 수석이 되었다. < P > 그녀의 지도 교사는 LyudmilaSemenyaka 로 시작됐다. 구소련 시절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모스크바까지 간 발레리나로 시작해 25 년 EvgeniaObraztsova 가 모스크바 극장에 올 것이라고 기적적으로 예언했다. 그 후 그녀의 지도 교사는 NadezhdaGracheva 가 되었다. 모스크바 대극장에서 EvgeniaObraztsova 는 이전에 시도할 기회가 없었던 많은 캐릭터를 얻었다. PierreLacotte 판 파라오의 딸, 무희, JohnCranko 판 오네킨리의 다지아나 등. EvgeniaObraztsova 의 성격은 외유내강했다. 언뜻 보면 그녀의 외형 조건은 발랄하고 귀여운 캐릭터에만 적합한 것 같았지만, 그녀는 한 번에 자신의 실제 행동으로 스트레스를 견디고, 자신에게 도전하고, 이견을 없애고, 자신의 연극이 넓다는 것을 증명하고, 캐릭터에는 한계가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EvgeniaObraztsova 는 사람됨이 매우 정직하다. 213 년 초 모스크바 대극장 발레단 단장 SergeiFilin 산 사건에서 그녀는 자신의 입장을 숨기지 않고 이런 범죄 행위를 비난하며 SergeiFilin 을 위해 법정에 출두했다.

213 년 6 월 EvgeniaObraztsova 는 파리 오페라 발레단에서 PierreLacotte 판 선녀, 파트너인 MathiasHeymann 을 공연하며 오랫동안 가니예 무대에서 춤을 추려는 소망을 이루었다. 8 월 그녀는 모스크바 대극장과 함께 런던을 순회하며 무희, 잠자는 미인, 에메랄드에 출연했다.

214 년 초, EvgeniaObraztsova 는 모스크바 대극장에서 파리 오페라하우스 투어에서 처음으로 환멸을 연출했고, 파트너 DavidHallberg 가 공연했다. 하지만 이후 홈인 1 월 17 일 다이아 공연에서 불행하게도 무릎 인대가 다쳤지만 2 월에는 파리에 로미오와 줄리엣을 공연했고, 3 월에는 PierreLacotte 판 MarcoSpada 의 글로벌 시네마 생중계와 JohnNeumeier 판 다화녀의 초연을 꾸준히 마쳤다. EvgeniaObraztsova 는 지난 4 월 덴마크 발레단에서 객석무희로 27 일 조각가 AndreyKorobtsov 와 결혼했다. 이후 그녀는 무릎을 수술하고 잠시 쉬면서 여러 차례 공연을 취소했다.

214-215 년 공연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214 년 9 월 19 일, EvgeniaObraztsova 는 밀라노의 갈라에서 러시아 춤을 공연했다. 11 월 14 일, 그녀는 정식으로 부상이 회복되어 다화녀, 파트너 AlexanderRiabko 에 주연을 맡았다. 그녀의 새로운 지도 선생님은 SvetlanaAdyrkhareva 이다.

215 년 1 월 6 일, 그녀는 다른 모스크바 극장의 배우 Vladislavlantratov, Semyonchudin, Annatikhomirova 와 함께 객석슈투트가르트 발레단이 오네킨에 출연해 다지야나를 장식해 독일 무용평을 받았다. 215 년 3 월 16 일과 25 일 영국 로열발레단에서 수석 스티븐 맥레이와 함께 백조의 호수에 출연해 성공을 거두었다. 3 월 22 일 친구와 함께 모스크바 대극장의 수석인 ArtemOvcharenko 가 처음으로 동백녀로 호흡을 맞췄는데, 이는 그녀가 다화녀 주연을 맡은 후 합작한 세 번째 파트너다. 4 월 5 일 영국 런던에서 팬미팅이 열린다. 4 월 16 일, 17 일 미국 뉴욕 링컨센터에서 YAGPGala 와 발레 스타 DavidHallberg 조직의 LegacyGala 에 참석해 모스크바 대극장 수석 SemyonChudin 과 함께 파라오의 딸 대두춤을 공연했다. 215 년 6 월 18 일 뉴욕 링컨센터에서 미국 발레극장과 합작해 수석 HermanCornejo 와 로미오와 줄리엣에 출연한다.

이 페이지의 텍스트는 지식 * * * 공유-서명-같은 방식으로 * * * 3. 프로토콜 및 GNU 자유 문서 라이센스로 수정 및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연작

로미오와 줄리엣

마룬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