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그녀의 민족은 어떤 민족입니까?

그녀의 민족은 어떤 민족입니까?

그녀의 문화 소개 그녀의 족은 중국 남부의 유목민에 속하는 자신의 언어를 가진 고대 민족이다. 그녀의 가족은 원래 거주지인 광둥에서 푸젠, 절강, 강서, 안후이, 구이저우, 쓰촨 등지로 흩어졌고, 90% 이상이 민절산 지역에 거주하고 나머지는 강서, 광동, 안휘 등에 흩어져 있다. 경녕족 자치현은 중국 유일의 족자치현이자 저장성 유일의 소수민족자치현이다. 밀레니엄 변천에서 그녀는 중국 문화를 위해 아름다운 역사 장을 남겼으며, 현대에 보존된 많은 사서, 건축, 문학예술, 인문풍습, 과학에서는 여전히 그녀의 찬란한 문화의 흔적을 볼 수 있다.

그녀의 족은 중국의 56 개 민족 중 하나이다. 전설은 광둥 () 조주 봉황산 () 에서 유래했지만, 그녀의 전설에는 사실 세 개의 신산이 있다.

고신은' 석기산' 에서 태어나 처음으로 동구' 구리 박수' 로 그녀의 족을 통일했다. 고신은 봉황산 절벽에서 떨어져 죽었다.

이 세 산은 하파인에게 이르러 한족 객가의' 삼산의 왕' 의 신앙으로 발전했다. 사실,' 삼산왕' 의 신앙도 그녀의 족속의 전설에서 유래했다.

그녀의 전설에 나오는 세 개의 신산, 하나는 탕계진, 하나는 모래밭 진, 하나는 황류진에 있다.

제 2 장: 그녀의 민족의 기원.

사실, 족족은 동자초 지역의 원주민이 아니라 요족의 한 가지이다. 그들의 원래 본적은' 남경 일대', 즉 호남서 () 에 있었는데, 요오족 () 과 같다. 그들의 조상은 역사상' 오계인' 으로 기록되었다. 요족은 광서 동부를 통해 광동 서부로 들어갔다. 요족의 조상은 반고왕이라고 하는데, 그녀의 전설에도 반고왕의 전설이 있고, 심지어 반고왕의 전설과 고신제의 전설이 결합되어' 개왕 전설' 이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녀는 개를 숭배한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뱀과 용봉황을 숭배하며, 함께 4 대 상서로운 물건이라고 부른다.

현재 다른 곳에 살고 있는 그녀의 족족 사람들은 보통 그들이 조주현 봉황산 () 에서 기원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그들은 단지 이곳에서 형성된 것이다. 다시 말해, 그녀의 족족은 풍순에서 요오족에서 분리되어 독립된 민족이 되었다.

제 3 장: 그녀는 객가와 땅을 쟁탈한 후 이주한다.

그녀의 족 (요족) 은 광동 중서부에서 이주하여 객가가 거의 동시에 푸젠과 강서에서 광동으로 이주하여 두 민족 간에 대규모 전쟁이 발생했고, 이 전쟁은 또 그녀의 족과 요족의 분화를 촉진시켜 광둥동에서 객가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광동에는 그녀의 족이 거의 없다.

그녀의 족족이 패한 후, 그녀의 족족도 형성되었다. 단일 민족이 형성된 후, 그녀의 족은 주로 푸젠과 절강으로 이주했다. 현재 절강성에는 단 한 개의 족족 자치현이 있는데, 그녀는 인구가 적은 소수민족이어야 한다. 전국에 단 한 개의 족족 자치현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현에서도 그녀의 비율이 그리 높지 않다고 한다. 젊은 세대는 점차 그녀의 말을 할 줄 모르고,' 경녕어' 만 말할 수 있다고 한다.

광둥성에는 단 하나의' 향급' 족향 ('마을' 제도보다 큼) 이 있는데, 바로 하원시 동원현 장서족 향이다. 풍순은 단 하나의 족촌을 가지고 있는데, 온 마을 6000 여 명 중 2,000 여 명만이 그녀의 족이고, 이 마을은 이미 메이저우 소수민족의 필경지이다.

제 4 장: 오늘의 메이저우와 피닉스 문화.

메이저우 () 의 경우 풍순현 () 에만 소수민족이 있고, 풍순현 () 은 조주어 () 를 하는 사람이 가장 많고, 풍순 () 은 반반 () 반객 () 을 하는 반전다.

대보디아현 광덕진 구사촌에도 조주어를 하는 사람이 있다.

봉황산 () 은 메이저우 () 의 대보디아와 풍순 () 과 조주 () 의 유평과 조안 사이에 위치해 있다. 주봉은' 봉황산' 이라고도 불리며 조산 최고봉 (1496m) 으로, 동동 제 2 최고봉으로 구리 박수 (1559m) 에 버금가고 있지만 동최고봉은

대보디아현과 풍순현은 원래 조주에 속했던 두 현으로, 이곳은 객가의 말을 주류로 삼고 있다. 일찍이 청말부터 그들은 북경인들에게' 조주 객가 현' 이라고 불렸다. 청나라 말년에 중국 동해외열도를 수복하기 위해 싸운 최초의 주일 대사호, 푸젠 순무, 양무파 남양수사 등은 모두 혁혁한 인물이다. 국학의 대가 장태염 (임빙) 은' 령외 삼방' 을 한 권 썼는데, 그중 삼방은 휘주, 조주, 가응을 가리키며, 조주는 지금 조주만 기억하고 있다. 사실 소위 조주의 객가라는 것은 대보디아와 풍순양현을 가리킨다.

근대에 이르러 상하이의 조주회관은 조양혜래분회, 해성라오분회, 계비봉분회, 그 중 경계비봉분회에는 풍순현이 포함돼 있다. * * * "조현 팔성" 을 계산하다.

대보디아현은 휘주부 해풍현 조주 구일회관에 포함되어 있다.

Mzchen 123 네티즌은 최근 연구에 따르면 그녀의 발원지는 현재 하천이라고 답했다. 그녀의 족 주위에 강이 하나 있어서 나중에 그녀의 강이라고 불렀다.

그녀의 가족은 지금 매우 적다. 광동의 풍순, 조안, 증성, 동원과 같은 현이 모두 있지만 총수는 매우 적다.

전설의 그녀의 황제는 사실 한족 고대 전설에서' 삼황오제' 중 하나인' 제호 (ku)' 로 불린다. 그녀의 고대 선민 중 한 명인 황제와 그녀의 족, 반고와 한족' 삼황오제' 의 전설이 광동동 자초 일대로 이주했다 ... >>

7 세기 초, 수와 당나라 시대에 그녀의 가족은 복건, 광동, 장시 성의 교차점에있는 민난, 조산 및 기타 지역에 살았고 송나라는 민중, 민북으로 차례로 이주했습니다. 명나라와 청 왕조 전후에 민동, 절강 남부 산악 지역에 많이 나타났습니다. 동북 서족 () 은 광둥 () 성 조주 봉황산 () 에 거주하다가 푸젠틴 () 주 닝화현 () 으로 이주했고, 송원 () 이후, 명중엽 이전에 강북 () 으로 이주했다. 안후이족족은 약 100 년 전에 절강란계, 동려, 순안 등의 현에서 이주했다. 수당 시대에 민호간 교계산간 지역에 거주하는 족족 선민은 농업 생산과 사냥 활동에 종사한 적이 있다. 그들은 매우 어려운 조건 하에서 이 땅을 개척했다. 당대에 이르러 중앙왕조는 그녀의 선민이 모여 사는 푸젠주 (), 정주 () 등에서 통치하며, 일련의 경제 발전 조치를 실시하여, 그녀의 경제를 더욱 발전시켜, 그녀의 족족 () 과 한족 () 의 관계가 날로 밀접해지고 있다. 당대의 장정 지역 정권의 건립은 그녀의 족 봉건화 과정을 크게 가속화했다. 봉건 통치자는 그녀의 족족에 대한 착취와 억압을 심화시켰고, 일련의 민족 차별 정책을 실시하여 그들을' 타국인' 으로 대했다. 그녀의 의상은 중국의 무형문화유산이다. 그녀의 전통 의상은 현란하고 다채롭다. 그 주요 특징은 여성복에 반영되어 봉황으로 전체를 관통하기 때문에' 봉복' 이라고 불린다. 봉황복은 의류와 머리 장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통 머리 장식은' 관봉' 이라고 불리며 은집게, 머리, 은금, 국연, 칠석표, 칠석애, 은사슬, 중국 고금으로 구성되어 있다. 복장은 상의, 치마, 치맛자락, 발 감싸기, 신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의: 상의는 고전적인 십자넥을 유지하며 삼각형으로, 칼라는 가장자리에서 안쪽으로, 가운데에는 빨간색과 흰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줄무늬가 있습니다. 옷깃은 줄무늬 가운데에 꽃이나 피닉스 도안을 수놓았다. 가슴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삼각형에 꽃이나 도안을 수놓다. 소매는 짧고 작으며, 소매는 가장자리에서 가장자리까지 오색 줄무늬입니다. 팔과 터틀넥은 각종 도안이 수놓아져 있고, 캐주얼복은 수놓지 않는다. 치마: 치마는 두 개의 천으로 이루어져 있고, 좌우 양쪽에 트임이 있고, 같은 색 천으로 단추를 묶는다. 치마 아래에는 길이가 다른 규칙 세로줄이 있다. 치마 앞에는 기하학적인 도안이 수놓아져 있고, 캐주얼복은 수놓지 않는다. 허리 스커트: 허리 치마로 속칭 허리, 변 길이가 30 ~ 35cm 인 정사각형으로 위, 왼쪽, 오른쪽으로 각각 치마를 꿰매고 있습니다. 전족: 전족하는 것은 다리를 묶는 것이다. 전체 삼각형은 거꾸로 된 글리프로 묶여 있고,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아래, 아래 1 빨간 리본이 있습니다. 기본 원피스의 상의는 흰색이고 탈의실은 모든 가장자리와 종아리 위치에 오색 줄무늬가 수놓아져 있습니다. 신발: 신발은 수놓은 신발로 검은 천으로 만들어졌으며, 먼저 신발면에 꽃과 기하학적 도안을 수놓았다. 속칭' 미악가' 라고 불린다. 시대의 변천과 사회교류가 성장함에 따라, 그녀의 여성 의상은 점점 경직되고 있다. 그녀의 의상과 머리 장식 제작 기술은 현급 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됐고, 현 * * * * 은 매주 첫날 전통 의상을 입는다는 구상을 내세워 전통 의상의 전승과 보급을 위한 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중국 그녀의 문학은 전통 민간 문학과 신흥 작가 문학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녀의 민족 민간 문학에서, 그녀의 시조 반우에 관한 신화 작품이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 주제에 관한 작품으로는 고대 신화 노래' 반고가' 와' 임보왕가' 의 운체, 신화 노래' 고신' 과' 용왕과 삼공주' 의 산문체가 있다. 이 작품들의 내용은 대동소이하며, 그녀의 시조 용린이 전공이 뛰어나 삼공주를 아내로 맞아들여 낳은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녀의 서사민요는' 마지막 노래',' 원 18 제',' 황가' 등을 포함한다. 봉건 왕조의 흥망 성쇠, 민간 재난 등 중요한 제재에 관한 것이다. 소설 노래는 그녀의 민족 민간 문학의 특수한 형식이다. 이들은 대부분 그녀의 가수가 지난 2 세기 동안 중국어를 알고 있던 한족 문학 작품을 각색한 서사곡으로' 서유기',' 백사전',' 양축전' 등이 대부분이다. 또한' 종량별',' 종',' 란' 등과 같은 민족 역사 이야기에 근거하여 창작한 소설 노래도 있다. 그녀의 민속 전설의 대표작품은' 아랑과 원연',' 천지개벽',' 등나무 팔찌 대나무 통' 등이다. 그녀의 지역에서 전해 내려오는' 숯을 팔다',' 석소',' 원보를 줍다' 등의 민간 이야기는 노동인민의 지혜와 도덕관념을 반영한다. "반고가" 는 중국 그녀의 고대 민간 신화 노래이다. 판유 왕의 노래, 황제의 노래, 조상의 노래라고도 한다. 저장 () 남부 () 민동 () 족족 거주지 () 에서 전해 내려오는 것은 그녀의 기원에 관한 운체 신화 () 로, 원시적인 토템 숭배 관념을 가지고 있다. 서한 "부산선기 >";

그녀의 문화예술은 그녀의 전통문화에서 민요가 그녀의 족족의 가장 중요한 구두문학으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녀의 가족은 민요를' 노래' 라고 불렀고,' 노래' 는 예로부터 그녀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곡조에서 경녕 나원족 민요는 지방을 중심으로 연강, 진안, 닝더시 시 서남 등의 곡조를 융합해 민절족 3 대 곡조 중 하나인' 나연조' 를 형성했다. 곡조와 가사가 긴밀하게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각 곡의 시작음은 각 가사 시작자의 발음성조에 따라 결정되기 때문에 사람들은 노래를 부를 때 자연스럽게 악보를 조절한다. 노래 과정에서 각 단락은 종종 같은 음조 내에서 음역과 멜로디 (5 음계식, 배회각) 를 바꾼다. 기본 음조는 "do, re, mi, sol, la" 이고, 기본 멜로디는 "sol, mi, re, do" 이며, 2 ~ 3 단계 4 점프와 일부 옥타브입니다. 노래 속도는 일반적으로 비교적 안정적이며, 스타일은 간단하고 신선하다. 그녀의 민요는 서사가, 고가, 결혼가, 노동가, 윤리가, 의식가, 소설가, 동요 등을 포함해 거의 그녀의 민족의 일생을 망라한다. 후시는 "과거의 여러 가지 사물은 사상 학술 수준까지, 한 단어까지, 작은 민가 한 곡까지 모두 역사이며, 모두 국학의 범주에 속한다" 고 말했다. 그녀의 민요는 그녀의 문화의 "살아있는 화석" 입니다. 우리는 황곡과 반고곡에서 그녀의 민족의 기원을 찾을 수 있다. 고대 그녀의 족족은 접시, 란, 레이, 종사성에서 번식하기 시작했다. 여수족 옛 민가' 손잡이의 노래' 에서 우리는 초기 그녀의 족이 어떻게 살았는지, 남녀가 어떻게 일하는지 알게 되었다. 그녀의 결혼식 노래에서' 음주의 노래',' 주전자의 노래' 등과 같은 그녀의 결혼 풍습을 볼 수 있다. 우리는 그녀의 장례 악기' 영혼',' 울어머니' 의 가사에서 그녀의 장례 풍습과 조상 숭배를 알게 되었다. 우리는 많은 그녀의 노래에서 그녀의 사랑, 교제 등 생활 상황을 알게 되었다. 사람과 예술의 결합은 예술 형식을 형성하고, 예술 형식은 동적으로 발전하며, 그녀의 민요는 동적으로 전승된다. 우리는 예술 형식의 원래 상태에 대한 예술 기준을 존중하고, 원래의 형식을 변조, 왜곡 또는 강제적으로 바꾸지 않고, 원래의 예술 형식을 최대한 계승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녀의 민요는 그녀의 성장과 생존에 적합한 생태 문화 환경에 뿌리를 두고 있다. 그녀의 고향을 잘 보호하는 생태 문화 환경은 그녀의 민요 전승에 대한 가장 큰 지지이다. 조산인은 방언으로 부르는 노래를 고금을 가리지 않고' 가곡' 이라고 부른다. "사회 노래" 의 의미는 실제로 "조주 노래" 와 같습니다. 그녀의 노래의 일반적인 형식은 7 언은 한 문장이고, 4 문장은 하나의' 절' (첫 번째) 이며, 각 절은 하나의 악단, 즉 엽운 단위가 된다. 조주 노래 앨범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이런 형식을 채택하고 있다. 노래 형식의 경우,' 소설가',' 잡가',' 전투가' 의 구분이 있다. 고제가' 와' 임보왕가' 는 모두 판왕영웅의 사적을 반영하는 서사시이다. 예를 들어,' 고황제의 노래' 는 처음부터 이렇게 말한다. "내가 처음으로 황색을 쫓아간 것은, 나와서 논을 보러 나온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황제명언) 황후의 귀통은 3 년 동안 아팠고, 금충은 3 인치 길이를 파냈다. 3 인치 길이의 금충을 파내어 금판에 넣어 기르다. 무색의 다채로움, 계원이 리치로 변하다. 용시대에도' 기린 반 표범' 으로 묘사된 신기한 동물이기 때문에 판호의 왕의 노래는' 우리 표범의 왕의 노래' 라고도 불린다. 각지에서 다양한 버전의' 황고' 가 많이 있는데, 이는 바로 그녀의 노래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주 노래책은 다양한 형태의 그녀의 노래를 흡수했다. 오늘 조산의 일부 외진 시골에는 여전히' 투가' 의 유적이 남아 있다. "두가" 서문은 대부분 "오자" 를 접두사로 한다. 예를 들면, "노래천리, 애창곡 ("가까이 가다 "를 의미); 천 팔백 리를 싸워도 백리의 날을 갈지는 않는다. " 또 다른 예: "그녀의 노래, 아아, 아아, 그녀의 노래를 때리는 것을 좋아한다. 1,800 리를 싸워도 100 여 리를 갈지는 않는다. 그런 다음 가수들은 서로 "싸움" 합니다. 이런 전투가의 형식은 그녀의 시회의 진화와 여흥이다. 그녀의 가족은 분산이 커서 자신의 경제 시장을 형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자신의 글과 언어만 형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생산 기예와 문화예술은 해방 전에 기본적으로 세대와 세대의 본보기 상태에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녀의 족도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민족이다. 노래는 춤보다 더 인기가 있으며, 춤은 주로 제사 활동에 포함되어 있다. 해방 후 한족 문예 종사자의 도움으로 한 무리의 가무를 정리하고 무대에 올라 공연할 수 있는 새로운 가무를 창작했다. 구사회에서, 그녀의 춤은 주로 제사 활동에 포함되어 있어서, 과거에 일부 문예 연구자들은 ... >> 라고 말했다.

그녀의 족족과 한족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한화중의 그녀의 족과 그녀의 족족 중에서 그녀의 족과 한족의 분화를 보다.

란만청

나, 란, 그녀의 족. 우리 집은 그녀의 족입니까? 그녀의 족족이 되려면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하는지, 즉 그녀의 족족이 되는 규정이 무엇이고, 이 규정의 근거가 무엇인지 결정해야 한다. 또는 다른 말로 하자면, 그녀의 족족과 한족 구분의 최종선이 무엇인가.

일반적으로 인간은 생물학적이고 사회적이다. 그렇다면 그녀의 족과 한경의 차이는 생물학과 사회학적 의미에서도 다르다. 사람은 모두 더 많은 문화적 내포를 가진 사회인이며, 사람들은 그 사회문화의 본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천인각의 슈웨이스마예' 강동민족전' 에 대한 해석과 추론은 성자가' 계급이 없다' 고 생각하고 북조 * * * 와 호인의 차이는 인종이 아니라 문화에 있다.' 수당제도의 원류 원고' 와' 당당 정치사고' 에서 민족 대융합 대이동 시기를 제시했다 교육은 문화의 가장 중요한 내용이고, 교육은 함화의 중요한 표현 형식과 방식이다. 유럽과 미국의 선진국에는 대량의' 미생중국인' 이 있고, 노란 피부의 검은 머리의 중국인은 중국어를 할 줄 모르며, 심지어 중화민족의 어떤 풍습과 심리도 상실했다. 바나나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노란 외모만 있고, 황종인의 문화 전통은 없다. 그들은 서구 문명교육을 받고 백인의 가치를 기준으로 한다. 이 사람들은 중국인입니까? 진인각의 기준에 따르면 모두 외부인이다.

후한의 차이는 문화에 있다. 중국인과 외국인의 차이는 인종을 가리지 않는다. 어떤 문화적 차이가 민족 구성을 바꾸기에 충분하며, 민족의 민족성은 어느 정도까지 변할 수 있습니까? 한족 왕양해에서는 작은 지역에 흩어져 있는 족족, 문화 적응 정도가 매우 깊다. 그녀의 족족을 그녀의 족족으로 만드는 부분은 무엇인가, 아니면 그녀의 족의 핵심이 무엇이고, 그것의 오랜 존재의 근원은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국민심리적 소질이나 민족적 정체성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모든 사람의 국민심리상태는 각종 외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시장경제 조건에서는 이런 변화가 더욱 종잡을 수 없다. 따라서 민족 문화의 대표자가 될 수 있는 비교적 안정된 것이 있어야 한다. 민족 역사 발전 과정에서, 이 사물은 그녀의 민족의 내적 의의를 대표하며, 그녀의 민족 문화 구조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그녀의 문화로도 쓰일 수 있고, 그녀의 문화로도 쓰일 수 있다.

그녀의 가족의 역사 문화와 사회 구조에서 성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그녀의 성이 없으면, 그녀의 족이 없으면, 그녀의 모든 것이 없다. 그녀의 문화 전통은 그녀의 민족이 전설의 4 대 성을 떠날 수 없다는 것을 결정한다. 현실의 그녀의 족족은 파란색, 레이, 시계의 세 성을 빼놓을 수 없다. 그녀의 가족, 성 남쪽 플라크, 사원 식초 무료, 가난한 식초 손실, 단어 서투른 있다. Lt; SPAN lang=EN-US> 입니다.

그녀의 팬, 란, 레이, 종사 성의 유래에 대해 하광악' 백월사',' 남만사' 고증에 따르면, 그녀의 란 성은 선민종 남색 염색에서 유래한 것으로, 남색 옷을 입는 습관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레이는 고창족의 한 가지인데, 일명 여족, 여족이라고도 한다. 레이를 성으로 하여 산간 지역에 사는 레이인은 일부 요오족과 결합해 그녀의 가문의 레이성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레어) 벨, 고대, 중통용, 동이중인은 그녀의 여자와 결혼하여 그녀의 족에 녹아들었다. 그러나 그녀의 족족은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는데, 즉 그녀의 족족이 널리 전해지는 판유 전설과 관련이 있다. 문학, 전설, 조상 지도, 문화재, 민요와 같은 모든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에는 팬, 란, 레이, 시계 등의 성의 흔적이 있다. 현재 민족 지역은 란, 레이, 시계의 세 성을 보존하고 있다. 팬의 행방에 관해서는, 그녀의 민족은 자신의 전설을 가지고 있다. 필자는 야오의 반성이 그녀의 맏형으로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의' 족 반성의 행방 검토' (민족연구 1989 제 3 기) 라는 책을 참고하여, 그녀의 전통은 매우 깊은 민족 심리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농촌에서는 족내 통혼을 실시한다. 필자는' 푸저우 () 족 혼인 형식과 그 자녀의 성씨 선택에 대한 토론' (민적 3 기, 1997) 에서 논술했다. 그녀의 족내 결혼이 그녀의 생존의 전제라고 하기보다는 ... >>

어떻게 그녀의 문화를 주제로 한 관광 종합체를 만드는 것은 운남 소수민족 테마 관광의 풍격을 모방하는 것이다. 어차피 그녀의 족족 한화는 오래되었는데, 거기에는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그녀의 차 문화? 그녀의 족족은 유구한 역사와 독특한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착하고 똑똑하고 근면하며 용감하다. 그들은 산속에 살면서' 산하' ('산과' 라는 의미) 라고 자처하며' 나무를 심고 산으로 돌아가 꽃을 심고 생계를 유지한다' 는 농경생활을 하고 있다. 조국 대가족의 다른 민족들과 마찬가지로 차를 마시는 풍조는 그녀의 족 생활 풍습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녀의' 차가' 에서 우리는 차를 마시는 것이 보편적인 생활습관일 뿐만 아니라 손님을 맞이하는 예절이기도 하며 무시할 수 없는 심미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봉황차' 다예공연은 그녀의 고향의 생활풍습, 즉 계란차를 마시는 것을 취재했다. 푸젠 핑난현 탕탕 향바티 자연마을의 마을 사람들은 아이엽으로 밑바닥을 만들고, 완전한 생계란을 선반 위에 놓고, 끓는 샘물로 삶아' 아이엽알차' 를 끓였다. 마을 남자들이 큰일을 하거나 힘든 일을 하거나 작은 병을 앓을 때마다 이런 차를 마셔야 한다. 아이엽은 열을 식히고 해독할 수 있고, 계란은 보충할 수 있기 때문에 계란차를 봉하는 것은 손님을 맞이하는 상등 예절이 되었다. 그녀의 봉황에 대한 숭배는 이 민족의 탄생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봉황 숭배의 유산은 줄곧 그들의 일상생활에 남아 있다. 그녀의 여자 상투를' 봉두 상투' 라고 하고, 의류 도안을' 봉조' 라고 하며, 화화는' 봉미무늬' 를 가지고 있고, 전신복은' 봉복' 이라고 부른다. 일상적인 민간 행사에서 축하할 때마다 그녀의 족족은 항상 당가의 벽이나 들보에' 봉황이 왔다' 와' 봉황이 왔다' 는 쪽지나' 봉황욱일 동승' 의 그림을 정중히 붙여야 한다. 이 모든 것은 그녀의 민족의 정신과 신앙이 봉황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봉황은 중화민족이 진선미를 숭상하는 상징이다. 다예공연에서 술을 붓는 데 쓰이는 붉은 알은' 봉황알' 이라고 불린다. 계란은 중국 문화에서도 깊은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신화 학적 관점에서 볼 때, "달걀" 은 인간과 번식하는 상징적 동형 관계가있다. 중국의 많은 소수민족의 신화 속에서 자연의 혼돈 상태는' 우주알'-생명을 낳는 대자궁' 이다. 민간에서는 여자가 시집가고 남편의 이불 상자에 삶은 붉은 달걀 (봉황알) 이 들어가 생명관념과 연결되어 있다. 차 세트는 냄비, 램프, 컵, 냄비, 냄비, 난로 등으로 나뉜다. , 그리고 피닉스 모양의 다양한 이미지와 패턴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봉황의 정신적 품질은 고귀하기 때문에 순은으로 정성껏 만든 것이다. 그녀의 족족은 은을 고귀한 상징으로, 그것으로 형상화하여 다예의 심미적 특징을 잘 표현할 수 있다. 봉황복을 입은 그녀의 아가씨가 이런 다기를 들고 귀한 손님에게 봉황차를 올리는 것을 상상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봉황복, 봉황복, 봉황복, 봉황차, 봉황차, 봉황차, 봉황차, 봉황복, 봉황복, 봉황복, 봉황복) 바로 그녀의 민족이 즐겨 말하는 그 유명한 상서로운 말이 성취되지 않았는가:' 봉황이 여기 있다' 는 말인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십시오. 손님들이 은잔을 들고 가볍게 냄새를 맡고 있는데, 아이엽의 씁쓸하고 시원한 공기에 계란과 찻잎의 맑은 향기가 섞여 있는 것이 즐겁지 않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배경음악은 푸젠 핑남음협회 주석, 작곡가 정선지가 차예공연을 위해 특별히 창작한' 은아유향' 을 채택하고 있다. 음악은 민동과 연강라원에서 널리 전해 내려오는 족족 전통음악에서 취재되었다. 경사와 길조, 상호 보완, 조화, 감정, 민족적 특색을 과시하다. 공연 * * * 8 단계: 1, 봉황스플래시: 여기서는 연록아이엽 워싱, 아이엽은 봉황으로 명명됩니다. 2. 봉황등은 부주이다: 여기서 붉은 알이 은그릇에서 월아처럼 씻겨진다는 것은 새로운 생명이 자연의 세례를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3. 풍단오기: 구슬이 둥글다는 뜻입니다. 여기서 달걀노른자를 가리키고, 아이엽은 봉황엽처럼 피닉스가 오동나무에 산다는 뜻입니다. 4. 봉황동 싹 찾기: 찻주전자 뚜껑 구멍, 차는 새싹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찻주전자에 차를 넣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비유이다: 봉황구열, 교미를 뜻한다. 5. 봉무 은하수: 찻주전자의 흐름을 가리키며, 하늘 은하수, 봉황이 은하수에서 춤을 춘다. 6. 백룡포봉: 여기 주전자의' 흐름' 은' 은통' 이 떨어질 때 물의 구불구불한 모양으로 붙여져 두 가지가 얽히고설키는 뜻을 비유한다. 7. 봉황욕: 끓인 주전자가 찻잔에 쓰러져 소나기처럼 보입니다. 봉황이' 봉황지' 에서 자연을 목욕하는 비유다. 8. 김봉성:' 봉황차' 가 우려낸 후의 광경은 마치 금봉황이 오동나무의 나뭇가지 끝에 도사리고, 흰 구름이 금빛 태양을 감싸고, 서로 어울려 재미있다는 뜻으로 봉황이 세상에 온 것을 의미하는 것은 삶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행복과 길상과 사심을 주기 위한 것이다. 우리가 그녀의 노래를 듣고, 그녀의 차를 맛보면, 우리는 그녀의 자식들의 진심과 선량함을 깊이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의 차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보탑차, 황제차, 신부차, 아카시아차, 사성차 등은 모두 정교한' 다예' 등 예술품을 만들 수 있지만, 여전히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 >>

그녀의 문화와 한족 문화는 차이가 없다. 우리 대학 기숙사에는 그녀의 족족이 있어 금기와 신앙이 없다.

그녀의 기원에 대해서는 그녀의 문화사에서 의견이 분분하며, 주로 다음과 같은 의견이 있다. (1) 그녀의 족요는 한진 시대 창사' 무릉인' (일명' 무계만') 에서 유래했다. 이 이론에 따르면 원시 사회에 속한 반고과 토템 숭배는 그녀의 족과 대부분의 요족 사이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전설의 내용은 한진 시대에 창홍강 하류에 전해진 반고과와 비슷하다. 따라서 그녀의 족, 요족은 무릉만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야오 족, 자칭 미안 panguayao (또는, 지붕 야오, 산 야오) 와 야마자요는 야오 전체 가치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반고 아과의 전설도 믿는다. 언어의 경우 99% 이상이 중국어 객가어에 가까운 언어를 구사하지만 광둥 () 혜양 (), 해풍 (), 증성 (), 보로 () 등에 거주하는 그녀의 족족 () 은 야오족의' 부누 ()' 어를 구사하며, 한장어계 묘어족의 미아오 () 에 속한다. 성조의 경우, 그녀의 민요는 객가 민요와 가사가 비슷한 곳이 많지만 푸젠 닝더시 지역에는 네 가지 전통적인 기본 성조 (복녕조, 복정조, 하포조, 나연조) 가 있어 객가 민요와는 전혀 다르다. 이 네 가지 기본 음조는 자칭' 미안' 과' 부누요' 의 음조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② 동이 는 말했다. 그녀와 야오는 모두 무릉인의 무덤학설을 기초로 춘추전국시대에 하강과 황하 사이 서남지역에 살던 동이지점으로 더 거슬러 올라간다. 그들은 그녀의 족족과 대부분의 요오족이 무릉만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데, 무릉만은 동이가 오서, 호남으로 이주한 후 다른 민족의 융합이다. 고 () 판광단 교수는 창사 () 무릉인 () 의 기원을 춘추전국시대 회하 () 와 황하 () 사이의' 동이 ()' 중' 의 한 가지로 거슬러 올라갔다. 그는 묘족, 요족, 그녀의 족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일부 장강 유역으로 이주한 무릉산구, 즉 오늘날의 요족으로 발전한 일부, 일부는 강서 복건 저장산지의 한족과 융합되어 그녀의 족족이 되었다. 또 다른 부분은 동정호 지역에 정착한 적이 있는데, 이는 나중에 서남 구이저우에 들어온 묘족이다. 어떤 사람들은 고신 가문의 문화유산을 동이, 그녀의 문화유산과 비교한다. 예를 들면 여성의 매듭, 몽골의 스카프, 붉은 머리띠, 꽃꽃과 새의 은장식, 봉황깃털 같은 옷, 화장한' 구리 거울', 생산된' 취사',' 호',' 호',' "개 한 마리 구명" (즉, 도시에서 개 한 마리를 죽이면 아홉 마리의 목숨을 배상해야 함) 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봉황불새' 를 찬양하는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다. 결혼할 때 정문에' 봉황이 여기 있다' 라고 적힌 횡련 등. 이로부터 티루, 동이, 유와 고신족 사이의 관계가 매우 밀접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③' 월인' 후손이 말했다. 그녀의 족족은 고대 월인의 후예라고 여겨진다. 고월인과 오늘의 사서에서의 지리적 분포 비교, 민간 전설, 사적의 일치, 민족적 의미, 민족음의 변천에 따르면, 같은 반고과 전설, 같은 생산 방식, 같은 생산 수준, 같은 풍습, 같은 풍습, 그녀의 민족이 고월인의 후예라고 생각할수록 더욱 그렇다. 월인 후예론에는 여러 가지 구체적인 설이 있다. 예를 들면, 그녀의 족족은 춘추시대 월왕 군웅이나 범리의 후예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의 민족이 중국 진나라와 한 왕조의 왕위 자손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진 시대의 산월, 특히 한고조 10 년 (기원전 196 년) 민동 장시 국경에서 토지를 봉쇄한 월족 후예 남해 왕지 () 에서 유래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4)' 남인' 이론. 이 이론에 따르면, 족족은' 만' 혹은' 남만' 의 한 가지로 광둥의 원주민이다. 이 이론에 따르면 반고괘의 전설은 무릉인뿐만 아니라' 수색희신' 의' 오늘, 바촉, 오십, 창사, 여강군 모두 이이' 까지 포함돼 오늘날 중국 남방의 절반에 해당한다. 그녀와 야오는 한진 시대 장강 유역에서 반고과를 숭배하는' 남만' 과 밀접한 역사적 관계를 맺고 있고, 광둥 봉황산 () 은 그들 민족의 발상지로 푸젠 (), 절강 () 등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는 그녀가 동한 시절 광둥에 오랫동안 거주했던' 남만 ()' 중 하나이며 광둥 () 의 원주민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5) 복건 원주민 "복건" 후예론. 이 이론은 민월이 중국 남부의 두 고대 민족이라고 생각한다. 푸젠은 푸젠의 원주민으로, 그녀의 선조, 악은 푸젠의 객가, 그녀의 족은 ... >> 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