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염병의 영향으로 시안 종고루 박물관은 2021년 12월 18일부터 임시 폐쇄됩니다

전염병의 영향으로 시안 종고루 박물관은 2021년 12월 18일부터 임시 폐쇄됩니다

최근 시안의 전염병 상황이 심각해졌습니다. 전염병 예방 및 통제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종고루 박물관은 2021년 12월 18일부터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구체적인 재개 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에 따라 특정 종루박물관은 별도로 공지하겠습니다. 현재부터 박물관은 임시 휴관합니다. 종고루 박물관은 지금부터 일시적으로 폐쇄됩니다.

방문객 여러분께:

시안의 최신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조치에 따라 시안 종고루는 박물관은 2021년 12월 18일부터 임시 휴관하며, 재개 시기는 추후 공지됩니다.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신 관광객께서는 원래 티켓 구매 채널을 통해 환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상담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서비스 핫라인으로 전화주세요: 029-87276420(종탑), 029-87278797(드럼타워).

방역은 모두의 책임입니다.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이번 공지

시안 종고루 박물관

2021년 12월 18일 시안 종고루 박물관 소개

시안종루는 명나라 건물로, 명나라 홍무 17년인 서기 1384년에 지어졌으며, 고대에는 위층에 매달린 큰 종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낮. 종루는 서쪽의 고루를 반영하며 완공 이후 시안의 핵심 건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종루는 이중 처마와 뾰족한 들보를 갖춘 목조 구조의 다락방으로 높이 36m입니다. 3층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2층만 있다. 이를 고대 건축에서는 '이중 처마 세 방울'이라고도 부른다. 상부 처마에서 빗물이 하부 처마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중간 처마의 보호 역할 외에도 다층 처마는 계층 구조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종탑 꼭대기에는 약 2m 높이의 돔이 있는데, 내부는 단단한 나무로 만들어졌고, 외부는 구리로 덮여 있어 햇빛을 받으면 눈부시게 빛난다. 종탑 마무리.

종루의 원래 위치는 지금의 위치가 아니고 고루에서 조금 더 서쪽으로 떨어진 곳, 아마도 현재의 서가 북광지 거리 교차점에 있을 것입니다. 도시 개발의 필요로 인해 시안시는 명나라 때 대규모 확장을 겪었고 종탑의 위치는 서쪽으로 1/4 확장되었습니다. 더 이상 적합합니다. 명나라 만력 10년(1582년), 산시성 태수 공모현(孔真)이 선녕(宣寧)과 장안(長庵)의 행정관에게 종루의 동 이전 사업 전반을 맡게 하여 종루를 이전하였다. 종탑을 현재 위치로 옮겼습니다. 이 거대한 프로젝트가 어떻게 완성되는지는 종탑의 디자인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종탑의 기초는 녹색 벽돌로 만들어졌으며 각 측면의 길이는 35.5m, 높이는 8.6m입니다. 플랫폼 베이스 사방에 십자 모양의 쿠폰 구멍이 있으며 쿠폰 구멍은 높이 6m, 너비 6m이며 4개의 주요 도로와 연결됩니다. 목조 건물은 이 베이스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36개의 대형 삼나무 기둥이 이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네 면 모두의 벽은 무게를 지탱하지 못하고 울타리와 장벽 역할만 합니다. 기둥과 보의 교차점에는 기둥 꼭대기의 층이 '아치'라 불리는 아치형의 내력구조로 돌출되어 있고, 아치 사이에 있는 사각 나무블록을 '도우공'이라고 부른다. 두공이라고 불렀습니다. Dougong은 Dougong, Gong, Ang 및 Fang의 네 가지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버킷"은 상부가 크고 하부가 작은 정사각형 나무 블록으로 아치, 아치, 보, 기둥의 교차점 또는 끝점에 배치되어 상부와 하부를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전체 버킷 아치 구조의 "아치"는 양쪽 끝이 있는 직사각형 나무 블록으로 바닥면이 곡선으로 절단되어 있으며 전체 모양이 "앙"을 늘리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는 앞뒤 방향의 구성요소로 바깥쪽 끝이 특히 길고 대각선으로 아래쪽으로 뻗어 있습니다. "팡"은 각 브래킷의 의미는 흩어져 있는 브래킷을 전체적으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 네 가지 구성 요소는 십자형으로 교차되고 왼쪽과 오른쪽으로 당겨지고 층별로 쌓여서 빔 프레임과 지붕의 무게를 층별로 지지 기둥에 전달하여 과도기적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돌출된 브래킷은 또한 건물의 처마를 더욱 깊고 모양을 더욱 화려하게 만듭니다. 건물 전체의 목재 구성요소는 장붓구멍과 장부 조인트를 사용하여 연결됩니다. 장붓구멍과 장부란 건물 구성요소의 조인트 중 돌출된 부분과 홈이 있는 부분을 말합니다. 이 연결 방법은 설치 및 분해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종탑을 동쪽으로 이동할 때 도면에 따라 번호를 매기고 분해한 다음 재조립하여 현재 위치에 건설하기만 하면 되는 것은 바로 이 특별한 건물 구조 때문입니다. 이 대이전 사업을 위해 당시 산시성(陝西省) 태수 공모현(孔真密)이 쓴 《종루 동방이전 노래비》는 돌에 새겨져 현재 1층 홀 북서쪽 모퉁이 벽에 박혀 있습니다. 종탑의 동쪽 이동에 대한 중요한 역사적 증거가 되었습니다.

처마의 가장 화려한 부분은 화려한 그림입니다. 컬러 페인팅은 원래 바람과 비에 의한 침식을 방지하고 건물을 보호하기 위해 목재 구조물의 표면에 적용되었습니다. 이후 생산성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면서 상징적 의미와 미적 가치를 지닌 장식 스타일이 점차 형성되었습니다. 또한 건물의 표면에 부착되어 환경조건에 큰 영향을 받기 때문에 건물 자체보다 훨씬 빠른 속도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아직 시안 종루의 다채로운 그림의 원래 상태를 볼 수 없습니다. 현재의 시안 종루의 다채로운 그림은 1952년부터 1953년까지 다시 칠해진 것입니다. 이 그림들은 다시 그려졌지만 건축학적 수준에 부합하는 하서(河西) 채색화와 현자(玄子) 채색화를 채택하여 시안은 물론 서북부 지역에서도 비교적 보기 드문 고급 공식 채색화입니다. 특히, 황실의 권력을 상징하는 고급 '금용과 인장색화'와 '현자색화'가 그려져 있으며, 무늬 선은 금으로 장식되는 경우가 많으며, 제작 공정이 엄격하고 재료도 까다롭습니다. 전통 건축 기법과 전통 재료를 연구하여 그 본질을 충분히 흡수하고 현대 기술을 적절하게 채택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