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고시를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전통 고시를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초등학교 전통시에 관한 고시 1. 중국 전통 문화에 관한 고시
중국 전통 문화에 관한 고시
북송 왕안석' 1 월일': 폭죽 소리가 한 살, 동풍이 도수에 따뜻함을 보냈다.
폭죽 소리에 우리는 새해를 맞아 옛 해를 보냈다. 사람들은 도살포도주를 마시며 봄바람이 그들의 얼굴을 불고 있다.
북송 왕안석' 원일': 천가구, 매일 새로운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꿔야 한다.
집집마다 새로운 복숭아를 걸어 낡은 것을 제거했다.
송신치희' 원 Xi 옥함': 동풍야천나무가 열리고 별두비가 멎는다. BMW 조각차는 길향이 가득하고, 봉황이 쓸쓸하고, 분등이 돌고, 어룡춤이 밤새도록 춤을 춘다.
동풍이 천수만화를 날려 버리는 것처럼 불꽃도 비 오듯 불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호화로운 객차에는 향기가 가득했다. 봉피리의 은은한 소리가 곳곳에서 메아리치고, 옥주전자 같은 달이 점점 서쪽으로 기울고, 어룡등이 밤새도록 신나게 춤을 춘다.
송 구양수' 생진강 원': 지난해 정월대보름날 꽃시의 등불이 낮처럼 밝았다. 월말, 황혼 무렵.
작년 야식으로 꽃시장의 불빛이 대낮처럼 밝았다. 아름다운 사람이 만났는데, 달이 버드나무 끝에 있을 때, 황혼이 지나자.
송 구양수' 생진강 원': 올해 정월대보름에는 월등이 여전하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올해 야식에도 달빛과 등불은 여전히 밝다. 작년의 아름다움을 보지 못하고 그리운 눈물이 봄셔츠의 소매를 적셨다.
당' 산거제사 산둥 형제': 타향에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혼자 타향에서 손님으로 지내다 좋은 명절을 만날 때마다 고향의 친척을 더욱 그리워하게 된다. 비록 타향에 있지만, 나는 오늘이 중양절이라는 것을 진작부터 생각했는데, 고향의 형제들은 높은 곳에 올라야 한다. 나는 그들이 산수유를 입었을 때, 그들은 내가 없어진 것을 발견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2. 고대 중국 관련 초등학교의 민간시.
원일
왕송안석
폭죽 중 한 살을 제외하고는
봄바람이 도살수에게 따뜻함을 보내고,
수천 명의 가족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8 월 15 일 밤 천주사의 계자.
돈 피쉬는
옥성은 어슬렁어슬렁 월륜을 내려와 집 앞의 이슬을 주웠다.
지금까지 하늘은 존재하지 않지만 창아는 사람에게 던져야 한다.
산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은 산둥 내 형제들을 떠올린다.
(당) 왕위
타향의 낯선 사람으로서
명절 기간 동안 친척을 두 번 생각해 보세요.
형제들이 등반하는 곳을 알고,
산수유에 사람이 한 명 빠졌다.
구걸절
당림가
오늘 밤 칠석에는 벽천선자를 보고,
견우직녀가 다리를 건너다.
집집마다 가을달을 빌고,
수만 개의 붉은 비단을 입다.
3. 중국 전통 명절을 묘사한 시
1, 중양절을 묘사한다-'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생각나는 형제들' 왕위는 타향인이다.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그가 형제들이 어디로 기어가는지 알았을 때, 거기에는 한 사람이 적었다. 2. 설날-'원월절', 왕안석 폭죽은 한 살, 봄바람은 소련을 따뜻하게 도살한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아침에 있다. 거의 황혼이 되었다. 올해 원월야, 달과 등은 아직 남아 있다. 작년에 사람을 만나지 못해 눈물이 봄셔츠 소매를 적셨다. 4.' 조치' 는 칠석을 묘사하고 임걸은 칠석 날 밤 파란 밤을 보고 페니 위버가 다리를 건넜다. 집집마다 가을달을 구걸하고, 붉은 비단을 입고 수만 명을 입는다. 5. 청명-두목이가 청명절에 행인이 죽고 싶어하는 것을 묘사했다. 죄송합니다.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저는 당시 300 곡과 초등학교 교과서에서 선택했습니다. 입양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
4. 전통 고시에 대하여
향릉 드럼 악기를 시험해 보세요.
돈기
종종 xiangshui 불멸, 피아노 연주와 노래에 능숙하다고 들었습니다.
아름다운 음악으로 하신봉 () 이 덩실덩실 춤을 추게 하고, 먼 길을 여행하는 여행자들은 차마 들을 수 없었다.
깊고 슬픈 멜로디, 단단한 석두 조차도 슬픔을 감동시킨다. 그 쩌렁쩌렁하고 고음의 음악 음조는 관통력이 너무 강해서 숭고한 곳으로 날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창우가 와서 원망하고, 백조가 향을 피우다.
흐르는 물이 포까지 흐르고, 한대가 동정에 지나간다.
음악 소리는 조용하지만 물신의 북슬은 보이지 않고, 강 위에는 연기가 사라지고, 몇 개의 산봉우리가 드러나고, 푸르고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보살만안도제
애정일작향강악,
소리는 항백록색으로 쓴 것이다.
손가락 13 현,
나는 나의 증오를 전할 것이다.
연회가 느리게 진행될 때,
옥주가 기러기를 날다.
내장에 닿으면
춘산은 눈썹이 낮다.
비파수의 노래
백거이
루테진의 노래
작가: 리치
카테고리: 일곱 단어 고대시
우리 주인은 풍부한 포도주를 제공하여 밤을 순하게 만들고, 그의 양주 손님에게 우리를 위해 비파를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다.
흰 성벽을 칠한 달을 향해 검은 까마귀가 날고 있다. 서리가 너무 슬퍼서 바람이 옷에 들어온다.
그러나 구리 난로는 그 빛을 화초에 더하고, 비파는 녹수를 연주하고, 그 다음에는 초황후를 연주한다.
일단 연주를 시작하면, 다른 소리는 없다. 연회에 주문을 걸었고 별은 희박해졌다.
여기에서 불과 300 리, 화이상, 공무가 그를 기다리고 있으니, 그러지 말고, 다시 길을 가라, 음산 아래.
그림 속에서
묵매? 왕관 (원)
제 집은 서연호두나무입니다.
모든 꽃은 싱겁고 잉크가 있다.
색깔이 예쁘다고 자랑하지 마라.
신선함과 충만한 쿤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화가의 펜을 쓰려면 먼저 거울 꼬리를 골라야 한다.
나는 이미 소모에게 충격을 받아 점점 자신의 태양혈이 죽어가고 있다고 느꼈다.
눈물로 그리는 것은 쉽고, 슬픔으로 쓰는 것은 어렵다.
당신이 잊고 그림을 보면 나오길 바랍니다.
-설원, 사진 밖으로 보내.
혜충춘강의 야경
수시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냥이 있고,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쑥갓의 짧은 싹이 온 땅에 가득하고,
복어가 가고 싶을 때이다.
양린은 쌍각독수리의 노래를 그렸다.
이몽양 (명)
100 여 년 동안 그는 새를 그렸고, 이어서 여기가 이어졌다.
둘째 아들은 일을 하기 싫은 듯 펜을 빨고, 손가락 하나를 움직이지 않는다.
양린은 잉크로만 새를 쓰는데, 그는 반반이다.
물새 육지 새는 기묘해서 모든 집이 움직이고 있다.
빈 계곡의 숲강은 세차게 출렁이고, 독수리 두 마리가 서리벼랑 위에 군계로 우뚝 솟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전골은 깃털을 닦고, 벽은 육추를 낳는다.
독수리의 눈은 정해져 있고, 두 눈에는 가을털이 없다.
독수리 한 마리가 몸을 돌려 생각하다가 점점 바람이 부스럭거리는 것을 느꼈다.
말은 비록 쓸쓸하지만 살기는 꺼지지 않는다.
뿔, 발톱, 철권, 슬픈 눈물 같다.
북풍이 모래를 불고, 추초황초, 너는 한쪽 팔을 탈 수 있다!
풀 사이에 요조가 다 죽이고, 맑은 하늘에서 모혈이 흐른다.
나는 송휘종에 대해 들었고, 나도 이 독수리를 좋아한다.
나중에 천자를 잃고 오국성에서 굶어 죽었다.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모두 보잘것없는 인물의 예술로, 작품은 허명과 같다.
학교 사냥이 끝났고, 외부에는 먼 옛날의 체험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교명언)
오늘 왕은 왕실 문화관에서 연회를 열고 연설을 했다.
남해의 서호는 척박해서 사냥꾼들은 모두 가난하다.
루 지 baishou 금 난로 가장자리, 황혼 집에 마시지 않는다.
여태껏 지혜롭지도 비싸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감히 스스로 총명하다고 할 수 있단 말인가?
좋습니다. 좋습니다. 저는 직접 돈을 인출하고 싶지 않습니다.
후세 사람들이 그림과 그림을 잘하게 할 방법이 없다.
다른 방면, 다예, 기예 등.
체스 소리
저자: 황경
선옹은 어디에서 손으로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나는 대나무 숲 사이에서 껍질을 벗기고 쪼아 먹는 냄새를 맡았다.
옥수저 한 자루가 구름을 산산조각 내고, 몇 오후의 창문은 모두 꿈이다.
잠깐, 너는 마음이 먼 곳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귀는 놓을 수 없다.
썩은 사람이 썩은 노점을 받으러 가다. 침묵은 정석의 차가움을 인정한다.
길강이 차를 달다.
시간: 북송
저자: 수시
작품: 길강전제차
생수는 반드시 활불로 태워야 하는데, 어석에서 보면 아주 분명하다. [1]
큰 바가지는 월춘독, 작은 바가지는 하야병으로 나뉜다.
눈젖이 이미 뒤집어져서 바람이 갑자기 설사 소리를 냈다. [2]
창자가 끊어질 때 세 그릇을 금지하는 것은 쉽지 않고, 앉아서 고성을 듣는 것이 더 길다. [3]
5. 전통문화시
전통 문화: 고대시
이 도시의 끝에 있는 탑에서 황야가 시작되었고, 우리의 갈망은 바다나 하늘까지 멀어졌다.
해자 옆의 부용화는 갑작스러운 바람 속에서 흔들리고, 빗비가 담장 옆의 덩굴을 후려치고 있다.
300 마일 떨어진 곳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흐릿한 숲과 산맥 외에도 우리 뱃속에 구불구불한 강이 아홉 개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 * 백월문신, 편지도 필요없으니, 우리 집과 계속 연락하자.
-한유 \ "등류주탑, 장정봉사주 보내기. \"
봄이 오면 좋은 비가 계절을 안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구름이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두보 《봄밤 희우》
천리새는 청홍을 부르고, 물향은 술깃발로 가득하다. 남조 사백팔십 전, 연우가 자욱하다. --돈 두보 "강남춘시"
청명절에 비가 분분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탕 두무 \ "청명 \"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낮은 소리로 흥얼거린 다음,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이 한데 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나라 주이 "비파 행 순서".
전통 문화: 명절
1.'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생각나는 형제' 가 타향에 있는 그는 명절에 가족을 그리워하는 것이 더 많다.
2.' 청명'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했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했다.
3.' 1 월일'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만 가구가 특히 눈을 깜빡일 수 있을까? 안색이 푸르고 험난한가? -응?
4.' 원희' 는 지난해 꽃시의 등불이 휘황찬란했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5.' 추석 월아' 황혼구름이 가득 차고, 한은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6. 초등학교는 고시 75 수를 외워야 하고, 초등학교는 화제 시인 75 수를 외워야 한다.
65438+ 젊은이가 노력하지 않으면 첫째는 슬퍼한다. 3 북조 민가' 칙륵 천' 은 그늘진 산 아래에 있다.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이 희뿌옇고, 들판이 망망하고, 바람이 불어 풀이 움직이고, 소와 양이 낮다. 4 노래 거위 (돈), 울새왕거위, 거위, 백모부록수, 홍장극 청파. 만 폭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가 늘어졌다. 누가 얇은 잎을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7 고향 (돈) 으로 돌아가 젊었을 때 집을 떠났지만, 향음은 변하지 않았다. 어린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웃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8 량주사 (당) 왕의 황하가 흰 구름 위에 멀리 있는 것은 고성, 만보산이다. 왜 강피리는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이 모자라는가? 9 계단을 올라가 헤론 힐스 (돈) 로 가다. 맹호연 봄날 아침, 나는 경쾌하게 깨어났고, 사방의 새소리가 들렸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우가 기억난다. 얼마나 많은 꽃을 꺾었는지 모르겠다. 1 1 량주어 (당) 주야광잔, 비파를 바로 마시고 싶어요.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있으니, 너는 웃지 않는다,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전쟁을 했는지. 12 요새 (당) 왕창령 진시. 후마화음산을 가르치지 않다. 부용여관 13 과 신기병 (당) 왕창령 한우야가 오 () 에 들어와 고산추 () 를 보냈다.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묻자 옥주전자 안은 온통 얼음이었다. 14 (당) 왕위, 공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한 소리를 듣고 햇빛이 숲으로 들어와 녹색 이끼에서 나를 반사한다고 생각한다. 15 파이원 2 를 안계 (돈) 로 보냅니다. 서출양관에는 이유가 없다. 16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형제 (돈) 왕위 혼자 타향에서 낯선 사람을 떠올린다.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그는 형제들이 어디로 기어가는지, 어디에도 한 사람이 적다는 것을 안다. 17 정야사고 (돈) 이백, 침대발이 그렇게 밝은데 벌써 서리가 내리지 않을까요?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이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18 구랑위 여행 (발췌) 19 여산폭포 (당), 이백일조향로 생자연. 천천에 걸려 있는 폭포를 멀리서 바라보며 수천 피트 곧장 날아갔다. 사람들은 은하수가 이미 9 일 동안 가라앉았다고 의심한다. 20 나는 왕런 (돈) 에게 주었다. 이백은 배를 타고 떠나려던 참에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은 천 피트 깊이여서 왕륜보다 못하다. 2 1 황학루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이백을 다시 만나요.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만 볼 수 있다. 22 백제성의 조기 도착 (당나라) 이백초가 백제성 채운, 천리강릉에 작별을 고했다.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울음을 멈출 수 없었고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통과했다. 23 천문산 (당대) 이백천문이 초강의 개통을 방해하여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곳으로 돌아왔다.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고독한 돛날이 온다. 24 별동대 (당대) 고시 황운 낮. 25 절구 (당대) 두보 () 두 황달 () 이 청류 () 를 부르고, 일행 백로 () 가 푸른 하늘에 오르다. 창문에는 서릉설이 함유되어 있고, 오동만리선포 입구가 있다. 26' 봄밤 희비' (당대) 두보는 장마철을 알고, 봄이 되면 일어난다. 바람이 밤으로 잠입하여, 모든 것이 고요하다. 들길이 어둡고 강선의 불이 가득하다. 붉은 젖은 곳을 보면 금관성의 꽃은 무겁다 .20000000001005 29 1 박 단풍교 부근 (당대) 장계서리 밤, 강단풍 어화는 잠을 잔다.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자정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했다. 30 서계추주 (당) 웨이 독련 그윽한 풀, 깊은 나무 황달이 울린다. 봄물결은 늦비를 가져오고, 배는 밭을 건너지 않는다. 3 1 유자는 마음씨 착한 어머니 맹교의 손에 있는 실을 부르며 제멋대로인 아들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초춘보 물부 한유천가 (당) 비가 바삭하고 초색이 가까웠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봄에 가장 유익한 것은 제두의 담뱃류보다 더 좋다는 것이다. 33 어부 가코 (돈), 장자세산 앞 백로, 복숭아꽃, 물, 고등어 살찐. 우리의 활과 검에는 눈이 가득 쌓였다. 35 동정호 (당대) 유우석호 () 가 가을달이 가득 찼고, 연못면은 바람거울이 없어 닳지 않았다. 동정호를 멀리 바라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36 랑토사 (당대), 유우석' 황하 구가',' 만리사',' 파도가 천애에서 왔다. 이제 그는 은하계로 곧장 가서 견우직녀의 집으로 갔다. 37 그는 고대 풀을 부여해서 백거이 (당나라) 를 송별했다. 나는 그들이 너의 뒤에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다. 38 연못 위 (당대) 백거이 아기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쳤다. 숨은 흔적을 몰라 부평초가 함께 피어났다. 39 강남 (당대) 을 기억하고, 백거이는 강남을 잘하며, 풍광은 본 것 같다. 이 강은 일출 때는 붉은색이고, 봄에는 녹색이다. 강남을 잊지 않을 수 있을까요? 4 1 동낚시 (돈) 소년은 대머리학으로 활을 걸고 옆에 복분자 이끼가 가득 앉아 있다. 행인이 멀리서 손을 흔들어 묻자 물고기가 깜짝 놀랐다. 4 1 벤자민 농 (돈) 정오에 호미, 땀이 흙을 따라 흘러내린다. 그가 중식을 먹을 때 한 알씩 딱딱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42 벤자민 농 (돈) 은 봄에 곡식 한 알을 심었다.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돈) 지아 섬: 소나무 밑에서 학생들에게 물었습니다. "선생님, 약을 따러 갔어요." 그런데 이 구름들을 통해 산의 어느 구석에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45 산행 (당대) 두목원 상한산 돌길이 기울어져 백운 깊숙한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붉고 2 월이 된다. 46 청명 (당나라) 두목원 장마철, 길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47 강남춘 (당대) 두목천리, 녹색영홍, 물향에 술기가 가득하다. 남조 사백팔십 전, 연우 중에 관제탑이 많다. 48 마리의 꿀벌 (당대) 로은은 평지와 산봉우리를 불문하고 무한한 풍광으로 점거했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고생해서 누구를 위해 달까? 범중연, 강상어부 (송대), 고등어의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너는 폭풍우 속의 일엽편주를 볼 수 있다. 50 원절 (송대), 왕안석 한 살, 봄바람이 도수에 따뜻함을 가져왔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7. 중국 전통 명절을 묘사한 고시.
중국에는 8 개의 전통 명절이 있다. 연대순으로 각 전통 명절을 묘사한 명구를 아래와 같이 베껴 써서 집주인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한다.
1. 섣달 그믐 날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섣달 그믐
문송천상
건곤공, 세월은 당에 간다.
길의 끝은 비바람이 몰아쳐 가난한 쪽은 온통 얼음과 눈이다.
생명은 세월에 따라 사라지고, 몸은 잊혀진다.
소몽을 죽이지 않은 이 일은 밤이 아직 이르다.
설날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음력 달의 첫날
왕송안석
폭죽 소리 외에도 봄바람도 도수에 따뜻함을 가져왔다.
수많은 집들이 밝게 빛나는 새해 날에는 새 도부로 낡은 도부를 바꾼다.
정월 대보름날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서
송 구양수
음력 정월 대보름에 꽃시장의 등불이 낮처럼 밝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청명절을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청명절
돈돔
청명절에 비가 분분히 내리니, 길에서 행인들이 넋을 잃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단오절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오절
당문수
명절은 단오절로 나누어 굴원이라고 한다.
추 지앙 빈 나는 웃을 수 있고, 직접 씻을 수 없다.
중국 발렌타인데이를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칠석절 칠석절
당로음
은하수의 꼬불꼬불한 구석에 아름다운 하루였다. 가족들은 웃음소리를 내며 붉은 잔치를 먹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단랑의 멋진 문장 써준 여주에 감사해야 한다.
향기로운 커튼이 줄지어 늘어서 있고, 금침은 비단날개새를 숭배하고 있다.
구리 냄비가 보고되지 않으면 이미 알고, 또 1 년 더 괴로워한다.
7. 추석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명절 달
송초밥
황혼 구름 만 감기, 은발 사람들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8. 중양절을 묘사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산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은 산둥 내 형제들을 떠올린다.
돈 (배우)
타향에서만 이객으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8. 전통에 관한 시
설날 논가원의 날
맹호연 (당)
어제 밤 북쪽으로 돌아 왔고, 오늘 동쪽에서 출발했다.
나는 이미 강해서 돈이 없어도 농업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뽕나무 경작 아버지, 목동 과 연꽃 괭이;
밭은 올해의 기후가 * * * 풍족하다고 말했다.
치매를 팔면
범성대 (당)
섣달 그믐날 밤, 사람들은 잠을 자지 않고, 위축에 지쳐서 강제로 설을 보냈다.
아이는 장거리를 가라고 하고, 구름에는 치매가 있어 팔게 한다.
밤을 제외하고
(돈) 레구
일은 단결이 이미 텅 비어 있고, 만리그리움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난다.
까마귀가 죽으면 다시 봄바람을 보게 될까 봐 걱정이다.
음력 달의 첫날
(송) 왕안석
한 살 된 폭죽 소리 외에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새해 전화를 지불하다
(명) 문징명
나는 만나고 싶지 않지만, 나는 이야기하고 싶다, 유명한 논문은 모두 우리다.
나도 사람들에게 종이 몇 장을 던졌는데, 세상은 너무 간단하고 허전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