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적인 롤 플레잉 모바일 소설

전통적인 롤 플레잉 모바일 소설

1 호 패왕 별희

연구 및 발표: 하문 신화 루이 사자

출시일: 2002 년 6 월 65438+ 10 월 65438+5 월.

게임 평가:' 패왕별희' 는 진말패왕별희의 사랑 이야기를 묘사한다. 이야기의 지저귀는 플레이어의 상상을 초월하고, 게임은 처음부터 끝까지 플레이어를 이야기에 꽉 안는다. 이야기의 우여곡절에 맞추기 위해, 아직 많은 작은 게임이 있다. 이 작은 게임들을 얕보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어의 인내와 지혜를 시험한다. 플레이어는 반드시 마음과 손이 하나가 되는 경지에 도달해야 한다! 게임 속 인물의 표정이 재미있다. 말마다 의미가 다르고, 거대한 지도가 있지만, 조용한 호수에서 웅장한 궁전에 이르기까지 200 여 장의 간단한 장면도가 펼쳐져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게임에서 가장 매력적인 것은 게임의 줄거리이다. 안에 불필요한 줄거리가 없고, 연결이 상당히 촘촘하고, 성가신 미로도 없고, 적도 없다고 할 수 있다. 게임의 모티브도 매우 풍부하다. 플레이어가 60 급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면 주인공의 30 여 가지 무공 기술을 볼 수 있다! 가장 편한 것은 게임이 45 도 경사 전투 모드를 채택해 무협 RPG 게임을 오랫동안 하는 게이머들에게 더 쉽다는 점이다! !

NO.2 "용과 늑대의 전설-봉황의 길 파괴"

연구 및 출판: 지적 크라운 기술-신비한 비전 스튜디오

출시일: 2002 년 3 월 27 일

게임 리뷰:' 용과 늑대의 전설: 파봉의 길' 은 지관 수수께끼로 스튜디오의 2002 년 게임 대작이며 만화' 용과 늑대의 전설' 을 각색해 일본 강연회가 허가하고 삼원의인이 그렸다. 이 만화는 현대인이 과거로 돌아간 삼국을 주요 줄거리로 하고 있다. 게임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진법' 이다. 진법에 대해 말하자면, 군사 사단, 모사 등의 전투에서 존재가치를 이해해야 한다. 게임에서 적과 적의 쌍방의 능력을 제공하였다. 플레이어는 상황에 따라 다른 포메이션을 할 수 있다. 어떤 포메이션을 할 수 있는지는 대열 속 인물의 능력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구멍은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포메이션을 합니다! 지적 크라운 기술의 대작에 주제곡이 있다면 이번에도 예외가 아니라는 느낌이 들 것이라고 믿는다. 첫 번째는 놀라운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이다. 처음엔 삼국살효과가 성실하고 기세가 무섭다. 화면이 좀 피비린내 나는데도 삼국 시절 각자 싸운 상황을 충분히 반영했다! 주제곡' 미래의 길' 은 자가 부르는데, 게임음악은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게임은 용늑대의 독자를 등에 업고, 현대인들은 난세를 보고, 게임의 전체 이야기를 플레이어에게 더 쉽게 받아들이고, 더 객관적이고, 설득력이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팀의 창의적인 놀이와 게임 화면과 전투 동작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게이머들의 이목이 새로워졌습니다! !

NO.3 《삼국영웅전》

연구 및 출판: 지적 크라운 기술-동양 미적분학

출시일: 2002 년 6 월 7 일

게임 리뷰: 삼국영웅전은 동양계산회사 (원하로 스튜디오) 가 내놓은 또 다른 김용영웅전과 무림영웅전의 역할 놀이 게임이다. 그래서 처음 두 작품과 마찬가지로 고도의 자유도를 강조한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중국 각지에서 자유롭게 걷고, 삼국 시대의 권신을 찾고, 관련 임무를 해결함으로써 이들 인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의 임무 줄거리와 함께, 게임에 30 개의 NPC 가 합류할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자신의 취향에 따라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배정할 수 있다. 삼국군 고문으로 구성된 슈퍼싱크탱크든, 오호장군 훈련의 강력한 돌격대든, 너는 가서 마음대로 돌아다닐 수 있다. 게임에 사용된 QR 캐릭터는 매우 귀엽게 보입니다. 만화 스타일의 장면도 게임의 중요한 특징이다. 부드럽고 밝은 라인, 만화식 대화거품, 플레이어는 게임을 할 때 만화를 보는 느낌을 피할 수 없다.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하고 연습할 수 있는 대량의 무학이 있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물건을 얻는다면, 당신은 절세의 무공을 배울 수 있다면, 마지막 보스를 상대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진진이 싫어하는 유일한 것은 게임에 사용된 바둑판 전투 방식이다. 한 팀씩 통제할 때마다 운전을 시키니 정말 불편해요. 만약 합합제도 한다면 박수를 치지 마세요. 한 점도 없이 모티브를 선택할 수 있어요!

4 위 진이

연구 및 출판: 대상 소프트웨어-세 번째 물결

출시일: 2002 년 7 월 6 일

게임 리뷰:' 진의' 는 대상 소프트웨어의 첫 무협 RPG 게임이다. 우선, 게임의 애니메이션은 상당히 정교하여 인물의 표정을 매우 섬세하게 묘사했다. 복숙은 고개를 돌리고 뒤에는 시체가 가득하고 선혈은 칼날을 따라 흘러내렸다. 석양, 인색하게 마지막 한 가닥의 햇빛을 세상에 뿌렸다. 바람이 불고, 먼 늑대가 고통스럽게 울부짖고 있다. 너무 추워요! 이것은 진이의 시작이다. 내가 이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를 다 보았을 때, 나는 마음속으로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것은 목표 작품이다! 너무 멋져요! "진이" 가 battlefield 기능에 가입해 독립게임 공관일 뿐만 아니라 인터넷상의 많은 플레이어들의 전쟁터에서 질주할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 게임에서 집계할 수 있는 무기의 종류가 100 종을 넘고, 5 가지 형태가 서로 저항하는 원리가 그것을 더욱 유연하게 만든다! 조작 느낌이 좋아, 다크+협객의 느낌처럼! 하지만 이 게임의 유일한 단점은 마우스가 압박을 받는다는 것이다. ...

다섯 번째 잠자는 호랑이 티베트 용-녹색 유령 칼

연구 및 출판: 우주 스타-하문 신화 루이 사자

출시일: 2002 년 7 월 16 일

게임 리뷰: 모두가 영화판' 와호장룡' 을 본 적이 있다고 믿습니다. 작년은 아름다운 순간이었고, 외국인들은 중국의 진정한 무술을 보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침호장용' 의 PC 판이 나왔다. 신예 사자는 정말 기회를 잡았다! 침호장룡의 청명검의 이야기는 중원 대강남북을 가로지르고, 신강의 고비사막에서 베이징의 제두까지, 천산의 설경부터 석림의 선경, 가난한 작은 마을에서 번화한 고도까지, 플레이어를 데리고 전국 각지에서 놀며 중국의 백천의 아름다움을 더욱 실감하게 한다. 게임의 줄거리는 상당히 감동적이다. 플레이어는 아름답고 감성적인 여자 두 명을 연기한다. 여성을 주인공으로 한 최초의 무협 RPG 게임이다. 게임에서 무학 60 종을 배울 수 있고, 장비와 알약도 상당히 많다. 특별한 물건들도 있습니다. 수집이 완전하면 궁극의 수법을 배웠다. (마치 무협 RPG 게임의 통상적인 척도가 된 것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게임은 모든 장면을 상당히 실감나게 묘사한다. 유일한 단점은 그 안에 얄미운 미로가 있다는 점이다. 많은 게이머들을 어지럽게 하고 울부짖게 하지만, 미로를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한 곳으로 가는 것이다! !

여섯 번째 "티베트 마술 노래"

연구 및 출판: 우주 스타-하문 신화 루이 사자

출시일: 2002 년 8 월 15 일

게임 리뷰: 김은 티베트에 가 본 적이 없으면 갈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이 게임 때문에요! 내가 게임에서 접한 티베트족 특색을 지닌 장면과 소품, 그리고 게임의 각 특색을 지닌 티베트족 신, 괴괴, 귀신도 이 사전에서 찾을 수 있다. 게임을 한 번 해보면 정말 티베트를 여행한 적이 있다는 느낌을 갖게 되고, 티베트에 대해 더 잘 알게 되고, 티베트의 신비로운 땅을 사랑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00 여 개의 장면, 화면이 진실하고, 포탈라 궁전의 기세가 웅장하고, 티베트족 부족이 조용하고 평화롭다!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전광판을 이용해 싸우고, 모식에도 판타지 효과가 섞여 있어 매우 놀라워 보인다! 이 이야기는 매우 감동적이다. 남자 주인공과 많은 여자 주인공의 선택권은 플레이어 자신의 손에 있다!

NO.7' 새로운 더블 오만 3'

연구 및 출판: 글로벌 스타-대만 우준 과학 기술

출시일: 2002 년 8 월 27 일

게임 리뷰: 당초 김진이 이 시리즈 게임의 3 세대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이야기는 이미 2 세대에서 끝나지 않았나요? 소개를 통해 이것이 군과학기술이 쓴 속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당연히 사고 싶다. 솔직히 김진은 군과학기술의 QR 캐릭터 모델링 게임, 웃긴 캐릭터 대화와 적절한 게임 음악을 아주 좋아합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게임의 전투입니다.' 양족 영웅' 과' 추류향 신전' 의 전투 패턴이 연장된 후' 양족 영웅 3' 의 전투 시스템이 크게 새로워졌습니다. 원래의 수평 전투 패턴이 45 의 경사각으로 바뀌었을 뿐 아니라 3D 모델의 일거수일투족이 더욱 생동감 있게 변했습니다! 두 번째 특징은 게임의' 제자제' 다. 무림 중 기이한 사람들이 즐비하고,' 신쌍오만 3' 의 일부 무공 기교는 스승님의 지도와 전수를 통해서만 배울 수 있다. 일반적으로 스승은 이렇게 싸게 너를 제자로 받아들이지 않고, 결국 스승이 정한 조건을 만족시켜야 너를 제자로 삼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강도' 는 교묘한 진화판이지만 적을 공격하면서 적의 물건을 훔칠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많이 편하지 않나요? 그리고 게임 멀티브랜치 멀티 태스킹 멀티 엔딩, 정말 사람을 잊게 한다!

8 번 헌원검 4

R&d 및 발표: 글로벌 스타-대우 소프트웨어

출시일: 2002 년 8 월 27 일

게임 리뷰: Xuanyuan 칼은 항상 게임의 브랜드라고 불 렸습니다. 게임의 좋고 나쁨을 불문하고, 헌원검 시리즈 게임이라면 누구나 구매할 충동이 있을 것이다. 마치 왕페이 새 앨범이 나오면 광고 유무에 관계없이 왕페이 팬들이 사서 듣는 것과 같다. 이것은 헌원검 팬들과 같은 이치이다! 이번 헌원검 4 의 3D 화면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자질이 좋은 게임 제작사로서 줄거리를 완전히 파악했습니다! 화면: 수묵화 스타일의 3D 그림은 Deep paint 3d 소프트웨어에서 수동으로 그린 것으로 중국화 라인의 보존과 수묵화의 풍부한 색채가 피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많은 시간을 들여서 헤아린 후에 완제품의 효과는 놀라울 정도로 참신하고 사람을 즐겁게 한다. 하지만 김전 본인은 3D 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게임회사는 게이머를 매우 배려하고 있다고 말해야 한다. 특히 럭셔리판은 게이머 소장품을 위해 설계되었다. 최종 게임 가격이 폭등했지만! !

9 호 천룡 8 부

연구 및 분포: 지적 크라운 기술-타이베이 연구 개발 센터

출시일: 2002 년 165438+ 10 월 27 일.

게임 리뷰: 이 게임은 올해의 대작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 개월 동안 성공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일부 게이머들은 게임의 난이도에 대해 다소 반감을 가지고 있지만, 게임 자체로는 게임이 정말 훌륭하다! 경기의 음악과 미성가수' 자와' 를 초청해' 영웅몽' (매우 감동적이다) 을 불렀다. 게임 화면은 중국 수묵산수화를 블루본으로 달리, 제비우드 등 유명한 장면을 그려 기세가 웅장하다. 게임의 동작은 매우 교묘하게 설계되었다. 적을 공격할 때마다 내공과 무학 수법이 있어야 적을 공격할 수 있다. 그리고 어떤 무술이 자주 사용됨에 따라 그들의 수준도 향상될 것이다. 그러나 너는 반드시 정확한 무공과 심법 조합이 있어야 네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소림 무술은 소림 내공과 심법 등을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주 사용하는 것도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게임에서 지선 임무가 많고, 디자인이 고리로 맞물려 있다! 김전이 이 게임의 4 대 전략을 쓰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은 드문 좋은 게임이기 때문이다!

제 10 호' 천지강도 장-글로벌 매듭'

연구 및 발행: zhiguan 기술-대만 Han Tang international

출시일: 65438+2002 년 2 월 7 일

게임 리뷰: 여러분은 작년의 귀신검 전적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겁니다! 이것은 작년에 아주 우수한 무협 RPG 게임이다! 그러나 한당 기술은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2002 년 겨울 말, 최신작인' 강탈당한 세계-세계 신기결' 이 개봉됐다. 게임의 애니메이션은 항상 플레이어를 게임에 통합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었습니다. 멋진 애니메이션과 컴퓨터 멀티미디어의 음향 효과를 통해 플레이어는 직접 표현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게임의 오프닝 애니메이션은 게임 자체가 전하는 정신을 순간적으로 응집시켜 폭발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니버설 매듭' 은 이번에' 풍경' 운경으로 이전 게임 애니메이션에서 캐릭터 퍼포먼스를 돌파한 신화. 애니메이션에서 사람의 요소를 배제하고 제작진은 1 인칭 시각으로 세상을 볼 수 있도록 작품정신의 질감에 완전히 몰입해 플레이어를 역할 연기의 본질로 이끌 수 있다고 밝혔다. 게임은' 귀신검록' 의 엔진을 사용하지만 화면과 게임의 유창함을 높인다! 지능을 시험하는 작은 게임과 수수께끼는 더욱 비참하다! ! 대륙판이 하루빨리 개봉되어 많은 한당 팬들의 비슷한 고충을 해결해 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