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태극권 24가지 자세의 공식은 무엇인가요?
태극권 24가지 자세의 공식은 무엇인가요?
1. 일어나기
① 발을 벌리고 선다. ② 팔을 앞으로 뻗는다. ③ 무릎을 구부리고 손바닥을 누른다.
2. 야생마 이별갈기
A. ① 발을 뒤로 젖혀 공을 잡습니다. ② 왼쪽으로 돌아서 밖으로 나갑니다. ③ 런지하고 헤어집니다.
베. ① 뒤로 앉아서 발 돌리기, ② 공을 따라가며 잡기, ③ 오른쪽으로 돌아서 나가기, ④ 런지하고 헤어지기.
다. ① 뒤로 앉아서 발 돌리기, ② 공을 따라가며 잡기, ③ 왼쪽으로 돌아서 나가기, ④ 런지하고 헤어지기.
3. 날개를 펼치는 백학
① 반보로 공을 가슴 앞으로 들고, ② 뒤로 앉아서 팔을 들어올리고, ③ 가상의 발걸음을 내딛는다. 위로.
4. 무릎을 잡고 발걸음을 늦추세요
A. ①좌회전하여 손 내리기, ②우회전하여 발을 뒤로 젖히고 팔 올리기, ③나와 팔꿈치 구부리기, ④런지하고 밀기.
베. ① 뒤로 앉아서 발 돌리기, ② 팔을 따라 올리며 올리기, ③ 밖으로 나가서 팔꿈치 구부리기, ④ 런지하고 밀기.
다. ① 뒤로 앉아서 발 돌리기, ② 팔을 따라 올리며 올리기, ③ 밖으로 나가서 팔꿈치 구부리기, ④ 런지하고 밀기.
5. 비파 흔들기
① 발걸음을 따라 손을 벌리고, ② 편안히 앉아 손바닥을 들어올리고, ③ 가상의 발걸음을 내딛고 팔을 오므립니다.
6. 상완골 뒤로 컬
① 손 벌리기, ② 무릎을 들고 팔꿈치 구부리기, ③ 뒤로 물러나 손 움직이기, ④ 뒤로 앉아서 손바닥 밀기. (4회 반복)
7. 참새 꼬리를 왼쪽으로 잡는다
①오른쪽으로 돌아 발을 오므려 공 잡기, ②왼쪽으로 돌아서 나가기, ③팔로 런지, ④왼쪽으로 돌아 팔을 따라 손바닥 펴기, ⑤뒤로 앉아 오른쪽으로 돌려 아래로 누르기, ⑥왼쪽으로 돌아서 손목 들어올리기, ⑦돌진하여 앞으로 꽉 쥐기, ⑧뒤에 앉아 팔꿈치 구부려 손바닥 접기, ⑩왼쪽으로 돌아서 팔 떼기 런지하고 손바닥을 누르십시오.
8. 오른손으로 참새 꼬리를 잡고
① 편안하게 앉아 발을 묶고 우회전하여 헤어지기, ② 체중을 반납하고 발을 끌어당겨 공을 안아준다. , ③ 오른쪽으로 돌아서 나가기, ④ 팔로 런지하기, ⑤ 오른쪽으로 돌려서 손바닥으로 팔 뻗기, ⑥ 뒤로 앉아서 왼쪽으로 돌려서 아래로 스트로크하기, ⑦ 오른쪽으로 돌아서 나가서 두 손 모으기, ⑧ 런지하고 앞으로 움켜쥐고, ⑩ 편안하게 앉아 팔꿈치를 구부려 손바닥을 닫습니다. ⑩ 런지하고 손바닥을 밀어냅니다.
9. 싱글 휩
①왼쪽으로 돌려 발을 묶고, ②오른쪽으로 돌려 발을 접고 팔을 뻗고, ③밖으로 나가서 손을 걸고, ④런지하고 프레스합니다.
10. 구름 손
①오른쪽으로 돌려 손 내리기, ②왼쪽으로 돌려 구름 손, ③앞으로 나아가 손바닥 밀기, ④오른쪽으로 돌려 구름 손, ⑤나와서 손바닥 누르기. (참고: 3회 반복)
11. 단일 채찍
① 대각선으로 내리면서 오른쪽으로 회전하여 팔 올리기, ② 밖으로 나가서 손 걸기, ③ 런지 및 밀기 손바닥.
12. 고탐험마
① 편안히 앉아 양손을 벌리고, ② 손바닥을 가상 스텝으로 밀어준다.
13. 발을 오른쪽으로 걷어차기
1 발과 손을 뒤로 젖히고, ② 왼쪽으로 돌아서 밖으로 나가고, ③ 돌진하여 호를 그리며, ④ 무릎을 끌어안고 들어올린다. 발은 따로.
14. 솽펑관너
① 발을 움츠리고 손을 내리고, ② 밖으로 나가서 손을 움츠리고, ③ 돌진하고 주먹을 쥔다.
15.뒤돌아서 발을 왼쪽으로 걷어차기
①뒤로 앉아 발을 묶고, ②왼쪽으로 돌아서 손을 벌리고, ③몸을 뒤로 모아 무릎을 들어 올리고, ④ 발을 벌려 걷어차세요.
16. 독립적인 왼쪽 아래자세
①발을 집어넣고 손을 걸고, ②웅크려 내려가고, ③손바닥을 교차하고 자세를 낮추고, ④발을 돌려 다리를 구부리고, ⑤발을 모으고 돌아서며, ⑥무릎을 들고 손바닥을 들어올린다.
17.독립적인 오른쪽 아래 자세
①발을 착지하고 왼쪽으로 돌려 손을 걸고, ②쪼그려 앉고 밟고, ③손바닥을 아래로 두고, ④발을 왼쪽으로 두고 다리를 구부리고, ⑤뒤로 돌린다. 발을 돌린 채 발을 든다. ⑥ 무릎을 올리고 손바닥을 든다.
18. 좌,우 셔틀
① 손을 내려서 내리기, ② 스텝을 따라서 공을 잡기, ③ 우회전해서 나가기, ④ 런지해서 프레임을 밀기 .
⑤손을 뒤로 놓고, ⑥공을 따라가며 공을 잡고, ⑦왼쪽으로 돌아서 나가고, ⑧런지하고 프레임을 밀어냅니다.
열아홉. 해저바늘
①계단을 따라 손을 내리고, ②자루에 뒤로 앉고, ③페이크계단을 손바닥에 꽂는다
번쩍이는 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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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발을 뒤로 젖히고 팔을 들어올리고, ② 밖으로 나가서 손바닥을 돌리고, ③ 런지하여 프레임을 밀어냅니다.
스물하나. 돌아서서 막고 두들겨 패기
① 편안히 앉아 발을 구부리고 우회전하여 손바닥을 흔들고, ② 발을 뒤로 젖히고 주먹을 쥐고, ③. 앞으로 나아가서 파운드로 움직이고, ④스텝을 따라가며 팔을 회전시키고, ⑤나와서 주먹을 감싸 손바닥을 막고, ⑥런지하고 펀치한다.
스물둘, 마치 감은 듯한
①팔을 올리고 손바닥 돌리기, ②뒤로 앉아 손바닥 쥐기, ③런지하고 손바닥 밀기.
스물셋, 교차 손
① 편안히 앉아 발 버클을 채우고, ② 오른쪽으로 돌아 발을 놔두고, ③ 중심을 이동하고 발을 버클을 채우고 원호를 그립니다. .
스물넷 마무리
① 발을 오므려 포옹하고, ②나선형 팔을 벌리고, ③ 내려서 닫는다.
태극권의 특징:
1. 포괄성
태극권은 중화민족의 전통문화적 특성을 지닌 종합적인 체계적 사업이자 방법이다. 사람과 사회, 사람과 자연, 그리고 고전문학, 물리학, 보건의료, 의학, 무술, 생리학, 심리학, 스포츠 생체역학 등 인체 자체에 관련된 이슈를 포괄하는 포괄적인 주제로, 동양문학 우주관, 인생관, 도덕관, 인생관, 경쟁관.
2. 적응성
태극권 동작은 부드럽고 속도는 느리며, 복싱 스타일은 배우기 어렵지 않으며, 높거나 낮은 자세와 운동량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르며 다양한 연령과 체격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인 연구이든 개인 연습이든, 기술과 쿵푸를 향상시키는 것이든, 수명을 연장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든, 개인이 삶의 향상을 추구하든 태극권에 참여하여 각자의 필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안전
태극권의 움직임 특성은 힘을 가하려는 의도 없이 느슨하고 부드럽고 유연하며 원래의 서투름과 뻣뻣함을 없앨 수 없습니다. 실무자뿐만 아니라 근육, 관절, 인대 및 기타 기관의 손상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의 운동 습관과 본능을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부적절한 운동과 부적절한 호흡으로 인한 가슴 답답함, 긴장, 기 및 혈액 막힘의 가능성을 피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연습 참고 사항:
1. 마음과 몸의 평온한 휴식
소위 "평온한 마음"은 다음을 의미합니다. 태극권 연습 복싱을 할 때는 모든 산만한 생각을 없애고 외부 간섭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이른바 '신체 이완'이란 몸 전체가 이완되고 피곤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의식적으로 관절, 근육 및 근육을 허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복싱을 연습할 때는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면서 몸 전체의 내부 장기가 이완되도록 하세요.
2. 유연성과 일관성
"마음의 평온함과 신체의 이완"은 태극권 수련의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유연하고 일관성"이 있는지 여부는 사람의 쿵푸 깊이를 측정하는 주요 기초입니다. 태극권 수련에 필요한 "일관성"은 여러 측면을 의미합니다. 하나는 소위 "관절 침투"라고 불리는 팔다리의 연속성을 말합니다.
3. 가상 조건과 실제 조건의 명확한 구분
"움직임은 실 돌리는 것과 같고, 걸음은 고양이처럼 걷는 것과 같다"를 달성하려면 먼저 적절한 변환에 주의해야 합니다. 가상 및 실제 조건의 안정적인 현상으로 각 부분의 움직임에 불일치가 없도록 합니다. 균형과 안정성을 유지할 수 없다면 "고양이처럼 걷는다"는 것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하지부는 주로 체중을 지탱하는 다리를 기반으로 하고, 보폭을 변경하기 위해 지지하거나 이동하는 것을 보조하는 다리는 움직임의 주요 내용을 구현하는 팔을 기반으로 하며, 조정을 돕는 팔은 가상입니다. 요컨대 현실과 현실은 서로 관통할 뿐만 아니라 의식의 인도에 따라 유연하게 변화해야 한다.
4. 자연스럽게 호흡하세요
태극권에서 실시하는 호흡법에는 자연호흡, 복부 전진호흡, 복부 역호흡, 복싱 호흡이 있습니다. 위의 호흡 방법 중 어느 것을 사용하든 자연스럽고 균일하며 가늘고 천천히 들락날락하며 움직임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초보자는 자연스러운 호흡을 사용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24가지 스타일의 간체 태극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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