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음악 스타일 문제

음악 스타일 문제

1.R&B(리듬 앤 블루스)

20세기에 유래된 B.P.M은 약 80~100박자이며, 중국어로 번역하면 "리듬 앤 블루스 또는 리듬 앤 블루스"입니다. ". 원래는 흑인들 사이에서 유행하던 음악이었습니다. 최초의 R&B는 블루스와 재즈의 혼합으로, 느린 댄스에서 리드미컬한 댄스로 전환한 원형 음악이었습니다. R&B는 뻔한 리듬이나 비트를 주로 구현하고 있으며, 멜로디도 매우 명확하게 설명되어 있어 듣고 나면 깊은 인상을 남기는 경우가 많다. 사람들의 우수한 물질적 생활 조건과 복고풍 트렌드의 영향으로 R&B는 팝 음악계의 사랑을 받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물론 현대 R&B에는 다른 음악의 요소들도 섞여 있습니다

2. 뉴 포크(New Folk)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새로운 보컬과 새로운 작곡 방식을 갖춘 독창적인 포크송이다. 이러한 스타일은 크랜베리스(The Cranberries)의 등장으로 인기를 끌었다.

3. 소울 음악

리듬 앤 블루스와 유사한 스타일로 턴 수가 많고 소리가 고음이고 소용돌이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여러 개의 하모니가 추가되어 따뜻하고 낭만적인 사운드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부드럽고 조화롭게 겹쳐지는 사운드는 악기를 불필요하게 보이게 합니다. 대표적인 그룹으로는 올포원, 보이스투맨 등이 있다. 그런데 K-Ci&jojo가 상승세를 타고 있어요.

4. 랩 혀를 휘젓는 음악

기본적으로 운율과 리듬이 있고, 불러서 부를 수 있는 '노래'가 있어요. 그렇게 생각하지 마세요!) 대만도 L.A. BOYZ가 등장한 이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랩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나열할 수는 없겠지만, 최근에는 대부분을 간략하게만 설명하겠습니다. 순위에 있는 랩은 갱스터 랩(gangsta rap)이고, 대부분 마약이나 청소년 갱과 관련된 내용이다. 그래서 가사에 욕설이 너무 많다. 그래서 랩 앨범에는 대개 미국에서 발행한 흑백 스티커가 붙는다. "부모님의 조언 노골적인 가사"라고 적힌 록 가사 정리 위원회 - 명확한 가사가 포함된 부모의 조언. 지금 가장 유명한 사람은 퍼프 대디(Puff Daddy)입니다.

4.힙합

뛰어난 스트리트 웨어. 바람처럼 지나가는 10대들의 눈부신 자태는 강철의 교통 속에서도 유난히 가벼워 보인다. 그들은 바로 스쿠터 가족이다. 스쿠터의 인기와 함께 이러한 스트리트 스포츠는 우리 몸에 가벼운 핑계와 날아다니는 기분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사람들의 의복 패션이 20년간 인기를 끌었던 국제 스트리트 문화와 융합되기 시작한다. "힙합"-팝". 미국에서 2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흑인 청소년들이 개발한 음악으로, 주로 노래와 노래를 담고 있으며, 멜로디가 브레이크 댄스에 적합하다. 홉은 비트를 잘라서 겹쳐서 사용하고, 기초를 다지기 위해 주로 사용합니다. 힙합 문화에는 4가지 표현 형태가 있습니다. 1. 음악 2. 댄스 스텝 3. 의복 4. 그래피티(스프레이 페인트를 사용하여 벽에 패턴과 단어 그리기).

5. 펑크

이것은 흑인 음악에서 유래한 일종의 광범위한 리듬 앤 블루스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음악이 가장 좋고 가장 일반적으로 "스트리트 음악"으로 묘사되기 때문입니다. "Feeling"은 리듬이 매우 자유롭고 강렬하며 나중에 광범위한 백인들에게 널리 받아들여졌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유럽과 미국 팝 음악계에서 다시 인기를 얻었습니다.

6. Raggae

이 음악의 탄생지는 자메이카라고 하는데, Raggae는 Soul의 자메이카 버전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곳에서 태어난 사람들은 태생적으로 게으르고 평화로운 편이어서 레게 음악의 리듬은 이런 나른하고 편안한 리듬으로 가득 차 있다. 이를 식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전자 키보드 소리의 특정 속도(4/4)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7. 하우스 댄스 음악

1980년대 중반에 발전한 하우스는 미국 뉴욕의 여러 DJ(흑인 및 게이로 추정)에 의해 연주되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아우르는 진정한 실내 댄스음악으로 무도장용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House라고 불립니다. 오늘날까지도 하우스는 여전히 가장 널리 알려진 댄스 음악 형식으로 New York Dub, New Jersey, Miami, Tarage, tribal acid...

실제로 거의 모든 댄스 음악 카테고리는 어느 정도 하우스와 관련이 있는데, 하우스의 등록상표인 지속적인 4/4 리듬이 댄스 음악의 가장 일반적인 언어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고음의 감미롭고 소울스러운 여성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리듬은 대부분 인간 심장 박동의 약 2배인 116~126BPM 사이입니다. 그것은 인간의 춤에 가장 빠른 길이며 가장 적합한 속도이며, 미국인이 발명한 이런 음악은 유럽인에게 보물처럼 전해져 왔습니다. 대표적인 아티스트로는 Inner City, MK, Dee Lite 등이 있습니다.

8. 테크노/테크노 하우스 하이테크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1980년대 중반 디트로이트와 시카고에서 탄생한 테크노는 1984년부터 1999년까지만 언더그라운드 틈새 음악으로 간주될 수 있었습니다. 1989년, 퓨어 테크노 자체에는 가사가 없고 기껏해야 몇 번의 간헐적인 함성 소리만 있기 때문에 1989년부터 1992년까지 미국 레이브 트렌드의 선두주자이자 1990년대 글로벌 음악 혁명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시공간을 초월하고 융합하는 상상의 가장 원시적인 음절과 가장 기술적인 리듬은 2000년대 이후 세계를 향한 젊은이들을 위한 경이로운 영적 명상 댄스음악입니다. 특징은 전자합성건반(미디)의 강렬한 전자음입니다 !) 그리고 벨기에 스타일의 베이스 퍼커션 사운드. 테크노 하우스는 종종 남성의 혀 비틀기와 여성의 노래의 특징을 컴팩트하고 광란적인 에너지 출력과 다이내믹과 결합합니다. 보통 템포는 130~150BPM 사이를 유지한다. 테크노가 상업적 셀링 포인트가 된 후 점차 언더그라운드 음악의 범주에서 사라졌다(모두가 테크노에 몰려들었다). 더 유명한 그룹으로는 트랜스,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2언리미티드, 그리고 투모로우 네버 다이스의 주제가를 작곡한 모비가 있다. .

9.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이름 그대로 하우스의 분파 중 하나입니다. 한마디로 '트랜스에 가까운 하우스'로 정의됩니다. 막연하고 하우스와는 다르지만 딥하우스, 하드하우스, 가라지만큼 명확하다. Perfecto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Progressive House)라는 레이블로 많은 작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0. Trance Charming Dance Music

트랜스는 독일 테크노에서 유래되었으며 테크노 음악 스타일의 우렁찬 베이스와 쉭쉭거리는 소리를 사용합니다. 사운드는 테크노의 리듬과 에너지를 유지하면서 수많은 전자 합성 악기와 샘플링 기술, 상당히 묵직한 베이스 구성 요소, 합성된 기계식 키보드 사운드 및 어쨌든 128~150BPM으로 유지되는 리듬을 사용하여 "최면"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 순수한 트랜스는 매우 사이키델릭하게 들립니다. 마치 마약을 복용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것입니다.

11. 앰비언트 앰비언트 사운드 효과 음악

리듬이 들리거나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자합성악기의 몽환적인 면. 자연과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소리를 전자합성악기의 가공을 통해 독창적인 음으로 변화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 긴 음향 효과, 서곡 및 일시정지, 때로는 20분 이상 지속되는 믹스, 템포 0~140BPM

12.Break Beat

Rave는 1980년대 후반에 시작되었습니다. (보통 많은 수의 DJ가 교대로 밤새도록 진행되는 대규모 논스톱 야외 댄스 파티를 말합니다. Rave에서 DJ가 연주하는 모든 음악은 Trance, Techno, Hardcore Techno, Jungle, Trance Ambient 등), 힙합의 리듬과 믹싱 테크닉, Techno Rave의 키보드 스타일과 샘플링 테크닉을 결합한 Break Beat의 특징은 펑키한 리듬, 많은 샘플 수, Bi Luo의 믹싱 등입니다. 한걸음씩 빨라지는 스타일의 보컬과 폭발적 에너지, 그리고 135~170BPM의 리듬이 대표적인 그룹이 프로디지와

케미컬 브라더스.. ....... ...

13.정글 정글 댄스

사실 1990년대부터 언더그라운드 하드코어 레이브 씬에 숨어 있던 브레이크비트(Breakbeats)의 본체이지만 보통 힙합의 2배 정도인 150~170BPM 정도인데, 초기에는 골디가 'Inner City Life'를 통해 정글을 주류 무대에 선보인 뒤부터 재즈를 포함해 더욱 다양해졌다. 정글, 아트코어, 앰비언트 정글, 다크코어, 테크스텝... 등. 그냥 정글같은데...드럼도 그렇고

트라이벌은 약간 정글같기도 하지만 트라이벌 같기도 하고 어쨌든 토종 일렉트로닉 댄스음악인 'Drum & Bass' 정글의 변신은 정글의 특징을 그대로 계승한 것 같다 음악에 드럼과 베이스의 요소를 추가한 이 곡도 현재 꽤 인기가 있으며, 음악에는 작은 드럼 비트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4. 트립홉

간단히 '게으른 힙합'이라고 할 수 있는데, 80~95BPM 정도가 전성기의 음악이다. 1994년에는 소위 "Trip Hop Triangle"(Portishead, Tricky 및 Massive Attack)이 있었습니다. Madonna Frozen에는 Trip Hop의 풍미가 있습니다.

15.브릿 합(아밀하우스)

브릿 합과 빅 비트는 올해 가장 주목받는 브레이크 비트 세력으로, 보통 110~130BPM(때때로 130~140BPM) 사이인데, 펑크 브레이크비트(Funk Breakbeats)와 TB-303의 애시드(Acid) 사운드, 인디 기타 사운드를 결합한 곡으로 오늘날 록 음악과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의 경계를 허무는 가장 대표적인 아티스트로 평가받고 있다. .........등.

16. 고아 트랜스(Goa Trance)

원래는 인도의 작은 섬인 고아(Goa)에서 자주 연주되는 일종의 트랜스(Trance)를 일컫는 말로, 속도가 135~150BPM 정도인 것이 특징이다. 무겁고 멜로딕한 사운드를 사용하여 매우 강한 신디사이저 사운드 중 일부는 매우 인도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소위 "사이키델릭 트랜스"입니다.

17.디스코.

디스코 경향은 영화의 명작에 기인해야 한다. 디스코 댄스 음악은 1970년대 미국 영화에서 널리 사용되었다. 단순한 리듬(4/4(비트))에 긍정적이고 받아들이기 쉬운 멜로디와 스타 숭배가 결합되어 미국은 물론 전 세계에 디스코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디스코는 단순한 댄스 음악 스타일이 아니라 오늘날의 의류 및 패션 트렌드의 근원입니다. 그 당시 디스코가 없었다면 지금 우리의 삶은 여전히 ​​흑백일지도 모릅니다.

18.팝.

"팝댄스". 사실 요즘의 댄스음악 중 클래식 스타일과 다른 것들도 있고, 구별하기 어려운 댄스음악도 POP 댄스음악의 범주에 포함될 수 있어요:-) POP 댄스음악은 댄스음악의 한 형태를 말해요. 팝음악과 댄스음악의 리듬을 접목시켰습니다. 당시(1980년대) DISCO가 유행하던 시절, MTV와 같은 새로운 음악 패키징 형태의 등장과 함께 당시의 대중음악 스타일과 결합된 일부 댄스음악이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댄스음악은 당시 인기 스타들을 통해 방송됐고, 영화, TV, 신흥 MTV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이른바 POP 댄스음악을 형성했다.

19. D U B.

마치. 더빙 버전은 수많은 리믹스 버전 중 특별한 버전입니다. 곡 전체의 편곡이 낮고 쿨한 편곡이 특징이며, 가사에는 후렴구가 한두 개만 있거나 아예 노래가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고, 아주 잔잔한 리듬으로 가끔 등장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