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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개인 혁신의 예는 무엇인가요?

혁신을 통해 성공의 비결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성공에는 혁신이 필요하고, 혁신은 성공을 위한 힘을 제공합니다! 모두를 위한 성공적인 개인 혁신 사례를 꼼꼼히 모아보았습니다.

성공적인 개인 혁신의 3가지 예

제1부: 제백석의 오일 화풍

중국의 유명한 화가 제백석이 세계평화상을 수상했습니다 상. 그러나 그는 자신이 이룬 성공에도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모든 세대의 화가들의 장점을 배우며 끊임없이 작품의 스타일을 개선해 나갔다. 60세 이후의 그의 그림은 60세 이전의 그림과 확연히 다르다. 70세 이후 그의 화풍은 다시 바뀌었다. 80세 이후 그의 화풍은 다시 바뀌었다. Qi Baishi는 평생 동안 Five Yi 스타일을 그렸습니다. 시라이시 씨는 성공 후에도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거듭했기 때문에 그의 말년 작품은 초기 작품보다 더 완벽하고 성숙해졌으며, 자신만의 독특한 장르와 스타일을 형성하기도 했습니다.

제자들에게 경고하셨다. 나에게서 배우는 사람은 살 것이고, 나를 닮은 사람은 죽을 것이다. 그는 화가는 "나만의 길을 가고 나만의 방법을 가져야 한다"고 믿습니다. 즉, 타인의 장점을 배울 때 그것을 따라할 수는 없고, 그것을 창의적으로 활용하고 지속적으로 발전시켜야만 예술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는 것이다.

2장: 플랑크와 아인슈타인

1900년, 유명한 플랑크 교수와 그의 아들이 그의 정원을 걷고 있었습니다. 그는 우울한 표정으로 아들에게 "아들아, 정말 미안하다. 오늘 발견한 것이 있다"고 말했다. 이는 뉴턴의 발견만큼 중요합니다. ?그는 양자역학 가설과 플랑크의 공식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이 발견이 자신이 항상 존경하고 권위로 믿었던 뉴턴의 완벽한 이론을 파괴한 것에 좌절했습니다. 그는 마침내 자신의 가설을 취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인간은 권위의 혜택을 받았어야 했지만 뜻밖에도 그로부터 고통을 받아 수십 년 동안 물리학 이론이 정체되었습니다.

25세의 아인슈타인은 신성한 권위의 고리를 과감히 돌파하고 과감한 돌파를 시도했으며, 플랑크의 가설에 감탄하고 이를 깊이 있게 확장했으며, 광양자론을 제안하고 양자론의 기초를 놓았습니다. 역학. 이후 그는 뉴턴의 절대시공간 이론을 고의로 무너뜨리고, 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상대성 이론을 창시했으며, 단숨에 유명해지며 더 큰 새로운 권위자가 되었다.

3장: 전통에 익숙하고 창의력이 풍부한 마롄량

1959년 베이징 경극단이 '조의 고아'를 공연했는데, 마롄량이 쳉 역을 맡았다. 잉. '불의를 바로잡다' 장면에서 조오(趙吳)가 문을 두드리며 '문을 열어라'를 읽었을 때 성잉은 충격을 받아 오른쪽으로 돌아서 턱수염을 흔들고 탁자 위에 그림책을 덮었다. , 외야를 향한 채 몸을 떨며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뼛속까지 겁이 났다"고 노래했다. 공연이 끝난 어느 날, Ma Lianliang은 그의 제자 Ma Shenglong에게 "내 모습이 어디서 왔는지 아세요?"라고 물었습니다. Ma Shenglong은 잠시 동안 생각하지 못하며 "나는 변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innabar Mole"의 "Sick Ghost" 피규어를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그게 왼쪽으로 돌아가는 거고, 오른손으로 테이블을 잡고 돌리는 거였어요. 그제서야 Ma Shenglong은 진실을 깨달았습니다.

Ma Lianliang은 종종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혁신에는 기반이 있어야 하며 창작에는 요구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그는 자신의 예술 활동에서 이런 일을 했습니다. 그는 전통과 창조에 익숙했기 때문에 부드럽고 자유로운 스타일로 마 예술 학교를 형성했습니다.

개인 혁신의 성공 사례 소개

쓰레기를 보물로 바꾼 자유의 여신상

100년 된 자유의 여신상 개조 후 미국에서는 200톤이 현장에 보관되어 처리가 어려운 폐기물이었습니다. 스타크라는 남자가 청소를 자원했습니다. 그는 폐기물을 분류하고, 구리판을 기념탑으로 바꾸고, 납을 기념주화로 바꾸고, 시멘트 조각을 작은 돌판으로 분류하여 모든 사람이 구입할 수 있도록 정교하고 투명한 작은 상자에 담았습니다. 그 결과, 방치되고 처리하기 어려웠던 쓰레기 더미가 갑자기 마법의 물건으로 바뀌었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러 달려갔고, 200톤의 쓰레기가 순식간에 수거되었습니다. 스타크가 전통적인 방법을 고수하지 않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솔루션을 고안해 큰 수익을 낼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산소의 발견

물체는 왜 타는가? 18세기 권위 있는 이론에 대한 답은 가연성 물체에 피로신 A라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다고 믿었던 피로신 이론이었습니다.

1774년 영국의 과학자 프리스틀리는 산화수은을 가열하면 거기서 분해되는 순수 가스가 물체를 탈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어떤 것일까요? 프리스틀리는 '플로지스톤 이론'의 상식을 바탕으로 이를 '플로지스톤이 고갈된 공기'라고 습관적으로 명명했다.

같은 해 10년 동안 프리스틀리는 실험을 위해 프랑스로 여행을 떠났고, 화학자의 환영을 받았다. 라부아지에는 프리스틀리의 실험을 접하고 즉시 이를 재검토하여 최초로 산소라는 이름을 붙인 뒤, 사고와 연구를 통해 연소의 산화이론을 확립하였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라부아지에의 '상식'에서 한발 더 나아가는 용기 있는 정신에 감탄함과 동시에, 꿈의 악마처럼 '상식'에 이끌려 라부아지에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한탄할 수밖에 없었다.

루반의 톱 발명 이야기

전설에 따르면 어느 해 루반은 거대한 궁전을 짓는 작업을 수락했습니다. 나무가 많아서 도끼로 나무를 베려면 도제들과 함께 산에 올라가야 했고, 당시에는 톱이 없어 효율성이 매우 낮았다. 부주의로 인해 산에 잡초가 자라고 있었는데 갑자기 손이 베었습니다. 루반은 놀라서 풀 한 조각이 왜 그렇게 날카롭습니까? 잎사귀 양쪽에 작은 이빨이 많이 있었는데, 손으로 가볍게 만져보니 이 작은 이빨이 아주 날카로웠던 것 같습니다. 나중에 루반은 큰 메뚜기 한 마리를 보았습니다. 풀밭에서 나뭇잎을 먹고 있는 모습.. 송곳니가 매우 날카로워서 빠르게 큰 조각을 먹을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는 메뚜기의 두 개의 큰 송곳니가 같은 방식으로 배열되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메뚜기에는 작은 이빨이 많이 있고, 메뚜기는 이 작은 이빨에 의존하여 풀잎을 물어뜯습니다. 그래서 그는 큰 모소 대나무를 사용하여 작은 톱니가 많은 대나무 조각을 만든 다음 작은 나무에 가서 실험을 했고 결과는 단 한 번에 나무 줄기에 깊은 홈이 파여졌습니다. 그러나 대나무 조각은 상대적으로 부드럽고 강도가 약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작은 톱니가 부러지고 일부는 무뎌졌습니다. 그리고 대나무 조각을 교체해야 했어요 Lu Ban은 철 조각을 생각하고 대장장이에게 작은 톱니가 있는 철 조각을 만드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두 사람이 왔다 갔다 하다가 곧 나무를 자르는데, 그게 빠르고 노동력도 절약됐다. 이렇게 해서 톱이 발명됐다.

루반 이전에도 나무를 자르는 사람이 많았을 것이다. 예모의 스크래치와 비슷한 상황에서 왜 루반만이 그것에 영감을 받아 톱을 발명했을까요? 내가 이 문제를 잊은 후에 상처를 치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루반은 삶의 작은 사건들을 관찰하고 생각하고 연구하는 데 큰 관심을 기울이고 해결 방법과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발명은 인생에서 눈에 띄지 않는 많은 것들에 관심을 갖고 부지런히 생각하면 많은 지혜가 생긴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고대 책에서 이것에 대해.

성공적인 혁신을 위한 세 가지 핵심 요소

성공적인 혁신을 위한 첫 번째 요소는 혁신의 결과가 슈퍼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새로운 기능, 고품질, 최고의 가치 등과 같은 상쾌하고 매우 혁신적인 제품.

통계에 따르면 장점이 매우 높은 제품의 98%가 성공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앤드류의 '썩은 달걀', 스티브 잡스의 아이폰, 왕쑤언의 레이저 사진 식자, 위안룽핑의 잡종 쌀 등이 있다. 중간 정도의 이점을 가진 기업 중 53%가 성공한 반면, 작은 이점을 가진 기업 중 18%만이 성공했습니다.

IT 역사상 최초의 획기적인 혁신 제품인 IBM System 360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961년 당시 IBM 회장이었던 왓슨 주니어(Watson Jr.)는 '호환성' 전략을 중심으로 한 이 제품 혁신 계획을 승인했습니다. 이전에는 각 컴퓨터에 고유한 명령어 세트가 있었고 새 컴퓨터가 개발될 때마다 프로그램을 다시 작성해야 했습니다. System 360은 호환되는 명령어 세트를 갖춘 역사상 최초의 컴퓨터가 될 것입니다. 자체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는 하드웨어 교체로 재개발되지 않습니다.

IBM은 이번 혁신 계획을 위해 총 6만명의 신규 직원을 채용하고, 5개의 신규 공장을 확장했으며, 세계 최초의 메모리 칩 발명, 최초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최초의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 FORTRAN 등 당시 R&D 총액은 50억 달러로 오늘날 약 400억 달러에 달하며, 이는 미국 최초의 원자폭탄인 맨해튼 프로젝트의 25배에 달하는 인류 역사상 최대 규모의 민간 기업 혁신 프로젝트였습니다. , 아폴로 달 착륙 프로그램과 동일합니다.

1965년 System 360의 획기적인 혁신으로 IBM은 단숨에 세계 컴퓨터 시장을 독점했으며, 1970년에는 미국 10대 기업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아메리칸 드림의 혁신 정신을 담아 인류를 정보화 시대로 변화시켰습니다.

첫 번째 요소의 근본적인 이유는 인간의 심리에서 출발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사람이 누군가를 만났을 때 주는 첫인상, 즉 외모, 의복, 행동, 대화 등의 외적인 이미지는 평생 기억될 것입니다. 이 제품의 효능과 성능을 판단하는데 있어서는 이 제품의 품질과 특성, 그리고 금을 확인하기 위해 모든 모래가 날아갈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판단하는 데 7년이 걸릴 것입니다.

사람들이 제품을 만날 때도 마찬가지다. 소비자가 처음 제품을 봤을 때 느끼는 첫인상은 품질이나 서비스가 아니라 혁신이다. iPhone에 대한 첫인상을 생각해 보세요. 즉, 사용자 구매의 본질은 만족을 기반으로 한 경험을 구매하는 것이며, 만족은 그 순간의 전체적인 느낌입니다. 인간의 본성은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낡은 것을 싫어하며, 만족의 첫인상은 눈길을 끄는 혁신입니다.

성공적인 혁신의 두 번째 요소는 먼저 이기고 나서 싸우는 것과 적절한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손자병법』의 핵심사상이다. 승리한 병사가 먼저 승리한 후 전쟁에 나가고, 패배한 병사가 먼저 싸워 전쟁에 나간다는 것이다.

혁신적인 제품의 성공은 구현에 앞서 제품 컨셉이 완벽하게 결정되고, 목표 시장을 면밀히 평가하고, 제품 디자인이 정교하게 이루어졌으며, 이점을 면밀하게 계산한 데 있으며, 그 위에 전략적 지향의 패키지 '전체 제품 계획'까지 있어, 단일 제품이 아닌 제품 포트폴리오 관점에서 문제를 고려하고, 이 모든 것을 기획하고 계획할 때 최종 구현이 승패를 좌우하는 결정적인 요소입니다. 수천 마일의 손아귀 전투.

1994년 사무용 가구 공급업체인 Shikai Company는 짧은 기간 내에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두 가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했으며 그 결과 Leap 사무용 의자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Pathways 사무용 의자는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성공했다.

제임스 해킷 CEO는 조사 결과 제품 계획이 수립되기 전, 즉 좋은 제품 컨셉만 갖고 실행에 돌입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실제 실패가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Pathways 제품 팀은 처음부터 기본적인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의견이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Hackett은 독립적인 사고의 처음 세 단계, 혁신 팀의 통일된 관점 결정 및 세부적인 제품 구현 계획 수립이 모두 "승리 우선"인 반면, 마지막 단계는 자원과 자원을 할당하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이를 구현하는 것은 "전후"입니다.

또 다른 예로, 혁신의 대명사인 미국 회사 Apple에서는 신제품의 디자인 컨셉에 대해 시장 개발 문서, 엔지니어링 디자인 문서, 그리고 세 가지 평가 문서를 제공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용자 경험 문서. Apple은 시장 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고, 엔지니어링 설계를 통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탐색할 수 있으며, 소비자의 소비 경향과 선호도를 발견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세 가지 문서가 집행위원회에서 승인되면 설계팀에 예산이 전달되고 프로젝트 리더가 지정됩니다. 그 이후로 프로젝트 팀은 시장 개발, 엔지니어링 설계 및 사용자 경험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과 세부 정보를 추가하기 위해 이 세 가지 평가 문서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팀의 진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평가해야 합니다.

성공적인 혁신의 세 번째 요소는 뛰어난 리더가 이끄는 다양하고 우수한 팀입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전설적인 혁신의 대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에디슨이다. 그는 평생 동안 1,039개의 발명 특허를 출원했다. 그러나 그의 조수인 프란시스 제르(Francis Jer)는 "에디슨(Edison)"은 사실 집합명사로 많은 사람의 같은 작품을 뜻한다고 말했다. 14명으로 구성된 팀입니다. 미국 대공황 6년 동안에도 팀 전원이 전신, 전화기, 축음기, 전구 등 다양한 제품을 발명하고 400개 이상의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에디슨은 이 팀의 리더였습니다.

미국 비즈니스위크지는 2005년부터 매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50대'를 선정해 왔다. 2010년에는 Apple이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외 상위 10개 기업은 Google, Microsoft, IBM, Toyota Motor, Amazon, 한국의 LG 전자, 중국의 BYD, General Electric 및 일본의 Sony였습니다.

애플 얘기가 나오자 1997년 애플로 복귀한 맏형 스티브 잡스를 빼놓을 수 없다. 엔지니어들이 창업자 페이지 브린과 협상을 벌였던 구글과 달리 잡스는 민주적인 혁신의 원천을 거부했다. 그는 소비자 수요를 예측하는 자신의 능력을 굳게 믿고 있으며 회사의 제품 혁신이 자신의 리더십 하에 수행되도록 요구합니다. 그는 팀에 결속력과 규율을 주입하는 것뿐입니다. 이것도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팀에 관해서 잡스는 백업 팀이나 '플랜 B'라는 개념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팀은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전화를 걸고 자신이 들어본 최고의 사람들과 Apple의 다양한 직책에 가장 적합한 후보자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찾는 데 많은 에너지와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혁신의 본질은 '창조적 충돌'이기 때문에 겉보기에는 관련없어 보이는 아이디어, 개념, 분야, 자원 등이 상호작용, 배열, 결합되어 발생하는 복합적인 반응이며 유일한 상호작용이다. 발생하는 방법은 팀 접촉과 소통을 통해서입니다.

통계 데이터에 따르면 우수한 팀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팀원은 다양한 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가 이러한 다양성을 존중합니다. 둘째, 팀원은 Crazy And Great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목표, 목표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셋째, 도전을 좋아하고 위험을 감수하며 어려움과 좌절, 마감일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항상 마감일 전에 목표를 달성하려는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넷째, 팀이 없습니다. 리더 우월과 열등의 계층 구조, 신뢰와 긴밀한 관계는 혁신에 대한 동기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개방성, 자유로운 선택, 자원 공유의 극대화, 팀은 외부 세계와 연결되어 독립적으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다른 것을 얻으십시오.

팀원의 다양성에 대해 경영학자 스콧 페이지는 자신의 저서 '이질성: 다양성이 일류 팀, 회사, 학교, 사회를 만드는 방법'에서 자신의 통계 실험 결과를 이렇게 썼습니다. 두 팀을 구성하면 한 팀은 무작위로 선발된 구성원들로 구성되어 다양성을 갖고, 다른 팀은 개인 성과가 가장 좋은 직원들로 구성되면 첫 번째 팀의 성과는 항상 가장 크다는 것입니다. 결론은 혁신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팀의 이질성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

경영학자인 프란스 요한슨(Frans Johansson)은 이러한 현상을 '메디치 효과'라고 부릅니다. 메디치(Medici)는 이탈리아 피렌체의 은행가였으며, 조각가, 과학자, 시인, 철학자, 금융가, 화가, 건축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조를 결심한 사람들이 각각을 이해하고 배울 수 있도록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이를 통해 서로 다른 학문과 문화 사이의 장벽을 허물고 인류 역사에 창의성이 폭발하는 새로운 시대, 즉 르네상스를 창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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