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당승은 왜 불경을 구하러 서양으로 갔는가?

당승은 왜 불경을 구하러 서양으로 갔는가?

질문 1: 당승이 불교 경전을 구하러 서양으로 간 이유는 무엇입니까? 불교가 인도에서 중국으로 전래된 후 번역상의 이유로 다른 경전이 유통되었고, 당승도 해석도 달랐기 때문입니다. 의로움을 추구하기 위해 불경을 구하러 서천으로 갔다~당 태종은 당승에게 당삼장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당나라 승려라는 뜻이다. 그렇다면 당승은 왜 경전을 얻기 위해 서방으로 갔는가? Journey to the West의 설명에 따르면 상황에 따라 필요합니다. 관음은 불경을 찾기 위해 당나라 동부 땅에 왔고 마침내 당승을 선택했습니다. 당승은 법을 준수하는 승려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당나라 황제에게 여권을 신청했습니다. 당시 당나라의 유명한 태종은 이것이 나라와 백성에게 이로운 일이라고 생각하여 자연스럽게 당승에게 시집을 보내 금갑(金壇), 금그릇을 하사하였다. 그리고 BMW도 그를 위해 성대한 작별식을 조직하고 장교와 군인들을 호위했습니다. 물론 당승은 10년 동안의 노력과 모든 어려움을 극복한 끝에 마침내 참된 경전을 되찾았지만 당태종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당대사가 서방으로 가서 경전을 회수할 수 있었던 것은 당태종의 전폭적인 지원과 불가분의 관계였다. 즉, 당태종이 경전을 회수한 주된 이유는 바로 당태종의 지원이었다. 통신 산업의 Huawei, ZTE, 오토바이 산업의 Lifan이든 비즈니스 리더가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사람들을 보내기로 결정했을 때 그들은 당나라 승려를 서쪽으로 보내 배우기 위해 보낸 당 태종과 같았습니다. 불교 경전에는 미래가 어떤 것인지 전혀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뒤돌아보지 않고 결정을 내렸고 최고의 직원들을 해외 시장 개척에 파견했습니다. 당태종의 당승에 대한 지지와 격려, 지원이 글로벌 야망을 가진 중국 기업가들에게 어떤 참고 자료로 사용될 수 있을까요? 1 잘 준비하세요. 원정을 앞둔 장병들에게 물질적 준비와 영적 격려를 베풀어 주십시오. 2 권한, 특히 인사권과 의사결정권을 완전히 위임합니다. Tang Seng은 해외로 가서 Sun Wukong, Zhu Bajie 및 Sha Seng을 비밀리에 모집하여 황제가 준 금 그릇을 사용하여 Xitian 관리들에게 뇌물을 제공했습니다. 3 전적으로 신뢰하십시오. 당생은 10년 넘게 여행을 해왔으며, 여행은 위험하고 유혹이 많아 성공적으로 돌아올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당 태종은 항상 당생을 신뢰하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유혹을 받고 임무를 완수합니다. 학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 세 가지 사항이면 충분합니다.

질문 2: 당스님은 왜 불경을 공부하기 위해 서양으로 가야 했습니까? 당승은 원래 서양 여래불의 두 번째 제자인 진찬자의 환생으로 자주 등장하는 관음보살, 문수수리보살, 보현보살보다 지위가 높았다. 진찬자는 여래불의 두 번째로 위대한 제자인데 왜 그가 지극히 고귀하고 고귀한 지위를 누리지 못하고 환생을 선택하지 않겠습니까? 인간이면 족한데, 왜 우리는 온갖 고난을 겪으며 경전을 배우러 서쪽으로 가야 합니까? 이 역시 여래 부처님께서 법회를 열 때부터 시작됩니다. 이날 서방 여래 부처님께서 연단에 앉아 제자들에게 설법하고 계셨다고 합니다. , Four Vajras, 500 Aro, 3 천 Aro는 Jie Di, Shi Da Yao 및 Shi Ba Jialan이 모두주의 깊게 듣고 있었고 일부는 메모를 멈출 수 없었습니다. 특히 강의를 듣다가 계속 고개를 끄덕이는 두 번째 제자 진찬자는 여래 부처님의 가르침을 깊이 이해하고 있는 듯했다. Tathagata Buddha는 Jin Chanzi에 대해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그는 그의 두 번째 제자였으며 빨리 이해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진찬지는 고개를 끄덕이지 않았지만 분명히 졸고 있었습니다. 여래 부처님은 그 때 화를 냈습니다. 이것은 매우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그는 분명히 그를 스승으로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특히 많은 동급생 앞에서 선생님이 색깔을 입히지 않으면 선생님의 품위가 반영되지 않을 것입니다. 자리에서 일어나게 하고, 수업을 정지시키고, 반성문을 쓰는 것은 모두 너무 유치한 일이다. 신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형벌은 저승으로 강등되는 것 같다. 자, 여래 부처님께서 두 번째 제자 진찬자를 붓 한 획으로 저승으로 강등시키고 육안으로 중생이 되셨느니라. Jin Chanzi의 환생 행운은 Zhu Bajie의 행운보다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Zhu Bajie가 실수로 돼지 태아로 환생했지만 그의 마력은 여전히 ​​​​존재하고 천국에 대한 기억은 전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진찬자는 정식 가문에 환생했지만 마력을 완전히 상실했고, 전생에 대한 기억도 완전히 상실됐다. Jin Chanzi도 태어나기 전에 그의 아버지 Chen Guangrui가 도둑에게 암살당했고 그의 어머니 Yin Wenjiao도 도둑에게 강제로 점령당했습니다. 도둑에게 처녀를 잃고 남편이 살해당하자 인문교는 죽음을 생각했지만 뱃속의 아이를 생각하며 굴욕을 견디며 살아갔다. 아마도 그것은 다음 시에 해당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고난에는 죽음만이 유일한 선택이지만, 음 부인은 유일하게 슬퍼합니다. Jin Chanzi가 환생한 날부터 그의 친부모에게는 불운이 닥쳐왔습니다. 어린 당승이 태어나자마자 그의 어머니인 음(陰)부인은 도둑들에게 다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를 작은 나무 판 위에 올려놓고 강 아래로 떠내려갔습니다. 따라서 당승의 별명은 "장류어(Jiang Liu'er)"였습니다. . 강을 따라 내려가던 소당승은 금산사 명대사의 보살핌을 받아 태어나는 날부터 승려가 되었습니다. Tang Seng은 어릴 때부터 18세까지 금산사에서 승려가 되었습니다. 당승이 승려가 된 금산사(金山寺)라고 하면, 「백사전」에 장순(張舜)이 금산사(金山寺)에 머물렀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더욱 유명한 것은 바로 이곳에서 유명한 '금산홍수' 사건입니다. 중국 고전 문학 소설에서 금산사는 아마도 고전 소설 "금병 속의 매화", "중국 작업실의 이상한 이야기", "세 단어와 두 멈춤" 등 중국의 많은 사찰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곳일 것입니다. 등에는 모두 금산사에 대한 기록이나 설명이 있습니다. 소림사의 명성은 뒤에서 높아졌는데, 아마도 진용(Jin Yong), 구롱(Gu Long), 양우성(Liang Yusheng)과 같은 많은 현대 무술 대가들의 영향 덕분이었을 것입니다.

요컨대, 금산사는 고대에 매우 유명한 사찰이었으며, 당시 중국에서 금산사의 지위는 오늘날 중국 대학의 칭화대학교와 북경대학교의 지위와 거의 같았습니다. 당승은 18년 동안 금산사에서 승려로 있었으며 실제 불교에 관한 지식을 어느 정도 배웠을 것이며, 이는 그가 나중에 수도에서 승려가 될 수 있는 탄탄한 직업적 기반을 마련해 주었을 것입니다. “악은 악으로 갚고 선은 선으로 갚는다”는 말이 있는데, 당생의 가족은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마침내 해피엔딩을 맞이했습니다. 어머니와 아들 Yin Wenjiao와 Tang Seng은 서로를 알아보았고 그들의 아버지 Chen Guangrui는 죽음에서 살아나 중앙 정부로 옮겨졌습니다. 약간의 결점은 당시 봉건 윤리로 인해 음 부인이 여전히 침착하게 자살했다는 것입니다. Tang Seng의 가족 배경에 대해 우리는 한 가지 점을 더 추가하고 싶습니다. Tang Seng의 아버지는 Chen Guangrui이며 당나라 Zhenguan 13년에 새로운 주제의 최고 학자였습니다. Tang Seng의 할머니 성은 Zhang입니다. 구체적인 이름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Tang Seng의 어머니 성은 Yin이고 이름은 Wenjiao이며 그녀의 할아버지는 당시 총리였던 Yin입니다. 물론 위에서 언급한 내용은 소설 '서유기'에 나오는 당승을 언급한 것일 뿐 역사적 근거는 아니다. 『서유기』는 소설이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허구화할 수밖에 없는 부분이 있다. 예를 들어, 불교에서 진찬자에 대한 기록은 거의 없다. 여래의 제자. 우 선생은 불교를 전문으로 하는 학자가 아니라 학자이다. 그러므로 『삼국지연의』를 통해서 삼국의 공식적인 역사를 이해할 수 없듯이 『서유기』를 통해서는 불교를 이해할 수 없다. . 소설 『서유기』의 주된 줄거리는 당승이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갔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당승은 왜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갔을까? 『서유기』라는 책의 분석만을 토대로 당승...>>

질문 3: 당승은 왜 경전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갔습니까? Taizong 황제는 Cui 판사의 반복되는 지시를 마음에 새겼습니다. 양나라로 돌아온 후 승려를 모집하고 수륙회를 건설하고 명계의 외로운 영혼들을 구해주었다. 순위는 전 세계에서 진행되었으며, 전국 각지의 관리들이 저명한 승려들을 장안에서 모임을 갖도록 추천했습니다. 그 한 달 동안 전 세계에서 많은 승려들이 도착할 것입니다. 그러자 당왕은 위정(魏政), 소흥(魏興), 장도원(張道源)을 불러 부처님을 불러 대덕자를 제단주로 삼고 절을 짓게 했습니다. 이 위대한 유덕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현장스님.

이튿날 신신 3인은 산단에 스님들을 모아 한 명씩 뽑았고, 그중에서 덕망 높은 스님을 뽑았다. 이 저명한 스님은 어렸을 때부터 스님이셨고, 태어나서 계율을 받으셨습니다. 그의 할아버지는 당시 왕조의 총독인 인카이산(Yin Kaishan)이었고 그의 아버지 진광루이(Chen Guangrui)는 황실 시험에서 첫 번째 학자였으며 원위안 궁 학사(Wenyuan Palace)의 칭호를 받았습니다. 그는 영광과 광채를 사랑하지 않고 오로지 소멸을 실천하기를 좋아합니다. 수천 개의 경전은 전능하며 불멸의 부처님 이름 소리는 전능합니다. 작은 인물은 Jiangliu Ancient Buddha이고 그의 불교 이름은 Chen Xuanzang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Tang Seng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당시 세 사람은 절을 한 뒤 황실로 끌려가 “진흥(陳興) 등이 황칙을 받고 진현장(陳玄藏)을 선발했다”고 말했다. 태종은 그의 이름을 듣고 오랫동안 곰곰이 생각하며 말했습니다. “현장이 학자 진광서의 아들인가? 장류얼은 "내가 옳다"고 고개를 숙였다. 태종은 "참으로 좋은 일입니다. 그는 덕행과 선(禪)의 마음을 지닌 스님이십니다."라고 기쁘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Zuo Seng Gang, Right Seng Gang, Tian Xia Da Chan Du Seng Gang의 직위를 부여합니다. 다시 명승에게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고, 향리파의 지도자로 자리잡고, 지시 사항을 기록한 다음, 화성사에 가서 길일과 좋은 시간을 선택하고, 경전을 외우기 시작하십시오.

현장장은 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다찬이라는 정식 칭호를 받았다. 그런 다음 화성사(Huasheng Temple)에 가서 많은 승려들을 모아 선좌(禪座)를 짓고 공덕을 장식하고 악곡을 편곡하였다. 크고 작은 총 1,200명의 승려를 선발해 상·중·하 3개의 전당으로 나누었다. 모든 부처님 앞에서는 모든 것이 정돈되고 정돈되어 있습니다. 올해 9월 3일, 황도대의 좋은 날을 선택하여 7749 육지와 물 회의를 시작하세요.

위정의 추천으로 현장사는 제단주가 됐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서유기』는 당스님이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육수 회의와 서방 순례 사이에는 어떤 연관성이 있습니까?

경험을 통해 배우세요.

시간은 촉박하지만 7일간의 회의 중에 현장은 다시 한 번 등장해 당왕에게 향을 태워달라고 부탁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세계 곳곳에는 좋은 목소리가 넘쳐납니다. 태종은 즉시 많은 문무관, 첩, 친척들을 데리고 일찍부터 사찰로 향했다. 그 도시의 사람들은 크든 작든, 높든 낮든 모두 절에 ​​가서 강의를 들었습니다.

현장이 무대에 올라 잠시 부활구원경을 독송하고, 안방천보전서에 대해 이야기하고, 권서 두루마리를 선포하는 동안 관음보살이 안으로 변신했다. 추악한 떠돌이 승려가 가까이 다가와 제단을 두드리며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저 승려님, 당신은 소나야나 가르침에 대해서만 말할 수 있는데 대승에 대해서는 말할 수 있습니까?" 삼장법사는 이 말을 듣고 매우 기뻐서 무대에서 뛰어내려 보살을 향하여 손을 들고 말했습니다. “스승님, 제 제자가 시력을 잃고 많은 죄를 지었습니다. 내 앞에 있는 스님들은 모두 소나야나의 가르침을 가르쳤지만 대승의 가르침이 어떤 것인지는 몰랐습니다.

이 일이 일어나자 육양 순찰관은 급히 당나라 왕에게 보고했고, 태종은 그를 체포하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그는 그를 알아보고 “당신이 그저께 성의를 준 스님이오?”라고 말했다. 보살은 말했습니다: 정확합니다. 태종이 말했습니다: 당신은 설법을 들으러 오셨으니 밥만 빨리 드십시오. 왜 당신은 나의 법사에게 헛소리를 하여 경전을 방해하고 나의 불의를 방해합니까? 보살이 말씀하셨다: 당신의 스승님이 가르치시는 것은 소나야나(소승) 가르침인데, 그것은 죽은 자를 승천에서 구원할 수 없습니다. 나에게는 대승불교의 대장경이 있어 나를 괴로움에서 구원하고 쇠퇴함이 없이 장수할 수 있느니라. Taizong Zhengse는 행복하게 물었습니다. 당신의 대승 불교는 어디에 있습니까? 보살이 말했다: 나는 대서천주국 대뇌음사(大雷波寺)의 여래부처이며, 그곳에서 수백 가지의 원한을 해결하고 무수한 재앙을 없앨 수 있다. 태종이 말했다: 기억하시나요? 보살이 말했다: 나는 기억한다. 태종은 기뻐하며 말했다. "스승님을 가르치시옵소서. 무대에 오셔서 강의해 주십시오."

보살은 나무 갈퀴를 들고 높은 단으로 날아올랐고, 상서로운 구름을 밟고 하늘에 도달하여 구조자의 몸으로 나타나 순수한 버드나무 꽃병을 들고 있었다. 왼쪽은 지팡이를 잡고 환호하는 무 차후이안(Mu Chahui'an)이다.

당나라는 너무나 기뻐서 모든 문무관들이 무릎을 꿇고 향을 피웠으며, 절에는 승려, 비구니, 공예가들이 가득하여 모두 기도를 드렸다. 보살의 상서로운 구름은 점차 사라지고 금빛 빛도 한순간에 사라졌습니다. 나는 공중에서 미끄러져 내려오는 종이 쪽지를 보았습니다. 거기에는 몇 줄의 칭찬이 적혀 있었습니다. "당나라 황제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서양에는 훌륭한 기사가 있습니다." 여행은 십팔천 리이며, 대승은 부지런히 들어간다. 이 경전을 가지고 윗국으로 돌아가면 귀신을 초월하여 군중 가운데서 나올 수 있느니라. 가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정국의 황금 몸을 찾아보세요.

태종은 송자를 보자 즉시 승려들에게 “성회를 닫자. 내가 사람을 보내 대승경을 구하게 되면 다시 성실히 선행을 하겠다”고 명령했다. 그는 즉시 절에서 이렇게 물었습니다. 누가 나의 뜻을 받아들이고 서쪽으로 가서 부처님을 숭배하고 경전을 구하겠습니까? 묻지 못한 마법사는 황제 앞에 다가가 경의를 표했습니다. "저는 가난한 승려이지만 재능은 없습니다. 폐하께서 참된 경전을 얻고 우리의 영원한 안정을 위해 기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왕." 당왕은 크게 기뻐하며 앞으로 나아가 황제의 손을 들고 절로 가서 부처님 앞에서 삼장법사에게 네 번 절하며 그를 '황제의 동생이자 성스님'이라고 불렀습니다. 유리한 날이 선택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최후통첩을 보내 여행을 떠나세요.

관음보살 앞에서 거대한 수륙회의... >>

질문 4: 삼장법사는 왜 일찍이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갔습니까? 남조와 북조, 불교학 세계는 '모든 중생이 불성을 가지고 있는가'에 대한 논쟁을 시작했습니다. 삼장법사 때까지 오랫동안 유행했던 열반경, 성시경, 북방의 생명학, 남방의 신론, 구사륜이 번역전승되어 당시 남북불교의 주류를 형성하였다. . 그러나 현장스님은 연구를 통해 진의(眞議)와 같은 고대 작품의 번역이 좋지 않아 의미가 모호하고, 이해가 일치하지 않으며, 주석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일부 중요한 이론적 문제에 큰 차이가 있어 이를 통합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특히 당시 사진학파와 지학파의 두 학파는 법의 출현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미륵의 스승을 찾기 위해 인도로 간다는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북쪽의 관상학과 남쪽의 사진학의 차이를 볼 때, 이 둘을 어떻게 통합할 것인가는 쉬안자오가 고민하고 해결하는 문제가 되었다. 오덕 9년(626년) 이때 인도 승려 보포(智伯)가 장안에 이르렀다. 현장은 인도 현자가 날란다사에서 『요가경』을 가르친다는 말을 듣고 삼승을 정리하여 서쪽으로 갈 것을 맹세했다. 중국불교사상의 차이를 통일하기 위해 원문을 직접 탐구하고 재번역한다. 이것이 바로 당승이 경전을 구하는 고대 위업을 실현한 방법입니다.

질문 5: 당승은 왜 경전을 배우고 싶었나요? 왜 불교 경전을 배우러 서양으로 가나요? 그의 이야기는 원나라 오창령의 희곡 《당삼천계경》, 명나라 오승근의 소설 《서유기》 등 역대 왕조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유포되었다. 모두 그의 행위에서 파생됩니다.

질문 6: 당스님이 서구의 불경을 찾는 데 네 사람을 요구한 이유는 무엇인지 누가 알겠는가? , Sun Wukong, Zhu Bajie 및 Monk Sha. 그 중 Tang Seng은 프로젝트 관리자이고 Sun Wukong은 보안 팀 대장이며 Zhu Bajie와 Sha Monk는 일반 구성원입니다. 이 팀의 총책임자는 관음이고, 그룹의 CEO는 여래입니다.

프로젝트 관리자로서 Tang Seng은 매우 끈질긴 성격과 높은 원칙을 가지고 있으며 목표가 달성될 때까지 포기하지 않으며 상사로부터 많은 지원과 감사를 받고 있습니다. 당태종은 관복을 받았고, 금그릇도 받았고, 관음보살을 필두로 하는 여러 신들의 폭넓은 지원과 도움을 받았습니다.

샤 몽크는 말수가 적고, 열심히 일하고 불평하지 않으며, 프로젝트의 번거롭고 지루한 작업을 떠맡는 사람입니다.

Sun Wukong은 이 불교 경전 학습 팀의 경비원이자 대장입니다.

Tang Seng의 운전사 Bai Longma.

질문 7: 서유기에서 당승은 왜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갔습니까? 현장불경의 배경 현장불경은 역사상 위업이요 위대한 일이다. 불경을 구하는 수행은 왜 일어나는가? 현장이 경전을 구한 목적은 무엇이었습니까? 최종 결과와 기여는 무엇입니까? 불교는 남북조 시대에 번성했습니다. 번영의 한 가지 표현은 불교 경전의 번역입니다. 남조와 북조 시대 사람들은 이미 불경을 번역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었는데, 당시 산스크리트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을 번역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에 번역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사람들은 불교가 무엇인지, 실제 불교 경전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인도에 가고 싶어합니다. 그 결과 남북조의 일부 사람들이 불교 경전을 배우기 위해 서양으로 건너가기 시작했습니다. 언어의 변화로 인해 위·금·남·북조 시대에 번역된 불경은 수·당 시대에는 산스크리트어 불경은 물론이고 읽기도 어려웠다. 이것이 수당시대 불경번역에 종사하던 일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사실 이 문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동일합니다. 금강경에는 260단어가 넘는데, 다들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중국 불교 발전의 역사는 중국의 불경 번역과 이해의 역사이기도 하다. 이해가 부족하여 모호함이 생기고, 모호함이 논쟁을 낳고, 논쟁이 종파를 낳는다. 그러므로 수당시대에는 불교에 많은 종파가 생겨났다. 종교는 종교이고, 종교는 종교입니다. 불교에는 고전에 대한 이해의 모호함으로 인해 천천히 발전한 종파가 많이 있습니다. 모호한 점이 너무 많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부 야심찬 승려들은 인도에 가서 불교의 실제 상황을 보고, 불경이 얼마나 많은지 보고, 중국에 없는 경전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보고 싶은 강한 열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초 삼장법사는 불교와 불경의 본래 상황을 탐구하고 싶었기 때문에 불경을 온전히 얻기 위해 인도에 가고자 했던 인물이다. 경전을 공부하는 이유는 불경에서 논의되는 문제를 이해하고 더 많은 경전을 읽기 위함이다. 내가 방금 말했듯이 서쪽으로 가서 법을 구하는 사람은 남북조 때부터 있었다. 사료에 따르면 서역에서 최초로 법을 구한 사람은 삼국시대의 명승이었다.

삼국시대, 진남북조 이후, 즉 3세기부터 8세기까지 많은 사람들이 경전을 구하러 서양으로 갔다. 여기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은 동진 왕조 중기의 법현(Faxian)이라는 승려입니다. 그는 불교에 대한 깊은 수련과 산스크리트어에 대한 기초를 잘 갖추고 있었습니다. Fa Xian은 법을 찾기 위해 서쪽으로 여행하여 사막과 눈 덮인 산을 통과하여 북부 Tianzhu, 그리고 Central Tianzhu에 도달했습니다. Tianzhu는 이제 인도입니다. 법현은 3년 동안 인도에 머물면서 많은 경전을 읽었고, 그 후에 많은 경전을 중국으로 가져왔습니다. 갈 때는 육로를 택했고, 집에 돌아올 때는 수로를 택했습니다. 인도에서 우리는 지금의 스리랑카인 사자국에 도착했고, 배를 타고 바다의 바람과 파도를 만났고, 표류를 한 뒤 배를 타고 지금의 광저우로 표류했습니다. 그 후 우리는 오랫동안 바다 위를 표류하다가 상륙했는데, 보니 지금의 산둥성 칭다오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스리랑카에서 출발해 3년 동안 바다 위를 걸으며 시간을 셌다. 그가 아무리 많은 것을 가져왔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정신은 놀라웠습니다. 더욱이 이때부터 불경을 얻기 위해 서구로 나가는 것은 불교에 대한 무한한 충성의 상징적 행위가 되었다. 학자들의 통계에 따르면 서기 3세기부터 4세기까지 7명의 승려가 불경을 얻기 위해 육로로 건너갔다. 5세기에는 61명의 승려가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갔다. 7세기에는 56명의 승려가 있었고 8세기에는 31명이 있었다. 3세기부터 8세기까지 뛰어난 승려들은 신변의 안전을 아랑곳하지 않고 경전을 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중국을 떠나 서부 지역으로 먼 거리를 여행했습니다. 역사책에 기록된 169명 중 무사히 돌아온 사람은 42명에 그쳤고 대부분이 사망했다. 이러한 불교도의 정신은 매우 확고하여 불교의 카리스마와 승려의 추구를 보여줍니다. 이런 상황에서 당나라 초 삼장법사가 서양에서 불경을 구하는 위업이 일어났다. 현장의 불경 공부는 그가 처음으로 천주에 가서 불경을 구한 승려는 아니었지만, 그의 업적은 특히 컸고, 그의 영향력은 특히 컸으며, 그의 문화적 의미는 특히 깊었습니다. 현장은 첫째로 불경에 대한 의문을 해결하기 위해 경전을 공부했고, 둘째, 당시 동양에는 경전이 너무 적어서 더 많은 경전을 읽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현장의 불경 공부 역시 3세기 이후 끊임없이 서구로 가서 법을 구하는 전통의 계승이었다. 그는 경전을 얻기 위해 서양으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이것은 진리를 추구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종교가 진리라고 할 수 있든 없든 신자들에게 있어서 추구하는 것은 진리입니다. 이러한 진리추구 정신은 3세기 서양의 불경 추구에서 엿볼 수 있는데 이는 우리 중화민족의 미덕이다. 당나라에서는 불교 경전을 읽기가 훨씬 더 어려웠습니다. Xuanzang의 제자 중 한 명인 Huili는 책에서 사람들이 "과거의 성자들은 불교 경전을 의식하지 못했으나 오늘날에는 그것에 대해 의심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즉, 남조와 북조의 성인들은 불경을 이해하지 못했다. ......>>

질문 8: 당스님이 불경을 얻기 위해 서방으로 간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서유기의 경전:

1. 황단: 불의귀신의 괴롭힘으로 고통받는 대승불경은 억울한 사람들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2. 부처님의 관점에서 보면 진찬자의 10대 고난이 끝났고 이제 돌아올 시간입니다.

3. 개인적 측면: 현장스님 자신도 이런 큰 소망을 갖고 있었는데, 이것이 진정한 역사적 이유이기도 합니다.

4. 관음보살: 교차, 그런데 원래 도교에 속했던 여러 사람을 모집합니다: 손오공, 천봉원수, 장막장군, 용왕왕

질문 9 : 당스님이 불경을 구하러 서쪽으로 간 이유는 무엇입니까? 불교가 인도에서 중국으로 전래된 후 번역상의 문제로 인해 서로 다른 경전이 유포되었고, 해석도 다르기 때문에 불경을 구하러 서천으로 갔습니다. 올바른 결과를 얻기 위해~당태종은 당스님에게 당삼장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당승은 당나라의 승려라는 뜻이다. 그렇다면 당승은 왜 경전을 얻기 위해 서방으로 갔는가? Journey to the West의 설명에 따르면 상황에 따라 필요합니다. 관음은 불경을 찾기 위해 당나라 동부 땅에 왔고 마침내 당승을 선택했습니다. 당승은 법을 준수하는 승려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당나라 황제에게 여권을 신청했습니다. 당시 당나라의 유명한 태종(唐宗)은 이것이 나라와 백성에게 이로운 일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당승에게 시집을 보내 금복을 하사하였다. 그는 또한 그를 위해 성대한 작별식을 조직하고 장교와 군인들을 호위했습니다. 물론 당승은 10년 동안의 노력과 모든 어려움을 극복한 끝에 마침내 참된 경전을 되찾았지만 당태종을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당대사가 서방으로 가서 경전을 되찾는 능력은 당태종의 강력한 지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즉, 당태종이 경전을 되찾은 주된 이유는 바로 당태종의 지원이었다. 통신 산업의 Huawei, ZTE, 오토바이 산업의 Lifan이든 기업 지도자들이 해외 시장 개척을 위해 인력을 파견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들은 당나라 승려를 서쪽으로 보내 배우기 위해 보낸 당나라 태종과 같았습니다. 불교 경전에는 미래가 어떤 것인지 전혀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뒤돌아보지 않고 결정을 내렸고 최고의 직원들을 해외 시장 개척에 파견했습니다. 당태종의 당승에 대한 지지와 격려, 지원이 글로벌 야망을 가진 중국 기업가들에게 어떤 참고 자료로 활용될 수 있을까요? 1 잘 준비하세요. 원정을 앞둔 장병들에게 물질적 준비와 영적 격려를 베풀어 주십시오. 2 권한, 특히 인사권과 의사결정권을 완전히 위임합니다. Tang Seng은 해외로 가서 Sun Wukong, Zhu Bajie 및 Sha Seng을 비밀리에 모집하여 황제가 준 금 그릇을 사용하여 서방 관리들에게 뇌물을 제공했습니다. 3 전적으로 신뢰하십시오. 당승은 10년 넘게 공부해 왔으며, 여행은 위험하고 유혹도 많아 성공적으로 돌아올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당 태종은 항상 당승을 신뢰하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유혹을 받고 임무를 완수합니다.

학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 세 가지 사항이면 충분합니다.

질문 10: 당스님은 왜 불경을 공부하기 위해 서양으로 가야 했습니까? 당승은 원래 서양 여래불의 두 번째 제자인 진찬자의 환생으로 자주 등장하는 관음보살, 문수수리보살, 보현보살보다 지위가 높았다. 진찬자는 여래불의 제2대 제자인데, 왜 그는 자신의 지극히 높고 고귀한 지위를 누리기를 거부하고 환생을 선택하였습니까? 죽을 운명이면 충분한데 왜 온갖 고난을 겪으며 서구로 가서 경전을 배워야 합니까? 이 역시 여래 부처님께서 법회를 열 때부터 시작됩니다. 이날 서방의 여래 부처님께서 연단에 앉아 제자들에게 설법하고 계셨다고 합니다. 여덟 명의 보살, 사금강, 오백 아로, 삼천 명의 걸제, 사대요, 팔가란이 모두 귀를 기울이고 있었는데, 그들 중 일부는 기록을 멈추지 않고 기록했습니다. 특히 강의를 듣다가 계속 고개를 끄덕이는 두 번째 제자 진찬자는 여래 부처님의 가르침을 깊이 이해하고 있는 듯했다. Tathagata Buddha는 Jin Chanzi에 대해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그는 그의 두 번째 제자였으며 빨리 이해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전혀 그렇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진찬지는 고개를 끄덕였지만 분명히 졸고 있었습니다. 여래 부처님은 그 때 화를 냈는데, 그것은 분명히 그를 스승으로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은 것이 분명합니다! 특히 이렇게 많은 반 친구들 앞에서 선생님이 색깔을 입히지 않으면 선생님의 품위가 반영되지 않을 것입니다. 가만히 서서 벌을 받는 것, 수업을 정지당하는 것, 반성문을 쓰는 것 등은 모두 너무 유치한 일이다. 신들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형벌 방법은 저승으로 강등되는 것 같다. 자, 여래 부처님께서 두 번째 제자 진찬자를 붓 한 획으로 저승으로 강등시키고 육안으로 중생이 되셨느니라. Jin Chanzi의 환생 행운은 Zhu Bajie의 행운보다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Zhu Bajie가 실수로 돼지 태아로 환생했지만 그의 마력은 여전히 ​​​​존재하고 천국에 대한 기억은 전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진찬자는 정식 가문에 환생했지만 마력을 완전히 상실했고, 전생에 대한 기억도 완전히 상실됐다. Jin Chanzi도 태어나기 전에 그의 아버지 Chen Guangrui가 도둑에게 암살당했고 그의 어머니 Yin Wenjiao도 도둑에게 강제로 점령당했습니다. 도둑에게 처녀를 잃고 남편이 살해당하자 인문교는 죽음을 생각했지만 뱃속의 아이를 생각하며 굴욕을 견디며 살아갔다. 어쩌면 그것은 시에서와 일치합니다. 모든 고난 속에서 죽음은 유일한 선택이지만, 음 부인은 유일하게 슬퍼합니다. Jin Chanzi의 친부모에게는 그가 환생한 날부터 불운이 닥쳐왔습니다. 어린 당승이 태어나자마자 그의 어머니인 음(陰)부인은 도둑들에게 다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그를 작은 나무 판 위에 올려놓고 강 아래로 떠내려갔습니다. 따라서 당승의 별명은 "장류어(Jiang Liu'er)"였습니다. . 강을 따라 내려가던 소당승은 금산사 명대사의 보살핌을 받아 태어나는 날부터 승려가 되었습니다. 당승은 어려서부터 18세까지 금산사에서 승려가 되었습니다. 당승이 승려가 된 금산사(金山寺)라고 하면, 「백사전」에 장순(張舜)이 금산사(金山寺)에 머물렀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더욱 유명한 것은 바로 이곳에서 일어난 유명한 "금산홍수(Water Flood Jinshan)"입니다. 중국 고전 문학 소설에서 금산사는 아마도 '금병 속의 매화', '중국 화실의 기묘한 이야기', '세 글자 둘' 등 중국의 많은 사찰 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곳일 것입니다. 일시 중지'에는 모두 금산사에 대한 기록이나 설명이 있습니다. 소림사의 명성은 뒤에서 높아졌는데, 아마도 진용(Jin Yong), 구롱(Gu Long), 양우성(Liang Yusheng)과 같은 많은 현대 무술 대가들의 영향 덕분이었을 것입니다. 요컨대, 금산사는 고대에 매우 유명한 사찰이었으며, 당시 중국에서 금산사의 지위는 오늘날 중국 대학의 칭화대학교와 북경대학교의 지위와 거의 같았습니다. 당승은 18년 동안 금산사에서 승려로 있었으며 실제 불교에 관한 지식을 어느 정도 배웠을 것이며, 이는 그가 나중에 수도에서 승려가 될 수 있는 탄탄한 직업적 기반을 마련해 주었을 것입니다. “악은 악으로 갚고 선은 선으로 갚는다”는 말이 있는데, 당생의 가족은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마침내 해피엔딩을 맞이했습니다. 어머니와 아들 Yin Wenjiao와 Tang Seng은 서로를 알아보았고 그들의 아버지 Chen Guangrui는 죽음에서 살아나 중앙 정부로 옮겨졌습니다. 약간의 결점은 당시 봉건 윤리로 인해 음 부인이 여전히 침착하게 자살했다는 것입니다. Tang Seng의 가족 배경에 대해 우리는 한 가지 점을 더 추가하고 싶습니다. Tang Seng의 아버지는 Chen Guangrui이며 당나라 Zhenguan 13년에 새로운 주제의 최고 학자였습니다. Tang Seng의 할머니 성은 Zhang입니다. 구체적인 이름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Tang Seng의 어머니 성은 Yin이고 이름은 Wenjiao이며 그녀의 할아버지는 당시 총리였던 Yin입니다. 물론 위에서 언급한 내용은 소설 '서유기'에 나오는 당승을 언급한 것일 뿐 역사적 근거는 아니다. 『서유기』는 소설이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허구화할 수밖에 없는 부분이 있다. 예를 들어, 불교에서 진찬자에 대한 기록은 거의 없다. 여래의 제자. 우 선생은 불교를 전문으로 하는 학자가 아니라 학자이다. 그러므로 『삼국지연의』를 통해서 삼국의 공식적인 역사를 이해할 수 없듯이 『서유기』를 통해서는 불교를 이해할 수 없다. .

소설 『서유기』의 주된 줄거리는 당승이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갔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당승은 왜 불경을 얻기 위해 서쪽으로 갔을까? Tang Seng은 "서유기"라는 책의 분석만을 토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