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남녀간의 사랑의 증표는 무엇이었나요?
고대 남녀간의 사랑의 증표는 무엇이었나요?
남성 대 여성
1. 금팔밴드
"왜 주먹인가? 이중 금반지에 암밴드"
"팔밴딩 "이중 금반지"는 완장, 일명 완장을 말합니다. 고대 우리나라 여성의 팔에 감은 장식의 일종으로 금은 띠를 나선형으로 감아 만든 것입니다. 고리의 수는 다양하며, 보통 3개 정도의 원이 있고, 많게는 12개 또는 3개의 원도 있습니다. 금 완장의 비밀은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서로 연관되지 않은 여러 개의 반지가 보인다는 것입니다. 마치 여러 개의 팔찌를 착용한 것처럼 아름답습니다. 소동포의 시 '한주'는 만두라는 음식의 일종을 소재로 한 것이지만, 시의 문장은 '밤이 오면 봄잠은 술보다 진하고 아름다운 여인은 금으로 팔을 감싼다'이다.
"가 더 연상됩니다. 금 완장을 찬 여성은 깊은 잠 속에서 약간 취한 것처럼 보이고 매력적입니다. 이는 또한 완장이 고대 여성의 외모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줍니다.
남송의 여시인 주수진은 『증오의 이별』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빨간색을 가지고 장난을 치고 가루를 만드는 것은 언제나 의도치 않은 일이다.
이별을 하고 나니 지치고 지쳐서 생각이 이만큼 깊지 않았습니다.
성리학이 점점 제한되던 남송시대, 주숙진은 과감하게 장벽을 뛰어넘고 개인의 행복을 열정적으로 추구한 여성이었다. 이 시에는 그녀와 헤어진 후의 가슴 아픈 그리움이 표현되어 있다. 그는 날이 갈수록 야위고 초췌해져서 팔을 감고 있던 금이 헐거워졌다. 그리워했던 사람을 보지 못한 것이 안타깝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마침내 탈출을 선택했기 때문에 Zhu Shuzhen은 "나는 눈물을 흘리며 Nanlou Bo Xingren에게 보낼 것입니다. "라고 쓸 수밖에 없었습니다. 우울증.
2. 반지
“부지런하다는 것은 왜 은을 말하는 걸까요?”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반지를 사용하는 풍습은 『위안』에는 페이쥔(精君) 출신의 진숙(秦姫)이 무덤에서 여인과 결혼한 일이 기록되어 있는데, 그 여인은 “한 번 만나면 다시는 볼 수 없으니까”라고 울부짖었다. 나는 그 사람에게 반지 한 쌍을 주고, 내 옷도 묶어서 그를 보냈습니다.”, 그 만남은 안전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는데, 반지를 보는 것은 사람을 보는 것과 같고, 반지의 무게는 시에서 생생하게 나타난다. 『당나라 전시. 이장무와 함께한 시』라는 제목의 설명에는 당나라 학자 이장무가 화주 왕가의 아내인 왕씨와 사랑에 빠졌다고 나와 있습니다. 가족의 아내는 Li Zhangwu에게 백옥 반지와 시를 선물했습니다.
"반지를 비틀면 다시 서로 그리워집니다. 영원히 이 반지를 갖고 놀기를 바랍니다. 순환은 끝이 없습니다."
나중에 이장무가 다시 화주에 갔을 때 왕가의 아내는 이미 걱정으로 세상을 떠났고, 반지는 절망에 빠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Song Li Fang의 "Taiping Guangji"는 Li Zhangwu와 Wang의 아내의 영혼이 나중에 Wang의 집에서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이 사랑의 결말에 대한 사람들의 최고의 소원이 되어야 합니다.
당나라 후기에는 반지를 남자와 여자가 서로 주고받는 방식에서 점차 남자가 여자에게 주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는 오늘날 중국이나 서양에서 반지를 주는 방식과 유사합니다. Fan Xuan의 "Yunxi Friendship"은 학자 Wei Gao가 어린 시절 Jiangxia를 여행하는 동안 소녀 Yuxiao를 알고 사랑하게 된 이야기입니다. 위고림은 고향으로 돌아오기 전에 우샤오에게 옥반지를 주면서 최소 5년, 최대 7년 안에 우샤오와 결혼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러나 7년이 지났고 불운한 웨이 가오는 다시는 오지 않았습니다. 푹 빠진 우샤오는 절망에 빠져 소리쳤습니다. "웨이 가문의 남편이여, 우리는 7년 동안 함께하지 않았기 때문에 계속 오지 않습니다!" 단식투쟁을 벌이고 사망했다. 사람들은 위샤오의 비극을 안타깝게 여겨 웨이가오가 준 반지를 그녀의 가운데 손가락에 끼우고 묻었습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뒤 웨이가오는 공직생활을 번창하게 되었고, 그제서야 우샤오의 죽음을 알게 되었고, 이를 너무나 후회하여 과거의 배신을 뉘우치고자 했습니다. 나중에 누군가가 웨이가오에게 이름과 외모가 완전히 똑같은 가수를 주었고, 중지에 반지 같은 살 반지가 어렴풋이 보였다. 웨이가오는 위샤오가 자신에게 돌아왔다는 것을 알았고, 두 사람은 마침내 다시 태어났다. 운명의 형태는 전 세계의 연합을 실현합니다. 예? 이 세상의 연인들의 해피엔딩을 위해서라면 나는 그것을 믿을 수밖에 없다.
이 이야기에는 웨이 가오가 청년의 영혼 부르기 기술에 의존하여 우샤오의 영혼을 만나는 줄거리도 있는데, 이를 통해 현대인은 고대의 미혼 여성이 그녀를 깨뜨린 것에 대한 비난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마른 애인에게 약속하세요. 만난 후 Yuxiao는 떠나기 전에 Wei Gao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남편의 무자비함이 나를 삶과 죽음에서 갈라 놓았습니다!" 삶과 죽음을 갈라놓는 유일한 것은 남편의 감정적 헌신의 무자비함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는 웃는 얼굴로 불만을 토로했지만, 그 미소에는 너무나 큰 고통이 담겨 있었습니다. 수천년이 지난 후에도 이 구절을 읽으면 여전히 감동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살게 된 고대 여성의 운명은 우샤오를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사랑병이 사라졌을 때에도 그녀는 여전히 애착을 갖고 있어 놓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가을 물을 통해 그녀를 그리워했습니다. 이생에서는 반지가 그녀를 그리워했지만 그녀는 후회하지 않고 그것을 착용했습니다.
반지는 약혼 선물이기 때문에 고대에는 미혼 여성이 반지를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수 왕조의 정류량(Ding Liuniang)은 『시소시(Shi Suo Shi)』에서 “가느다란 손을 보여주고 싶다면 랑(Lang)에게서 반지를 꿰면 된다”라고 썼다. 이는 고대와 현대 여성들의 반지에 대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설명할 수 있다. 이 토큰은 가장 작은 토큰이고, 여자 중에서 가장 작은 토큰이지만 내 마음의 무게는 가장 무겁습니다. 희망을 가득 품고 손을 내밀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입혀주세요. 그러면 평생 행복하게 입을 수도 있고, 어느 날 가슴이 찢어질 때까지 울 수도 있습니다.
3. 귀걸이
“왜 귀에 진주 두 개만?”
귀걸이를 한 중국 여성의 최초 기록은 " 산해경' 청의산은 작은 허리와 하얀 치아를 가진 아름다운 소녀로, 그녀의 귀는 망치로 뚫려 있다. 고대의 관습이다." 귀 피어싱은 삼국시대 이후로 쇠퇴하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패션. 귀걸이는 귀걸이, 귀걸이, 귀걸이, 귀걸이 및 기타 스타일로 구분됩니다. 청나라 초기 Li Li Liweng은 그의 "Xianqing Ouji. Shengrong"에서 작고 단순한 귀걸이를 "라일락"으로, 복잡하고 화려한 귀걸이를 "Luosuo"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머리핀 하나와 귀걸이 하나로 여성은 평생을 함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는 고대인의 미적 개념에서 귀걸이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음을 보여준다.
당나라 장(唐)의 『순녀의 노래』에 나오는 '진주'는 귀걸이를 가리킨다. 귀걸이를 증표로 사용하는 것이 슬프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이기도 한 걸까요? 원나라 말기 장회련의 『주지자』는 죽은 남편을 애도하는 글인데, 사물을 보고 사람을 생각하며 쓴 글임에 틀림없다.
후궁에게 진주를 사주면서 시작했던 기억이 난다. 머리를 빗고 눈썹을 그리려고요.
꽃 사이에 나비 두 마리가 날아다니는 모습이 두려운데 혼자 있는 내 첩을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4. 향낭
“왜 노크하나요? 향낭은 팔꿈치 뒤에 묶여 있어요”
향낭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요.
고대에는 향주머니, 향기술, 향주머니, 향주머니, 페이웨이, 지갑 등으로도 불렸습니다. 고대인들이 향주머니를 착용한 역사는 진나라 이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의례서. 네이원리"에 따르면, "자녀는 부모를 섬기고 좌우로 입는다.... 금영은 부모, 삼촌, 숙모에게 적합하다. 즉, 젊은이들은 "금영"을 입어야 한다. "라고 엮어서 만든 향주머니로, 부모님이나 어른들을 만나러 갈 때 공경을 표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향낭은 휴대하기 좋은 물건이기 때문에 연인들이 애정 표현을 위해 서로에게 선물로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시의 난이 일어나자 당현종은 양귀비 일행을 데리고 서둘러 서쪽으로 사냥을 나갔다. 마위포 제6군은 당현종에게 군대를 보내지 않았다. 양귀비의 목숨을 희생하여 국가의 전쟁을 일으킨 책임을 그녀에게만 맡겼습니다. 양귀비는 교수형을 당한 뒤 그 자리에 급히 매장됐다. 시경을 되찾은 후 당현종은 사람을 보내 시신을 조용히 옮겨 장사지냈는데, 내시는 황실 후궁이 죽을 때 가슴에 걸고 있던 백골만 남아 있는 것을 발견했다. 봉지를 들고 다시 살아났습니다. 늙어가는 현종제는 그 향주머니를 보고 그리워했습니다. 여산에서 노래하고 춤추던 기쁨은 여전히 남아 있었지만, 그의 사랑은 그 향주머니만 남겼습니다! 그는 봉지를 소매에 넣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80년 후, 시인 장호는 이 일을 한탄하며 '태진향주머니'라는 시를 지었습니다.
황금후궁의 작은 꽃주머니가 다 타버리고, 그녀의 가슴에는 오래된 향기가 피어납니다.
왕에게 구원받은 사람은 평생 후회할 마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작은 봉지를 현종을 위해 풀 수 있는 사람은 더 이상 없습니다. 위환 외에는 누가 풀 수 있을까요?
'Jia Wu의 Jin Shu Biography'는 Jia Chong의 막내 딸 Jia Wu가 아버지 Jia Chong의 보좌관 Han Shou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서한수는 뜻밖에도 법정에 섰다. 자총은 사건의 원인을 알아낸 뒤 딸을 원망하지 않고 딸을 한수와 결혼시켜 영원한 전설을 만들었다. . 이 서부 지역의 향기는 딸 가족의 소중한 선물과 애정을 모독하지 않도록 직접 만든 향낭에 담아 Jia Wu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붉은 저택의 꿈"에서 린 자매는 바오 형제를 위해 향낭도 만들었고,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 한 땀에 그녀의 감정이 응축되었습니다. 한번은 다이유가 자신이 준 향낭을 보옥이 준 것으로 오해하고 화를 내며 자신이 만들고 있던 향낭을 잘라 버렸습니다. 그런데 보옥이 그 향낭을 몸 옆에 두고 어떻게 내어줄 수 있겠습니까? 청춘이 가버리고 붉은 비가 내릴 때에도 그 봉지를 보면 그 아름다움이 느껴지지만 보옥은 더 이상 그것을 볼 수 없을까 두렵습니다.
“흙은 진흙이 되고 향기는 그대로인데 누구에게는 조각나고 진흙이 되고 가루가 되어도 향기만 그대로 남는다.”
5. 차이
“왜? "귀 뒤의 거북이 머리핀"
진주, 에메랄드, 금, 은으로 만든 꽃이나 다른 모양으로 만든 머리핀입니다. 롤빵을 고정하기 위해 이중 또는 여러 가닥의 긴 바늘을 사용하여 관자놀이에 놓습니다. "서한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귀족들은 누에를 돕고 대모갑 머리핀을 착용합니다. "화양국지(Huayang Guozhi)"에 따르면 푸링산(Fuling Mountain)에는 거북이 있는데, 그 갑옷은 점술에 사용될 수 있고 그 운명은 영차이(Lingchai)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거북이 껍질로 만든 머리핀을 특히 소중히 여겼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오대 시인 당승기는 우물에서 고대의 비녀를 발견하고 감동적인 시를 지었다.
과거 그 집 아낙네들이 꽃을 따서 우물가에 드러냈다.
관찰은 멈추지 않고, 미소는 저절로 아름다워지고, 보물 비녀는 여기에 떨어질 것이다.
녹색 깃털은 진흙으로 변했지만 황금색은 여전히 싱싱합니다. 이 사람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머리핀은 장식품일 뿐만 아니라 애정의 표시이기도 합니다. 옛날에는 연인이나 커플 사이에 선물을 주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여자가 머리에 쓴 머리핀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절반은 상대방에게 주고, 나머지 절반은 언젠가 다시 만날 때까지 자신이 간직하는 것이었습니다. Xin Qiji의시 "영태가 가까웠으면 좋겠다. 늦은 봄"에서 "보물 머리핀이 갈라지고 복숭아 잎이 교차하고 연기 버드 나무가 남포를 어둡게한다"는 이러한 이별을 표현한 Nalan Xingde의시에서 "보물"입니다. 머리핀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각각 고정되어 있다." '란진이 왜 젖어있는지'에도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아픔이 담겨 있다.
주둔루의 '임강불사' '봉황성이 무너지자 머리핀이 거울을 뚫고 날아가 버렸다. 세상 끝에서 온 메시지는 거의 없었다. 바다로 돌아가는 꿈을 꾸고, 요북이여, 내 영혼이 관서(關西)서에서 깨졌도다. 별이 헤어지면 어찌하여 돌아오지 않느냐? 올봄에도 뻐꾸기 우는 소리가 들리느니라.” 시인은 진군이 변경을 함락시킨 후 연인과의 이별의 아픔을 노래한다. 우여곡절이 많았던 14년, 과거의 밝은 달을 떠올릴 곳이 없는 이 시는 나라와 가족의 이별이 큰 혼란 속에 있다는 점에서 특히 슬프다. 삶과 이별, 죽음에 대한 이야기는 단지 아이들 사이의 고민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다.
과거 왕조의 비녀 이별을 노래한 시 중 가장 슬픈 것은 백거이(白居伯)의 '영원한 노래' - 돌아보고 세상을 내려다보니 장안은 더 이상 보이지 않는다 , 그러나 먼지와 안개가 보일 수 있습니다. 오래된 것만이 깊은 애정을 표현하고, 황금 비녀는 미래를 향해 보낸다. 머리핀 한 가닥을 남겨두고 부채 모양으로 결합하세요. 머리핀을 금색으로 나누어 두 조각으로 결합하세요. 그러나 가르치는 마음은 금처럼 강해서 우리는 하늘과 땅에서 만날 것입니다. 나는 조심스럽게 이별의 말을 다시 보냈고, 그 속에서 서로를 알아가기로 다짐했습니다. 7월 7일, 영생의 전당에는 한밤중에 아무도 속삭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하늘을 나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 위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흘러도 이 증오는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6. 팔찌
"왜 이렇게 넓어요? 손목에 감으면 튀어나오더라구요"
예로부터 팔찌에는 많은 이름이 있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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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지유공이 지은 『당시기』에는 어느 날 당나라 문종이 관리들에게 “고대에 이런 말이 있다. '가벼운 셔츠 안감이 튀어나온다'는 시에 대해 아시는 분 계신가요?" "탈출이 무엇인가요?" 누구도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Wen Zong은 그들에게 "요즘의 손목 팔찌에서 벗어나라"고 말했습니다. 고대 문학 작품에서는 여성이 연인에게 팔찌를 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Liang Tao Hongjing은 "Zhen Hao"에서 선녀 Calyx Luhua가 한때 양에게 금과 옥을 주었다고 썼습니다. 포송령의 『중국 화실 기묘한 이야기: 백우옥』에서 선비 오승은 우연히 선녀와 보라색 옷을 입고 성 관계를 맺게 되었는데, 선녀는 헤어질 때 자신이 차고 있던 금팔찌를 우승에게 선물로 주었다. 기념품.
요즘 팔찌의 증표로서의 기능은 점점 약해지고 있지만 여전히 소녀들의 손목 위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은 고전과 현대가 무심코, 은밀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건가요? 고대 여성의 손목에 있는 옥 팔찌는 종종 맹세의 신뢰를 담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7. 옥 펜던트
"우리는 왜 인연을 맺는가? 아름다운 옥은 나영으로 장식되어 있다"
옥은 역사상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중국 문명. 『오경동이』에 따르면 옥은 “따뜻하고 촉촉하여 지혜와 같고, 날카로우나 해롭지 않고 인과 같으며, 절제하되 완고하지 않고 의로움과 같으며, 안에서 흠을 찾는다”고 했습니다. 겉으로는 신앙을 닮고, 펜던트처럼 달면 예의를 닮는다.” 공자는 “옥의 아름다움은 군자의 덕과 같다”고 말했다. , 기쁨, 충성, 신뢰, 하늘. 땅, 덕, 도 등은 군자의 자질입니다. 『시경』에는 “군자에게 말을 걸어 그를 옥처럼 따뜻하게 해준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옥에 너무나 인간적인 성격을 부여했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사람들은 겸손한 신사를 "옥처럼 온유하고 온화하다"라고 부릅니다.
'나영'은 고대 여인들이 결혼할 때 자신이 누군가의 것임을 나타내기 위해 허리에 묶는 화려한 리본이다. 그래서 '시경'에는 '결혼의 술은 결혼의 술이다. 구십의례와 같다." 딸의 결혼을 묘사하고 있다. 이때 어머니는 마지못해 그녀와 결혼했다. 이것이 바로 '제린'이었는데, 이는 훗날 고대 결혼의 대명사가 되었다. Qingwen Rentan의 "Ancient Poetry Notes"는 "아름다운 옥 자수 Luoying"을 "Luoying으로 장식 된 옥, 친절의 매듭"이라고 설명합니다. 고대 여성들은 존경하는 사람을 위해 Luoying 술로 장식 된 옥을 입었고 그들의 의도는 분명했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 29장에는 보옥과 대옥이 너무 화가 나서 심령의 보물 옥을 목에서 뽑아 몇 번이고 던지면서 대옥이 울었고 서인이 보옥을 설득해 설득했다고 적고 있다. "다른 것을 보지 마십시오. 이 옥에 달린 술을 보십시오. 그러면 통린 씨와 다투지 않을 것입니다." 대옥은 너무 슬퍼서 자신의 병을 개의치 않고 옥을 붙잡고 몸을 묶었습니다. 가위로 Baoyu를 사용하여 술을 여러 부분으로 자릅니다. 책에는 "적은 절대 모이지 않는다... 두 곳에 사는 사람은 같은 사랑을 한다"는 말이 있는데, 반한 두 사람은 왜 이렇게 서로를 고문하는 걸까? 이 옥 속에 누워 있습니다. 바오 형제님, 어찌 모를 수 있겠습니까?
8. 동심 매듭
“왜 중앙에 매듭이 있나요? 두 개의 바늘이 일반 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판친은 '매듭'을 여러 번 언급했습니다. 그의 시에서 '매듭'은 고대부터 오늘날까지 늘 아름다운 색을 지닌 한자이다. 같은 마음의 매듭은 고대인에게 늘 감정의 표시였다고 합니다. "매듭은 오래 지속되는 사랑이며, 그 관계는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이다."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원저우는 이웃집 아내인 장씨와 사랑에 빠졌고, 원저우는 장씨에게 선물을 주었다. 장씨 부인은 백련의 수정바늘을 증표로 받아 상자를 열고 실을 꺼내어 바늘을 꽂고 뜨개질을 했다. 보답으로 동심 매듭을 선물로 드립니다. 비단 리본의 가닥을 회문 모양의 동심 매듭으로 엮어 상대방에게 전달합니다. 끝없는 그리움과 수천 가지 감정도 담겨 있습니다. 동심 매듭은 다른 토큰에 비해 연인의 마음을 담고 있기 때문에 암시적인 깊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독창성.
감상적인 고대인들은 매듭과 관련된 많은 시를 남겼습니다: 육조 시대 전당의 유명한 창녀 소샤오샤오, 『소샤오샤오의 작은 노래』: “나는 기름으로 둘러싸인 마차를 타고, 남자는 타고 청마야, 어디서 결혼할 수 있겠니?" "서령 소나무와 편백나무 아래" 중 "함께",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맹교의 "사랑의 매듭": "마음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사랑은 깊어요 한번 떠나고 싶으면 첩을 천 번만 혼자 두겠어요." 곧 결혼할 거라는 걸 알지만 마음을 어떻게 묶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매듭은 수백 번 지속될 거예요. "Kind of Heart"의 "tie my heart"라는 말은 모두 내 마음을 결코 바꾸지 않겠다는 의지를 표현합니다. 당나라 황제 손쭤좡은 아내의 시 《외사답》에서 국경을 지키는 남편을 위해 동심매듭을 만들어 상사병과 이별의 아픔을 표현했다고 썼다.
작년에는 부과금으로 국경수역을 지켰고, 밤에는 단어장으로 가득한 책을 썼다. 칼의 흔들림으로 촛불이 붉은 비단을 자르고, 우리는 한 마음으로 뭉쳐 천 리를 답한다.
당신은 저에게 어떤 쪽지도 보내지 않으시겠지만 저는 한마음 한뜻으로 당신과 결혼할 것입니다. 아무리 함께 있어도 우리는 결코 헤어질 수 없습니다. 이별이라는 단어를 자주 보면 슬픔이 사라집니다.
옷과 눈물은 함께 밀봉되어 있고 소매에만 밀봉되어 있습니다. 오래 묵히는 것보다 옛말을 책 속에 간직하는 것이 더 낫고, 같은 마음을 배우고 공유할 의향이 있으면 같은 마음을 나눌 수 있습니다.
특히 감동적인 것은 북송 임포가 쓴 '애정서'이다.
오산청, 산이 푸르르면 양쪽이 푸르른 산 대만해협이 서로 마주보고 있는데, 양쪽에 분리가 있는 걸까요?
왕은 눈물이 가득하고, 첩은 눈물이 가득하다. 낙과 대는 아직 마음을 맞대고 매듭을 짓지 않았고, 강 상류의 조수가 가라앉았다.
린부는 결혼도 하지 않고 서호의 한적한 산에서 매실을 심고 학을 키우며 살았다. 그는 매실아내, 학아들로 알려졌는데, 이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은 어디서 나온 것인가. ? 린부가 합의된 관계를 형성하지 못해 자신의 생명은 물론 두 사람의 생명까지 많은 고통을 겪은 것은 아닌지 의문이 든다.
9. 머리핀
"우리 결혼한 이유는? 진보가 머리를 긁는 모습을 그린 것"
머리를 긁는 것은 머리핀의 또 다른 이름이다. 시징잡기(Xijing Miscellaneous Notes): 한나라 무제(吳帝)가 이씨 부인에게 애교를 표했다. 그는 한때 이씨 부인의 옥 비녀를 떼어 그녀의 머리를 긁었다. 여기서 머리 긁기라는 이름이 유래됐다. 옛날에는 비녀가 머리핀을 하면 안 된다고 규정했는데, 첩이 잘못을 해도 머리핀을 뽑아야 했습니다. 비녀는 품위를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주헌왕(周玄皇)이 '정치(治國)를 격려하기 위해 비녀를 물러났다'는 이야기가 있다. 주현왕(周玄王)이 한때 안위에만 탐닉하고 국정을 소홀히 하여 남편을 설득하여 정치에 힘쓰게 했다는 이야기이다. 명백히 정의로운 사람이 머리핀과 귀걸이를 버리고 오랫동안 무릎을 꿇었다. 주현왕은 왕비의 생각을 알고 부끄러워서 통치하고 부흥을 일으키기 시작했다. 주(周)왕족 출신.
'변호사 음악과 가사. 생각'에는 여자가 먼 연인을 위해 대모갑 비녀를 준비했다는 내용이 적혀 있는데 옥 장신구는 당연히 깊은 사랑에서 비롯된 것이다. 하지만 그녀는 "다른 의도가 있다는 걸 들었다"고는 예상하지 못해서 "비녀를 뽑아 불태워서 바람에 재를 날리게 했다. 앞으로는 다시는 널 그리워하지 않을 거야, 그리워할 거야"라고 말했다. 영원히." 왜 굳이 이런 짓을 합니까? 아직도 마음속에선 놓기 힘든 애정이에요.
10. 치마
"환신이 대답하는 이유는? 만수 세 치마"
고대에는 비단을 만수라고 불렀다. 수"는 실크로 만든 스커트를 말합니다. 한유희의 『석명·사복』: 치마는 집단이고 집단의 조각들을 연결한다. 고대에는 천의 폭이 좁고, 여러 장의 천을 겹쳐서 치마를 만드는 것이 일반적이어서 '치마'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역사상 다양한 종류의 스커트가 있었는데, 탄력 있는 잉크 스커트, 봉황 꼬리 스커트, 달빛 스커트, 진주 스커트, 튤립 스커트, 석류 스커트 등이 있습니다. 『당오행기』에는 “안락공주가 상방에게 수백 마리 새의 깃털로 치마 두 개를 엮게 하였는데 앞면이 한 색, 옆면이 같은 색, 태양 아래서 보면 한 색처럼 보인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 그림자 속에는 한 가지 색이 있고, 수백 마리의 새들의 모양이 보인다. “이런 치마는 수백 마리의 새들의 깃털을 엮어 백 마리의 새 모양을 만든 것으로, 황제의 딸인 안레 공주가 만든 것입니다. 당나라의 중종(忠宗)은 당시 귀족 여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어서 산과 숲의 희귀한 새들을 모두 사냥하여 죽였다. 결국, 호화로운 귀족 여성은 소수에 불과했습니다. 고대에는 일반 여성들이 단순한 머리핀과 천 스커트를 입었습니다. 그러므로'머리핀치마'는 수천년간 우리나라의 일반 여성의 대명사이기도 하다.
스커트에 대한 가장 감동적인 감정은 Wu Zetian의 노래 "Ruyiqu"입니다.
남편을 기억하면서 많은 생각을 하고, 초췌하고 단편적인 표정을 짓고 있는 Zhu Chengbi를 보세요.
믿기지 않으시겠다면 최근 울컥해서 석류치마를 확인하려고 상자를 열어봤습니다.
그녀는 누구를 위해 이 시를 썼나요? 우리는 여전히 인간의 세계, 광활한 인간의 바다에 살고 있습니다. 이 세계의 여성이 Wu Zetian만큼 영웅적이라 할지라도 그녀는 밤마다 계화 나무를 볼 때마다 그녀에 대한 그리움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달빛. 누가 탈출할 수 있나요?
위진(魏晉) 남북조(南朝) 이전의 연애시에는 삼국지 시인 범진(汉秦)의 '사랑의 시'처럼 거침없는 성실함과 열정이 곳곳에서 엿보인다. 이 시에서 한 쌍의 연인은 그들의 사랑을 증거하기 위해 다양한 징표를 사용하며, 모든 징표에는 사랑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 부여되어 있습니다. 시에 언급된 증표 중 일부는 오늘날 우리의 삶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들도 있고, 일부는 지금까지도 서로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여전히 전달되고 있다.
여자가 남자에게 하나, 속옷을 준다. 고대에는 여자들이 다양한 상서로운 문양을 수놓은 복대나 튜브 탑을 입었는데, 여자가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했다면 남자는 항상 그것을 몸에 가깝게 입었다는 의미는 자명합니다. 돈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고급 속옷을 선물로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 단어와 두 가지 패턴의 "Jiang Xingge Meet Again with Pearl Sweater"처럼 진주 블라우스는 사랑스러운 란제리의 귀중한 작품입니다.
둘째, 머리카락. 고대인들은 “몸, 머리카락, 피부는 부모가 물려준 것이므로 쉽게 파괴되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일단 애인을 만나면 당연히 그녀는 그의 규칙에 관계없이 가위를 집어 들고 판안에게 검은 비단 한 다발을 줄 수밖에 없습니다. 이 머리카락이 얼마나 많은 감정을 불러일으킬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셋, 향신료. 앰버그리스가 첫 번째 선택이지만, 독특한 향을 지닌 다른 향신료도 사랑에 좋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당신의 연인이 어떤 독특한 향기를 풍기면, 다른 여성들에게 그 사람이 이미 누군가의 사람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나요? 이는 동물이 여기저기 오줌을 싸거나 냄새로 영역을 차지하는 것과 비슷하다. Han Shou가 향을 훔쳤다는 이야기는 그에게 용연향을 준 소녀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넷,반,반. 쌍을 이루는 물건이나 짝을 이루는 물건을 떼어내어 각각의 절반을 쥐고 언약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 기능은 현재의 계약과 거의 동일하며, 미래에 세상이 변하더라도 양측의 토큰이 일치하는 한 두 개가 됩니다. . 나중에 다시. 고대에는 어떤 여자들은 연지 상자를 떼어서 뚜껑을 애인에게 주었고, 어떤 여자들은 거울을 떼어서 그 절반을 애인에게 주곤 했습니다. 어린 소녀가 참고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가위를 분해하여 평균으로 만들거나 체중계를 구입하여 연인에게 무게를 주어 그가 당신과 사랑에 빠지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