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마작을 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마작을 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북방 마작은 카드 한 벌당 136 장이다. 남방마작은 보통 144 카드입니다.

마작, 한족이 발명한 익지게임은 마작 오락기구의 일종이다. 대나무, 뼈, 플라스틱으로 만든 직사각형 상자이며, 그 위에는 패턴이나 글자가 새겨져 있고, 각각 144 개씩 새겨져 있습니다. 북방에는 마작 136 장, 마작 36 조, 36 백, 36 만장, 그중 1-9 는 각각 4 장, 108 장, 동남북서쪽에는 각각 4 장이 있다

마작 카드 한 벌은 다음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순서: 10000 장, 빵, 장당 1-9 장, 장당 4 장 108 장;

접시: 동, 남, 동, 중, 법, 백, 각각 4 장, 총 28 장;

꽃카드: 봄, 여름, 가을, 겨울, 매, 란, 대나무, 국화, 각각 1 장 총 8 장;

위 세 가지 모두 마작 세트 중 144 마작 카드, 136 카드는 모든 카드보다 8 장 적고, 108 카드는 순차 카드만 친다.

마작, 게임의 일종으로 4 인 도미노 게임으로 중국 문화권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중국 광둥, 홍콩, 마카오 민난 지역에서 유래한 것으로, 속칭 참새, 게임 게임, 오락 설비는 중국 고대인들이 발명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대나무, 뼈, 플라스틱으로 만든 긴 사각형으로, 그 위에는 패턴이나 글이 새겨져 있다.

게임 소개:

마작은 중국 고대인들이 발명한 일종의 게임 놀이이다.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기기입니다. 그것은 대나무, 뼈, 플라스틱으로 만든 직사각형 작은 상자이며, 그 위에는 패턴이나 글이 새겨져 있다. 각 쌍 136 (일부 지역 74) 마다 춘하 가을겨울, 매, 대나무, 란, 국화로 총 144 장의 카드가 8 장 더 늘었다. 지역마다 게임 규칙이 약간 다릅니다. 마작 카드는 주로' 빵',' 끈',' 만' 이다. 고대에는 마작의 대부분이 뼈와 대나무 등으로 만들어졌다. 마작 카드는 실제로 카드와 도미노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다. 마작은 다른 형태의 도미노골패에 비해 가장 복잡하고 재미있다. 기본적인 놀이는 사용하기 쉽지만, 변화가 많아 사람마다 다르다. 그래서 중국 역사상 가장 매력적인 권투 형태 중 하나가 되었다.

북방 마작은 카드 한 벌당 136 장이다. 남방마작은 보통 144 카드, 춘하 가을겨울 8 장, 가메, 대나무, 란, 국화입니다.

명대 마패가 유행하면서' 포커' 라는 오락기구도 마패에서 파생되었다. 처음에는 60 장의 카드가 있었다. 카드놀이를 할 때, 네 사람은 각각 10 장의 카드를 먼저 가져간 다음, 차례로 카드를 들고 카드놀이를 한다. 한 집은 카드놀이를 하고, 두 집은 심지어 세 집까지 동시에 카드 승리를 먼저 받았다고 말했다. 이 물건들과 놀이는 오늘의 마작 카드와 매우 비슷하다. 이런 카드 게임은 노는 과정에서 항상 조용하기 때문에 소리 없는 카드라고도 한다.

20 17 년 4 월 국제지능운동연맹은 마작이 공식적으로 세계 지능운동 종목이 되었다고 발표했다.

마작산지:

굵은 대나무/굵은 관형 물건/옷의 관형 부분

우리는 속칭 "떡" 이라고 불리는데, 사실 곡창 (방언) 의 맨 위 뷰입니다. 즉, "항아리" 는 추상적인 스크린샷입니다. 곡물 창고 지도를 조합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적합한 맨 위 뷰를 찾을 수 없음). 식량을 저장할 때, 사람들은 돗자리로 배럴 모양의 원통형 공간을 둘러싸고, 식량은 안에 저장된다. 비를 막기 위해 상단은 두 바퀴의 돗자리 동심원이 겹쳐져 있다. 그래서 곡창 꼭대기에서 내려다보면, 우리가 보는 추상적인 것은 하나의' 통' 이고, 두 개의 곡창은 두 개의' 통' 이다. 이런 식으로' 아홉 통' 까지 추정된다. 나중에 전쟁이 남방으로 번지자 제목에' 빵' 이라는 발음이 나오는데, 이는 그림을 보고 말하는 이치이지만, 이 잘못도 널리 전승되어 마작의 역사에 대한 이해가 점점 멀어지고 있다.

박탈

추상적 그래픽이기도 합니다. 세심한 사람은 마작 표지판에 두 가지 이상한 일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하나는' 하나' 가 아니라' 하나' 를' 새' 로 바꾸는 것이다. 이 두 가지 문제는 먼저 뒤에 두었다. 우선, 최초의 마작에는' 하나' 가 들어있는데, 그럼' 하나' 가 뭐죠? 왜 바 모양이 질감이 있어 보이나요? "바" 의 패턴 원형도 헛간이지만 "통" 의 평면도와는 달리 "바" 는 헛간의 측면뷰입니다. 즉, 우리는 서서 헛간을 보고, 추상적으로 그것을 원통으로 본 다음, 이 원통을 평평하게 하면 텍스처가 있는 직사각형이다. 그리고 그 질감은 mat 1 층 묶음으로 형성된 패턴입니다.

모계

"하나" 가 아니라: 마작에 닭이 나타나서 "하나" 를 닭으로 바꾸는 것은 이상하다. 물론 창고 관리인이 훔쳐먹는 참새를 싫어하기 때문이다. 고대의 무장습관은 가장 중요한 전략 물자로서 식량 보관에 대한 엄격한 규정과 곡물 저장 손실에 대한 엄격한 제한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적자가 규정을 초과하면 머리를 떨어뜨려야 한다. 그러나 낡은 곡식은 젖은 곡식을 모두 말려야 하고 헛간에는 참새가 너무 많다. 그들은' 식량을 빼앗는다' 는 것은 물론, 곡창에 둥지를 짓고 집단의 차세대를 양성하기도 한다. 그리고 한 창고의 식량이 사라졌습니다. 참새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창고 관리인이 참새를 얼마나 싫어하는지, 참새를 바꿔 자신을 격려하는 것도 반영한 것이다.

마작이 탄생한 최초의 전달체는 대나무 짜임이다. 넓은 대나무는 약 18 cm 의 조각으로 잘려져 마작의 원소가 그려져 있어 80 년대 농촌에서 성행하는 카드와 비슷하다.

한 가지 전설은 ...

참새 브랜드 기원론

마작의 기원에 대하여 가장 주류의 설법은' 마작' 이다. 마작 카드는 참새 카드, 참새 카드라고도 하는데, 원래 장쑤 태창의' 식량 보호 카드' 였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장쑤 () 성 태창시 () 에는 황실 곡창 () 이 있었는데, 일년 내내' 남곡 북조 ()' 를 위해 쌀을 사재기한 적이 있다. 많은 자연 조류들이 음식에 시달리고 있으며, 매년 대량의 음식이 조류의 고통으로 인해 유실된다. 곡창을 관리하는 관원은 새 보호식량을 장려하기 위해 대나무 조각으로 새의 수를 기록하고 그에 따라 보수를 지급한다. 이것은 태창의' 보호표' 이다. 이 카드에는 각종 부호와 숫자가 새겨져 있어 보고 재생할 수 있으며 보너스 환전의 증빙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식량 보호 카드의 게임, 기호, 호칭어는 모두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참새패의 세 가지 기본색의 이름은' 만, 묶음, 관' 이다. 총관' 의 도안은 분총의 횡단면이고,' 총관' 은 총관이고, 몇 개의 총관은 몇 자루의 분총을 대표한다. 끈' 은' 묶다' 라는 뜻으로 가는 끈으로 묶인 새를 의미하기 때문에' 끈 하나' 의 도안은 새로 표현되고, 밧줄 몇 개는 새 몇 묶음이며, 상금은 새의 수에 따라 계산된다. "만" 은 돈을 장려하는 단위이고, 만 은 보상의 수이다.

또한' 동남서북' 은 풍향이기 때문에' 바람' 이라고 불리며 화약으로 새를 때리려면 풍향을 고려해야 한다. "후아 바이 헤어": "후아" 는 싸움을 의미하므로 빨간색입니다. "흰색" 은 빈 발사를 하는 화이트보드입니다. "머리" 는 큰돈을 버는 뜻이다.

마작을 하는 용어도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만진' 이나' 붕' 같은 총소리. 또 다른 예로' 합',' 합',' 황새' 와 동음 이의어가 있다. 황새는 새를 잡는 독수리이다. 또' 먹어라'' 바' 라는 용어도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럼 왜' 마작' 이라고 불러요? 태창 사투리에서' 참새' 와' 마작' 발음이 비슷하다. 태창어 아이가 무슨 말을 하는지 (/ng/),' 참새' 를 치면 자연스럽게' 마작' 이라고 부른다. 태창 방언에서는 부족 (/tsiak/) 아 (/ng/) 가 합쳐지면 (/tsiang/) 이 된다. 마작은 당대에 일본에 전해졌다.

잎노래의 기원

명대에는 만병조 (또는 만병장) 라는 사람이 있는데, 잎가극을 바탕으로 마작을 만들었고, 자신의 이름' 만병조' 를 세 가지 기본 색으로 삼았다.

마표 기원론

마작, 마판, 포커가 진화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마패, 카드 등 오락게임은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오락게임인 박극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심지어' 혈연' 관계까지. 유행하는 체스 등 게임 오락은 모두 박극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고, 파생하고, 진화한 것이다.

보구 오페라는 언제 시작했나요? 정확한 시간을 말하기 어렵다. 사기' 와 기타 관련 문헌에 따르면 적어도 은전에는 발해국의 희곡이 있었다. 중국 최초의 박극은' 류보', 6 개, 12 건입니다. 몽둥이는 일종의 장죽제품으로, 오늘 마작용으로 쓰는 주사위와 맞먹는다.

안씨 가훈잡예' 에 따르면, 희극은 대발과 소보로 나뉜다. 다보가 바둑을 두는 방법은 불가능하다. 쇼보의 연주 방법은' 박고경' 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다. 방법은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있고 바둑판은 12 이고 양쪽 끝에 물이 있는 것이다. 바둑판에 흑백 직사각형 바둑돌 여섯 개를 놓다. 물고기 두 마리를 더 물에 넣다. 게임 쌍방은 번갈아 조안 (즉 주사위) 을 던지고, 던지는 크기에 따라 바둑말이 전진하는 단계 수를 결정한다. 바둑말이 종점에 도착하면 일어서서 작은 바둑 (또는 작은 바둑) 이 된다. 만약 기사가 된다면, 물에 들어가' 물고기를 끌어들여' 임금 인상을 받을 수 있다. 칩 여섯 개를 받으면 이긴다. 아직 쓸쓸하지 못한 바둑은 흩어진 바둑이라고 한다. 작은 바둑은 상대의 바둑을 공격할 수도 있고, 걸을 수 없는 기회를 포기할 수도 있지만, 바둑을 흩어서는 안 된다.

정화의 서양 기원론.

명나라 정화가 서양에 갔을 때, 배에는 오락 설비가 없었고, 배 위의 병사들은 주사위 도박을 소일거리로 삼을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긴 항해 중에 병사들은 피곤했다. 어떤 병사들은 늘 집이 그립고,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반항하여 정화를 죽이려 한다. 정화는 군심을 안정시키기 위해 오락 도구를 발명했다.

정화는 카드, 치아 카드, 카드 9 를 기초로 100 여 조각의 작은 나무 조각을 브랜드와 선단으로 편성하여 1-9' 조' 를 새긴 다음 배에 담수통을 실은 수량에 따라/KLOC 를 새겼다 그런 다음 풍향에 따라' 동, 서, 북, 남' 의 네 가지 풍향을 새겼다. 그리고 매력적인 돈으로 1-9' 만' 을 새겼다. 그런 다음 "중국 대중병은 수입품이다" 라는 구호를 슬로건으로 삼았다. 빨간' 시계' 를 새기고, 1 년 사계절에 따라 4 장의 꽃패를 새긴다. 마지막으로, 무엇을 새겨야 할지 모르면 아무것도 새겨지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화이트보드입니다.

처음으로 부사령관 정화와 장군과 정화의 아내 (내시도 결혼할 수 있음) 가 함께 공연했다. 게임의 규칙이 최종적으로 확정되자 전함은 이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배에 말이라는 장군이 있는데, 이 게임을 하는 것은 매우 수월하기 때문에 정화는 이 게임을' 말 장군 군패', 즉 후세의' 마작 카드' 라고 명명했다.

마작의 다섯 가지 표준 상태는' 먹기',' 만지기',' 자',' 듣기',' 후' 이다. 정식 경기에서, 5 개 주의 공용어는 모두 중국어이며, 국제대회를 포함한다.

먹다

상가의 카드와 하가의 카드가 순자를 형성하여 그는 먹을 수 있다.

충돌

다른 사람이 카드 한 장을 쳤는데, 그들은 손에 똑같은 카드 두 장을 가지고 있는데, 마침 조각판을 형성하면 그는 만질 수 있다.

가로목

다른 사람이 카드 한 장을 내는데, 손에는 똑같은 카드 세 장, 즉 지렛대라고 하는 지렛대가 있는데, 이 지렛대를 따라 내려간 다음, 줄 끝에 카드 한 장을 잡고 자기가 원하지 않는 카드 한 장을 내놓는다. 네 손에는 똑같은 카드 세 장이 있고, 너는 또 다른 똑같은 카드를 잡았는데, 이를 암봉이라고 한다. 네가 공제했으니, 다른 사람들은 어떤 카드인지 모른다. 그리고 당신은 줄 끝에서 카드 한 장을 잡고, 당신이 원하지 않는 카드 한 장을 내놓는다. (존 F. 케네디,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레버 열기" 가 "먹기" 보다 우선한다. 만약 당신이 지렛대를 원하는 카드가 마침 농가가 다음에 먹을 카드라면, 카드를 먹지 못하면 지렛대가 성공한다.

듣다

손에 든 카드를 모두 유용한 카드로 만든 후 마지막 카드를 더하면 카드 청취 단계에 들어갈 수 있다. 듣고 나면 먹을 수 없고, 만질 수도 없고, 바를 잡을 수도 없고, 이번 라운드에서 네가 건드린 카드만 나올 수 있다.

그리고

(발음: 다른 언어 사용)

최종 카드가 m*AAA+n*ABC+DD(m 과 n 은 0 일 수 있음) 를 충족하면 카드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특수 카드 제외). 먼저 카드를 뽑은 네 명의 플레이어가 이기고 점수에 홀수를 곱합니다. 경기 세칙에 따라 결정된다.

특별 참고 사항:' 카드 뽑기' 는 표준명이므로' 호패',' 카드 바르기' 라고 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