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Guzheng 의 구조와 보컬 방법

Guzheng 의 구조와 보컬 방법

고연은 중국 한족의 전통 악기로, 탄환 악기에 속한다. 중국 특유의 중요한 민족 악기 중 하나이다.

고쟁 통일규격은 1.63m, 2 1 현입니다. 21 현 고연의 구조는 주로 패널, 후면판, 옆판, 고쟁머리, 고쟁꼬리, 악산, 야드, 금못, 발음공, 고쟁현으로 구성되어 있다. Guzheng 의 소리는 guzheng 현의 진동에 의해 생성됩니다. 고연의 구조인 고연은 일종의 탄환 악기로, 많은 현과 기둥이 있다. 그 모양은 중간에 약간 튀어나온 긴 상자와 비슷하며, 후면판이 평평하거나 거의 평평합니다. 고연의 머리는 이미 천천히 발을 떨어뜨렸다. 나무상자의 판에는 연 끈 하나가 팽팽하게 뻗어 있다. 각 현에는 좌우로 움직여 음고와 음질을 조절할 수 있는 코드가 있다. 고연은 품종과 구조가 다르다. 다음은 2 1 현고연의 구조입니다. 고연은 주로 패널, 후면판, 옆판, 고쟁머리, 고쟁꼬리, 악산, 야드, 금못, 음공, 고쟁현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연의 좋고 나쁨은 재료의 품질과 각 부분의 제작공예에 달려 있다. 첫째, 패널 guzheng 머리 guzheng 가장자리 guzheng 꼬리 * * * 음색은 패널, 바닥 및 두 개의 guzheng 가장자리로 구성됩니다. * * * 창강 안에는 아치형 음교가 있는데, * * * 창강 효과의 필요성 외에도 보조작용을 한다. 노래체의 질과 구조는 고연의 목소리에 큰 영향을 미친다. "패널" 은 여러 해 동안 방치된 마른 소나무로 만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백송으로 만들려고 노력한다. 몽골 guzheng 의 패널은 포플러 나무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후면판" 은 오동이나 다른 경목으로 만들어졌다. "guzheng 의 측면" 은 사이드 보드라고도하며 guzheng 의 측면입니다. 고쟁 한 자루는 양면이 있는데, 거문고 가까이에 있는 면은 안쪽이라고 하고, 다른 쪽은 바깥쪽이라고 한다. 고쟁변은 보통 나무로 되어 있으며, 백랍나무, 마호가니 또는 기타 잡목도 있다. 시험산 단풍나무도 있습니다. 고연 머리는 나무, 자단목 또는 기타 실목으로 만들어졌다. 거문고의 역할은 현을 고정시키는 것으로, 현공에 의해 고정된다 (거문고 고정 못도 있다). Guzheng 피아노 헤드 측면에 사운드 구멍이 있고 사운드 출력을위한 사운드 홀이 있습니다. 고연의 거문고는 * * * 의 창법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 * * * 의 범위가 확대되었다. (아쟁도 있고, 아쟁의 거문고와 * * * 의 창법은 연결되어 있지 않다.) "guzheng 꼬리" 는 주로 피아노 못을 설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서, 그것은 또한 연의 머리와 대칭적으로 균형 잡힌 역할을 한다. 둘째, 월산 코드 피아노 못 음공 연 현' 월산' 은 목량이나 산 입구라고도 한다. 나무나 다른 나무로 만든 것입니다. 고쟁에는 두 개의 악산이 있다. 하나는 돈월산이고, 하나는 금판과 거문고의 연결부에 있다. 하나는 후월산이라고 하는데, 패널과 고쟁 꼬리의 경계에 있다. 월산과 패널 앞뒤 호는 자연스럽게 원호로 구부러지고, 패널과 거의 90 도 각도를 이루고 있다. 후월산도 s 자 모양이다. 월산은 현을 계승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일부 전음 작용도 하고 있다. 월산산과 야드높이의 비율은 음준, 음색, 조식 설정 등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적당한 비율을 써야 고연의 발음이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뼈나 구리 실크가 돈월산의 윗부분에 박혀 발음이 듣기 좋다. 코드명은 기둥, 기러기기둥이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guzheng 현과 패널의 진동 전달 기둥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마호가니, 소 뼈, 플라스틱, 상아로 만들어졌으며 나무의 효과가 더 좋습니다. 또 다른 작은 뼈는 돛대 나무에 박혀 있는데, 뼈에는 고연 현을 안정시키기 위해 홈이 새겨져 있다. 각 코드는 하나의 문자열을 지원하며, * * * 에는 2 1 개의 코드가 있습니다. 연주할 때 현줄의 진동이 코드에서 패널로 전달되어 * * * * * 의 노래를 통해 음악적 효과를 낸다. 코드는 좌우로 이동하여 음높이를 조정할 수 있다. 사운드 품질을 적절히 조정하기 위해 코드가 약간 앞뒤로 이동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진 못' 은 작은 글자라고도 한다. 그것은 현에 현을 감아주고, 현을 팽팽하게 조절하고, 음높이를 조절하는 데 쓰인다. 고쟁의 못도 거문고 핀으로 대체하거나 단단한 나무로 현을 감쌀 수 있다. "음공" 고연에는 세 개의 음공 (두 개의 음공도 있음) 이 있는데, 하나는 머리 쪽에 있고, 두 개는 후면판에 있다 (하나는 후면판 중간에, 하나는 연 꼬리 근처에 있음). 발성기의 위치, 모양, 크기는 음색, 볼륨과 관련이 있다. 현재' 현' 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고연 * * * 은 총 21 개의 현으로 연주자 근처의 첫 번째 현이 고연의 최고음이다. 현을 사용할 때 필요에 따라 구리 줄, 금속 줄 또는 나일론 줄 및 기타 종류의 현을 적절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용도, 스타일,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구성 방식도 다릅니다. 주로 와이어 코드, 적절한 금속 코드 또는 나일론 코드; 나일론 로프도 있고, 와이어 로프는 제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나일론 끈이나 실크 끈도 있습니다. 철사현의 음색은 밝고, 얽힌 현의 음색은 풍부하다. 주: 제현 전공에서는 와이어 현을 누드 현 (누드 현과 랩 현 반대) 이라고 하고, 랩 가죽이 있는 현을 랩 현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와이어 문자열을 경로설정의 코어로 사용합니다. 고연의 발성원리와 발성부분은 현악기의 진동을 통해 발성하는 일종의 탄환 악기이다. 길고 굵은 현음은 높고, 짧고 가는 현음은 높다. 타이트한 현의 음이 높고, 송현의 음의 높낮이가 높다. Guzheng 에는 소리를 더 크게 만드는 나무 보컬 박스가 있습니다. Guzheng 의 보컬 과정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손가락으로 현을 흔들면 현이 진동하고 진동이 피아노 코드를 통해 * * 사운드 박스 패널로 전달되어 * * 사운드 박스 캐비티 내의 공기 진동이 발생합니다. 후면판의 진동과 반사를 통해 캐비티 내부와 패널 내의 공기 진동이 향상됩니다. 반복되는 진동을 거쳐 고연의 소리가 확대되어 후면판의 음공에서 흘러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