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태극권 실습 경험

태극권 실습 경험

태극권 실습

태극권 쿵푸를 익히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태극권의 탄탄한 기초. 태극권을 배우는 다음 단계는 태극권 수련과 동일합니다. 오늘은 태극권의 실천 방법과 기술을 간단히 배워보겠습니다.

태극권 실무경험

1. 협력하면 이긴다

첫째는 같이 살거나, 먼저 버티거나, 먼저 상대를 통제하려면 먼저 주도권을 잡고 승자의 위치인 '첫 번째'로 돌진해야만 우리는 무적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번갈아 사용하여 어디서나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투이쇼에서는 한 번의 움직임으로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방법이 항상 있을 수는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방법을 번갈아 사용해야합니다. 이 동작이 작동하지 않으면 다른 동작이 있습니다.

3. 싸움을 하나로 통합

이것이 태극권의 본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힘을 사용하여 싸우고, 상대의 힘을 녹인 후 돌파점을 찾고, 그런 다음 한 번의 움직임으로 적을 물리치고 패배시키세요.

4. 적이 변하면 나도 변하고, 나 자신과 적을 안다.

미는 손을 연습하는 동안 손의 힘점의 변화를 주의 깊게 이해해야 한다. . 손에는 9개의 파워 포인트가 있습니다: 다섯 손가락, 테나르, 테나르, 손바닥, 손바닥 뒷면.

5. 관용과 신화

손을 미는 과정에서 감히 상대방의 힘을 넣어 최대한 힘을 주며 ​​상대방이 통제력을 잃거나 힘을 빼낸 다음 상황을 이용하여 상대방이 얼마나 많은 힘을 가지고 있는지.

삼키고 흡수할 수 있어야만 뱉고 풀고 풀 수 있다. 관용의 핵심은 가슴의 용량을 늘리는 것입니다.

6. 더 많은 3차원 나선형 에너지를 사용하세요

태극권 수련에도 특정한 움직임 궤적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이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원형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것들도 동시에 존재한다.

7. 몸 전체의 힘을 잃지 마세요

힘은 탄력 있고 신축성이 있으며 유연하며 나선형 외부 지지대입니다. 이것이 태극권의 기본 특성입니다.

8. 아래로 밀고 갈기

먼저 상대를 하나로 묶은 다음 상대의 발에 힘을 준 다음 문지르는 힘을 사용하여 상대를 풀어줍니다.

9. 추진력을 키우고 활용하세요

반대편에서 적을 제어하세요. (왼쪽으로 가고 싶으면 오른쪽으로 가고, 앞으로 가고 싶으면 뒤로 가고, 등등).

무술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갖는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진리에 대한 이해는 오랜 기간의 변증법적 연구를 통해서만 완성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발견의 새로운 것. 태극권 무술 역시 이런 식으로 사람들에게 점차 인식되고 발견되고 있습니다.

태극권 무술에는 이해하고 이해하고 이해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이해하는 과정에서 배우고 실천하고, 이해하는 과정에서 배우고 깨닫는다. 중학을 이해하고, 이해하면서 이해하고, 이해하면서 이해하고, 이해하고, 깨달음을 통해 이해하고, 무술을 치료하고, 이해하고 이해하는 방법은 이 공식을 사용하십시오.

반복적으로 이해하고 이해하면서 우리는 태극권 무술이 종합적인 태극권 기술의 주요 프로젝트임을 깨닫습니다. 태극권 무술에는 세 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첫째, 태극권은 음양의 어머니, 움직임과 고요함의 메커니즘, 둘째, 모든 움직임은 가볍고 민첩해야 합니다. 무리하게 사용하지 말고 상하가 서로 따라야 한다. 뿌리는 발에 있고 모양은 손가락에 있다.

위의 세 가지 원칙이 없으면 무술은 그 의미를 잃고 더 이상 태극권의 특징을 갖지 못하게 됩니다.

복싱 이론에 따르면 "외모는 처녀처럼 아름답고 오만해서는 안되며 평온한 정신은 우아함과 스타일로 가득 차 있습니다"라고합니다. 실제로 백년, 이백년 전, 실제 전투에서 경험한 판전과 수련 방식. 이러한 모습은 위에서 언급한 무술의 3원칙과 일치한다.

실제 전투에 나서야 무력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만 처녀처럼 아름답게 보일 수 있고, 움직일 때 음양이 변할 때에만 평온의 신이 될 수 있습니다. 몸은 가볍고 민첩하며 우아함과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주헌 사부는 태극권을 수련하는 과정에서 베이징의 태극권 세 사부인 우투난(吳塔南), 양유팅(陽亮), 왕용취안(王永泉)에게서 영감을 받았다. 세 명의 태극권 사범의 손에 있는 같은 점이 허공을 통해 비어 있습니다. 이들의 신체 상태는 '태극권 이론'에서 말하는 '손가락 모양', 진신의 '스승의 손이 비어 있다', '밀송'에서 '온몸이 비어 있다'는 이론과 일치한다.

중공도통은 태극권 쿵푸의 가장 높은 상태로, 어떤 동작도 가감할 수 없는 상태이며, 아무것도 없는 극도의 고요함과 공허함의 상태입니다.

스승님의 옷을 뽑으러 갔더니 더 이상 뽑을 수가 없었다. 옷과 사람이 하나되고, 사람과 땅이 하나가 된 듯한 느낌이 들었다. 잡아당길 수 없는 부분은 당기는 부분을 잡아당길 수 없다는 뜻이고, 몸이 튼튼하고 옷을 직각으로 들어 올리면 옷이 헐렁하고 부드럽다는 뜻이다. 몸이 느슨하지도 비어 있지도 않다는 뜻이다.

어떤 선생님들은 수십 종류의 진을 가지고 있는데 그 진이 어디서 오는지 모르시나요? 태극권의 최고 경지는 공허함입니다.” 텅 빈 것", "온몸이 텅 빈 것", 진을 실천하다. 몸은 결코 텅 비지 못한다. 몸이 텅 비면 아무 것도 없다. 노자는 "유는 무(無)에서 태어난다"고 말했다.

아무것도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학생들과 제자들이 선생님을 향해 달려가지만 기운이 풀리지 않고 기운의 길이 막혀 발이 떠 있다가 풀려난다. 그러자 제자는 스승님이 붙잡고 막는 데 능숙했지만 사실 스승님은 움직이지 않고 서 계셨다는 소식을 퍼뜨렸습니다. 무술 분야에서 태극권의 진정한 의미를 달성하고 싶다면 진 훈련은 막대기로 연습할수록 관절이 더 굳어지고 굳어집니다. BE. 수련생은 이것을 이해해야 하고, 권투선수는 이를 준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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