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떤 전통 민속이 있습니까?
어떤 전통 민속이 있습니까?
한족이 은수를 빼앗는 명절 풍습. 천동 서천에서 유행하다. 매년 정월 초하루에는 사람들이 일찍 일어나 우물물을 골라야 하는데, 이를 은수 강탈이라고 한다. 사람들은 누가 먼저 역수를 견디고, 누가 올해 가장 번창할 것이라고 믿는다. 한 항아리의 맑은 은물이 가득한 것은 재원의 유입을 상징한다. 어떤 곳에서는 회수된 은수로 차를 태우고, 당옥신당 아래에 모시고, 신령의 가호를 빌며, 재물을 보물로 끌어들인다.
한족이 향을 피우는 명절 풍습. 쓰촨 일부 지역에서 유행하다. 지난 설날 동안 사람들은 절에 가서 분향하는데 습관이 되었다. 섣달 그믐날, 많은 사람들이 회기 제 1 향을 서둘러 이것이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청두 등공 한족 명절 풍습. 청두에서 유행하다. 매년 설날 전후에 거행한다. 일찍이 당대에는 청두에서 정월대보름상등의 풍습이 유행했다. 중화민족과 국가가 탄생한 후 청두등회가 청양궁에서 열렸다. 1 년에 한 번 열리는 새 등잔회는 기존 등잔회의 특색을 보존하는 기초 위에서 품종, 스타일, 규모, 영향 등에 큰 발전을 이루며 설 기간 동안 사람들이 노는 중요한 장소가 되었다.
자공 공룡 등불회의 한족 명절 풍습. 자공 지역에서 유행하다. 매년 설날 전후에 거행한다. 그때가 되면 자공 인민공원은 등불이 휘황찬란하고 시끌벅적할 것이다. 전통적인 종이 등롱, 견화 등롱, 유리 등롱, 신기술, 신소재로 만든 도자기 등롱, 네온등, 수중 등롱, 저압 유류등, 가스 방전등, 프로그램 제어등이 있습니다. 내용에는 신화 전설, 역사 이야기, 영화 이야기, 민속풍, 공상 과학 인물 등이 포함됩니다. 공룡 형태는 등롱 조형에서 없어서는 안 되며, 가장 특색과 매력이 있어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바다 풍속은 여전히 유행한다.
청두 화회의 한족 명절 풍습. 청두에서 유행하다. 그것은 매년 봄에 열린다. 청두화시에서 진화했습니다. 청두화시는 다우닝에서 매우 번영하여 음력 2 월 15 일에 거행되었다. 사람들은 이 날이 백화의 생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백화가 만발하여 가장 감상할 만하다. 그때 사방팔방에서 온 화농들은 그들이 정성껏 재배한 명화명초를 청두로 옮겨 집중적으로 전시할 것이다. 꽃전 기간 동안 청두와 인근 구현의 명식은 모두 원내에 진열되어 관광객들이 맛볼 수 있게 되었다.
한족 우절에 친정으로 돌아가는 명절 풍습. 가와시에서 유행하다. 우절이 되자 시집간 딸은 선물을 가지고 부모님을 찾아뵈었다. 아이를 낳은 여자는 반드시 고기 통조림이나 의자 같은 선물을 가지고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해야 한다. 임신 기간이 길지 않은 여성의 경우, 어머니는 그들을 위해 빨간 바지를 꿰매어 몸에 달라붙는다. 이렇게 하면 그들이 가능한 한 빨리 임신하여 아이를 낳을 수 있다고 한다. 이런 풍속은 농촌 지역에서 여전히 유행한다.
Zitong 사원 박람회 한족 축제 관습. 일명 즈통묘회라고도 한다. 즈퉁현에서 유행하다. 1 년에 두 번, 음력 2 월 초부터 15 월 초, 8 월 초 2 일까지 열린다. 건국 후 묘회는 한때 금지되었다. 이 풍습은 1980 년대 이후 다시 전해졌다. 행사는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심신 건강에 유익한 오락 활동과 관광을 보고 참여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
한족이 다리에서 설날을 지내는 풍습은 안현 칸수 일대에서 유행하며 매년 입춘 후 5 일째에 열린다. 그때 덕양, 면양, 시현, 북천, 강유, 무현 등지에서 온 사람들이 칸수장에 모여 다리를 밟았다.
뚜지앙옌 수절의 한족 명절 풍습. 뚜지앙옌 시에서 유행하다. 매년 청명절에 배수식을 거행한다.
장은 한족의 전통 명절이다. 자강현에서 유행해 매년 음력 4 월 초 4 일에 열린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날은 장비의 생일이라고 한다. 이때 도살자들은 이미 제물을 준비하여 절에 가서 참배하고, 하찮은 축복을 빌며, 장사가 번창하였다.
한족이 애벌레를 맞이하는 명절 풍습. 쓰촨 각지에서 유행하다. 매년 음력 4 월 8 일에 거행한다. 이른 아침, 사람들은 잇달아 집을 나와 밭가에서 풀잎과 어린 모종, 나뭇잎의 이슬을 채집하여 집으로 가지고 가서 먹을 갈았다. 그런 다음 막대로 자른 붉은 종이에' 애벌레가 오늘 결혼하면 산에서 나가지 않는다' 는 말을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충이, 송충이, 송충이, 송준근, 송준근, 송준근, 송준근) 다 쓴 후에 종이 두 장을 교차해서 집 벽에 붙였다. 사람들은 이렇게 하면 농작물을 해충으로부터 보호하고 대풍작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왕총가회의 한족 명절 풍습. 현지역에서 유행하다. 일 년에 한 번의 명절이 거행되다. 그때 사방팔방에서 온 사람들은 왕총묘에 가서 분향을 하고, 왕디와 충제의 신도들에게 희생을 바치며, 농작물 풍작을 기원할 것이다.
한족은 6 월 6 일 햇볕을 쬐는 옷의 명절 풍습이다. 쓰촨 각지에서 유행하다. 음력 6 월 초육은 부처님 석가모니가 햇볕을 쬐는 날이라고 전해져, 이 날 햇볕을 쬐는 물건은 보존하기 쉽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민요는 "6 월 6 일, 빨래" 라고 말한다. 사람들은 그 날 옷을 야외에서 말리는 것에 익숙해져 곤충에게 먹히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채후휘의 한족 명절 풍습. 자강현에서 유행하여 매년 음력 8 월에 거행한다. 지아 지앙 (Jiajiang) 은 유명한 제지 마을이며 많은 워크샵이 있습니다. 절대다수의 종이 연예인들은 채륜을 조상으로 삼고 집집마다 채륜상을 숭배한다. 음력 8 월, 신주 () 가 잘 되고, 낡은 재료가 다 떨어졌고, 연예인이 자금을 모아 채후회를 열었다.
한족 딸의 날 풍습. 광원 지역에서 유행하다. 당나라 무측천의 어머니가 광원하만에서 수영할 때 임신하여 음력 정월 23 일에 히우크에 도착했다고 한다. 따라서 구사회에서 사람들은 이 날을 무측천의 회의로 삼았다. 이날 사람들은 성택사, 택전댐, 자릉강으로 몰려들었다. 여자들은 옷을 차려입고 서로 강변을 따라 수영하도록 초청하여 행운을 빌었다. 건국 후 이 행사는 한때 중단되었다. 1988 년 광원시 정부는 이 민간 명절을 재개하여' 딸의 날' 로 명명하고 명절 날짜를 양력 9 월의 1 일로 정하기로 했다.
부뚜막 신 마커 한명절 풍습을 준비하다. 쓰촨 대부분 지역에서 유행하다. 사람들은 섣달 24 를 섣달 그믐 날이나 작은 명절이라고 부른다. 이 날, 우리는 부엌 옆에서 등불과 촛불을 켜고, 부뚜막 신에게 희생을 바치고, 그를 천국으로 보내야 한다.
귀신성 묘회의 한족 명절 풍습. 풍도현에서 유행하여 옛날에는 묘회 주신이 탄생할 때마다 묘회를 열었다. 풍도 귀신성 절이 많고, 장이 많아, 일 년에 35 회에 이른다. 정월 초구, 옥제 크리스마스 묘회는 옥제전에서 열린다. 2 월 둘째 날, 황제의 로비에서 염라왕 황제의 크리스마스와 황후의 몸이 신성화되었다. 4 월 초 8 일, 부처님의 본전은 석가모니를 위해 크리스마스를 보냈다. 9 월 9 일째 되는 날, 8 개 도대제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토지회의를 열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귀신성 묘회가 한때 중단되었다. 1988 4 월 18 일 풍도현에서 제 1 회 귀신도시 묘회를 열었다. 원래 묘회의 특색을 보존하는 기초 위에서 경제 무역 협상과 물자 교류를 늘렸다. 이런 풍속은 지금 매우 유행하고 있다.
토치 페스티벌은 이순신의 제사를 지내며 악령을 기원하는 전통 민간 명절이다. 보통 매년 음력 6 월 24 일에 열린다. 학교의 기원에 대해 많은 전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횃불이 악을 몰아낼 수 있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곡식 이삭을 끌어 횃불을 보기 위해서라고 말하며, 또 어떤 사람들은 고대의 이족 여자를 기념하기 위해서라고 말한다. 현재 량산주는 토치 페스티벌과 대외개방을 긴밀하게 결합해 수평연계를 강화하고 상무교류를 촉진하고 있다. 매년 토바절 물자 거래와 성대한 경축행사를 개최하고' 94 중국 량산족 국제토바일' 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전통명절에 시대적 특색을 지닌 새로운 아이디어를 더했다.
이순신 설날. 이 축제는 다른 시간에 3 일간 지속되는데, 보통 음력의 10 월이나 11 월에 마법사의 점술에 달려 있다. 그 해에 대풍작이 있었다면, 설 1 년을 계속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길일을 택한다. 명절 아침에 사람들은 총을 쏘아 풍작과 명절 즐거움을 축하했다. 중년 남자는 삼삼오오 무리를 지어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고, 서로 세배를 하며, 여자는 집에 남아 손님을 끌어들인다. 가무 외에도 가을 밀, 경마, 양궁 등 경기 행사도 열린다.
도양절은 이족의 전통 명절이다. 레포현에서 유행하다. 이 축제는 매년 음력 5 월 5 일에 열리는데, 한족의 단오절과 비슷하다. 명절날 집집마다 문 앞에 창포와 아이엽을 매달았고, 아이들은 수컷 황주로 얼굴을 닦고, 젊은이는 쫑쯔, 술, 고기를 가지고 산 잔디밭에 가서 노래하고 춤을 추며 씨름 경마를 하며 화기애애했다.
돌회장족 전통 명절, 일명 목불절, 산신께 제사를 지내다. 간지, 아바 티베트 지역에서 유행하다. 매년 음력 4 월 8 일, 구룡수야가 목욕을 하기 때문에 Mufo 절이라고도 불린다. 매년 이 날 간지장구의 먼 곳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민족 의상을 입고 환락곡산, 접다강변에 모였다. 사람들은 먼저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며 종이돈을 태웠다. 그런 다음 산으로 돌아가 신을 모시고 그들의 가호를 빌었다. 산을 넘어간 후 우리는 텐트를 치고 소풍을 가서 소장극을 보았다. 산가를 부르고, 솥장춤과 현춤을 추고, 기수도 경마와 양궁 경기가 있다. 이 기간 동안 물자 교환 행사와 기타 문화 스포츠 행사도 열린다.
채화절은 남평현 위보 티베트족의 전통 명절이다. 그것은 매년 음력 5 월 5 일에 이틀간 열린다. 전설은 오래 전, 위보 원격 계곡입니다. 사람들은 채집과 사냥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나뭇잎과 수피로 옷을 만든다. 어느 날 연지라는 소녀가 먼 곳에서 왔다. 그녀는 아름답고 착하고 똑똑하다. 그녀는 현지인들에게 농사를 짓고, 천을 짜고, 옷을 꿰매고, 백합을 따서 사람을 대한다. 1 년, 5 월 5 일, 연지는 산에 올라가 꽃을 따다가 니켈 바람에 벼랑에 휘말려 죽었다. 사람들은 매우 슬퍼서, 그들은 이 날 산에 올라가 꽃을 꺾어 그녀를 기념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채화절이 형성되었다.
황룡묘회는 아바 주의 티베트, 창족, 후이, 한족의 전통 명절이다. 1 년에 한 번 여름달력 6 월 15 일 송판현 황룡사에서 열린다. 명절 당일 황룡사와 주변 산비탈 숲에는 각종 특산물들이 줄지어 성대한 물자 교류회가 형성되었다. 노인들은 절에 들어가 분향을 하며 평생 핑안: 젊은이들이 노래하고 춤을 추며 화기애애애하다.
유목민 축제는 아바주 티베트족 유목민의 전통 명절이다. 매년 음력의 다음 달 초에 열리는데, 명절 기간은 보통 일주일이다. 명절을 앞두고 집집마다 해가 질 무렵에 쓰레기를 깨끗이 치우고 서쪽으로 덤벼드는 것은 태양의 불길이 모든 불길한 것을 녹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런 다음 가족은 청주나 요구르트와 같은 명절 음식을 준비한다. 명절 첫날 아침, 부녀들은 상서로운 물을 쟁탈했다. 그런 다음 젖이 든 상서로운 물로 세수하고 손을 씻고 씻은 손으로 백향목을 태우고 수초가 풍요롭고 소와 양이 번창하기를 기도한다. 그런 다음 가족이 둘러앉아 성찬을 먹었다. 명절 3 일 전, 마을 사람들은 춤을 추고, 노래하고, 씨름하고, 각종 오락 활동에 참가하고, 마을에 머물렀다. 사흘 후, 사람들은 집집마다 명절 축하를 하기 시작했다. 매일 밤 사람들은 마을 밖에 모여 모닥불을 피우고 노래하고 춤을 춘다.
러시아 환락절은 티베트족의 전통 명절이다. 목리현에서 유행하다. 이 축제는 매년 음력 12 월 7 일에 있다. 전설에 의하면 고대 목리 지역은 매우 부유하여 티베트와 운남의 8 개 티베트족 지계가 줄곧 이주하여 거주했다고 한다. 정착일은 섣달 그믐날이어서 사람들이 모여 노래하고 춤을 추며 마음껏 즐겼다. 앞으로 매년 이날은 기념행사를 열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고정적인 명절이 될 것이다. 명절 전날 집집마다 풍부한 음식을 준비하느라 바쁘다. 명절날 온 가족이 함께 앉아서 잔을 들어 술을 마셨다. 풍습에 따르면 고양이와 개는 한 끼 배불리 먹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먼저 고기를 먹는다면, 내년에는 비바람이 순조롭게 흐르고 농목업이 풍작을 거두는 것을 예시하고 있다. 저녁。 사람들이 모닥불 더미 옆에 모였다. 네, 민요와 춤을 불러요
꽃구경절은 티베트족의 전통 명절이다. 화절이라고도 합니다. 말콘 지역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매년 음력 6 월에 열리는데, 보통 3 ~ 5 일 동안 지속되며, 어떤 곳은 최장 10 일입니다. 사람들은 음식을 가지고 텐트를 치고 말을 타고 무리를 지어 야외로 나가 산꽃을 감상했다. 그들은 텐트를 치고, 바삭한 기름차를 끓이고, 청배주를 채우고, 먹고 마시며, 꽃을 감상하며 복을 빌었다. 저녁에 모닥불을 피우고 노래하고 춤을 추다. 명절 기간에는 씨름 경마 등의 행사가 있을 것이다. 젊은 남녀가 연애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사수절은 티베트족의 전통 명절이다. 관녕현에서 유행하다. 매년 음력 3 월 초 6 일에 거행한다. 그것의 주요 내용은 비를 기원하고 아이를 위해 기도하는 것이다. 그날 라마는 바찬이 만든 개구리, 뱀, 두꺼비를 데려왔고, 집집마다 한두 명이 함께 갔다. 도랑가에 와서 라마는 경을 읽고, 츠바로 만든 동물을 물에 넣었다. 그들이 돌아왔을 때, 모두들 우비를 입고 소리를 지르며 이미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는 것을 표시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둥근 탑을 숭배하러 갔다. 탑 안에는 칼과 징주전자가 있어 출산을 대표한다. 결혼한 지 오래되어 아이가 없는 여자는 탑신에게 소원을 빌며 아이를 빌었다. 바이타 후에 아이를 낳은 농은 그날 바이타에 가서 약속을 이행할 것이다.
최근 9 개의 티베트 전통 명절. 화절이라고도 합니다. 보흥현에서 유행하다. 그것은 매년 다음 음력 달 9 일에 열린다. 그날 사람들은 산기슭에 모여 등롱을 들고 사자춤을 추며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었다. 밤에 독특한 남녀 씨름 경기를 벌이다 보니 흔히 남자 패배녀가 이기고 웃음소리가 터져 명절 행사를 절정에 이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태양불절은 티베트족의 전통 명절이다. 시간은 지역에 따라 다르며, 보통 티베트력 2 월 상순과 4 월 중순, 6 월에 열린다. 그 때 절은 거대한 천화와 비단불상을 꺼내서 절 부근의 산비탈에 있는 큰 돌 벽에 진열하여 대중이 감상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스님은 경을 읽고, 신도는 경을 경배한다.
경마회 티베트 전통 명절. 홍원현 등지에서 유행하다. 그것은 매년 음력 7 월 초에 하루 동안 열린다. 그 때 현성과 인근 지역의 티베트족 군중은 전통 민족 의상을 입고 사방팔방에서 마장까지 다양한 형태의 경마 활동을 펼칠 것이다. 스피드 팀 경기, 릴레이 경기, 경마 양궁 공연, 경마 기교, 매우 시끌벅적하다. 경마 후에 사람들은 서로 현지 상품을 교환한다.
티베트족이 옥상기를 꽂는 명절 풍습. 설을 쇨 때마다 집집마다 지붕에 소장경이 새겨진 붉은 노랑색 삼색포 깃발을 달았다. 재난을 빌다. 깃발의 높이와 색깔은 각각 다르다. 어떤 것은 흰색 바탕의 붉은 가장자리이고, 어떤 것은 붉은색, 노란색, 검은 줄무늬가 있다. 깃발은 대부분 직사각형이지만 정사각형과 삼각형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깃발을 깃대에 묶고, 다른 사람들은 깃발을 나무 기둥에 묶었다. 어떤 것은 깃발을 꽂고, 어떤 것은 몇 개의 깃발을 꽂는다.
창족의 전통 명절. 소년이라고도 하며, 매년 음력 10 월 1 일에 열린다. 무현 지역에서는 창년의 해를 축하하는 특별한 규칙이 있다. 창년 온 마을 성인은 죽을 수 없고, 그렇지 않으면 설날만 보낼 수 있다.
창족 전통 명절 소왕회. 매년 음력 11 월 초하루 동안 열린다. 이 날, 소를 쉬게 하고 만터우와 보리풀로 먹여라. 어떤 곳에서는 일월만터우를 만들어 나팔에 걸어놓고 자유활동을 해야 한다. 대사는 소왕묘에 가서 분향 종이를 태우고 양 한 마리와 닭 한 마리를 도살하여, 소왕이 역병을 당하지 않도록 보호해 달라고 기도했다.
송절에 나오는 창족 명절 풍습. 주로 천무현 북부에서 유행하고, 창족은 시골집에 산다. 매년 음력 5 월 5 일에 열리는데, 여성만 참가한다.
창족 단오절은 창족의 전통 명절이다. 그것은 매년 음력 5 월 5 일에 열린다. 이날 남녀노소 모두 수컷 황주를 조금 마시고 귀 코에 조금 바르고 문과 창문 앞에 뿌려 모기파리 뱀의 오기가 들어오는 것을 막고 가족을 보호해야 한다. 걸을 수 있는 사람은 모두 가능한 산으로 가서 녹색 이슬을 뿌려 단오절의 이슬이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설을 쇨족 전통 명절을 쫓아가다. 일명 송년회라고도 한다. 시간은 매년 음력 섣달 그믐 날 전날, 그래서 설날보다 하루 일찍, 그래서 부른다. 현재이 관습은 소수의 투지아 사람들 사이에서만 인기가 있습니다.
소수민족의 해 투지아 전통 명절. 유양현 동부에서 유행하다. 현지 토가는 매년 음력 7 월 1 일에 새해를 축하한다. 우리 조상을 기념하기 위해 독특한 명절 풍습이 형성되었다.
설날에 석주현 전통 투지아 명절을 놀다. 일명 채찍 설날, 삼담인월이라고도 한다. 매년 설날을 건립한다.
묘족 농장에서 묘족 전통 명절을 포착하다. 서영과 곡림 지역에서 유행하다. 매년 2 월 13 일과 음력 7 월 3 일에 두 번 열린다. 전설에 의하면 묘장의 기원은 묘족 국민들이 한 번의 봉기 실패 후에 형성된 것이라고 한다. 정부는 그들을 함께 두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댐에서 갈대를 연주한다는 이름으로 서로 비밀리에 연락한 후 점차 고정적인 명절로 발전했다.
묘족 전통 명절과 선물. 서영현 동하에 유행하다. 그것은 매년 음력 2 월 5 일에 열린다. 그 당시 수십 명의 방원 청년 남녀가 있었다. 양측이 모두 좋아하면 허리띠를 약혼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다. 사후에 후회하는 사람은 허리띠를 되찾아 관계를 해제할 수 있다.
마양절은 묘족의 전통 명절이다. Xiushan 카운티 longchi, 돌 제방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매년 음력 4 월 26 일부터 28 일까지 열린다. 그때가 되면 사람들은 돼지를 죽이고 양을 도살하고, 한턱 내고, 선물을 주고, 명절을 성대하게 축하할 것이다.
건추절은 묘족의 전통 명절이다. 수산현에서 전해지다. 매년 입추절을 거행한다. 그 때 사람들은 사방팔방에서 회의장으로 몰려들어 그네 타기, 사자 춤, 용등 타기, 칼계단 오르기 등의 행사에 참가하고 관람할 것이다. 이 축제의 기원에 관해서는 고대에 한 똑똑한 젊은이가 국민을 위해 사랑하는 아가씨를 찾아 한 사람이 휘두르는 그네를 8 명이 휘두르는 그네로 바꿔 먼 사람을 끌어들여 그네를 탔다고 한다. 그네에서 그는 마침내 그가 사랑하는 소녀를 찾았다. 그 후로 매년 가을 사람들이 모여 그네를 탄다. 해가 거듭되면서 가을을 따라잡게 되었다.
묘족 섣달 그믐날 발을 씻는 명절 풍습. 매년 섣달 그믐날 밤, 집집마다 시냇가에 가서 역수로 가는 잎창포를 몇 개 파고, 검은 거품 잎, 복숭아잎을 뜯어 솥에 넣고 저녁에 물 한 주전자를 끓인다. 물이 뜨거워지면 대야에 붓고 발을 씻는다.
명절을 지내는 것은 이족의 전통 명절이다. 너의 음역은 새해의 가무절, 설이나 설날을 뜻한다. 덕창현 등지에서 유행하다. 시간은 섣달 말 정월 초에 명절이 약 10 일 동안 계속되었다. 명절 기간 동안 사람들은 서로 세배를 하며 서로 축복한다.
백마 티베트족의 백마 노래 축제 풍습. 평무현에서 유행하여 매년 청명절을 전후하여 거행한다. 백마 티베트족은 노래와 춤을 잘 추고, 한족 지역은 설날 동안 전통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경제의 발전과 새로운 문화의 도입으로 그들은 자신의 명절을 창조하려는 열망을 가지게 되었다. 관계 부처가 순세에 따라 1982 에서 제 1 회 짝퉁 가요회를 열었다. 그 이후로 일 년에 한 번 거행하는 것이 관례가 되었다.
구리 양룡등이 예술을 공연할 것이다. 일명 용등. 용등이 쓰촨 각지를 풍미하는데, 그중 구리 양룡등이 가장 유명하다. 쓰촨 민간은 줄곧 바이룡의 풍습을 유지하고 있다. 구리 양룡등은 정교한 장정, 생동감 있는 이미지, 아름다운 춤으로 유명하다. 국내외 대형 경제문화 활동에 여러 차례 참가하여 사람들의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