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유람조의 13 개 가문이 무엇인지 누가 압니까?

고대 유람조의 13 개 가문이 무엇인지 누가 압니까?

고대에는 한의사 외에 유람조 등 13 과가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임 씨를 연결하기가 어렵다.

가장 어리석은 사람이나 가장 똑똑한 사람이 연결할 수 있다고합니다/

심리, 마법 등의 문제를 다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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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지금은 많은 비결이 있습니다. 더 이상 사실이 아닙니다.

13 과를 기원합니다.

제유과는 고대 의술의 한 유파이다. 즉 병의 원인을 설명하고 침술이나 약물로 질병을 치료하지 않고 요술 요법이다. 당대 () 는 어의사 () 내에 만트라 금부 () 를 설치했고, 원명 () 시에는 어의사 내에 13 부를 설치하고, 유조 () 는 13 부였다. 나중에 13 가지 소원 방법이 있다고 한다. 호남 주 () 의 많은 마법사들이 이런 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주 () 법이라고도 하는 것은 단순한 화학 마법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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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칙: 남회진-도교, 밀종 불교, 동방신비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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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 수행:' 방사' 수선의 학술사상을 간략하게 소개했다. 신도 수선정단에 관해서는 예로부터' 방사' 와 혼동해 온 것은 큰 오해이다. 진정한' 방사' 수선의 학술사상은 과학과 철학 이론의 근거가 있다. 숭도파의 학술 사상은 완전히 종교 신앙을 기초로 한 것으로, 정신 유령론의 범주에 속한다. 즉 한나라 이후 도교의 중심 사상이 형성되었다. 제사 기도자에 관해서는 3 대 문화 전통의 제사 사상을 앞으로 밀고 다시 위로 밀어야 한다. 황제 주위의 고대인들이 전해 내려온 덕분입니다. 의학적으로 심리치료에 쓰이는 무당은 기원인' 주유코' 를 기원합니다. 경부의 문화 전통에 따르면,' 예기' 중심의 제사 사상까지, 우리는 우리 조상 3 대 이상의 종교 사상과 감정이 세계 각종 민족 문화의 기원처럼 범신론의 사상과 공통 사물에 대한 숭배로 인해 일신론의 종교 권위를 형성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우리 조상들은 세계 각 민족과 같은 문화적 연원을 가지고 있지만 비슷한 종교적 신앙으로 시작했지만 일신론의 노선을 택한 적이 없다. 그들의 가장 큰 특징은 하늘, 신, 사람이 도덕적 선악에서 항상 평등하다는 것이다. 또한 조조정신과 천지신, 산천신에게 제사하는 의식은 호혜적이다. 특히 주대 문화는 3 대 문화사상의 정수를 형성하며 제조를 중심으로 각종 제사 규범을 확립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그래서 우리 선조 부모님의 패는 모두 신이라고 불리며,' 효로 천하를 다스리다' 는 전통문화정신을 확립하는데, 이는 세계 각 민족의 문화와는 크게 다르고 모두 고대 종교사상에서 유래한 것이다. 우리는 다른 문화의 규범을 중국 문화로 함부로 옮겨서는 안 된다. 그것이 바로 우리 문화의 진실한 모습이다.

고대 천지신령의 제사와 산천의 진화로 당요, 우순, 우하 시대에 그들은 선인들의 관념을 계승하여' 봉산 봉수' 를 국가 민족 평화의 정치적 상징으로 삼는 성대한 의식을 이어받았다. 그러나' 선종' 의 진정한 정신은 인문문화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자. 왜요 산하 신은 위대하고 숭고하지만, 인류를 숭배하고, 그들을 숭배하고, 인간의 제왕이 없다면, 그들은 여전히 산강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성인은 어디에서 왔고 영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클릭합니다 "합선" 사상은 중국 고대 문화사상에서 종교관념과 의식에 해당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모두가 그 내면정신을 잊어버린 것은 인문사상의 참뜻을 높이는 것에 불과하다. 당송 이후 유가에 의해 어른군자로 추앙된 성현, 원명 사이의 민간 소설' 봉신연의' 는 모두 이런 정신에서 비롯됐다. 진시황과 한무제가' 선학' 을 가지고 놀기 시작했을 때, 이런 전통적인' 선학 정신' 은 이미 크게 변질되어 완전히 시대에 뒤떨어졌다. 자신들의 황권 야망을 과시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이 기회를 빌어 사방을 순시하며 자신의 오만함을 과시했다. 사실, 그들은 당시 숭배하고 기도하고 있던' 도사' 였으며, 그들의 심리적 약점을 이용하여, 그들은 장생불로로, 도교전설에서 황제의 승룡과 천국에 대한 사치를 실현하기를 바랐다. 따라서, 그들은 역사에 많은 진황과 한무극적인' 폐관선' 이라는 도교도의 정단술을 기록하며, 영혼락의 역할을 충분히 중시하고, 약물을 사용하고, 부적과 부호를 맞추며, 심리적 의지의 통일을 단련하고, 텔레파시의 기능을 트리거하고, 귀신의 마술을 연기하고, 진황과 한을 얻었다 중간에 거짓을 꾸며 자기 주머니를 가득 채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이소옹이 혼을 모집하고, 대환술 등, 그 폐해, 한대 조정의 요술 대안은 당연히 예다. 나중에 역사가들은 이' 도사' 나' 마술사' 의 빚을 모두' 방사' 라는 이름으로 기록하여 진한 이래 진정한' 방사' 에게 불공평한 것 같다. 우리는 여기서 조금 보충하고 싶다. 중국의 문화와 학술사상에서 영혼술, 유심론, 마음의 역할의 원형은 일찍이 춘추전국시대 이전에 널리 유행했다. 공자는' 논어' 만 읽으면 "태산이 방림보다 못하다고?" 라고 말했다. 공자의' 합선' 에 대한 인상을 알 수 있다. 왕은 물었다: "'차라리 올림픽을 찍고 난로는 안 찍는다' 는 게 뭐지?" 아들은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하늘의 죄를 위해서만 기도할 것이 없다. 클릭합니다 장과 문장에서 우리는 고대 숭배자와 부뚜막 신의 습관이 유래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시황은' 관선' 을 매우 중시하고, 한무제는' 관선' 외에 부뚜막 신에게 제사하는 것을 더 좋아한다. 동시에, 그는 프랑스어를 믿으며, 프랑스어는 남을 돕고 운전하는 전통 (이 방법들은 다름) 이며 영혼의 존재를 믿는다. 우리는 보통 다른 사람의 미신을 함부로 비판하지만, 사실 진정으로 가장 미신을 믿는 사람은 어리석은 남녀가 아니다. 사실, 사람이 지식이 많을수록, 그는 더욱 미신을 믿으며, 그는 다른 사람의 미신을 비판한다. 심리적으로 그는 미신의 지경에 처해 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롭고 심층적인 심리학 문제이며, 나중에 토론할 것이다. 그런데 왜 황제부터 노점상까지 미신적인 신화 듣기를 원합니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간의 지식은 우주의 생명의 수수께끼를 풀 수 없기 때문에, 주조파의' 도사' 는 각종 심리적 격차에서 풍파를 일으켜 이용 가치를 창출하고 사람을 놀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우리는 사마천이' 봉선' 에서 한무제가 신화 미신을 믿는다는 것을 인용하여 동서고금이 천편일률적인 연극이라는 것을 충분히 설명한다. 예를 들어, "신이 말했듯이, 사람은 세상에서 받는 것이고, 책의 글자는 서예라고 한다. 그 말: 세속적인 지식도, 오직 하나, 천자의 즐거움도. " 그래서 불후의 무립 장군이 생겼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통치하는 척하고 동쪽으로 출항하여, 그에게 당신에게서 배우라고 부탁하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공의' 신선이 좋은 건물에 산다' 는 말은 큰 건설을 불러일으켰다. 진시황의 이야기 등에 관해서는 진황과 한무는 일류의 총명한 사람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이런 관행과 사상은 일류 어리석은 일이 아닌가? 그것은 매우 총명하기 때문에 이렇게 어리석다. 바보가 아닌 사람은 반드시 그렇게 "총명하다" 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철학에서 또 다른 중요한 주제이니, 여기서는 내가 자세히 말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숭배자들의 생각은 모두 거짓말입니까? 그렇지 않으면, 위에서 언급한 것 외에 진정한 숭도파의 연원은 3 대 이상의 제사정신과는 거리가 멀며, 그 내용은 학술적 연원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학술적 가치를 포함하고 있다. 예를 들어, 제사의 표현은 기도와 소원 (하소연) 으로,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세계 모든 종교가 가지고 있는 의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전 인류의 원시 고대 문화 사상의 기원을 연구하고자 한다면, 도교제사 기도의 기원을 쉽게 놓쳐서는 안 되며, 또한 그것을 인류의 원시 미신으로만 여겨서는 안 된다. 경건한 제사와 기도는 때때로 텔레파시를 일으키기도 하고, 사물에 대한 반응은 하느님의 도움만큼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물론, 이곳의 가끔은 정신의지가 절대적으로 통일되고 극도로 경건한 상황을 뜻한다. 이런 기능과 작용은 인류가 줄곧 풀지 못한 정신기능에 대한 수수께끼, 영혼의 수수께끼, 영혼의 수수께끼, 세 가지 기초지식의 수수께끼이기도 하다. 오래된 요술 소망과 황제 시대에 전해 내려오는' 모든 것이 있다' 는 것은 이 신비한 지식을 기초로 한 것이다. 이후 종교의식으로 발전했지만 그 토대는 정신생활의 정신기능과 영혼과의 관계에서 비롯됐다. 만약 우리가 그 미신의 외투를 벗는다면, 우리는 다른 사람을 속이는 것이 아니라 과학적 정신으로 그것을 연구할 것이다. 인간 문화의 위대한 공헌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만약 사람들이 발명정신의 역할과 신비를 연구하고 영혼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다면, 종교, 철학, 과학의 문명도 그에 따라 새로운 변화가 있을 것이다. 둘째,' 도교도' 가 정신을 통일하고 제사를 지내는 주문은 저속하고 읽을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고대 방언과 고대 민간 비속어를 연구하려면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이것은 충분히 탐구할 수 있다. 그림에 사용된 부적의 부호는 동한 때부터 장도릉의' 오두미도' 이후 파벌이 많고 부적의 도안도 통일되지 않았다. 예를 들어 원명 이후, 천주파의 부적 등이 있다. , 유령이 정말로 복숭아 부적을 그릴 수 있는 것 같은데, 그야말로 장난과도 같다. 하지만 올챙이, 인도 산스크리트어, 중국 상징과의 관계, 그리고 당송 이후 도교가 스스로 글을 만드는 사상과 같은 중국 고대 문자의 다양한 출처를 연구하려면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요컨대, 숭제사도사의 제사, 기도식, 서예, 경경을 그리는 방법, 또는' 방사' 훈련파의 양신론자, 양기론자와 융합해야 효과가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서예에서 주문을 외우는 것은 심신 () 과 정신 () 의 경지에 도달할 수 없고, 신이 정련하는 경지로 정련할 수 없다. 민간에서 말하는 것처럼, "부호를 그릴 수 없고, 오히려 귀신에게 웃음거리가 된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에 따라 진대도사 갈홍은 그의' 포박자' 라는 책에서 좌부 육성의 요점을 언급하며 특히 제련의 중요성을 제시했다. 그래서 기도파의 방법은 여전히' 방사' 의 학술 범위에 속하며, 역사가 유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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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1

비결은 바로 여기 있다.]

이때 이 도시는 한탄할 수밖에 없다.

법 집행자는 각종 특수 기능과 마술을 집행하여 선령, 귀신을 쫓아내고 병을 치료한다. 이 주문들은 치료뿐만 아니라 비밀종교에 의해' 마법' 을 과시하고 대중을 우롱하는 데도 사용된다. 사실, 저자는 베이징 과학 영화 제작소 1983 감독의' 마녀의 사기' 에서 밝혀진 것은 소원 13 법칙에 속한다. 이런' 마술' 은 주로 몇 가지 수법이 있다: 살귀신의 피, 명반수 현자, 차가 먹히고, 기름 튀김, 불, 사발 삼키기 등 작은 마술. 꽃무늬는 많지 않지만, 끊임없이 변화무쌍하다. 예를 들어,' 귀신의 피를 죽이라' 는 수법은 강호야약장수에게 비법으로 추앙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작은 빨간 가운이라고 불리는데, 수십 개의 사기에 쓸 수 있다. 이 돌팔이의 수를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맑은 물 서예 기호

가이드는 새 브러시를 물에 담근 후 노란색 종이에 기호를 그렸는데, 이 기호는 즉시 빨간색으로 변했다.

방법: 여기에 쓰는 노란 종이는 심황 (한약) 물로 염색한 것이다. 맑은 물은 사실 알칼리성 물이다. 강황이 염기를 만나면 혈홍색으로 변한다. 이것이 비밀입니다.

귀신을 죽이고 피를 보다

마법사는 환자의 방에서 향을 피우고 주문을 외웠다. 그는 손에 칼을 들고 공중에서 미친 듯이 춤을 춘다. 그는' 선인이 잡는다' 는 방법으로 환자의 손에서 페스트귀신을 잡아 잘라낸 노란 종이사람에게 던졌다. 그런 다음 그는 칼을 물에 담그고 종이 사람에게 칼을 베었다. 종이인은 즉시 피에 베였다. 만약 귀신이 살해된다면, 질병은 완치될 것이다.

방법: 또는 상단 문, 노란 종이는 심황지, 맑은 물은 잿물이다.

나는 네가 종기를 없앨 수 있기를 바란다.

환자에게 땀띠가 있다. 주술사는 보고 벽에 노란 종이인을 박고 주문을 외우기 시작했다. 그는 환자의 땀띠를 잡고 종이사람에게 던진 다음 물 한 모금을 뿌렸다. 종이인의 일부가 빨갛게 변하기 시작했다. 이때 주술사는 땀띠가 이미 종이인에게 옮겨졌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천으로 연습하고 종이 사람에게 물을 한 모금 뿌리면 붉은 옴이 서서히 가라앉는다. 이때부터 종기가 좋아졌고, 사람의 몸에 종기가 거의 다 나았다고 한다.

방법: 종이를 만드는 사람은 여전히 강황지로 종이를 자르고, 알칼리로 담근 종이를 준비하여 말린 후 작은 조각으로 자른다. 환자의 종기의 위치를 ​​분명히 본 후, 종이인 뒤의 알칼리성 종이 조각을 같은 위치에 못 박았습니다. 처음 뿌린 물은 맑은 물로 강황지와 알칼리성 종이가 서로 적실 때 붉은 빛을 발한다. 두 번째 스프레이는 맑은 물이 아니라 명반수이다. 잿물에 붉게 물든 노란 종이가 명반을 만나면 비용이 바래는 노란색을 만난다.

기공모우

강호가 약을 파는 공연. 기공의 대가' 는 거리에서 한 사람 (아군 혹은 일반 관중) 을 끌어내면서 그 사람이 병이 나서 목숨을 걱정한다고 말했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 기공의 대가는 기공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남자는 진짜라고 믿고 외투를 벗고 등을 드러내고 걸상에 앉는다. 기공의 대가' 는 등에 물 한 모금을 뿌린 뒤 0.5 미터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운을 튕겨 잡는다. 갑자기 남자의 등에 혈반이 나타나 홍조를 일으켰다. 이때' 기공의 대가' 는 바이러스가 이미 방출되어 수건으로 등을 닦았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약을 팔기 시작했다. 병이 있어야 병에 걸리고, 병이 없어야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고, 병이 난 후에 기운을 돋워 정신을 가다듬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 결과 구경꾼들이 잇달아 구매하고,' 기공의 대가' 가 큰돈을 벌었다.

이 방법의 비결은' 기공의 대가' 가 사기꾼의 등에 알칼리성 물을 뿌린 다음 손톱 밑에 강황가루를 몰래 숨기고 힘을 낼 때 사기꾼의 등에 튕기는 것이다. 강황이 알칼리를 만나면 빨갛게 변하고 이런' 땀띠' 를 낸다. 요 몇 년 동안 동남부에는 이런 기만적인 수법이 있었다.

금과 제지술을 팔다

길거리 연예인은 칼로 팔이나 허벅지를 두드린 다음 칼날에 물을 뿌리고 칼로 그어 피구슬이 나타났다. 이때 예술가는 검은색 (또는 다른 색) 종이 한 장을 가져다가 상처에 붙였다. 나중에 그는 종이를 내려 관중에게 보여 달라고 했다. 상처가 하나도 없고 칼자국도 없다. 그러자 연예인들은 이런 금종이를 관객들에게 판매하기 시작했고, 집에서는 필수라고 말했다.

원래 연예인의 팔이나 허벅지에 강황수를 미리 바르고 칼날에 잿물을 뿌려 다리에 베자' 살귀신의 피' 와 같은 혈주가 나타났다. 종이는 미리 명반수에 담가 두었다가 붙이면 붉은색이 바로 사라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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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문헌 2

/Qiong/Zhu you. htm

열세 가지 법칙은 고대 의학의 소망을 해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