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누가 나에게 중국 신화 관련 소설 한 권을 추천할 수 있습니까?

누가 나에게 중국 신화 관련 소설 한 권을 추천할 수 있습니까?

중국 최초의 신화 소설은 진나라 시대의' 산해경' 이다.

《산해경》소개

《산해경》기서

《산해경》은 중화민족의 가장 오래된 기서 중의 하나이다.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산해경' [1] 은 그림을 묘사한 책이다.

유석성은' 홀로산해경 비교' (1) 의 서문에서 "동진 시인 도연명의' 류산해경 13' 과 학자 곽경의' 그림도 소의 모양' 이라고 지적했다. 말 이니셔티브 (2) 도 "산해경" 의 어머니가 그림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고, 그 (또는 그 주요 부분) 는 그림 위문인 책 (먼저 그림 다음에 글이 있음) 이라고 생각한다. 고화가 전해지지 않고 글이 전해지는 것이 바로 우리가 본' 산해경' 이다. " 류종지 (3) 는 "해경의 황당무계함과 신화, 이 책의 특별한 연원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고서에서 독보적이다" 고 썼다. 간단히 말해서, 이 책은 그림을 그린 작품이다. 즉, 우리가 오늘 본' 해경' 은 책 앞에 그림이 있고, 책의 내용은 한 폭의 화면 속 내용을 묘사한 것이다. 산해경' 속 인물은 정적 묘사가 적고, 동적 서술이 많고, 공간 방위가 많고, 시간 과정이 적다는 특징이 있다. 사실, 선인들은 이미 이 점을 알아차렸고, 송대 학자 주가 이 점을 지적한 첫 번째 사람이었다. 그러나 전임자들은 이 점에서 모두 같은 오해를 가지고 있다. 즉,' 산해경' 을 포함한' 산해경' 전체가 그림이 있다는 것이다. 사실,' 산경' 처럼 만상을 포괄하는 자연사 지식을 그릴 수는 없지만, 하물며 많은 동물의 목소리와 습성도 기록하고 있다. 이 내용은 어떻게 그림으로 표현됩니까? 고대에 이런 멀티미디어 기술이 없었다면. 그러나, 해정이 의존하는 화면은 이미 실전되었다. 우리가 오늘 본' 산해경' 에는 삽화가 있어, 천기백괴하고 눈부시다. 다만 후세 사람들이 책 내용에 따라 더한 것은 내가 말한 고화와는 완전히 다르다. ""

둘째,' 산해경' 은 대량의 고대 사료를 보존하였다.

산해경' 은 줄곧 대다수의 사람들이' 황당무계하다' 고 여겼다. 감히' 상서' 의 속박을 깨고 중국 고대사를 염황 황제에게 떠넘긴 역사학자 사마천도' 본기와 산해경' 의 요괴도 감히 말을 하지 못한다' 고 말했다. 이런 관점이 있는 것은' 산해경' 이 그림에서 글자로 쓰는 과정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해외 동경" 에 따르면 "북유공충 두 명, 각각 두 곡이 있다. 하나는 선비 나라의 북쪽에 있다. 산해경' 의 기록 과정에 따르면' 산해경도' 의 군자국 북쪽에 무지개가 하나 있는데, 이는 그곳이 무지개를 자주 본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시 상형문자는 갑골문의 무지개 글자와 비슷해야 했는데, 양쪽 끝에 머리가 달린 무지개의 이미지였다 (곰' 설문해자' 참조). 나중에 고대인들이 산해경도에 근거하여' 산해경' 을 썼을 때, 수백 년이 지났는데, 작가가 반드시 문헌학자일 필요는 없다. 이때 무지개의 무지개 글자는 이미' 공충' 이 되어 무지개를' 공충' 으로 묘사하고, 문자 그대로의' 각각 두 곡' 으로 묘사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그것이 도대체 하늘가의 무지개인지, 아니면 두 머리만 있는 괴물인지 알 수 없게 하고 싶다. 그래서 시마 키안 (Sima Qian) 조차도 말했다: "감히 말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바로' 산해경' 의 소위 황당무계함 때문에, 수천 년 동안 이 책은 정사 기록도 없고 제자도 전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후세에 의해 거의 바뀌지 않고, 이 책의 원시 풍모와 많은 귀중한 고대 자료와 정보를 많이 보존하였다.

셋째,' 산해경' 은 동양의 이족과 관련이 있다.

김영천 (4) 은' 제군과 그 신계 고평' 이라는 글에서 "제군은 중국 고대 신화 중 수수께끼 같은 신이다" 고 지적했다. 그의 사적은 정사에 기록되지 않았고, 다른 학자들도 전해지지 않았다. 다만' 산해경' 중, 특히' 대황' 과' 해내' 두 경전에 기재되어 있다. 그 원류와 맥을 연구하는 것은 분명히 염제 가계에 속하지 않으며, 황제의 가계에도 속하지 않는다. 염황 양대 가계와 병존하는 제 3 세계다. 제군이 오늘날 중국 고대 신들 중의 지위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그러나 제군은 일반적으로 고대 동양 민족의 조상으로 여겨진다. 이런 견해는 일치한다.' 산해경' 에 기재된 제군이 사는 곳과 그의 후손 국가들이 대부분 동쪽에 있기 때문이다.

허 (5) 는 "디준은 산해경 중 가장 두드러진 인물이다. 그에 관한 일은 16 건이 넘는다. (고전에는 전욱황제만 17 건이 넘지만, 그는 구부인의 매장지에 관한 세 가지를 본 적이 있다. 단 15 건밖에 남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한 황제 10 일, 얼굴 4 일, 황제 세 가지, 야오 디 두 가지, 순 디 8 일, 단주, 제강, 티홍 두 가지가 있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황제의 이름이 하나도 없다.). 디준의 이 열여섯 가지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첫째, 그가 모두 알고 있고, 동서남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고대의 거의 모든 중요한 발명품은 그의 후손에서 나온 것이다. 셋째로, 강 을 포함한 많은 부계 가문이 그에게 갈라졌다. 넷째, 태양은 그의 아들이고 달은 그의 딸이다. 그 아래에는' 얼굴 한 장, 개 귀 한 마리, 짐승 한 구, 푸른 뱀 두 마리, 세비시체' 와' 채조' 라는' 하우' 가 있다.

서한 유향 (신) 은' 산해경' (6):' 산해경' 을 쓴 사람, 당우가 나왔을 때 ... 큐슈를 공물로 남겨두고, 다른 물건의 선악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산해경' 을 쓰며 후세 사람들에게 많이 말했다. 청필원' 산해경 신편' 은' 산해경' 이' 우이, 진주' 라고 한다. 그러나 후세 사람들은 \ "산해경 \" 이 한 사람이 쓴 것이 아니라, 주나라, 제나라, 초인이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류종지 (7) 는 "고대인들이 우이' 산해경' 에 대해 말한 것은 믿을 수 없지만 반드시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니다" 고 판단했다. 예로부터 "신은 분류하지 않고 사람은 비족을 숭배하지 않는다." 산해경' 의 일부 사료들, 특히 제군의 신위 사적을 반영하는 인문, 역사, 지리 자료는 백이나 동이백이의 민족에서 나온 것은 큰 잘못이 없어야 한다.

넷째,' 산해경' 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구 (8) 는' 산해경' 이 지금까지 전해져 왔으며, 그 중' 산해경' 이 하나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해경' 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외국 사경과 국내 사경, 다른 하나는' 대황사경' 과' 국내 사경' 이다. 두 그룹의 기록은 대체로 동일하며, 모두 * * * * 한 장의 그림으로 설명한다. 그래서 한 가지 일의 두 가지 기록이라고 할 수 있다. " 현대 연구는이 견해에 동의합니다. 왕녕은' 산해경 구역' 에서 "야사경은 사실 해외 사경의 또 다른 버전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산해경' 고증에서 야동경과 해외 동경은 서로 증명할 수 있다.

다섯째,' 산해경' 에서 지리적 묘사의 순서는 현실과 다르다.

"산해경" 의 순서는 남, 서, 북, 동으로 고대' 원북' 의 풍습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즉, 고대의 산해지도와 현재의 지리지도는 방위에서 다르다. 해외 동경 당곡왕을 예로 들자면, "흑적북흑, 쌀뱀, 붉고 푸르다. 한편, 서해 북부에서는 사람이 검은 머리이고, 쌀을 먹고 뱀을 만들고, 뱀 한 마리가 빨갛다. " 。 하오 이순신 라인은 "어두울 때 치아를 벗어야 한다. 왕 이순신 (Wang yi) 은 추 (Chu ci) 가 영혼의 구름을 부르는 것을 알아 차렸다: "검은 치아, 이빨은 어둡다. 높은 \ "화 이난 가을 훈련 \" 구름: "그 사람 검은 미친, 쌀 토사 를 먹고, 수프 밸리 에 있습니다. "이것은 고대 도서에 치아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클릭합니다 탕곡 아래. 10 일 목욕한 당곡에는 부용화 한 그루가 있는데, 흑조의 북쪽에 있다. 물 속에 살고, 큰 나무가 있고, 9 번은 아랫가지에 살고, 1 호는 윗가지에 산다. "라고 말했습니다

위의 기록은 산해지도에서 흑지주가 지도의 위 (남쪽) 에 있고 탕구가 흑지주 아래 (북쪽) 에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 준다. 이것은' 산해경' 고증에 대한 방향 좌표를 제공한다.

상술한 배경과 원칙에 근거하여, 우리는 루동남용산 시대 (용산 문화 말기 동이부족의 수장인 백이) 의 고고학 자료와 역사 지리 문헌을 연구하여 루동남연해 지역의 인문, 풍경, 산천 지리를 고찰하였다. 우리는' 해외 동경' 이 묘사한 지역이' 상서' 중 이족의 지리적 면모와 하이다이 지역 용산 문화약 왕성의 유형 분포와 잘 어울린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이 다이 지역의 용산 문화약 왕성의 유형과 지역 분포

왕수공 (10) 은' 산둥 용산 문화' 라는 책에서 "약왕성의 유형은 주로 루동남, 산의 남쪽, 몽산 동쪽에 분포한다" 고 지적했다. 이 지역의 지형은 주로 구릉이고, 가운데는 넓은 면적의 계곡 평원이다. 이 유형의 서쪽과 북측은 각각 윤자성형과 벼관장형과 인접해 있으며, 동쪽에서 황해까지, 남계는 해철도 북쪽에 있다. 행정구역에는 임황과 햇빛, 그리고 장쑤 북동쪽 코너의 일부가 포함되어 있다. " "유적지의 분포 특징에 따르면 일조와 린이가 약왕성 유형의 중심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이곳의 지리 환경은 지세가 평평하고 땅이 비옥하며 강이 많아 고대 환경과 지금과는 크게 다르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이곳의 용산 문화 유적지는 매우 밀집되어 있고, 또한 많은 대형 유적지가 있다. "

약왕성 유형은 쌍성 유형이라고도 합니다. 장학해 (1 1) 는' 거지고문화고성' 기사에서 "거지용산 문화는 쌍성 유형에 속한다" 고 지적했다. 이 유형의 범위는 일반적으로 이몽산 동남부, 니산 동쪽, 산둥 남동부 이수강 유역 중심, 북부터 산둥 동부 교주, 노산, 청도, 남부터 장쑤 성 화이베이 동부에 있다. 용산 문화의 주요 지방 유형 중 하나이다. 사용산 정착군 외에도 린이시 동부 이수강 중류, 린이시 서부 이수강 중류, 피현 동북부, 붕하 유역 중류, 이남 동부 이수강 상류, 린이 북부, 신현 남서부, 창산 남반부, 대추장 동남부가 있다. 또한 북부, 고밀도 현 남부, 교주시 남서부, 동부 교주시 북동부, 청도시에도 작은 집단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남방의 임수, 천성, 그리고 그에 인접한 장쑤 느릅나무, 동해, 신의도 2 ~ 3 개의 작은 집단이 있어야 하는데, 총 1 1 개 정착군으로, 산둥 만 450 여 개의 유적지가 산둥 용산 유적지 총수의 3 분의 1 이상을 차지한다.

따라서 왕성 (두 도시) 형 용산 문화의 분포 지역, 남기 장쑤 관운현, 북쪽에서 산둥 청도 동부 연해 지역까지. 이 지역의 규모가 큰 용산 문화 유적지는 약왕성 유적지, 량성 유적지, 단가하 유적지, 동해유 유적지 등 일조 지역에 기본적으로 집중되어 있으며, 링양강 유적지, 단도 유적지 등 대형 대문구 문화 유적지도 있다. 따라서 햇빛 지역은 약왕성 유형의 중점 지역이다.

Shangshu 의 yi 비전

상 슈요전' 에 따르면, Xi 가 햇빛을 목욕하는 당곡 (이곡) 은 이이라는 곳에 있다. \ "naiming 호, 진 ruotian 사람들 의 학습, 태양과 달과 별 같은 달력, 사람들을 가르칩니다. 생명은 서쪽으로 나뉘고, 집은 망하고, 계곡은 망한다. " 공안국 주운: "동이의 땅, 이름은 이순신이다. 클릭합니다

이이는 중국 동부의 청주에 있다. "상공" 은 "바다와 다이 청주: 이순신 이순신 짧은, 웨이, 아들 그 길" 이라고 말했다. 상서. 또한 말했다: "바다, 다이, 다우 모두 쉬 저우입니다. 임신 한 예술, 유 몽의 예술; 오야는 돼지 ... 아카시아 시바 (Huai si) 에 떠 있고 강 (네덜란드) 에 도달한다. 역사적으로 햇빛이 서주에 속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상서》에 의하면. 우공의 말에 따르면, 이 강 유역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서주에 속하지만, 일조 지역은 수하 동쪽에 있어 서주에 속하지 않는 것 같다. 서주 사람들은 역사상 공우의 품일과 허의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만약 햇빛이 서주에 속한다면, 일조의 조상은 아마도 의례가 있어야 하는데, 이것은 분명히 역사 기록과 일치하지 않는다. 역사와 전설에는 햇빛 지역의 품일어쩌면 의리에 대한 기록이 없다.

남송 () 이나 청건륭 () 년 동안 편찬된' 사쿠전서' 의 공우큐슈 (12) 지도에 따르면 일조 지역은 청주에 속한다. 태산, 몽산, 옥산을 경계로, 북에서 청주, 남에서 서주까지 의리를 품고 일조지역을 포함한다.

이미의 북부 경계는 청도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부근의 교주시 삼리강은 한때 좌절의 성도였다. 산둥 문화재고고학연구소 왕수공 씨는' 산둥 용산 문화' 라는 책에서 "산둥 4 개 지리 단위 중 화북 평원과 교래 평원의 지형이 크게 달라졌다" 고 지적했다. 태을산계와 교동구릉만이 기본적으로 원래의 모습을 유지했다. 용산 문화시대에 태을산계는 남북의 두 화이 하천 수계와 길수계에 속하며, 두 유역의 문화적 면모는 매우 다르다. 교동 지역은 예로부터 독자적인 문화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교래 평야는 해양, 강, 호수, 늪으로 교동 지역과 산둥 복지의 문화 교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교동 지역의 용산 문화는 양가로 유형에 속한다. 용산 문화 시절 해양이나 늪지였던 교래 평원에서 루동남과 교동 구릉 지역의 연락이 차단되었다는 얘기다. 약왕성의 유형은 이 () 이고, 양가로 () 의 유형은 그렇습니다. 그래서 청도 일대는 약왕성의 북동쪽 경계가 되었습니다.

이순신의 남계는 장쑤 관운현과 그 주변 지역에 도달할 수 있다. 고고학 결과에 따르면 노동남부의 대모르구 문화와 용산 문화는 연운항시 관운현까지 뻗어 있다. 산해경. "해내경" 에는 "나룻배가 바다에 있는데, 이를 우주라고 한다" 고 기록되어 있다. 하광악 (13) 은 우주 (장쑤 연운항 부근의 운대산, 본명 우주) 가 대부분 우이인이 사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즉, 벽 구석의 남계는 장쑤 관운현에 있다. 이것은 규슈 지도와 일치할 뿐만 아니라 지하 고고학 결과의 지지를 받는다. 이 지역의 문화는 마침 용산 문화약 왕성 유형의 범위다.

해외 동경 각국의 지리관을 고별하다.

(1)' 해외동경' 이 묘사한 지리적 방향은 산둥 동남 연해의 지리적 흐름과 일치한다.

동경 해외':' 동남에서 동북으로 해외로 가는 사람'. 동남에서 동북까지 연해국가를 묘사하였다.

《야동경》 "동해 이외의 그랜드 캐년, 소호의 나라. 무유 황제 전욱이 여기에 있어 거문고를 버리고 갔다. 감산, 감수 초연, 생감원이 있다. " 야동경도 동남에서 동북으로 묘사되기 때문에 소호의 국가 (행정지도) 는 야동경이 묘사한 지역의 총칭으로 이해할 수 있다.

노동남용산 시대 약왕성형 고고학 문화, 남기 장쑤 관운현, 북에서 청도까지 상속이라고 합니다. 이순신의 위치는 바로 동남에서 동북까지 (그림 2 하도) 이므로, 해외 동경의 묘사는 바로 동부 연해 지역의 약왕성 고고학 문화의 분포이다.

② 방국에 기재된 해외 동경과 야동경 중 4 개국이 명확한 역사적 증거를 찾을 수 있다.

1, 사치스러운 시체 국가

해외 동경'' 사치 시체국은 북쪽에 몸, 얼굴, 큰 귀, 청사 두 마리가 있다. 느릅나무의 몸은 성인의 북쪽에 있다. "

《야동경》은 "한 신, 한 사람 얼굴, 한 개 귀, 한 짐승, 두 청사, 이른바 사치 시체" 가 있다.

단우는 단비이고, 단비의 시체는 단비의 사람이다. 장쑤 () 성 느릅현 () 원부주석 정화 () 연운항보 () 기자 왕은 이 관점을 고수했다.

하지만 이 느릅나무는 오늘날의 느릅나무일 수도 있고, 고예주의 느릅나무일 수도 있다. 산해경. 바다 중동경: "배를 건너는 것은 바다에 있다. 하나는 베트남 국가에 있다. " 감유현지 (14) 에 따르면, "감유지 하전은 구이 () 에 속하고, 속민 () 이며, 서주 () 는 주 () 에 속한다. 전국 시대는 연이어 베트남, 제나라, 추의 판도로 돌아왔다. 진 () 은 느릅나무 군 () 을 설치하여 염창성 () 을 관할하며 랑야군 () 에 속한다. 한은 느릅나무, 죽치, 여성현으로 랑야, 동해현에 속한다. 서기 원년, 한평제 류옌 봉사제마궁은 포드후로, 가유현에 나라를 두고 유주 (오늘 연운항시 연운구) 로 옮겼다. 서기 280 년에 서진이 감유현을 회복하였다. 남북조 시대에는 와이인현을 설치했고, 세종은 7 년 (1 167) 을 감유현으로 개칭했다. 이후 원명청부터 민국 초년까지는 변하지 않고, 연이어 회안부 해주와 장쑤 성 서도에 소속되어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해외 동경' 이 진나라가 쓴 것이라면, 시신국은 오늘의 느릅나무에 있다. 이 책이 한대에 쓰여졌다면, 벽사체 국가는 고옥주, 즉 현재의 연운항시 연운구에 있을 것이다.

지하 고고학은 사치스러운 시체의 왕국이 연운구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지역의 고고학 문화는 용산 문화의 등나무 낙락 유적지로 대표된다. 등나무 꽃 낙락 유적지는 연운항 중운사무소 서주조마을 남부, 남운산과 운베산골의 충적평원, 해발 6 ~ 7 미터에 위치해 있다. 지금으로부터 4500-4000 년은 용산 문화 유적지이다. 기초 구덩이, 회색 구덩이, 회색 도랑, 도로, 집, 도랑, 논, 석항 등의 유적이 200 여 군데 발견되었다. 석기 도자기 옥기 탄화미 등 동식물 표본 2000 여 점이 출토되었다.

2. 청추현

해외 동경'' 청추국은 북쪽에 있고, 그 여우는 네 발이 있다. 하나는 조양북에 있다. "

야생동경: 청산과 여우, 구미가 있습니다.

"초급" 권 9 는 "귀장" 을 인용한다. "케이지" 는 "치우는 양수에서 왔고, ... 구나우에 올라가 빈 뽕나무를 베고, 황제는 청추를 죽였다" 고 말했다.

장쑤 () 성 감유현 () 에는 청구진 () 이 있는데, 아마도 청추주 () 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청구진 남거리 연운항 60 킬로미터, 북거리 일조 안동위 80 킬로미터.

육조 때 로리는' 돈 아야코',' 주발인당' 을 주발인당 () 으로 달기 () 를 구미호 () 라고 불렀고, 명대 소설' 심봉방 ()' 은 그의 이론을 충분히 발휘하여 요부 칭호가 되었다. 산해경 남산경: "[청구의 산] 에는 짐승이 있고, 여우처럼, 구미처럼, 소리는 아기처럼 들린다. 사람을 먹을 수 있지만 먹는 사람은 이상하지 않다. 클릭합니다 곽후주:' 구미호'. 청추국은 은인의 시조 왕해의 방국에서 멀지 않기 때문에 청추국은 은상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야 한다.

해외 동경에 따르면 청추 왕국은 조양곡 북쪽 (동북과 서북 포함), 흑적왕국 남쪽 (동남과 서남 포함) 에 위치해 있다.

야동경' 에 따르면 청추왕국은 흑적주와 성산 사이에 위치하며 민국과 영토주에 인접해 있다.

3. 태극국

"해외 동경" "블랙풀 북흑, 쌀뱀, 붉고 푸르다, 옆에 있다. 한편, 서해 북부에서는 사람이 검은 머리이고, 쌀을 먹고 뱀을 만들고, 뱀 한 마리가 빨갛다. " 。 하오 이순신 라인은 "어두울 때 치아를 벗어야 한다. 왕 이순신 (Wang yi) 은 추 (Chu ci) 가 영혼의 구름을 부르는 것을 알아 차렸다: "검은 치아, 이빨은 어둡다. 높은 \ "화 이난 가을 훈련 \" 구름: "그 사람 검은 미친, 쌀 토사 를 먹고, 수프 밸리 에 있습니다. "이것은 고대 도서에 치아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고대인의 지리는 오늘과 다르다. 남쪽은 위, 북쪽은 아래 ('산해경' 순서는 남, 서, 북, 동) 이다. 따라서 "상당곡" 은 당곡 남쪽을 가리킨다.

광야의 동경에는 검은 연못의 나라가 있다. 군주는 검은 연못을 낳고, 성은 장 () 이고, 기장 () 은 네 마리의 새를 만든다. " 제군의 후예는 흑풀이라고 하고, 흑조가 세운 나라는 흑풀이라고 한다.

블랙풀은 라산의 왕지 진, 느릅나무, 안동위, 호산진에 있어야 한다. 증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블랙풀은 군주의 후예 생강의 나라입니다.

(2) 하상 시절 강희의 성은 일조 안동위와 장쑤 느릅나무 사이에 있었다.

좌전'? 은서기년 (15) 공안국은 족보를 인용해 "희, 성 장, 후작" 이라고 말했다. 태평우주' 권 22' 해주' 는 "장계성은 현성 (회인현, 해주, 오늘 느릅나무) 북동쪽 75 리, 평평한 근해, 일주일 남짓" 이라고 말했다. "춘추" 를 누르세요? 소공 19 년' 제씨 공신'' 열전' 은 "신자가 기벽을 만나다" 고 말했다. 느릅나무에서 안동위까지의 거리는 정확히 75 마일이기 때문에 위성은 장계고성이다. 어떤 사람들은 징계 장벽이 감유현계에 있다고 생각한다. 《 고성 춘추-고성 유적지조사 》 (16) 라는 글은 "좌전 () 은 루십구년 (기원전 523 년) 가을, 제고법통수가 신추 () 를 공격했다고 기록한다. Du Zhou: "또한 시, 동중국 해 가유 북동쪽에 Ji cheng"; 루 "Shi chantong 지": "유키 씨, 유안 씨"; "통지" 는 "노루, 두계, 이전 극, 본본이 동해에 있기 때문에 가유현에서도" 라고 실려 있다. "Guangxu" 카운티 "포함: 경계 벽 도시, 즉 기준 도시." 경계 벽 도시, 카운티 북쪽 60 리, 동쪽 바다, 서쪽 산 ",동쪽 바다 서쪽 산의 방향에서, lanshan 머리 남동쪽에 있는 바다의 고 대 도시의 유적은 의심할 여 지 없이 규율입니다." "수경주" 구름: "북동쪽 느릅나무 북부를 헤엄쳐 우희성동북의 바다로 들어간다." 두전' 좌전' 주:' 연 () 연 () 두 곳, 동해 () 느릅현 동북 () 에는 노지 () 연 () 의 도시, 즉 이 도시가 있다. "이 기록들은 길진의 웹사이트가 현 북동부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느릅나무 북쪽 60-75 리의 지평선은 느릅나무 왕지, 안동위 일대에서 멀지 않다. 상말주 초, 개국도성은 관관에서 수광 남부의 길태촌으로 이전했다. 옛 도호예는 여전히 희국에 속하고, 봄과 가을에는 신국에 속한다.

(3) 고대 장벽국 강성은 염제강이 아니라 제군강, 원주민 강입니다.

강성은 염제 후예라는 기록이 늦게 등장해 당대 (17) 와 동치의' 원과 씨지'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됐다. 일족 소개-송대는 나라를 성으로 한다 (18). 서주 초년 염제의 후예가 허국 (오늘 산둥 수광길태현) 에 봉쇄되었다고 전해진다. 춘추시대에는 제나라가 봉되었다.

천하가 아주 괜찮은 소설 사이트라니 가질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