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규슈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규슈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규슈는 정말 보기만 해도 피가 끓는 단어다. 우선 규슈는 중국의 전통문화와 중국의 역사를 바탕으로 탄생한 환상의 세계입니다. 저자들이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함께 개선할 수 있도록.

규슈 왕조: 서(xian) - 조(chao) - 본(ben) - 음(yin) - 시(xie) - 성(sheng) - 단(duan) - 정(zhi) - 신(신).

1. 역사적 자료가 부족하고 역사적 자료가 부족하여 서안 왕조는 약 350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우리 하왕조와 다소 유사하며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하왕조의 존재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2. 조나라는 약 540년 동안 지속되었으며 규슈 역사의 시작이었습니다. 조고제는 전체 영토를 9개 주로 나누었기 때문에 세계를 '9개 주'라고 불렀습니다. 조나라 말기 운왕운하의 발굴로 인한 바닷물의 침입으로 원래 연결되어 있던 규슈대륙은 내해를 경계로 동대륙, 서대륙, 북대륙으로 나누어졌다. "Jiuzhou Zhuyan Ji"와 "Jiuzhou Qingheng Biography"의 이야기는 조나라 초기에 일어났습니다. 나는 아직 잔안의 책을 읽지 못했지만, 『주연기』에 언급된 조고황제의 큐슈 분단은 큐슈의 역사가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이는 매우 큰 의미를 지닌다. 중국 역사와 마찬가지로 다유는 홍수를 통제하면서 세계를 9개 주로 나누었습니다.

3. 벤, 약 400년 동안 지속됐다.

4. 음(陰)은 약 770년 동안 지속되었다. 은나라 황제의 성은 백(白)이고, 시조는 은의 첫 번째 황제인 백인(즉, 강위제)이다. 『규슈? 백조신거북』의 이야기는 은나라 중후기에 일어났고, 『규슈? 표묘여』, 『규슈? 여행자』, 『구주? 우전설』 등의 이야기는 은나라 말기에 일어났다. 왕조. 전설적인 『규슈푸라나』는 풍암백청위와 그의 철마차 소진심, 기양, 리링신, 예정순이 북대륙의 야만인들을 사냥하는 두 번의 북방 원정 이야기로, 한때 구주연대기에 연재된 바 있다. 사자 이빨 두루마리의 형태. 첫 번째 시즌은 절판되었으며 특정 보물의 가격은 상당히 비쌉니다. 강남은 글이 끝나지 않았다...

5. 약 120년 동안 지속된 시에. Xie 왕조의 황제는 Ji라는 성을 갖고 있으며, 창립 황제는 Yulie Ji Ye 왕이었습니다. Xiemo에서 전설적인 "Jiuzhou·捭阖录"이 일어났습니다. 아직도 강남에는 큰 구덩이가 있다...

6. 약 300년 동안 지속된 셩. 성황제의 성 역시 기씨이고, 시조는 기예의 후손인 기윤열(지예가 동생 기창예에게 왕위를 물려주었기 때문에 사왕위는 창예씨에게 물려받았기 때문) , Ji Yunlie, Ji Ye 그룹이 왕위를 되찾았으므로 Sheng을 "Hou Xie"라고도 불렀습니다. 이는 중국 역사상 북송 왕조와 남송 왕조의 왕위 계승 방식과 동일합니다. . 이 왕조의 관련 작품으로는 "규슈? 수오헤 산"이 있습니다.

7. 두안(Duan), 약 300년 동안 지속됨. 단왕조의 성은 목운(穆雲)이고, 시종은 단태조 목운(端峰) 웅장(吉江)이다. "Sea Shepherd Cloud"의 이야기는 두안모에서 진행됩니다.

8. 600년 넘게 지속된 정(鄭). 정(鄭)나라의 황제의 성(姓)은 초(楚)이고, 시조 황제는 초경(趙景)이다. '큐슈 후즈 부인'과 '큐슈 발레르'의 이야기는 캠페인 중반과 후반에 일어났다. 샤오루쉐의 '규슈의 후주부인'이 아주 좋다고 들었는데, 주로 상어 이야기를 다룬다. 상어는 "Sou Shen Ji"와 "Shan Hai Jing"에 기록되어 있지만 모두 이상한 것에 대한 신화입니다. 상어에 대해 들었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난 것은 궈 모뤄(Guo Moruo)의 시, “바닷가에 상어가 있어 구슬처럼 달을 바라보고 있을까 두렵다”였습니다.

9. 다사다난한 '규슈?트레킹'에서 신이 언급된 것으로 보이지만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규슈의 역사는 주로 인류, 오랑캐 종족, 쿠아푸 종족, 상어, 헬라 종족, 메이링 종족 등 여섯 지능 종족의 역사를 담고 있다.

규슈에 대한 지식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 Sea Shepherd Cloud'와 단편 소설.

규슈의 유명한 작품 중에는 이 두 권의 책이 자리잡고 있다. 이 두 권의 책을 이야기할 때 우리는 강남(Jiangnan)과 진허(Jinhe)에 대해서만 이야기해야 하며 작품에 대해서만 이야기해야 합니다.

먼저 진허자이(Jin Hezai)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이 책은 '오공전설'에서 유래했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이 책 『오공전설』은 『서유기』 속 인물들에게 현대인의 삶의 가치관과 정신적 감동을 불어넣는다. 이는 더 이상 당스님의 불경에 나오는 친숙한 이야기가 아니라 삶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책을 요약하기 위해 '생명'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다소 밋밋하고 피상적이지만, 이 책의 본질을 이보다 더 화려하고 아름다운 단어로 표현할 수 있을까요?

진은 '오공전'에서 "나는 이 하늘을 원한다. 더 이상 눈을 가릴 수 없다. 나는 이 땅을 원한다. 더 이상 내 마음을 묻을 수 없다. 모든 생명체를 원한다"고 말했다. 내 뜻을 이해하려면 모든 부처님이 허공으로 사라져 버리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우리 마음속에 있는 본래의 손오공이 아니겠습니까? 빨리 음란하고 불법적입니다. 손오공은 누구인가? 손오공 손오공 손오공 손오공 화과산 워터커튼 동굴의 손오공! 하늘만큼 오래 살고, 땅만큼 오래 살라. 손오공은 이런거 아냐? 이런 손오공은 좋지 않은 걸까요?

어렸을 때 TV에서 친구들을 모아서 보던 시절이 아직도 기억나요. 그때의 여유로운 시간이 아직도 그리워요. .

천 사람의 눈에는 천 개의 마을이 있고, 천 사람의 눈에는 Sun Wukong도 마찬가지입니다. 때때로 우리는 죽은 원숭이가 왜 우리 마음 속에 그렇게 깊은 인상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나중에 NetEase Cloud에서 Dai Quan이 부른 "Wukong"의 댓글에서 그 답을 찾았습니다. "미국에는 슈퍼맨, 배트맨, 스파이더맨, 판타스틱 4 등 수많은 마블 영웅이 있지만 수백 년 동안 우리의 영웅은 단 한 명, 손오공뿐이었습니다."

작가 Shuxia Yehu는 화면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세 명의 Sun Wukong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중 하나는 가장 아름답고 고전적이지만 불행하게도 너무 길들여진 여섯 살 소년입니다. 다섯 손가락 산 아래의 막간은 원숭이 왕의 무질서함과 고통을 보여줍니다. 하나는 가장 파괴적이고 반 전통적이지만 너무 감상적인 것 같고 그렇지 않은 원숭이 왕의 사랑입니다. 다른 하나는 가장 폭력적이고 무질서하며 가장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황보입니다. 이것은 원숭이가 우리에게 남긴 다각적인 이미지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모든 사람은 Sun Wukong을 다르게 이해합니다.

솔직히 <오공>을 처음 보고 마음이 무거웠는데, 진이 무슨 말을 하려는지 전혀 알 수 없었다. 손오공과 진찬을 만들기 위해 함정을 마련하는데... 아들이 항복했고, 이어진 이야기도 있었다. 이 책에는 두 개의 타임라인이 있는데, 하나는 500년 전이고 다른 하나는 500년 후인데, 서로 엇갈려 매우 극적인 환생을 이룬다. 처음 연락을 받았을 때 나는 혼란스러워서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하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손오공이 끊임없이 자신을 탐구하는 모습은 마치 우리 자신을 반성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떤 책이든 평가가 엇갈릴 수 밖에 없습니다. '오공전설'이 '서유기'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결국 『서유기』는 4대 고전 중 하나인데, 봉건적 의미가 담겨 있기는 하지만 백성들에게 복종하고, 소란을 일으키지 말고, 통치자에게 거역하지 말라고 경고하고 있다. 천상에 반역한 손대성 같은 세력도 500년 동안 탄압을 받았지만, 그 시대에 있어서 오승근의 상상력은 매우 풍부했다. 게다가 현대를 사는 우리는 한문으로는 그런 표현을 쓸 수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오공의 전설"이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책의 무엇이 좋은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좋은가요? 이유를 알 수 없습니다. 아무도 나쁘다고 하지 않으니까 좋다고 하니까 그것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이는 중국인의 뼈 속에 있는 좋은 일이라 <오공전설>은 많은 호평을 받았다. 사실 그냥 소설일 뿐인데, 그걸 두고 계속해서 논쟁하고 토론하는 게 정말 재미있나요? 오늘날의 홍저택의 발전도 마찬가지다. 『홍저택의 꿈』 한 권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을 먹일 수 있는지 보라. 이것은 작가의 원래 의도와는 정말 어긋난다.

이후 진희가 재출판을 했을 때 “처음 썼을 때는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몰랐다. 5년 뒤에는 안다고 생각했는데 도저히 말을 못 하겠다”고 말했다. 그 때 느꼈던 기분을 더 오래 되찾아주세요." 작품을 보기 위해서는 작품을 완전히 이해할 필요는 없지만, 감상할 때 필요한 부분만 이해하면 된다.

다시 규슈의 전설로 돌아가서 지금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이야기해보자.

'바다 위의 무윤 이야기'는 규슈에 새로운 시대, 즉 단왕조를 연다. 단왕조에 관한 모든 후속 작품은 그 설명에 의존하여 설정을 다듬고 연대기를 설계한 다음 기록했습니다.

이 책의 제목은 수빙이 쓴 '남자는 항상 여자가 이해할 수 없는 세상, 가족, 영광 등을 위해 싸운다. 세상에서 아무리 많은 영웅이 있어도 결국 승자는 단 한 명뿐이지만, 노란 모래 아래에는 언제나 서로를 껴안는 뼈가 있을 것이다. 과거의 영광과 경박함”

단왕조의 역사적 요인으로 인해 무운씨(화봉류운)와 무루씨(기린) 사이의 불만과 원한이 대부분이었다. 타펑)과 이른바 '풍림시대'라 불리는 법정의 소란.

'바다 위의 구름을 잡는 이야기'에서 그가 묘사하는 웅장한 장면과 깊은 사랑은 때로는 감동과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나는 외롭고 차갑고 오만한 Mu Ruhanjiang, 불굴의 Shuo Fenghe Ye, 불굴의 Su Yuning, 감히 사랑하고 미워하는 Feng Tingchang, 항상 슬픔으로 가득 찬 절세의 아름다움 Panxi와 같은 독특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다정한 무윤성.

청년 무운셩은 천치성 성벽 밑에 앉아 도시 강가의 버드나무 가지를 지키고 햇빛을 끈으로 뽑아내는 것을 좋아한다. 나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은 그가 몇 달 동안 궁궐에서 지내는 것을 주저하지 않고 마음속의 소녀의 모습을 도화지에 그려냈다는 점이다. 또 다른 주인공인 무루한장(Mu Ruhanjiang)도 천치성 아래서 '바람 위를 걷는 기린(Qilin Walking on the Wind)' 깃발을 들고 한 사람과 한 마리의 말이 세상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16개 노선의 왕자들은 모두 곁눈질을 했고, 그의 천막에 있던 장군들은 모두 무적이었고, 한 명씩 그에게 살해당했다. 그들은 대군주의 스타일과 지도자를 따르는 용기를 보여주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표묘루'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강남과의 첫 만남은 드래곤 클랜에서 시작되었는데, 그것도 나이 때문이었습니다. 장난의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대부분 비겁하고 무능하며 약자인 것처럼 보이지만 운명의 총애를 받고 주변의 모든 사람을 보호하려는 이상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중학생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는...아하하하하하하. 『광명제?예화』, 『용족』, 『구주표묘로』를 보면 강남대학교는 문학사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갖고 있었다.

예를 들어 "광명 황제? 예화"에서 인용 된 "진애를 회상하다"와 "임강 불멸"이라는시는 소산시를 좋아하는 예퉁도 인용합니다. "드래곤"은 중국 역사 백제 공손수, 일본 신화 아마테라스, 츠쿠요미, 스사노오, 북유럽 신화 오딘, 신들의 황혼을 언급하지만 모두 말도 안 됩니다.

『표묘로』 전문을 보면 저자 강남이 한나라 월복에서 가져온 연잎밭, 여인의 치마 등 중국 문화에 대한 풍부하고 폭넓은 지식을 갖고 있음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당나라의 역사적 사실에서 따온 연회와 중국의 전통연애 예절, 전통 명절 풍속, 왕자와 왕의 싸움, 한족과 북방 유목민의 싸움, 고분에 칼을 묻는 장면 등이 모두 담겨 있다. 중국 역사에서 가장 쉽게 쓸 수 있는 공통 주제는 책을 읽으면 모든 것이 친숙하게 느껴집니다.

그 중에는 허구의 『위열기』, 『대왕전』, 『항공월전』도 『역사기』의 문체로 쓰여져 있으며, '역사기록' 형식으로 쓴 기사도 있는데, 그 단편소설도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초창기에 황제가 왕좌를 잃고 상황이 바뀌었다.

강한 가치는 장점이지만 인간의 생명을 경멸하며 세 발의 칼에 의지해 세상을 정복한다. 늙고 약한 자들은 살아남고 싶어하다가 결국 혼돈에 빠지고 광야에서 피를 흘리며 나눕니다. 시든 뼈.

그때 하늘과 땅은 용광로 같았고, 만물은 땔감 같았고, 그 속에 피와 눈물이 튀겨졌다.

그러므로 영웅들은 세상에 대한 애도의 노래를 갖고 그 힘을 키워 폭풍을 쓸어버리고 남북 왕조를 세우고 천하의 손잡이를 잡는다.

또 하나는 대세신무 6년, 우열왕이 태청각 높은 곳에 앉아 연회를 하고 있었는데, '사초팔기둥국' 중 하나인 태부시에에게 말했다는 것이다. , 과거의 이야기.

황제는 잔을 들고 먼 곳을 바라보며 “이 광활한 세상에 창예의 것이 아닌 나만의 것이 있을 수 있다는 걸 내 생애 처음으로 알았다. 밤에 나는 잠도 오지 않았다. 해가 떴을 때 나는 내 동생의 중위가 되고 싶지 않았다. 하늘에서는 꼭 나한테만 관심이 있는 건 아닐 텐데, 이 세상에서 나에게 속한 것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싶다.”

타이푸는 고민했다. , 쓴웃음을 지으며 말했습니다. "이 말이 전해질 수 있습니까?"

황제가 웃으며 "태후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태후 "고작 여덟 글자면 됩니다. 존경할 만한 굉장하고, 가증스럽고, 무서운 것입니다."

Yu Lie 왕은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저한테서 청시로 전해 주세요."

Taifu Xie가 세상을 떠났을 때 이 녹취록이 공개되었습니다. 역사가는 "Yu Lie 황제의 일상 생활에 관한 메모"를 기록했습니다.

당시에는 경덕제(景德帝) 황제가 집권하고 있었다. 원고를 읽은 후 황제는 분노하여 3개월 만에 17명의 역사가를 참수했습니다. 그러나 18대 창시(長帝)는 여전히 이 구절을 『위열제의 일상생활기』에 포함시켰다.

"나를 사랑하면 죽음이 두렵지 않나요?" 경덕왕이 창시에게 물었다.

"역사가들은 진실을 취하고 진실을 기록할 뿐입니다"라고 창시는 "선제와 폐하께서는 형제이다. 선제께서 어떤 분이신지 폐하께서 신하들보다 더 잘 아신다"고 말했다. 이 구절의 의미는 폐하께서 마음속의 진실을 아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역사가들은 대대로 글을 쓰거나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내 손을 바꾸지 않으면 폐하께서 나를 죽이실 것입니다.”

경덕제는 오랫동안 침묵하고 칼처럼 손을 뻗어 역사가의 목을 쳤습니다. 그리고 손을 등뒤로 두고 떠났습니다. 이 마지막 구절은 Yulie 왕의 다른 사본과 함께 인쇄되어 고대 거울 궁전의 책장에 공개적으로 전시되었습니다.

"그의 남은 힘은 너무나 강력합니다!" 수년 후 경덕 황제는 ​​역사가에게 "네 말이 틀리지 않다. 그가 특별히 나에게 이런 말을 남겼다. 그는 아주 어릴 때부터 이렇다"고 말했다. , 화를 내고 포기할 생각이 없지만 그런 사람이 결국 세상을 지배할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그의 눈에는 외로움이 담겨 있다.

역사가를 죽이는 부분이 친숙해 보이죠? 우리가 초등학교 때 배운 '최주 국왕살해'와 비슷한가요?

또한 <표묘여1광야>에서는 청양족과 하당왕국이 동맹을 맺을 때, 동대륙의 법칙에 따라 서로 양성자를 보내야 했던 걸까요. 역사상 봄전쟁의 왕자들 간의 전쟁과 같은가? 청양족의 둘째 아들 루푸(魯富)와 넷째 아들 루허(魯趙)가 양성자 사건으로 갈등을 겪자, 루푸는 “네 칼은 날카롭지만 내 검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삼국지' 로맨스'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Dong Zhuo가 권력을 잡았을 때 그는 젊은 황제 Liu Bian을 폐위시키고 그를 Hongnong 왕 (한 왕조 Xian 황제) Liu Xie로 대체하기를 원했습니다 (Ding Yuan이 죽고 Lu Zhi를 제외하고는). 강등되었습니다.) Yuan Shao와 Yuan Benchu만이 법원에 문제를 일으킨 것에 대해 화를 내지 않고 그를 상대로 조치를 취했습니다. 동탁이 화를 내며 칼을 뽑자 원소도 칼을 뽑아 그에게 말했다. “당신의 칼은 날카롭지만 내 칼은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Yuan Shao의 후속 전략적 실수에도 불구하고 이때 그의 용기도 매우 뛰어났습니다. 이것은 젊음의 정신이고 밝은 옷을 입은 화난 말입니다.

내가 '표묘루'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비겁해 보이지만 주위의 모든 사람을 보호하고 싶어하는 맑은 눈의 소년 루귀첸? 그는 "한때 청양과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겠다고 맹세했는데 내가 틀렸다. 너무 오만했다. 사실 내 능력으로는 이만큼의 사람들만 지킬 수 있다. 그들이 모두 나를 떠났다는 게 안타깝다"고 말했다. 하나씩."

"나의 Zhaowu 이상은 7년 전 Fire Plains에서 끝났습니다." 사람들을 애틋하면서도 슬프게 만듭니다.

두 번째로 좋아하는 사람은 '소월모우'의 황실 장군인 시옌으로, 한때 매력적인 소순칭과 사랑에 빠져 남화이에 정착했다. 그녀는 그 난화이(Nanhuai)시에 10년 동안 살았고 10년 동안 그녀를 보호했습니다. 그러나 이 사람은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슬픔과 기쁨 속에 늘 눈물이 없다. 세상의 머리카락은 희고, 칼의 쓸개는 회색이다."

지하궁에는 시옌은 돌아서서 여자를 바라보았다. 불바다는 그녀를 끌어낼 수 있었지만, 불길도, 무너진 홀도 두렵지 않았지만, 여자가 자신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음을 느꼈다. 손이 닿지 않을 만큼 멀리 떨어져 있다.

> 수명이 백년이라면 누구든지 죽는 것은 마땅합니다.

인생에서는 술에 취해 궁궐에 달을 비추도록 해야 합니다.

나는 모든 연령대의 영웅들이 칼을 뽑고 철제 피리를 큰 소리로 연주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수천년의 붉은 눈물, 찌르는 용의 피와 붉은 색을 본 적이 없습니다. "

"이생에 세 가지 미움이 있으니 규슈를 평정할 수 있는 강위왕조에 태어났으면 좋겠다. 풍암왕조에서는 북방의 오랑캐를 물리칠 수 있다. 영주에서 태어나지 않았다면 , 바람에 날개를 치며 눈처럼 하얀 옷을 입은 수천 명의 미녀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어려운시기에 나는 Li Guo를 잘라낼 것입니다. "Gong Ying Wuyi의 머리에 비해 다른 것들은 명성을 얻을 가치가 없습니다." Xi Yan이 Ji Ye에게 말했습니다.

"갑자기 문득 당신의 뒷모습이 너무 익숙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면 약속이 있을 때마다 항상 당신의 뒷모습을 바라보고 있다"고 시옌은 고개를 저으며 웃었다. 너의 뒷모습을 보고 싶다.” 소순칭이 몰래 자신의 뒷모습을 한 번 쳐다봤다는 걸 알았을까…

“너 같은 사람은 어디든 외로운 영혼 같아야 한다고 했잖아. , 우연히 새장에 들어간 것뿐입니다. "Xi Yan은 조용히 한숨을 쉬며 아무렇지도 않게 줄을 조정했습니다. "사실 모두 우연히 새장에 들어가서 감히 나가지 못했습니다 ..."

"예, 더 그런데 10년이 지나도 그리워지는 게 없어요.”

“지금부터 이 도시에 없을 때마다 그런 생각이 든다. , 내가 심은 꽃이 계속 자랄까요... 아니면 도려질까요?" Xi Yan은 가볍게 말했습니다. "나는 이전에 많은 도시를 여행했지만, 당신이 살고 있다면 파괴될까 봐 항상 머물기를 꺼렸습니다. 오래 가면 절대 떠날 수 없는 곳인데 남화이에 가면... 떠날 수 없어서 수년 동안 그곳에 머물며 이곳의 거리와 골목을 방문하고 꽃을 심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여기 서서...쓸데없는 소리 하는 늙은이처럼 말을 하고 있다." 그는 고개를 숙이고 웃으며 자신을 비웃는 듯 고개를 저었다.

"아무도 듣지 않는데 왜 연주하고 싶어하겠습니까?" 그는 부드럽게 미소를 지으며 하프를 떨어뜨리고 일어서서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고 폭우 속으로 걸어갔습니다.

이렇게 다정한 시 주석을 내가 어찌 좋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Ji Ye의 프로토타입 중 하나는 Zhao Kuangyin입니다. 제가 잘 몰랐을 수도 있습니다. 지예는 막강한 왕 잉무이를 만났을 때 "왕을 만나 세상이 얼마나 큰지 깨달았다"고 말하며 아술레와 평생 동맹을 맺고 왕이 되기 위한 길에 나섰다. 하지만 지예가 황제가 된 후에도 그 검은 눈 속에 내가 본 것은 여전히 ​​사라지지 않는 외로움이었다.

70년 동안 물가에서 종소리를 들으며 내 인생은 끝났다.

난화이가 같은 난화이인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꽃을 훔치고, 발판에서 뛰어내리고, 당신과 데이트를 하던 사람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슬픔과 기쁨 속에 늘 눈물이 없는 이유는 바로 이 때문이다. 세상의 머리카락이 하얗게 되고, 칼의 담낭이 회색으로 변하는 것이다.

꽃이 모두 지고 나면 먹구름도 걷혀진다.

바람이 휘몰아치고 말이 달리고, 거친 태양이 파도를 쫓는다.

영웅의 길은 피를 흘리지만, 큰 성취를 이룬 뒤에는 뼈가 시들어 버립니다.

각성꽃은 그대로, 철갑옷은 그대로!

아직 갑옷이 남아있습니다!

아직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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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6.3

유푸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