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마지막 아름다움이 황량해졌나요? -응? -응? -응? -응? -응? -응? -응? --"눈 나라" 를 읽는 느낌

마지막 아름다움이 황량해졌나요? -응? -응? -응? -응? -응? -응? -응? --"눈 나라" 를 읽는 느낌

망망설국, 백산백연, 고요함만 있다. 현실의 모든 것은 허무맹랑한 환각으로, 마치 날으는 눈과도 같다.

모든 노력은 마음을 사로잡는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지만, 아름답고 감동적일수록, 허무맹랑하고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조랑말의 사랑에 대한 집착 추구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정상적인 생활을 생각했다. 또는 잎은 남자를 돌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아니면 섬마을의 생명탐구에 대한 사고는 모두' 헛된' 허무주의를 드러내지만, 자연경관의 묘사와 인물의 감정 사이의 상호 반사를 통해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감탄하게 한다.

섬촌은 현실, 인생, 존재에 대해 모두 자신의 이해와 사고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항상 방관자로 자신의 삶을 바라보고, 세상의 허무함을 바라본다. 그는 정당한 직업이 없어 조상의 유산으로 한가한 생활을 하고 있다. 서양 무용의 학습에 대해 그가 말한 바와 같이, "그는 무용수의 유연한 신체가 연기하는 무용예술이 아니라 서양 글과 사진을 바탕으로 한 판타지 무용을 감상하고 있다. 마치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여자에게 미련을 둔 것 같다" 고 말했다. (예, 당월매가' 설국' 남해출판사, 29 면 2020.3) 허무와 환상에 대한 중독을 표현했다. 섬마을은 설국에 와서 자연에 대한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되찾으려 하였으나, 문장 (WHO) 가 말했듯이, "고진간으로 산을 오르는 것은 전형적인 헛수고" 였다. (예, 당열메이 번역' 설국' 남해출판회사 2020.3 135 면) 자신에 대한 고마움도 무의미하고 쓸데 없는 느낌이다. 아름다운 나방과 추충의 죽음에 직면하여, 섬촌에서 생명의 존재는 원래 일종의 아름다운 헛수고였다. 이런 죽음 전의 발버둥은 불필요하고, 모든 것이 무의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섬마을의 허무한 생활보다 새끼가 현실에 더 가깝고 먼지로 변해도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그녀는 일기를 쓰고, 노트를 읽고, 피아노 기술을 연마함으로써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생활 태도를 유지하고, 생활과 미래에 대해 여전히 희망과 동경을 품고 있다. 문장 중에 새끼의 태도를 보여 주는 말이 있다. \ "나는 열심히 생각하고, 여전히 알아낼 수 없다, 심지어 나 자신도 이해하지 못한다. 너무 무섭다. 한동안 잠을 못 잤는데 외식을 했으면 좋겠어요. 나는 여러 가지 꿈을 꾸었다. 밥도 못 먹어요. 더운 날, 나는 돗자리에 바늘을 찔러 찌르고, 찌르고, 당기고, 찌르고, 끝이 없다. " (예, 당열메이 번역' 설국' 남해출판회사, 76 면 2020.3) 그녀는 술에 취하는 것을 원하지 않고 자신의 포부와 추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섬촌에서 볼 때, 새끼가 필기를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외진 산촌에서 부지런히 피아노를 연습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죽어가는 사람을 구제하는 것은 무의미하다. 새끼의 생명은 헛수고라고 할 수도 있고, 미래에 대한 애도라고 할 수도 있다. 결국, 나뭇잎의 죽음은 조랑말의 생활을 무의미하게 만들었다.

나뭇잎의 생존은 새끼와 약혼 있는 남자를 돌보고 있다. 그가 죽은 후에야 그녀는 결국 도쿄에 가서 도촌과 간호를 배우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그녀의 새로운 생활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지만, 그녀는 화재로 죽었다. 나뭇잎이 죽을 때, 마치 또 다른 허황된 세상에서 다시 태어나는 것처럼, 이런 허무맹랑한 사상이 설국에 얼어붙게 한다.

그러나 얼어붙은 눈나라에 있는 것은 생존이 모든 것이 헛수고이고 사랑도 허무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섬마을은 항상 열정적인 조랑말과 슬픈 나뭇잎을 좋아했다. 폴을 처음 만났을 때, 나는 "여자들이 주는 인상이 놀라울 정도로 깨끗해서 발가락이 깨끗할 것 같다" 고 생각했다. (예, 당월매가' 설국' 남해출판회사, 2020.3.22) 이곳의' 결벽증' 은 섬마을의 정신동경이지만 세속적인 정욕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그는 자신을 조랑말에 바치지 않았다. 새끼는 비록 그를 사랑하지만, 공허감이 있어, 늘 그녀의 사랑을 헛되이 일종의 아름다움으로 여긴다. 반면에 그는 나뭇잎의 아름다움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다. "왜 섬 마을이 이 여관의 나뭇잎을 생각하면 조랑말을 찾는 것을 좀 자제하는지 모르겠다." 새끼는 비록 그를 사랑하지만, 공허감이 있어, 늘 그녀의 사랑을 헛되이 일종의 아름다움으로 여긴다. "(예, 당열메이 번역' 설국' 남해출판회사, 2020.3 면 157) 허무맹랑한 감정분쟁에서 섬마을은 나뭇잎의 정신미에 빠졌지만 새끼와의 육체관계를 끊을 수 없어 삶의 허무감을 벗어나지 못했다 결국, 활활 타오르는 불 속에서 나뭇잎은 은하수처럼 떨어지고, 섬마을과 새끼와 나뭇잎의 연정을 끝내고, 모든 사랑과 미움은 허무로 변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새끼와 잎은 사회 밑바닥에 사는 비천한 사람일 뿐이지만, 행복한 삶에 대한 동경과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기대도 있고, 사랑의 허무함도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마자와 도촌의 사랑은 세 번의 만남 이후 점차 승화되었다. 섬촌에 아내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들의 사랑은 결국 결실이 없다. 그들은 여전히 아득한 사랑을 동경하며 일 년에 한 번 섬 마을을 위해 기도하는 것을 아끼지 않고, 섬 마을에 대한 그들의 뜨거운 사랑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고마코의 섬 마을에 대한 사랑은 변함이 없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불공평한 사랑에서 새끼는 섬촌에 나뭇잎을 언급할 때' 신경질' 을 하기도 한다. 필사적으로 자신을 보호하는 그런 사랑은 사람을 좀 슬프게 한다. 도촌은 과과에 대한 호감이 자신의 감정의 공허함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자신에 대한 코코의 사랑을' 헛수고' 로 여기며 "아이고, 이 여자는 나에게 미련을 두고 있다" 고 한탄했다. 얼마나 슬픈 일인가. " 예, 당열메이 번역' 설국' 남해출판회사, 87 면, 2020.3) 새끼 자신도' 여자만이 진정으로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 (예, 당열메이 번역' 설국' 남해출판회사, 2020.3 면/Klook 이 말은 사랑의 절망과 그녀의 처지에 대한 깊은 이해를 담고 있으며, 새끼의 모든 사람에 대한 사랑을 돋보이게 한다.

잎에게 걷는 사람은 그의 사랑의 상징이자 그의 생명의 전부이다. 처음에 선반의 황혼에 반영된 광경은 죽어가는 잎을 돌보는 남자의 표정과 결합해 남자 잎을 돌보는 여인을 더욱 풍성하고 부드럽게 하며 은은한 슬픈 황혼을 장식하지만, 불가피하게 남자의 죽음과 나뭇잎의 끝을 상징한다. 잎은 죽어가는 이 사람을 전심전력으로 돌보고 있으며, 이 사람의 죽음은 잎의 사랑과 희망을 종식시켰다. 남항이 죽은 후 나뭇잎은 매일 성묘를 간다. 이런 사랑은 순수하고 거룩하며 불순물이 없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모든 것이 "헛수고" 입니다.

이런 허무주의 사상은 존재와 사랑에 대한 묘사뿐만 아니라 풍경에 대한 묘사에도 스며들어 은은한 슬픔과 허무함을 느끼게 하며 말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발산한다. 시작은' 현계를 가로지르는 긴 터널은 설국이다' 로 시작한다. 밤하늘은 하얗다' (예, 당월매가 설국남해출판사, 2020.3 1 페이지) 가 갑자기 아름답고 허무맹랑한 설국으로 들어가 사물의 허황된 느낌을 썼다. 문장 (who) 는 "저녁 경치가 거울 뒤에서 움직인다" 고 지적했다. 다시 말해 거울에 비친 허상과 거울 뒤의 실물이 흔들리고 있는 것은 영화에서 겹치는 그림자와 같다. 인물은 배경과 무관하다. 또한 인물은 투명한 환상이고, 경치는 밤안개 속의 흐릿한 암류로, 둘 다 하나가 되어 세상을 초월하는 상징적 세계를 묘사한다. 특히 산야에서 불빛이 소녀의 얼굴에 비칠 때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이 섬마을의 마음을 거의 떨게 했다. " (예, 당열메이 번역' 설국' 남해출판회사 2020.3 1 1 페이지) 모든 것이 허황된 세계에 있다고 느끼게 한다.

설국 초여름, 늦가을, 초겨울 사계절, 경물 변화에 대한 묘사는 모두 인물의 감정세계에 해당해 섬마을의 슬픔, 새끼와 나뭇잎의 순결을 돋보이게 한다. 초여름의 설국은 녹색이고, 새끼의 아름다움과 산이 서로 어울려 정취를 이루지만, 새끼의 굴곡이 심한 일생을 뜻한다. 두 번째 설국은 항상 외롭고 차가운 분위기를 띠며 그들의 감정도 식는다. 글에서 말했듯이, "이것은 얼어붙은 지각의 깊은 곳에서 얼음이 갈라지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추운 야경이다." (예, 당월매가' 설국' 남해출판사, 2020.3.53 면) 이런' 얼음 갈라진 소리' 는 그들의 감정이 변했음을 암시하고, 투명한 하늘과 검은 산들은 이런 사랑이 더 이상 조화되지 않음을 암시한다. 세 번째는 추경을 배경으로, 새끼와 섬촌이 만물이 쇠퇴함에 따라 마지막 운명을 암시하고 있다. 추충의 죽음과 발버둥은 조랑말의 사랑에 대한 집착과 같지만, 결국 최후의 운명을 벗어날 수 없다. 나뭇잎의 소리가 밤의 렌더링 속에서 더욱 몽환적으로 변했다. "그녀의 글은 아름답고 슬프다. 그 우렁찬 목소리가 설야에서 오랫동안 메아리쳤다. (예, 당월매가' 설국' 남해출판사, 2020 년 7 면) 공허한 아름다움을 느끼게 했다. 작가는 마지막에 "불도 그가 새끼와 함께 보낸 세월을 비추고, 이루 말할 수 없는 고통과 슬픔으로 가득 찼다" 고 적었다. (예, 당열메이 번역' 설국' 남해출판회사 2020.3 2 19 면) 잎의 죽음은 자유의 상징이며 저자는 생명에서 죽음까지의 쇠퇴의 아름다움을 느꼈다.

허황되고 아름다운 설국에서는 섬마을, 새끼자, 야자 사이의 이야기를 둘러싸고 질병, 노화, 죽음으로 공허한 심리, 섬세한 감정, 우울한 삶을 구현한다. 눈, 산, 황혼, 별에 대한 묘사조차도 감상, 좌절, 외로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으며 퇴폐미에 대한 추구는 공허하고 허무한 예술의 경지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