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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페이스 디자인이란 무엇인가요?
UI 인터페이스 디자인이란 무엇인가요?
UI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외에도 더 깊은 의미, 즉 "인간-컴퓨터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사용자와 컴퓨터 시스템 사이의 다리이자 연결입니다. 인터페이스는 물론이고 마우스와 키보드, 마이크, 모니터, 심지어 컴퓨터의 전원 스위치까지 인터페이스가 없으면 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UI의 더 깊은 의미는 '보는 것'이 아닌 '상호작용'과 '사용'입니다. UI 디자이너는 예술가가 아닙니다(또는 단지 "미화"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UI 디자이너는 예술적 위치라기보다는 기술적인 위치입니다.
UI 디자인을 하려면 다음과 같은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1. 의사소통 및 문서 작성 기술: UI가 인간과 기계 상호 작용을 연결하는 가교라면 UI 디자이너는 시대에 뒤떨어지는 사람입니다. 소프트웨어 설계 개발자와 최종 사용자 간의 상호 작용. 2. 뛰어난 기술력: Java를 작성하는 방법을 몰라도 Java가 무엇인지, Java가 무엇을 달성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코드를 작성할 수 없더라도 최소한 "구현"하는 방법은 알아야 합니다. 3. 그래픽 디자인 능력 및 프로토타입 개발: UI 디자이너가 인생에서 하는 가장 중요한 일은 그래픽과 프로토타입 디자인이어야 합니다.
4. 인적요인이론과 인지심리학: 이 개념은 다소 크긴 하지만, UI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경력이 안정된 후 평생 열심히 탐구해 나가야 할 영역이라고 할 수 있다. 즉, 디자인의 기본은 '사람'입니다. 인간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당연히 사람과 그들의 행동을 이해해야 합니다. .
인터페이스 디자인이란 무엇인가
인간과 기계 사이의 상호 작용 과정(Human Machine Interaction)에는 인터페이스라고 부르는 수준이 있습니다. 심리적 관점에서 인터페이스는 감각적(시각적, 촉각적, 청각적 등) 수준과 감정적 수준의 두 가지 수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화면 제품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인지 심리학, 디자인, 언어학 등이 모두 관련된 복잡한 프로젝트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세 가지 주요 원칙은 인터페이스를 사용자의 제어하에 두는 것, 사용자의 메모리 부담을 줄이는 것, 인터페이스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작업 흐름은 구조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시각 디자인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구조 디자인
구조 디자인은 개념 디자인이라고도 불리며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뼈대입니다. 사용자 조사 및 작업 분석을 통해 제품의 전반적인 아키텍처를 개발합니다. 종이 기반 저충실도 프로토타입(Paper Prototype)은 사용자 테스트 및 개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구조 설계에 있어서 디렉토리 시스템의 논리적 분류와 단어 정의는 사용자가 쉽게 이해하고 조작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예를 들어 지멘스 휴대폰의 알람시계 설정 항목은 '중요사항'으로 되어 있어 사용자가 찾기가 어렵다.
인터랙티브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의 목적은 사용자가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모든 제품 기능의 구현은 인간과 기계 간의 상호 작용을 통해 완성됩니다. 그러므로 인간적인 요소가 디자인의 핵심으로 반영되어야 합니다. 인터랙션 디자인의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명확한 오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오작동 후 시스템은 타겟 프롬프트를 제공합니다.
2) 사용자가 인터페이스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음 단계" 및 "완료"는 다양한 수준에 대한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수준의 사용자에게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3) 마우스와 키보드 모두 사용을 허용합니다. 마우스와 키보드 모두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4) 업무 중단을 허용합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으로 새 문자 메시지를 작성하고 문자 메시지나 전화를 받았을 때, 작성을 마치고 다시 돌아와도 방금 작성한 새 문자 메시지를 계속 찾을 수 있습니다.
5) 기술의 언어가 아닌 사용자의 언어를 말하세요.
6)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사용자가 불안해하지 않도록 심리적 힌트를 제공하세요.
7) 편리한 출구. 예를 들어 휴대폰을 종료하려면 키를 눌러 완전히 종료해야 하는지, 아니면 한 겹씩 종료해야 하는지. 두 가지 가능성이 제공됩니다.
8) 탐색 기능. 언제든지 기능을 전송하여 한 기능에서 다른 기능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9) 사용자가 다음 단계를 결정할 수 있도록 현재 위치를 알려줍니다.
시각 디자인
구조적 디자인을 바탕으로 대상자의 정신 모델과 과제 성취도를 참고하여 시각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색상, 글꼴, 페이지 등을 포함합니다. 시각디자인은 사용자의 즐거움이라는 목적을 달성해야 합니다. 시각 디자인의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페이스가 명확하고 간결합니다. 사용자가 인터페이스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2) 단기 기억의 부담을 줄입니다. 컴퓨터가 기억하도록 하십시오. 예: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IE 항목 인터페이스 주소는 기계에서 기억할 수 있습니다.
3) 기억보다는 인지에 의존합니다.
인쇄 아이콘 메모리, 드롭다운 메뉴 목록에서 선택 등
4) 시각적 단서를 제공합니다. 그래픽 기호의 시각적 ***; GUI(그래픽 인터페이스 디자인): Where, What, Next Step
5) 기본값, 실행 취소 및 다시 실행 기능 제공
p>6) 인터페이스에 대한 바로가기를 제공하세요.
7) 실제 세계의 비유를 사용해 보세요. 예를 들어 전화기와 프린터의 아이콘 디자인은 사용자의 과거 경험을 존중합니다.
8) 시각적 선명도를 향상합니다. 명확하고 체계적으로 구성하세요. 사용자가 그림과 텍스트의 레이아웃과 은유를 추측하도록 놔두지 마세요.
9) 인터페이스 조정. 예를 들어 휴대폰 인터페이스의 버튼이 배열된 경우 확인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내용에 따라 배치합니다.
10) 동일한 기능에는 동일한 그래픽을 사용하십시오.
11) 색상 및 내용. 전체 소프트웨어에는 5가지 이상의 색상 시스템이 있어야 하며 빨간색과 녹색을 가능한 한 적게 사용해야 합니다. 비슷한 색상은 비슷한 의미를 나타냅니다.
Siemens 6688: "확인" 버튼 디자인 불일치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제품 디자인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 메뉴의 인터랙티브 형태를 먼저 결정해야만 스타일링 디자인 측면에서 5개의 키를 사용할지, 위아래 키를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외국에서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이너에게 정보 아키텍처, 정보 설계자라는 새로운 직함이 있습니다. 예술가만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심리학, 소프트웨어 공학, 디자인 등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갖춘 사람을 지칭합니다.
UI 디자인이란 무엇을 의미하나요?
UI는 User Interface의 약자입니다. UI 디자인은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 운영 로직, 소프트웨어의 아름다운 인터페이스 등을 전반적으로 디자인하는 것을 말합니다. 좋은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를 개인화되고 세련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위치와 특성을 완전히 반영하여 소프트웨어 작동을 편안하고 간단하며 자유롭게 만듭니다.
소프트웨어 디자인은 코딩 디자인과 UI 디자인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UI의 원래 의미는 User Interface이며 English User and Interface의 약자입니다. 말 그대로 사용자와 인터페이스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지만 실제로는 사용자와 인터페이스 간의 상호작용 관계도 포함됩니다.
빠르게 발전하는 전자제품 속에서 인터페이스 디자인 작업이 점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하는 "아티스트"는 "UI 디자이너" 또는 "UI 엔지니어"라고도 합니다. 실제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산업 제품의 산업 스타일링 디자인과 동일하며 제품의 중요한 판매 포인트입니다. 아름다운 인터페이스를 갖춘 전자제품은 사람들에게 편안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고, 사람과 제품 사이의 거리를 단축시켜 줄 것입니다. 이는 과학을 바탕으로 한 예술적인 디자인입니다. 인터페이스 테스트의 기준은 특정 프로젝트 개발팀장의 의견이나 프로젝트 구성원의 투표 결과가 아니라 최종 사용자의 감정입니다.
페이지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레이아웃 디자인이라고도 알려진 레이아웃 디자인은 주로 스타일 요소와 형식적 원칙을 사용하여 수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글꼴, 이미지, 그래픽, 선, 표, 색상 블록 등의 요소는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배열되고 이러한 요소의 배열을 통해 시각적으로 예술적으로 표현됩니다. 의미가 전달됩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책이나 정기간행물의 레이아웃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웹페이지, 광고, 포스터 등 그래픽과 이미지가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서도 사용됩니다. 좋은 레이아웃 디자인은 작가가 전달하고 싶은 정보를 더 잘 전달하거나 정보 전달 효과를 높일 수 있고, 가독성을 높여 레이아웃 디자인 콘텐츠를 더욱 눈길을 끌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예술적 구상과 배치 기술이 결합된 작업으로, 예술과 기술의 융합체이다.
레이아웃 디자인 절차
일반적으로 레이아웃 디자인은 다음과 같은 절차를 거쳐 완성되지만, 디자이너의 개인적인 습관이나 디자인 요구사항, 기타 요인으로 인해 개별 단계가 추가되거나 줄어들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스케치하세요. 여러 가지 스케치 대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 초안을 선택하세요. 설계 요구 사항에 더 가까운 하나 이상의 스케치를 선택하고 세부 사항을 추가로 설명하십시오.
원본 원고. 최종 설계안을 선정한 후 해당 계획에 대한 정식설계, 배치, 도면작업 등의 작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증명. 교정은 인쇄 장치에서 생성된 교정입니다. 교정 샘플은 최종 제품과 일치해야 합니다. 교정 작업의 목적은 정식 인쇄 전에는 발견할 수 없는 텍스트 오류, 누락, 디자인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세부 사항 또는 색 분리 구성표 조정 실패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오류가 발생하면 이전 단계로 돌아가 수정 작업을 계속해야 하므로 실증 샘플이 여러 번 생성될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 디자인과 조판의 차이점
레이아웃 디자인과 조판은 같은 것이 아니지만 일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둘을 혼동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조판은 레이아웃 디자인 프로그램에서 원고를 배열하는 것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즉, 조판은 전체 레이아웃 디자인 작업에 포함됩니다. 조판은 기술적인 작업에 더 초점을 맞춥니다. 지정된 계획에 따라 텍스트, 그림, 표 및 기타 콘텐츠를 구성하는 기술적 수단만 사용합니다. 인쇄물을 제작하려면 인쇄 요구 사항에 따라 페이지를 매겨야 합니다.
조판에 비해 레이아웃 디자인은 다양한 요소의 배치를 고려하는 것이 더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작업입니다.
레이아웃의 점, 선, 면의 구성
점, 선, 면은 시각적 공간을 구성하는 기본 요소이자 주요 언어이기도 합니다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에서.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은 실제로 점, 선, 면을 잘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레이아웃의 내용과 형태가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궁극적으로 점, 선, 표면으로 단순화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이너의 눈에는 세상의 모든 것이 점, 선, 면, 문자, 페이지 번호로 요약될 수 있으며 이는 한 줄의 텍스트 또는 한 줄의 공백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여러 줄의 텍스트는 종이 조각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비어 있으면 표면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의존하고, 상호 작용하고, 다양한 형태로 결합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새로운 레이아웃을 구성합니다.
1. 레이아웃의 점 구성
점의 느낌은 모양, 방향, 크기, 위치 및 기타 형태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집합과 분산의 배열과 조합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심리적 반응을 가져온다. 점은 다른 시각적 디자인 요소와 비교하여 그림의 중심을 이루며, 다른 형태와 결합하여 그림의 무게감을 조절하고, 특정 공간을 채우고, 분위기를 장식하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림; 그것들은 결합될 수도 있고, 그림의 본체를 돋보이게 하는 일종의 질감이나 다른 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2. 레이아웃의 선 구성
선은 점과 모양 사이에 자유로우며 위치, 길이, 너비, 방향, 모양 및 문자를 갖습니다. 직선과 곡선은 레이아웃 이미지를 결정하는 기본 요소입니다. 각 라인에는 고유한 개성과 감정이 담겨 있습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에 다양한 선을 적용함으로써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디자이너가 잘 사용할 수 있다면 가장 강력한 도구를 갖는 것과 같습니다.
이론적으로 선은 점의 전개이자 연장입니다. 라인의 성격은 배열 디자인에 따라 다양합니다. 많은 응용 디자인에서 텍스트로 구성된 선은 그림의 주요 위치를 차지하고 디자이너가 처리하는 주요 대상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선은 다양한 장식적 요소와 다양한 모양의 윤곽선을 구성할 수도 있으며, 그림 속 다양한 이미지를 정의하고 구분하는 역할을 합니다. 디자인 요소 중 선은 점보다 디자인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선은 더 큰 시각적 공간을 필요로 하며 선의 확장은 추진력을 제공합니다. 선은 다양한 시각적 요소를 연결하고, 이미지와 텍스트를 분할하고, 이미지를 움직임으로 가득 차게 하며, 이미지를 최대한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3. 레이아웃상의 면의 구성
면은 공간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므로 점이나 선보다 시각적으로 강하고 실감나며 뚜렷한 개별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표면은 기하학적 형태와 자유 형태라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판디자인에 있어서 미적인 시각적 형태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서로간의 전체적인 조화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실제 조판 디자인에서 표면의 표현에는 색상, 질감 등의 다양한 변화도 포함됩니다. 동시에 표면의 모양과 표면 가장자리의 성질도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디자인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상황에서의 표면 이미지.
인터페이스 디자인과 웹 디자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웹사이트 인터페이스와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더 어렵습니다.
==웹사이트에는 관광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아름답고 화려하며 패셔너블한 인터페이스가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실용성과 기능성에 중점을 두고 인터페이스가 독특하고 충족되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사용 습관이 여전히 실패했습니다.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디자인에는 특정 언어에 대한 디자인 지식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차량 시스템 작업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당시 UIPlus, Rococo, Aiyi 등 몇몇 UI 디자인 회사를 찾았고, 주로 세 가지 고려 사항을 바탕으로 최종적으로 UIPlus를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UIPlus의 모회사는 인터페이스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2.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3. 소프트웨어 회사이고 상호 작용이 잘됩니다 제품 관점에서도 볼 수 있고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다른 두 사람은 개발을 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 사용자 습관이 충분히 전문적이지 않습니다.
UI 디자인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UI 디자인 과정은 4단계로 나뉩니다:
첫 번째 단계
스케치
1. 빛과 어둠의 빛과 그림자의 관계
2. 공간적 관점의 관계
3. 모델링 및 핸드드로잉 기법
4. 특수 소재 성능: 유리 소재 성능, 플라스틱 소재 성능, 금속 소재 성능, 나뭇결 소재 성능
UI 핸드 -드로잉
1. 선드로잉 손그림 아이콘, 손그림 인터페이스, 디자인 프로토타입, 소재로 표현한 애플리케이션 아이콘
2. 캐릭터 스케치, 풍경 스케치, 공간 핸드드로잉 , 그리고 창의적인 손 그림.
두 번째 단계: 디자인 기초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
색상 구성, 패턴 구성, 평면 구성, 로고 디자인, 글꼴 디자인
세 번째 단계: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Photoshop 인터페이스 구성, 이미지 디자인에 대한 기본 지식, Photoshop 도구 사용
Illustrator
1. 인터페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벡터 그래픽 그리기 소프트웨어 도구
2. 벡터 그래픽 그리기 기술
플래시
1. 플래시 인터페이스 및 기본 작업
2. 멀티미디어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 제작
네 번째 단계: 프로젝트 교육 단계
디자인 사양
1. 디자인 작업 흐름, 시각적 분석 보고서
2 . GUI 기본 시스템 인터페이스 디자인 사양(iOS7/6/5, Android 유명 브랜드 시스템)
3. 컨트롤/아이콘 디자인 사양(크기/정렬/픽셀)
GUI 기본 과정
1. 교사의 지도 하에 학생들은 컴퓨터를 사용하여 A 과정의 예시 작품을 완성합니다.
2. 가르치는 과정에서 학생들은 엄격한 지침을 반복적으로 지도받습니다. 작업과정 및 디자인 사양을 준수한다
3. A과정에서 배운 핸드드로잉 기술을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능숙하게 표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GUI 전문과정
1 . 제어 그리기 및 응용 프로그램
2. 아이콘 그리기 및 응용 프로그램(응용 프로그램 아이콘/인터페이스 아이콘)
3. 배경 이미지 그리기 및 응용 프로그램
4 . 가이드 페이지 그리기 및 적용 애플리케이션
5.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적용(패드/폰)
6. 동적 디자인(GIF/비디오 애니메이션)
7 . 커팅툴, UISPEC 제작(좌표주석, 문서화, 네이밍 컨벤션)
GUI 고급과정
1. 다양한 분야의 앱 카피 디자인(음악, 영상, 소셜, 도구, 게임) 카테고리, 금융, 쇼핑)
2. 각 디자인 스타일 앱의 해석, 감상, 카피
창의적인 디자인
1. 카피를 통해 축적된 성과 방법 자신의 디자인 작품에 성공적으로 적용
2. 교사는 기술적인 지도와 방향에 대한 감사를 제공합니다.
3. 학생들이 더 많이 소통하고 서로 검토하도록 격려합니다.
D 코스 인터랙션 디자인
UX 이론
1. 사용자 경험 개요
2. 사용자 경험 요소
3.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UI 디자인 패턴
4. 제품 아키텍처 마인드맵 디자인
5. 프로토타입 디자인 사양, 인터랙티브 문서 작성 사양
6. Freemind, Powerpoint 마인드맵 및 프로토타입 디자인
AXURE_RP6.5
1. AXURE 이해
2. 제어 상호 작용 및 다중 장면 디자인
3. 설명 예: e -커머스 플랫폼, 소셜 플랫폼, 뮤직 플랫폼
4. 휴대폰 인터페이스 디자인(스큐어모피즘, 평면성, 최소화, iOS7 스타일, 6가지 스타일, 5가지 스타일)
상호작용 특성 및 차이점 Iphone/androidIphone 및 Android
휴대폰 상호 작용 교육
1. 사용자 연구 분석 보고서
2. 경쟁 제품 분석 및 평가
3. 애플리케이션 개념 연구 및 프로토타입 제작
4. 애플리케이션 개념 상호 작용 설계 문서 작성
5. 사용성 테스트 및 검토 수행
사례 교육
1. 학기 프로젝트를 시뮬레이션 프로젝트로 활용하여 사용자 조사 및 분석, 경쟁 제품 분석, 인터랙티브 프로토타입 제작
2. 최적화된 인터랙티브 프로토타입에 따라 수정 UI 인터페이스 디자인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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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 프로젝트 사용자 조사 및 분석 설문지, 경쟁 제품 분석 PPT, 손으로 그린/AXURE 인터랙티브 프로토타입 초안, UI 인터페이스 디자인 파일(동적 효과 포함), 시각적 분석 PPT, UISPECPPT, 컷아웃 문서 패키지
취업 안내
1. 이력서 제작(미화 이력서)
2. UI 면접 작품 제작 및 포장 미화
3 ,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 면접 전략
4. 면접 중 실제 컴퓨터 조작
5. UI 디자이너의 경력 계획
6. 개인 계획 디자인/디스플레이
Youyike UI 디자인 트레이닝 베이스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