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인쇄 광고 디자인의 블랭킹 기술
인쇄 광고 디자인의 블랭킹 기술
공백은 중국 전통예술문화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예술 표현 중 하나로 전통회화 분야에서 매우 중요한 분량을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현대 인쇄 광고 디자인은 전통 예술의 공백 수법을 흡수하여 예상치 못한 효과를 거두었다. 다음은 제가 수집한 인쇄 광고 디자인 공백 기교입니다. 모두 열심히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첫째, 공백의 기원과 발전
많은 사람들은 공백은 중국 전통 회화 분야의 독창적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공백은 원래 추상적인 철학적 사고이며 동양 철학 사고의 중요한 대표이다. 서구 문명과 동양 문명은 매우 다르다. 서양 문명은 물질과 이성을 중시하고, 서양 철학은 객관적인 현실을 중시한다. 동양 철학은 의식, 감정, 심리적 활동, 상대적 감성을 더욱 중시한다. "이미지" 는 동양 철학 사고에서 대표적인 단어이자 빈 철학적 사고와 회화 기교가 가장 매력적인 곳이다. 중국 고대 철학 사상에는 명확한' 공백' 이 없지만 유가사상에서 박귀진, 소아의 아름다움, 도가 사상의 허무 등을 볼 수 있다. 모두 빈칸과 일치합니다. 공백은 미학 분야, 특히 회화 분야에 명확한 개념으로 나타난다. 중국화는 운율과 이미지를 중시하지만, 많은 우수한 그림 중에서 운율과 이미지를 가져오는 것은 선과 색채가 아니라, 공백을 비워 화룡점정의 역할을 한다. 남송의 유명한 화가 장언원은' 숨은 뜻' 이라는 관점을 분명히 제시했는데, 바로 우리가 말하는 공백이다.
둘째, 인쇄 광고 디자인에 대한 공백의 영향
공백은 중국 전통회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현대 인쇄 광고 디자인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첫째, 인쇄 광고 디자인의 텍스트를 강조하려면 비워 두십시오. 예를 들어, 현재 신문에 광고를 하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지만, 광고는 모두 천편일률적이고 가지각색이다. 독자의 주의를 끌기 어렵다. 올해 국내 한 유명 전자상이 신문의 전판 1 면을 샀는데, 전판 1 면 중간에 광고 문구가 한 줄밖에 없었고, 나머지는 모두 공백이어서 사회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 인쇄 광고 디자인에서는 많은 공백이 유일한 한 줄의 글자를 두드러지게 한다. 둘째, 공백은 풍부한 상상력과 깊은 의미를 줄 수 있다. 현대 인쇄 광고 디자인의 공백은 중국 전통 회화에서 탈태된 공백이다. 이런 공백은 사람들에게 많은 상상력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이런' 은폐' 는 실제로 더 많은 내용을 표현한다. 디자인을 보는 사람마다 다른 이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공백에서 가져온 함축적인 미감은 중국인의 개성과 심미 가치관에 부합하며 중국인의 인정과 사랑을 받고 있다. 마지막으로, 공백은 사람들에게 소박한 아름다움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현대인의 심미는 점진적인 발전 과정을 거쳤는데, 이런 발전은 사회의 발전에 따라 변화한다. 20 세기 말 21 세기 초에 사람들은 심미에서 과학기술감, 현대감, 복잡한 선, 풍부한 색채를 추구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은 단순함을 추구하기 위해 자연으로 돌아가기 시작했다. 바이두',' 구글' 등 검색 엔진의 웹 디자인과 휴대전화 앱 아이콘의 편평한 디자인이 모두 이런 추세를 반영했고, 인쇄 광고 디자인 분야도 단순화로 발전하기 시작했고, 공백은 간결함의 중요한 표현이다.
셋째, 인쇄 광고 디자인 공백 기술
인쇄 광고 디자인에서 빈칸이 많을수록 좋은 것은 아니므로 반드시 몇 가지 매우 중요한 원칙에 주의해야 한다. 첫째, 빈칸은 반드시 대비나 강조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인쇄 광고 디자인의 주제는 선명해야 하며, 빈칸의 사용에 적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인쇄) 인쇄 디자이너는 반드시 광고의 주제를 명확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공백의 본래의 의미를 잃게 된다. 공백도 계층적이어야 하며 간단한 글이나 그래픽으로 주제를 부각시킬 수 있는 광고 유형에 적합하다. 예를 들어, 슈퍼마켓 프로모션 광고 페이지의 디자인은 텍스트와 그래픽을 나열하기에 적합하지만 대량의 공백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둘째, 비워 두면 꼭 예뻐야 한다. 빈 공간은 빈 칸으로 남겨서는 안 된다. 앞서 언급했듯이, 빈 기교는 반드시 이 기교를 적용하는 데 적합한 광고 유형을 선택해야 하며, 광고 디자인에서는 반드시 미관에 주의해야 한다. 광고 디자인에서는 텍스트의 크기, 글꼴, 위치, 그래픽 크기, 색상이 공백과 잘 맞아야 공백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풍부한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 다시 한 번, 공백으로 남겨두면 어느 정도의 예술미를 창조해야 한다. 인쇄 광고 디자인의 공백은 광고의 주제를 부각시키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관람자의 인상을 심화시키기 위한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긴 경지로 그들의 끝없는 상상을 펼칠 수 있다면, 우리는 이 인쇄 광고 디자인에서 공백이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렇다면 디자이너는 전체 디자인 레이아웃과 콘텐츠 선택에 각별히 신중해야 하며, 단순히 광고 디자인에 큰 공백을 남기지 말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사람의 시각적 감정에 주의해야 한다. 대부분의 그래픽 디자인은 인간의 심미 법칙을 따라야 한다. 심지어 드문 경우지만, 전복적인 디자인은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전복적인 디자인은 사람들의 반감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공백기교의 운용은 사람의 시각법칙을 존중하고, 최대한 주의를 끌고, 사람들이 광고의 내용에 진정으로 집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런 디자인이 바로 합격한 광고 디자인이다.
넷. 결론
소은은 회화 기교일 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문화에서 중국 고대의 많은 선진 철학 사상의 내포에도 부합한다. 인쇄 광고 디자인의 공백이라도 긴 뒷맛 공간을 주어 상상력을 넓힐 수 있다. 그것은 매우 간단하지만 매우 개인화된 시각 언어로 예상치 못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그래픽 디자인이 탄생한 지 이미 100 년이 넘었다. 이 백여 년 동안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그 연기 스타일도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오늘날, 공백과 같은 혁신적인 기교는 인쇄 광고 디자이너에게 더 많은 영감을 줄 뿐만 아니라, 광고 디자인의 내용을 더욱 넓히고, 광고 디자인의 의경을 크게 높였으며, 미래 인쇄 광고 디자인에서 널리 보급되어야 할 기교와 사고방식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