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떻게 DJ 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까요?
어떻게 DJ 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까요?
1 .. 테이퍼 스피커와 스피커
음향 시스템의 상용 단말기 (즉 스피커 시스템) 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클럽의 중소 시스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도 약간 다르다. 주요 논쟁은 개인이 송곳을 사용하는지 중앙종거를 사용하는지를 둘러싸고 있는 것 같다. 압축 드라이브/원뿔 조합은 효과적이고 출력이 높고 약간 제어 가능한 중음 주파수 커버리지 모드를 제공하며, 효과가 좋은 오디오 시스템 어플리케이션에서 매우 좋은 역할을 합니다.
대부분의 오케스트라나 밴드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다른 악기와 볼륨을 쟁탈할 때 출력과 수렴이 있을 경우 사운드에 특별한 출력 요구 사항이 있기 때문에 인성을 포함한 현장 확성기 시스템 조합의 경우 중음 압축 드라이브/대야 조합이 표준 형식을 채택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청중은 중음콘 스피커가 음악을 재생할 때 그렇게 귀에 거슬리지 않고 듣기 좋다고 생각한다. 일반적으로 위치 크기, 출력 수준 요구 사항 및 사운드 물질에 대한 지침에 따라 두 바리톤 범위 중 어느 조합이 가장 적합한지가 결정됩니다.
자연스러워 보이는 경적 디자인의 많은 변화가 현재 상업적으로 가능하다. 공간이 큰 경우 드라이브/스피커가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에서는 이들 대부분이 동등한 사운드 출력 압축 액츄에이터/원뿔 조합의 수준에 도달해야 합니다. 추가 비용은 많은 수의 스피커 요소, 전자 장치 및 증폭기를 제어하고 구동하는 데 사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시스템의 많은 오류, 유지 보수 비용 및 잠재적인 가동 중지 시간을 고려하여 더 큰 시스템에 적합한 테이퍼 스피커의 중간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것이 더 경제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소유주, 장비 음악 감독 또는 주 DJ 를 포함하여 중음에 매우 민감한 사람들과 자주 확인하는 것입니다.
2. 슈퍼 저음
전형적인 음악 재생 시스템에서는 서브우퍼가 자주 남용된다. 이러한 용도에는 종종 수십 가지 이유가 있는데, 그중' 클수록 좋다' 는 사상이 가장 두드러진다. 일부 볼룸은 공간 디자인에 무대 아래에 베이스 버블을 매달거나 배치하지만, 더 많은 볼룸은 방음벽을 만들기 위해 댄스 플로어에 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눈길을 끄는 것처럼 보입니다. 대부분의 볼룸에서는 시각 효과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으면 기계 고장, 소리 손상, 탁함, 귀에 거슬리는 등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어떻게 통제하는지 이해하려면, 이 사람들이 어떤 저음을 원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DJ 들이 원하는 유일한 것은 간단하다: 낮고 우렁찬 것이 너의 내면의 저음을 건드릴 수 있다.
저음은 많은 댄스곡에 매우 중요하다. 저음은 사람들이 일어서서 춤을 추게 하지만, 저음은 무도장에 큰 영향을 미치며, 왕왕 건물 전체에 파급된다. 예상할 수 있듯이, 많은 저음 거품에서 나오는 저음은 건물이 받는 소음과 같은 다양한 진동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파장이 길기 때문에 무도장에서 멀리 떨어진 인근 지역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자신의 생각을 제시할 때, 실천에 옮기기 전에 반드시 현지 음성 코드와 주변 환경을 점검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 많은 볼룸은 공업단지나 도시의 다른 어둡고 추운 곳만 택한다. 이 저음 거품이 없으면 견고하고 또렷한 저음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많은 경우 고객이 많은 돈을 절약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저음 버블이 제대로 배치되면 더 많은 저음 버블을 넣을 수 있음을 상기시켜 주십시오. 고객이 시각적 충격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대량의 저음 버블을 계속 배치한다면, 그 (그녀) 는 법적 또는 경제적 결과만 감수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볼룸들은 두 다리로 하려고 합니다. 즉, 무도장의 바닥에 가짜 저음 거품을 많이 넣어 강한 시각 효과를 내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당신이 이 건의를 한다면, 당신의 고객이 그 저음 거품이 조용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고객을 속였다는 비난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ELF 강화
빨리 문제에 들어가고 싶으세요? DJ 가 미러 이퀄라이저 또는 아음속 인핸서와 같은 주요 저주파 디버깅 장치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미지 이퀄라이저는 가무단에서 널리 사용되지만 저음 거품이 너무 많고 로우엔드 부분이 너무 많아 정말 위험합니다. 무한 저주파는 저음 영역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음판을 태울 수 있다. 마찬가지로, 증폭기가 출력 전력을 충분히 예약하지 못하면 음질 보드도 절단파형에 의해 파괴됩니다. 이것들은 모두 흔한 실수이기 때문에 시스템 제한을 꼼꼼히 테스트하고 모든 것이 통제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DJ 를 테스트하는 대신 보안 커버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퀄라이저를 제어하십시오.
지난 10 여 년간 DJ 리믹스 보드의 기계 기능이 크게 향상되어 DJ 창의력의 향상과 독특한 긁힘 기술을 구현했습니다. 바틀보드 (Battle boards) 는 두 개의 축음기 입력 채널 막대와 단일 교차 감쇠기로 DJ 경기를 긁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믹서입니다. 모든 DJ 가 긁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방식은 이미 무도장과 같은 환경에 스며들었다. 이런 작고 실용적인 조율대는 모든 DJ 댄스홀의 장비 목록에 있을 것이다.
손잡이 또는 감쇠기?
DJ 시스템에는 다양한 기능의 믹서가 있지만 주로 회전 버튼이나 감쇠기를 선택합니다. 음악 반향에 사용되는 첫 번째 믹서는 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손잡이를 사용했고, 다른 믹서는 초기 Bozak 과 Bogen 디자인으로 돌아갔다. 믹서기의 회전 컨트롤러는 마모와 먼지를 잘 막아 감쇠기 손상이 없기 때문에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많은 믹서도 손잡이를 사용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UREI 는 Bozak 이 잃어버린 것을 주워 새로운 1620 믹서를 만들었는데, 이 믹서는 정지되기 전에 여러 해 동안의 업계 표준이다.
분명히 1620 에는 교차 감쇠기가 없습니다. 두 가지 볼륨 전위기를 동시에 사용해야 하는데, 절차가 번거로워서 믹서의 보급을 막을 수 없다. Rane 은 현재 MP 20 16 이라는 믹서를 만들었는데, UREI 1620 의 향수판이다. 다른 회사들은 다른 손잡이를 만들었지만 1620G 는 여전히 선두를 달리고 있다. 경매 사이트에서든 중고품 리셀러를 통해서든, 그 가격은 매우 높다. 감쇠기의 장점은 두 렌디션 소스 간의 교차 감쇠가 stinger 믹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부드럽게 전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감쇠기의 방진 성능이 향상되어 두 디스크 사이의 믹서를 열 때에도 많은 감쇠기를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시장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믹서에는 감쇠기가 있지만 손잡이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디자이너는 scratch 믹서를 효과 원에 넣거나 대형 믹서에 스테이지 대체 채널을 추가하는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수신 믹서의 입력 수준에서는 신호가 재현될 때 전면 돋보기 눈금 소리가 나므로 전면 확대기 과부하를 방지하기 위해 눈금이나 밑줄을 신중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많은 믹서의 가격과 성능은 다르지만 중급형 믹서에는 여러 채널이 있어 마이크, 전선, 축음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배열은 DJ 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가격이 높은 믹서는 과부하 표시기 100mm 고품질 감쇠기, 현장 효과, 채널당 표준 구성 요소 채널 바 등 보다 전문화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가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 이용이 용이하며, 소음이 적고, 출력 사양과 품질이 높습니다.
그러나 결국,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지불했습니다. 시중에 대량의 표준 믹서가 있으니 반드시 구성을 이해하고 구매를 결정해야 합니다. 현재 일부 DJ 믹서 시장과 CD 플레이어의 차세대 제품들이 있습니다. 새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두 기계 사이의 제어 고리의 교차성과 제어성을 높이는 것이다. 이런 진보로 우리는 미디어를 더 잘 통제하고 새로운 창의력을 높일 수 있다.
5.CD 또는 레코드 플레이어?
이 두 가지 물건은? 어떤 좋은 무도장 시스템 설계에도 축음기와 CD 를 넣은 축음기가 있어야 한다. 너는 그들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많은 DJ 가 종종 전체 믹스 시스템에 축음기와 조율대를 포함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들만의 프로그램 소재만 가지고 있으며, 여전히 무도장의 악기와 설비를 사용해야 한다. DJ 용 CD 플레이어가 향상되었으며 점프 또는 진동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특수 일시 중지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템플릿 순환 옵션과 독특한 현장 스크래치 효과도 있습니다. 많은 DJ 는 여전히 축음기를 즐겨 사용한다. 촉감이 자유롭고 흑접착제의 성능이 좋기 때문이다. 하지만 DJ 기반 CD 기의 기능과 특징이 당초 설계한 축음기를 능가하는 것이 장점이다. 많은 DJ 는 둘 다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구식 DJ 와 스크래치기술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단지 Technini CS 1200 을 재생하는 것이 상업적으로 가장 유명한 축음기일 수 있다. 1200 은 표준이고, 다른 것은 모두 그것으로 측정됩니다. 물론, 그것은 전설이 되었지만, 그것은 확실히 유일한 선택이 아니다. 많은 새로운 축음기 디자인은 속도, 적합성, 기능, 가격 등을 설정하는 면에서 1200 보다 낫다.
아마도 축음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늘과 음반이기 때문에, 그 정교한 부품들을 보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심지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중요하다. 턴테이블은 쉽게 손상되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여분의 것을 볼룸에 보관해야 합니다. Stanton Magnetics 의' 최종 스크래치' 라는 제품은 노트북에서 디지털 파일을 사용할 때 수동 스크래치와 비닐을 혼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진보는 첨단 기술로 예술과 스크래치기술을 혼합한 첫 번째 예일 수 있다. 네가 모든 것을 다 계산했다고 생각하는 한.
6. 이어폰
이어폰은 좋은 DJ 환경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그것들이 없으면, 축음기를 사용할 때, 너는 다음 노래를 듣지 못할 수도 있고, CD 기계가 재생할 첫 번째 노래를 듣지 못할 수도 있다. 누구나 세련된 헤드폰을 갖고 싶어합니다. 어떤 사람은 워크맨의 경음악 패턴을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한 사람이 구석에 있고 시끄러운 음악에 둘러싸여 있는 것을 좋아한다. 이어폰은 바늘, 디스크와 마찬가지로 이 모든 것에서 벗어나는 경향이 있다. 각 공연이 끝난 후 이러한 물건의 비용을 계산하는 것이 가장 좋다 (또는 유성 불꽃놀이를 교체하는 비용을 볼 수 있다). 실내에서 이어폰 한 세트와 좋은 잠금 커넥터를 사용하면 당연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드럼 및 전자 신시사이저
시장은 점점 성숙해지고 있으며, 이전에 생산된 많은 장비와 음악 장비들이 DJ 리믹스 협회에서 선호되고 있으며, 음악을 녹음할 때 직접 홈을 넣는다. 효과적인 제어는 믹싱에서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일부 장치는 콘솔 효과권에 추가되고, 일부는 채널 경로에 배치되고, 일부는 콘솔의 감쇠기로 돌아갑니다. DJ 시장은 단지 일부 구식 드럼 (롤랜드 808 과 909, 린드런, E-Muddrummer) 을 위한 새로운 세계를 창조했을 뿐이다. 북을 치는 동안 음악을 넣거나 추가 드럼 모드를 추가하는 것은 이미 소리를 높이는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지금은 이미 업계 표준이 되었다.
초기의 전자 시뮬레이션 합성기는 현재 무도장에서 다시 유행하고 있다. 그것들은 중고 설비 판매상과 경매 사이트를 통해 얻을 수 있고 가격도 만만치 않다. 시장 수요가 급증하면서 사람들은 더 적은 돈을 쓰고 싶어 아날로그 (및 일부 디지털) 의 오래된 장비 오디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을 다시 생산하도록 많은 제조업체를 자극했습니다. DJ 앱에도 표준 현장음성과 녹음기술이 있어 메아리에서 지연까지, 화성장치 및 기타 조정가능 장치에 이르기까지 리믹스에서 어느 정도 역할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리믹스)
이 장치들은 범위가 너무 넓어서 이 글에서 다룰 수 없다. 그러나 여기서 상기시켜야 할 점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취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먼저 고객 및 이 오디오 시스템을 담당하는 DJ 와 소통하고 그들의 의견을 들어보십시오. 예산에 신경을 많이 쓰는 디자이너라면 효과, 교정, 드럼을 할 수 있는 제품도 찾을 수 있지만, 기능과 음질 문제에 정말 맞닥뜨리면 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마이크 전송
많은 DJ 조율대의 조율대에는 플랜지가 있어 거위목 마이크를 내장할 수 있고, DJ 가 노래 이름을 발표하거나 청중과 대화할 때 사용하거나, 창작 활동에서 다른 비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거위목 마이크는 여러 해 동안 DJ 시장의 총아였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다른 종류의 마이크도 따라잡기 시작했기 때문에 댄스홀 주인과 DJ 에게 그들이 무슨 뜻인지 물어볼 필요가 있다. DJ 가 자신의 작업 영역 밖으로 나가기를 좋아한다면 지향성이 강한 휴대용 유선 마이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래방 분위기가 맞으면 무선 핸드헬드나 칼라 마이크, 심지어 표준 매달린 마이크도 사용할 수 있다. 잊지 마세요. 모임이라면 DJ 가 많으니 마이크를 몇 개 더 준비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비용이 허용되는 경우 유연한 무선 시스템이 가장 일반적인 마이크가 될 수 있습니다.
고객과 DJ 의 요구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시스템 설계 성공의 열쇠입니다. 요구 사항을 수집하는 숙제를 미리 하면 전체 설계 프로세스에 매우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좋은 방법은 현지 볼룸을 방문하여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지 보는 것입니다. 사장이 관련 목소리나 다른 특징을 알고 있다면 문의할 수도 있다.
최종 시스템은 테스트를 통과해야 정식으로 실행할 수 있다. 이 단계는 매우 중요하다. 그때는 반드시 현장에 있어야 하고, 어떤 정상적인 상황도 관찰해야 한다. 개선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우리는 모든 것이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방 구분, 스피커 시스템의 위치 조정, 무대에서 조정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가이드, 브로셔 및 기타 관련 자료를 포함한 상세한 서면 지침을 제공합니다. 물론, 고객이 유실되거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사용해야 할 경우를 대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마지막으로, 정확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정규 서비스 계약을 준비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시스템 설계자와 계약자가 서비스 계약이 끝나기 1 년 전에 보증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문제가 사용 첫해에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너는 너의 시간을 조심해야 한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아마 자정에 있을 것이다. 그때 너는 반드시 일어나 그것을 수리해야 한다.
DJ 지식 고급 장
진보 문장
EQ 는 equal izer 의 약어입니다. 고급 믹서에는 항상 이퀄라이저 조정 버튼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EQ 는 높은 볼륨 (고음), 중음 및 저음의 음악 주파수 변화를 조정합니다. 감성 지능의 운용은 DJ 기초가 잘 된 후에 훈련을 해야 한다.
EQ 에 대한 자세한 설명 차트
(1), 50HZ 이상의 서브우퍼
(2) 베이스 50 헤르츠 ~ 150 헤르츠
(3), 베이스 50 헤르츠 ~ 500 헤르츠
(4), 중음150Hz ~ 500Hz
(5) 2 kHz ~ 4 kHz 중간 고음 문자에 사용
(6), 고음 4 khz ~ 8 khz
(7), 8KHZ 이상 편경사
디스코 오디오 기본 회로
음원 → 믹서 → 믹서 → 이퀄라이저 → 제한 → 증폭기 → 스피커.
↓ ↓ ↓ ↓ 하지 않습니다
CD 플레이어 효과 필터
↓ ↓ ↓ ↓ 하지 않습니다
VCD 확장 디바이더
↓ 오척
스피커 피드백 장치
기계명은 기계를 접한 적이 없는 사람에게 어떤 기계명은 반드시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든 너는 헷갈릴 것이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몇 가지 기본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믹서-믹서
턴테이블 레코드 플레이어 (technicce, 일본)
효과 = = = = = = = = = = = = = = = = = = = = 선구자인 EFX-500 효과.
CD 플레이어-CD 플레이어.
합성기-전자 합성기
DJM-500 = = = = = = = = "선봉의 DJM-500 4 롤 믹서를 의미합니다.
CDJ-500= = = = = = = = = = = = = = 선봉의 CDJ-500KM I I CD 선봉, 500s (단일 CD) N-2500F = = = = = = = = = = "천룡의 dn 을 가리킨다
선봉 dn-2000mk ii = = 천룡의 dn-2000mk I CD 선봉장을 의미합니다.
TB-808, TB-909 = = = 롤랜드의 TB-808, TB-909 전자드럼기를 의미합니다.
MC-303,505 = = = = = "롤랜드의 MC-303 또는 MC-505 전자 합성기를 의미합니다.
SL- 1200, SL- 1200 = = "는 SL- 1200 과 sl-1을 의미합니다
버전 인식
일반 싱글은 라디오, 클럽 음악, 믹스, 확장판, 하우스 버전, 파워 믹스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해한다면, 우리는 바로 음악의 유형으로 들어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DJ 지식 전문 문장
전문 문장
다음으로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DJ 전문 기술입니다. DJ 의 전문 기술은 노래를 받는 것이다. 어렵지 않지만 노래를 잘 고르려면 더 많은 마음과 시간이 필요하다. 픽업의 개념은 두 곡을 한데 섞어서 사람들이 쉬지 않고 계속 춤을 추게 하는 것이다. 말하자면, 노래를 잇는 것은 일종의 리믹스로, 각 연결된 노래가 한 곡처럼 듣기 좋게 들리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따라서 우리는 무결성과 정서의 숙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그중에서도 정서가 매우 중요하다. 음향대는 정서 통제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만약 두 곡의 정서가 그다지 가깝지 않다면, 노래의 변화를 쉽게 알아들을 수 있다. 국내의 일부 DJ 는 정사에 대한 요구가 그다지 엄격하지는 않지만, 이론적으로는 정사를 중시해야 한다. 그리고 너는 반드시 상대방을 때리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4 개 8 개 4 개 8 개, 절대 두 번째 8 대 3 8 이 아니라 첫 번째 8 대 2 8 이 가장 큰 금기이다. 마지막 요구 사항은 가능한 한 빨리 박자를 연습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겹치는 박자는 최소 8 박자 이상이고, TRANCE DJ 는 16 박자 이상을 요구한다. TRANCE 를 받은 후 노래가 겹치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노래가 비교적 섬세하고 정서도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이들은 프로젝트입니다. 만약 네가 모든 요구를 충족한다면, 기본적으로 너는 무도장에 가서 노래를 부를 수 있다. 하지만 DJ 로서 모든 음반을 잘 들어야 전문적인 DJ 가 될 수 있다. 물론 댄스곡에 대한 친숙함도 중요하다.
기본 개념
자격을 갖춘 DJ 로서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1) 음악 리듬 이해
(2) 음악 멜로디 이해
(3) 음악 스타일 이해
(4) 감각 속도 (BMP)
(5) 천천히 ~ 빨리, 추위에서 열로, 점차 심화되는 것을 따른다.
(6) DJ 마크를 만들어 많이 듣고, 많이 연습하고, 많이 분석하고, 많이 연습할 수 있도록 한다.
첫째, 음악의 리듬을 이해하는 방법
1, 힙합은 흑인 문화에서 유래했다. 게으르고 우아한 음악으로 오리지널 랩 가사' HIP 는 멈추지 않는다' 라는 이름을 붙였다. 랩 (랩, 랩), 레게 (레게, 자메이카에서 유래), 트립 홉 (혼란과 고통), 푸키 (콤팩트, 빠른 리듬과 쾌활함), R& 등으로 나뉜다. B (리듬 블루스), 블루 (순수 블루스), 자즈 (재즈), 록 (록), 소울 (영혼 음악), 팝슬로 (팝), 프랭크 (ROOK)
예를 들면 (1) 레게 특징: 상대적으로 가볍고 활발하며 마크 R2(2) 랩 특징: 딱딱하고 건조하며 마크 R6 5438+0 (3) R&; B 특징: 스타일은 앞의 두 가지에 더 가깝고, 음악 표현은 더욱 서정적이며, 리듬 블루스 페스티벌에는 R3 이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위 세 개의 BPM 은 125 박자 안에 있으며 리듬 형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B.VV^. 볼륨
집: 신비, 조용, 율동에 능하다. 드럼과 멜로디의 변화는 그것의 내포를 보여준다.
BPM 은 120 이상 촬영했습니다.
주택 유형은 에너지 아트 룸, 디스코 룸입니다.
(노래가 있고, 70 년대 DISCO 와 FUNK 의 음악적 스타일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테크니컬 하우스 (공장), 소프트 하우스 (부드러움), 소프트
집 (하드), 트랜스 집 (더 인기 있고 고귀한), 꿈의 집
(꿈), 부락집 (부락, 건반 강한 전기음과 벨기에 베이스 소리, 남성 랩과 결합, 여성 노래의 리듬을 어떻게 이해하는지 현대적이고,' 공간감' 을 느끼며, 리듬은 폭발력이 넘치고, 드럼과 금속악도 첨가했다. ) 행복한 집 (쾌활하고 행복한), 드럼&; 저음, 환상적인 박자, 유행집, 예무 (빠름), 집의 노래 (노래).
3.techno: 신비하고 기계화된 techno 댄스곡으로, 중금속과 같은 TECHNO HOUSE 와 비슷한 현대 기술 장비가 많이 섞여 있습니다.
4.Trip-hop: 전자와 음악을 바탕으로 음색 샘플링과 처리를 결합하여 특이하고 슬프고 다채로운 창법이 어우러져 음악이 흩어져 있고, 미약하며, 약간 이상하고, 신경질적으로 들린다.
5. 퍼키: 리듬감이 강하고, 즐겁고, 콤팩트합니다. 리듬 표현: vv. Vv, 힙합 리듬과 비슷하지만 간격이 가깝습니다.
6. 팝: 유행하는 유럽 박자, 사람 소리가 많고 힙합 리듬과 비슷하지만 BPM 은 125 박자 이상입니다.
7. 드럼' N' 저음: 전음 (정글) 과 드럼의 변화가 비교적 빨라 정글 전음의 일종이다. 춤은 너를 미치게 만들지만 음악은 무한하다.
8. 단발: 전통적인 4/4 박자의 세 번째 박자가 두 개의 빠르고 작은' 칩' 촬영으로 바뀌었다.
둘. 리듬 마크
1.D 1 강렬하고 선명한 리듬을 보여 드럼과 드럼 사이에 다른 악기가 개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BPM 은 125 박자 이상, 순환할 때 전자합성효과가 나타나므로 TECHNO 로 분류되며, 그 표현은 (1) v v v v (2) 로 나타납니다.
2.2 북소리. D2 에는 악기의 맑은 소리가 섞여 있어 신축성이 있고 활발하다. 표현식은 (1)V stab V stab (2) V's V's 입니다.
3.g 리듬은 이전 리메이크에서 종종 몇 개의 빠른 드럼이나 드럼 사이의 저음을 가지고 있어 빠르게 느껴진다. 뒹굴듯이 오르가즘을 천천히 도입하는 리듬이다. 중후장은 대중이 좋아하고 받아들이는 리듬이다. 표현은 Vvv^.Vvv^ 입니다.
4.s 표정: (1)V 카드 V 카드 (2)V 카드, v 카드, v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간단히 말해서, 먼저 낮은 드럼 리듬을 듣고 나서 높은 비녀음을 들으면 어떤 리듬에 속하는지 판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템포, 템포,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셋째, 멜로디 타입입니다
1, P: 대부분 유행가를 각색하고 멜로디가 아름답고 입에 오르기 쉬우며 사람 소리가 들끓는다.
2. 음악의 리듬을 이해하는 방법 T: 기계적이고, 신비롭고, 현대적이고, 전자적입니다.
넷째, 스타일
1, 음악 스타일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스타일은 멜로디와 노랫소리를 가리킨다.
(1) 열정 (O): 노래에는 야한 소리가 나거나 멜로디가 강해 마치 HOWGEE 와 같이 활발하다.
(2) 마음을 가라앉히다 (L): 어떤 댄스곡 리듬감은 좋고, 동작감은 강하지만, 느낌이 깊고, 속가는 신비롭다. 클라이맥스 중간에 한 단락을 전환으로 놓을 수 있다.
(3) 강 (j): 춥든 덥든, 듣기만 하면 굴러가는 음악에는 약간의 스타일이 있다.
(4) 쾌활함 (h): 편안하고 행복하게 들린다. 베이베가 같다.
(5) 랑랑 상구 (C): 많은 노래들이 대중이 부를 수 있는 노래들, 예를 들면 <천천향상>.
동사 (verb 의 약어) BPM 의 개념
전자무곡의 기본 구조인 순환의 개념은 최근 몇 년 동안 모든 전자무곡에는 일정한 구조와 규칙이 있다. 아무리 복잡하고 변화무쌍해도 따라야 할 구조가 있다. 드럼이 있는 전자댄스곡도 마찬가지다. 한 박자는 한 글자, 팔자 (박자) 는 한 문장, 네 구절은 한 단락 (즉 4×8=32 박자) 이기 때문에 댄스곡의 기본 구조를 찾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드럼을 칠 때마다 쉽게 알아볼 수 있고, 깨진 박자나 드럼이 없는 간주곡이라면 쉽게 알아볼 수 없지만, 여전히 네 사람이 한 토막을 찍는 기본 형식에 따라 진행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드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드럼명언)
자동동사 BPM 에 대한 설명
첫째, BPM 이란 무엇입니까?
1, BPM 정의:
BPM 은 BESAT PER MINUTE 의 약어로 "분당 뛰는 것" 을 원한다.
Quantity' 는 디스코 음악에서 분당 드럼을 치는 총수입니다.
2. BPM 계산 방법:
BPM 은 일반적으로 섹션당 음악 8 박자로 계산되며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시계나 시계로 분당 박자를 세어주세요.
(2) 합성기, 드럼 등의 장치에 있는 템포 (박자) 로 계산한다.
(3) VESTAX, NUMARK 등의 전문 믹싱 테이블이나 CD 플레이어 전용 BPM 비트계를 사용하여 계산합니다.
(4) 분초 곱셈, 컴퓨터 등 다른 방법으로 계산한다. 예를 들어 한 곡의 BPM 은 12 8 박자이고, BPM 값은 12×8=96 박자라면 이 노래의 BPM 은 96 박자입니다.
3, BPM 의 역할:
DJ 의 주요 업무는 모든 춤을 완벽하게 연결하고, 무곡의 BPM 을 느린 것에서 빠른 편성으로, 점진적으로 한 곡을 바꾸어 무용수의 정서를 높이고 장악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댄서, 댄서, 댄서, 춤명언) 이를 위해 적절한 댄스곡을 선택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다음 연결 댄스곡의 BPM 이 10 박자를 초과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경험이 있는 DJ 는 플러스 마이너스 3-4 박자 이내의 BPM 을 선택한다. 턴테이블은 포지티브 및 네거티브 라켓으로 조절할 수 있지만 BPM 이 많이 연결되어 있을 때 턴테이블의 변속 고속 부분을 통해 속도를 가장 높거나 가장 낮은 위치로 당기면 댄스곡이 흐릅니다. 따라서 무곡을 믹스하고 연결할 때 각 무곡의 BPM 간격을 적절히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4. 각 DJ 는 BPM 의 중요성뿐만 아니라' 체운' 의 중요성도 알아야 한다.
문자 그대로' 신체율동' 은 신체의 리듬, 율동, 멜로디감이다. 이는 BPM 만큼 중요하다. 각 DJ 는 리듬이 덜 뚜렷한 드럼이나 이상한 홀을 만날 때' 신체율동' 으로 박자를 세고 리듬순환을 체험해야 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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