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이 시의 시작은 관문이다

이 시의 시작은 관문이다

1 .. 만시

만점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이름 속에 만자가 있는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관두당 춘완 서향 동료' 시간: 송작가: 랑에게 춘색 2 점을 쉬지만, 붉고 희고 짙다.

카오 fangchi 빈 생각 하는 경우, 파빌리온 전체 걱정. 인정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어렵고, 생활 경험은 지금 찾기 쉽다.

걱정을 잊으려면 반드시 술이고,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송작가: 석이 산은 이미 천대산의 정상인데, 게다가 산꼭대기는 매우 넓다.

무한한 수운은 못이 어렵지만, 바닥을 쓸어 모을 수 있다. "관이당" 시간: 송작가: 연계만인심, 길은 10% 위험.

영리함은 항상 서투른 것보다 낫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범명보 등 관리들과 함께 신정을 마시는 것은 저녁 웃음으로 목록을 보는 이유다." 시간: 송작가: 촛불을 신정 밑에 놓고 노래를 시작하세요.

술은 사람을 이기게 하고, 관리는 더욱 광기가 필요하다. 염두과는 괜찮고 어부도 좋다.

오성이 하하 웃으며 자신을 깊이 아끼는 줄 누가 알았겠는가. "백관택이 당촌에 발을 들여놓았다" 는 시간: 송작가: 위종무는 배를 떠나 육지를 따라 한 걸음씩 비틀거렸다.

예평초의 녹화대는 매우 넓어서 곳곳에 녹화대가 널려 있다. 봄기운이 완연하고 밋밋하고 어색하다.

20 리 걸으면 내 산으로 들어간다. 그러므로 산이 고인을 맞이하니, 뭇 새들이 모두 얼굴에 가득하다.

맑은 샘이 울리고 군봉이 만두를 들고 있다. 뒤를 돌아보니 소음이 매우 컸고, 게다가 몇 차례 갈라졌다.

산골짜기에는 흰 구름이 많아서 상대적으로 한가하게 흩어질 수 있다. 너 자신에게 노래를 불러도 무방하지만, 아마 너무 쉬울 것이다.

가난은 고집보다 더 중요하다. 황제가 원하는 것은 수영을 할 때 돌려주는 것을 잊었다.

만회 숙에게 진충태일화상' 시간: 송작가: 실물과 진충, 난초가 다르다. 앉아서 집중하면, 구리 눈이 철골이다.

그중에는 재미도 있고, 산해도 끝이 없다. 때때로 기묘하다. 먼지 흔적이 기이한 빛을 낳는다.

구름은 어떻게 이 책을 얻었습니까? 스님, 오하, 미쳤어. 술을 마시면 싸우지 않고, 조금도 숨기지 않는다.

번화한 문을 닫고 차를 만들고, 글을 쓰는 것은 죽음을 쫓는 것과 같다. 수도원 방으로 가서 향 한 난로로 너의 마음을 씻어라.

반도림이 넓고, 베고 옥정이 서늘하다. 머리를 가리고 눈을 가리는 것은 매우 긴 이론이다.

나는 몇 개의 산과 몇 개의 계곡이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잠을 잘 때 항상 앉을 수 없다. 너희 집은 좋은 꿈을 꾸게 될 것이고, 두 선생은 서로 안부를 묻는다.

추위를 몰아 기름을 제거하고, 조용히 nave 를 내린다. 같은 작은 사람들, 냉천 추천 빈 공간.

밤창문이 차담배를 흔들고, 낙타 갈색이 쉬다. 양 나뭇가지에 삽을 드문드문 뿌리고 있는데, 막대기가 반짝 빛났다.

조용히 여섯 가지로 옥당에서 배우다.

2.' 만' 자 시를 한 수 구한다

잡가?' 씁쓸하고 더운 여행: 왕위는 태양이 하늘에 가득하고, 화운은 산이 된다.

모든 식물과 나무가 타 오르고 모든 강이 말라 버렸다. 가벼운 마음은 옷이 무겁고 빽빽한 나무가 씁쓸하고 날씬하다는 것을 느꼈다.

너는 그것에 접근할 수는 없지만, 너는 그것에 접근할 수 없다. 우주 밖의 사유는 광활하다.

장풍이 만리에 오니, 강해가 어지럽다. 그러나, 비록 환자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결코 친밀함을 느끼지 않았다.

갑자기 이슬문에 들어서니 시원하고 즐겁다. \ "신문 신사 \" 왕 웨이 는 이 고독한 삶을 애도, 잃지 않았다.

푸른 밭에 스크린을 두고, 얇은 밭에 밭을 갈다. 스무 살 때 성세에 봉사하기 위해 나는 세금을 잃었다.

아침에 고동에 가면 풀이 드러나지 않는다. 황혼에 불꽃놀이를 보고 짐이 다시 돌아왔다.

나는 손님 냄새를 맡았고, 나는 문을 청소했다. 먹고 싶은 대로 먹고, 오이로 대추를 잡는다.

한 무리의 현자들이 늙어갈 것이다. 나는 돈이 없어서 매우 부끄럽다.

악순환을 널리 오르고 연꽃을 꺾다. 참치를 보고 백사를 내려다보다.

새들이 산속을 날고 있는데, 해가 흐리고 맑지 않다. 차에 타서 말에 오르다가 갑자기 사라졌다.

새말이 떠들썩하고 황무하고 닭이 텅 비었다. 여전히 외롭고 무거운 한숨.

"쓴 열" 왕위는 온 하늘에 태양이 가득하고, 화운은 산이 된다. 모든 식물과 나무가 타 오르고 모든 강이 말라 버렸다.

가벼운 마음은 옷이 무겁고 빽빽한 나무가 씁쓸하고 날씬하다는 것을 느꼈다. 너는 그것에 접근할 수는 없지만, 너는 그것에 접근할 수 없다.

우주 밖의 사유는 광활하다. 장풍이 만리에 오니, 강해가 어지럽다.

그러나, 비록 환자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결코 친밀함을 느끼지 않았다. 갑자기 이슬문에 들어서니 시원하고 즐겁다.

\ "엿보기 펙 \" 한유 벗기고 쪼아, 문 앞에 손님이 있다. 나는 반응하지 않았다. 손님이 떠나자 나는 화가 났다.

나와 함께 말하는 사람 에서, 아들은 모른다. 고객에 지쳐서 언어에 갇히다.

만약 당신이 계산원에게 말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출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빈당은 그윽하고, 줄기가 있고 지팡이가 있다.

문은 두 개의 판과 일련의 책으로 나뉜다. 깊은 도랑, 그리고 매우 완공되었다.

그는 죽을지언정 이 일을 하지 않는다. 나에게서 배우기가 어렵다.

아들은 뜬구름이지만 입은 달다. 나는 아들을 위해 모든 것을 준비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명성과 관리가 절실히 필요하다. 아들은 받지 않고 또 한 물결이다.

말하지 말고 전환하지 마세요. 씹어라, 귀신.

오늘 가는 것은 용감하지 않고 미래만큼 어렵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당신은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잡지 못하면, 앞으로의 세월은 없다. 증정' 은 한씨가 줄곧 읽고 있는 것이고, 나머지는 중요하지 않다.

불쌍한 아이가 있지만 가르치는 것은 간단할 수밖에 없다. 네가 와서 숨을 내쉬면, 너는 문지방에 걸려 넘어질 것이다.

자신이 아무것도 모르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보면 창피할 것이다. 어제 인연으로 나는 개입판에 올랐다.

로비에 남아서 밥을 먹고 종업원에게 음식을 내오게 하다. 황혼에 보자, 나에게 미소 짓는다.

도랑을 가리켜 상대방을 축하하는 것은 금제품이다. 나는 그것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시의 의미를 전수하려고 노력하다. 예를 들면 고기로 관통하는 것과 같다. 마음을 열고 디테일에서 벗어나 득의양양하다.

나는 스님이고 칭호도 늦지 않았다. 누군가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문장 편찬이 적다.

군자의 덕을 느끼는 것은 마치 썩은 스택을 취하는 것과 같다. 전화로 자신이 쓴 것을 토해서 전갈을 벗다.

창문 사이를 바라보며 친척들이 다투다. 추운 겨울에 기뻐서 귀가 저리다.

지금, 그것을 더 싫어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키울 수 있다. "제목 수선사실" 한유교는 수송백보, 죽침대는 승사에 갔다.

나는 한 손으로 머리에 엎드려 낚싯대를 내려 모래를 잡았다.

3.' 만' 자 시를 한 수 구한다

잡가?' 씁쓸하고 더운 여행: 왕위는 태양이 하늘에 가득하고, 화운은 산이 된다.

모든 식물과 나무가 타 오르고 모든 강이 말라 버렸다.

가벼운 마음은 옷이 무겁고 빽빽한 나무가 씁쓸하고 날씬하다는 것을 느꼈다.

너는 그것에 접근할 수는 없지만, 너는 그것에 접근할 수 없다.

우주 밖의 사유는 광활하다.

장풍이 만리에 오니, 강해가 어지럽다.

그러나, 비록 환자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결코 친밀함을 느끼지 않았다.

갑자기 이슬문에 들어서니 시원하고 즐겁다.

\ "신문 신사 \" 왕 웨이 는 이 고독한 삶을 애도, 잃지 않았다.

푸른 밭에 스크린을 두고, 얇은 밭에 밭을 갈다.

스무 살 때 성세에 봉사하기 위해 나는 세금을 잃었다.

아침에 고동에 가면 풀이 드러나지 않는다.

황혼에 불꽃놀이를 보고 짐이 다시 돌아왔다.

나는 손님 냄새를 맡았고, 나는 문을 청소했다.

먹고 싶은 대로 먹고, 오이로 대추를 잡는다.

한 무리의 현자들이 늙어갈 것이다.

나는 돈이 없어서 매우 부끄럽다.

악순환을 널리 오르고 연꽃을 꺾다.

참치를 보고 백사를 내려다보다.

새들이 산속을 날고 있는데, 해가 흐리고 맑지 않다.

차에 타서 말에 오르다가 갑자기 사라졌다.

새말이 떠들썩하고 황무하고 닭이 텅 비었다.

여전히 외롭고 무거운 한숨.

"쓴 열" 왕위는 온 하늘에 태양이 가득하고, 화운은 산이 된다.

모든 식물과 나무가 타 오르고 모든 강이 말라 버렸다.

가벼운 마음은 옷이 무겁고 빽빽한 나무가 씁쓸하고 날씬하다는 것을 느꼈다.

너는 그것에 접근할 수는 없지만, 너는 그것에 접근할 수 없다.

우주 밖의 사유는 광활하다.

장풍이 만리에 오니, 강해가 어지럽다.

그러나, 비록 환자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결코 친밀함을 느끼지 않았다.

갑자기 이슬문에 들어서니 시원하고 즐겁다.

\ "엿보기 펙 \" 한유 벗기고 쪼아, 문 앞에 손님이 있다.

나는 반응하지 않았다. 손님이 떠나자 나는 화가 났다.

나와 함께 말하는 사람 에서, 아들은 모른다.

고객에 지쳐서 언어에 갇히다.

만약 당신이 계산원에게 말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출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빈당은 그윽하고, 줄기가 있고 지팡이가 있다.

문은 두 개의 판과 일련의 책으로 나뉜다.

깊은 도랑, 그리고 매우 완공되었다.

그는 죽을지언정 이 일을 하지 않는다.

관심자에게서 나와 이야기하기가 어렵다.

아들은 뜬구름이지만 입은 달다.

나는 아들을 위해 모든 것을 준비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명성과 관리가 절실히 필요하다.

아들은 받지 않고 또 한 물결이다.

말하지 말고 전환하지 마세요.

씹어라, 귀신.

오늘 가는 것은 용감하지 않고 미래만큼 어렵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당신은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잡지 못하면, 앞으로의 세월은 없다.

증정' 은 한씨가 줄곧 읽고 있는 것이고, 나머지는 중요하지 않다.

불쌍한 아이가 있지만 가르치는 것은 간단할 수밖에 없다.

네가 와서 숨을 내쉬면, 너는 문지방에 걸려 넘어질 것이다.

자신이 아무것도 모르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보면 창피할 것이다.

어제 인연으로 나는 개입판에 올랐다.

로비에 남아서 밥을 먹고 종업원에게 음식을 내오게 하다.

황혼에 보자, 나에게 미소 짓는다.

도랑을 가리켜 상대방을 축하하는 것은 금제품이다.

나는 그것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시의 의미를 전수하려고 노력하다. 예를 들면 고기로 관통하는 것과 같다.

마음을 열고 디테일에서 벗어나 득의양양하다.

나는 스님이고 칭호도 늦지 않았다.

누군가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문장 편찬이 적다.

군자의 덕을 느끼는 것은 마치 썩은 스택을 취하는 것과 같다.

전화로 자신이 쓴 것을 토해서 전갈을 벗다.

창문 사이를 바라보며 친척들이 다투다.

추운 겨울에 기뻐서 귀가 저리다.

지금, 그것을 더 싫어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키울 수 있다.

"제목 수선사실" 한유교는 수송백보, 죽침대는 승사에 갔다.

나는 한 손으로 머리에 엎드려 낚싯대를 내려 모래를 잡았다.

4. 만사시

"등하축정" 시간: 송작가: 채궐지 화면 석침죽방상, 피곤한 손, 책을 던지고 유유유한 오후를 꿈꾼다.

잠을 잘 때, 나 혼자 웃고, 피콜로 몇 자루가 벽보에 있다. "안" 시간: 송작가: 안연고가 높고, 만홍블루로 떨어집니다.

언뜻 보면 햇빛이 맑고 시원하고 쾌적하다. 이 장수한 날, 나는 케리를 만났다.

생일술을 따르고 아름다운 음주를 반복하다. 관봉은 황궁으로 이사했고 셔츠도 반납되었다.

커튼이 움직이고 까치 난로가 향기롭다. 남진보옥은 옥경에게 천 년을 주었다.

선함은 하늘과 땅이 영원할 것이고, 여름의 흐름을 아쉬워하지 않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혜청풍' 년: 송작가: 하초가을바람이 왜 가장 슬프고, 쓸쓸한 바람이 석양을 비추는가.

다시 물가에 가까이 오르니, 서쪽에서 완연히 웃었다. 예로부터 수레와 말은 몇 차례 먼지가 많았다.

누가 젊냐고 묻다. 두 사람은 한가롭게 날고, 강가의 작은 섬.

기러기를 타는 것보다 다시 날아가는 것이 낫다. 가와유 술집의 후는 내가 잘 지내던 해 말부터 시작되었다.

술에 취한 노인이 되다. "대추 매실 찜열" 시간: 송작가: 매실 찜열.

갈 곳이 없어, 방비가 쉬고 있어. 돗자리가 서늘하고 노란 풀이 텐트에 걸려 자연스럽고 독특하다.

장일서늘한 바람이 숄을 걸치고, 베개를 베고 밝은 밤 명월을 베는 것이 좋습니다. 몽유병 요정, 부드러운 구름 푸시, 광한궁 궐.

"물조가곡 바한가구" 시간: 송작가: 옹바한가구, 웨이성컵보다 낫다. 링 윤산 풍경.

이것은 여행자에게 고통스러울 것 같다. 한나절 동안 연우가 내리자, 나는 여객선이 출항하지 않도록 쓰촨 풍경을 잠갔다.

나는 위층에서 이것을 보고 촉중의 인재를 모두 한 번 읽고 싶다. 원숭이 크레인, 갈매기 헤론, 또한 추측.

어느 날 밤 동쪽 수비대 를 실행, 카이 몇 사람 은 다시 돌진 했다. 손님도 웃었는데, 얼마나 취했는지 고개를 돌려 집합했다.

4 시 신앙이 굽어지자 한서가 되살아났다. "심요를 쫓고 강남시를 증정하다" 시간: 송작가: 수시와 사람이 선하고 거울대를 안다.

나는 이것에 지치지 않지만, 나는 웅대한 계획을 크게 펼치고 싶다. 만약 네가 웃을 마음이 없다면, 너는 동굴에서 나올 것이다.

고요한 가운데 죽을 때 이끼가 가득하다. 무제 시대: 명작가: 당인무풍의 시야는 온통 흰 구름이고, 붉은 비는 끝에 있다.

그것은 더럽고 지저분해서 버려졌다. 기둥은 옵티머스의 본모습이고, 도둑은 낚시의 본면목인가? 。

꽃 미소에 대해 무슨 걱정이 있습니까? 방령 2 장 사운' 시간: 송작가: 진조류 노마, 키가 크고 건장하지만 귀에 먼지가 가득하다.

이웃집 딸은 시집갈 수 없어 울면서 황기를 원했다. 나와 아들은 궁산에 있어 제때의 자세가 없다.

하오 웃었다, 저울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한 가지 자매/한 가지 자매' 시간: 송작가: 노빙 등대만.

천 명은 웃고 달빛은 아름답다. 다소 초조하고 복잡한 현을 만들어 내니, 온통 향연에 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즐거움은 사람과 함께 오마성현을 이룬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다시 선단 가장자리에 신선 한 무리가 있다.

국어 잔치는 내년, 밤숙하며 금선으로 가득 차 있다. "정시 8" 년: 청작가: 창고가초은향음, 미목이 흐릿하다.

내가 미소를 지으러 갔을 때, 나는 갑자기 여를 만났다.

동관을 설명하는 문장

안녕하세요, 제가 찾은 것입니다.

동관.

너는 내 마음속의 영원한 고통이다.

도시와 농촌의 결합은 공기 중에 약간의 정욕을 띠고 있다

동관에 대한 일부 새로운 동관 사람들의 평가

동완을 멀리서 보면 천국처럼 보이고, 가까이서 보면 동완은 은행처럼 보인다. 동관의 코끼리 감방에 도착하면 집에 가서 소를 방목하는 것이 낫다. 모두들 동관이 좋다고 말했고, 모두들 동관에 갔다. 동관은 돈을 벌고, 동관에서 돈을 쓰고, 돈이 있으면 집으로 보낸다. 이곳은 월급이 높아서 우아한 크림을 살 돈이 없다고 한다. 이곳의 음식은 괜찮대요, 음식에도 풀을 넣었대요. 이곳은 환경이 좋아서 바퀴벌레 개미가 여기저기 뛰어다닌다고 합니다. 이곳의 감독은 매우 멋있다고 하는데, 모두가 평평한 솥뚜껑이라고 한다. 해마다 일하고 해마다 걱정하다. 매일 야근하는 것은 마치 원숭이 같다. 야근은 보수가 없어 매일 욕을 먹을 이유가 없다. 고개를 숙인 사장을 만나 월말에 걱정이 됩니다. 어느 해가 연말인지 모르겠다.

입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