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Lv 오페라 지식

Lv 오페라 지식

1. 드라마와 루 오페라에 대한 지식

'가면 덜시머', '진 오페라'로도 알려진 루 오페라는 산둥, 장쑤 및 안후이 일부 지역에서 인기가 있으며, 북황하 삼각주는 산둥성 및 그 너머에서 시작되었으며 산둥성 진수에서 발전하여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루 오페라단의 대부분은 시골에서 마을로 이동하고 들판에서 공연했지만 영향이 거의 없었습니다. 1910년경에 무대에 올려졌다.

1953년 산둥성 루 오페라 극장이 설립된 후 루 오페라는 산동 전역에 퍼지며 전국적으로 유명해진 오페라의 한 유형이 되었습니다. 루 오페라(Lu Opera)는 농촌 예술이며 농촌의 정서를 노래합니다.

주요 반주 악기로는 주이후, 얼후, 삼현이 있다. 전통 연극에는 "마무리", "자매는 쉽게 결혼", "이 둘째 자매는 재혼", "아내를 빌리다", "실룡관" 등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인물로는 랑셴펀(Lang Xianfen) 등이 있다. 1. 쿤 오페라 쿤 오페라는 "쿤 오페라", "쿤 오페라"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고대 유형의 오페라입니다.

강소성 곤산에서 유래하여 명나라 중기 이후에 유행하게 되었는데, 당시 전설적인 희곡의 대부분이 곤극과 함께 불려졌다. 초기 쿤오페라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 난쿤오페라 외에도 북부의 쿤이, 샹쿤, 쓰촨, 쿤 등 전국에 많은 분파가 형성됐다.

쿤오페라(Kun Opera)의 스타일은 맑고 부드러우며 섬세하고 서정적이며, 노래와 춤의 퍼포먼스, 엄격한 루틴을 갖추고 있습니다. 2. Gaoqiang Gaoqiang은 오페라 곡 체계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원래는 장시성 이양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이양곡' 또는 '이툰'이라고 불렀습니다. 단순한 연주, 대중적인 가사, 고음과 신나는 노래, 한 사람이 노래하고 다른 사람이 따라 부르는 것이 특징이며, 관현악 반주 없이 황금북만 사용하여 음악을 치는 것이 특징입니다.

명나라 중기부터 강서성(江西省)을 중심으로 전국 각지로 퍼지기 시작하여 사천가오창, 호남가오창, 간 등 각지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고강이 형성되었다. 오페라 가오창 등 3. 방자가락 방자가곡은 경극가곡의 총칭이다.

산시(山西)와 산시(陝西)의 교차점인 '산산방자'에서 유래되었으며, 고음과 신나는 노래가 특징이며, 나무 앞머리를 사용해 매듭을 치는 것이 특징이다. 그 후 동쪽과 남쪽으로 발전하여 Shanxi Bangzi, Hebei Bangzi, Henan Bangzi, Shandong Bangzi 등과 같은 다양한 지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Bangzi 곡을 형성했습니다.

4. 북경 오페라 "피황"으로도 알려진 북경 오페라는 "Xipi"와 "Erhuang"의 두 가지 기본 곡을 음악 소재로 구성하며 일부 지역 곡(예: Liuzi 곡)도 노래합니다. , Chui tune) Qiang 등) 및 Kunqu Qupai. 1840년경 베이징에서 결성되어 1930년대와 1940년대에 인기를 얻었으며 때로는 '민족극'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여전히 국민적 영향력을 지닌 대작 드라마이다. 폭넓은 기량과 성숙한 연주, 웅장한 기세를 갖춘 현대 중국 오페라의 대표작이다.

5. 핑주 오페라(Pingju Opera) 핑주 오페라(Pingju Opera)는 허베이성 루안셴현(Luanxian County)의 가락을 바탕으로 청나라 말기에 결성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시골 허베이(Hebei)에서 인기를 얻었고 나중에는 탕산(Tangshan)에 진출했습니다. "Tangshan Luozi"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1920년대쯤 동북지방에서 인기를 끌면서 수많은 여배우들이 등장했다.

1930년대 이후 평주극의 공연은 북경극, 하북방자 등의 오페라의 영향을 받아 점점 성숙해졌고, 백옥상, 서채련, 애련전 등의 학파가 등장했다. 1950년 이후에는 "유교아", "중매인 꽃", "양삼녀 불평", "진향련" 등의 희곡이 전국에 큰 영향을 미쳤고, 신펑샤, 샤오바이 위솽, 웨이룽위안 등 유명 배우들이 나타났다.

핑주 오페라는 허베이와 베이징에서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6. 허베이 방지(Hebei Bangzi) 허베이 방즈(Hebei Bangzi)는 산시(山西)와 산시(陝西)의 교차점에 있는 산산 방자(Shanshan Bangzi)에서 시작되어 산시(Shanxi)를 통해 전파되었습니다. 허베이성에서는 허베이성 방언과 베이징 방언을 결합하여 형성되었습니다. 앞머리를 이용해 시를 치는 방지곡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창법이 고음이고 신나는 곡이며, 비극적인 내용을 잘 표현한다.

허베이 방즈의 유명한 연극으로는 "나비컵", "원문 참수", "두신앙" 등이 있습니다. 7. 진 오페라 "중로방즈"로도 알려진 진 오페라는 산시성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자는 산서성(山西省)으로 발전하여 산서성 언어의 특성을 바탕으로 형성되었다. 현재 산시(Shanxi) 중부, 내몽고(Inner 몽고), 허베이(Hebei)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앞머리를 이용해 비트를 치는 방지곡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한 곡으로, 음악 스타일은 고음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섬세하다. 성능은 단순하고 단순합니다.

유명한 연극으로는 '황금 가지를 치다', '소연', '그림을 팔고 문을 해킹하다' 등이 있습니다. 8. 푸오페라(Pu Opera Pu Opera)는 "푸저우 방즈(Puzhou Bangzi)"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산시(Shanxi)와 산시(Shaanxi)의 교차점에 있는 산산 방자(Shanshan Bangzi)에서 개발되었으며 이것이 원래의 산산 방자(Shanshan Bangzi)라고 합니다.

현재 산시(山西) 남서부, 산시(陝西), 허난(河南) 지역에서 인기가 높다. 성조가 친강(秦强)과 비슷하고 언어도 산시(陝西) 방언이다. 유명한 연극으로는 '매달린 그림', '킬링 독스', '킬링 스테이션' 등이 있습니다.

9. 상당방자 산서성 4대 방자 중 하나인 상당방자는 산시성 남서부의 '푸저우 방자'에서 발전해 산시성 남동부 상당 지역에서 인기가 높다. 방자곡 외에도 성악곡에는 곤곡, 피황, 낙뤄곡 등이 포함됩니다.

레퍼토리에는 "삼행 연회", "동문 회"등이 포함됩니다. 10. 얀 오페라 얀 오페라는 "베이루방즈(Beilu Bangzi)"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푸저우 방즈(Puzhou Bangzi)"에서 발전했으며 산시 북부, 장자커우, 허베이 및 내몽고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허베이 방즈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레퍼토리에는 "혈액 손자국", "황금수교" 등이 포함됩니다.

11. 진 오페라 진 오페라는 산시성 지역 오페라로 "산시 방자(Shaanxi Bangzi)"라고도 불리는 최초의 방자 오페라로 명나라 중기쯤에 형성되었습니다. 그의 연기는 거칠고 단순하며, 그의 노래는 고음과 신나는 느낌을 주며, 그의 목소리는 포효와 같으며, 비극적인 줄거리를 표현하는 데 능숙하다.

레퍼토리에는 '나비배', '귀산유람', '삼방울' 등이 있다. 12. 이인무대 이인무대는 내몽고, 산서성, 하북성 장가구에서 유행한 오페라의 일종으로, 내몽골 민요와 산서성 민요를 기본으로 하여 형성되었다. 오페라 진은 점차 성숙해졌다.

생활감이 강한 퍼포먼스와 가사가 호평을 받고 있다. 레퍼토리는 '서쪽 출구로 걸어가기', '다섯 형제 양치기' 등 농촌 생활을 보여주는 단편극이 대부분이다.

13. 지 오페라 지 오페라는 길림성에서 인기 있는 오페라 유형입니다. 1950년대 중국 동북지방의 '얼렌좡'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경쾌한 선율과 대중적인 가사, 단순하고 대중적인 연주가 특징이며, 레퍼토리에는 '안칭 판매선', '보공사과' 등이 있습니다.

14. 용강 오페라(Longjiang Opera) 용강 오페라(Longjiang Opera)는 흑룡강 지역에서 인기가 높았으며 중국 동북 지역의 "얼렌좡(Errenzhuan)", 라창(Lachang) 오페라, 그림자극 및 지역 민요를 기반으로 하여 형성된 공연입니다. 편안하고 유머러스하며 가사가 인기가 있습니다. 레퍼토리에는 "Double Lock Mountain", "Huangtang Baoyu"등이 포함됩니다.

15. 허난 오페라 "허난 방즈"라고도 알려진 허난 오페라. 명나라 말기, 하남성에 소개된 산산방자에서 하남 방언과 민요를 결합하여 발전하였고, 현재는 하남, 하북, 산서, 산동 등 여러 성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유동초, 하남서초, 향부초, 사하초 등 4개 주요 종파가 있었지만 지금은 유동초와 하남서초가 주요 종파이다. Chang Xiangyu가있었습니다.

2. 루 오페라의 주요 형태에 대한 지식은 무엇입니까?

가면무도회 덜시머, 진 오페라로도 알려진 루 오페라는 중국 8대 오페라 중 하나입니다. 국가무형문화유산으로 산동성 및 장쑤성, 안후이성, 중국 동북부 지역에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산둥성 북쪽의 황하삼각주에서 발생하여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900년경에 무대에 올랐습니다.

루 오페라의 음악은 반강 스타일에 속하며 주요 반주 악기는 주이친, 덜시머, 삼현, 비파로 '로 오페라의 4대 곡'이라고 불립니다. [2] 단순하고 생생한 언어, 아름답고 선율적인 노래, 풍부하고 다채로운 음악적 어휘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여극의 캐릭터 직업 시스템은 성(Sheng), 단(Dan), 징(Jing), 추(Chou)의 네 가지 직업으로 나누어진다.

루 오페라의 대본은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기본 극인 소극이고, 다른 하나는 대부분 드럼 가사의 대본을 각색한 연속 극입니다. 소설과 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