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Xun Qin Ji' 게임

'Xun Qin Ji' 게임

Cuju

cù jū

"Cuju"라는 단어는 "소진의 역사 기록 · 전기"에 처음으로 기록되었습니다. Su Qin은 로비 활동을 할 때 Linmiao를 설명했습니다. 제나라 선왕: "임묘는 매우 부유하고 번영하며, 그 사람들은 모두 장대, 북, 수금을 연주하고 활을 연주합니다." Cuju는 "Taju", "Cuqiu", "Cuyuan", "공 만들기", "원을 차다"등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Cuju"는 발로 차는 것을 의미하고 "Ju"는 가죽 공, "Cuju" 발차기는 중국의 고대 스포츠로 직접 대결, 간접 대결, 프리킥의 세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추주는 2,300여년의 역사를 지닌 곳으로 춘추시대와 전국시대 제나라의 수도 린쯔에서 유래되었으며 당송시대에 가장 번영했습니다. "공은 하루 종일 떨어지지 않는다", "공은 결코 발을 떠나지 않는다. 공을 떠나지 않는 장면, 안뜰에서 수천 명이 경의를 표하는 장면"이 자주 있습니다.

유교를 핵심으로 하는 중국의 전통문화는 '조화'와 '절제'를 강조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사회문화심리학에서는 '문예'를 강조하고 '무술'을 과소평가하는 경우가 많다. 사람들은 겸손한 신사의 온유함을 존경하고 유자와 무사의 승부욕을 경멸합니다. 이러한 사회적, 문화적 배경 속에서 쿠주는 대결적 경쟁에서 퍼포먼스 경쟁으로 점차 진화해 나갔다.

유래 추적

축구의 실태를 최초로 기록한 『역사기록』과 『전국정책』이 있다. 『사기』와 『전국정책』의 기록을 보면, 당시 제나라의 고향인 임자에서 추거가 성숙한 오락 형태로 발전하여 대중들 사이에서 널리 인기를 끌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나라 선왕은 기원전 319년부터 기원전 301년까지 통치했다. 이를 통해 2,300여년 전이나 그 이전의 역사적 시기 동안 제나라의 고대 수도인 린쯔시에서 축구 활동이 광범위하게 이루어졌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Cuju는 인기있는 민속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활동으로 발전했습니다.

진나라가 육국을 통일한 후, 구주 운동은 한동안 침묵했다. 서한 왕조가 세워진 후 다시 번성했습니다. 한나라 사람들은 추주를 '나라를 다스리고 무술을 수련하는' 방법으로 여겼으며, 군대에서 널리 사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궁중 귀족들 사이에서도 일반적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시징 잡기" 기록: 유방이 황제가 된 후, 그는 아버지 유태공을 장안시의 위양궁으로 데려가서 극도로 호화로운 음식과 의복을 누리며 하루 종일 가부키 음악을 감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만족하지 못하고 하루 종일 불행했습니다. 알고 보니 유태공은 어렸을 때부터 개와 소를 도살하는 서민들과 가까운 도시의 하층민에서 살았고, 퇴근 후의 오락 활동은 투계와 추주와 떼려야 뗄 수 없었다. 따라서 Liu Bang은 장안시에서 동쪽으로 100마일 떨어진 곳에 새로운 도시를 건설하라는 황실 칙령을 내렸고, 이는 Pei County Fengyi의 원래 규모를 모델로 하여 Fengyi의 원래 주민들을 모두 새로운 도시로 이주시켰습니다. Liu Wen도 그곳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들은 다시 '장난 삼아 닭싸움과 쿠주 놀이'를 시작했고 만족스러워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전국시대 축구가 도시의 하층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락 활동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한 초기에는 축구가 귀족들에게도 사랑을 받았습니다. . 환관의 『소철론』에서는 서한 사회가 오랫동안 평화로웠으며, “귀족의 집에서는 구주와 닭싸움을 즐겼고”, 서민들도 “부흥하는 마을과 구주에서 쫓겨났다”고 말했다. 뒷골목."

재능 있고 수완이 뛰어난 한나라 무제(吳帝)는 구주를 무척 좋아했다. "한서"에는 한 왕조의 우 황제가 궁전에서 닭싸움과 추주 대회를 포함하여 종종 "닭 클럽"을 열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장관인 동현도 축구를 할 수 있는 특별한 "주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집 (오늘의 별과 유사). 서한시대에는 축구활동의 사회적 측면이 더욱 확대되었음을 알 수 있다.

한나라 때 이 스포츠에 대한 연구 논문이 등장한 적이 있다. 우리나라의 책이기도 합니다. 세계 최초의 프로 스포츠 책이기도 합니다. 반구는 『한서이문지』를 썼을 때 군사훈련 분야에 속하는 『소주25장』을 군사서로 기재했는데, 안타깝게도 나중에 없어졌다. 서한시대의 항추는 축구 역사상 최초로 유명한 인물이지만 그의 경험은 불행했다. "역사 기록: 편각창 공 전기"에는 유명한 의사 이순우가 항추를 치료하고 과로하지 말라고 말했지만 항추는 듣지 않고 여전히 축구를 하러 나갔고 그 결과 피를 토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Xiang Chu는 세계 역사상 최초로 발견된 광적인 "팬"이 되었습니다.

사회적 생산성이 발전하면서 축구 생산 기술도 향상됐다. 당나라의 공 제조 공정에는 두 가지 주요 개선이 있었습니다. 첫째, 두 조각의 가죽으로 만든 공 껍질이 여덟 조각의 날카로운 가죽을 함께 꿰매어 만든 둥근 공 껍질로 대체되었습니다. 공의 모양이 더 둥글다. 두 번째는 공 껍질에 머리카락을 채우는 대신 동물 오줌 거품을 넣어 '숨을 참으며 불어' 부풀려진 공이 되는 것. 이 역시 세계 최초의 발명품이다. 세계 스포츠 역사 기록에 따르면 영국인은 우리나라의 당나라보다 3~400년 늦은 11세기에 팽창공을 발명했습니다.

당나라 공은 더 가벼워서 더 높게 찰 수 있었다. 골은 "네트가 공을 측정하는 골"이라고 불리는 3피트 높이의 두 개의 대나무 장대에 설정됩니다. 축구 방식을 보면 한나라는 "긴장을 풀고 상황을 이용하며 코끼리를 덮고 수비한다"며 팀과 직접 경기를 펼쳤다. 양측 선수 간의 신체 접촉은 마치 싸움과 같습니다. 당나라에서는 팀 대결이 더 이상 직접적인 대결이 아니라 중앙에 골을 두고 양쪽이 한쪽에 섰고 '가장 많은 승리를 거둔 쪽'이 슛을 날렸다. 축구 기술의 관점에서 보면 발전이지만 신체 훈련의 관점에서 보면 간접 대결은 축구에서 한발 물러나는 것입니다.

공이 더 가볍고 치열한 달리기와 싸움이 없었기 때문에 여자 축구는 당나라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여자 축구는 골 없이 진행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화이트 킥"이라고 불리는 높이 차는 것과 트릭을 하는 것입니다.

당나라 시인 왕견은 『공자』에서 찬 음식 축제 날 이춘 궁정의 소녀들이 축구를 즐겼다고 썼다. 당나라의 태종과 현종은 둘 다 축구 관람을 좋아했다. 당시 골은 "두 그루의 대나무가 있고 위에 그물이 있고 골은 공으로 사용되었다. 공은 왼쪽과 오른쪽으로 나뉘어져 있었다." , 그리고 코너킥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당나라에는 여자 축구가 존재했을 뿐만 아니라, 일부 여자 선수들도 뛰어난 경기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관례적인 활동은 황제의 궁전뿐만 아니라 백성들 사이에서도 이루어졌습니다. 시인 왕웨이는 시 '한시성동지시'에서 "쿠주가 날아다니는 새 위로 여러 번 날아가고, 수풀이 우거진 미루나무 사이에서 그네들이 서로 경쟁을 벌인다"고 말했다. 두보의 시 '청명(清命)'에도 "소주 10년은 젊은이를 멀리 데려갈 것이며,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 스윙하는 풍습도 마찬가지일 것이다"라고 했는데, 이는 축구의 보편적인 풍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이 풍습은 남송시대까지 이어졌다. 시인 루유는 시 '춘절 갈라감각'에서 이 광경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다. "량저우로 가는 길은 손바닥처럼 평탄하고, 청명절을 이용하여 그네를 타고 구주를 즐긴다"라는 시의 한 구절입니다.

게임이 있는 곳에는 스타도 있습니다. 당시 축구로 유명한 사람들은 누구였나요? 고대 서적을 많이 읽으면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악한 소년. 더욱 놀라운 점은 당문종(唐文宗)과 같은 일부 당나라 황제들이 종종 '진정탑'에 올라가 다른 사람들이 높은 위치에서 추주를 하고 씨름하는 모습을 지켜봤다는 점이다. , 그들은 좀 더 대중적이었습니다. 물론 이런 사람은 그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몇 세대가 지난 후, 당나라의 마지막 황제인 조종(趙宗)은 스스로 악한 소년으로 변해 주원(朱文)에게 쫓겨나게 되었습니다. '안에서 낙양까지 가니 육군이 모두 사라지고, 그를 따르기 위해 사악한 소년으로 태어난 선스군, 즉 '공놀이 숭배자' 집단만 남았는데, 이는 깊은 감정을 보여준다. 당나라 중기 이후 군대에는 거리에서 투계와 도박을 하며 하루를 보내는 나쁜 소년들이 많았다.

Cuju는 송나라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Shi Naian의 "Water Margin"에서 그는 축구를 통해 부를 얻고 주장이 된 Gao Qiu에 대해 썼습니다. 소설은 인물들의 행적과 성격을 과장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송나라의 사실을 다루고 있다. 고추는 뛰어난 축구 실력을 갖고 있었고 송나라 휘종과 함께 축구를 했기 때문에 궁궐의 사령관으로 승진한 최초의 유명한 축구 스타 중 한 명이었습니다.

Gao Qiu는 축구로 유명해졌으며 이는 두 가지를 말해줍니다. 첫째, 송나라의 황제와 관료, 귀족들은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었고 축구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 송나라 희종 황제 조계(趙絲)는 축구를 좋아했던 궁녀들이 축구하는 모습을 보고 다음과 같은 시를 썼다. Cuju를 놓고 경쟁하고 있으며 두 친구는 법정에서 다시 이기고 잃습니다. 벨트, 수 놓은 공 놀이, 공은 발에서 떠나지 않고 발은 공에서 떠나지 않으며 안뜰에서 지켜보고 있으며 수천 명의 사람들이 경의를 표합니다. " 상하이 박물관 소장 "송 태주 Cuju 그림"은 당시 장면을 묘사합니다. .

송나라에도 축구를 하며 생계를 유지하는 축구 예술가들이 있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북송의 변량시와 남송의 임안시에서 궁중 연회에서 축구를 한 유명한 선수로는 소숙(蘇船), 맹선(孟宣), 장군(張君), 이정(利政) 등이 있다. 시장의 Wazili 축구 선수, Huang Ruyi, Fan Laoer, Xiao Sun, Zhang Ming, Cai Run 등

송나라 축구는 골이 있는 간접 플레이와 골이 없는 '자유 플레이' 등 당나라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됐다. 하얀 놀이. 소위 "머리로 십만 발차기를 하면 수십만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발차기 동작과 여러 가지 묘기로 구성된 완전한 동작 집합을 말하며, 이는 머리, 어깨, 발차기 동작의 완전한 집합을 의미합니다. 등, 가슴, 무릎, 다리, 발 등. 그의 발차기 실력은 하루 종일 공이 떨어지지 않게 유지한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송나라 축구는 정확한 슈팅에서부터 민첩성, 볼 컨트롤 기술로 발전했습니다.

송나라의 공 제조 기술은 당나라보다 더욱 발전했으며, 공 껍질은 8개의 날카로운 가죽에서 '12개의 향기로운 가죽으로 만들어졌다'로 발전했다. 원재료는 "고형 재료를 가볍게 잘라낸 익힌 질산황색 가죽"입니다. 장인정신은 "모퉁이가 노출되지 않고 촘촘하게 만들어지고 꿰매어졌습니다." 완성된 공의 무게는 "단 12타르"여야 합니다. 축구 규격은 "함께 뭉쳐서 완벽하게 둥글게" 만들어져야 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공은 당연히 품질이 아주 좋습니다. 당시 수공예 작업장에서는 40가지 종류의 공이 생산되었으며 각각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었습니다. 공 제조 기술의 향상은 축구 기술의 발전을 촉진시켰고, 공 제조 수공업의 발전은 사회적 수요의 증가를 반영하고 있다.

적어도 남송 시대에는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고 상호 지원을 촉진하기 위해 송나라의 킥볼 예술가들도 "원 협회"라고도 알려진 "기운 협회"라는 자체 그룹을 조직했습니다. ". 이것은 경기 조직과 Cuju 활동 홍보를 담당하는 Cuju 전문 조직입니다. 이는 우리나라 최초의 개인 스포츠 협회로, 오늘날의 축구 클럽과 마찬가지로 세계 최초의 축구 클럽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

원나라 때 관한칭 등은 삼곡에서 남녀가 축구를 하는 장면을 묘사했다. 하지만 이런 남성과 여성의 발로 차기 게임은 더 이상 자신만의 오락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감상할 수 있는 기술로 축구를 하는 여성에 관한 것입니다. Satu Ci가 쓴 "창녀 Cuju"의 Sanqu에는 "그 후 우리는 꽃 앞에서 노래하고 춤추며 연회를 열고 배움은 온 세상을 완벽하게 만들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노래하고 춤추는 것과 마찬가지로 축구를 하는 것도 연회에서의 속임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영웅과 동행하기 위해 현장을 점령'한 여성의 대부분은 'Xie Guan Qin Lou'와 'Ming Ke Lane'의 '아름다운 Chan Juans'였습니다. 축구가 매춘부가 고객을 즐겁게하는 수단이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축구 오락의 사회적 성격은 더 이상 축제 활동이나 연회 프로그램이 아니라 방탕과 관련된 오락이 되었습니다.

『명나라사』에는 오(吳)삼국을 지지하고 군사분리주의를 주장한 오(吳)나라 왕 장스성(張十成)의 남동생 장스신(張十信)이 “군에 나갈 때마다”라고 기록하고 있다. 군무와 상관없이 늘 아칸서스(도박도구)와 구주, 여인들의 잔치를 가져왔다.” 축구가 성적인 쾌락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주원장은 황제가 된 후 군인들이 축구를 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하는 황실 법령을 발표했습니다. Zhu Yuanzhang의 황실 법령은 군인들이 축구를 하는 것을 금지할 수 있을 뿐 축구의 오락적 성격을 바꾸지는 못했습니다. 명나라 사회백과사전으로 알려진 소설 《금평매》에는 매춘부 리귀제가 리춘궁에서 축구를 하는 것을 시먼칭이 지켜보는 장면이 나온다. 마당, 그리고 두 개의 둥근 사회와 함께 Gui 자매를 가르쳤습니다. "한 사람은 머리를 잡고 있고 다른 사람은 장애물을 마주하고 있으며 발로 차고 돌리고 구타하는 것은 모두 가짜 환호와 아첨을 동반합니다." 위의 설명은 또한 명나라 축구의 오락성을 보여줍니다.

청나라 때는 역사서에 축구 활동에 대한 기록이 거의 없었다. 고대 우리나라의 구주 활동은 전국시대부터 수천년을 거쳐 한, 당, 송나라 시대에 한때 혜성처럼 빛나다가 청나라 사회의 물에 던져졌습니다. 약간의 거품이 나더니 마침내 어두워졌습니다.

예술적 특징

꾸주는 중국의 고대 스포츠로 직접 대결, 간접 대결, 자유 경기의 세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쿠주 대회는 골이 있는 직접 대회와 단일 골이 있는 간접 대회로 나눌 수 있다. 두 골을 두고 직접 대결하는 방식은 한대(기원전 206년~서기 220년)의 구주의 주요 방식으로 군사훈련에 활용됐다. 직접적인 경쟁을 할 때 주청은 경기장이고 주변에는 짧은 벽이 있습니다. 게임의 양쪽에는 작은 집처럼 보이는 골이 있습니다. 필드 양쪽에는 12명의 플레이어가 있으며, 마치 전쟁에서와 같이 직접적인 신체 접촉을 통해 경쟁합니다. .

특별 대회장인 주청에서는 골이 서로 일치하고, 양 팀의 선수들이 상대적으로 공격하는 것이 목표인 단일 골 직접 게임이 두 팀에서 진화했다. - 당나라(618~907년) 골 게임 송나라(960~1279년)에 추주의 주요 형태는 주로 궁중 연회와 외교 예절 경연 공연에 사용되었다. 간접 대결 게임에서는 골대 중앙에 2피트 이상의 '바람의 눈'이 존재한다. 땅에 착지하는 것이 승리합니다.

프리킥이라고 불리는 무득점 킥 방식은 1명부터 10명까지 다양한 형태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널리 발전해 왔다. 화이트 킥은 주로 게임 "솔루션"이라고도 알려진 경쟁 트릭과 기술에 관한 것입니다. 각 솔루션 세트에는 회전, 기어 다니기, 타기, 발로 차기, 비틀기 등과 같은 다양한 발차기 동작이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또한 일부 동작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우주를 돌리는 제비, 둥지로 돌아가는 제비, 꽃을 비스듬히 배열하는 것, 바람에 연꽃을 놓는 것, 부처님 머리에 구슬을 얹는 것, 마른 땅에서 물고기를 줍는 것, 금불을 맷돌로 갈는 것, 달을 양 어깨에 메는 것, 그리고 슈팅 스타.

전승의 의미

수천 년 동안 이어져 온 구주의 흥망성쇠는 인류사회의 발전과 변화, 신진대사의 역사적 법칙과 맥을 같이한다. 시간의 역사적 거리를 넘어, 멸종된 고대 쿠주가 번성하는 현대 축구 속에서 다시 태어났습니다.

2004년 7월 15일, 제프 블래터 FIFA 회장은 제3회 중국국제축구박람회에서 '축구는 중국에서 시작됐다'는 사실을 전 세계에 공식 발표했고, 산둥쯔보는 공식적으로 세계 도시로 인정받았다. 축구. 출신지. 2006년 독일 월드컵 때 블래터는 다시 한 번 이렇게 말했다. “축구는 중국에서 시작됐다. 린쯔는 축구의 고향이다. 이는 여러분의 자존심일 뿐만 아니라 중국 국민의 자존심이자 전 세계의 자존심이다. 축구와 월드컵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의 자부심이다." 국민의 자부심"

2006년 4월 독일 월드컵의 일환으로 독일 함부르크 축구박물관은 공식적으로 개관되었다. 축구의 본고장인 찬란한 중국을 비롯해 축구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관객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개장했다.

쿠주 역사 일화

역사상 최초로 축구로 유명해진 인물

서한 시대의 항추는 축구로 최초로 유명해진 인물이다. 축구 역사의 사람들. "역사 기록: 편각창 공 전기"에는 유명한 의사 이순우가 항추를 치료하고 과로하지 말라고 말했지만 항추는 듣지 않고 여전히 축구를 하러 나갔고 그 결과 피를 토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Xiang Chu는 세계 역사상 최초로 발견된 광적인 "팬"이 되었습니다.

추주의 직위분업의 형성

한나라 시대에 추주는 병사를 양성하는 수단으로 비교적 완전한 체계를 갖추었다. 법원이 특별히 설치된 경우 동서 방향으로 직사각형이며 양쪽 끝에 "주실"이라고도 하는 대칭형 "주 영역" 6개가 있으며 각 끝에는 한 사람이 보호합니다. 사이트는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게임은 두 팀으로 나누어 서로의 공격과 수비로 진행되며, 상대팀 방에 킥을 넣은 횟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한대에 처음 유행한 뒤 당송대에 이르러 구주 활동이 최고조에 이르렀고, 현장에 따른 직위에 따른 분업까지 등장했다. 당대에는 경기에서 공이 득점되는 횟수를 기록하는 '다주', 네트 축구와 유사하게 필드 중앙에 그물을 걸어 놓은 '백주' 등 여러 가지 놀이 방식이 있었다. 위에주'는 여러 사람이 참여해 전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이 게임에서는 각 팀마다 정해진 수의 플레이어가 있고 포지션이 고정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포지션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고 이동할 수 없다고 규정되어 있다.

역사상 최초의 선발 명단

남송의 '무림뉴스'는 한때 '서른두 선수' 대회 당시 두 팀의 명단과 포지션을 나열했다. Army One 16 명 : 볼 리더 Zhang Jun, 슬링어 Wang Lian, Zhu Xuan 감독, Shi Ze 감독, Ding Quan, 왼쪽 폴 네트, Zhang Lin, 오른쪽 폴 네트, Hu Chun 등 우군 16 명 : Ball Li Zheng이 리더, Zhu Zhen이 리더, Zhu Xuan이 리더, Zhang Ning이 부 리더, Xu Bin이 왼쪽 네트, Wang Yong 오른쪽 네트, Chen Jun이 Sanli 등입니다." 이것은 아마도 역사상 최초의 축구 "스타팅 리스트"일 것입니다.

축구로 인해 처음으로 공무원이 된 사람

스나이안의 '물마진'에는 축구를 해서 주장이 된 가오추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다. 소설은 인물들의 행적과 성격을 과장하고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송나라의 사실을 다루고 있다. 고추는 뛰어난 축구 실력을 갖고 있었고 송나라 휘종과 함께 축구를 했기 때문에 궁궐의 사령관으로 승진한 최초의 유명한 축구 스타 중 한 명이었습니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2006년 5월 20일, 이 유산은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첫 번째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단락 편집] "贴"과 "Ju"의 의미와 발음

( 1) 발차기: ~ju(차기)

(2) 단계: ~step. 한번만.

Ju

(1) 양육, 키우다: ~ Yu. ~ 인상.

(2) 구부리기: ~ 활. ~ 헌신적이고 헌신적입니다.

(3) 크고, 극단: ~사나운.

(4) 어린: ~子(어린).

(5) 빈곤: "당신은 스스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6) 경고: "첸 사부 ~ 여단".

(7) 고대 가죽공 : 발로 차~.

(8) 성.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

/view/308913.html?wtp=tt

/view/107691.htm

[ 이 섹션 편집] 고대 쿠주에 관한 영화 및 TV 작품

줄거리 소개:

1878년 영국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축구 클럽이 설립되기 전에 한 쌍의 진짜 금공이 발견되었습니다. 클럽 건설 현장에서 - 이야기는 황금 부츠가 만들어진 곳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중국 북송 왕조 시대였으며 장소는 민풍 우푸(Minfeng Wufu)였습니다.

린안시에서 유명한 추주의 명장 유삼복의 아들인 유복성은 축구에 대한 열광적이고 이해력이 강하다. 태허루 축구클럽의 회장으로 선출되어 민사 및 군사 분야에서 다재다능하게 활동하는 그의 모습은 태화빌딩 여성의장대원들을 매료시켰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시절의 안일함 때문에 강인하고 차갑고 오만하고 내성적인 성격을 갖게 되었고, 자신보다 못한 사람들을 업신여기게 되었습니다.

클럽 의장대장 유에에는 아름답고 관대하며, 솔직한 성격과 부활에 대한 깊은 열정을 갖고 있다. 그러나 수성(Susheng)은 축구를 인생 첫 인생으로 여기고 톱스타가 되기를 바라는 아버지로부터 큰 기대를 품고 있다. 그는 Yue'e 사이의 우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그녀를 여동생으로만 여긴다.

Yue'e는 우연히 작은 배경을 가진 젊은 참깨 장수 Zhang Jun을 만났습니다. Jun은 Yue'e에게 첫눈에 반했고 축구를 하지 말라는 어머니 윤 자매의 명령을 공개적으로 무시했습니다. Yue'e는 Cuju를 사랑했지만 엄격한 훈련에 직면하여 비참했습니다. Jun이 축구부에 합류했다는 것을 알고 그녀는 예기치 않게 Taihe House에서 소란을 피웠습니다. 그녀는 당시 윈 자매를 좋아했던 판 라오 얼을 만났습니다.

Fan Laoer는 Taihe Tower 선수들의 어린 나이 때문에 Fu Sheng을 감독으로 승진시키고 Jun을 감독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Fu Sheng은 Jun이 재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큰 일을 이룰 수 없었고 준도 달만을 쫓고 싶었지만 E는 축구 경기에 전혀 관심이 없었고 두 사람이 서로 협력하지 않았기 때문에 경기는 완전히 패배했습니다. 그 결과, Taihe Building은 더 큰 축구 클럽인 Fengle Building에 인수되었고, Fusheng은 Fan Laoer의 지도 하에 마침내 축구의 게임은 개인의 성과가 아닌 단결과 협력에 관한 것임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Fengle Tower는 Taihe Tower 선수와 의장대에게 시험과 심사를 통과해야하며 Susheng도 예외는 아닙니다. Jun은 Susheng의 도움을 받아 운 좋게 선발되었습니다. 'e도 그녀의 힘으로 Fenglou에 들어갔습니다. Le Tower에서 세 젊은이는 함께 일하여 마침내 Fengle Tower에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두 남자와 한 여자의 삼각관계가 미묘해 보일 때, 의욕이 넘치고 강인한 네 번째 인물인 황보주가 갑자기 찾아온다. 보주와 푸성은 원래 약혼한 사이였지만 이번 등장은 사실이다. Yue'e를 보았을 때 그는 질투심이 많고 주도적으로 그녀에게 도전했습니다. 몇 번의 대회 끝에 Yue'e의 피아노, 서예, 그림은 Baozhu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Zhang Jun은 Yue'e에게 다시 힘을 내도록 격려했습니다.

Fusheng은 Baozhu의 고의적 인 행동에 매우 불만을 품고 축구를 잘하고 싶고 다른 생각은하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이때 보주(寶州)는 아버지 황진복(黃金寶)이 결혼을 후회할 작정이었다는 사실을 폭로하고, 강제로 단왕조기를 자신의 첩으로 삼아 용과 봉황에 오르게 했다.

Fu Sheng은 결혼 계약을 위해 Zhao Ji에게 정의를 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Zhao Ji는 Fu Sheng의 용기에 감탄하고 Fu Sheng이 Zhao Ji에게 패한 진주를 누가 차지할지 경쟁을 제안했습니다. 그 소식을 듣고 조기는 결국 보주를 첩으로 삼아 다시 살릴 생각이 없었다.

Baozhu가 도망친 후 Fusheng은 마침내 축구에 집중할 수 있었고 마침내 그와 Jun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슈퍼 축구 클럽 인 Qiyun Club에 입학했습니다. 동시에 후보자도 미래의 송나라였습니다. 타이웨이-가오퀴우.

가오추는 뛰어난 축구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자신의 올바른 포지션을 선택하기 위해 서슴지 않고 팀원들을 죽이는 속임수를 사용하며, 허준은 치우를 괴롭히려고 했다. 결국 Gao Qiu는 Qiyun Club에서 추방되었고 그 이후로 두 사람에게 원한을 품었습니다.

도망친 후 우연히 도적들에게 납치되어 매음굴에 팔려간 그녀는 급히 못생긴 소녀로 변장하고 리 사부에게 하녀로 받아들여졌다. Li는 그녀의 재능으로 유명해졌으며 비교할 수 없는 매춘부가 되었습니다.

축구의 양대 구단인 치윤클럽과 위안클럽이 정면 대결을 앞두고 있어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시의 부유하고 강력한 젊은이들, 지역의 폭군, 사악한 신사들이 공개적으로 또는 은밀하게 연루될 수 있습니다.

부와 스포츠맨 정신은 우연히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Jun은 Li Shishi와 Baozhu를 만납니다.

푸셩은 판라오얼과 위에의 보살핌 아래 다리 부상을 치료했고, 위에의 진심에 감동해 결국 두 사람은 위에나방을 오해하게 만드는 데 성공했다. 분노하여 그들은 Cuju 궁녀로 궁전에 들어갔습니다. Gao Qiu는 Yue'e를 여러 번 쫓았습니다. 다행히 Yue'e는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 Zhao Ji를 사용하여 Gao Qiu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 Jun과 Baozhu는 다툼 속에서 우연히 사랑에 빠졌습니다.

송과 진추주 대회가 열릴 예정이고, 황제가 된 조계는 국가대표팀을 구성하고, 고추는 두 사람을 어렵게 만든다. 스스로 복수할 기회를 잡습니다. Huang Jinfu와 Gao Qiu는 많은 부를 얻기 위해 송나라를 무너뜨릴 계획을 세웠고, Fusheng을 사냥하기 위해 사람들을 보냈습니다. Fan, E, Yun은 Fusheng의 살인 사실을 알게 된 후 Jun이 Jin 왕조를 물리칠 수 있도록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준은 위기 속에서도 주저했다.

윤과 팬은 승리의 길을 찾기 위해 함께 '구주심경'의 전술을 연구했고, 이 기간 동안 두 노인은 밤낮으로 마주하며 오랜 사랑을 이어갔다. 다시 불이 붙었지만 얼굴 밖에서는 여전히 소음으로 덮었습니다.

전쟁이 시작되자 고추와 황은 준이 도박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뇌물을 받았다고 생각했고 뜻밖에도 법정에서 준은 반로아와 반야심경이 가르친 전술을 구사하며 용기를 냈고, 내내 귀신을 추가하면서 진 팀은 자신들의 생각을 바꾸려고 열심히 싸웠지만 진 팀은 정말 강력했고 그들의 플레이 스타일은 잔인하고 잔인했습니다. 송 팀은 상황을 뒤집을 수 없었습니다. Huizong, E, Fan, 심지어 전체 청중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Fusheng과 Jun의 영리한 협력은 패배를 승리로 바꾸었고 송 왕조는 큰 승리를 거두었으며 Huizong은 기뻐했습니다. 특별히 Fusheng 황금 부츠를 주었습니다.

모두가 승리에 푹 빠져 있을 때, 푸성허준은 판이, 윤, 보주를 데리고 가오치의 추격을 피해 조용히 나라를 떠나 서부 지역으로 가서 중국 꾸주 쇼를 세계에 전파했다. .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세요:/tv/mlzlj/brief.html

쿠주의 간략한 역사

쿠쥬라는 스포츠 게임이 있었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고대에는 이 예술이 현대 축구의 시조라고 불립니다. 사실 쿠주는 축구와 매우 유사하다고 할 수 밖에 없다. 공 자체의 구성이나 경기 규칙으로 볼 때 둘은 같은 것이 아니다. 진나라 출신인 궈푸는 『삼창결기』에서 구주는 놀 수 있는 일종의 털뭉치라고 말했다. 한나라의 유향(劉祖)은 소주가 황제에 의해 창설된 것으로 당시에는 군사놀이였다고 믿었다. 물론 류샹의 말은 믿어지지 않습니다. 아마도 춘추전국시대에 초거가 산동성 임자에서 유행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한나라의 시조인 유방의 아버지는 유년시절 축구의 대가였다. 유방이 황제가 된 후 아버지는 하루 종일 축구를 할 수 없어 몹시 우울했다. . 『시징잡기』에는 “대조가 좌우를 물었고 (류방의 아버지가) 젊은이들을 도살하고 팔며 투계와 구주를 즐기는 것을 생전에 좋아했을 뿐입니다. 오늘은 그런 게 없어서 행복하지 않아요." Liu Bang은 그 당시 길거리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소년은 너무 혼란스러워서 고황제라는 가식을 버릴 수 없었습니다. 좋은 선수가 너무 적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를 접대하기 위해 왕실 팀을 조직하는 것이 당연히 어려웠습니다. 이에 비해 한나라의 무제는 좀 더 자유주의적이었다. 한나라 무제(無皇帝)가 동쪽으로 수렵을 하다가 태산에 모셔진 뒤에도 소주놀이를 좋아하여 문인에게 시를 지어 그를 칭송하게 하였다. 한나라 무제(吳帝)가 서역(아마 흉노 가신의 서역국으로 추정)을 평정한 후 도약을 잘하고 곡주 기술이 뛰어난 호족을 포로로 잡았다고 한다. 휴먼은 반 바스텐의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그는 아마도 역사상 처음으로 소개된 외국인 선수일 것이다.

조조는 축구를 잘하거나 적어도 슈퍼 축구팬이다. "Wei Lue"는 Cuju를 아주 잘하는 Kong Gui라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Taizu는 그를 사랑하고 항상 주변에 있었습니다. 학자의 직업은 절과 승마이며 가족의 직업입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역사를 거창하게 주장하고 시골 지주로 태어난 장페이가 일류 공격수라고 주장한다면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니다.

당나라 축구 장면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당나라 때 종무연(忠吳燈)이 『기진부』라는 글을 썼는데, “봄이 광장에 오고, 찬 음식 장면을 연구하고, 사람들이 서로 경쟁하고, 시끄럽게 떠들썩하다”고 말했다. 이 글을 통해 우리는 겨울과 봄이 바뀌는 시점에 모든 것이 새로워지고 당나라 사람들이 치열한 대결과 빠른 속도로 축구를 하기 좋은 시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에는 “때때로 공이 땅에 살짝 닿기도 하고, 공중에 보름달이 뜨기도 한다”고 하는데, 당나라 사람들은 낮고 높은 공을 조종하는 기술에 매우 익숙했던 것 같다.

'수호전'의 첫 번째 장에서는 거리의 갱스터인 고기가 축구를 잘해서 단왕과 송나라의 휘종으로부터 칭찬을 받았다고 언급된다. Duan Wang이 Cuju를 플레이할 때 Gao Qi 앞에 공이 떨어졌고 Gao Qi를 보고 환호하며 아름다운 "Mandarin Duck Guai"를 사용하여 Duan Wang에게 다시 공을 찼습니다. 마스터는 조치를 취하자마자 그런 것이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원앙 목발로 Gao Qi는 갑자기 청중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Gao Qi가 오늘날 살았다면 Li Yi는 결코 유명해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Gao Qi는 팬들로부터 "Gao Qi the Great"로 존경받을 것이며, 스포츠 기자는 그를 위해 "The Chronicles of Gao Qi"를 썼습니다. 호날두도 기자회견에서 "나의 볼 수비력은 중국 가오추와 매우 유사하다"고 진심을 전했다. 송나라에서 축구가 인기가 많아 축구 실력이 낮은 사람은 필연적으로 배제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80만 명 규모의 Forbidden Army 코치인 Lin Chong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비록 그는 좋은 총과 막대기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형편없는 축구밖에 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갱스터 Gao Qi가 여전히 백호 홀을 맡고 있었지만 Lin Chong은 결국 가족을 파멸시키고 강제로 양산으로 가야했습니다. Wu Song과 Lu Zhishen은 축구를 잘하지 못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들은 단지 3~5번의 킥으로 공을 막을 수 없었고 심지어 한 게임에서 Cuju 몇 개를 깨뜨리기도 했습니다. 골프장도 만족스럽지 않았고 미래에 대한 희망도 없었기 때문에 이들은 량산으로 갈 수밖에 없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규슈에 초승달이 떴고, 어떤 사람들은 축구를 하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걱정하고 있습니다. 골프 실력이 최고인 만큼, 황제 앞에서도 훌륭한 선수로 여겨질 것입니다.

'워터 마진'은 결국 문학작품이고 등장인물과 줄거리는 모두 허구이다. 그러나 역사 속에는 고계와 같은 뛰어난 취주술로 황제의 칭송을 받아 승진하여 큰 부를 이룬 인물이 실제로 있었습니다. 《송사왕용기》에는 송태종이 대화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 것을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 구주는 곡예 기술이 열등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기회가 좋으면 구주를 할 수 있다. 숙련도가 높다는 것은 용을 승천시키는 기술을 가진 것과 같으며 미래는 무한하다.

중국 역사에서는 춘추전국시대부터 한, 당, 송, 원, 명 등 여러 왕조의 사람들이 구주 활동에 참여했고, 이후 청나라에도 많은 명인들이 있었다. , 알 수 없는 이유로 완전히 손실되었습니다. 청나라 말기와 민국 초까지 중국에는 구주를 할 줄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서양인들이 쿠주가 현대 축구의 조상이라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 것도 당연합니다. 그래서 현대 중국 축구는 매우 약해 수년 동안 웅치와 경쟁할 수 없었습니다.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순례"에 대한 "독특한 지식"을 물려받을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이 처음부터 시작됩니다. 시작점이 너무 낮고 습득한 노력이 부족하므로 당연히 기술이 좋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 (진달로)

'당고서'에는 한국인이 축구를 잘하고 '사람이 쿠주를 할 수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즉, 고대 고려에서는 기본적으로 누구나 축구를 할 수 있었다. Cuju는 고대 중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지만 그다지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한국은 이처럼 좋은 역사적 전통을 갖고 있다. 지금까지 중국 축구가 여전히 “한국을 만날 때마다 패배”하는 것은 당연하다. (진달로)

[이 문단 편집] 꾸주의 소멸

꾸주 운동의 흥망성쇠 역시 통치자들의 정책 및 승진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대부분의 당송나라 황제들은 구주스포츠를 매우 중시하고 이를 군사훈련의 수단으로 여겼습니다. 위에서 좋은 것은 아래에서도 좋아야 하고 이것이 일반적인 관행이 되어 널리 행해지고 있는데 이는 당송시대의 구주운동이 번영하는 데 중요한 요소이다.

원나라는 말을 타고 생활하는 몽골민족에 의해 건국됐는데, 생활습관이나 민족적 장벽 등 여러 가지 이유로 한족의 놀이 방식이나 스포츠에는 적응하지 못했다. 그들을 옹호했습니다. 구주 운동은 정부에서 민간 부문으로 이전되어야 했고, 점차 민간 부문의 순전한 오락 문화 활동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주원장은 황제가 된 후 군인들의 구주 수행을 엄격히 금지하고 '구주를 수행하는 자는 발을 빼라'고 명했지만, 구주 자체의 매력으로 인해 여전히 구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람들.

청나라가 세관에 들어간 후, 사격과 사냥을 좋아했던 만주족 지배자들도 한족이 연기하는 구주를 금지하는 조치를 취했다. Shunzhi 황제는 축구를 금지하고 Cuju를 "즉각적이고 엄격하게 금지"해야 한다고 명령한 적이 있습니다. 나중에 건륭제는 단순히 구주 활동을 금지했고, 민속 구주 운동은 크게 제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