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환경 풍수
환경 풍수
장기적인 발전 과정에서 풍수는 다른 관련 학과와 상호 침투하여 중국 고대 철학, 미학, 심리학, 지질학, 지리학, 생태학, 경관학 등에 풍부한 내포를 가지고 있다. 중국 풍수의 핵심 내용은 천지인의 단결이다. 중국의 풍수는 건물의 부지 선정, 방향, 배치, 자연과 인간의 운명 사이의 조화로운 관계를 탐구했다.
풍수가 바로 이런 예술이다. 사물을 배치함으로써 어떤 곳의 분위기에 영향을 미치려고 시도하는데, 건축 기초부터 실내 장식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사람들이 지구의 자연력과 음양의 균형을 이용하여 상서로운 기운을 얻도록 도와 건강과 활력을 증진시킨다. 풍수는 중국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문화 현상으로, 풍수는 고대 건축 이론의 정수이다. 풍수학은 건축물의 길상지를 찾는 경관평가체계로, 중국 고대 지리와 배치의 예술이다.
풍수는 중국 고대 건축 이론으로서 중국 전통 건축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자연지식, 인생철학, 전통미학, 이론관념 등 많은 풍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사실 풍수도 중국 고대의 신성한 환경론과 방위론이라고 할 수 있다. 풍수학, 경관 방면에서 인문 경관과 자연 경관의 조화로운 통일을 중시한다. 환경 방면에서 인공자연환경과 자연자연환경의 조화로운 통일을 특히 중시한다. 풍수 이론의 목적은 자연을 탐구하고, 자연에 순응하고, 통제된 이용과 개조를 하고, 사람들의 심신 건강과 행동 요구에 맞는 최적의 건축 환경을 선택하고 창조하여 음양, 천인, 심신의 완벽한 경지에 이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풍수 이론은 자연 환경과 자연 방위 방면에서 건축과 관련된 천문 지리 기상 등의 자연 지식과 그에 상응하는 생활 경험을 총결하였다. 예를 들어' 산을 향하고, 물을 향하고, 태양을 향한다' 는 것은 가장 좋은 자연향으로 여겨진다. 적당량의' 앞뒤높이' 를 최적의 주택지형으로 주택건물' 유입구' (유입구 및 배수구 포함) 와' 유출구' (문과 창문 포함) 의 자연향을 강조하며 거실공간 높이와 실내조명의 어둡기가 적당하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환경 요인은 사람들의 심신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리 강한 사람이라도 자연 피해가 있는 곳에 집을 짓거나 일광, 환기, 온도, 습도가 좋지 않은 인공환경으로 방을 지으면 병이 날 수 있다. 환경건축학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들은 모두 과학적이며, 진지하게 연구하고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문화 환경과 문화 취향으로 볼 때 풍수 이론은 하도, 낙서, 가십, 오행 등 이학 문화를 기초로 한다. 건축 배치, 공간 구분, 방향 조정, 색상 운용, 패턴 선택 등 은유와 상징 수단을 통해 몸과 마음의 조화를 이루는 환경 추구를 실현하다.
전반적으로, 풍수는 고대에서 전승된 문화 현상으로, 길과 악을 피하는 기술이며, 널리 퍼지는 민속이며, 환경과 사람에 관한 학문이며, 이론과 실천의 종합체이다. 풍수는 양택과 음택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양택은 산 자의 곳이고, 음택은 죽은 자의 무덤이다. 풍수 이론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형세파와 이성파. 전자는 산천의 경지에 초점을 맞추고, 후자는 음양학설과 괘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풍수의 핵심은' 가스' 이다. 그것의 개념은 매우 복잡하여 용맥, 당명, 혈혈, 강, 방위 등을 포함한다. 그것은 금기가 많고 시간, 장소, 장소를 중시한다.
풍수학은 고대 철인들이 천문, 지리, 인류의 휴양을 연구하는 과학으로, 그 핵심은 가스전의 최적화된 조합이다. 북경 고궁 등 고대 건축물이 국제 친구들의 추앙을 받았는데, 그 디자인 이론은 바로 풍수이다.
풍수와 환경과학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환경과학은 풍수에서 기원한다. 예를 들어' 풍수학' 에서는 생활 환경이 산수를 등지고, 뒤에는 큰 물체가 바람을 막고, 겨울에는 북풍이 많이 분다. 집 앞에 물이 있어 편리하고 빠르며 여름에는 시원할 수 있다. 양채 지세는 서고동으로 낮아서 마침 자연과학에 부합한다. 다만 나중에 사람들은 미신적인 색채를 더했다.
어떻게 좋은 생활 환경과 좋은 주변 환경을 가질 수 있을까?
집은 한 사람 같다. 주변 이웃이 중요하다. 이웃 관계가 화목하다면, 오래 지내기 쉽다. 집의 주변 환경도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청룡백호는 각자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 집 뒤의 현무유적은 든든한 후원자가 있어야 하고, 반드시 산이 아닐 수도 있고, 일부 대형 건물이 될 수도 있다. 요컨대 배후에는 지지가 없어야 한다. 집 앞에 너무 많은 건물 폐색이 있어서는 안 된다. 멀리 떨어져 있으면 영향이 크지 않아 굴뚝, 전봇대, 변압기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주변에서 사악한 기풍을 형성하지 마라: 반사사기, 소리사기, 맛사기, 발 썰기, 백호사기, 칼사기, 날기 사기 등.
중국 명리풍수망:
앉아서 왕이 되다
방위가 왕성해야 한다. 전통적인 건물은 북남향이지만, 정말 좋은 방향은 현지 지리조건과 결합해야 하고, 현지 여건에 따라 자신의 명리 호악을 분석하고, 가장 길한 방향을 결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집의 숨바꼭질 문제를 다시 생각해 보자. 주위의 바람은 너무 클 수 없고, 바람도 급하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강한 기체가 들어와도 쉽게 떠내려갈 수 있다.
길리 바닥
수학도 운이 좋고 나쁘다. 층 수는 번호판 번호만큼 좋고 나쁘며, 층마다 가스전 에너지도 다르다. 집을 고를 때는 자신의 희악 오행을 분석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층을 선택하고, 18 층, 26 층과 같은 불길한 층을 피해야 한다. 생년월일과 결합해서 분석해야 합니다.
문은 기체를 받아들일 수 있다.
한 집에 있어서 대문은 한 사람의 인후와 맞먹는 화난 곳이다. 매일 가족들이 들락날락하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대문은 사람의 콧구멍과 같아서 집이 "숨 쉬는" 곳이다. 따라서 집이 번창하게 하기 위해 대문 앞에는 장례식장이나 대문 앞에 쓰레기 잡동사니를 쌓을 수 없는 불길한 건물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외관은 단정하고 당당해야 한다. 너무 크거나 너무 작을 수 없다. 현대주택도 대문 대 엘리베이터 상황이 생기기 쉽다. 피할 수 없다면 입구에 구리 기린을 놓아서 숨을 가라앉혀야 한다.
홀이 있어야 합니다.
당명의 크기는 사업의 성패를 상징한다. 당명은 집 앞의 넓이를 가리킨다. 집에는 당명이 매우 필요한데, 현대 건축물이 너무 가까워서 시선을 열기 쉽다. 따라서 집을 고를 때는 반드시 집 밖을 내다보면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간이 오래 걸리면 병에 걸리기 쉽다.
합리적인 모델
우선, 집형은 반드시 정사각형이어야 하며, 집의 구석이 부족하고 화장실 흉위가 질식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거실은 집 한복판에 있고 주방과 침실은 인접해서는 안 된다. 침실은 화장실과 인접해서는 안 되며, 침실에서 화장실을 설계할 수도 없다. 내부 공간에서는 문 문을 가질 수 없고, 있다면 화분이나 가구로 교묘하게 가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 구성원들이 불화를 일으키기 쉽다. 집과 모든 것, 조화로운 가정은 기본적인 보장이다. 그렇지 않으면 행복감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현대 풍수와 생활 환경의 관계: 풍수학설의 통칭. 회당, 절, 묘지, 다리, 도로를 건설하는 것은 오래된 풍습이다. 건축하기 전에 지리학자 (속칭 지리선생) 에게 지형위치의 경위를 조사하여 나침반으로 방향을 조사한 다음, 날을 택하여 혈을 택하고, 구도를 계획하고, 부길은 날을 택하여 이사를 하도록 했다. 조산 지역의 이런 풍습은 매우 완고하다. 민간에는 진드기 선녀가 어떻게 채자를 지었는지에 대한 전설이 많고 미신풍수로 분쟁을 일으킨 사례도 많다. "풍수 보기" 라는 단어는 곽경 () 의 "장경 ()" 구름 () 에서 유래한 것으로, "공기가 바람을 타고 흩어지고, 경계가 멎고, 고대인들이 모여서 길기 때문에 풍수 () 라고 한다. 즉 지맥 (), 지세와 관련된" 기 () "라고 한다. 현대한어사전' 은 풍수에 대한 정의다. 풍수는 주택기지와 묘지의 지리적 상황 (예: 산천 동향 등) 을 가리킨다. 미신을 믿는 사람들은 풍수의 좋고 나쁨이 가족과 후대의 흥망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송해' 는 낡은 중국에서 풍수가 주택기지나 묘지 주변의 바람과 전류가 주민이나 매장된 가정의 운명을 초래할 수 있다는 미신이다. 이경과 풍수의 차이: 풍수는 주택기지와 묘지의 지리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산천의 동향, 중국 고대의 신기함을 가리킨다. 원활하고 활력이 넘친다는 말이 있다. 이경은 일종의 오래된 철학이다. 이 둘은 혼동해서는 안 된다. 다음은 중국 이학사의 대략적인 내용이지 풍수사가 아니다.
보충한에 답하다
인공 풍수가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풍수를 파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풍수를 사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풍수를 좋아한다. 결론적으로 저자는 믿든 안 믿든 풍수가 우리 곁에 있고, 우리 곁에 있고, 우리 귀에, 우리의 머리 속에, 심지어 우리의 영혼 깊은 곳에 있다고 생각한다. 중국에서는 풍수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 현학, 전통 인문학: 지식의 범주, 중국 전통, 심오함, 그중에는 여러 유파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전국 각지에 흩어져 있다. 둘째, 현학, 전통 인문 및 환경 디자인: 일부 경험 많은 디자이너들은 오랜 실천을 거쳐 환경 디자인에서 풍수의 역할을 인식하고 중국의 풍수 이론을 세밀하게 탐구하고 디자인과 결합했다. 이 사람들의 대부분은 베이징과 대도시에 있습니다. 세 번째 범주, 현학, 전통인문학과 환경디자인을 결합해 사회과학에 융합해' 신인문학' 이 됐다. 작가의 풍수 이론과 실천이 여기서 결정되고 검증성을 강조하며' 상업풍수' 라고 명명했다. 저자도 창시자다. 이 세 가지 범주는 차이가 없지만 서비스 그룹은 다릅니다. 여기서는' 군' 의 차이를 자세히 설명하지 못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특정 집단을 위해 각종 문제를 해결하고, 충돌하지 않고, 모두 좋은 풍수를 창조하고 있다는 것이다. "차라리 믿고, 믿을 수 없다" 는 것은 현재 보편적인 풍수관이다.
환경풍수학사에는 어떤 중요한 저작이 있습니까? 장서, 요룡경, 천목, 천보경, 신보경, 우칭 경, 이사총종소 등.
풍수란 무엇입니까? 풍수는 중국 고대 건축 활동의 지도 원칙과 실제 조작 기술이다. 풍수는 중국 건축, 부지 선정, 계획, 설계, 시공 중 거의 어디에나 있다. 이 점은 중국의 현존하는 대량의 고진, 고대 건물, 원림, 민가, 무덤에서 실증되었다.
장기적인 발전 과정에서 풍수는 다른 관련 학과와 상호 침투하여 중국 고대 철학, 미학, 심리학, 지질학, 지리학, 생태학, 경관학 등에 풍부한 내포를 가지고 있다. 중국 풍수의 핵심 내용은 천지인의 단결이다. 중국의 풍수는 건물의 부지 선정, 방향, 배치, 자연과 인간의 운명 사이의 조화로운 관계를 탐구했다.
바람
물은 건축 기초에서 실내 장식에 이르기까지 사물을 배치함으로써 어느 곳의 분위기에 영향을 미치려고 시도하는 예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그것은 사람들이 지구의 자연력과 음양의 균형을 이용하여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상서로운 기운으로 건강을 증진하고 활력을 높이다. 풍수는 중국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문화 현상으로, 풍수는 고대 건축 이론의 정수이다. 풍수학은 건축물의 상서로운 곳을 찾는 경관평가체계이다. 중국입니다.
고대 지리적 위치와 배치의 예술.
풍수는 중국 고대 건축 이론으로서 중국 전통 건축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라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자연, 인생 철학, 전기에 대한 지식을 담고 있다.
미학 이론 개념 등 여러 방면의 풍부한 내용. 사실 풍수도 중국 고대의 신성한 환경론과 방위론이라고 할 수 있다. 풍수 이론은 경관에 있어서 인문 경관과 자연 경관의 조화를 중시한다.
조화로운 통일 환경 방면에서 인공자연환경과 자연자연환경의 조화로운 통일을 특히 중시한다. 풍수 이론의 목적은 자연을 탐구하고, 자연에 순응하고, 통제적으로 자연을 이용하고 개조하고, 적합한 환경을 선택하고 창조하는 것이다.
사람의 심신 건강과 행동 요구에 부합하는 최고의 건축 환경은 음양, 천인, 심신의 완벽한 경지에 이를 수 있다. 자연환경과 자연향 방면에서 풍수 이론은 건축과 관련된 날을 총결하였다.
문학 지리 기상 방면의 자연 지식과 그의 상응하는 생활 경험. 예를 들어' 산을 향하고, 물을 향하고, 태양을 향한다' 는 것은 가장 좋은 자연향으로 여겨진다. 적당량의' 전후 높이' 를 집의 최적 지형으로 삼아 거주를 중시하다.
주거용 건물의 "유입구" (유입구 및 배수구 포함) 및 "유출구" (문과 창 포함) 의 자연스러운 방향은 방 공간의 높이와 실내 조명의 어둡기가 충분하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환경적 요인들은
야채는 사람들의 심신 건강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자연 피해가 있는 곳에 집을 짓거나 거실을 조명, 환기, 온도, 습도가 낮은 인공환경으로 지으면 아무리 강한 사람이라도 오래 살 수 없다.
아플 거예요. 환경건축학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들은 모두 과학적이며, 진지하게 연구하고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다. 문화 환경과 문화 취향 방면에서 풍수 이론은 하도, 낙서,
팔괘, 오행 등 이학 문화를 바탕으로 건축 배치, 공간 구분, 방향 조정, 색상 운용, 패턴 선택 등 은유와 상징 수단을 통해 몸과 마음의 조화를 이루는 환경 추구를 실현하고 있다.
요약
풍수는 고대에서 전승된 문화 현상으로, 길과 악을 피하는 기술이며, 널리 퍼지는 민속이며, 환경과 사람에 대한 학문이며, 이론과 실천의 종합체라고 생각한다. 풍수는 양지로 나눌 수 있다.
두 가지 주요 부분, 즉 집과 음택이 있다. 양택은 거주하는 곳이고, 음택은 고인의 무덤이다. 풍수 이론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형세파와 이성파. 전자는 산천의 경지에 초점을 맞추고, 후자는 음양학설과 점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사납다. 풍수의 핵심은' 가스' 이다. 그것의 개념은 매우 복잡하여 용맥, 당명, 혈혈, 강, 방위 등을 포함한다. 그것은 금기가 많고 시간, 장소, 장소를 중시한다.
풍수학은 고대 철인들이 천문, 지리, 인류의 휴양을 연구하는 과학으로, 그 핵심은 가스전의 최적화된 조합이다. 북경 고궁 등 고대 건축물이 국제 친구들의 추앙을 받았는데, 그 디자인 이론은 바로 풍수이다.
고대의 환경과학 풍수는 고대에도' 풍수' 라고 불렸다. 풍수의 역사는 상당히 유구하다. 고대에는 풍수가 중국 문화권에서 성행하여 의식주를 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인이었다. 풍수와 관련된 많은 문헌이 보존되었다. 문헌에 따르면 고대 풍수는 도시, 마을 부지, 궁전 건설에 많이 사용되었으며, 이후 장례 지형을 찾는 데 발전했다.
태극시공환경풍수 이론은 마법이 진정한 태극시공환경풍수 이론이 무엇인지 목격하게 한다.
이 풍수학은 다른 문파의 일부 이론과는 달리, 이른바 비전도 아니며, 더욱 눈부신 후광도 없다! 곽선생은 전통 풍수를 기초로 많은 실천 경험을 총결하고 연구하였다. 그는 또 두 학파의 특징, 즉 이기와 형세가 있다. 그는 공선, 산봉우리, 팔채, 금자물쇠관우, 가십, 기문풍수 등 각 파의 길이를 종합했다. 그는 매우 높은 과학 이론을 가지고 있는데, 단순한 예측이 아니라 매우 치밀하고 과학적인 추리 절차가 있다! 특히 양택에 있어서는 파격적인 업적이라고 할 수 있다. 다년간의 노력을 거쳐 그 판단은 간단하고 실용적이며 정확하다. 진짜 블루는 영원히 염색하지 않아요. 다른 교파의 이론은 사람을 애매하게 하지만, 우리의 판단은 예리하고 예리하다. 판단의 정확성은 고객을 놀라게 하고 인상적이다. 조리하는 과정에서도 이치와 근거가 있고, 근거가 있어 효과가 현저하다! 이 풍수술은 절묘한 것으로, 풍수의 최고 경지를 신기하게 보여 주며, 오늘날 양택의 풍수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중국 전통문화를 발양하기 위해서, 더 많은 이학 애호가들이 진정한 풍수가 무엇인지 알게 하고, 사람들에게 올바른 풍수 지도를 제공하고, 사람들이 생활에서 더욱 성공하도록 도우며, 따라서 진정으로 세계에 중국 풍수의 매력을 보여 주고, 과학적이고 합리적이며, 미신을 믿지 않는다.
태극시공환경풍수학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시공환경의 학문, 즉 인간과 자연의 결합이다. 인간은 자연의 구속과 보호를 받고 자기장, 햇빛, 암흑물질, 공기, 물의 근본 조건을 받아들여야 살아남을 수 있다! 자연적으로 음양을 나누다. 우리 조상은 그것을 간단히 도라고 부른다. 볼 수 있는 것이 있으면 볼 수 없는 것이 있다. 무형의 에너지는 사실 더 강하다. 우리 현대인들은 종종 그것을 간과한다. 현대 서방 과학자들은 블랙홀, 암흑물질, 미지의 물질 등과 같은 그 존재를 증명했다! 전체 우주와 자연, 모래 한 알과 물 한 방울까지 모두 음양이 있다! 음양 물질의 영향을 빼놓을 수 없다! 지금 우리의 많은 풍수술은 시간의 개념을 간과하고 있다. 우리의 우주, 자연 등 모든 것은 시간과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 없어서는 안 된다. 시간은 있지만 공간은 없고, 공간은 있지만 시간은 없다. 그것은 사상이다. 아무것도 없고 생명력도 없다! 우리의 음양풍수도 마찬가지다. 선조가 남긴 풍수라는 몇 글자는 사실 공기와 물, 자기장과 공간 지리이며, 그들의 에너지 정보는 사람의 운명과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전통 풍수는 현대 주택의 맹점이라고 할 수 있다. 지금의 가옥 풍수 학술은 많지만 아직 전면적이지는 않다. 공평함은 공평한 것이고, 옳고 그름은 틀렸다. 우리를 현혹시킨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나는 또한 현대의 많은 풍수 대사들을 방문하여 각 문파의 풍수 이론 (8 개, 통음양, 공선, 조형법, 이기등) 을 배우고 연구했다. ) 그리고 많은 실천에서 많은 단점과 결함을 발견하였다! 공부와 연구를 통해 곽 선생은 많은 경험을 총결하고 다년간의 실제 응용에서 이상한 현상을 발견했다. 과학적이고 엄격한 연구와 대량의 논증을 통해 그는 놀랍고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실용적인 이론을 가지고 있어, 과장하지 않았다! 높은 학문적, 과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업적으로 곽 선생은 그의 많은 은사에게 매우 감사하였다. 바로 그들의 사심없는 가르침으로 이런 풍수 이론이 탄생해야 더 나은 풍수 이론을 발견하고 발전시킬 수 있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풍수가 되라! 여기서 이 선생님, 덩 선생님, 황 선생님, 진 선생님, 조 선생님, 후 선생님 등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대인들은 고대를 믿는 습관이 있다. 고대 성선현을 믿는 것은 일리가 있지만 시대는 발전하고 있고, 기술은 진보하고 있고, 우주와 자연은 변화하고 있으며, 새로운 것도 발전하고 있다. 현대의 고층 건물과 마찬가지로, 많은 건축 형식은 고대에는 존재하지 않았다. 고대의 방법을 다시 적용하는 것은 분명히 적절하지 않다. 조상의 물건에만 집착하면 돌연변이의 길을 잃게 된다. 쉽지 않고, 쉽고, 간단합니다. 이것이 이경의 정수입니다! 우리는 조상을 바탕으로 시대별 특징과 건축 양식에 따라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이것이야말로 바른 길이다! 현재의 고층 건물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같은 건물에는 한 가지 방향이 있지만 바닥은 다르다. 많은 풍수 선생이 이런 집에 대해 골치 아픈 것 같아요. 다른 사람에게 풍수를 보여 줄 때도 애매하고 애매해요! 아이디어에 대해 말하지 않았어! 방마다 태극본원 자기장이 다르기 때문에 태극점은 궁자장과 물체와는 달리 궁자장 소재가 다르고 수명이 다르고 층의 높낮이가 다르기 때문에 기상이 받는 에너지도 다르다 ... >>
현대 풍수는 생활 환경과 큰 관계가 있다. 나는 디자인 전공인 풍수사로, 풍단수의 원천인 이경이다. 천인의 단결을 이야기하다. 간단히 말하면 사람과 우주 환경의 관계다.
풍수를 잘 배우는 것도 적당하지도 않고 어렵지도 않고, 시작하기도 쉽다.
초보자는 남교수의 《이경 잡기》를 먼저 읽을 것을 건의한다. 그런 다음 배우고 싶은 방향을 선택하십시오.
풍수에 포함된 것이 너무 많다.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들어가다. 우리는 기초를 잘 세워야 한다.
음양과 오행. 천지지. 육십사괘. 반드시 먼저 다 봐야 한다. 읽다. 책을 잘 읽다. 급하게 신청하지 마세요.
실내 풍수가 가장 꺼리는 것은 무엇입니까? 현대인들은' 풍수 이론' 을 점점 더 중시하고 있다. 한 방의 풍수를 어떻게 판단합니까? 간단히 말해서, 한 방에 들어가면 첫 번째 느낌은 밝고 넓어지며, 이런 환경에서는 마음이 느긋하다. 물론, 풍수가 당신에게 주는 반응은 감각적인 편안함보다 훨씬 더 많다. 건강과 가족 모두에 영향을 미친다. 사실 거실 풍수를 개선하는 것은 간단하다. 우리 거실을 "이동" 하면 쉽게 개선할 수 있다.
현관은 침실이 들어오는 곳이다. 풍수학에서, 그것은 집의' 인후' 이며, 중요성은 상상할 수 있다. 입구는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해야 한다. 각종 잡동사니, 쓰레기가 쌓이면 건강상 공기 유통에 해롭고 공기가 혼탁하다. 풍수의 관점에서 볼 때, 운이 나쁘고 주인에게 말을 가져다 줄 수 있다. 문 밖에서도 잡동사니를 쌓아서는 안 되며, 집 안의 공기 흐름이 원활하지 않고, 가스전이 좋지 않다.
현관은 보통 신발을 넣는 곳이다. 깔끔하기 위해서는 신발장을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신발을 함부로 놓지 마라. 또한 신발을 문 밖에 두지 마십시오. 쉽게 "악" 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입구는 바람이 모이는 곳이다. 식물이나 풍수바퀴, 어항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 왕재의 역할을 할 수 있다.
힌트:
현관의 입호문부터 방 안의 모든 문을 마주하지 마라. 배우기 쉬운 관점에서 볼 때, 기류의 문 별 가속은 상대적으로 정지된 필드를 파괴하고, 큰 기류는 사람에게 불리하다. 두 문이 마주치면 차폐문으로 막아야 한다. 조건이 허용되지 않으면 문에 커튼이나 주발을 걸 수 있다.
현관의 거울은 호문을 향해서는 안 된다. 풍수학의 관점에서 볼 때, 입호문은 길상기의 출입구이며, 거울의 반사는 길상기의 진입을 파괴할 수 있다. 필요한 용도가 없다면 현관 (그리고 집 전체) 에 초인종을 걸지 마세요. 풍종은 사악하지만, 집에 악이 없다면 반대의 효과를 낼 수 있다.
연구
서재는 집에서 자주 일하고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한 공간이다. 많은 사람들은 글을 읽고 쓰는 일자리도 있고, 두뇌도 유연하지만, 바늘방석에 앉아 있는 일자리도 있다는 사실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이것이 책상을 올바르게 놓는 역할이다. 책상의 정확한 배치는 지혜와 사고를 빠르게 향상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선, 당신의 좌석은 비어 있어야 합니다. 등은 벽에 기대고 뒤에는 큰 공간이나 문과 창문이 없어야 한다. 먼저 기대지 마라' 는 작업 클러스터와 운영자의 금기로 사업에서 성공하기 어렵다. 책상 앞에는 공간이 있어야 한다. 전 주인이 너의 직업 전망을 대표하기 때문에 책상은 벽에 기대서는 안 된다. 또한 책상은 서재 중앙에 두지 말고 무력감과 고립무원의 지경에 빠지기 쉽다.
힌트:
책상 위의 물건은 가능한 한 적어야 한다. 작은 분재, 필통, 마스코트는 왼편에 두고, 오른편에는 물건을 적게 넣거나, 낮은 물건을 놓아야 한다.
거실
거실은 사람을 만나고, 채팅하거나, 쉬는 곳이기 때문에 주택풍수학에서는 당신의 사업, 재정, 인간관계가 관련된다. 침실마다 독특한 재물이 있어서 거실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너의 팔문 입구에 서서, 너의 거실을 마주하고, 바로 대각선으로 서 있다. 재물자리는 잡동사니를 쌓거나 가구를 놓아서는 안 된다. 하지만 "앉아서" 소파를 놓을 수 있습니다. 여기는 자주 사람이 앉아 있어서 너의 운세에 좋다. 또는 재부에 식물 한 대야를 놓아 성장이 양호한지 확인하고, 잎이 오렌지색이면 가능한 한 빨리 가져갈 수 있다. 어항, 저금통, 고양이, 돼지도 넣을 수 있어 주인의 운세와 사업에 좋다.
거실에 물건이 너무 많지 말고 거실에 잡동사니를 쌓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주인의 운세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거실의 소파는 너무 크지 마세요. 어떤 가족들은 럭셔리를 과시하기 위해 초대형 소파를 사서 거실의 절반을 차지하고 거실은 매우 붐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방 공간은 재산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너무 붐비면 공기 유통에 불리하고, 풍수 관점에서도 주인의 재물운에 불리하다.
소파는 벽에 기대어 놓아야 하고, 양쪽에 각각 한 팔의 공간이 있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소파를 거실 중간에 놓고 뒤에는 통로가 있는 것을 좋아한다. 한편으로는 전통적인 배치 습관에 어긋나고, 풍수의 관점에서 보면 쉽게' 탈재' 할 수 있다. 대안은 소파 뒤에 작은 캐비닛이나 병풍을 놓고' 인조 후원자' 로 고치는 것이다. 하지만 어항은 소파 뒤에 두지 마세요. 물을' 후원자' 로 삼아서는 안 되며, 주택운의 안정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힌트:
거실 (재위 포함) 의 식물은 잎이 풍만하고, 가시도 없고, 뾰족하지도 않고, 가늘지도 않다. 소엽화초는 주인을 자질구레한 처지에 빠뜨리고 일을 반복하기 쉽다.
방에 식물이 없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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