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복싱과 킥복싱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복싱과 킥복싱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종합 격투기라고도 불리는 종합 격투기, 영어로는 "Mixed Martial Arts"라고 하며 MMA라고도 합니다. 관람과 오락, 경기가 결합된 우수한 스포츠로 국제무술경기대회의 주요 종목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주요 기술과 전술은 크게 서서 대결하는 기술과 땅에서 목을 조르는 기술로 나눌 수 있다. 각종 복싱 기술, 발차기 기술, 무릎, 팔꿈치, 손바닥, 격투, 관절 기술, 주짓수, 레슬링 및 기타 기술 방법을 포함하여 다양한 무술의 본질을 포함하고 흡수합니다. MMA는 복싱, 킥복싱, 유도, 레슬링이 완벽하게 결합된 격투스포츠의 10종경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MMA 대회는 스포츠 경기 규칙의 획기적인 발전으로 모든 참가자가 MMA 규칙을 채택하고 모든 무술을 동등하게 취급하며 통일된 규칙에 따라 동일한 분야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MMA의 경쟁 규칙은 모든 측면의 전문가들이 개방적이고 공정한 환경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하는 가장 진실되고 공정한 경쟁 방식입니다. 경기 중에는 타격, 씨름, 관절기술 등 다양한 기술이 허용되며, 선수가 땅에 쓰러져도 경기는 계속된다. 발차기, 때리기, 던지기, 쥐기 등 다양한 무술 기술을 완벽하게 발휘할 수 있습니다. 종합격투기 MMA는 복싱, 산다, 무에타이, 레슬링, 유도, 주짓수, 삼보, 격투기 등 전 세계 무술 학교의 정수에 더해 자신만의 독특한 그라운드 타격 기술을 포함하여 가장 대중적이고 종합적인 종합 격투기 종목이 됩니다. 종합격투기 MMA는 오늘날 전 세계의 모든 격투기 종목 중에서 실제 거리 전투에 가장 가까운 종목입니다. 다양한 무술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위급 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는 강력한 공격력은 더 이상 꿈이 아닙니다! MMA 및 기타 경쟁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작 및 기술 비교표: 복싱, 팔꿈치, 발차기, 무릎 잠금, 팔 잠금, 목 잠금, 다리 잠금, 그라운드 레슬링* + + 유도* + + + + 러시아 레슬링+ + + + 복싱* + 태권도* + + + 무에타이+ + + + 산다+ = + + + MMA + + + + + + + + + + 사용 가능한 동작을 나타냅니다. = 새로 허용된 동작을 나타냅니다* 현재 올림픽 이벤트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MMA라는 종합격투기 대회 새로운 스포츠,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무술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MMA는 차고, 치고, 던지고, 잡는 모든 것을 포괄하고 종합적으로 수행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현대 MMA는 킥복싱, 유도, 레슬링 등 다양한 스포츠를 결합하여 매우 흥미로운 스포츠입니다. MMA는 통일된 경기 규칙을 가지고 있으며, 규칙은 공정하게 설정되어 있어 어느 한 종류의 무술을 선호하지도 않고 어느 한 종류의 무술을 불리하게 하지도 않습니다. 경쟁자는 펀치, 킥, 던지기, 잠금 및 초크와 같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싸움은 복싱 링과 같은 링이나 난간이 있는 팔각형 경기장에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경기에서 승리하는 방식은 복싱 경기와 유사하며, 즉 KO승리, 압도적 승리, 의사의 경기종료, 상대 기권, 점수평가, 실격 등이 있다. 하지만 복싱이나 킥복싱과의 차이점은 상대방이 패배를 인정하게 함으로써 게임에서 승리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참가자가 포옹을 받거나 주먹을 너무 세게 맞거나 육체적으로 피곤하여 경기를 중단하고 싶을 때 자발적으로 패배를 인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게임은 부드럽고 명확합니다. 플레이어가 땅에 떨어지면 게임은 계속되고 심판은 타임아웃을 거의 선언하지 않습니다. 체급 구분은 기본적으로 복싱, 레슬링, 유도, 산다와 동일합니다. 비챔피언십 경기는 일반적으로 3라운드로 진행됩니다. 챔피언십 경기는 일반적으로 5라운드로 진행됩니다. 각 라운드는 5분 동안 진행되며 각 두 라운드 사이에는 1분의 휴식 시간이 있습니다. MMA 종합격투기 대회의 역사는 기원전 648년 고대 그리스에서 열린 제33회 올림픽 대회(당시 판크라티온)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완벽한 참가자는 권투 선수 중 최고의 레슬링 선수이거나 레슬링 선수 중 최고의 권투 선수일 것입니다. 참가자에게는 훌륭하고 포괄적인 무술 기술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좋은 용기, 심리적 자질 및 전술적 준비도 게임에서 승리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현대 MMA는 1920년대 브라질에서 등장한 Vale Tudo에서 유래되었습니다. Vale Tudo는 포르투갈어로 무제한이라는 뜻입니다. 이미 30년 전, 이소룡은 종합격투기 경기 이론을 제시했다. 세계 MMA 대회에서 사용되는 분할 손가락 장갑은 절권도에서 사용되는 분할 손가락 장갑과 거의 동일하다. 무술계에서 현재 풀 컨택트 킥복싱 링 시스템의 주요 발기인은 1970년대 초 미국에서 "킥복싱의 조상"으로 알려진 조 루이스(Joe Lewis)입니다. 조 루이스는 브루스 리의 3대 우승 중 하나였습니다. 수준의 제자 훈련을 받은 그의 완전 접촉 킥복싱 프로 대회 개념은 그의 멘토인 브루스 리에게서 직접 파생되었습니다. 그레이시 가문은 1993년 미국에 MMA 대회, 즉 UFC(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를 도입했습니다.

UFC는 모든 무술(예: 가라데, 주짓수, 중국 쿵푸, 스모 등)과 올림픽 스포츠(예: 복싱, 유도, 레슬링, 태권도)의 참가를 허용하고 어떤 쿵푸가 적합한지 결정합니다. 통일된 규칙 하에서는 최고입니다. UFC는 처음으로 미국 관객들이 같은 장소에서 다양한 무술 간의 경쟁을 볼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현재까지 UFC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MMA 대회가 되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고 경쟁이 치열한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UFC의 성공은 국제 격투기계로부터 엄청난 지지를 받았다. 이제 올림픽과 세계 선수권 챔피언, 각계각층의 무술 고수들이 UFC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UFC의 성공은 전 세계적으로 MMA의 발전으로 이어졌고, MMA는 세계적인 인기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MMA 대회는 미국 50개 주 전체에서 공식적이고 합법적인 대회가 되었습니다. 월간 UFC 대회 외에도 미국 전역에는 자체 MMA 대회를 개최하는 조직이 거의 100개에 달합니다. MMA 운동은 러시아,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핀란드, 노르웨이, 네덜란드, 덴마크 및 기타 유럽 국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쿠웨이트, 아랍에미리트, 한국, 대만, 태국, 필리핀 및 기타 아시아 지역에서도 자체 MMA 대회를 개최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일본이 미국에 이어 또 하나의 MMA 선진국이 되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PRIDE는 일본 최대의 MMA 조직이며 UFC와 함께 MMA 대회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PRIDE는 보통 매달 일본에서 수만 명의 관중이 모이는 대회를 개최합니다. 킥복싱 대회로 항상 유명했던 일본 K-1 조직도 이제 대회의 절반을 MMA 대회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에서 종합격투기를 언급하면 ​​많은 사람들이 홍콩 영화배우 도니 옌이 출연한 영화 '더 퓨즈'를 떠올릴 것이다. 연령. 현재 '영웅리스트' 종합격투기 대회는 중국 최대 규모의 종합격투기 대회다. 주최: 앤디가 2004년에 설립한 베이징 차오펑 문화 커뮤니케이션 회사(Beijing Chaofeng Cultural Communication Company)는 종합 격투기 대회 홍보 및 종합 격투기 선수 훈련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대회 홍보 기간 동안 복싱 챔피언 타이슨과 영화배우 스티븐 주(Stephen Chow)도 잠시 방문해 앤디의 친구와 회사 학생들의 주짓수 공연을 관람했다. 첫 번째 "영웅 목록"이 2005년 11월 16일 베이징 체육 대학에서 열렸습니다. 이 대회는 베이징에서 열린 중국 최초의 전문 종합 격투 대회였습니다. 두 번째 '영웅 리스트'는 2005년 12월 10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중국 전문 종합격투기팀이 국제 종합격투기 대회에 참가한 역사상 처음이다. 제3회 '영웅 명단'은 2006년 3월 시안교통대학교에서 열렸습니다. 이 행사에는 전국 유도 챔피언 하오스 바야르, 지방 산다 챔피언, '무림식'에 참가한 전문 산다 선수 등 중국 최고의 격투 선수들이 참석했습니다. , 관객수는 4,000명에 이르렀습니다. 제4회 '히어로 리스트'가 2006년 12월 20일 올림픽스포츠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대회 규모나 참가자 수, 선수들의 자질 면에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2007년 앤디는 두 달에 한 번씩 '영웅 리스트'를 개최했다. 각 선수의 보너스와 출연료는 최소 수천 위안에 달했고, 스타 선수들은 그보다 더 높았다. 일곱 번째 '영웅 목록'에는 산다왕 유해룡을 물리치고 2006년과 2007년 두 차례 전국 산다 챔피언을 차지한 배틀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덟 번째 '영웅 리스트'에는 중앙아시아와 유럽의 고급 종합격투기 선수들이 모였다. 2007년 11월 6일, 베이징 조풍문화통신유한공사(Beijing Chaofeng Cultural Communication Co., Ltd.)와 중국 국제 텔레비전 공사(China International Television Corporation)는 중국에서 "영웅 목록" 종합 격투 대회를 홍보하고 중국 스포츠 경쟁 엔터테인먼트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으로 베이징에서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합의는 중국 스포츠 경기와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고, 또한 양측이 중국 MMA 발전 전망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중국국제TV공사(China International Television Corporation)는 중국 본토, 홍콩, 마카오, 대만의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시장에서 '영웅 리스트(Hero List)' 종합 격투 대회 프로그램의 독점 배급 파트너이자 에이전트 역할을 맡게 된다. '히어로리스트' 종합격투대회 프로그램 방송 및 배포권, 관련 광고. China International Television Corporation은 16억의 인구를 수용할 수 있기 때문에 Hero List 이벤트에 대해 소셜 미디어에서 큰 관심을 끌 것이라고 믿을 수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제9회 '영웅 리스트'가 11월 24일 오후 베이징 다싱 성광전시원에서 훌륭하게 막을 내렸다. '영웅목록' 10'국기가 눈에 띈다' 2007년 종합격투대회가 12월 23일 베이징올림픽체육센터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제10회 '히어로리스트' 종합격투대회의 12경기는 모두 중국과 외국의 대결로, '히어로리스트' 시작 이래 해외 우수 선수들이 가장 많이 참가하고 최고 수준의 시청각 향연을 펼치는 연말 시청각 축제다. . MMA 대회는 점차 세계 격투 대회의 궁극적인 발전 방향이 되었습니다. 현대의 프로 MMA 운동선수는 수년간의 전문 훈련을 받은 고도로 숙련된 선수입니다. 오늘날 MMA 선수들은 모두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다. 레슬링, 유도, 가라데, 킥복싱, 주짓수 분야의 전 올림픽 및 세계 선수권 챔피언들이 뛰어난 MMA 팀을 구성합니다. 21세기 새로운 출발점에 서서 세계무예계를 개관할 때, 종합무예대회는 오늘날 세계의 각종 첨단무예대회의 주류 개념이 되었다.

MMA의 안전성 MMA를 언급할 때 일부 사람들은 이를 유혈과 폭력과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 세계적으로 합법화된 스포츠로서 MMA 대회는 안전한가요? MMA 훈련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종합격투기 대회는 표면적으로는 안전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큰 오해이다. 현대 MMA는 매우 안전한 스포츠이며 매우 좋은 안전 기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80년이 넘는 대회 역사상 단 한 번의 사망 기록(1998년 러시아에서 무질서하게 관리되고 승인되지 않은 대회)이 있었습니다. 산다, 복싱, 레슬링, 축구, 심지어 줄다리기 등 다른 스포츠에서도 사상자가 더 많이 기록됐다. 사실 MMA에 대한 과장된 묘사는 단지 상업적인 과대광고,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속임수일 뿐이다. 다음은 MMA 및 기타 스포츠의 사상자 통계입니다. 국제슈토(일본의 유명 MMA 경기단체) 위원회: 6년 동안 482경기*** 6년 동안 146건의 부상*** 부상률 9.5%(5분 라운드) ) ***현재까지 사망자 1명 미국 아마추어 복싱 연맹(1998년~2003년): 연간 아마추어 복싱 경기 평균 25,000회, 프로 복싱 경기 평균 5,000회 *** 부상자 9,183명 부상률 30%(3라운드 중 3라운드) 평균 연간 3명 사망(1,000명당 1.3명 사망) 미국 축구(1998~2003년): 연간 훈련 중 평균 12명의 선수 사망 연간 평균 8명의 선수 사망 열사병으로 3명의 선수 사망 연간 평균 250,000건의 뇌진탕 1998년부터 2003년까지: 경주 평균 연간 사망 32명(1990년 이후 총 사망 260명, 관중 29명, 어린이 5명) 경마 ***다이빙 사망 128명 ***오토바이 경주 사망 11명***스카다이빙 사망 7명 ** *패러글라이딩 사망 123명***등산 사망 55명*** 사망 51명 MMA가 이렇게 좋은 안전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이유는 주로 규정이 더 안전하고 인도적이며, 선수가 겪는 부상이 MMA보다 훨씬 적기 때문입니다. 다른 스포츠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MMA는 경쟁 규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관중과 안전을 완벽하게 통합했습니다. 복싱과 킥복싱 경기의 규칙을 예로 들면, 경기 중에는 펀치, 팔꿈치, 다리, 발만을 사용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경기는 일반적으로 선수가 쓰러진 후 5~10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심판은 초를 계산합니다. 이는 복싱 및 킥복싱 대회에서 플레이어가 승리하려면 상대의 중요한 부분을 여러 번 쳐야 하며, 쓰러진 후에도 게임을 재개하는 데 8~10초가 남아 있음을 의미합니다. 체력이 약한 플레이어는 KO되거나 몰수당하는 것 외에도 몇 초의 고문과 긴 라운드를 견뎌야 합니다. 머리, 얼굴, 갈비뼈 등 주요 부위에 세게 부딪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복싱 및 킥복싱 선수에게 흔히 발생하는 부상에는 뇌진탕, 안면 출혈, 뇌 손상 및 내부 출혈과 같은 심각한 부상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복싱 경기에서 높은 사상자 수와 높은 위험도를 기록하는 것은 규칙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MMA 대회의 우수한 안전성은 주로 합리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대회 규칙 설계에서 비롯됩니다. MMA 대회에서는 던지기 및 잡기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하여 안타 횟수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땅에 쓰러진 후에도 게임은 계속되며, 지상전 기술을 통해 위치를 제어하면서 관절 기술과 초크 기술을 사용하여 유혈 사태 없이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 플레이어는 자발적으로 패배를 인정할 수 있으며, 상대가 패배를 인정하면 공격팀은 공격을 중단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람을 진압하고 다치지 않게 하는 목적이 진정으로 달성될 수 있으며, 이는 무술문명의 좋은 구현이다. MMA 대회용 스플릿 핑거 글러브는 던지기, 잡기, 관절 기술, 초크 기술 등 가벼운 부상 기술을 사용하는 데 더 편리합니다. 또한 이 장갑은 권투 글러브보다 가볍고 얇기 때문에 타격 시 손 부상을 예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플레이어의 무게를 줄여서 타격의 강도를 높여 게임의 안전 요소를 향상시킵니다. MMA 대회에서는 선수가 쓰러진 후 의식을 잃는 한, 심판이 이런 방식으로 경기를 종료할 수 있으며, 선수들은 의식을 잃은 상태에서 경기를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선수의 부상은 일반적으로 긁힘, 베인 상처 또는 타박상과 같은 가벼운 부상일 뿐 아니라 손가락, 발가락 및 얼굴의 경미한 부상도 드뭅니다. 어떤 의미에서 현대 MMA 대회는 실제로 복싱과 킥복싱 대회를 대체합니다. MMA 스포츠는 경기 중 부상을 줄이는 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경기의 즐거움과 원활함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그러므로 MMA 대회는 현대 스포츠 격투사에 안전과 즐거움의 혁명을 가져왔다고 할 수 있다. 킥복싱은 실제로는 킥복싱이라고 불리는 무에타이의 또 다른 변형 버전으로, 복싱 기술을 강화하고, 팔꿈치 타격 등을 빼고, 하체 다리 스윕을 강화한 것이 현대 무에타이와 동일합니다. 공격 방식은 'X'에 가깝고 네덜란드는 이제 자유전의 강국이 됐다. 국제 킥복싱, 유럽과 미국의 풀컨택 프리 가라테 등으로도 알려진 킥복싱은 정해진 루틴에 얽매이지 않고 실제 전투에서 전투 상황에 따른 자유로운 플레이를 옹호하며 펀치, 킥, 팔꿈치를 유연하게 활용한다. , 무릎, 넘어짐 등. 궁극적으로 상대를 쓰러뜨리거나 제압하는 것을 목표로 길고 짧은 다양한 입체 기술을 종합적으로 사용합니다. “기본 사항을 알려주시면 나에게 맞는 독특한 기술을 찾아보겠습니다.

"이것은 킥복싱 개념의 가장 일반적인 표현입니다. 이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수십 년 동안 연습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운 후 킥복싱은 완벽한 이론, 기술, 전술 시스템과 경기 규칙 및 규정을 형성했습니다. 국제무술계에서 격투기의 경우 그 특유의 특성과 실용적인 기능으로 인해 국제무술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 차기, 때리기, 던지기, 잡기 등의 범위 내에서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개선되며, 1960년대 유럽과 미국에서 시작된 자유투가 실제로 가능하다는 것이 입증되면 채택될 것입니다. 미국을 기원과 발전의 중심으로 삼아 서구 문화환경의 영향을 받아 문화, 경제 등의 대규모 교류, 충돌, 개방적 통합 등의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 , 점차 발전하고 성장해 왔으며, 루틴도 없고 종파도 없으며 개인의 스타일을 강조하고 중국 동부 무술의 본질을 결합한 자유 전투를 목표로 하는 서양식 자유형 전면 공격 및 방어입니다. 예술, 일본 가라테, 유도, 검도, 한국 태권도, 태국 복싱, 서양 복싱과 레슬링 등 현대 동서양 무술 문화와 기술의 최고의 조합입니다. 오늘날 세계 무술계는 고도로 과학적이고 독특합니다. 인간 무술 통합의 결실과 결정체를 구현하는 예술적이고 진보된 실용 무술입니다. 참가자의 자격을 제한하지 않는 '무제한 자유 경쟁' 방식을 채택합니다. 규칙은 태국 대회와 유사하며, 대회에 참가하는 두 당사자 모두 상의를 탈의하고(또는 소매 셔츠, 조끼를 입음), 긴 바지를 입습니다. 손에는 장갑을 끼고 발에는 보호 장비를 착용하여 전면 접촉 시합을 펼칩니다. 따라서 자유 격투 경기는 종종 극도로 긴장되고 강렬하며 복싱 팬과 관중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킥복싱 선수의 기술 및 전술적 수준, 전투 의지, 체력, 저항 및 기타 전반적인 전투 능력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요구 사항. 또한 킥복싱은 종파적 경계를 무너뜨리고 경쟁 규칙을 인식하는 모든 그룹 또는 개인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다양한 무술 학교의 교류와 자유투 기술 시스템의 테스트 및 개선을 위한 조건을 객관적으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자유 싸움 경쟁 시스템은 국제 무술계에서 무술 싸움의 궁극적인 모델로 간주됩니다. 무술의 장단점과 선수의 진정한 힘을 진정으로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공정한 방법은 킥복싱의 규칙이 대중에게 더 적합하기 때문에 많은 격투 대회가 이러한 방식으로 킥복싱의 규칙을 채택합니다. 킥복싱 대회는 국제 무술 대회에서 인기를 얻고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