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화 작곡 재료
영화 작곡 재료
몇몇 친숙한 영화도 우리의 작곡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제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콘텐츠를 살펴보겠습니다. 1. "쉰들러 리스트"
쉰들러는 독일인이기도 합니다. 성공한 사업가는 독일 전쟁을 이용해 유대인을 유인해 투자를 했고, 값싼 유대인을 고용해 일을 시켜 살육과 화약이 만연한 시대에 많은 돈을 벌었다. 그러나 개인의 부가 아닌 인간 존재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된 그는 전쟁 중에 번 돈을 강제 수용소의 운명을 겪을 수밖에 없는 유대인들을 매수하는 데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Zhuosner, Wein, Rosner, Fei Forburg , 피셔, 샤파, 울렌크, 호로비츠? 결국 살아남은 유대인들은 전쟁 후 유일하게 남은 재산이었던 금니를 사용하여 쉰들러를 위해 주조했고, 그 위에는 를 새겼다. 탈무드의 히브리어 구절: "한 생명을 구하는 것은 세상을 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쉰들러는 목이 메었다. ?돈을 너무 많이 썼다고? 이 차는? 이 상자는? 두 생명
사람이 범죄를 저지르면? 판사는 법에 따라 그에게 사형을 선고했습니다. 이것을 권력이라 부르는 것이 아니라 정의라 부른다. 그리고 사람이 범죄를 저질렀을 때 황제는 그에게 사형을 선고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용서받았습니다. 이것을 권력이라고 합니다. 2/"쇼생크 탈출"
이것은 죄수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아내와 아내의 애인을 살해한 혐의로 누명을 쓴 젊은 은행가 앤디는 법원으로부터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지만, 자유를 향한 그의 열망은 늘 그의 의지를 갈고 닦았다. ?희망은 인간이 가진 가장 아름다운 소유물입니다. 포기하지 않는 한, 희망은 언제나 당신과 함께할 것입니다. 앤디는 이 말을 몇몇 친구들에게 진지하게 말했고, 그 결과 루이는 침묵하게 되었다. 잠시 후 루이는 희망은 위험한 것이며 정신적 고통의 근원이라고 천천히 말했다. 그러자 루이는 다시는 앤디를 쳐다보지도 않고 저녁 식탁을 떠났고, 앤디는 그가 떠나는 것을 조용히 지켜보았다. 카메라는 철창밖의 매혹적인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앤디는 자신의 영적 고향을 찾기 위해 결코 포기하지 않았던 것 같다. 그는 언제나 자유에 대한 신념에 이끌려 이 넘을 수 없는 높은 벽 속에서 그는 자신의 의지로 열심히 싸워서 보통 사람들이 파는 데 거의 600년이 걸리는 터널을 파는 데 19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500피트의 오물 구덩이와 악마의 어둠과 빛을 향해 기어갔습니다. 얇은 종이의 양쪽 끝에서 앤디는 자신이 갈망했던 바다와 하늘이 이미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자유를 추구하는 이상.
깨달음: 살기 위해 서두르느냐 아니면 죽기 위해 서두르느냐!
사람은 항상 뭔가를 해야 한다? 3. "블랙 슈퍼 SWAT 팀"
유대 사람들 중에 말하기를 사람이 생각하면 하나님이 웃느니라. '다크포스'는 지구의 안보를 수호하는 비밀경찰들이 우주 전쟁을 일으키려는 사악한 외계인들과 맞서 싸우는 SF 액션 영화다. 영화 속 시시각각 변화하는 외계인들과 눈부신 무기와 장비들은 신선하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블랙 슈퍼 SWAT 팀'의 두 멤버인데, 톰 리 존스의 늙은 새 이미지는 윌 스미스의 유령 말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퍼그가 말했습니다: 너희 인간들은 왜 항상 크기에 따라 그 능력을 결정하는가? 인간이 자신의 생각을 연구하는 것은 불가능한 것 같다. 그것을 연구하려면 인간보다 더 발전된 동물이 필요한 것 같다. 돼지.
통찰: 톰 리 존스(Tom Lee Jones)가 윌 스미스(Will Smith)에게 MIIB 가입 여부를 고려해 보라고 요청했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천년 전에 사람들은 지구가 우주의 중심이라고 생각했습니다. 15분 전 지구는 인간밖에 없다고 생각했다 4. '시네마 천국'
장면 하나하나가 산과 능선을 넘나드는 따뜻한 영화다. 메모리.
멀리 있는 아들 때문에 엄마는 초췌해진다. 수년 전에 집을 떠난 그녀의 아들은 이제 로마에서 유명한 감독이 되었습니다. 아들이 돌아왔습니다. 그는 늙은 영사기사와 그의 가장 중요한 친구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어린 시절 마을 사람들은 영화를 보러 마을의 시네마 천국에 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점차적으로 그 어린 소년도 늙은 영사기사와 깊은 우정을 쌓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어린 소년은 영화로 인해 발생한 화재로부터 늙은 영사기사를 구해냈고, 늙은 영사기사는 더 이상 아무것도 볼 수 없게 되었고, 그래서 어린 소년은 영사기사가 되었습니다. 소년은 자라서 한 소녀와 사랑에 빠졌지만 소녀는 가족과 함께 이사했습니다. 소년은 늙은 영사기사의 조언을 받아들이고 집을 떠났습니다.
30년 후, 유명한 살바토레는 늙은 영사기사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늙은 영사기사가 그에게 선물을 남겼는데, 그것은 마을 신부가 잘라내라고 명령한 키스신의 필름이었다. 모든 키스신이 회전하는 등불처럼 대형 스크린에 뛰어올랐다. 살바토레는 자신의 삶에서 무지했던 순간들을 계속해서 되새기며 말문이 막혔습니다.
인사이트: 산책을 안 나가면 여기가 세상인가 싶을 정도다.
5. '첩이여 안녕'
자신을 위해 살아야 할까요, 아니면 남을 위해 살아야 할까요? 이기심과 비이기심의 경계가 된 것 같습니다. 사실, 정확해 보이는 대부분의 진실은 사실 오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첩이여'는 특별한 역사적 시기에 대한 기록이다. 비록 이 기록은 다소 비현실적이지만 역사의 연장선이 되기에는 충분하다. 하나는 극중의 '첩이여 안녕'이고, 다른 하나는 극 밖의 '첩이여'이다. 인생에 정말 단 하나의 드라마만 있다면 쉽지 않을 것임을 알려주는 것 같습니다. 영화 속에서 우리가 보는 것은 막강한 역사 과정 속에서 개인 권력의 겸손함과, 조금만 부주의해도 산산조각이 날 수 있다는 점이다.
역사는 충돌하는 마차와 같아서 소수의 사람만이 운전할 수 있도록 운명지어져 있고, 대부분의 승객이 할 수 있는 일은 차 밖으로 튕겨 나가지 않도록 샤프트를 붙잡는 것뿐입니다.
그 시대와 사건, 인물들은 완벽한 악센트를 지닌 노랫소리처럼 생생하며, 순수하고 추악한 삶 속에서도 노래의 환생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환호를 한두 번 끌어낸다. 지루한 관객?
관취안파는 “이 연극을 얘기하면 사람이 노래하는 데에는 원칙이 있다.
깨달음: 사람은 자기 자신을 완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