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육상 해안" 에서의 전술 배열의 새로운 아이디어
"육상 해안" 에서의 전술 배열의 새로운 아이디어
전술분류
저자가 여기서 전술을 분류하는 것은 전통적인 수동적, 지휘, 능동적, 추격에 따라 분류되는 것이 아니라 효과 유형에 따라 공격, 통제, 부상 감소, 회복, 회피, 횡충의 여섯 가지 범주로 나뉜다.
대부분의 전술은 복합전술에 속하며 많은 효과를 포함할 수 있다. 전술을 선택할 때는 효과 유형에 따라 분류한 다음 무회의 팀 내 위치에 따라 효과에 적합한 전술을 선택해야 한다.
조금 설명하자면 공격 전술에는 학익, 방원, 앞화살표, 백날, 사병 장방진, 보상 3 군, 마법 하강이 보조적인 방식으로 간접적으로 출력을 올려야 한다.
공성 전술은 부상 감소 범주로 분류되고, 회피 범주로 분류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공성은 안정적으로 2 라운드를 지속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부황후 중궁은 부상을 입지 않았기 때문에 부상 감소 효과가 떨어지지 않아 회피로 분류될 수 있다.
이 6 가지 전술과 공격 전술은 모든 팀에 꼭 필요한 요소이며 여기서는 논의하지 않는다. 다음은 통제, 부상 감소, 회복, 닷지, 탈출이라는 다섯 가지 효과만 논의해 필자가 일일이 설명하겠습니다.
성냥 열 개비 방법
물론, 우리가 장군과 어울릴 때, 한 단위의 전술은 동시에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조합이 있을 수 있다. 저자는 팀을 분석할 때 해당 주제에 초점을 맞춰 코디네이션 유형을 결정하고 코디네이션이 적절한지 판단한다.
1, 상해 통제 감소
효과: 상흥. 서로 관심이 있는 것은 모두 불필요하고 낭비적이다. 꼭 이렇게 코디해야 한다면 정적을 맞추고 서로 엇갈리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 통제 효과는 이미 적의 행동을 제한하고, 자기 측은 더 이상 해를 입지 않는다. 여기에 감상을 더하면, 효과는 반드시 할인될 것이다.
예를 들어 부대에게' 전쟁은 반드시 금반제' 라는 전략을 준 뒤' 그 예봉을 피하라+싸우고 싶지 않다' 는 전략이 뒤따랐다. 이 전술들은 처음 3 라운드에서 동시에 효과가 있어 천의가 원활해 보이지만, 사실은 적합하지 않다.
Bu Zhuge+pang 통 팀과 같은. 혼수에 맞춰 물고기 만지기, 낙뢰 등 제어 전술을 다시 맞추면 실제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다. 마찬가지로, 저자도 노숙을 대도독 대열에 두는 것을 건의하지 않는다.
그러나 움직임이 결합되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내시대까지 구체적으로: 10 개의 정규 시종의 난잡한 통제 효과는 변동이 있다. 안정된 부상 감소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처음 3 라운드를 안전하게 보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내시팀이 전쟁을 원하지 않는 것보다 더 잘 맞는다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방통과 부제갈의 부상 감소 효과도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김과 같은' 정적' 전술을 타파하거나, 공제갈과 매치해 팀의 3 라운드 생존능력을 확보할 수 있다. 이런 코디는 문제없다.
2, 제어 및 복구
효과: 상대방을 좋아하지 않는다. 서로 싫어하는 사람은 서로 보충하고, 서로 돕지 않고, 조합 효과가 보통이다.
참고: 군대 부상은 회복이 필요합니다. 회복은 대부분의 팀에 적합하지만 전술이 제한적이어서 통제와 회복의 효과가 보통이다.
제어 및 복구는 상호 보완적이지만 상호 지원되지는 않습니다. 제어 효과가 적용되면 복구 효과를 최대화할 수 없고 제어 효과가 적용되지 않을 경우 복구가 어려워집니다. 이것은 여전히 엇갈리는 것을 추천하는 조합이다.
예를 들어, 함대는 전투 중단금, 3 라운드 통제와 회수를 동시에 하면 상호 낭비를 초래할 수 있다. 만약 끈이 갑자기 예방이 안 된다면, 그것들은 엇갈려 서로 보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유비의 팀은 혼수를 더듬어 물고기를 만지며 천둥을 치고, 심지어 약간의 장애물이 있을 수도 있다. 로진팀은 혼수를 더듬어 다른 팀을 많이 도울 수 없다.
3, 통제 및 회피
효과: 준수. 모두 용서받고, 랑재녀의 모습, 인정이 번창하고, 우세한 조합이 서로 잘 어울린다.
참고:' 1 회 또는 시한' 회피 효과 (예: 손권, 미부인, 보신, 삼성전술회피, 철벽영, 경기병, 궁수, 죽은 사람, 하태후 등) 가 있습니다. ). 한 번 또는 제한된 공격 후 회피 효과가 사라집니다. 이때 자기 부대가 통제 전술을 가지고 무작위로 적을 통제한다면, 자기 측의 공격 빈도는 크게 낮아져 제한된 몇 차례의 회피를 생략하고 손실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S 1 시즌 빵팀은 주유+손권+루몽을 자주 사용한다. 이 팀은 통제와 도피의 결합이다. 통제력이 강하고, 일부 적상손권도 피할 수 있는데, 이 팀은 분명히 전술을 재배포할 필요가 없다.
4, 전염병 통제
효과: 상호 상해. 서로 다치는 것은 서로에게 좋지 않아 이런 코디를 피한다.
참고: 폭발의 가장 큰 목적은 적을 위해 서로를 죽이는 것이지만, 만약 적들이 통제된다면, 우리가 어떻게 서로 죽일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흑마법과 혼수를 결합해 물고기를 만지는 동시에 한 팀에 배정하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한다.
단량체 제어 및 단량체 탈출 전술 (예: 천둥&; 길을 잃고 철을 썰다&; 영혼을 파괴하면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한 팀으로 데려오는 것을 좋아한다. 작은 확률 사건이 같은 적 단위에 작용하지만 이런 조합이 합리적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결국, 일단 도망치고 혼란스러운 효과가 한 적 단위에 동시에 적용되면, 탈출 효과가 덮일 것이다.
5, 손상 감소 및 복구
효과: 상호. 호혜공조, 절호의 조합.
참고: 적의 수출이 높을 때 종종 전술을 회복할 겨를이 없다. 부상 감소 전술은 적의 수출을 줄이고 부대의 지구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부상 감량 회복이 많은 우수한 부대가 있는데, 비교적 전형적으로 부드러운 걸음걸이와 편안한 걸음걸이가 있다.
6, 회피 피해 감소
효과: 상흥. 낭비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 엇갈리는 것이 가장 좋다.
참고: 이 두 가지 효과는 모두 피해를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이 두 가지 효과를 서로 다른 지휘관이나 다른 라운드에 할당할 수 있다면 전손 감소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효과가 같은 무장이나 같은 라운드 위에 겹쳐지면 낭비를 초래할 수밖에 없다.
7, 상해 감소 및 폭발
효과: 호남 광동. 모든 것이 용서되고, 애인, 운이 좋고, 우월한 조합이다.
참고: 적군이 폭력 상태에 있을 때 여전히 우리를 공격할 확률이 높다. 이런 불안정한 요소에 직면하여, 방어 조치는 여전히 매우 필요하다. 부상을 줄이고 노발대발한 팀도 많다. 게다가, 디웃임 백악관 독무 이야기는 이 두 가지 효과를 만족시켰다.
8, 복구 및 회피
효과: 상흥.
참고: 1 과 6 을 매치하는 이유와 마찬가지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9, 회복과 폭발
효과: 호남 광동.
참고: 그 이유는 코디 7 과 마찬가지로 모두 상위 조합이다.
10, 회피 및 폭발
효과: 호남 광동.
참고: 그 이유는 코디 7 과 마찬가지로 모두 상위 조합이다.
이상은 필자가 10 가지 배합에 대한 간단한 분석이다. 이것들은 모두 개념적인 물건이며 장군과 어울리는 길의 초석이다. 이런 생각을 익히고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면 장군과 어울리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물론, 우리는 실제로 장군과 어울릴 때 이 10 가지보다 더 복잡한 상황을 고려해야 한다. 한 팀의 전술은 위의 3 ~ 5 개 이상의 조합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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