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서양 악기의 기원 (수량과 품질)!

동서양 악기의 기원 (수량과 품질)!

악기의 기원과 발전 이론

악기는 인류가 일찍이 원시시대에 이미 가지고 있던 문명부의 하나이다. 악기의 기원을 둘러싸고 동서고금에 많은 전설과 신화 () 가 전해지고 있으며, 오랫동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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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들은 모두 기원전 4,500 년 전에 발생했고, 아직 청동시대에 접어들지 않았으며, 스프링, 주조시계 등 공예가 복잡한 제품은 있을 수 없다. 당시 사람들은 절대 음고에 대해 몇 가지 생각을 했을 수도 있지만 음악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다. 위에서 언급한 복잡한 멜로디 악기들이 이렇게 일찍 나타날 수는 없다. 그 전설의 인물들이 정말로 존재하는지, 역사적으로 여전히 의심스럽다. 악기는 사실이지만, 누구도 단번에 이렇게 완벽한 악기를 만들 수는 없다. 악기가 점차 진화하고 있다.

중국이 세계 최초의 악기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고증에 따르면 고대 (기원전 2 1 세기) 에는 중국에는 토고, 편종, 골피리, 노송, 심벌즈 등이 있었다. 링, 오프, 지연, 성까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상대 (기원전 2 1 세기부터 기원전 1 1 세기) 까지, 악기의 발전 (예: 편종, 정음편종, 부, 색 (피리)) 을 제외하고는 주조에는 기록이 있는 악기 (중복 이름) 가 약 70 종,' 팔음' 으로 분류한 악기, 피아노, 슬레 등 튕기는 악기가 등장했다.

외국에는 그리스 신화 등 악기에 관한 전설이 많다. 신들의 신 머큐리는 현악기를 만들었고, 나일강을 따라 산책을 한 적이 있다고 한다. 그의 발이 무언가에 부딪힐 때 묘한 소리가 난다고 한다. 그는 그것을 주워 거북이 껍질에 위축된 힘줄에서 소리가 나는 것을 보고 칠현금 발명에 영감을 주었다. 판신이 관악기 배소를 만들었다는 말도 있다. 그 후, 그는 수택의 여신인 서린크스를 사랑하게 되었고, 그녀를 따라 강변으로 왔다. 그녀는 이미 절망했기 때문에 보호자가 갈대로 변했다. 판신은 갈대를 가로채서 피리 (그리스어 서린스) 를 만들어 오랫동안 가지고 있다가 그녀가 연애할 때 연주했다.

인류 문명이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악기의 기원이 천명되었다. 유럽 악기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현대 바이올린 현악기, 하프, 정음드럼 등 많은 중요한 악기들은 메소포타미아와 고대 이집트의 랍바, 리라, 나카라에서 기원했다.

신화 인류 문화사에서 열린 책이다. 세상의 신화 들은 항상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신비롭다. 지금까지 어떤 신이나 어떤 전설적인 인물이 악기를 만드는 것과 비슷한 신화 전설은 여전히 세계 여러 곳의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이런 아름다운 신화 전설은 문학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일부 사료도 포함되어 있다.

많은 신화 전설, 심지어 현대 음악사 서적과 작품에서

악기의 기원

악기의 기원

이 추론은 일부 지역의 원시 부족과 비교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토고 북부에서는 몇 개의 큰 석두 위에서 박수를 치고, 각 손에는 작은 석두 한 조각을 들고 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원주민들은 땅에 둘러앉아 각자 나무 막대기를 들고 바닥을 두드리며 소리를 낸다. 에티오피아와 뉴기니의 주민들은 종종 두 손바닥으로 파낸 땅을 규칙적으로 두드린다. 솔로몬 군도 사람들은 종종 큰 나무껍질로 구덩이를 덮고 그들과 함께 춤을 춘다. 1970 년대에 구소련에서 구석기 시대 말기의 매머드 골격들이 출토되어 두드리기와 마찰의 흔적이 있었다. 전문가들은 그것들이 만 여 년 전에 로마누족이 악기로 사용되었다고 감정했다.

사람들은 공구와 악기를 만들 때 처음에는 천연 재료에 간단한 가공을 했을 뿐이다. 북유럽과 페루에서 석기 시대 동물의 대퇴골로 만든 호루라기가 발견되었다. 20 세기에 중국은 저장성 하임도 유적지에서 약 7000 년 전 100 여 마리의 골초 () 를 출토했는데, 이 골초들은 가금류의 팔다리뼈로 만들어졌다. 소라로 만든 뿔을 포함하여 다른 많은 유사한 발견들이 신석기 시대 말기의 기물이다. 이 원래의 관악기들은 새와 짐승을 유인하거나 신호를 보내는 데 사용되었을 수 있습니다. 당시에도 천연재료를 복잡하게 가공하는 악기들이 등장했고, 하임도는 기공이 있는 도제 한 개만 출토했다. 어떤 사람들은 현악기가 사냥 활에서 유래했다고 추측합니다. 촘촘하고 건조한 피부에서 부풀어 오른다. 리드 악기는 한쪽 끝이 평평한 리드 파이프에서 시작됩니다. 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부패하기 쉬운 물질이며, 그 출처는 조사할 수 없다.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만 비슷한 원시 악기를 볼 수 있다.

악기의 기원에 대해서는 예로부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또한 이전 절에서 언급한 악기 관념과 역사관과는 다르다. 음악가들은 종종 악기와 순수 예술을 구별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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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기의 발전은 음악예술의 발전과 밀접한 관계나 종속관계가 있지만, 한순간도 생산력 발전의 기초가 될 수 없다. 청동기 시대 이전에는 청동편종 (도자기 편종) 과 청동트럼펫 (뿔과 뿔) 과 같은 악기가 있을 수 없었다. 아라비아와 이집트에서 기원한 관현악기는 대부분 유럽에서 현대 악기를 형성하는데, 이는 르네상스, 특히 산업혁명이 추진하는 과학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많은 중요한 현대 악기들은 모두 그 시기에 생산된 것이다. 각종 전자악기는 전자기술이 부상한 20 세기에만 탄생할 수 있다. & lt/FONT & gt;; & lt/P & 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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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악기는 음악예술의 도구로서 다른 물건과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다. 악기의 진화와 발전이며, 특정 예술 실천의 범위를 초월해서는 안 되며, 다른 제품처럼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나날이 새로워져서는 안 된다. 이것은 악기가 변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어떤 악기도 변화하고 발전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 진화 과정은 종종 비교적 오랜 시간 동안 안정적이다. (존 F. 케네디, 악기명언) 악기 연주 기술을 개발하고 익히고 풍부한 작품을 쌓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장기 예술 실천에서 형성된 이런 종류의 기법, 음악, 악기, 수십 년, 수백 년, 심지어 수천 년 동안 연주자와 감상자에게 받아 들여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종종 한 악기의 크기나 음질의 부적절한 변화로 인해 오랜 노력과 뛰어난 기교를 습득한 연주자들은 어찌할 바를 모르거나 전통적인 음악감을 가진 청중에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 lt/FONT & gt;; & lt/P & 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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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악기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으며, 악기의 개선과 혁신은 종종 음악 예술의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될 물질적 조건을 제공하고, 원래의 자연 나팔과 같은 중요한 역할을 한다. 예를 들면, 원래의 자연 나팔은 단지 몇 개의 거칠고 허용되지 않는 음만 낼 수 있고, 연주하기도 어렵고, 조율도 할 수 없다. 현대 선진 과학기술을 각종 현대 나팔로 개조하지 않는 한, 각종 밴드에서 전혀 사용할 수 없다. 악기의 변화는 음악 예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기 때문에, 역사의 많은 주요 개선은 종종 다양한 요구 사항을 가진 음악가에 의해 이루어지며, 대부분 연주 기술에 익숙하거나 음악가와 긴밀하게 결합된 음악가에 의해 이루어진다. 어떤 것은 음악가들이 스스로 개선하거나 창조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