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아리 활동에는 어떤 게임이 있나요?
동아리 활동에는 어떤 게임이 있나요?
시간: 10 분
요약: 이것은 훈련 초기에 할 수 있는 좋은 게임이다. 게임을 통해 한 사람이 관찰력이 부족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훈련 내내 어떻게 관찰력을 높일 수 있는지를 보여 준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목적: 관찰력이 좋은 사람이 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단계 1. 플레이어가 짝을 이루게 하다.
2. 각자 자신의 파트너를 1 분 동안 자세히 관찰한다.
3. 1 분 후 돌아서서 상대방을 한 번 더 볼 수 없다.
4. 1 인당 7 회 이상 외모 변화를 하면 미묘하게 한눈에 알 수 있다.
5. 파트너가 상대방을 다시 한 번 관찰하게 하고, 차례대로 상대방에게 어떤 변화가 있는지 알려주게 한다.
토론 문제의 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파트너의 모든 변화를 정확하게 말할 수 있습니까?
왜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모든 변화를 한꺼번에 말할 수 없을까요?
어떻게 이 경기를 우리의 후속 훈련과 연결시킬 수 있습니까?
어떻게 이 게임을 우리의 실제 업무와 연결시킬 수 있습니까?
게임 2: 지뢰 제거
시간: 15 ~ 30 분
인원수: 최소 12, 다익선.
소품: 선수 한 쌍당 안대 천 한 장.
밧줄 두 줄 (30 피트) 은 길이가 약 10 미터이다.
일부 신문은 대각선으로 약 60cm(2 피트) 의 판지와 합판으로 대체할 수 있다. 게임에서 "광산" 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요약: 이 게임은 실내나 실외에서 할 수 있습니다. 팀 구성원 간의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의사 소통과 의사 소통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표: 1. 팀 구성원 간에 상호 신뢰를 구축하다.
2. 의사소통을 촉진하다.
3. 팀을 활기차게 한다.
단계: 1. 넓고 평탄한 운동장을 하나 고르다.
게임에 참여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보호자로 준비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참여할 때, 게임장은 매우 시끄러워질 것이다. 이것은 지뢰밭을 가로지르는 사람들이 어찌할 바를 모르기 때문에, 자신이 들은 지시가 또래인지 아니면 다른 집단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3. 각 팀원에게 파트너를 찾도록 하세요.
4. 매 짝마다 눈가리개 천을 하나 주세요. 매 쌍 중 한 명이 눈을 가립니다.
5. 눈을 가리고 나면 지뢰밭 배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두 밧줄을 약 10 미터 (30 피트) 떨어진 곳에 평행하게 바닥에 놓습니다. 이 두 밧줄은 지뢰밭의 시작과 끝을 표시한다.
가능한 한 많은 신문 (또는 판지, 합판 등) 을 포장하십시오. ) 가능한 한 두 로프 사이에 있습니다.
7. 눈을 가리고 있는 대원들은 동료의 견인으로 지뢰밭의 시작으로 걸어가 시작점 옆에 서 있다. 그의 동반자는 그의 뒤에서 2 미터 후퇴했다.
8. 게임에 대한 개장발언을 하다. 개회사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며칠 전,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는 반란으로 체포되어 심문실에 갇혔습니다. 여명 전. 너의 파트너가 도망쳤다. 불행히도, 그는 감방 밖의 상황에 대해 매우 낯설다. 달이 없는 밤이었고, 밖은 어둡고 불투명했다. 위험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너의 동반자는 반드시 지뢰밭을 통과해야 한다. 너는 지뢰밭의 배치와 각 지뢰의 위치를 잘 알고 있다. 하지만 당신의 나머지 절반은 그가 길을 건너라고 외칠 때 그에게 길을 가르쳐 줄 필요가 있다는 것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의 동반자가 횡단하는 동안 지뢰밭의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거나 부딪히면, 그는 30 초 동안 가만히 있어야 움직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친구명언) 만약 그가 실수로' 지뢰' 를 건드렸다면, 모든 것이 끝났고, 너의 팀은 도태될 것이다. 곧 날이 밝을 것이니, 너의 파트너는 가능한 한 빨리 지뢰밭을 통과해야 한다. 일단 날이 밝으면 보초병은 지뢰밭에 있는 사람을 발견하고 그들을 총살할 것이다. 우리 시작합시다! 행운을 빕니다!
토론 문제의 예:
어느 팀이 먼저 지뢰밭을 통과합니까?
이 게임을 마치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너의 파트너는 설명을 분명히 할 수 있니?
게임 중에 어떤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떻게 이 게임을 우리의 실제 업무와 연결시킬 수 있습니까?
안전: 눈을 가린 사람에게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들은 그들이 어디로 갈지 모른다.
유연성: 1. 이런 게임은 실내에서도 할 수 있고, 테이프로 지뢰밭의 시작과 끝을 표시할 수 있다.
2. 퍼즐 장난감과 쥐덫 등의 물건은 지뢰를 나타내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게임 3: 볼 게임
게임 규칙:
1, 모두 세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당 20 명 정도 1, 2,3 골을 장착했다.
2. 게임은 공이 1, 2,3 의 순서로 발기인으로부터 보내진 후, 결국 이 순서로 발기인에게 반송되어야 한다. 패스를 하는 과정에서 모든 사람은 공을 만지고 최소한의 시간으로 승리해야 한다.
3. 공이 땅에 떨어지는 시간이 10 초 연장되었습니다.
강사는 반드시 다음을 읽어야 합니다.
1. 경기가 시작될 때, 세 그룹은 보통 세 개의 원을 만들어 하나씩 통과하며, 각각 17 초, 18 초, 50 초와 같은 세 그룹의 성적을 집계한다.
2. "시간을 단축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이 게임의 최고 성적은 8 초입니다. " 강사는 모든 단체에 도전할 수 있다. (아이디어 참조: 손으로 실린더를 형성하여 세 개의 공이 위에서 미끄러지게 하는 데 4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것은 절묘한 생각이다! 물론, 더 빠른 방법이 있을 수 있으며, 강사들은 학생들이 새로운 방법을 생각하도록 끊임없이 영감을 주어야 한다.
트레이너 리뷰:
어떤 플레이어는 결과를 보고 자신도 믿을 수 없다. "나는 30 초가 너무 놀랍다!" " "빨리 할 수 있어요? "하나씩 생각이 플레이어의 머릿속에서 튀어나와 게임 과정에서 좋은 소식이 끊임없이 들려왔다 ..." 9 초 ","5 초 ","4 초 ","4 초 ",가장 빠른 것은 0.58 초 밖에 걸리지 않았다! 이 게임을 통해 학생들은 불가능해 보이는 모든 일이 앞에 놓일 때 이런' 불가능한' 심리적 정세가 모든 사람에게 포기를 생각하게 한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네가 해야 성공할 수 있지만, 최종 성공은 네가 한 일이 아니라 네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팀의 지혜를 발휘하여 팀의 창의력을 모으다. 불가능한 일이 기적적으로 성공했다. 이것이 바로 팀의 힘이다! 사유는 사람의 행동을 지도할 수도 있고, 사람의 행동을 구속할 수도 있다. 성공하는 유일한 방법은 감히 자신의 사고를 초월하는 것이다.
4 ~ 2 회 곰이 꿀을 쟁탈하다
게임 규칙: 호스트는 에세이를 읽습니다. 짧은 글에는' 흑곰',' 불곰',' 벌',' 꿀' 등의 단어가 있다. 남자는' 검은곰',' 벌' 이 웅크리고 뛰어내려야 한다는 말을 듣고, 여자들은' 불곰',' 꿀' 을 듣고 웅크리고 뛰어내려야 한다. 제때에 동작을 하지 않거나 잘못된 동작을 하지 않은 사람은 도태되었다. 누가 끝까지 버틸 수 있는지 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