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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악기 휘파람
휘파람이란 입의 입술, 혀, 기류를 통해 '휘파람'과 같은 소리를 내는 것을 말합니다. 방법은 입술을 다물고 가운데 공간을 남겨두고 사람의 입술과 혀의 작용을 이용해 공기의 흐름이 통과하도록 하여 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아래에는 모든 사람을 위한 고대 악기 및 휘파람과 관련된 지식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휘파람 발달의 역사
고대 중국 휘파람의 역사
샤오(소와 휘파람 예술, 흔히 휘파람으로 알려져 있음)의 역사를 고찰하다 아래), 우리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의 청각 표현의 초기 수단 중 하나입니다. 이후 언어는 그 자체의 의미의 우월성으로 인해 의미를 전달하는 주요 청각적 수단의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고, 샤오는 언어의 보충(암호, 풍요 등)으로만 존재하게 되었다. 나중에 샤오는 음악과 복화술과 결합하여 샤오이(Xiao Yi)를 만들어 예술이 되었습니다.
예술로서 샤오이는 이미 오랜 역사와 상당한 영광을 갖고 있다.
중국 최초의 시집인 '시집'에 기록되어 있다.
한나라와 위나라 시대에는 유명 인사(제갈량, 조지 등)가 연극을 하기 시작했다.
금나라의 유명한 인물이자 대나무 숲 칠현의 지도자 중 한 명인 완기는 높은 연주 수준으로 유명합니다. 한동안 유명한 사람들이 그를 존경하기 위해 몰려들었고, 이는 일반적인 관행이 되었습니다. 작가이자 샤오이(孝儀) 연주자였던 성공수(成孟)가 이를 당시의 높은 지위를 지닌 문학적 문체로 요약하여 『샤오푸』를 썼다.
수당시대의 9악과 10악 중에는 예소(葉孝)가 포함되어 있다.
당나라 때 손광이 이를 이론적으로 정리하고 『소지』를 썼다.
손가락휘파람에 대한 기록은 오대(五代)부터 나타나기 시작했다.
명나라에서는 소의가 거의 은둔의 필수과목으로 여겨졌다.
세계 다른 지역의 휘파람 발달
손가락 휘파람 소리는 고대 인도와 불교 경전에서 처음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유럽 바로크 시대에는 휘파람 음악(흔히 휘파람이라고도 함, 아래 동일) 연주에 대한 기록이 있습니다.
1886년 네 자녀의 어머니인 알리스 쇼(Alis Shaw)가 뉴욕에서 첫 트럼펫 연주를 선보이며 미국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1888년 그녀는 조 벨몬트(Joe Belmont)와 협력하여 "In Venice"를 연주하여 세계 최초의 휘파람 음반을 녹음했습니다.
1909년 아그네스 우드워드 양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세계 최초이자 가장 성공적인 샤오이 학교를 설립했습니다(1940년대까지 미국에는 이런 학교가 6개 있었습니다. 그중 로스 앤젤레스 학교에는 6~60세의 학생들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졸업생들은 영화, TV, 라디오에서 성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새 노래와 와인딩 기술을 포함하여 고급, 중음, 베이스, 콜로라투라 수업으로 나누어집니다. 그는 또한 30명의 소녀들로 구성된 "리틀 버드 샤오 예술 밴드"를 조직하여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1923년 아그네스 우드워드 양이 쓴 『샤오이』가 뉴욕에서 출판되었다.
1930년대 미국인 Fred Lowery는 Horace Hurd 밴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연주자였으며 12개 이상의 휘슬 음반을 녹음했습니다. 그 중 '인디언 콜 오브 러브(Indian Call of Love)'는 100만장 이상 팔렸다.
텍사스에서 샤오이 클럽이 설립됐다.
(일본어) Lin Qiansan의 "동아시아 악기 연구" 제4장 - 공기 악기 휘파람(휘파람)과 손가락 피리 -(예: 손가락 휘파람), 그 본질과 기능, 역사에 대해 이야기 , 발음 부분 및 방법, 그리고 남아시아와 동아시아의 역사적 상황에서의 적용(뮤직 프레스, 1962년판)
1973년 봄,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포트 루이스에서 한 대학생이 공연을 했습니다. 파티에서 하는 샤오이(Xiaoyi) 프로그램은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1974년 봄, 전국 각지에서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미국 국제 샤오 미술 대회를 결성했습니다. 2013년 현재, 제40회 Xiaoyi 대회가 개최되어 수십 개국의 뛰어난 참가자들이 참가하고 있습니다. [1] 국립 샤오이 박물관(National Xiaoyi Museum)도 있습니다.
1978년 가을, 국제 샤오이 콩쿠르가 시작됐다. 1981년 로스앤젤레스 샤오이 학교(Xiaoyi School)를 졸업한 낸시 포란(Nancy Foran)이 유일한 여성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1985년 가을, 미국 네바다주 카슨시티에서 전 세계 51명의 예술가가 참가한 가운데 제8회 세션이 열리며 성황을 이루었다. 제29차 회의는 2002년 4월 18일부터 21일까지 미국 노스주 루이스버그에서 개최되었다.
1905년 미국 작곡가이자 트롬본 연주자 블레어는 샤오 음악을 위해 특별히 '휘파람과 강아지'를 작곡했습니다.
1957년에 발표되어 1958년 최우수 음악상을 포함해 7개 주요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콰이강의 다리> 중 휘파람 음악 '보키의 행진'이 영화의 주제가가 되었기 때문에 "콰이 강의 다리"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China Whistle Network"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그러한 음악이 205개 있습니다.
미국 오클라호마 주지사는 2001년 10월 18~21일을 제1회 샤오러 주간으로 선포했다. 2002년 2회는 2002년 14~20일에 열렸고, 제1회 미국 샤오 뮤직 페스티벌은 17~20일 털사에서 열렸다.
휘파람의 종류
휘파람의 종류는 다양하며 다음과 같은 관점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사용 우선순위에 따라
1. 립휘슬 : 사람의 입술, 혀, 기류를 요소로 삼아 상호작용하여 소리를 내는 휘파람입니다.
2. 핸드 휘슬 : 인간의 손(한 손가락 굴곡, 두 손가락, 두 엄지 손가락 등), 입술, 혀, 기류를 요소로 사용하고 상호 작용하여 생성되는 휘파람입니다. 소리.
3. 치아 휘파람 : 인간의 치아, 목구멍, 혀, 기류를 요소로 삼아 상호 작용하여 소리를 내는 휘파람입니다.
4. 혀 휘파람: 인간의 혀, 구강, 기류를 요소로 삼아 상호 작용하여 소리를 내는 휘파람입니다.
5. 라인 휘슬 : 선형 물체(고무줄, 밧줄 등)를 이용해 입술 사이에 끼워 공기 흐름의 마찰을 통해 소리를 내는 휘파람이다.
6. 블레이드 휘슬 : 칼날 모양의 물체(잎, 종이, 필름 등)를 입술 사이에 끼워 마찰을 통해 소리를 내는 휘파람이다. 공기 흐름의.
7. 속이 빈 휘파람: 속이 빈 물체(예: 병, 단지)의 도움으로 속이 빈 물체의 입 가장자리에 입술을 대고 공기 흐름을 생성합니다. 입술과 속이 빈 물체 사이의 마찰음.
8. 단단한 휘파람 : 다양한 질감의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단단한 휘파람을 사용하여 입으로 직접 불면 소리를 낼 수 있는 휘파람이다.
처음 4종의 휘파람은 모두 인체 밖의 물체를 사용하거나 의존하지 않고 소리를 내는 휘파람이다. 마지막 4종은 인체 밖의 물체를 사용하거나 의지하여 소리를 내는 휘파람이다.
(2) 해석의 대상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1. 휘파람 노래: 휘파람을 사용하여 클래식 및 현대 노래, 춤 및 기타 음악을 연주합니다.
2. 휘파람 악기: 이호, 피리, 수오나, 박과피리, 피리 및 기타 악기를 모방하는 데 휘파람이 사용됩니다.
3. 휘파람 오페라: 휘파람을 사용하여 전통 및 현대 북경 오페라, 평 오페라, 하남 오페라, 월 오페라, 방즈 등의 오페라를 공연합니다.
4. 휘파람 크로스토크 : 휘파람을 사용하여 인간의 언어, 동물의 소리, 자연의 다양한 사물이 내는 소리를 흉내내는 것입니다.
(3) 공기 흐름 적용 관점에서 보면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밖에서 휘파람을 불다. 숨을 들이마신 후 혀의 요동과 입술의 수축과 이완을 통해 체내에 남아있는 공기를 바깥쪽으로 불어내는 과정을 말하며, 상호작용하여 휘파람 소리를 냅니다.
2. 내부 휘슬. 날숨 후 혀의 요동과 입술의 수축과 이완을 통해 외부 공기를 체내로 흡입하며 상호작용하여 휘파람 소리를 내는 과정을 말합니다.
3. 불고 빨기의 조합. 몸에 저장된 공기를 바깥쪽으로 불어낸 뒤, 몸 밖의 공기를 몸 안으로 흡입하는 것을 말한다. 자연적인 호흡 과정에서 생성된 공기의 흐름이 입술과 혀와 상호 작용하여 소리를 낸다.
(4) 음역의 관점에서 보면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1. 베이스 휘슬 : 남자의 낮은 휘슬은 g-d2 또는 e-c2(e2)를 말한다. , 여성의 낮은 휘파람은 -d2 또는 e-d2(e2) 범위에서 생성되는 g 소리를 나타냅니다. 베이스의 발음 방법은 혀 끝을 오므려 매달고 입술을 앞으로 움직이며 입 안의 간격을 약간 넓히고 공기 흐름의 속도를 늦추는 방식으로 생성되는 휘파람 소리입니다. 배스야. 베이스의 톤은 깊고 두껍고 넓으며 강력합니다. 알토의 중저음역의 톤은 두껍고 강하며 강력합니다.
2. 알토 휘슬 : bb-f2 또는 a-f2(a2) 범위의 남성 중지와 bb-f2 또는 g-f2(g2) 범위의 여성 중지가 내는 소리 . 알토 발음 : 혀끝이 아랫니에 닿아 입술이 약간 이완되고 자연스러우며, 이렇게 생성되는 휘파람 소리가 알토입니다. 바리톤의 음색은 풍부하고 강하며 남성적입니다. 메조소프라노의 전체 알토 음역은 밝고 통통하며 풍부하고 부드럽습니다.
3. 고음부 휘파람: 테너는 c1-a2 또는 c1-a2(c3)를 말하며, 여성 소프라노는 c1-a2 또는 c1-a2(c3)에서 나오는 소리를 의미합니다. 범위. 고음 발음 방법: 혀 끝이 아랫니를 누르고, 입술이 다물어지고, 입 사이의 간격이 최소화되고, 이렇게 생성되는 휘파람 소리가 강해집니다. 휘파람 소리를 냈다. 테너의 중음역은 밝고 순수하며 관통력이 있고, 저음역은 약간 약하고, 소프라노의 고음역은 밝고 부드러우며 편안합니다.
(5) 리듬처리 관점에서 보면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다.
1. 강한 소리 : 강조되는 휘파람 소리를 말한다. 그것이 없었다면 일부 음악 작품의 클라이맥스를 다루는 표현력은 강하지 않았을 것이다. 느린 음색과 대비되는 강한 음색으로 곡 전체가 강렬함과 강렬함을 갖고 있으며 집중을 강조하고 클라이맥스를 이루는 곡이다.
2. 느린 소리 : 매우 부드럽고 온화한 느낌의 휘파람 소리를 말합니다. 이런 소리는 매우 평화롭고 부드러운 소리로, 강한 소리와 대조되어 듣는 사람이 피곤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3. 보잉: 생성되는 휘파람 소리는 변동폭이 큰 플루트의 비브라토처럼 느껴집니다.
4. 비브라토: 표현력이 풍부한 음악에 자주 사용됩니다. 발음 방법: 초음파를 연주할 때 혀 끝을 공기 포트에 대고 약간 위아래로 진동하여 소리를 냅니다.
5. 포르타멘토 : 상향 포르타멘토와 글라이드 포르타멘토로 구분됩니다. 포르타멘토는 외부 부는 발음이나 내부 흡입 발음으로 완성될 수 있습니다.
1. 위로 향하는 포르타멘토(Upward portamento) : 혀가 뒤에서 아랫니로 점차 앞으로 나아갈 때, 공기의 흐름이 점차 느리고 빨라지며, 음과 음 사이의 간격이 저음에서 고음으로 바뀌는 소리입니다. 입술이 점점 작아진다.
2. 글라이드(Glide) : 혀가 위에서 아래로 점차 들어가면서 공기의 흐름이 급격함에서 점차 느려지고, 입술 사이의 틈이 점점 벌어지면서 고음에서 저음으로 전환되는 휘파람이다. 더 큰 소리.
6. 빠른 휴식: 빠른 휴식이라고도 합니다. 소리가 연달아 나는 휘파람 소리이며 소리가 연결되지 않습니다. 가래소리라고 부르며 단타, 이중타, 삼중타, 연속타로 나누는 분들도 계십니다. 결국 휘파람은 플루트와 같은 악기가 아닙니다. 피리는 외부에서 불어야만 발음할 수 있는 반면, 휘파람은 외부에서 불거나 내부적으로 흡입하여 연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뚜"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포괄적이거나 정확하지 않으므로 "빠르게" 또는 "빠르게"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사회의 발전과 휘파람 애호가들의 지속적인 연구와 혁신에 따라 앞으로도 더 많은 휘파람 해석 방법과 방법이 개발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