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에 대한시 쓰기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에 대한시 쓰기
를 통해 통과된 18 대 제안은 부강, 민주주의, 문명, 화합, 자유, 평등, 정의, 법치, 애국, 헌신, 성실, 우의를 제창하고 사회주의 핵심 가치관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실천하는 것을 제창했다. 부강, 민주, 문명, 조화는 국가 차원의 가치 목표이고, 자유, 평등, 정의, 법치는 사회 차원의 가치 지향이며, 애국, 직업, 성실, 우호는 시민의 개인적 차원의 가치 규범이며, 이 24 자는 사회주의의 핵심 가치의 기본 내용이다. 이러한 기본 내용은 중국 전통문화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어, 중국 고대 시사에서 그 자취를 쉽게 볼 수 있으며, 현재 일부 관련 시를 선정하여 독자를 대접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진 전-당나라)
진 전 부분
1, 무복
춘추' 시경 국풍 진풍'
어찌 무의라고 할 수 있습니까? 아들과 같은 가운. 왕 유 싱 부문, 내 고창 수리, 그리고 아들 같은 원수! 어찌 하루에 옷이 없을까? 아들과 동택이다. 왕 유 싱 부문, 수리 내 창 창 창, 그리고 아이 카이! 어찌 하루에 옷이 없을까? 아들과 함께 옷을 입다. 왕 유 싱 부문, 내 장갑 보병 수리, 그리고 아이 카이 라인!
번역
누가 옷이 없다고 했습니까? 너와 외투를 한 벌 입다. 왕은 군대를 일으켜 고창과 창을 손질하고 너와 함께 원수를 벌할 것이다! 누가 옷이 없다고 했어? 너와 함께 속옷 한 벌을 입다. 왕은 군대를 일으켜 창과 창을 다듬고 너와 함께 준비해야 한다. 누가 옷이 없다고 했어? 너와 함께 하의를 입다. 왕은 군대를 일으켜 갑옷과 병기를 손질하고 당신과 * * * * * * * * * * * * * * * * * * * * * * * * 전선!
2, 기장이
세대에서 떨어져 있습니까? 《시경 국풍 왕풍》 < P > 피기장 이탈, 피직의 모종. 걸음걸이가 퇴폐적이고 중심이 흔들린다. 나를 아는 자는 내 마음이 근심하다고 한다. 나를 모르는 자는 내가 무엇을 구하는가?
유유히 하늘이여, 이 사람이 누구랴!
피기장이 떠나고, 피직의 이삭. 행맥은 퇴폐적이고, 중심은 취한 것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나를 아는 자는 내 마음이 근심하다고 한다. 나를 모르는 자는 내가 무엇을 구하는가?
유유히 하늘이여, 이 사람이 누구랴!
그는 기장이 떠나고, 그는 사직의 진실이다. 행맥은 퇴폐적이고, 중심은 목이 메는 것 같다. 나를 아는 자는 내 마음이 근심하다고 한다. 나를 모르는 자는 내가 무엇을 구하는가?
유유히 하늘이여, 이 사람이 누구랴!
? 번역문 < P > 그 기장은 줄줄이 늘어서 있고, 그 수수는 싹이 났다. 천천히 걸으니 마음이 어렴풋하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내가 근심이 있다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바라는 것이 있다고 말한다. 아득히 먼 하늘이여, 이 모든 것이 누가 만든 것입니까? < P > 그 기장은 한 줄로 늘어서 있고, 그 수수는 이삭을 뽑아낸다. 천천히 걸으니, 마음이 술에 취한 듯 몽롱하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내가 근심이 있다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바라는 것이 있다고 말한다. 아득히 먼 하늘이여, 이 모든 것이 누가 만든 것입니까?
그 기장은 한 줄씩 늘어서 있고, 그 수수는 알갱이를 맺는다. 천천히 걷고, 마음이 슬프고, 목이 메어 말할 수 없다. 나를 아는 사람은 내가 근심이 있다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내가 바라는 것이 있다고 말한다. 아득히 먼 하늘이여, 이 모든 것이 누가 만든 것입니까?
3, 군자가 복무 중
동주? 《시경 국풍 왕풍》 < P > 군자가 복무를 하고 있는데, 그 시기를 알 수 없다. 그 지야? 닭이 훈훈에 서식하고, 해가 저물고, 양소가 내려왔다. 군자가 복무하는데, 어찌 생각하지 않겠는가!
군자는 군 복무를 하고, 하루도 달도 안 된다. 혹시 그 게 길 (방법) 이 있습니까? 닭이 지에 () 에 서식하고, 낮과 밤 () 에 실시되고, 양소 () 가 묶여있다. 군자는 복무하고, 군웅은 갈증이 없다! < P > 번역문 < P > 군자가 멀리서 복무하는데, 그 기한을 알 수 없다. 언제 돌아올 수 있습니까? 닭은 다시 둥지를 틀고, 해가 하늘을 드리우고, 소와 양은 산을 내려와 휴식을 취한다. 군자가 멀리서 복무하는데, 어떻게 그리움을 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군자는 먼 곳에서 복무하며 일월 여정기를 모른다.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닭은 울타리로 돌아가 서식하고, 해가 하늘을 드리우고, 소와 양은 천천히 돌아온다. 군자가 멀리 군 복무를 나가는데, 갈증과 배고픔을 견디지 않았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4, 벌단
춘추' 시경 국풍 위풍'
칸벌단사이, 강 건조 사이 설정. 강물이 맑고 잔잔하다. 곡식이 마르지 않고, 곡식 삼백유 () 를 마구 취하는가? 아니 사냥, 후진타오 젠 서울 법원 카운티 너구리 사이? 그는 군자가 꾀죄하여, 소박하지 않다!
캄벌복사사이, 강의 옆을 놓아라. 강물이 맑고 곧다. 곡식이 마르지 않고, 곡식 3 억 꾀죄하다? 아니 사냥, 후진타오 젠 erting 카운티 특별 사이 가? 그는 군자가 꾀죄하고, 채식주의자가 아니다!
캄벌륜 사이, 강 사이. 강물이 맑고도 기승을 부리다. 곡식이 마르지 않고, 곡식 삼백 냥을 함부로 취하느냐? 아니 사냥, 후진타오 젠 서울 법원 카운티 메추라기 사이? 그는 군자가 꾀죄하여, 수수하지 않고 꾀죄죄하다! < P > 번역문 < P > 딩딩딩당 단수,? 나무를 강둑에 쌓다. -응? 강물이 파문을 맑게 하다. -응? 경작하지 않고 수확하지 않는가? 왜 쌀 삼백 다발을 취합니까? -응? 산에 올라가서 사냥하러 가지 않는 거야? 그러나 법정에서 너구리 고기를 매달아 볼 수 있습니까? -응? 그 귀족 나리들? 여태껏 헛되이 밥을 먹지 않았다. < P > 댕그랑댕그랑 나무를 베어 스포크를 만들까? 나무를 강 옆에 쌓다. -응? 강물이 직파를 맑게 하다. -응? 경작하지 않고 수확하지 않는가? 왜 쌀 삼백 묶음을 가져갈까? -응? 산에 올라가서 사냥하러 가지 않는 거야? 법정에서 짐승고기를 걸다니? -응? 그 귀족 나리들? 여태껏 헛되이 밥을 먹지 않았다. < P > 징글 나무를 베어 바퀴를 만들까? 나무를 강변에 쌓다. -응? 강물이 환파를 맑게 하다. -응? 농사를 짓지도 수확하지도 않는데, 왜 벼를 삼백 다발을 취하느냐? -응? 산에 올라가서 사냥하러 가지 않는 거야? 그러나 법원 매달려 크레인 홍을 볼 수 있습니까? -응? 그 귀족 나리들은 여태껏 헛되이 밥을 먹지 않았다.
5, 석쥐
주대' 시경 국풍 위풍'
석쥐, 날 잡아먹지 않아! 세 살 관녀, 모난 돌볼 수 없다. 죽으면 여자가 가고, 다른 낙토에 적합하다. 낙토가 낙토되어 내가 있는 곳을 얻을 수 있다.
큰 쥐 큰 쥐, 내 밀을 먹지 마라! 세 살 관녀, 모나 켄드. 죽은 사람은 여자를 가고, 피라국에 적합하다. 악국악국은 나를 똑바로 만들었다.
큰 쥐 큰 쥐, 무식 내 모종! 세 살 관녀, 모 나는 기꺼이 노한다. 죽음은 여자, 적절한 피터 음악 교외로 갈 것이다. 음악 교외, 누구의 영호인가? < P > 번역 < P > 큰 쥐야 큰 쥐,? 내 기장을 훔쳐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줄곧 너를 섬겼는데,? 너는 오히려 나를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 나는 너를 떠나 그 안일한 낙토로 가겠다고 맹세한다. 낙토가 정말 안일한가? 나의 이상적인 거처이다. < P > 큰 쥐야, 큰 쥐? 내 기장을 훔쳐 먹지 마라. 여러 해 동안 줄곧 너를 섬겼지만, 너는 결코 나를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 나는 너를 떠나 그 안일한 낙토로 가겠다고 맹세한다. 낙토악은 정말 안일하다, 나의 이상적인 거처이다. < P > 큰 쥐야, 큰 쥐야, 내 모종을 훔쳐 먹지 마. -응? 여러 해 동안 줄곧 너를 섬겼지만, 너는 결코 나를 위로해 주지 않는다. 나는 너를 떠나 그 편안한 교외로 가겠다고 맹세한다. 음악 교외는 정말 안일하다, 누가 한숨을 길게 내쉬고 울기를 하겠는가!
6, 채비
서주? 《시경 소야》 < P > 채웨이채웨이, 웨이도 멈췄다. 귀화 () 는 귀화 () 라고 말하지만, 세도 멈추지 않는다. -응? 집을 빼앗고, 고집을 부리는 까닭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개거할 필요도 없고, 고집을 부리는 까닭도 없다.
채웨이채웨이, 웨이도 부드럽게 멈춘다. 귀화 () 는 귀화 () 라고 하고, 마음도 근심하고 멈춘다. -응? 근심이 강렬하여, 굶주림과 갈증을 싣고 있다. 나는 미정 수비대, 사치스러운 반환 고용 을 확인합니다. < P > 채웨이채웨이, 웨이도 막 멈췄다. 귀화 () 는 귀화 () 라고 하고, 세도 양 () 은 멈춘다. -응? 왕 일은 형편없고, 개계처가 아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근심으로 죄책감을 느끼니, 나는 할 수 없다!
펠비호? 평소의 화화. 피루스호? 군자의 차. -응? 룽 차 모두 운전, 네 모란 산업. 어찌 감히 정착할 수 있겠는가? 1 월 3 일 승리.
서로 네 마리, 네 마리. 군자가 의지하고 소인이 빌어먹는다. -응? 사목익 날개, 마치 물고기 옷 같다. 어찌 일계를 지키지 않겠는가? 암캐구멍! < P > 이전에 나는 가고, 버드나무는 아쉬워한다. 오늘 내가 생각해 보니, 비와 눈이 부슬부슬 내린다. -응? 길이 늦어져 갈증을 싣고 배고픔을 싣고 있다. 내 마음은 슬프고, 내가 슬퍼하는 것을 알 수 없다! 번역문 < P > 채비요리랑 채비요리, 비채가 방금 나왔어요. 집에 가라더니 집에 간다고 하니 일 년이 또 곧 지나간다. 처실이 없고 집도 없는 것은 모두 고집불통 때문이다. 한가하지 않고 안정되지 않은 것은 모두 노루 때문이다. < P > 채비채와 채비채, 비채는 갓 태어난 것이 부드럽고 부드럽다. 집에 가라며 집에 간다고 하니 마음이 슬프고 답답하다. 마음속의 근심은 불처럼 타오르고, 굶주림과 갈증은 정말 견디기 어렵다. 나의 주둔은 정해진 곳이 없어, 남에게 부탁하여 가서를 보낼 수 없다. < P > 채비채와 채비채, 비채는 이미 장로입니다. 집에 간다고 하던데 집에 간다고 하던데, 1 월은 이미 어린 양춘이다. 전쟁이 잦아도 멈추지 않고, 쉴 틈이 없다. 마음속으로는 근심이 쌓여 병이 되고, 집에 돌아가는 것은 어려울 것 같다.
화사하고 화사한 무슨 꽃? 해당화에 꽃이 피니 정말 흐물흐물하다. 키가 크고 큰 차는 무엇입니까? 장군이 탄 병거. 병차는 이미 잘 운전해서, 수컷 네 마리가 정말 강하다. 어찌 무사히 정착할 수 있겠는가, 1 월 안에 싸움이 그치지 않는다.
수레를 조종하는 사웅마, 수컷 말 네 마리가 높고 크다. 이 차를 타는 것은 장군이고, 병사들은 그것을 장벽으로 사용한다. 수컷 말 네 필이 가지런히 늘어서 있고, 어피 화살포대 상아가 줄지어 있다. 어찌 매일 엄밀히 방비하지 않고, 난폭한 정세가 급하다. < P > 당초 집을 떠나 출정했을 때 버드나무가 늘어져 가지가 아쉬워했다. 오늘 전쟁이 끝나고 집에 오니, 비와 눈이 흩날리며, 행로가 더디게 어렵고, 굶주림과 목마름이 정말 견디기 힘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내 마음이 얼마나 슬펐는지 아무도 내가 슬퍼하는지 모른다.
7, 생민
서주? 《시경 다야》 < P > 초생민, 당시 강원. 생민은 어떻습니까? 그램은 제사를 지내고, 에베는 자식이 없다. 신제 무민신 () 을 신제무민신 () 을 신제하고, 소개 () 가 멈춘다. 지진 운반 숙원, 재생재육, 시차원 후직.
탄신월, 선생님 여타.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에헬로 영, 신이 불안하다. 강 예배 하지 않고, 실제로 아이를 낳았다.
탄생의 좁은 골목, 소와 양, 비자. 탄신한 평림은 평림을 벌목할 것이다. 탄신날 차가운 얼음, 새가 날개를 덮었다. 새는 지금 가고, 후직은 개굴개굴개굴로 수행한다. 실제 탄 실제 경적, Jue 소리 로드 도로.
탄신실하게 엎드려서, 크치크웨이, 입에 먹을 수 있다. 지렁이, 파리, 파리, 파리, 파리, 파리, 파리, 파리, 파리, 파리, 파리, 파리 곡식 밭 가락, 마밀 가락, 멜론 가꾸기.
탄생 후직의, 상도가 있다. 부실풍초, 심은 황무. 실방실포, 실종 실추, 실발 실수, 실실 견실함, 실영 실율. 즉, 가족 이있다.
탄생 가종: 차원차원이 열리고 차원이 새로워진다. 일정한 보리가 열리니, 수확은 무 () 이다. 꾸준한 새로움은 임기가 마이너스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귀감으로 제사를 지내다.
날 모시는 게 어때요? 또는 핥거나, 때리거나, 쓰레거나 짓밟는다. 석방된 초서 () 는 () 의 부설 () 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적재만을 도모하고, 소제지방을 취하다. 누에를 취하여 번재열을 실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대대로 흥성하다.
변성은 콩에 담았고, 콩은 등정에 올랐고, 그 향기는 상승하기 시작했다. 신이 거하고, 호취가 심하다. 후직 zhaosi, 슈 무죄 후회, 지금까지. 번역 < P > 는 당초 민생이 먼저 내려온 것은 강원이 출산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어떻게 선민을 낳으랴? 신령님께 천제에게 기도하고, 자식을 낳지 않기를 빌다. 신의 엄지발가락 자국을 밟으면 신령이 총길리를 보호해 준다. 태아는 움직일 때 멈추고, 한 번 낳아 부지런히 기르면, 아이는 바로 주후직이다. < P > 임신은 1 월 출산이 만료되어 첫 출산이 순조롭다. 산문은 깨지지도 않고 갈라지지도 않고, 안전무환체 건강은 이미 큰 영광으로 드러났다. 신의 마음속에서 위로해 주시고, 온 마음을 다해 제물을 바치러 오셨는데, 역시 아랑이가 생겨서 다행이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신생아는 골목을 버리고 소와 양을 먹이는 것을 좋아한다. 아기를 숲 속에 던지고 나무꾼을 만나 구조되었다. 또 갓난아기 얼음 위에 올려놓자, 큰 새가 그의 날개를 따뜻하게 했다. 큰 새가 마침내 날아가자 후직은 이제야 와우는 소리를 냈다. 울음소리가 길고 우렁차고, 소리가 도로로 가득 차 있다. < P > 후직은 사방을 잘 오르고, 철이 들고 총명하며,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머지않아 콩을 재배할 수 있고, 콩은 한 조각 무럭무럭 자란다. 곡식과 곡식을 심고 연한 모종을 심었는데, 마밀이 얼마나 왕성하게 자랐는지, 과아는 열매가 주렁주렁 맺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후직은 밭을 갈고 농사를 지어 토질에 법도가 있음을 분별한다. 울창한 잡초를 모두 제거하고, 곡식을 골라 파종하는 것이 좋다. 얼마 지나지 않아 싹이 돋아나고, 싹이 가늘게 솟아올라, 마디를 뽑고 이삭이 돋고 튼튼해졌다. 곡식이 가득 차서 질이 높고, 곡식 이삭이 침침한 수확이 좋고, 이양실은 보물이다. < P > 하늘은 양종을 배려해 주신다. 씨코 () 는 모두 볼 수 있고, 붉은 쌀과 흰 쌀도 다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귀뚜라미가 온 땅에 터져 수확하고 쌓이는 것이 매우 바쁘다. (공자, 논어, 성공명언) 붉은 쌀과 흰 쌀이 도처에 태어나 운창 가득 메고 농사일을 마치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제사 조상은 어때요? 정곡도 있고, 쌀을 떠도 있고, 쓰레받기도 있고, 사시겨도 있다. 솨솨솨솨 쌀소리가 요란하고, 찜 밥에서 김이 모락모락 난다. 제사를 준비하여 모의하고, 쑥소 지방은 향기를 태운다. 큰 뚱뚱한 숫양은 껍질을 벗기고, 불에 태우고 구워 신향으로 즐기며, 내년에는 더욱 풍성해지기를 기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제물은 그릇에 담겨 있고, 나무그릇과 대야가 유용하다. 향기가 홀에 가득 차서 신이 즐기러 오셨다. 음식의 맛이 정말 향기로워서 후직은 제사를 만들어 예식을 즐겼다. 신우호화 모강하를 기원하는 것은 지금까지도 여전히 이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전국 전쟁
전국 시대? 숨어 위안
조작 우 ge 사이 코뿔소 갑옷, 차 잘못된 허브 사이 짧은 군인 연결. 징 은 구름, 벡터 크로스 가을 사이 시 경쟁 으로, 일 사이 적 을 숨 깁니다. < P > 링 유 배열 사이 유 라인, 왼쪽 말 사이 오른쪽 가장자리 부상. 헤이즈 두 라운드 사이 리넨 네 말, 원조 옥 사이 히트 드럼. < P > 하늘이 무너져도 위령은 분노하고, 엄살은 들판을 버린다. 출입할 수 없고, 반대 방향으로 갈 수 없고, 평원은 갑자기 길이 매우 멀다. 장검을 가지고 진궁 () 을 끼고, 첫몸은 꾀죄죄한 마음으로 징벌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성실은 용감할 뿐만 아니라 무력으로도, 결국은 강건하고 기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몸은 모두 죽었으니 신은 영으로, 자식의 혼백은 귀신의 수컷으로 삼는다! ! < P > 번역 < P > 손에 건고를 들고 코뿔소 갑옷을 입고, 병거가 엇갈리고 칼이 서로 베어 죽인다. 깃발이 해를 가리고, 적들은 먹구름처럼, 화살은 떨어지고, 병사는 용감하게 앞을 다투고 있다. < P > 내 진지를 범하고 우리 팀을 짓밟고, 좌충이 죽고, 우충이 칼에 찔렸다. 두 바퀴를 묻고 네 마리의 말을 걸려 옥채를 들고 전고를 두드렸다. < P > 하늘이 어두컴컴하구나 위엄 신의 노여움, 잔혹하게 죽이고 시신은 들판을 버린다. 출정하면 돌아오지 않고, 앞으로 돌아오지 않고, 평원은 어수선하고, 길은 아주 멀다. 장검을 달고 강궁을 끼고, 첫몸을 분리하고, 장심을 잃지 않는다. 정말 용감하고 전투력이 풍부하여, 시종 강건하구나, 아무도 침범할 수 없다. 몸은 이미 죽었구나, 정신은 영원히 죽지 않는다, 너의 혼백아, 귀신중의 영웅이여!
9, 오렌지 송
전국 시대? 굴원 < P > 후황가나무, 귤이 옷을 입고 있다. 명령을 받들어 이주하지 않으면 남국이 태어난다. 깊고 견고하여 이주하기 어렵고, 더욱 꾀죄하다. 푸른 잎이 소영하여, 그 기쁨을 누린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일찍이 가지와 가시가 있었고, 원과가 휘둘렀다. 청황이 뒤섞여 문장 썩었다. 정색 내백, 클래스 임도 사이. 분히 수리해야 하는데, 못생기지 않고 못생기지 않다.
서울유지를 한탄하는데, 차이가 있다. 독립하지 않으면 기쁘지 않겠는가? 깊고 견고하여 이주하기 어렵고, 윤곽이 그 없이 꾀죄죄하다. 수세는 독립하여 가로되 흐르지 않는다. 마음을 닫고 신중을 기하니, 결국 꾀죄죄하다. 빙 덕과 사심이 없어 천지에 우뚝 솟아 있다. 나이와 고마움을 빌고, 오랜 친구와 꾀죄죄하다. 숙이는 음행하지 않고, 그 도리가 이치에 맞는다. 나이는 비록 적지만 스승은 꾀죄하다. 라인은 Boyi 보다, 꾀죄죄한 줄 알았다. < P > 번역 < P > 귤아, 너 이 하늘과 땅 사이의 좋은 나무는 태어날 때부터 현지의 물과 토양에 적응한다. 너의 품질은 변함없이 강남의 나라에서 자란다. 뿌리가 깊고 이동하기 어려운 것은 너의 전적인 의지 때문이다. 푸른 잎이 흰 꽃을 받쳐 주어 사람을 기쁘게 한다. 가지층, 가시가 날카롭고 원만한 열매. 청중은 누렇게 빛나고, 황리는 푸르게 물들고, 색채는 얼마나 현란한가. 외관이 정교하고 마음이 깨끗하여 도덕적인 군자와 비슷하다. 무성하고 아름답게 생겼고, 우아하고 다채롭고 흠잡을 데가 없다. < P > 아, 너의 어린 시절의 야망은 남달랐다. 독립특행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데, 어찌 존경을 받지 않을 수 있겠는가. 확고부동한 자질, 너는 마음이 넓고 사심이 없다. 너는 세속에서 멀리 떨어져 혼자 다니고, 감히 횡단하고, 파도에 쫓기지 않는다. 신중함은 결코 경솔하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과실을 범하지 않는다. 도덕을 지키면 사심이 전혀 없으니, 정말 천지와 비교할 수 있다. 만물이 시들어가는 계절에 나는 너와 지기를 맺기를 바란다. 내선외미는 방탕하지 않고, 얼마나 정직하고 문리가 풍부한가. 너의 나이는 비록 크지는 않지만, 사람들의 훌륭한 스승이 될 수 있다. < P > 품행은 고대의 버이 () 와 같아서, 여기서 나의 사람됨을 본보기로 삼는다.
1, 섭강
전국시대? 굴원 < P > 여유는 이 기이한 복을 좋아하고, 나이는 늙었지만 시들지 않는다. -응? 긴 유로퓸 땅 사이, 크라운 컷 구름 최웨이. -응? 밝은 달에 보루를 차다. -응? 세상이 혼탁하고 여태까지 알지 못하여, 우리 측은 높이 달려도 아랑곳하지 않는다. -응? 녹색 구오 사이 시 흰색 드래곤 을 운전, 나는 무거운 중국 여행 사이 야오 정원 과 함께. -응? 곤륜에 오르면 옥영을 먹고, 천지와 함께 장수하며, 해와 달과 함께 빛을 낸다. -응? 애남이의 모우 () 는 알고 있고, 단 한 번의 여제는 강향 () 에 가깝다.
후허를 타고 뒤돌아보니, 아아 가을겨울 서풍? 여마 사이 산고, 저택 여차 사이 방림. -응? 배를 타고 여상원을 타고, 치오가 쳐나가다. -응? 배 용화는 수용할 수 있지만 들어가지 않고, 물에 잠기고, 물이 되돌아오고, 의심스러운 정체가 있다. (공자, 논어, 논어, 실패명언) -응? 북한 머리 헛된 사이, 저녁 숙진양. -응? 군웅여심은 그 끝이 곧고, 비록 외진 곳에 무슨 상처가 있긴 하지만. < P > 입포여회가 배회하여 내가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응? 깊은 숲은 묘연하고 캄캄하여 유인원 노루가 사는 곳이다. -응? 산이 높고 높아서 해를 가리고, 그윽하고 어두컴컴하여 비가 많이 온다. -응? 산눈이 끝없이 펼쳐져 있고, 구름이 부슬부슬 내리고 승우가 있다. -응? 애오생의 즐거움은 없고, 그윽한 고독은 산속에 있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응? 나는 속세에서 마음을 가질 수 없고, 고충은 근심하고 궁핍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는 유 () 를 받들어 우호 () 를 잇고, 뽕나무 () 를 횡포하다. -응? 충성은 쓸 필요가 없고, 현이는 쓸 필요가 없다. -응? 오자는 재앙을 만나 건담보다 낫다. -응? 전생에 모두 꾀죄한데, 나는 또 어찌 지금의 사람을 원망할 수 있겠는가! -응? 여장동도는 망설이지 않고, 고체는 중혼하여 평생을 보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응?
함부로 말했다: 루안 새 봉황, 일 멀리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