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Dugu Qiubai의 오검 왕국
Dugu Qiubai의 오검 왕국
"강하고 맹렬하며 무적이며 약한 왕관 앞에서 허슈오의 영웅들과 경쟁하는 데 사용합니다."
검 레벨은 검의 예리함을 사용하여 움직임을 극대화하고 속도, 내면의 힘, 의식도 동시에 향상됩니다. Dugu Nine Swords 무술 이론의 핵심은 움직임 없이 모든 움직임으로 승리하는 것입니다. 단순하고 직접적이며 정확하며 어떤 동작도 불가능하며 매우 빠르며 뛰어난 인식력(상대의 결점 찾기, 동작 자체 판단, 매우 빠른 반응 속도 등)이 있습니다. 내부 강도가 높습니다.
영후총이 사용하는 두구나인검은 (검레벨)급에 속하며, 동작은 극한의 고급 의식, 일류의 속도, 높은 내부 강도에 도달한다(두구나인검은 그렇지 않다). 예리한 검 수준에 국한되지만 두구추바이 전체 무술의 정수 중 하나입니다. Swordsman의 원본 버전에서 Feng Qingyang은 Linghu Chong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최고의 검술? 당신은 아직 우수한 검술과는 거리가 멀다. 이것을 10년, 20년 동안 연습하면 일류 고수들과 경쟁할 수 있을 것이고, 그러면 더 많이 얻고 덜 잃을 것이다. Dugu Nine Swords에 설명된 시스템은 Dugu Qiubai의 무술 시스템이기도 하고 Dugu Qiubai의 검술 시스템이기도 하며 일종의 성장과 초탈, 자연과 삶에 대한 이해입니다.
이 기간은 Dugu Nine Swords의 초기 단계 여야합니다. Dugu Qiufei는 무술의 숙달과 검의 예리함과 정확성에 의존했습니다. 신속하게 행동하고, 적의 기회를 예측하고, 적의 결점을 관찰하여 무적이 되십시오.
그 후 끊임없는 무술 결투를 통해 계속해서 무술과 실전 경험을 익혔고, 그의 손에 있는 두구 나인소드는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보완됐다. 두구구검의 첫 번째 일반 공식이 3,000자가 넘는 이유는 이 시기부터 축적되어 수년간 검투 경력을 이어갔어야 했기 때문이다.
두구 나인소드. 이 검 기술은 세계의 대부분의 검 기술과 완전히 다릅니다. 세상 대부분의 검술에는 동작과 루틴이 있지만 이 Dugu Nine Swords는 고정된 동작이 없으며 다른 동작을 깨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그래요. 이 검술을 완벽하게 익히기 위해서는 적과의 수많은 실제 전투를 통해 실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더욱이, 다양한 무기와 다양한 무술을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과 싸워야 합니다. 데이터로 표현해보자. 성장을 축적하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경험치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경험치는 단순히 몬스터를 처치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것에만 기반을 두는 것이 아니라, 실제 검과 총을 이용한 실제 전투 경험이어야 합니다. "자위 연검은 서른 살 이전에 사용했다. 뜻하지 않게 의인을 다치게 하여 불운하여 깊은 계곡에 버려졌다."
연검 수준은 궁극의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다. 극한까지 사용된 동작을 기반으로 의식이 더 높고, 속도도 검 수준보다 빠르며, 내부 강도도 검 수준보다 높습니다.
모든 동작을 사용하여 공격하고 자세를 바꾸고 변화와 속도로 승리하십시오. Ziwei Soft Sword를 사용하는 단계에서 Dugu Qiubai는 극도로 변덕스럽고 유연하며 자유롭게 보내고 받기가 어렵고 Soft Sword가 어렵 기 때문에 제어하기 어려운 것이 특징입니다. 제어하기 위해 움직임이 매우 날카롭습니다. "의로운 사람을 우연히 다치게 한" 사건으로 인해 두구추바이는 악마에게 집착하게 되었고, 이후 검귀라는 칭호를 얻게 되었습니다.
'비영속성'에 대해: 간단히 말해서, 움직임 없이 싸우는 것입니다. 한쪽이 상대방이 제 시간에 막아낼 수 없을 만큼 빠르다면 그것은 무상이므로 '빠른'은 일종의 무상입니다. Gu Long Ah Fei와 Jing Wu Ming과 같은 경우 양쪽이 같은 속도이거나 속도 때문에 상대방이 패배하지 않는 경우 한쪽의 움직임이 상대방을 방심하고 다른 쪽을 만들 정도로 이상합니다. 상대방이 깜짝 놀랐다면 즉시 그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묘함'은 일종의 무상함을 말하는데, 이는 『콘도르영웅전설』에서 서독과 북거지가 잠시 명상을 하고 도화섬에서 싸울 때 잠시 싸우는 것으로 대표된다. 내 이해에 따르면, 그것이 "콰이"이든 "이상함"이든 공통점은 그것이 변할 수 있다는 것이므로 이 영역은 "무상"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소프트 소드의 가장 큰 특징은 같은 자세로 소프트 소드를 휘두르는 것은 초기 상태에 따라 매우 다른 효과를 발휘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검보다 "변화"하고 "빠른" 검은 무상의 지점에 도달했을 수도 있습니다.
Dugu Qiufei는 완건의 모든 변화를 이해하고 그것을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거의 무상한 상태에 도달했으며 완건의 '비영속성과 가변성'을 사용했습니다. Dugu Nine Swords는 Dugu Nine Swords의 검 의도를 더욱 신비스럽고 기괴하게 만들어 그를 세계에서 무적으로 만듭니다.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변화도 일종의 무상이어야 한다.) 두구나인소드(Dugu Nine Swords)는 예리한 검 수준이나 연검 수준의 검술이다. 아직은 기술에 더 신경을 쓰고 있지만, 아직은 세계 최고의 기술이라고는 하지만, 결국에는 무거운 검보다 약하다. 두구 나인소드(Dugu Nine Swords)는 광범위하게 수행되며, 검술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절묘한 움직임이라도 깊은 내부 힘의 지원이 없으면. 힘도 매우 제한적이다. 일반적으로 Dugu Nine Swords는 실제로 동작과 기술의 변경으로 제한됩니다. 영역적으로는 두구추배 후기의 에페 검술에 비해 약하다. 이는 잘못된 추론이 아니라 사실이다. 십팔룡 토벌손을 예로 들어보자. 손바닥을 치면 바람이 휘몰아친다. 두구구검술이 아무리 정교하고 다양해도 사용자의 한 발짝도 다가오지 못한다. 십팔룡 토벌검(十八龍治樹)의 칼은 십팔룡 토벌검(十八龍治樹)의 강한 바람에 부러졌으나 부러지지 않았다.
"대검에는 날도 없고 기술도 없다. 마흔이 되기 전에는 그것에 의지하여 세상을 제패했다."
대검의 시대는 질적이었다. 연약한 검에 비해 도약하는 것은 기발함을 바탕으로 한 승리에서 자신의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한 승리로의 질적 변화입니다.
중검은 날카로움도 없고 기술도 없으며, 이 때 두구추배의 내면의 힘은 흑철 중검의 힘의 도움으로 가장 단순하고도 가장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물리칠 수 있는 직접적이고 정확하며 강력한 힘입니다.
내면의 힘이 뛰어나고 심오하다면, 평범한 손바닥이나 검이라도 극도로 빠르고 강력하다면 막을 수 없고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상대가 어떻게 기술을 사용하든, 무술에 결함이 있든, 곧바로 검을 휘두르기만 하면 되지만, 상대를 능가할 수 있는 힘을 가르치면 10개의 길드를 쓰러뜨리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나의 힘.
홍기공이 "콘도르영웅전설"에서 궈징에게 십팔용복을 사용하여 복숭아꽃 낙장을 처리하는 방법을 가르쳤을 때 말했듯이(삼중 버전은 낙하영검입니다) Palm): "그래서 그녀를 깨뜨려야 합니다. 루팜 기술을 사용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녀의 진실이나 거짓을 전혀 무시하는 것입니다. 그녀가 그녀에게 손바닥을 치려고 오면 그것이 진짜든 가짜이든, 당신은 그녀에게 ' 교만하고 안타깝다'. 그 움직임이 강하다면 반드시 패리로 되돌려야 부서질 것이다." 홍기공이 말한 것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연검보다 강력한 무거운 검이 낫다는 말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소위 '무거운 검에는 날이 없고, 뛰어난 기술에는 솜씨가 없다'는 것은 힘이 충분히 강하고 힘이 강하다면, 너무 많은 복잡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힘이 지배적이며 적을 물리 치고 상대를 물리 치기에 충분합니다. 무거운 검을 휘두르며 세상을 휘두르는 두구추바이가 할 수 있는 일은 자신의 최고점과 한계를 뛰어넘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채택한 방법은 무술 고수들의 극도로 높은 상태인 "꽃을 날리고 나뭇잎을 따면 사람을 다치게 한다"는 극단적인 방법을 취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검술에 있어서는 검술에 있어서도 검술에 있어서는 검술에 못지않은 위력을 가지게 되었다. 흑철중검."
가벼운 목검이 무거운 검을 빛으로 쓰러뜨리는 방법은 딱 두 가지 뿐이다. 하나는 절묘한 검술을 갖고 빠르게 사용해 천천히 쓰러뜨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풍부한 내면의 힘을 갖고 의지하는 것이다. 약한 자를 이기는 강한 힘. 양궈가 검릉의 황무지에서 눈을 찌르고, 이후 동중국해 연안에서 목검을 연습한 과정과 결과로 볼 때, 그는 확실히 둘을 하나로 통합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양궈의 목검이 잘못 연습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는 목검이 장삼봉의 태극권 검과 같아야 하며 움직임이 느리지 않고 마음의 욕망을 따르며 부드러움을 사용하여 단단함을 극복하고 적을 물리쳐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주보통이 『용선영웅전』 17장에서 말했듯이,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길지라도, 당신이 홍기공처럼 십팔용을 연마했다면 나는 당신을 이길 수 없습니다.” 십팔용토벌손은 천하에서 가장 강하고, 주보통의 공명주먹은 천하에서 가장 부드럽다. 다만 당시 주보통의 실력이 홍기공에 비해 약간 뒤떨어졌기 때문에 부드러움이 단단함을 이길 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다.
그러나 주유의 실력이 홍보다 뛰어나다면 결과는 반전될 것이다. 이로써 강함과 부드러움의 강약은 모두 둘의 힘의 크기에 달려 있음을 알 수 있다. 음과 양의 양극처럼 모든 것에는 장단점이 있듯이 강함과 약함 자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Zhang Sanfeng의 목검은 실제로 매우 부드러운 검 기술이지만 Dugu Qiufei의 목검은 또 다른 매우 강력한 검 기술입니다. 전자는 원 안에 내재된 에너지가 있고 정체 없이 움직이는 점을 제외하고는 둘 다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후자는 강력한 힘과 무한한 힘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각각 무술의 단단함과 부드러움의 두 가지 수준입니다.
양궈가 처음 중검을 개발했을 때 깨달았던 것처럼 "미래에는 내면의 힘이 커질수록 사용하는 검도 가벼워질 것이다. 마지막으로 목검도 중검처럼 될 것이다. 그러나 기술은 얕고 깊을 것이다.", 모두 자신의 수양에 달려 있지만 검술은 한계에 이르렀다. "그가 실천한 것은 가장 강력한 검술이었다. 그가 실천한 것이 옳았다는 것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요? 생각해 볼 수 있다. 행인들의 왕래가 잦은 동중국해 연안보다는 한적한 연습실이나 인적 없는 계곡에서 장삼봉의 지로검술을 수련하는 것이 훨씬 낫지 않을까? 자연의 거센 파도의 영향을 받는 상황에서 더 강한 힘을 사용하여 이에 저항하는 것 외에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두구 추베의 목검 수련 과정을 모두 지켜본 신독으로서, 그는 확실히 이 검술의 수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잘 알고 있다.
그래서 그는 양궈의 북행 의도를 무시하고 그를 동중국해 연안으로 데려가도록 강요했으며, 또한 그를 바다로 몰아넣고 검술을 연습하게 했다. 감독은 극도로 엄격하여 6년이 지나서야 양궈는 목검을 숙달한 두구추비의 수준에 이르렀고 그와 함께 해변을 떠나 강과 호수를 거닐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또한 신 독수리가 자신의 기술을 크게 향상시킨 양궈를 이길 수 없어서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만 있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왜 신독수리는 양궈를 설득하기 위해 무력을 사용해야 합니까? 말을 할 수는 없지만 큰 소리로 포효할 수 있는 입이 있어서 양궈의 검술이 기억에 있는 것과 다르다고 느끼는 한 양궈가 연습하는 동안 문제를 일으키거나 큰 소리로 포효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날개가 멈추지 않는다면, 방해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게다가, 이야기 자체와는 상관없이, 진용 사부의 본래 의도에서 볼 때, 소설의 주인공이 검술을 연습하다가 방황하는 어처구니없는 일로 쓰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러므로 양궈가 법에 따라 천수리의 지도와 작업의 엄격한 감독하에 배운 목검은 과연 그 당시 두구추베가 배웠던 검술인 것이다!
양궈가 양양에서 진륜과의 전투에서 적에게 흑철검을 가져오지 못한 것을 후회했다는 말이 있어 아직은 에페 단계에 있다는 결론이 나온다. . 목검이 중검보다 뛰어난 이유는 힘도 뛰어나고 무기의 민첩성에 의지해 중검보다 빠르기 때문이다. 비교의 대상 역시 같은 시기가 아닌 두 영역이 처음 형성되었을 때의 자아를 가리킨다.
그렇지 않으면 찌르는 힘의 보너스로 볼 때 진용의 소설에서 최고의 마법무기로 꼽히는 흑철에페가 어찌 쉽게 쪼개질 수 있는 단순한 목검보다 열등할 수 있겠는가? 목검의 찌르는 힘이 에페 시대를 능가할 수 있다는 증거는 양궈가 각기 다른 시대에 걸쳐 신수리와 벌인 세 번의 결투에서 찾을 수 있다:
숙련을 앞둔 양궈 에페, 신독수리와 싸웠다. 퍼포먼스(숙달하려면 아직 산의 급류를 내려가야 했다.): "한 달이 넘도록 나는 신수리의 놀라운 힘에 간신히 저항할 수 있었다. 검을 듣고 바람소리를 들으니 기분이 너무 좋다." - "'콘도르영웅전설' 26화
목검 연습에는 한 달도 채 걸리지 않았다. 해변에서: "하루에 두 번씩 이렇게 연습했습니다. 한 달도 안 되어 실력이 많이 늘었다는 걸 느꼈어요. 육지에 있으면 목검으로 찌르는데 희미한 소리가 나는 것 같았어요. 그 후, 신수리는 그를 공격하는 모습을 보여 감히 날개를 건드릴 생각도 하지 않고 목검의 앞을 피했다." - "콘도르 영웅전설" 제32장 뒤로
6년 동안 바닷가에서 목검을 수련한 끝에 마법을 완벽하게 익힌 그는 "이때 양궈가 손에 목검을 들고 파도에 맞서 찔렀다. 검에서 나오는 강한 바람은 저항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거대한 파도. 신독리는 믿을 수 없을만큼 강력하지만, 더 이상 그의 목검의 삼진과 이진을 막을 수 없다." - '콘도르 영웅전설' 제32장
간신히 신수리의 무승부에서 3수까지 상대가 저항할 수 없게 만들었는데, 이 두 기간 동안 양국의 실력은 크게 향상되었고, 이는 끊임없이 목검을 들고 거인과 맞서 싸우는 그의 실력에 큰 이득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목검을 사용했다. 이때 나오는 힘은 마법무기를 사용할 때보다 좋다. 두구추비의 목검 기술의 숙련도가 중검시대에 비해 질적으로 향상되었음을 알 수 있다. 해조의 위험은 황량한 계곡의 돌발 홍수보다 더욱 위험합니다. "조수의 힘은 사방에서 오는데, 위에서 아래로 밀려오는 돌발 홍수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양궈 "콘도르 영웅전설"에서 에페를 마스터한 가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조류가 닥치면 "얼굴이 창백해질 정도로 피곤해집니다". 이는 두 영역 간의 실력 차이가 얼마나 큰지를 보여줍니다. 두구추페이(Dugu Qiufei)가 이곳에서 검술을 연마하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한 것은 당연합니다. 그는 목검을 익힌 후 "나무를 부러뜨려도 검을 지킬 수 있고", "바닷바람의 파도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거대한 파도를 거부하는 것"은 "목검에는 친구가 없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때 Dugu Qiubai는 무술의 최고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양궈의 목검 스킬을 예로 들면, 등 손바닥의 힘은 성난 파도의 자연의 힘과 경쟁할 수 있으며, 이때 두구추베의 수련 수준은 더욱 깊고 정교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검이란 무술에서 적과 싸우는 형태를 말한다. 목검의 수준은 세상의 모든 것을 검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렀다. 이제 손에 쥐고 있던 검을 버렸으니, 다시 적을 공격하려면 에너지를 검으로 바꾸는 수밖에 없었다. 인체의 특정 경혈에 국한되지 않고 기(내력)로 임의로 구현될 수 있는 상태는 검 없이도 검을 쓰러뜨리는 방법을 이해하고 숙달한 것이다. 그의 어린 시절의 움직임. 소위 "칼이 없으면 움직이지 않는다"입니다. 기검은 공격에 사용되기 때문에 공격은 빠르고 자유롭게 이루어지며, "기"는 다른 사람을 공격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살상력이 강할 수도 있고 약할 수도 있습니다. 약할 때는 경혈과 맥박을 두드려 죽일 수 있으며, 거리는 길 수도 있고 짧을 수도 있고, 최대 10피트까지 오랫동안 모여서 근접 전투를 벌일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 비해 무검시대의 공격방법은 기검을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고 격파하는 것이었다. 실제 검으로 적을 공격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에어 소드를 사용하여 적을 공격하는 가장 큰 장점은 사격 속도입니다. 이 점은 『용팔부』에서 단우의 보이지 않는 질적인 육경신검을 묘사할 때 쓴 것이다. 하지만 두 사람이 사용하는 방식은 이렇게 유연하게 포인트를 활용해야 한다. 단우의 육경신검은 여전히 그 움직임의 위력에 의존하고 있을 뿐이지만, 오랫동안 움직임이 없는 두구추바이만큼 흔적도 남기지 않고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 이후로 나는 집중적으로 연습했고 점차 칼을 갖는 것보다 검이 없는 것보다 나은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Dugu Qiufei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증거로 "점진적으로"라는 세 단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검무덤'이라는 것을 잊지 말라. 더 이상 검이 없다면, '오십 세 이후에는 검이 없다'는 말을 덧붙일 필요도 없다. 나무검 옆에 있으면 "과시"됩니다. 패배를 추구하는 태도로 이 상태에 도달할 수 없다면 과거와 현재의 누가 도달할 수 있겠습니까? Dugu Qiubai의 무술의 가장 높은 상태는 손에 검이 없고 심장에 검이 없는 것입니다. 칼이 없다는 것은 마음속에 살생할 생각이 없고 적을 친절히 대한다는 뜻이다. 그런데 검 없는 방식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그게 다야, 보이지 않는 공기 검! 하지만 보이지 않는 공기검은 모든 무술 중에서 가장 치명적인 것입니다! 왜 세계에서 "가장 덜 치명적인" 검술이 세계에서 "가장 치명적인" 힘을 가지고 있는 걸까요? ! 죽이지 않는 것이 하나의 극이고, 죽이는 것이 다른 극이다. 두 극은 서로 대립하고 통일되어 서로를 변화시키는 조건이다. 죽이는 것은 죽이지 않는다는 뜻이다. 죽이는 것과 죽이지 않는 것, 한 생각으로는 죽이든 말든 끈질기게 굴지 않아도 되는데... 완전한 사람에게는 자아가 없고, 신에게는 공덕이 없으며, 성인에게는 이름이 없습니다. Dugu Qiubai가 수행하는 것은 검술의 영역일 뿐만 아니라 삶의 영역이기도 합니다. 외부의 사물에 의존하지 않고 자유롭게 세상을 여행하는 것이 이상적인 삶의 상태입니다. 검이 쇠를 찰흙처럼 쪼개든, 부서지지 않든, 그것은 이물질에 불과하다. 검술의 최고 경지는 움직이지 않고 검을 쓰러뜨리는 것이고, 검 없이 검을 쓰러뜨리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 부수는 움직임도 없고, 때릴 검도 없으며, 그 자신도 눈에 보이지 않는 에너지 검으로 변한 검이 자비로운 자에게는 무적이라고 하는데... 모든 것, 아무것도 아닌 것을 자신의 몸으로, 심지어 정신까지 가장 강력한 무기로 바꿀 수 있다. 하늘은 만물을 어리석은 개로 여기며, 무심함은 참된 뜻이요, 모든 것은 그 나름의 법칙이 있고, 자연은 만물을 평등하게 여기며, 생명과 무생물 모두 그 법칙에 따라 진화한다. 성리학과 인문학의 상호해체, 과학과 인문학, 예술의 조화로운 융합을 실현한다. 도교 문화의 몸과 마음, 정신과 현대 과학의 물질, 에너지, 정보 사이의 높은 통일성을 달성합니다.
은유는 삶(인간의 의식 선택, 가치 지향, 모든 감정 포함)과 무생물(모든 것의 진화 법칙)을 철저히 소진시킬 수 있습니다. 무술왕은 싸우지 않고도 남을 이길 수 있는 군인이라는 뜻으로 매우 넓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호 운용성을 통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의학과 무술은 같은 근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무술을 이해한다는 것은 인간 자신을 이해하는 것이고, 생리와 의학을 이해하는 것이며, 자연의 법칙을 탐구하는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라고 한다. 실제 무술에서 무검의 의미에는 도덕의 영향, 전술의 규칙, 속임수 사용, 독약 사용, 숨겨진 무기를 사용한 기습 공격, 과학 기술의 힘(이것이 지배적인 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현대 사회의 실제 전투에서) 등. 이들은 모두 검 없는 수준에 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