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아랍 벨리 댄스는 아랍 여성 의상과 모순된다! ! !
아랍 벨리 댄스는 아랍 여성 의상과 모순된다! ! !
그러나 어떤 나라나 어떤 유파에서 실시하는 것은 모순되지 않는다. 우리는 지금 벨리댄스에 많은 유파가 있는 것을 보았다. 마치 우리 무술에 많은 유파가 있는 것처럼. 당신은 아랍 국가에 이슬람교를 믿으며 피부의 인상을 드러내지 못하는 것이 옳다. 그래서 전통과 현대의 이집트 벨리춤은 비교적 보수적이다. 무용수들은 보통 긴팔 가운이나 몸에 맞는 긴 치마를 입는다. 터키 벨리댄스는 에로틱, 섹시함, 개방성이라는 인상을 받았다. 터키에서는 벨리댄스가 관광객, TV 프로그램, 현지인 결혼식, 성인 할례식에 꼭 필요한 일정일 뿐만 아니라 벨리댄스단을 초청해 공연을 하기도 한다. 터키에서 벨리 댄스를 보면 관객들이 직접 상을 주고 무용수에게 격려를 주는 것이 일반적이며 긍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레바논이나 부족과 같은 다른 학교들도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인터넷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벨리댄스 스타일 분류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와 고대 이집트 스타일: 1. 현대 이집트 벨리 댄스 공연 유파는 매우 내향적이고 우아하다. 1920 년대 이후 러시아 발레의 영향을 많이 받아 종종 발레 동작을 포함한다. 근육 통제를 강조하기 때문에, 활동 범위가 비교적 작다. 근육 조절은 중추 몸통을 주축으로 하는 느린 춤이다. "극히 우월하다" 는 것은 그들의 춤 이념이며, 감정의 표현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인다. 우아한 리듬, 섬세한 관문 동작, 우아한 동작이 주를 이루고 있다. 2. 현대 이집트 무용수들은 이슬람교를 신봉하고 복장은 전통을 지킨다. 공개 공연에서 법은 이집트 무용수들에게 복부를 가릴 것을 요구했다. 의류 자수는 정교하고, 장식은 큐빅, 큰 자수, 수정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태슬로 장식되어 있다. 댄스 슈즈를 적게 신고 공연하다. 물론 이집트 민간 무용수들도 더 화려한 의상을 입고 화려하고 눈부신 의상을 입고 있다. 일반적으로 그 옷은 몸에 맞는 긴팔 원피스로 허리띠와 치마의 한쪽이나 양쪽에 개구부가 있어 벨레디 롱스커트라고 불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일방적이거나 쌍방으로 입을 수 있는 터키 가운. 삼각형 스카프도 흔히 볼 수 있는 액세서리입니다. 3. 대부분의 이집트 벨리댄서들은 공연에서 심벌즈를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전형적인 이집트 스타일의 춤에서는 바닥 운동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정부가 공개적으로 금지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끔 바닥 운동이 있어 개인 모임에서 공연하는 촛대 춤에서 균형의 아름다움을 뽐내기도 한다. 이집트 스타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공 도구에는 양치기 지팡이나 대나무 바구니, 등나무 줄기, 촛대 춤, Melaya 라는 춤이 있다. 또한 고대 전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몽둥이로 공연하는 남자 무용수의 쿵푸 춤도 있다. 4. 공연 방식은 주로 음악, 현악, 현대드럼, 댄서의 노래를 섞는다. 미국의 무용수와 모로코의 오래된 이집트 무용 공연은 원시적인 이집트 무용을 선호한다.
터키 스타일: 터키 카발레는 이집트 스타일과는 전혀 달리 야간 본부나 식당에서 자주 공연을 하며 이집트 스타일만큼 신중하지 않다. "모든 것이 좋다" 는 것은 그들의 춤 이념에 더 잘 맞는다. 춤 스타일은 매우 역동적이고, 동작 잣대가 크고, 화려하고 분방하다. 빠르고 진동하는 엉덩이 스윙으로 유명하며 점프와 가랑이 운동도 흔하다. 터키는 개방된 유럽에 속한다. 무용수는 보통 옷을 적게 입고, 옷은 화려하고 비싸다. 명사를 초청하여 주문 제작하다. 그러나 옷의 대담함, 두드러짐, 노출은 이런 스타일의 요구가 아니라 그 특징이다. 무용수는 신발을 신고 공연하는 것에 익숙하다. 터키의 민간 무용은 내용이 풍부해서, 공연에는 보통 집시 치마 춤, 나무 숟가락 춤, 고대 로마 다반 춤 (다반 크기가 다르고 그 위에 촛불이 꽂혀 있음) 이 있다. 터키 무용수들은 이집트 무용수들보다 더 많은 바닥 동작을 연기한다. 터키 스타일에 사용된 음악도 이집트 무용수들이 사용한 음악과는 많이 다르다. 오늘날의 중동 무용 스타일에서도 터키 무용수들은 이집트 스타일의 음악을 사용하여 이집트 스타일의 춤을 연출한다.
레바논 스타일: 레바논 스타일은 현대 이집트와 터키 스타일 사이에 있는 벨리댄스 유파로 이집트 스타일에 더 가깝지만 동작이 더 강력하여 발레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다. 그것은 아름다운 동작, 앞뒤 좌우 방향의 변화나 멈춤, 춤, 그리고 약간의 발레 원소를 가지고 있다. 무용수들은 무대를 공연장으로 자주 사용하며, 행진하는 동작과 극적인 장력은 인기 있는 공연 요소이다. 레바논 민간 무용에는 Debke, Khaleegi (페르시아만 스타일), Said 춤이 포함된다. 레바논 무용수들이 입장한 지 오래되어 목도리를 사용했고, 무용화도 신는 데 익숙해졌다. 흔히 볼 수 있는 수공으로는 심벌즈, 양치기 막대기 등이 있으며, 가끔 검춤이나 칼춤도 나온다.
집시 스타일: 인도에서 기원한 집시가 중동과 유럽, 심지어 오늘날의 미국까지 천천히 춤을 도입했다. Ghawazhees 는 고대 이집트 집시의 힙합인 현대 문구이다.
페르시아 스타일: 대부분의 중동 국가들과는 다른 춤이다. 약간의 복부 운동과 파동이 있다. 더 아름다운 팔 동작과 어깨의 스윙 회전입니다. 페르시아 무용과 무용수의 스타일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악귀를 가지고 논다. 이것들은 보통 종교 무용이다. 예를 들어,' 회전하는 이슬람 고행승' 은 회전하는 춤을 그들의 종교나 축복식의 일부로 삼는다. 클래식 페르시아 복장은 보통 헐렁하고 적당한 롱스커트와 긴 소매로 구성되며, 바깥쪽에는 보통 긴 외투를 입는다.
유럽과 미국 벨리 댄스 스타일: 대부분의 미국 벨리 댄서들의 춤은 어떤 순수한 형태에도 얽매이지 않고 미국의 스타일을 혼합한다. 미국만 최초로 벨리댄스라고 불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미국명언) 일부 무용수들은 라틴, 재즈, 발레, 스페인 플라멩고, 현대무용, 힙합과 같은 다른 춤의 영향을 증가시켜 더 많은 스타일의 벨리댄스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라틴 여왕 샤치라가 전형적인 예이다.
민간춤과 동방춤의 차이: 민간춤은 미국에서 유래한 혼합무용 스타일로, 민간춤에서 여러 가지 혼합 스타일을 세분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혼합 무용 스타일은 최근 영국과 미국에서 점점 더 유행하고 있다. 민풍 무용수의 혼합춤은 인더스, 플라멩고, 튀니지, 모로코, 터키, 이집트 등이다. 공연단체 즉흥이든 단체 안무든 민풍무용수는 주로 집단춤의 형태로 공연을 한다. 오리엔탈 댄스는 여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댄스 형식으로, 그들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는 데 쓰인다. 그것은 주로 이집트 스타일의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대에서의 아름다운 공연으로 유명하다.
위 학교 외에도 민간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벨리댄스가 많다. 예를 들어, 칼리지는 페르시아, 멕시코만,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유행하는 벨리댄스입니다. 무용수는 색채가 풍부하고 자수 패턴이 화려하며 섬세한 롱스커트를 입고 thobe nashal 이라는 이름으로 남다른 머리 장식을 착용하고 있다. 주로 어깨의 움직임과 머리를 차는 춤을 위주로 한다. 또 미국 부락 벨리댄스, 소피 회전춤, 북아프리카, 중동의 배화교식 등 특수한 종교적 목적에서 유래한 다양한 춤이 중동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수천 년의 연역을 거쳐 벨리댄스는 이미 여자의 비밀 무기가 되었다. 현재 아랍 벨리댄스는 터키에서 이집트까지 중동 지역뿐만 아니라 북아프리카, 유럽, 호주, 아시아 국가에서도 유행하고 있다. 각종 헬스, 오락, 모임, 여행장소에 자주 등장한다. 벨리댄스를 배우는 것은 오래가는 패션이 될 뿐만 아니라 유산소 헬스 방법도 좋다. 지금 이런 매력적인 중동 춤도 이리나 선생님도 선전으로 데려왔습니다. 벨리댄스는 일종의 민간 춤이지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고, 많은 사람들이 벨리댄스 코치가 되기로 결심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