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조각의 재료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조각의 재료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조각 재료의 종류 화강암: 화강암은 지표 아래 마그마가 응결되어 형성된 화성암으로, 주성분은 장석과 응시이다. 화강암은 단단하고 산, 알칼리 또는 풍화에 쉽게 침식되지 않으며 종종 조각과 건물의 재료로 사용됩니다. 외관 색상은 100 년 이상 유지할 수 있어 많은 야외 조각품들이 화강암을 선호한다. 화강암의 색깔은 주로 빨강, 검은색, 녹색, 꽃의 네 종류로 나뉘는데, 그중 꽃 시리즈가 가장 널리 사용된다. 대리석: 대리석은 석회암에 속하여 장기적인 지질 변화 속에서 형성된다. 대리석은 윈난대리에서 생산한 것으로 명명되었다. 여기에는 대리석, 백운석 대리석, 뱀무늬 대리석, 결정 석회암, 백운석이 포함됩니다. 대리석은 부드럽고, 아름답고, 점잖고, 우아하며, 호화 건축물을 장식하는 이상적인 재료이자 예술 조각의 전통 재료이다. 하지만 대리석 흠집이 너무 많아 작은 구리 조각의 조각 장식에 적합하다. 대리석은 화강암이 단단하지 않아 마찰에 쉽게 손상되어 야외 전시에 적합하지 않다. 사암: 사암은 부스러기와 충진물로 이루어져 있고, 부스러기는 때를 위주로 하고, 그 다음은 장석, 비듬, 백운모, 녹토석, 중광물이다. 사암은 조각 재료로서 반드시 화학물질이 매체로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 견고성은 화강암과 대리석만큼 좋지 않고, 색채 균일성도 앞의 두 가지만큼 좋지 않다. 단조 구리: 단조 구리 엠보스 예술은 고대 중국과 중세 로마 제국 시대에 매우 유행했던 전통 예술이다. 2 1 세기의 도래와 신기술, 신기술의 쇄신 발전은 현대 구리 단조 예술의 발전을 위한 더 넓은 무대와 발전 공간을 제공하고, 현대 디자인 트렌드의 영향으로 구리 단조 예술은 현대 시각 예술의 형식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구리는 산화하기 쉽기 때문에 실내에 실외보다 더 많이 전시된다. 익은 구리는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엠보싱의 원료로 적합하다. 구리 주조: 구리 주조는 오랜 역사와 성숙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리를 주조하는 공예는 단동보다 복잡하고, 예술 창작은 인성이 매우 뛰어나, 정품을 만들기에 적합한 재료로 예술가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특히 인물 조각품에게 인기가 많다. 하지만 산화하기 쉬우니 유지 보수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스테인레스 스틸: 스테인레스 스틸 (스테인레스 스틸) 이라 불리는 스테인레스 스틸 내산성 강. 그것은 스테인리스강과 내산성 강철로 구성되어 있다. 간단히 말해서, 대기 부식에 내성이 있는 강철을 스테인리스강이라고 하고, 화학 매체의 부식에 내성이 있는 강철을 내산성 강철이라고 한다. 스테인리스강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도시 조각품들은 모두 그것으로 만든 것이다. 스테인리스강은 조각 자체가 간결하고 대범하며 형식감이 뚜렷하고 빛의 효과가 강하며 색채 선택성이 가장 크다. 유리 섬유 강화 플라스틱: 유리 섬유 또는 그 제품을 보강재로 사용하는 강화 플라스틱으로, 유리 섬유 강화 플라스틱 또는 유리 섬유 강화 플라스틱이라고 합니다. 사용하는 수지의 종류에 따라 폴리에스테르 유리강, 에폭시 유리강, 페놀유리강이라고 불린다. 유리는 단단하고 깨지기 쉬우며, 투명성이 좋고, 고온에 견디며, 부식에 내성이 있다. 따라서 다양한 용도가 있습니다. 유리강은 조각 재료로 어느 정도의 실용성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샘플로 사용하고 실내에서는 모조 구리 효과로 많이 사용합니다. 진흙 플라스틱을 만드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근대에 서유럽에서 수입한 조각품을 만드는 것이다. 또 다른 하나는 중국 전통 점토 제작 방법이다. 서유럽에서 도입된 조각 제작 방법은 먼저 조각상의 자세와 비율에 따라 내부 뼈대의 모양을 결정하는 조각 철제 선반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골조 주위에 작은 십자가를 매다. 그것의 역할은 진흙을 하나로 묶어서 무너지지 않고 성형하기 편하다는 것이다. 선반이 완성되면 미리 만든 진흙 성분에 따라 확대 정형화됩니다. 동그란 조각은 입체적이므로 전체적인 개념이 있어야 한다. 먼저 진흙을 모든 방향으로 쌓아서 단순함에서 복잡함에 이르기까지 점차 깊어진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각 각도의 전체 효과를 확인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물리적 구조가 정확한지, 전체와 부분의 관계가 통일되고 조화를 이루는지 분석하는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완료 될 때까지 이미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에 중점을 둡니다. 진흙은 기후의 영향을 받아 쉽게 갈라지고 변형되어 영구적으로 보존하기 어렵다. 그래서 진흙은 일반적으로 완성되면 깁스로 변한다. 그것은 작품이 되었다. 현재 우리가 접하는 조각상은 대부분 깁스로 만들어졌으며, 흔히 다양한 색깔을 뿌려 청동, 나무, 석두 등의 질감을 부여한다. 고약과 관련하여 복잡한 기술 세트가 있어서 여기서는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중국의 전통적인 점토 제작 방법은 다르다. 우리나라의 절에는 많은 신상과 불상이 으리으리하다. 깨지면 나무, 흙, 면화, 대마, 모래, 짚, 밀짚, 갈대, 껍데기, 못 등이 됩니다. 불상의 제작 절차는 먼저 불상의 주제, 크기, 역학에 따라 나무 골격을 세우고, 뼈대에 짚이나 밀짚을 묶어 부피를 증가시킨 다음, 곡식 껍질과 짚이 섞인 굵은 진흙을 골대에 단단히 붙이는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미세한 진흙 (점토, 모래, 면화 등이 섞여 있음) 을 넣는 것이다. ) 거친 진흙 70% 가 건조 할 때, 캐릭터의 태도를 완전히 묘사하기 위해; 세 번째 단계는 진흙이 완전히 건조될 때까지 다양한 크기의 균열을 만들어 보수하는 것이다. 4 단계, 진흙이 마르면 표면을 매끄럽게 다듬은 다음 풀로 면지를 한 겹 깔고, 갈아서 표면을 더 평평하고 섬세하고 견고하게 하고, 백분 (흰가루에 접착제) 을 한 겹 발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파우더, 접착제, 접착제, 접착제, 접착제, 접착제, 접착제, 접착제, 접착제) 5 단계, 인물의 필요에 따라 화이트 바디에 다양한 컬러를 바른다. 모든 색깔을 다 그린 후, 밝은 색을 보호하기 위해 기름을 한 겹 더 바르면 다 완성된다. 목각 중국의 목각 예술은 역사가 유구하여 은주 시대에 매우 유행했다. 전국 시대에 이르러 목각은 이미 상당히 유행했다. 목재 소재는 부패하고 연소하기 쉽기 때문에 나무 조각은 대대로 전해지지 않았다. 목각 재료는 현지 조건에 따라 일반적으로 황양목, 마호가니, 금목, 은행나무, 계원목, 장나무 등이 있다.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목각 방법은 (1) 재료를 바탕으로 설계하여 목재의 자연형태와 특징을 충분히 발휘한다. (2) 일반적으로 먼저 구도를 그리거나 진흙 원고를 만들어야 하며, 경험 많은 예술가라도 면밀하게 연구해야 성숙한 초안을 만들 수 있다. (3) 먼저 굵고, 예를 들면, 인물의 역학, 비율, 모양, 공간 부피를 초보적으로 조각하여 기본 형태를 그려야 한다. (4) 다양한 모양의 끌을 사용하여 굵은에서 가늘게, 전체적으로 국부적으로, 단순에서 복잡까지, 점진적으로 점진적으로 모양을 생동감 있고 개성이 뚜렷한 이미지를 조각한다. 대형 목각도 있는데, 지금은 새로운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먼저 진흙을 만들어 석고상으로 만든 다음 석고상 (모형) 을 기초로' 점측기' 도구를 사용하여 나무 앞뒤 주위를 둘러봅니다 (신체 부위). 이렇게 조각한 작품은 이미지가 정확하고 효과가 좋다. 목각의 분류 목각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며, 지역별로 6 대 범주로 요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