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서화 기초 지식 도장의 사용
서화 기초 지식 도장의 사용
도장은 예술미뿐만 아니라 인쇄의 예술기교도 갖추고 있다.
도장은 화룡점정의 역할을 한다. 서예 작품에서는 도장의 흰색, 주두 글자의 구성이 다르고, 크기가 작품에 맞는 글이거나, 도장에 사용된 주홍색 인주를 흑백지로 덮어서 색채를 나타낸다면 이런' 점정' 작용이 잘 발휘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서예, 서예, 서예명언)
첫째, 도장의 상식: (1) 도장의 질감. 좋은 도장은 일반적으로 석두 () 로 만들어졌으며, 역대 인감가는 청전석과 수산석 () 을 많이 사용한다.
이 두 가지 석재 외에 다른 종류의 석재도 선택할 수 있지만 재료의 좋고 나쁨은 다르므로 선택할 때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2) 도장의 모양.
주로 정사각형, 직사각형, 직사각형, 원, 원, 자연 직사각형 또는 정사각형이 있습니다. 전서의 성조는 주로 흰색, 주, 주, 흰색이다.
백문과 주문은 중국 인쇄와 청동기 비문, 후자는 시조와 진흙 도장에 쓰인다. (3) 도장의 종류.
주로 두 가지, 명인과 한가인이 있습니다. 명장의 역할은 책 작가의 이름과 별명을 새기는 것이고, 한가장의 역할은 격언 경구와 격려의 문장을 새기는 것이다. 이는 사용자 스스로 해야 한다. 글자 수가 너무 많을 수 없으니, 2 ~ 4 자 사이에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레저편에는 직사각형, 직사각형 또는 길고 불규칙한 모양의 "리드" 와 "압력각" 이 있으며, 모양은 정사각형입니다. 둘째, 도장을 사용하는 방법: 서명, 본문 크기, 용지 면적은 명장과 한가장 크기를 결정하는 세 가지 요인이다.
도장은 너무 작거나 너무 클 수 없다. 단락의 크기는 본문의 크기에 달려 있고, 도장의 크기는 비문의 크기에 달려 있으며, 비문과 일치하며, 도장의 크기는 비문의 크기를 초과할 수 없다. 본문이 한두 글자밖에 없다면 단락의 글자는 반드시 본문과 함께 커져야 하고 도장도 그에 따라 커져야 한다.
본문이 작은 문질러지면 단락의 글자도 본문만큼 작아야 하고 도장도 그에 따라 작아야 한다. 3. 도장과 도장 부위의 구체적인 사용 방법은 (1) 명장입니다.
명가의 도장은 보통 정사각형으로 저자의 이름 아래에 덮어야 한다. 위에는 백문의 이름이 있고, 아래는 주문의 별명이 있다. 어떤 이름들은 주와 화이트 문장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모두 뒤바뀌었다.
백문과 주문은 동시에 백문이나 주문을 덮을 수 없다. (2) 레저 기사.
한가장 속의 서론장은 반드시 작품의 오른쪽 위에 덮어야 하며, 본문보다 약간 낮고, 각인은 작품의 오른쪽 아래에 덮어야 하며, 한가장의 위치와 대칭을 이루어야 한다. 제 1 장의 소개는 본문의 첫 줄 오른쪽에 있는 머리에 있기 때문에 본문의 첫 줄 오른쪽에 있는 발에는 오타와 각인이 적고 참고 문헌도 많다.
2. 서화 작품과 도장 상식
상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글씨화 도장, 도장은 글자보다 큽니다.
물론, 큰 도장과 작은 도장을 찍는 것은 당연하다. 2. 국화는 글자 밑에 도장을 찍고, 끝까지 아래로 내려가, 뿔을 덮을 수 없다.
예를 들어, 오른쪽 상단 코너는 레저장, 왼쪽 상단 코너, 오른쪽 하단 코너를 덮을 수 있습니다. 위의 글자가 아래 모퉁이 부근에 인쇄되어 있다면 레저 도장을 찍을 필요가 없다.
3. 중국화 배너 서명, 왼쪽 및 오른쪽 모서리에는 도장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네모난 레저장, 왼쪽 위 모서리에는 네모난 레저장,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는 네모난 레저장이 있습니다.
여기에 레저 도장을 찍을 필요가 없다면, 겨우 한 번 덮으면 자멸하게 된다. 4. 직사각형, 원형, 직사각형 레저장은 하단 코너 레저장의 위치에 덮어서는 안 됩니다.
5, 광장 레저 장은 서화 위에 덮을 수 없고, 시끌벅적하게 주인을 빼앗을 수 없다. 확장 데이터:
도장의 종류도 다양하고 역사도 유구하다. 도장의 역사와 종류를 먼저 말하다: 1 전국 고새는 선진 도장의 총칭이다.
우리가 지금 볼 수 있는 가장 오래된 도장은 대부분 전국 시대의 고대 인장이다. 도장 획은 머리털처럼 가늘어서 모두 주조한 것이다.
백어 고대 인감은 변두리나 중간 세로칸을 많이 더하고, 글자는 주조하여 만들었다. 관인은 사마 사제의 이름 외에 각종 불규칙한 모양도 있고, 내용도 상서로운 글과 생동감 있는 실물로 새겨져 있다.
2. 진인은 전국 말기부터 서한 초기까지 유행하는 도장을 가리키며 사용된 문자를 일컫는다. 그것의 서예 풍격을 보면 진나라와 한, 진석각 등의 글과 매우 비슷해서 전국 고문보다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다.
진 도장은 대부분 흰색을 조각하고, 도장 표면에는 늘 정사각형이 하나 있다. 저급 관리들이 사용하는 관인은 크기가 일반 정사각형 관인의 약 절반이며 직사각형으로 정사각형을 만들어' 반통인' 이라고 한다. 개인 도장은 일반적으로 직사각형이며 원형과 타원형이 있다. 관명, 인명, 키르기스어 외에도' 경사',' 사성',' 민민' 과 같은 속담과 성어가 있다.
3. 광의상의 한대 관인은 한대에서 위진 시대까지의 관인의 총칭이다. 진 인감보다 도장이 더 깔끔하고, 우뚝 솟아 있고, 정사각형이며, 풍격이 두껍다.
서한말년에 수공업이 매우 발달했기 때문에 관인 ("신" 은 왕망 왕조명) 은 시대에서 특히 정교하고 생동감 있게 보였고, 한대의 인감예술이 절정에 이르렀으며, 후세 인감가 학습의 본보기가 되었다. 두 한관인은 대부분 흰색이며, 모두 주조이다.
소수의 부대만이 긴급히 형제민족의 관인을 다듬고 주조하지 않고 뒤에서 소개할 것이다. 바이두 백과: 도장.
3. 도장 상식 서예 도장 도장법
첫째, 도장의 예술적 기능 서예 작품의 도장은 서예 작품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도장이 없으면 완전한 서예 작품이 아니다.
도장은 원래 일종의 증표로 검증 역할을 했다. 송원 이후 서예가는 도장의 예술적 기능을 점차 인식하고 서예 작품에서 중시해 서예와 예술을 결합해 생겨났다.
서예 작품을 더욱 빛나게 하고,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며,' 금상첨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중심을 조정하고, 레이아웃의 부족을 보완하며, 작품에서 안정된 균형을 이루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서예 작품 서명 도장은 점잖음을 나타내어 위조를 막을 수 있다. 우아하고 영영영 가득한 한가한 챕터도 책의 지향과 흥미를 기탁할 수 있다.
따라서 서예가들은 도장의 사용, 심지어 자신의 인감까지 중시해 도장과 책의 결합으로 더욱 아름답고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만들어 왔다. 둘째, 서예 작품에 자주 쓰이는 몇 가지 도장 (1) 명장 명장은 제형의 서명장이다.
어떤 이름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어떤 이름은 분리되어 있다. 비문에는' 일성' 이라는 글자가 찍혀 있고, 일성도 쓸 수 있다.
인쇄된 단락 이름 이 단어는 이름 도장을 사용한다. 돈에 성이 있으면 성명장을 쓸 수 있고, 돈에 성이 없거나 서명이 없으면 성명장으로 저자를 식별해야 한다.
고대인들은 예절을 중시하기 위해 장을 사용했다. 무릇 비천하고 어린 자는 서존을 받아야 하고, 명새를 써야 한다. 동료 간에 사용되는 글과 도장; 어른은 비천하고 젊은 사람에게 다른 우표를 쓸 수 있어야 한다. 반대로, 우스꽝스럽고 대범하게 보인다.
현대 화가 장대천은 명찰의 모양이 "네모난 것이 가장 좋고, 둥글어도 되고, 허리 원은 당연히 안 된다" 고 생각한다. 명장은 일반적으로 주문 (양웬) 과 백문 (은문) 으로 나뉜다.
서예 작품 한 장에 양방의 명장을 찍을 때는 주일백, 두 장의 크기가 적당하다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단락 끝에 여러 장을 사용하는 경우 순서는 이름 장 앞, 단어 및 숫자 장 뒤 순입니다.
(2) 소개장, 경계장, 각장, 허리장을 포함한 장으로도 알려져 있다. 65438+
서예 작품의 제 1 장을 인용할지 여부는 필요에 따라 달라진다. 첫 번째 단락이 너무 깔끔하면 "변형" 이 필요합니다. 단락의 마지막 도장이 너무 무거워서 "업그레이드" 가 필요합니다. 작품의 도장 분포는 비교적 단조롭기 때문에' 조정' 이 필요할 때 제 1 장을 고려해야 한다. (1) 집번호의 도장은 당대의 이필단 침실의 옥새에서 시작된다.
송원 이후 이런 풍조가 갈수록 성행하여 서예가 중 거의 모든 사람이 재계의 도장을 가지고 있다. 명대 서예가 문징명은 "나의 많은 서점은 모두 인쇄한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하오 () 는 흔히 당 (), 당 (), 사 (), 루 (), 가 (), 관 (), 선 (), 안 () , 라마단, 돈, 돌, 건물, 파빌리온, 라이 진 파빌리온, 비 보상 법사, 안락한 하늘 등. (2) 아정편, 즉 고대 상서로운 어구편은 의미가 풍부하고, 문질빈빈빈하거나, 철리성, 생각을 자극하는 성어, 경구, 혹은 자신의 취미와 포부를 기록한다.
"컷", "박채장", "희서", "근면", "사고 불학", "박채장", "독서를 즐기다", " 독일, 명심, 쾌락, 쓴맛, 서음, 암소, 청정빙청, 담담자연, 고지식 등 감정을 표현하는 사람들. 필묵의 재미를 표현한 것, 잉크를 끼얹는 것, 펜, 향전, 정신재미, 피신, 집착, 손으로 추구하는 것, 벼루밭노동도 있다. 어떤 사람들은' 소원',' 장악',' 아름다움은 늙지 않는다',' 길일',' 장수',' 영생' 과 같은 행운을 기원한다. (3) 연장은 서예 작품의 연도를 기록하는 데 사용된다. 예: 갑자, 을추, 인인 또는19 * *, 1990, 1980,.
(4) 월스탬프는 서예 작품의 월 순서를 기록하는 데 사용된다. 예를 들면 작년 봄, 예를 들면 달, 누월 등이다. 1. 연인은 서예 작품의 한 면을 덮고, 연연 수렴작용을 막는 도장을 말한다.
2. 압각 인쇄가 서예 작품 귀퉁이에 덮인 도장을 압각 프린트라고 합니다. 오른쪽 위 모서리의 것은' 응수' 이고, 두 모서리의 것은' 투자각' 이다.
사이드 챕터 를 중지, 단지 측면 을 취할; 압각 봉은 양쪽을 제어할 수 있고, 모서리 근처는' 가장자리 봉각 차단',' 보허',' 안정화면 조절' 역할을 한다. 3. 현수막 같은 긴 서예작품은 오른쪽 위에 선행장을 하나만 덧씌우면 중간에 공백처럼 보이고 허리 도장을 하나 더 찍을 수 있다. 그 내용은 서예가의 본지이기도 하고 서예가의 띠에서 작은 모양으로 인쇄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서예가)
중간 장은 제 1 장과 단락 끝의 명장보다 작으며, 3 장은 일직선으로 덮을 수 없다. 위에서 언급한 한가한 도장은 사실 "한가한" 것이 아니다. 제대로 인쇄하면 시계는 필묵의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필묵으로는 할 수 없는 역할을 할 수 있다.
현대 화가 판천수가 말했듯이, "장, 압각장, 명장처럼 화면의 색채 변화를 호응하고, 판을 깨고, 균형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3) 소장도장은 수집가가 감상할 수 있는 도장이다.
기록에 따르면 감장 도장도 당대에서 시작되어 송대 이후에 성행했다고 한다. 당태종은 연주 인쇄로' 정관' 이라는 글자를 쓰고, 당현종은 연주 인쇄로' 개원' 이라는 글자를 쓰는 것은 모두 어용 장문 서화이다.
나중에 집집에는 많은 이름, 수집, 보물, 승인, 감상, 독서가 있었다. 소장용 도장은 서화의 크기를 기준으로 서화가 손상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어떤 티베트인들은 자신의 장생을 위해 도장을 찍을 때 그림을 망가뜨리는 경우가 많으니, 좀 경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셋째, 도장이 인쇄한 예술 서예 작품의 도장은 임의로 찍힌 것이 아니라 일정한 법도가 있다.
도장을 잘못 찍으면 금상첨화뿐 아니라 자멸을 일으켜 작품 전체의 예술적 효과를 망칠 수 있다. 그러므로 어떻게 밀봉할 것인가는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하고, 자세히 고려해야 한다.
보통 다음과 같은 점을 파악할 수 있다: 1, 크기는 도장 크기에 적합하고, 작품의 크기와 일치해야 하며, 비문과 같다면, 조금 작을 수 있고, 비문보다 크고 우아하지 않을 수 있다. 글자가 작고 종이가 꽉 끼면 작은 관절 구슬로 사려 깊음을 나타낼 수 있다.
작품에서 크기가 다른 도장 두 개를 사용할 때 머리와 발이 가벼워지는 단점을 안정시키고 피하기 위해 맨 위 도장은 작아야 하고 맨 아래 도장은 커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만약 몇 사람이 협력한다면, 그들의 도장 크기는 같아야 한다.
수량은 밀폐 된 수량보다 작아야합니다. "쓸 수 있다" 는 도장이 있다.
4. 서화 작품과 도장 상식
1. 서화에는 가사와 도장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물론, 큰 도장과 작은 도장을 찍는 것은 당연하다.
2. 국화는 글자 밑에 도장을 찍고, 끝까지 아래로 내려가, 뿔을 덮을 수 없다. 예를 들어, 오른쪽 상단 코너는 레저장, 왼쪽 상단 코너, 오른쪽 하단 코너를 덮을 수 있습니다. 위의 글자가 아래 모퉁이 부근에 인쇄되어 있다면 레저 도장을 찍을 필요가 없다. 3. 중국화 배너 서명, 왼쪽 및 오른쪽 모서리에는 도장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네모난 레저장, 왼쪽 위 모서리에는 네모난 레저장,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는 네모난 레저장이 있습니다. 여기에 레저 도장을 찍을 필요가 없다면, 겨우 한 번 덮으면 자멸하게 된다. 4. 직사각형, 원형, 직사각형 레저장은 하단 코너 레저장의 위치에 덮어서는 안 됩니다. 5. 방인치 한가장은 서화 꼭대기의 빈 공간을 덮을 수 없어 주인의 역할을 찬탈했다. 6. 중국화는 직선제로 쓴 것이고, 선의 마지막 글자는 다른 선과 같기 때문에 단정할 수 없고 도장도 마찬가지이다. 7. 두 개의 도장을 찍는데, 한 쪽과 한 쪽이 둥글고 맞지 않는다. 동형의 인쇄는 일치할 수 있다. 8. 도장 두 개를 덮습니다.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아서 배합할 수 없습니다. 같은 사이즈로 코디 가능합니다. 9. 도장 두 개, 직사각형 한 개, 타원형 한 개로 일치시킬 수 없습니다. 동형의 인쇄는 일치할 수 있다. 10. 두 개의 밀폐 덮개, 위쪽 공밀봉 및 아래쪽 모밀봉을 사용합니다. 이 두 밀봉은 일치할 수 없습니다. 위의 음과 아래가 잘 어울린다. 1 1. 두 개의 도장, 상하 언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위의 음과 아래가 잘 어울린다. 12. 두 개의 도장을 찍고, 상음과 음침한 것은 옳지 않다. 위의 음과 아래가 잘 어울린다. 13. 도장 밑에는 비문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도장 밑에 한 자 팔꿈치가 있으면 자연현상을 잃게 된다. 14. 서화는 이미 서명하고 도장을 찍었다. 지불 후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없고 사람을 존중하지 않을 것이다. 15. 꽃머리, 새꼬리, 나뭇가지, 산꼭대기에는 도장을 찍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화가의 기본 상식이므로 없어서는 안 된다. 16. 서화는 장인 도장을 사용해서는 안 되며, 예술인감가가 조각한 석인이 가장 좋다. 17. 일반 인토는 서화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팔보 인주를 사용해야 합니다. 18. 두 개의 봉인으로 덮습니다. 너무 멀거나 너무 가까이 가지 말고 한 개의 봉인의 거리만 분리하십시오. 。 。 。 。 。 。 。 。 。
5. 서화 작품과 도장 상식
머리글은 서예 작품에서 문자 내용 이외의 필기내용을 가리킨다.
머리글에는 문자 내용 출처, 증여 대상, 창작 사유, 창작 시간, 작성자 이름, 크기 등이 포함됩니다. 서명은' 더블' 와' 싱글' 두 가지로 나뉜다.
두 단락에서 책의 대상과 작가는 각각 위와 아래에 놓는다. 전자는 상항이고, 후자는 하단이다. 전항은 작품의 이름, 출처 및 수취인의 이름을 명시해야 한다. 다음 단락은 창작의 날짜, 위치 및 작성자 이름을 설명합니다.
상금: 직위는 비교적 높아야 하며, 존중, 이름, 직함, 겸손을 표시해야 한다. 다음 단락: 쓰기 시간, 장소, 이름, 겸손.
이전 세그먼트가 있지만 이전 세그먼트가 없는 경우 단일 세그먼트라고 하며 이전 세그먼트의 내용을 포함하거나 포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책 증정 대상이 없다면 아이템밖에 없다.
단일 세그먼트에는 긴 세그먼트, 짧은 세그먼트, 차이 세그먼트가 있습니다. 긴 단락은 문자원의 글쓰기 시간, 이름, 장소 앞에 작가의 감정을 더하거나 이 작품을 창작하는 이유를 말한다. 글은 진실해야 하고, 의미가 있어야 하며, 사람들에게 뒷맛을 느끼게 해야 한다.
작품의 중심을 조정하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작가의 성격과 수양도 반영했다. 짧은 단락에는 문자의 출처, 시간, 이름, 장소만 포함됩니다.
작품에 공백이 많거나 작문의 필요에 따라 큰 단락을 남길 수 있다. 작품의 내용이 전체 그림을 차지한다면 짧거나 빈약해야 한다. 남아 있는 종이가 많지 않고 빈칸이 너무 적으면 작가의 이름을 직접 떨어뜨려' 빈돈' 이라고 부를 수도 있다 (아래 그림 참조).
서예 작품의 판식을 디자인할 때는 비문의 위치를 고려해야 한다. 책이 대련이라면, 상련에 써야 하고, 하단은 하련에 써야 한다. 다른 작품들은 일반적으로 왼쪽에 적혀 있다. 만약 그들이 두 줄로 서명한다면, 이전 단락은 앞에 쓰고, 다음 단락은 뒤에 쓴다. 한 줄에 서명하면, 이전 단락은 상반부에 쓰여지고, 다음 단락은 하반부에 쓰여져 예의를 나타낸다.
단단과 양단 모두 본문과 평평할 수 없고, 엇갈려야 평평하지 않다. 보통 상하 위치에는 몇 글자가 있어야 하고, 서명은 가능한 한 가까이 해야지, 느슨하지 않아도 된다. 일반적으로 비문에 쓰이는 글자는 예서이고, 해서체는 예서가 아니고, 초서는 해서서가 아니다.
계약은 일반적으로' 문예현대풍' 과' 문예발동풍' 이다. 문자는 갑골문, 크고 작은 인감, 서명용 전서,, 해서체, 행서이다. 글이 예서, 해서체 또는 해서체인 경우 서명은 해서체 또는 행서가 될 수 있습니다. 초서는 보통 비문에 쓰이지 않는다. 초서 자체를 제외하고는 식별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행서는 가장 널리 응용되는 것으로, 쉽게 식별할 수 있고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단락의 크기는 문자 글꼴의 크기보다 작아야 우선 순위가 명확해집니다.
위의 서명 형식은 수직 작품이다. Banner 작품의 경우, 일반적으로 원고료만 하고 원고료는 하지 않는다.
세로판 작품과 마찬가지로, 머리글자의 앞뒤는 작품 본문의 위아래 글자에 도달하거나 초과해서는 안 된다. 자주 쓰는 제목 1. 어른을 부르다: 나의 선생님, 선배, 선생님, 여사.
장로 칠십 세 이상, 특정 노인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80 세 이상의 노인은 아무개옹이라고 부를 수 있다. 동배 또는 후배: 형제, 형제, 친형제, 존형, 형제, 현형제 (형제), 친형제 (형제), 도형제, 도우, 선우,, 선생, 아가씨, 법가, 박사
예를 들어, 메이 공 잉크 키스, 말할 수 있습니다: 형제 잉크 키스; 경준이 세이버 사자에게 준 선물은 수봉의 좋은 친구 정휘로 묘사될 수 있다. 교사 대 학생: 설 (임동생), 설 (임동생), 학생: 선배, 동창, 짝꿍, 짝꿍 2, 상항에 설명된 예의용어나 공경용어는 야, 야, 야, 야, 야, 야, 소중하다. 벽을 붙이고, 정확하고, 정확하게 가르치고, 바로잡고, 가르치고, 손목을 곧게 펴고, 허리를 펴고, 기억하고, 웃고, 웃고, 웃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참고, 세 번째 단락의 예의용어나 단어를 가지고 놀아라. 사용법: 경서, 경서, 존서, 고개를 끄덕입니다.
월중령 등 별칭 1 월: 정월, 맹월, 초봄, 연초, 방년 2 월: 중춘, 살구월, 미월, 화조, 중춘 3 월: 계춘, 춘말, 도월, 누월, 도보 4 월: 맹월 계월, 정추, 쌍월, 계추 9 월: 추길, 만추, 모월, 선월, 모추 10 월: 몽동, 초겨울, 명월, 개동, 월길 11 월, 중동, 장월, 중동, 설월 이 작은 붉은색을 보지 마라, 화룡점정은 정말 묘하다. 1. 제 1 장 소개 (보조장, 한가장) 이것은 작품의 오른쪽 위에 도장이 있는 장으로, 보조장이라고도 하며 돌의 형식 선택을 따랐다. 따라서 제 1 장의 소개는 큰 네모난 장이 되어서는 안 된다. 캐주얼장이라고 하는데, 이 작은 장의 내용은 본문과 섞여야 한다. 남이 결혼하면, 너는 현수막' 양고, 심혈을 기울여 장수' 를 하고, 제 1 장' 고생' 의 소개를 덮어야 한다
서론장에는 (1) 연호장도 포함되어 있다. 갑자, 야구, 인인, 1966 등. (2) 월호스탬프: 나, 곡우, 여름 등. (3) 라마단 우표: 각신재, 관세루, 판석재, 심남거, 진묵헌, 태양당, 모인거, 라이더초당, 스킵정 등
(4) 아늑한 편: 이런 입문편은 내용이 비교적 광범위하며, 좀 더 많은 방법을 준비해야 한다. 예를 들면, 축적부 숙발, 잉크 놀이, 학자 인정, 금석학 서예, 쾌락, 건강, 고생 중 즐거움, 내 마음 쓰기, 잉크 중 즐거움, 열심히 일, 열심히 공부, 열심히 공부
6. 서예 (구체적으로 쓰기) 의 도장은 어떤 용도와 용도가 있습니까?
서화 도장에는 여러 가지 분류가 있다.
정반두 언어, 재질이 다른 도장 (예: 석두, 수지), 모양이 다른 도장 (사각형, 원, 삼각형 등 특수 모양) 및 기능이 다른 도장 (명인, 한가인 등)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도장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이름 챕터와 레저 챕터. 성명장에는 저자의 이름, 단성 또는 별명이 새겨져 있으며, 그의 이름 아래나 옆에 덮여 있다.
한쪽이나 양면이 있는 아래쪽 공간의 크기에 따라 이름이 세로 길이의 3 분의 2 이상이면 양면 도장으로 도장을 찍을 수 있다. 이름이 낮고 도장이 없고 옆공간이 넓어서 이름 왼쪽에 도장을 찍을 수 있습니다. 한가한 편의 내용은 왕왕 작가의 사상 감정과 예술에 대한 견해 등을 담았다. , 관객이 저자의 작품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레저 편은 사실 한가하지 않고 내용이 풍부하다.
한가장은 일반적으로 글자줄 옆 오른쪽의 공백에 덮여 있으며,' 인용장' 이라고도 불린다. 제목 뒤에 덮인 공백은 "발 스탬프" 라고도 합니다. 도장의 모양은 정사각형, 원, 타원형 또는 불규칙형으로 크고 작다.
성명장의 크기는 작품의 서체와 서체의 크기와 일치해야 한다. 레저편은 약간 클 수 있지만 책의 편폭과 스타일에 걸맞아야 한다.
요컨대 전체 작품의 구도 배치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인분 주문과 (반방주문과 반방도 있음) 두 가지, 주문은 양인, 음인이다.
레이아웃의 필요에 따라, 우리는 보통 부정적인 언어에 흰색 문장 을 사용한다. 서예는 중국 서예, 몽골 서예, * * * 서예, 영어 서예를 포함한 세계 문자 표현의 예술 형식이다.
그 중에서도' 중국 서예' 는 중국 특유의 전통 한자 예술이다. 넓은 의미의 서예는 문자와 기호의 쓰기 규칙을 가리킨다.
다른 말로 하자면, 서예란 글자의 특징과 의미에 따라 필법, 구조, 구도로 글을 써서 아름다운 예술품으로 만드는 것을 의미하며, 중국 서예는 한민족의 독창적인 행동예술로 칭송된다. 무자시, 무선춤; 그림이 없는 그림, 소리 없는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