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재미단체 친자놀이

재미단체 친자놀이

어린이 친자 놀이는 아기가 자라면서 놀이를 할 수 있게 해 주며, 아기가 즐겁게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된다. 이제 재미있는 집단 친자 놀이집을 하나 가져오겠습니다. 모두 함께 알아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재미군 친자게임 1 게임 1: 즐거운 훌라후프

게임 준비: 인형 몇 개와 훌라후프.

게임 플레이: 바닥에 작은 동물 인형 몇 개가 놓여 있는데, 각 인형 사이의 간격은 20 cm 이다. 플레이어가 지정된 곳에 서 있을 때만 그는 인형에 원을 던지고 그가 던지는 양에 따라 다른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게임 2: 신문 보기

게임 준비: 신문

게임 플레이: 부모와 자녀가 출발점에 서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부모들은 신문 두 장을 차례로 바닥에 깔아 아이들이 신문에서 맞은편으로 걸어가 다른 선물을 빨리 받을 수 있게 했다.

게임 3: 수박 수송

게임 준비: 수박 공 몇 개, 막대기 네 개, 포장된 종이상자 한 개, 큰 콜라 병 여섯 개.

게임 플레이: 엄마 (아빠) 와 아기가 지정된 위치에 있습니다. 그들은 막대기로 수박 공을 들고 그것을 준비했다. 그들은 수박 공이 든 탄산음료병을 우회하여 길을 따라 돌아왔다. 가장 빨리 돌아온 팀이 이겼다.

게임 4: 돼지를 내쫓다

게임 준비: 수제 골프채 4 개, 공 2 개, 아치 2 개.

게임 플레이: 학부모와 아이들은 각각 몽둥이를 들고 번갈아 가며 공을 앞으로 밀었다. 아기가 돼지를 부모에게 쫓아내고, 부모가 다시 돼지를 아기에게 쫓아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학부모와 아기도 돼지를 나란히 밀며 전진할 수 있고, 가장 빨리 아치를 넘은 팀이 이길 수 있다.

게임 5: 꼬리 당기기

게임 준비: 일부 동물 꼬리

게임 플레이: 규정된 장소에서 아이는 꼬리를 바지에 올려놓고, 부모는 등 뒤에서 꼬리를 긁는다. 잡히면 게임을 그만두고, 결국 잡히지 않은 것은 성공했다.

게임 6: 재미있는 헤라클레스

게임 플레이: 네 명의 아이들이 동시에 게임에 참여하여 밧줄을 허리에 감고, 얼굴은 원 밖에 있고, 모든 아이들은 자신의 방향으로 힘껏 잡아당기고, 앞의 선물을 주워서 이긴다.

게임 7: 사격

게임 준비: 적 사진 5 장; 5 개의 작은 의자; 모래주머니 몇 개.

게임 플레이: 어린이 당 5 개의 샌드백. 온라인 에 서 후, 교사 는 말했다: 가! 아이들은 힘껏' 적' 에게 모래주머니를 던졌다. 모래주머니가 다 떨어지면 각자의 정확한 투척 상황을 기록하고 아이에게 작은 스티커를 발급한다.

게임 8: 볼링

게임 준비: 컬러 생수병 3 조 (그룹당 10, 병에 조국 각지의 지명이 붙어 있음) 얼마나 많은 공 (상황에 따라 다름).

게임 플레이: 어린이가 지정된 위치에서 힘껏 공을 돌려 생수병을 쓰러뜨립니다. (팔의 작은 스티커나 작은 도장은 모두 상을 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게임 9: 다섯 가지 감각 그리기

게임 준비: 칠판 위에 인형 머리 두 개가 그려져 있습니다. 분필 안대 두 개.

게임 플레이: 유아는 칠판에 안대를 제대로 쓰고 교사나 학부모가 칠판으로 안내하기 전에 칠판에 인형 머리에 인형의 이목구비를 그린다. 정교한 상품의 작은 스티커 한 장이나 팔에 있는 작은 도장 한 장.

게임 10: 저는 작은 가이드입니다.

게임 목표: 어린이와 성인 간의 협력 능력을 키우는 것.

게임 준비: 10 사이다 병이나 신선한 오렌지 병, 병에 물을 가득 채우고 간격을 두 개, 빨간 리본 두 개로 배열한다.

게임 플레이: 아버지나 어머니와 아이가 출발점에 서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아버지나 어머니는 리본으로 눈을 가리고, 아이는 손으로 병 주위를 S 노선을 걸었다. 종점에 도달하면 병이 떨어지지 않는다.

게임 1 1: 캥거루 점프.

게임 규칙: 발로 병을 부딪쳐서는 안 되고, 중도에 부딪쳐도 효과가 없다.

게임 플레이: 캥거루는 선생님이 준비한 가방에 넣는다. 캥거루 아빠나 캥거루 엄마는' 캥거루' 뒤에 서서 가방의 두 모퉁이를 잡고 아이들과 함께 시작점에서 종점으로 뛰어내렸다. 5 개 팀이 한 팀씩 시합을 해서 상위 3 명이 오각별에서 이겼다.

게임 12: 베이비 레이스

게임 규칙: 아기는 반드시 원 안에 있어야 하고, 원을 떠나는 사람은 반칙을 범해야 한다.

게임 플레이: 그룹당 4 ~ 5 명의 학부모를 선택해 밧줄에 서 있다. 아이들은 부모로부터 일정한 거리에 서 있다. 명령을 들은 후, 부모는 아기를 다투고, 먼저 이긴 부모가 이긴다.

게임 13: 온 가족이 즐거워요.

게임 규칙: 한 번의 행사 후 가족이 외출하지 않으면 신문을 반으로 접고 한 가족이 외출할 때까지 게임을 계속한다.

게임 플레이: 참가 가족이 입장한 후 신문 한 부를 찾아 옆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면 음악을 들어요. 음악이 멈추고 신문에 서서 선생님이 검사하기를 기다렸다. 발이 신문 밖에 있는 가정에 있으면 탈락한다.

게임 14: 두 사람의 다리 세 개

게임 플레이: 아이와 학부모가 발로 묶여' 세 다리' 를 형성한다. 4 쌍의 선수가 한 조의 경기로 삼다. 학부모는 지정된 장소에 도착한 후 아이를 데리러 출발점으로 돌아가면 안 된다. 처음 두 쌍의 승리.

게임 15: 감동적인 음악

게임 플레이: 부모와 아이들은 해양공이 많은 평면 신문을 들고 신문으로 해양공을 세탁장으로 운반한다. 지정된 1 분 내에 가장 많이 움직이는 사람이 이긴다.

게임 설명:

1. 처리 과정에서 신문이 손상되면 탈락한다.

신문은 평평해야합니다.

게임 16: 공을 가지고 점프

게임 플레이: 아이들은 무릎에 있는 가시공을 가지고 앞으로 뛰어내려 학부모 앞으로 뛰어가서 공을 학부모에게 건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부모는 그의 무릎에서 공을 가지고 뛰어내려 임무를 완수하고 공을 떨어뜨리지 않는 가정이 이긴다.

게임 17: 지구상의 푸바 퍼즐

게임 목표: 아이의 관찰력, 주의력, 손안의 조화 능력을 키워라.

게임 자료: 푸바의 5 KT 버전 100cm* 120cm 이 인쇄되어 10- 12 퍼즐로 자유롭게 나뉜다.

게임 규칙 (게임): 참가자들이 정해진 시간 내에 헝클어진 푸와 사진을 한데 모아 정확도가 높고 빠른 사람이 이긴다.

게임 18: 말을 타고 꼬리를 당기다.

게임 목표: 아이가 추격, 잡기, 달리기, 반응이 빠른 능력을 기르다.

게임 재료: 10 대나무 장대로 말 (대나무 장대 꼭대기에 말머리를 장식함), 10 천으로 꼬리를 만든다.

게임 규칙: 매회 10 명.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자신의 꼬리를 뒤로 묶고, 말을 타고,' 시작' 명령을 듣고, 정해진 범위와 시간 내에 주위를 타고 다른 사람의 꼬리를 잡으면서 자신의 꼬리를 보호해야 한다. 게임이 끝나면 꼬리를 가장 많이 잡은 아이가 이긴다.

참고: "말" 에 타고 다른 사람의 꼬리를 잡아당겨야 합니다.

나는 올림픽을 위해 메달을 땄다.

게임 목표: 자녀의 균형 능력과 방향 감각을 키우십시오.

게임 자료: 올림픽 5 링이 있는 칠판, 각 고리 중간에 금메달 (은메달 또는 동메달) 이 있습니다. 안대 (또는 마스크) 가 있습니다.

게임 규칙 (게임): 어린이가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며 지정된 장소 (칠판) 에 도착하고 금메달을 만지면 만점을 받고 은메달을 만지면 8 점을 받고 동메달을 만지면 5 점을 받는다.

게임 20: 푸와 점프 서클

게임 목표: 아이의 점프 능력을 발전시키고 아이의 경쟁의식을 키워라.

게임 재료: fuwa 머리 장식, 5 링.

게임 규칙 (play): 출전 어린이는 두 그룹으로 나뉜다. 먼저 두 그룹 15 의 오색 고리를 장내에 놓습니다 (하나씩 두 개씩). 게임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출발점에서 출발해 두 발을 함께 모아 동그라미로 뛰어들어 15 링이 모두 점프해 가장 빠른 사람이 이겼다.

재미있는 그룹 친자 게임 2 1, 작은 뮤지션

목표:

아이들이 주의 깊게 듣는 습관을 키우고, 일제히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아이가 대담하게 탐구하는 정신을 기르다.

준비: 똑같은 유리잔 일곱 개, 젓가락 두 개, 물 좀 주세요.

노는 법:

1. 7 개의 유리컵이 탁자 위에 나란히 놓여 있다. 아이들에게 유리잔이 몇 개 있는지 세어 보라고 하세요.

2. 컵에 높이가 다른 물을 가득 채워서 아이가 컵을 낮음에서 높음으로 잘 배열하도록 한다.

아이는 젓가락으로 컵의 가장자리를 가볍게 두드렸다. 들어 봐, 들어 봐, 무슨 소리가 나는지 말해 봐.

4. 부모들은 아이들이 수위와 소리의 관계를 관찰하고 비교하도록 지도한다.

5. 학부모들은 그럭저럭, 열, 마이크 등의 음계 소리에 따라 물의 양을 조절한 후 음악을 틀어 아이들의 연주 흥미를 자극한다.

6. 친자협력으로 노래를 부르고, 학부모는 컵을 두드리면서 아이들이 노래를 부르도록 격려했다.

7. 부모와 아이가 번갈아 가며 음악가, 가수, 무용가가 된다.

2. 숨바꼭질

목표: 서로의 입장에 대한 아이들의 이해를 공고히 하고 가족 관계를 융합한다.

준비: 각종 동물 장난감.

노는 법:

1, 학부모가 동물 장난감을 숨겨서 아이에게 찾아 말해 달라고 했다.

2. 아이가 숨었고, 학부모가 찾아 아이가 숨은 위치 (예: 침대 아래, 문 뒤, 이불 등) 를 말했다.

3. 부모는 아이를 숨기고, 아이가 어디서 찾았는지 말하도록 지도한다.

4, 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 부모의 지시에 따라 장난감을 넣는다. 머리, 등, 옷, 책상 아래 등.

5. 부모와 아이들은 장난감을 가지고 노래하고 춤을 춘다.

심판으로서 잘못을 발견하다

게임 목적:

1, 아이들의 분석 판단 능력을 훈련시킨다.

2. 부모와 자녀 사이의 감정을 증진시킵니다.

게임 방법:

1. 부모가 아이에게 말했다: "내가 말한 것은 모두 틀렸다. 내가 잘못된 곳을 듣고 지적하도록 도와주세요.

2. 아이가 아버지 (어머니) 의 이마를 칠 수 있는 잘못을 지적했다. 반면 아빠 (엄마) 는 아이의 이마를 때린다. ""

3. 아이가 잘못을 지적할 때, 그에게 정확한 말을 하게 한다.

예: 코끼리는 작지만 강하다. 기차는 도로에서 주행할 수 있다. 봄에는 나무에서 짹짹거리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물이 얼면 석두 된다. 거북이는 발이 여섯 개 있고 개미는 발이 네 개 있다.

밤에 비가 오면 달을 볼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그룹 부모-자녀 게임 3 무적 매화 더미

목표: 아동의 균형 능력을 개발합니다.

재료: 4 개의 완자이 우유 탱크로 만든 10 개의 매화 꽃 더미.

놀이법: 10 명이 매화더미 15 초 위에 한 발로 서 있다. 만약 한 발이나 두 발이 정해진 시간 내에 땅에 닿지 않는다면, 나누어서는 안 되고, 그렇지 않으면 나누어서는 안 된다.

행복한 가정

규칙: 엄마와 아빠는 손을 교차시키고, 아이는 그 위에 앉아 있고, 아이는 중계점에서 내려놓고, 아이는 공을 던진다. 엄마와 아빠 * * * 양동이로 공을 잡습니다. 1 을 때린 후, 엄마와 아빠는 나무 막대기를 손에 들고, 아이는 두 손을 나무 막대기에 걸어 돌아왔다. 출발선으로 돌아온 첫 번째 사람이 이겼다.

나는 엄마 (아빠) 에게 완두콩을 먹였다.

규칙: 아이가 구령을 듣고 젓가락으로 접시에서 완두콩을 집어서 엄마 입에 먹이고 5 분 동안 지속되어 가장 많은 수의 승리를 거뒀다.

걸상 게임

규칙: 가벼운 음악 재생, 게임 시작. 명령을 듣고 두 팀의 대원들은 신속하게' 터널' 을 기어올라 벤치 아래로 올라갔다. 이중층' 터널' 을 뚫고 걸상을 두 개씩 쌓은 다음 걸상 사이의 틈새를 기어갔다. "어두운 터널" 을 기어오르고, 걸상을 합친 후 걸상 아래로 올라가 걸상 위에 서 있다. 그런 다음 기차를 운전하십시오. 선생님은 벤치를 가로로 약 0.5 미터 간격으로 나란히 배열하여 어린이들이 나란히 우회하여' 다리' 게임을 통과하게 하고, 유아들이 벤치 1 개, 벤치 2 개, 벤치 2 개 나란히 놓고 좌우로' 다리' 를 나누게 했다. 그런 다음 플라스틱 아크 블록으로 만든 "곡선 다리" 에서 돌아 왔습니다. 게임이 끝나다. 승리한 팀은 상응하는 상품을 받았다. 이기지 못한 그 그룹이 프로그램을 공연했다.

숫자를 외치고 뭉치다.

규칙: 포옹단을 외치는 것은 사실 매우 간단하다. 선생님이 어떤 디지털 아기에 대해 이야기할 때, 예를 들면, 예를 들면, 당신은 가장 가까운 아이를 찾아 함께 안고 있는 등등. 동그라미 선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아 함께 동그라미 주위를 걷다가 북소리가 들리면 들어 올려 둥글게 둘러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마지막으로 카운트 검증을 통과했습니다. 북소리가 멈추자, 대열의 아이들은 찾을 수 없었고, 프로그램이 공연되었다.

웃음잡화점

준비: 생각해 보세요. 집에 빈 음식 통조림이나 박스 사탕 과자가 있나요? 이 빈 항아리와 빈 상자를 이용하면 아이의 인식능력을 훈련시키고, 그의 거래관과 돈관을 세울 수 있다.

노는 법:

1. 수집한 빈 상자 음식과 과자를 책상이나 테이블 위에 가지런히 놓는다.

2. 아이를 고객으로 삼고, 책상에서 사고 싶은 것을 골라 음식의 이름 (예: 우유, 과자 등) 을 말하라. ) 캔의 레이블이나 그림에서.

3. 아이들에게 각종 물건을 이해하도록 지도하고, 그가 사장으로 활동하게 하고, 손님으로 오게 하고, 그가 원하는 음식을 꺼내게 하고, 이름을 정확히 말하도록 하세요.

콩콩 과일

준비: 앞치마, 완구과일 (다른 물건으로 대체할 수 있음), 그라운드에 직선 두 줄, 직선 간격 2 ~ 3 미터.

놀이법: 아이가 온라인에 서서 과일을 부모의 앞치마에 던져 넣는다. 부모는 앞치마를 두르고 옷자락을 손에 들고 다른 실 뒤에 서서 과일을 챙겼다. 더 많은 사람을 잡아서 이기다.

내 아기는 어딨어?

준비: 천을 좀 가져오세요.

노는 법: 모든 가정에는 학부모 한 명과 아이 한 명이 참가한다. 아이가 손을 잡고 원을 이루게 하고, 해당 학부모가 눈을 가리고 원 안에 서 있다. 아이는 손을 잡고 노래를 부르며 부모 주위를 돌고, 부모에게 자기 아기를 찾아가게 한다.

요구 사항: 아이는 소리를 낼 수 없고, 부모를 찾아갈 수 없고, 부모는 터치를 통해 아기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