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의 기본 단계-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입문 자습서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의 기본 단계-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입문 자습서
1,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를 고르세요. 우선 사용하기 좋은 소프트웨어를 골라야 합니다.
2. 기초를 모사하고, 많은 삽화를 보고, 자신의 소재 라이브러리를 만든다. 그런 다음 복사할 내용을 선택합니다. 모사 과정에서 이 그림이 어디가 좋은지, 배색, 구도, 스타일 특징인지 생각해 보세요. 그래야 뒤에서 더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은 더 체계적으로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사 기간이 지나서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해 어느 정도 알게 되었으므로 일러스트 학원을 신청할 수 있다. 선생님의 지도 아래 자제력이 떨어지는 사람도 더 높은 학습 효율을 얻을 수 있다. 이 단계에서 그들은 이론과 실천을 배우고, 삽화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더 나은 작품을 출력하기 시작할 수 있다.
4.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선행 학습과 훈련을 거쳐, 당신은 자신이 아직 파악하지 못한 약점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너는 한동안 집중적인 훈련을 통해 자신의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조형 능력이 특별히 좋지 않다면, 일정 기간 동안 집중하여 모양을 잡는 연습을 하면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의 약점을 찾아 하나씩 극복할 수 있다.
기술을 배우다
일러스트를 배울 때 다른 유형의 일러스트를 수집하여 분류한 다음 원하는 방향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학습 효과가 더 좋습니다.
또한, 회화 기교를 훈련시킬 때, 회화 과정에서 어느 부분을 수정해야 하는지, 자신의 부족함을 알고 시정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도 학습의 진보이다. 반대로, 삽화 방면에서 빠르게 발전하려면, 다른 사람의 비판을 받아들이고 제때에 고쳐야 한다.
요약하자면, 일러스트를 배우는 과정에서 모든 학습 단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잘못을 제때에 바로잡고, 올바른 학습 방향을 선택하고, 자신의 목표를 정하면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소개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의 기초: 스케치 기초는 모든 예술과 그림의 디딤돌과 초석이다. 나는 스케치 학생으로 시작했다. 만약 그들이 좋은 스케치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그림, 창작, 표현을 유창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가장 기본적인 네 가지 스케치: 흑백회색 비율, 체량감, 공간감, 스케치 연습. 모사는 지름길이지만 모사는 맹목적으로 묘사해서는 안 되며 지식 구조와 결합하여 해석하고 설명해야 한다.
페인팅 단계: 화면 전체에서 검은색, 흰색, 회색 관계를 처리합니다. 체량감을 창조하고, 공과 공의 관계에 주의하고, 공과 공의 관계를 조정하고, 앞의 물체에 주의를 기울이다.
과학적인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훈련 방법: 하나는 스케치, 대량의 스케치 연습, 자신의 근육 기억 강화, 관찰 능력 단련이다. 둘째, 만화선 묘사는 선을 손의 본능으로 바꿔 뇌가 반응하기 전에 그리게 하여 선이 지나가게 한다. 마지막으로 수채화 연습입니다. 수채화는 우리의 배색 능력을 단련하고 색감을 높여 후기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그리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포인트: 캐릭터를 그릴 때 구조에 대한 철저한 이해가 없다면 동작을 유지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지만 일단 그려지면 캐릭터의 구조가 변형될 수 있으므로 캐릭터의 기교를 연습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스케치를 통해 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먼저 인물화에 따라 다른 각도를 그려 키프레임을 잡는다. 파악한 후에는 스스로 다른 동작을 그려보고, 연습의 난이도를 높이고, 최대한 철저히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를 배우려면 반드시 평상심을 유지해야 한다.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집은 초안부터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작품집 완성까지 어떻게 준비합니까?
1, 테마 확인
작품집을 준비하기로 결정했을 때, 여러 가지 생각이 머릿속에 나타날 수 있지만, 당신의 모든 생각은 작품집에 반영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따라서 학생들은 자신이 가장 잘하는 것에 따라 가장 흥미롭고 핵심적인 점을 선택해야 한다.
즉, 가능한 구체적인 화제를 선택하는 것이지 추상적이고 넓은 화제를 선택하는 것이다. 너무 넓은 제재는 종종 너의 다음 창작에 불리하고, 후기의 창작도 통제하기 어렵다.
2. 예비 조사
사실로 말하고 데이터로 전시하다. 작품집의 주제를 확정한 후 학생들은 각종 채널을 이용하여 자료를 수집해야 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책을 확인하거나 참고할 수 있다. 조건부 학생은 선배 선배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다. 그러나 많은 영감의 소재와 발산적 사고를 수집하는 동시에 리서치에서 수집한 정보를 체계적으로 통합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3. 영감 전환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위는 매우 광범위하며, 창작 과정에서 각종 원소의 운용이 관련된다. 처음 두 단계 동안 포트폴리오의 방향은 이미 대체로 결정되었다. 이 단계에서는 영감을 바꾸고, 중요한 요소를 다듬고, 이전에 결정된 주제에 따라 이야기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다듬고, 가능한 한 각 부분을 다듬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이전 기간에 수집한 자료도 계속 참고해야 한다.
스케치를 많이 그리고 사진을 많이 찍다. 국내의 일부 예술블로거, 외국의 viemo, nowness 등의 사이트, 패션 관련 사이트 등 일부 사이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4. 스케치를 그립니다
스케치 회화는 자신이 만족하는 글쓰기에 중요한 기초를 놓을 수 있는데, 이는 창작 과정에서 매우 중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작품의 구도, 기조, 스타일, 요소, 요소 간의 관계 안배는 모두 이 단계에서 기본적으로 정형화된다.
5. 원고 창작
앞의 스케치를 청사진으로 사용하면 이 부분을 비교적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계획만 잘 하고 열심히 집행하면 된다. 스케치에 따라 화면을 정리한 후 그리기 과정의 단계에 주의해라. 먼저 공백과 음영의 위치와 영역을 결정한 다음 색상을 바둑판식으로 배열하고 세부 사항을 그립니다.
6. 최종 조판
모든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구리 수염문은 조판 작품집이 필요하다. 어떤 학생들은 한 프로젝트를 마친 후 조판하는 것을 좋아하고, 어떤 학생들은 모든 프로젝트가 완료된 후 조판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어떤 조판 방식이든 최종 목적은 작품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조판 과정에서 주제, 스타일, 논리를 전체 작품집을 통해 조판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