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현현 129 선생님이 작문을 한 편 썼다.
현현 129 선생님이 작문을 한 편 썼다.
항일전쟁 때 탄생한' 어려움, 희생, 용기, 용기, 승리' 의/KLOC-0 신시대 이래 구구 인민들이 단결하여 분투하다. 세 가지' 백일' 에서 섭현 42 만 영웅자녀는 우리가 사랑하는 이 뜨거운 땅에서 그들의 청춘, 지혜, 땀을 모아 위대한 일, 고된 일, 탁월한 성과를 거둔 일 * * *, 피땀을 흘렸지만 눈물을 흘리지 않고 낙오되지 않는 간부들을 단련했다.
2. 다음의 고시 명구 번역, 대의적, 현재 용법과 그 출처 1, 3 일 동안 읽지 않고 가시가 있다. 3 일 동안 놀지 않으면 손에 가시가 있다.
-주경순수의' 답야절 제목' 2. 높이 들수록 더 세게 드릴합니다. (위를 보면 볼수록 느낌이 높다는 뜻이다. 열심히 공부할수록 더 깊게 느껴진다. ) 을 참조하십시오
-'논어'? 자한 "3, 책을 믿어, 책이 없는 게 낫다. -'맹자'? 최선을 다해 "4, 독서에 힘쓰고 작문을 피하다.
원나라. 쳉 "쳉 가족 학교 독서 연표" 5. 천하의 일을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고서를 읽어야 한다. -명나라. 풍몽룡' 세상을 깨워라'? 삼효는 생산을 우뚝 솟아 넘어지지 않게 했다. 6. 열 번 보는 것보다 한 번 쓰는 것이 낫다.
-송나라. 나대정' 학림록'? 9 경 7 을 손으로 쓰다. 백 번 읽고 직접 보다. 독서는 반드시 반복해서 읽어야 의미가 있다.
의미: 의도)--삼국사? 위정? 왕 스와 전기 \ "8, 만 권 읽기, 신처럼 글을 쓴다. 당나라. 두보' 위 22 운' 9. 점진적이고, 자세히 읽고, 자세히 생각하다.
-송나라. 주씨의' 독서아내' 10, 맛이 딱딱하고 오래도록 혐오스럽다. 더 오래 읽을수록 더 깊어집니다. 노래 쳉 이순신 1 1, 행복한 독서 도자기, 밝은 달 높은 사진, 서리 높이.
-송주희 12, 가슴 속 서향. -송신기한 흔적 13. 좋은 책 한 권을 읽는 것은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과 같다.
장크네. 14. 이상적인 책은 지혜의 열쇠이다.
러시아. 레오? 톨스토이 15, 책은 우리 시대의 생명이다. 베린스키 16, 책은 인간 진보의 계단이다.
수 골키 17 입니다. 책은 젊은 사람들의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 인생의 반려자와 훌륭한 스승의 좋은 친구이다. 수 골키 18 입니다. 더 많이 읽을수록, 너의 정신은 더 강해지고, 용감해질 것이다.
수 골키 19, 책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과 같다. 독일 괴테 20, 책-당시 진짜 대학이었습니다.
영어 칼라일 2 1, 한 가정에 책이 없다. 즉 한 집에 창문이 없다는 뜻이다. 책은 냉정하고 믿을 수 있는 친구이다.
-프랑스 휴고 23. 책과 함께 영원히 한숨을 쉬지 않는다. 프랑스 로마인? 롤랜드 24. 책은 수시로 곁에 있는 고문이다 ... 미녀 켈러는 25 살입니다. 좋은 책 한 권이 별보다 더 밝다.
-러시아 속담 26. 좋은 책 한 권은 마치 친한 친구처럼, 너는 영원히 그것을 잊지 못할 것이다. -영국 속담 27, 롤 오프닝은 유익하고 마음에 관심이 있습니다.
--리 칭 루이 \ "군인의 거울 \" 28. 책은 과학의 성과이지만 과학은 책의 성과가 아니다. -영국 베이컨 29. 독서보다 더 싼 오락은 없고, 더 오래 지속되는 만족감도 없다.
-몽다 공관 30 호.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돈 수영의' 정원 산책'? 만권서 (3 1) 를 읽고, 책을 읽는 것은 책을 위한 것이고, 일을 하는 것은 일을 위한 것이다.
송주희' 사이토 유자어략' 1, 관문 비둘기, 강주에 있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시경 주남 관우") 2. 과거, 나는 갔다, 그리고 리우 양 이순신; 길이 질퍽거려서 사람들이 목이 마르고 배가 고프다. ("시경 소야 채위") 3. 나를 알면 걱정이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시경 왕봉 이미") 4. 그것이 절단 인 경우에, 연마 될 것 이다. ("시경 펑웨이 치오") 5. 만약 네가 하루 종일 나를 볼 수 없다면, 마치 삼추 XI 와 같다.
("시경 왕봉 채가") 6. 녹의녀가 내 마음속에서 유유하다. ("시경 정풍 희자") 7.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진풍 자제인") 8. 미소 지으며 기대하다. ("시경 풍위가 임임") 9. 손이 부드럽고 피부가 굳은 지방과 같다.
("시경 풍위설인") 10, 무의불선인 사람은 무엇입니까? ('시경 바람과 쥐') 1 1, 연설자는 무죄, 발언자는 경고를 받았다.
("시경 서수") 12, 산기, 경정. ('시경' 차관할) 13, 다른 사람이 걱정거리가 있으니 생각해 보세요.
(시경 소야) 14, 높은 해안은 골짜기, 깊은 계곡은 능이다. ("시경 소야") 15.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시경 소야 호명") 16, 퇴폐무시, 신선하고 끝이 있다. ("시경" 다야당) 17. 복숭아 하나 주세요. 자두 하나 주세요.
("시경 야 자제") 18. 만약 네가 천국에서 죄를 지었다면, 너는 여전히 그것을 위반할 수 있다. 스스로 죄를 지으면 살 수 없다. (상서) 19, 전액 손익을 적당히 이익을 얻다.
(대서대제) 20. 방민구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주유) 2 1, 좋은 것부터 나쁜 것까지.
(표준어) 22,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좌전) 23. 보조차는 서로 의지하고 입술은 죽고 이빨은 춥다.
(좌전) 24. 피부가 존재하지 않으면 머리카락이 부착된다. (좌전) 25. 죄를 더해야 하는데, 왜 사직을 하겠는가?
(좌전) 26. 글자가 없는 말은 멀지 않다. (좌전) 27. 너의 아버지를 축하하지 않으면 루난은 끝나지 않을 것이다.
(좌전) 28, 외행은 적을 버리지 않고, 내행은 친척을 잃지 않는다. (좌전) 29. 안식처가 위태롭다, 사상 준비를 잘하다.
(좌전) 30.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왜 그래요? 지나면 고치기 어렵다. (좌전) 3 1, 송전, 폐직.
(노자) 32. 사람을 아는 자는 지혜롭고, 자신을 아는 자는 밝다. (노자) 33, 충분히 알고 모욕하지 않고, 그것이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노자) 34, 말은 아름답지 않고, 말은 믿지 않는다. (노자) 35. 만약 네가 그것을 가져가고 싶다면, 너는 먼저 해야 한다.
(노자) 36. 천천히 번다, 그러나 빠뜨리지 않는다. (노자) 37,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데, 왜 죽음을 두려워할 필요가 있는가.
(노자) 38, 화복, 복도 복이다. (노자) 39, 만약 당신이 직설적이라면, 만약 당신이 똑똑하다면, 당신이 이치에 맞게 노력한다면.
(라오 어 손자) 40, 포옹 나무, 끝에서 태어났다; 9 층 역, 누적 토양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4 1, 약속을 지키며 하고 싶은 일을 한다.
("논어 루즈") 42. 네가 올 때 너는 안전할 것이다. ("논어 계씨") 43. 네가 말을 들었을 때, 너는 저녁에 죽을 수 있다.
("논어 입인") 44. 참을 수 있다면 누가 참을 수 없겠는가. ("논어 8 주문") 45. 화내지 마, 화내지 마, 화내지 마.
(논어) 46, 예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하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논어 공야장") 4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안연") 48. 높이 들수록 더 세게 드릴합니다. ("논어 자한") 49.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논어) 50. 장기적인 근심이 없는 사람은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을 것이다. ('논어 위령공') 5 1. 때때로 공부하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논어학) 52. 공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그 기구를 먼저 이용해야 한다. ("논어 위령공") 53. 과거에 항의하지 마라, 그러나 너는 앞으로도 계속 추구할 수 있다.
("논어") 54, 군자는 당당하고 소인은 걱정이 태산이다. (논어 서술) 55. 나는 나이가 들면 추워지고, 그리고 송백이 시들리라는 것을 안다.
("논어 자한") 56.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논어 정치") 57. 아는 자는 미혹되지 않고, 어진 자는 근심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는다.
("논어 자한") 58, 3.
3. 광둥 () 삼전 유적지 항영 지휘부의 옛 주소 (삼원리고사) 는 광저우 북교 삼원리 마을 동화리문 밖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원래 현지인들이 북제를 모시는 절이었다. 청조 순치년 동안 건설된 이후 여러 차례 수선했다.
절에는 앞뒤 입구가 두 개 있는데, 중간에 아트리움이 하나 있고, 지붕은 색유리와 물고기 진주로 장식되어 있다. 정문의 이마에는' 삼원고사' 라는 네 개의 큰 글자가 적혀 있다.
사찰의 현관과 4 벽에는 벽화와 도안이 그려져 있는데, 예를 들면' 소보전경' 이다. 점유 237.
6 평방 미터. 196 1 년, 국무부는 삼원리고사를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해 삼원리 인민항영투쟁 역사 전시관을 만들어 아편전쟁 시기 항영투쟁의 문헌과 실물을 전시하고 삼원리 인민항영투쟁의 역사적 사실을 소개했다. 광저우 사람들이 일년 내내 애국주의 교육을 하는 곳이다.
-응? 옹화궁은 광저우 북교 석정촌에 위치해 있다. 청도광은 21 년 6 월 (184 1 년 7 월 NFE39? 공사를 비준하다.
항영전장에 세워진 우란 보초는 제 2 차 아편전쟁에서 영국 프랑스 연합군에 의해 보복으로 파괴되었다 (함풍 4 년 (1854) 이 홍건군 봉기로 파괴됐다고 한다). 동치 5 년 (1866), 승평사학은 석정 북교 석정교에서 이 의용사를 재건하였다. 지금 석조' 의용사' 의 횡문은 본지에서 옮겨온 것이다.
옹묘 유적지는 서쪽을 타고 동쪽으로 가면 폭이 6 미터, 길이가 18 인 건물이다. 2 미터, 청벽돌발, 두 개는 앞, 하나는 원사당 앞에 있습니다.
1962 년 7 월, 옹묘는 광동성의 문화재 보호 단위로 등재되었다. 삼원리 인민 항영 열사 기념비는 광저우 북교 삼원리촌 서문루 앞 산에 위치해 있다.
1950 10, 광저우 사람 * * *, 기념비는 타워형 건물로 높이 20 미터, 앞에는'184/kloc-0' 이 새겨져 있다 。 1963 년 3 월, 항영비는 광저우시 문화재보호단위로 발표되었다.
광저우 아편전쟁박물관 아편전쟁박물관은 동완시 호문진구마을 남쪽에 있으며 아편전쟁의 고전장이기도 하다. 임칙서 금연과 아편전쟁 사료를 수집, 전시, 연구하는 특집 박물관입니다.
관내의 정원은 면적이 넓고, 그늘이 덮여 있고, 푸른 풀이 쑥쑥 깔려 있다. 중앙축선에 호문인민항영단상 임칙서 조각상 박물관 등 건물이 차례로 우뚝 솟아 있다.
건축 중 고색의 고풍스러운 보루 외관 디자인은 웅장하고 장엄하다. 마당 남쪽은 임측서가 아편을 폐기할 때 발굴한 담배 파는 연못이다.
전시장은 모두 4 층으로 나뉘어 있고, 건축 면적은 2500 평방미터이다. 전시내용은' 임칙서 금연과 아편전쟁 사실' 으로 아편전쟁의 원인과 과정을 상세히 소개하고 담배통을 파는 말뚝과 널빤지를 선보였다. 린 zexu 손 책 커플, 배너; 반 영국 전쟁 중에 사용된 무기; 당시 외국 총기, 영국군 총기 등 귀중한 실물 자료를 압수했다.
2 층' 금자물쇠관' 전시회는 지평선 밖의 배경화와 기존의 큰 모형을 이용해 호문 요새의 웅장한 광경을 복원해 기세가 감동적이었다. 관내에서 장면 복원, 비디오 상영 등의 수단을 광범위하게 운용하여 전체 전시가 생동감 있고 재미있어서 관광객들이 끊이지 않는다.
사각부르크 사각부르크, 시내 남행10km, 사각산, 임해, 남망코양. 용혈 섬이 선명하게 보인다. 연대는 가경 6 년 (180 1) 에 건설되었다. 해군 사령관인 관천배' 집해록' 에 따르면 사각부르크는 10 이다. 무대에는 4 개의 절당과 관청, 3 개의 관방, 17 병기고 등 시설이 모두 청벽돌 구조로, 기초, 흉벽, 포공, 조리대는 모두 화강암이다.
게다가, 연결된 치산에는 희망층과 고리형 요새가 하나 더 있다. 낚시산에는 노천 포석이 하나 있다. 사각부르크와 대각부르크의 물건이 기울어져 호문 해방 제 1 문을 형성하였다.
그러나이 두 그룹은 3600 미터 이상 떨어져 있습니다. 당시 화포의 사정거리는 중부에만 있었고, 화포는 대양을 봉쇄하는 효과가 부족했다. 관천배 () 가 광둥 () 수도사 제독 () 에 취임한 후, 사각부르크 () 의 지위가 위급하고 형세가 적당하다고 생각했다. 그는 호문포대를 다시 방어하고 사각포대를 지휘대로 바꾸었다.
모든 외국 상선은 반드시 사각양 밖에 정박해야 하며, 우리 해군검사를 거친 후에야 통과할 수 있다. 만약 불법 선박 한 척이 침입을 시도한다면, 그것은 공포의 목소리로 멈추라는 명령을 받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명령을 위반한다면, 그것은 해고를 경고로 삼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복종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사격을 겨냥하고, 포병에게 전쟁 준비를 계속하라고 통지할 것이다.
184 1 년 1 월 7B 일 영국 침략군은 20 여 척의 군함을 출동했고, 2000 여 명이 사각과 교외를 공격했다. 큰 교외가 함락된 후 장병들이 포위를 뚫고 피를 흘리며 분투했다. 인원 불균형으로 탄약이 다 소모되었다. 삼강공회 부사령관 천련생과 대부분의 전사들이 장렬하게 희생했고, 사각부르크도 영국군의 습격을 받았다. 도광 23 년 (1843), 광서년 개축 확장, 사각부르크 포위는 사각만과 낚시산, 산륜산, 향산, 백학산에 연결된 산꼭대기에 널리 퍼져 있다.
그 중에서도 낚시산 포대도 원래의 노천포대에서 네 개의 은폐포대로 확대되었는데, 통칭하여 낚시대라고 하는데, 여기에는 앞 낚시대, 뒤 낚시대, 왼쪽 낚시대, 오른쪽 낚시대가 포함된다. 사각부르크가 현지 정부에 인수된 후, 사각부르크 관리소를 전문적으로 설립하여 보호와 관리를 더욱 강화하였다.
해변 플랫폼, 낚시대 등 포대는 잘 보존되어 일년 내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개방되어 매일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다. 아편전쟁의 옛 전쟁터는 지금은 애국주의 교육과 여행을 위한 좋은 곳이 되었다.
1982 는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웨이원부르크 웨이원부르크는 진원도 남산 앞 서남탄에 위치해 있다.
물을 맞으며 파도를 붙여 주강의 주요 항로를 통제하고 있다. 도광은 15 년 (1835), 광둥 () 수도사 제독 관천배 () 가 중로 해방력을 강화하기 위해 건설되어 호문 해구 방어의 주요 진지를 위해 건설되었다.
도광 19 년 (1839), 임칙서 시찰은 영국군의 침입을 막고, 던틴펜 관천배의 건의를 받아들이고, 동북각에서 산뿌리를 공고히 하고, 맞은편 강 중심의 횡선 섬에 쇠사슬 두 개를 잠그고, 침범한 적을 가로막고, 수로 물건, 상하, 좌우를 엄밀하게 만들었다 아편전쟁을 앞두고 영국인들은 방어 체계에 충격을 받았다. 제산이 적에게 투항하고, 군방위를 철거하고, 동문이 파괴되고, 대문이 열리기 때문이다.
도광 21 년 (184 1), 2 월 26 일 영국군은 횡선을 먼저 공략한 후 병력을 모아 위원을 맹공했다. 당시 섬의 수비군은 속수무책이었고, 수백 명의 장병들이 적과의 육박전에서 전사하여 요새가 함락된 후 파괴되었다. 23 년 (1843) 재수강, 함풍 6 년 (1856).
4. 한단구현 내 고향 작문은 하북성의 최남단에 위치하여 산시 산둥 하남 3 성과 접해 총 면적 1.2 만 제곱 킬로미터, 그 중 시내 457 제곱 킬로미터, 총 인구 849 만 9 천, 관할1을 어떻게 쓰는가 4 구는 한산구, 총대구, 부흥구, 봉봉봉광구이다. 한 도시는 무안시이다. 14 개 현은 한단, 임장, 성안, 대명현, 현현, 자현, 비향, 영년, 구현, 계택, 광평, 곡주, 위현, 관타오) 와 두 개의 경제개발구 (한단 경제개발구와 마두 생태공업도시) 이다
은 역사 문화 명성으로, 물과 토양이 풍요롭고 물산이 풍부하며 밀, 옥수수, 면화가 풍부하게 생산되며,' 지남 곡창',' 지남면해' 라고 불린다. 광물 자원은 철, 석탄, 석회석, 보크 사이트, 금, 구리, 관련 코발트, 망간, 황철광, 흑연, 내화점토, 규회석 등을 포함한 매장량이 매우 다양하다. 시 전체 광석 생산량은 2969 만 3500 톤, 그 중 석탄1595 만 톤, 철광석 466 만 9300 톤, 기타 비금속 광물 967654.38+02 만 톤, 연간 광품 총액은 34 억 6200 만 위안이다. 관광 자원이 매우 풍부하다. 총대, 황량몽루시안사, 와궁, 향당산석굴을 포함한 500 여 개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장수촌, 경낭호, 고무당산 등 많은 민속명소도 있습니다. 주요 공공오락공원은 역사가 유구한 총대공원, 강을 따라 지은 푸양공원, 용호공원, 남호공원이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의 도시 이미지 건설과 도시 주민 주택 건설이 크게 개선되었다.
한단은 3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고성이다. 그것은 춘추 초기의 역사 기록에서 볼 수 있는데, 전국시대 칠협 중 하나인 조의 수도이다. 일찍이 7300 여 년 전부터 신석기 시대 초기의 자기산 문화가 탄생했고, 자기산 선민들은 이곳에 정착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기산 문화' 를 창조했다. 은상 후기에 흥성하여 전국 진나라와 한 시대에 흥성하였다. 먼저 위 () 에 속하고, 후속 조 () 에 속한다. 전국시대에는 조국 도성으로 중원의 으뜸으로 전국 칠웅 중의 하나였다.
하나. 그것은 중원의 농경문화와 초원의 유목문화를 융합하여 조문화의 호방하고 거칠고 관대하고 슬픈 노래의 사상 기조를 구축했다. 한말 조조가 요성을 함락시킨 후, 성을 건설하여 북방의 군사정치의 중심지로 만들었다. 후조, 위란, 안천, 동위, 북제 등 6 개 왕조가 연이어 이곳에 수도를 지었다. 당나라 시대에는 명부가 점차 궐기하여' 하북중진' 과' 하북부 팔부의 으뜸' 이 되어 송대에 이르러 개봉 도성 교토로 승진하였다. 이곳은 이미 황하 북쪽 지역의 중심 도시가 되었다. 경한철도가 개통됨에 따라, 하북남부의 지역센터를 다시 도시로 데려왔다. 1949 10 건국 후, 한단은 진정으로 부흥을 향하여 신흥 공업도시가 되었다. 한단은 역사가 유구하여 풍부한 문화유산을 남겼는데, 주로 조왕성 () 총대 () 를 대표하는 고조문화 (), 조위 () 3 대 (), 남북향당 () 을 대표하는 문화, 신석기 시대 초기 문화의 중요한 대표인 자산 문화 유적지를 포함한다. 또한 전국의 유명한 성어 전고의 수도로, 역사 전고가 많다. 혁명전쟁 시대에도 칸마 공로를 세웠고, 지금은 진지노예열사 능원 팔로군 129 사단 사령부 등 혁명사적이 있다.
한단은 국가 역사 문화 명성이다. 시 전역에 500 여 곳의 명승고적이 있는데, 그중에는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8 곳과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 75 곳이 포함되어 있다. 하나는 자기산 문화 유적지로, 7500 여 년 전 신석기 시대 초기 문화의 중요한 대표이다. 둘째, 조왕성과 총대를 예로 들어 보자.
조문화를 상징하다. 셋째, 치위 문화와 북조 문화는 남북의' 조위 3 대' 와 향당석굴석굴로 대표된다. 유명한 관광지로는 다검령, 화장루, 사진 미조, 경낭호, 황량몽루시안사, 와궁, 흑룡동 등이 있습니다. 최근 2 년 동안 유치원관광구와 황량몽문화관광개발구가 성급 관광휴양지로 신설되었다. 한단행',' 후프 승마사',' 완비귀조',' 황하관 속의 꿈',' 음의 징사죄',' 장하행 요술' 등 500 여 개의 역사적 전고가 모두 여기에 발생해' 성어의 고향' 으로 불린다. 시 () 는 화북 평원 중부에 위치해 있으며, 대부분의 경작지는 장하 (), 황양강 (), 남황하 () 로 구성된 평평하고 비옥한 충적평원에 위치하여 농업 생산 조건이 독특하다. 농업 종합 개발측이 우세하여 녹색 농업, 창환 농업, 첨단 기술 농업의 발전이 신속하다. 한단은 중국의 중요한 곡물 면화 생산 기지이다. 유명한 땅콩, 위현 오리배, 계택초, 임장렉스 토끼가 전국적으로 유명하며 농업 발전 잠재력이 크다.
풍부한 역사 문화 유산은 인민에게 귀중한 정신적 부를 남기고, 의 부흥을 위한 기초를 다졌다. 해방 후, 당은 경제 건설을 회복하고 발전시키는 동시에 역사 문화에 대한 탐구와 연구를 매우 중시하며, 이를 바탕으로 사회주의 신문화 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하였다. 특히 당의 11 회 삼중 전회 이후 문화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시 건설의 중요한 내용으로 꼽히고' 시 문화사업 진흥에 관한 결정' 을 내렸다. 그리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여, 의 문화 사업에 백화제방, 생기발랄한 환영 국면이 나타나게 하였다.
나의 고향은 별처럼 항상 내 마음을 비춘다. 매일 밤 내 발걸음을 따라 잠을 자면, 항상 나를 깊이 그리워하게 한다. 한단은 한창 번창하고 있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한단. 한단의 내일이 더 좋을 거야!
5. 전쟁에 관한 산문을 찾아 독특한 좌권으로 태행산에 피를 뿌리세요.
1942 년 5 월 25 일 새벽 산시 () 성 요현 () 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고, 3 만 일본군은 요현 마전 동남에이프 지역의 팔로군 본부를 에워쌌다.
자신의 적의 몇 배에 직면하여 팔로군 본부는 과감한 결정을 내리고 분병하여 포위를 돌파하였다. 몇 차례의 전투를 거쳐 팔로군 본부는 안전하게 포위를 돌파했다. 하지만 37 세의 팔로군 부참모장 좌권 장군은 일부 정부 관리들을 이끌고 포위를 돌파할 때 참사했다. 팔로군 고위 장군으로서 좌권은 모든 개인적 돌파의 기회를 포기하고 정의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직무에 충실하며 태행산에 열정을 쏟았다.
적들이 철수하자 본부 보안중대의 병사들이 크로스리치에 올라 인근 마을 사람들로부터 관을 사다가 좌권의 시체를 찾아 그 자리에 묻었다. 그러나 좌권의 정신은 결코 편히 쉬지 않았다. 일본군은 우리의' 좌권 실종' 전보를 가로채서 죽였다. 좌권의 관은 십자령에서 파낸 것으로, 시신은 관을 열고 사진을 찍어 위정권의 신문에 실렸다. 한동안 적의 폭행이 산하를 덮고, 대지가 애도하며, 복수의 소리가 화북에 울려 퍼졌다. 1942 10 6 월 10 일 팔로군 본부는 허베이 () 현 연화산 기슭에 관광지를 선정해 좌권을 위한 공공의식을 거행했다. 팔로군 본부와 129 사단 본부 전체 동지 외에 5,000 여 명의 군민이 공장에 참가했다. 야전군 정치부 주임인 로리경은 무덤 앞에서 "열사에게 경례하는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앞으로 해야 할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보복이고, 두 번째는 보복이고, 세 번째는 보복이다. " 한동안' 좌권을 위해 복수하고 항일전쟁을 끝까지 하겠다고 맹세했다' 는 목소리가 전 세계에 울려 퍼졌다.
6. 해방전쟁의 작문을 읽으면서 좌권은 피가 끓는다. 태행 1942 5 월 25 일 새벽 산시 () 성 요현 () 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다. 3 만 명의 정예 일본군이 요현 마전 동쪽에 위치한 남에이프의 팔로군 본부를 포위했다.
자신의 적의 몇 배에 직면하여 팔로군 본부는 과감한 결정을 내리고 분병하여 포위를 돌파하였다. 몇 차례의 전투를 거쳐 팔로군 본부는 안전하게 포위를 돌파했다.
하지만 37 세의 팔로군 부참모장 좌권 장군은 일부 정부 관리들을 이끌고 포위를 돌파할 때 참사했다. 팔로군 고위 장군으로서 좌권은 모든 개인적 돌파의 기회를 포기하고 정의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직무에 충실하며 태행산에 열정을 쏟았다.
적들이 철수하자 본부 보안중대의 병사들이 크로스리치에 올라 인근 마을 사람들로부터 관을 사다가 좌권의 시체를 찾아 그 자리에 묻었다. 그러나 좌권의 정신은 결코 편히 쉬지 않았다. 일본군은 우리의' 좌권 실종' 전보를 가로채서 죽였다. 좌권의 관은 십자령에서 파낸 것으로, 시신은 관을 열고 사진을 찍어 위정권의 신문에 실렸다.
한동안 적의 폭행이 산하를 덮고, 대지가 애도하며, 복수의 소리가 화북에 울려 퍼졌다. 1942 10 6 월 10 일 팔로군 본부는 허베이 () 현 연화산 기슭에 관광지를 선정해 좌권을 위한 공공의식을 거행했다. 팔로군 본부와 129 사단 본부 전체 동지 외에 5,000 여 명의 군민이 공장에 참가했다.
야전군 정치부 주임인 로리경은 무덤 앞에서 "열사에게 경례하는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앞으로 해야 할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보복이고, 두 번째는 보복이고, 세 번째는 보복이다. " 한동안' 좌권을 위해 복수하고 항일전쟁을 끝까지 하겠다고 맹세했다' 는 외침이 전 세계에 울려 퍼졌다.
7. 해방전쟁의 작문을 보면서 좌권은 피가 끓는다. 1942 년 5 월 25 일 새벽 산시 () 성 요현 () 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고, 3 만 일본군은 요현 마전 동남에이프에 위치한 팔로군 본부를 에워쌌다.
자신의 적의 몇 배에 직면하여 팔로군 본부는 과감한 결정을 내리고 분병하여 포위를 돌파하였다. 몇 차례의 전투를 거쳐 팔로군 본부는 안전하게 포위를 돌파했다.
하지만 37 세의 팔로군 부참모장 좌권 장군은 일부 정부 관리들을 이끌고 포위를 돌파할 때 참사했다. 팔로군 고위 장군으로서 좌권은 모든 개인적 돌파의 기회를 포기하고 정의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직무에 충실하며 태행산에 열정을 쏟았다.
적들이 철수하자 본부 보안중대의 병사들이 크로스리치에 올라 인근 마을 사람들로부터 관을 사다가 좌권의 시체를 찾아 그 자리에 묻었다. 그러나 좌권의 정신은 결코 편히 쉬지 않았다. 일본군은 우리의' 좌권 실종' 전보를 가로채서 죽였다. 좌권의 관은 십자령에서 파낸 것으로, 시신은 관을 열고 사진을 찍어 위정권의 신문에 실렸다.
한동안 적의 폭행이 산하를 덮고, 대지가 애도하며, 복수의 소리가 화북에 울려 퍼졌다. 1942 10 6 월 10 일 팔로군 본부는 허베이 () 현 연화산 기슭에 관광지를 선정해 좌권을 위한 공공의식을 거행했다. 팔로군 본부와 129 사단 본부 전체 동지 외에 5,000 여 명의 군민이 공장에 참가했다.
야전군 정치부 주임인 로리경은 무덤 앞에서 "열사에게 경례하는 것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앞으로 해야 할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보복이고, 두 번째는 보복이고, 세 번째는 보복이다. " 한동안' 좌권을 위해 복수하고 항일전쟁을 끝까지 하겠다고 맹세했다' 는 외침이 전 세계에 울려 퍼졌다.
8. 애국주의 교육기지 활동실록이 본보 뉴스 (기자 강건폭) 허베이성을 어떻게 쓰는지 애국주의 교육기지의 기능을 발휘해 올해 4 월부터' 신중국이 여기에서 온다' 라는 주제로 전성 청소년 애국주의 교육기지 시찰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지금까지 300 만 명의 청소년이 애국주의 교육을 받았다. 하북성은 혁명 역사 자원이 풍부하다. 시급 이상 애국주의 교육기지는 서백포, 섭현 129 사단사령부 구지, 락정현 이대천기념관, 경원현 염장지도전기념관 등 174 개입니다.
이 교육 기지들은 풍부한 붉은 혁명 자원을 싣고, 많은 군중이 애국적인 정서와 민족정신을 육성하는 중요한 진지가 되었다. 이러한 애국주의 교육 기지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허베이 성 위원회 홍보부는 신중국 창립 60 주년을 축하하는 계기로 전성 청소년 애국주의 교육 기지 학습 고찰 활동을 조직하였다.
이 활동은 지방의 당 및 정부 기관, 기업 및 기관의 젊은 노동자, 대학 및 중등 학교 학생 및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5 명 중 1 명" 을 주요 내용으로 사용합니다. 즉, 애국주의 교육 기지 방문, 혁명 선열에게 꽃 제공, 혁명 전통 교육 보고서 듣기, 애국주의 서적 읽기, 애국심을 주제로 한 문장 쓰기 등이 있습니다. 4 월 29 일 전성 청소년 애국주의 교육기지 순회행사가 혁명 성지 서백포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행사가 시작된 이래 사회 각계의 광범위한 지지를 받았다. 매 5 월 4 일, 6 일 등 기념일과 휴일마다 전 성 각급 애국주의 교육기지에는 많은 청소년들이 순례활동에 참가한다. 지금까지는 각급 애국주의 교육기지가 순회행사에 참가한 청소년 300 만 명에 육박했다. 허베이 () 성 청소년 애국주의 교육기지 순회전은 10 이 끝날 때까지 계속될 것이다. 이 기간 동안 성 1 1 시에서는' 붉은 태행',' 신중국 전진' 을 주제로 한 집중 활동도 진행한다. 전성에서 800 만 명의 청소년이 이 행사에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