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동려의 전통 풍습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동려의 전통 풍습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유공자를 모시고 허무신을 모시지 않는다." 옛날에는 거의 마을마을마다' 계절' 제사를 지냈다. 한 마을에서 제사를 지내는 사람도 있고, 몇 마을에서 연합하여 제사를 지내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백성들이 제사를 지내는 신은 도가 말한 승천의 신선도 아니고, 불가가 정과를 고치는 활불도 아니라, 역사상 진실된 사람이며, 국가와 국민에게 공로가 있는 사람이다. 봉건 왕조 제사전의 규정에 따르면, 인묘가 제사된 사람은 네 가지나, 노정국자, 사근자, 대재해를 막을 수 있는 사람, 또는 큰 환자를 지킬 수 있는 사람이 있다. 그러므로 여기서 말하는' 신' 은 석도가 선전하는 활불과 신선이 아니라 제사를 받는 사람의' 고상한 정신' 을 가리킨다. < P > 예를 들어 음력 1 월 11 일, 풍천의 비상강, 석교두, 매산, 송령두, 죽동우제촌은 옛날의' 계절' 을 지나 대묘 (응가후묘) 의 신을 맞이해야 한다. 이 신은 당나라 루산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현 허원 * * * 과 함께 그는 1 만 반군의 포위 공격에 직면했고, 식량도 없고, 외원병도 없는 상황에서 수개월 동안 굳게 지키겠다고 맹세했고, 이후 도시는 포로가 되어 불굴의 죽음을 당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반군이 기염하고 거만할 때, 장순의 결사적으로 고수해 반군의 남침공을 막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나라를 위해 큰 공을 세웠기 때문에 전국 각지에서 사찰을 세워 그를 모시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동려에 장순묘 아홉 개가 세워졌다. 옛날, 통 군산 장 수양묘의 동명 대왕신상, 즉 장순이었다. 서장의 무릉묘, 그 신도 장순이다. 과거에 무릉묘에는 고대인 심제티의 칠절시가 있었다. "수양전루산 중화, 동수 비운강 상음. 우릉을 건너 옛 흔적을 찾아 충절을 남기고 마음을 감동시킨다. 클릭합니다 < P > 예를 들어 음력 1 월 15 일, 석부의 서가산두, 오콩, 동독, 클램프, 화가제촌; 1 월 26 일, 샤오판, 장독, 현모리리, 당자상, 평서, 석구, 화장도크, 대도크리 마을, 그들이 옛날에' 계절' 을 보냈던 날짜는 다르지만, 제사를 지내는 신은 나촌묘의 낙촌 할아버지였다. 낙촌묘 본명은 천조부군묘로, 진후공묘라고도 한다. 이 절은 남조 진천가 2 년 (561) 에 건립되어 이미 14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노태공 () 성 진명 () 은 동려계 () 이다. 동한 말년에 죄수 장군을 징발하였다. 그가 여항현령에 재임할 때, 수리 정비를 하여 백성들이 수한재해를 제거하도록 도왔기 때문에, 죽은 후 백성들은 그것을 민항재해제해 주는 은혜를 느꼈다. 여항립묘뿐만 아니라 동려남북향에도 각각 사찰을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려남향향 향불이 가장 왕성한 절입니다. < P > 예를 들어 음력 11 월 초팔, 봉명편의 호촌, 소산도크, 옛날에는' 계절' 을 지냈고, 진공묘의 진노향에게 제사를 지내야 한다. 옛 시앙 공 이름은 첸 杞 르네 입니다. 수나라 왕조의 사제입니다. 그는 대업년 (65-617) 동안 통일병을 평정하여 우화 양주의 산적 8 만여 명을 교란시켰다. 이후 수나라가 이당에 의해 멸망되자 진대사도는 돌아올 수 없었고, 동려에 은거했고, 루츠산민과 숯을 태워 생계를 이어갔다. 그가 죽은 후, 우, 무화 양주 인민은 지방 평란보 핑안 덕이라고 느끼고, 잇달아 사찰을 짓고, 동려현만 12 개였다. 좁은 크릭 지역에는 호촌, 판존, 회산 세 곳이 있다. 가장 유명한 곳은 루츠향 백운원 입구의 진노향상묘인데, 이 절은 당대에 있었다. 부평, 수봉, 구읍, 동려진 주민이 서로 경쟁하여 모시는 것이 매우 경건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원래 봉우 영화의 서석집, 석천, 판교, 오촌, 엄도킹, 장우드, 지무, 만림, 두촌, 덩가 등 마을, 음력 9 월 18 일' 계절 < P > 예를 들어 음력 1 월 21 일, 심호주, 포포, 순환계, 서현, 덩가, 서도크리, 스크린원, 황정, 강가, 거물지, 대산도킹 제촌은 황정묘의 두 토곡신에게 제사를 지내야 한다 이 토곡신은 동포 형제로, 노태공 진희의 후예를 위해, 그 두 사람이 8, 9 위를 차지했기 때문에, 깊은 호주 일대에서는 그들을 진팔진구 2 대 명왕이라고 불렀다. 그 본명은 서라고 하고, 하나는 화라고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6 ~ 7 년 전, 동남의 가뭄이 적지로 이어지면서, 그 두 형제는 기도비를 위해 목숨을 바쳤고, 그 결과 단린 () 이 가뭄을 제거했다. 만민이 그 형제의 은덕을 느끼고, 특별히 묘를 만들어 제사를 지내다. 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루이 (Rui) 와 형제 (Brothers) 는 비를기도하기 위해 목숨을 잃었습니다. 과학적이거나 비합리적이지도 않습니다. 단비 (Ganlin) 는 우연의 일치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렇게 불안 통남 사람들, 통남 사람들이 생각 하고 싶어, 통남 은 건조 한 사람들 의 마음 에 연결된 정신 은 귀중하다. 통남 백성들이 절을 세우는 것도 여기에 있다. 형제 두 사람의 생신은 4 월 초 9 일이므로 마침 농번기에 맞춰 음력 1 월 21 일을' 계절' 제신일로 정했다. < P > 예를 들어 양주의 아트리움 도크, 1 묘당, 서독, 돌담, 보다이네 제촌은 동짓날 전에' 계절' 을 지냈고, 각 마을은 번갈아 가며 부자산묘의 신을 맞이했다. 절 신은 바로 얼버무리는 부자다. 전설에 따르면, 그의 아버지와 아들이 서쪽 도크 에 얼버무리는 호랑이 한 마리가 계곡에서 뛰어내려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보고, 아버지와 아들은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얼버무리로 호랑이를 때리고, 얼버무리는 병으로 빛을 쳐서 호랑이를 때려죽였다. 그 두 사람도 호랑이를 때려서 원기를 다쳐 곧 죽었다. 현지 백성들은 그 부자의' 얼버무리고 호랑이를 때리다' 는 인덕을 위해 이 산에 사찰을 짓고, 묘명을 정하여 부자묘라고 하고, 산도 부자산으로 바꾸었다. 동려남향향 향불이 가장 왕성한 절 중 하나이기도 하다. < P > 해방 후, 이 사원들 중 일부는 파괴되고, 어떤 사원은 그것을 위해 보내졌고, 신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그래서 옛날에는 신을 들어 올리고 신을 맞이했는데, 그때 절에 돼지, 양, 닭, 생선, 과일, 음식 등 각종 제물을 진열하고, 불을 켜고, 징과 북을 울리며 하늘을 떠들며 신을 제사하는 의식도 없었다. 따라서, 이러한 봉헌된 신들의 인상은 노인들의 생각에도 기억도 있고, 심지어 미련도 있고, 청년들 사이에서는 이미 희미해졌고, 심지어는 완전히 사라져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계절' 을 맞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음력모월 어느 날이 자신의 마을에서' 계절' 을 보낸 날이라는 것을 모두가 기억하고 있다. "계절" 의 형식은 과거와는 다소 다른데, 지금은 전통 풍습과 현대 수법이 어우러져 요약하면' 삼교류 1 활동' 이 있다. 즉,' 계절' 기회를 이용하여 감정을 교환하고, 상품을 교환하고, 정보를 교환하고, 문화 오락 활동을 전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