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손중화 씨는 어디 사람입니까?
손중화 씨는 어디 사람입니까?
유명 의류 디자이너, 기업가, 현재 DESSINANIME 중국의류유한공사 회장 겸 CEO, 항저우 애니메이션 연속의류유한공사 회장 겸 디자인이사는 혁신적인 전통의류산업, 애니메이션크리에이티브, 인터넷컨버전스 발전의 새로운 경로를 탐구하는 1 위, 세계 애니메이션의류산업 발전 1 위, 방직의류업계 10 대 풍운인물, 20/KLOC- 그는 세계적으로 애니메이션 의류 앱을 개척한 이상주의자이자 실무자로 여겨져 의류 분야에서의 애니메이션 응용을 견지하고 있다. 사람들은 그를' 애니메이션 의류 대부',' 애니메이션 여성복 대부',' 중국특색 있는 아방가르드 디자이너',' 패션 사상가',' 현재 가장 유력한 의류 예술가' 라고 부른다.
중국어 이름: 손중화.
Mbth: 도만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tonglu 카운티, 항주, 절강 성
생년월일: 1978 10 10 월 17.
직업: 디자이너
졸업 학교: 절강 대학교
주요 업적: 첫 번째 애니메이션 의류, 애니메이션 여성복.
대표 작품: 애니메이션이 끊이지 않는다, DESSINANIME
소개
엔터테인먼트 정신과 비즈니스 지혜로 가득 찬 패션 디자이너 인격적인 매력과 인생철학이 있는 브랜드 창업자; 애니메이션, 여성복, 항저우 뒤의 신비를 해석한 걸출한 예술가는 도시 생활의 세부 사항이 참뜻을 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바로 마음과 낭만, 애니메이션이다.
부춘강변에서 태어나 서자호숫가에서 자랐고, 세나 강변에서 공부하고, 전당강변에서 창업했다. 그는 의류와 의류업계에 대한 강한 애정을 가지고 생활보다 더 아름다운 것을 남기고 세계를 애니메이션화하기로 결심했다. 손중화, 일명 도만, 엔터테인먼트 크로스오버 패션 디자이너, 절강동려인. 그는 키가 크지 않고, 건장하지 않고, 지능이 보통이다. 그는 큰길에서 물건을 빼앗는 평범한 사람이지만, 솜씨가 민첩하고, 머리가 민첩하며, 운이 좋다. 막 세워진 해, 창업의 고통을 겪으며 패션의 복을 누리고 있기 때문에 올라갈 수 있고, 굽힐 수 있다. 기본적으로 스타가 되어 비선형 사고를 잘하고 반주기 전략에 능한 의류 상인.
개인 파일
중국어 이름: 손중화.
영어 이름: 도만
직업: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직함: 수석 경제사, 의류 디자인 공예 미술사
혈액형: a 형.
키:174cm
별자리: 천칭자리
본관: 절강 항주
취미: 의류, 애니메이션, 레이싱, 글쓰기, 음식 먹기.
목표: 삶보다 더 아름다운 것을 남기고 세상을 활기차게 한다.
직무: DESSINANIME 중국의류유한공사 회장 겸 CEO, 항저우 애니메이션의류유한공사 회장 겸 디자인감독.
졸업원: 저장대 (본과, MBA), 중국미술학원, 파리세가가 (석사).
개인 모토: "브랜드 문화를 만드는 것은 디자인 스타일을 고수하는 토템", "생활방식을 이끌어가는 것은 브랜드 문화를 만드는 기초", "삶의 참뜻을 인식하는 것이 생활방식을 이끌어가는 열쇠" 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디자이너: 칼 라그펠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에이다 DESSINANIME, DMBD 애니메이션, DEECEA 전대, 깨당, 웃음악부.
가장 좋아하는 도시: 파리와 항주.
가장 좋아하는 영화:' 용감한 마음'.
가장 좋아하는 영화배우: 멜 깁슨.
가장 좋아하는 노래: Whatamitoyou, home, Rise, lovethewayyoulie.
가장 좋아하는 가수: 노라 존스, 마이클 부블 é, 캐시 맥킨니, 제이슨 첸.
가장 큰 소원: 여행 가고, 놀러 가고, 생각하지 말고, 생각하지 마라.
가장 좋아하는 색상: 흑백. 가장 좋아하는 숫자: 8 과 9.
가장 좋아하는 명절: 설날
가장 좋아하는 계절: 봄
가장 좋아하는 동물: 용과 말.
가장 좋아하는 과일: 대추와 수박.
가장 좋아하는 요리: 농가 요리, 항조 요리.
창조 과정
2004 년에 그는 의류 패션 업계에 발을 들여놓았다.
2005 년에 그는 의류 디자인을 열심히 공부하고 프랑스에 가서 심학을 했다.
2006 년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애니메이션 여성복 브랜드' DESSINANIME' 을 창설했다.
2007 년, 나는 의류와 의류업에 대한 강한 사랑을 가지고 있으며, 생활보다 더 좋은 것을 남기기로 결심했다. 특히 여성복 도매대행의 창작을 선보이며 세계에서 가장 폭발적인 브랜드 애니메이션이 끊이지 않고 있다.
2008 년 항주시 인민정부, 중국미원 제 1 회 우수 여성디자이너 고급학원제 1 호가 입학했다. 졸업 후 스승은 중국의 유명 의류 디자이너 오해연 교수가 이끄는 세계 유명 의류학원 권위 교수와 국제 일류 브랜드 관리 유명 전문가 팀에서 의류 사업에 종사했다.
2009 년 항저우 애니메이션 의류 유한공사는 항주에 설립되어 비선형 사고와 역주기 전략으로 패션과 창의성을 해석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모델을 선보이며 패션감과 창의적인 영혼을 지닌 애니메이션 의상을 선보이며' 브랜드 문화를 만드는 것은 디자인 스타일을 고수하는 토템',' 생활방식을 선도하는 것이 브랜드 문화를 구축하는 기초',' 삶의 참뜻을 인식하는 것이 생활방식을 이끌어가는 관건' 이라는 세 가지 디자인 벤치마킹을 실천했다. 항주는 여성복의 수도, 애니메이션의 수도, 전자상거래의 수도, 삶의 질 수도, 국가문화창조산업센터의 독특한 도시매력을 부각시켜' 혁신 전통의류산업, 애니메이션창조와 인터넷 융합의 새로운 경로 1 인',' 애니메이션여성복 대부',' 애니메이션의류 대부',' 패션사상가' 로 불린다.
20 10 년 10 6 월호에서' 인물 주간지' 에' 중국특색 전위 디자이너' 로 불리며 국제 국내 의류 동행자들의 광범위한 관심을 끌고 있다. 4 월 절강방송분투 시리즈 프로그램' 양손으로 디자인 꿈을 이루다' 와의 인터뷰를 통해 TV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20 1 1 5 개월 이상 전국투표를 거쳐 중국 방직의류업계' 올해의 10 대 풍운인물' 영예로운 칭호를 받았다.
20 12 올해의' 아시아 걸출한 청년 패션 디자이너' 영예로운 칭호를 받았다.
디자인 구상
서양의 유행원소를 도입하는 동시에, 없어서는 안 될 원래의 풍격을 유지하고, 이 두 가지 완전히 다른 원소를 결합하여 대립과 통일, 충돌과 조화를 이루도록 해야 한다.
전통의 미관을 겨냥해 현재의 애니메이션 원소에 가입하면, 때로는 각종 창조적 원소를 혼합해 대립과 갈등 속에서 조화를 추구하기도 하고, 매우 전위적이지만 내면에는 전통적인 동양 스타일이 함축되어 있어 자아를 초월하는 독특한 애니메이션 의상 디자인 스타일을 만들어 내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오리지널 디자인+애니메이션 요소를 고수하며 동양복 패션을 선도하고 더 많은 데스니네이민 명원을 만들어 더 예쁘게 입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수상 기록
2009 아시아 패션 크리에이티브 크로스 컨트리 패션 캐릭터
2009 중국 패션 크리에이티브 최첨단 디자이너
항주 우수 패션 디자이너 20 10
20 1 1 방직의류업계 10 대 인물
아시아의 걸출한 청년 패션 디자이너 20 12
개인 어록
세상은 객관적이고, 역사는 주관적이지만, 문화는 양자의 융합이다!
일류 기업은' 세' 를 하고, 이류 기업은' 시' 를 하고, 삼류 기업은' 일' 을 하는데, 모두 생명보다 더 긴 것을 남기기 위해서이다.
당신의 미래는 기업의 미래이고, 기업의 미래는 당신의 미래를 포함하므로, 당신은 기업과 함께 미래를 창조합니다.
꿈은 이루기 어렵지만 꼭 꿈이 있어야 한다. 꿈만이 이상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상은 꾸준하게 추구해야 한다. 캐주얼한 느낌이 너의 생각이다.
의류의 브랜드 관리에서 가공은 기본이고, 디자인은 핵심이며, 마케팅은 보장이다. 세 가지의 유기적 결합이 있어야 브랜드의 경쟁력을 보장할 수 있다.
문화와 예술성은 의류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이 될 것이다. 브랜드 경쟁은 어떤 의미에서 일종의 문화 경쟁이다.
저는 전형적인 가져오기주의입니다. 가장 짧은 시간에 소화흡수, 순간적으로 석방하고, 자신을 파이프, 통로, 저수지로 생각하고, 끊임없이 순환합니다.
내 충전 방식은 말하기, 사고, 읽기이지만, 때때로 가장 신기하고 효과적인 것은 말하는 것이다. 나는 내 생각으로 다른 사람의 매우 훌륭한 말을 해체할 것이다.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눈물을 저장하고, 웃고, 이른바 잔혹한 규칙을 견디는 것이다. 내가 늙었을 때, 나의 머리카락은 하얗게 변한다. 물론, 나는 이미 백발이 있다. 지금 기억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사람들은 항상 마스크를 쓰고 있기 때문에 마스크를 선택한다. 나는 특히 자유를 동경하지만, 일은 너를 자유롭게 하지 않는다. 유일한 장점은 몸이 피곤하고 정신이 근심이 없다는 것이다.
나는 혼자 영화를 볼 때 우는 것을 좋아한다. 배우의 멋진 공연을 즐기며 눈물을 흘리는 느낌과 석방을 즐긴다. 인삼을 먹는 것과 같다. 눈물이 결국 가면에서 흘러나오기 때문이다.
나는 생활수준이 단지 세 끼 식사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삶의 질은 친구와 관련이 있다. 신변에 진실을 말하는 사람이 부족하지 않은 한.
천부적인 재능이 만족스럽지 않고 천부적인 재능이 임신과 같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다른 사람이 알아차리려면 시간이 오래 걸린다.
만약 내가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나는 고통을 알아야 하고, 그것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알아야 비로소 그것을 없앨 수 있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나는 아직 살아 있어 언제든지 죽을 것이다. 사람의 가장 큰 문제는 삶과 죽음이다. 죽음 때문에, 우리는 안정감이 없기 때문에, 많은 일에 고통을 느낄 수 있다.
위대함은 시간으로 이루어진다. 브랜드도 예외는 아니다.
우리 엄마는 요 몇 년 동안 몸이 좋지 않아서 전혀 스스로 돌볼 수 없었지만, 일 때문에 효를 다할 수가 없었고, 만회할 수도 없고 돌이킬 수도 없다고 생각했다. 사업 실패는 내가 다시 할 수 있지만, 우리 엄마를 위해서, 나는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없다.
엄마는 하나뿐이고, 사업과 일은 모두 다시 이길 수 있는 기회이다. 그녀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은 여자의 천성이 아니라 사랑에 대한 가장 좋은 해석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우리 엄마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여자입니다. 그녀에게 잘해야만 나는 여장 디자이너가 될 수 있다. 나는 여성을 돌보는 것이 우리 엄마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월극은 듣기 좋지만, 나는 정말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어쩔 수 없이 봐야 한다. 왜냐하면 나는 엄마와 함께 보았기 때문이다.
나는 점점 더 너그럽고, 너그럽고, 내 마음을 쉬게 하고, 출발을 준비하고, 마음에서 우러나온 모든 일을 하고, 내가 가장 하고 싶은 사람이 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이상주의가 아니라 사실: 세상은 내가 느끼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중요하다. 나의 성장은 나의 인식을 결정한다! 반대로, 나의 인식은 나의 성장을 이끌었다.
파리의 브랜드 패션쇼 영상을 볼 때마다 시공을 초월한 느낌이 든다. 당시 현장에 있었고, 옷을 주시하고 있었고, 지금 나는 집에 있었고, 생명의 흐름을 지켜보고 있었다. 이것이 바로 시공간의 의미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항상 인생에서 가장 큰 즐거움을 이루는 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견지하고 싶은 것을 고수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네가 죽을 때, 너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을 것이다. 너는 결과가 너에게 정말 중요하지 않다고 깊이 느낄 것이다. 중요한 것은 너의 청춘과 생활이 가져온 가장 실질적인 과정 추구와 착실한 만족감이다.
매사에 나의 목표를 견지하지만, 과정에 집중하다. 천천히 노력하는 과정에서만 점차 자신을 성취하고 자신이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비록 예상한 결과를 얻지 못하더라도, 적어도 너는 이미 전력을 다해 자신에게 떳떳하게 굴었다. 어떤 일을 해내야 하기 때문에 자신의 노력 외에 하늘, 지리, 사람, 사람, 그리고 불가항력이 있다면 우리도 어쩔 수 없다. 어떤 것은 강요할 수 없고, 우연이다.
내 사랑에 관해서는 관심 있는 사람이 너무 많다. 솔직히 결혼에 대한 나의 두려움은 이성이 아니라 나 자신에게 있다. 나는 마음이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것을 깊이 느끼고, 정할 수 없고, 결코 좋은 남편이 아니다. 하지만 저는 죽임을 당하거나 이혼하고 싶지 않은 사람입니다. 그런 소탈함도 없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자기 1 만큼 행복하지 않기 때문에 따로 사는 것이 낫습니다." 그래서 나는 감히 생각하지 못하고 상대를 다치게 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진정한 사랑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낭만적인 날인 2065 438+03 65438+ 10 월 4 일을 정말 즐기고 싶습니다. 여기서, 나는 예수 께 기도하고, 나에게 진정한 사랑을 준다! 나는 마음을 정할 것이다. 그날 나는 그녀와 결혼하여 평생을 사랑할 것이다!
패션 디자인은 현재 패션의 주요 부분입니다. 우리의 자연 환경과 문화 다양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사회에 물질적 정신적 부를 창출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추천한다. 제가 가장 강조하고 싶은 것은 유행하는 복장이 디자이너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잊지 마세요. 바로 패션 디자이너의 다양한 생활 경험의 합이 내면의 디자인 영혼을 두드러지게 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패션 디자이너의 개인적 관점에서 볼 때, 나의 진실한 경험은 내가 진실한 자신을 재발견하고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런 경험 자체도 내 자신의 내포를 풍부하게 할 수 있다.
항주에는 30 년 안에 세계적 수준의 여성복 브랜드가 나타날 것이다.
중국은 현대사회를 형성하고 있으며 중국은 급속한 발전 과정에 있다. 나는 중국 패션 변화의 놀라운 속도에 놀라지 않았다. 사람들은 패션 디자인의 힘을 점점 더 인식하고 있으며, 좋은 패션 디자인을 추구하는 것이 좋은 생활 방식을 추구하는 것임을 인정하고 있다. 예를 들어, 지난 2 년 동안, 나는 항주 여성복의 엄청난 변화와 항주 여성복 기업의 급속한 발전을 목격했다.
나의 목표는 생명보다 더 긴 아름다운 것들을 남기고 세상을 활기차게 하는 것이다. 나는 의류와 애니메이션 문화의 다리가 되어 미래를 위해 봉사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나는 의류 산업의 발전이 개인 발전, 집단 조화, 환경과의 관계라는 문제의 표상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저는 항상 의류 디자인이 더 나은 사회를 건설할 책임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우리 패션 디자이너의 우수한 디자인을 계획하고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우리는 또한 사람들이 열심히 일해서 더 좋고 풍요로운 삶을 살도록 격려하고 격려한다.
의상 디자인은 한 부분의 마지막에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입는 사람을 더 아름답게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것을 입는 사람의 취향과 내포를 높이기 위해서이기 때문에, 의상 디자인은 그의 생활방식의 모든 순간에 참여해야 한다. 의상 디자인을 통해 진정한 파격적인 창작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엄청난 경제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그래서 저는 항상 "브랜드 문화를 만드는 것은 디자인 스타일을 고수하는 토템", "라이프 스타일을 이끄는 것은 브랜드 문화를 만드는 기초", "삶의 참뜻을 인식하는 것이 라이프 스타일을 이끌어가는 열쇠" 라는 세 가지 디자인 벤치마킹 철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있어서 의류 디자인의 도전은 의류 디자인 투자로 인한 수익과 부가가치를 어떻게 보호할 것인가이다. 중국의 법체계가 충분히 성숙해서 지적재산권과 저작권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을 때, 중국의 의류 디자인은 독창적이고 전 세계 말투가 있는 것이다. 제 개인을 예로 들어보죠. 항상 많은 또래에 비해 자신이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나는 중도에 접촉한 패션 디자이너로 줄곧 자신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하고 있다. 내 길은 그런대로 순조롭게 가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을지 모르지만, 여전히 의류 디자이너와 단절되어 있다. 하지만 이 신분이 유일하게 나를 불편하게 하는 것은, 개인 작품이 자주 표절되고, 원래 당신의 독특한 창의적인 디자인에 속해 있던 많은 것들이 원래의 라벨을 잃게 되고, 마지막까지 감히 사용할 수 없게 되는 것이다. 남들이 오히려 네가 표절하는 것을 비난하고 일부러 이런 디자인을 회피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어쩔 수 없이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는 파리와 항주 문화의 영향을 받았는데, 이 점은 내가 매우 확신할 수 있다. 나는 프랑스 문화의 영향을 받아 파리에서 디자인 교육을 받았지만, 나의 경력은 항주에서 시작되었다. 그래서 순수 전문직으로 볼 때, 나는 프랑스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는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나는 프랑스의 유연성을 유지했고, 이것은 매우 유익하다. 저는 이것이' 지성이 재미있다' 라고 생각합니다. 매우 전형적인 프랑스 정신입니다. 너는 나의 몇몇 작품에서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중국의 맛을 풍기지만, 매우 프랑스의 흥미를 드러낸다. 멀리서 보면 그것들은 고풍스럽고 우아하게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그것의 재미있는 세부 사항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서사와 서프라이즈의 방식은' 애니메이션' 풍격이 있다. 이것은 정말 두 가지 문화적 가치, 즉 심미와 생활을 기초로 한 플랫폼이다.
본질적으로, 나는 내가 세계 시민과 더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나의 애니메이션 여성복 디자인은 활력과 즐거움이 넘치고 우아하며 자연스럽지만 COSPLAY 는 아니다. 내가 자주 말하는 세 가지 키워드로 요약할 수 있다.' 심장 박동, 로맨스, 애니메이션'.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것의' 새로운' 신분을 찾아야 한다. 특히 내 인생의 목표가 생명보다 더 좋은 것을 남기고 세상을 화나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무한한 개선과 혁신, 그리고 수시로 분출할 준비가 되어 있는 거대한 능력을 가진 암류를 떠올릴 것이다. 우리 기업만의' 지속적인' 문화처럼 경이롭고 즐거운 창의적인 플랫폼이다. 끊임없는 패션, 크리에이티브, 애니메이션! 나는 국내 동향에 관심이 없다. 나는 쓸모 없는, 인위적인, 지속적인 홍보의 악순환에 내장 된 것 같아요. 내 관심사는 생명보다 더 긴 좋은 것을 어떻게 남겨두고 세상을 애니메이션시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진정한 친구의 정의는 당신이 가장 위로와 도움이 필요할 때, 그 (그녀) 가 가장 적절할 때 나타났고, 당신이 순풍에 순조로울 때, 그 (그녀) 는 떠나기로 선택했지만, 줄곧 묵묵히 너를 바라보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매우 기쁘다. 이 어머니가 자주 입원하는 결정적인 순간에 이런 좋은 친구들이 잇달아 나타났다. 너의 공연은 나를 매우 감동시켰다. 너는 나의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나는 마음속으로 기억하고, 행동으로 나의 고마움을 표현할 것이다!
이상 상태, 현실 상태, 양자격차의 임계 상태, 모든 것은 나의 마음가짐에만 관한 것이다! 그러므로 자신이 영원히 평온한 마음을 갖게 하라. 좋든 나쁘든, 모든 것이 평온하고, 결코 즐겁지 않고, 얼굴은 슬프지 않고, 마음은 평온하고 맑게 하는 것이 가장 완벽한 상태이다! 이것은 나의 추구이며, 나의 성숙한 독립의 상태와 마음가짐을 표방하기에 충분하다!
패션 디자인은 경계가 모호한 산업이다. 옳고 그름은 없고 밑줄만 있는 자리입니다. 디자이너의 개인적 성격과 수양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나는 중국의 의류 디자인이 어느 정도 정확한 본보기와 독창성이 떨어지는 이중 환경에 진입했다고 생각한다. 이 문제를 해결할 때입니다. 정확히 얼마나 걸리나요? 내 생각은 아직 30 년을 기다려야 한다. 패션 인사로서 자신의 유행감, 품위감, 우아함을 형성하는 것이 관건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장점을 영원히 부각시키고, 단점과 결함을 보완하며, 일생동안 부지런히 자신의 뚜렷한 개성태그, 개인 스타일, 패션 이념을 끊임없이 빚는 것이다!
항주는 내가 기억하는 중국이 매우 낭만적이고 자극적인 곳이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라고 항상 생각했다. 창작의 영감도 일상생활에서 비롯되지만, 나는 일상적인 것을 파괴하고, 단순한 반복이 아니라 혁신하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애니메이션이 끊이지 않는다' 라는 이름의 유래는 원래 내가 상표를 등록할 때의 무심한 행동이었다.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애니메이션 의류 브랜드를 만드는 과정에서' 애니메이션이 끊이지 않는다' 라는 이름을 발견하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 위대함은 시간에 의해 이루어진다. 당신이 항상 견지하고 싶었던 것을 고수하기만 하면, 이 물건은 위대함에서 멀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위대함)
애니메이션은 우리 세대의 눈에는 가장 행복하고 전도유망한 것이다. 나는 그녀가 대표하는 성격을 좋아해서 주저하지 않고 이 이름을 선택했다.
지속이란 재발견, 혹은 자기보완과 심화를 빼놓을 수 없다. 디자인은 나에게' 발견' 자신이다. 나는 애니메이션 같은 변하지 않는 느낌을 좋아한다. 그녀는 사람을 감동시키는 로맨틱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는데, 애니메이션의 단순함은 너를 착실하게 한다. 저는 애니메이션 의류의 창의적인 디자인을 통해 이런 아름다움을 찾고, 이런 진실된 단순함을 찾고 싶었습니다.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일을 찾기만 하면 몇 년 더 배워도 늦지 않다.
애니메이션의 브랜드 개념의 근원은 우리가 어렸을 때의 장난감이나 애니메이션으로, 우리 자신이 자주 보는 소재이고,' 일상' 은 애니메이션의 가장 원시적인 출발점이자 그 시리즈의 가장 주목받고 기초적인 소재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 더 중요한 것은, 디자이너가 생활에 대한 위탁과 표현이 그가 가장 가까이 가고 싶어하는 진실이라는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종종 생활 자체를 간과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조용하고, 조용하고, 근심하고, 근심하고, 얻고, 나아가야 한다. 아름다운 것이 나를 소란스러움에서 진정시킬 수 있다면, 그것은 달빛 한 상자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의상 디자인은 영혼과 꿈을 돌보는 직업이다. 꿈을 실현시키는 직업이다. 짧은 순간이라도 오랫동안 꿈꾼의 마음속에 남아 있을 수 있는 것도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성실의 중요성을 깊이 깨달았다. 만약 내가 다른 사람에게 의뢰를 받는다면 나는 일을 잘 해야 한다. 생활에서든 사업에서든, 나는 줄곧 이 점을 견지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승낙하지 않는다. 기왕 승낙한 바에는 일을 잘 해야 한다.
애니메이션 여성들에게 자극, 낭만, 애니메이션, 이역적인 패션 의상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DESSINANIME 여성복의 개성 추구다.
스타일리시한 학습형 기업을 만들고, 브랜드를 세우고, DESSINANIME 을 통해 세계가 애니메이션과 사람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윤이 기업의 성공을 측정하는 유일한 기준은 아니다. 한 팀의 응집력, 시장의 입소문, 브랜드의 인지도는 모두 성공의 중요한 요소이다. 나의 궁극적인 목표는 100 년 매력이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나는 책임감 있는 남자다. 나는 나의 사랑 생활이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글은 정확성과 이해를 추구하고, 경주용 자동차는 속도와 열정을 추구하며, 디자인은 영감과 변화를 추구한다. 완전히 다른 맥락에서의 생활캐릭터는 현실에서 균형 잡힌 발전을 추구하며 독특한 생각과 창의력을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항상 생명이 가장 중요하다고 주장한다. 나는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다. 나는 내 삶으로 돌아가서 그것을 즐겨야 한다. 주인에 관해서는, 나는 그것이 내가 다시 갈 준비가 되었을 때의 목표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애니메이션" 은 지속적인 문화, 생활, 패션, 창의력, 애니메이션이 끊이지 않는 것을 견지한다. 견실한 기초 위에서 계속 혁신할 것이다.
애니메이션 의류나 애니메이션 여성복은 제 1 의류 스타일이고, 애니메이션은 항저우 토착의 디자이너 브랜드일 뿐이다. 동시에 항주 애니메이션 생활의 독특한 도시 매력, 여성복의 수도, 애니메이션의 수도, 전기상의 수도, 삶의 품질의 도시, 국가문화창조산업센터를 부각시킨다.
항주의 이 도시의 특색에 대한 생각과 항주 애니메이션식 생활의 영원한 가치 탐구 (예: 심장 박동, 낭만, 애니메이션) 에 대한 나의 탐구. 심장 박동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내면의 감동이다. 낭만은 시와 환상을 대표한다. 애니메이션은 순수하거나 아름답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고를 초월하고 영혼과 소통하는 예술이다. 세 가지의 중첩은 애니메이션의 본질, 정수, 내포이다. "DESSINANIME" 은 나의 첫 아이이고, "애니메이션이 끊이지 않는다" 는 것은 나의 두 번째 아이이다.
열심히 디자인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디자이너로서, 나는 애니메이션 여성에 대한 나의 사랑과 존중을 표현하기 위해 항상 내 의상을 고수해 왔으며, 이것은 노력이 필요하다.
나에게 애니메이션의 끊임없는 창작은 지금부터 여성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중책을 짊어질 것이며, 다른 문제는 더 이상 내가 고려해야 할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