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음악이나 드라마를 설명하는 두 단어를 쓰세요.
음악이나 드라마를 설명하는 두 단어를 쓰세요.
1. 음악을 설명하는 단어 쓰기
1. 헤엄치는 물고기가 듣기 위해 나옵니다: 아름답고 아름다운 음악을 설명합니다.
2. 여운 : 아름다운 음악이 오랫동안 울려퍼진다. 사람들이 즉시 잊을 수 없게 만드는 즐거운 노래나 음악을 묘사합니다.
3. 비단과 대나무 오케스트라: 비단: 현악기를 의미하고, 대나무: 관악기를 의미합니다. 하프, 플루트, 플루트 등 악기의 총칭. 음악을 지칭하기도 합니다.
4. 간지우인: 간: 취미. 술과 음악을 좋아합니다. 술, 섹스, 즐거움에만 관심이 있는 사람을 묘사합니다.
5. 정위(鄭魏)의 노래: 정위(鄭孝): 춘추시대의 정위(鄭魏)나라를 가리킨다. 춘추시대와 전국시대의 정(鄭), 위(魏) 등 여러 나라의 민속음악을 가리킨다. 유교에서는 그 소리가 순수하고 우아한 음악과 다르다고 믿기 때문에 음란하다고 비난한다.
6. Gu Quzhoulang: 원래 음악에 종사했던 Zhou Yu를 가리킨다. 나중에는 일반적으로 음악과 오페라에 능숙한 사람들을 가리킨다.
7. 섹션을 눌러 감사를 표현하세요. 섹션은 비트를 의미하고 보상은 감사를 의미합니다. 시, 음악 등에 대한 감상을 설명합니다. 2. 드라마를 표현하는 시와 숙어 몇 개 적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숙어
정의
엄밀하고 눈길을 끄는
반(Ban)과 눈(Eye)은 전통 오페라에 나오는 음악의 박자 이름이다. 각 섹션에서 백단향 보드로 치는 강한 비트를 "보드"라고 하며, 드럼 스틱으로 치는 약한 비트를 "아이"라고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하나의 보드와 하나의 시선은 모두 한 섹션의 하나의 비트입니다. 이 비유는 말과 행동이 법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질서가 있는 사람들을 가리킨다. 이제는 사투리가 섞인 다양한 사투리로 묘사된다
긴팔에 춤도 잘춘다
배우들이 입는 의상 앞부분의 흰색 소매는 특히 워터슬리브라고 불리는데, 그리고 많은 어려운 기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원래는 의지할 것이 있으면 일이 성공하기 더 쉬울 것이라는 비유로 사용되었습니다. 나중에는 부와 권력을 갖고 있으며 책략을 잘 쓰는 사람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재갈을 물리는 데 능숙합니다.
사람을 만드는 행동이나 말. 웃다. 訨 : 소리 ㄏㄨㄣˋ, 유머러스 한 말
Liyuan 제자
일반적으로 노래, 춤, 연기에 종사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리위안(Liyuan), 당나라 현종(玄宗) 때 음악가들을 양성했던 곳
펀모향창(Fenmo Xiangchang)
(Paowa Xichang)
무대에 오르거나 무언가를 하기 위해 확장된 변장
징과 북 소리가 요란하다
음악 소리가 매우 크고 생동감 넘친다
Coming 전공에서
정규 교육과 엄격한 훈련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전에 아이들을 모집해 오페라 배우로 키우던 훈련반
말도 잘하고 말도 잘함
명확한 발음과 정확한 발음
훌륭함 노래와 작곡
공연이 생생하고 신난다. 오페라에서 배우의 기본 기술은 노래, 작업, 노래, 무술(노래, 작곡, 노래, 싸움)의 네 가지입니다.
야만적인 선율과 진부함
눈을 똑바로 뜨지 않고 오페라를 부르는 것. 부적절한 말과 행동에 대한 은유
Walk-in
원래는 오페라에서 깃발을 들고 있는 군인의 역할을 말하며 남의 밑에서 하는 하찮은 일에 대한 은유입니다. 드라마를 묘사하려면
거기 있어주세요! 여운이 남아요! 움직이는 구름과 흐르는 물! 자연의 소리! 바삭하고 달콤해요! 공자(孔子)가 말했다.
춘추전국시대 한아라는 여인이 제나라에 와서 줄곧 배가 고프고 며칠 동안 굶어서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제나라(齊州) 린쯔(臨池)시 남서쪽 문에서 음식을 구하다. 그녀의 아름답고 선율적인 노래는 청중의 심금을 울리고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사흘이 지난 지금도 사람들은 한이의 노래가 "3일 동안 들보에 맴돌았다"고 말했다. 한이는 가난 때문에 호텔 주인에게 욕설을 듣고 가슴 아파하며 떠났다.
목소리가 너무 슬퍼서 그녀의 노래를 듣는 사람은 누구나 슬픔에 잠긴 듯한 느낌을 받는다. 한동안 "노인과 젊은이는 슬퍼하며 울며 3일 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했습니다." 여관 주인은 그녀를 다시 초대하여 즐거운 노래를 부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한이는 "길고 감미로운 노래로 돌아왔다"며 모두가 이를 듣자 "신기하게 펄쩍펄쩍 춤을 추더니 갑자기 분위기가 흥겨워져 모든 것을 잊어버렸다"고 말했다. 슬픔 전.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노래는 너무나 감동적이다.
그래서 후대에는 노래의 아름다움과 음악의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여운이 들보 주위에 맴돌다', '여운이 3일 동안 들보에 맴돌다' 등의 관용어가 생겼다. 공자는 소음악이 "3개월이 지나도 고기의 맛을 모른다"고 들었는데, 한이의 노래는 삼일 동안 여운이 남을 정도로 좋았다.
4. 드라마 관용어 50가지
출연하기, 입술을 불고 노래하기, 화성으로 노래하고 노래하기, 낮은 목소리로 노래하기, 낮은 목소리로 부어주기, 낮은 목소리로 노래하기, 한숨 세 번 부르기 , 조화롭게 노래하다, 그리고 더 많이 노래하다, 고음으로 노래하다, 루안과 봉황과 함께 노래하다, 당신은 나와 함께 노래한다, 영원한 명작, 산에서 노래하다, 노래탑에서 노래하다, 정자에서 춤추다 , 노래탑에서 노래하다, 정자에서 춤추다, 노래하고 춤추다, 사투를 뽐내다, 남쪽에서 북쪽으로 노래하다, 방송하다, 노래를 부르다, 방송하다, 노래하다, 방송하다, 방송하다, 말하다 둥근 음색, 옷을 입고 춤추고 부채를 부르다, 검과 도약하는 말을 가지고 춤을 춘다, 봉황과 비룡을 가지고 춤을 춘다, 누각과 노래탑과 함께 춤을 춘다, 누각과 노래를 가지고 춤을 춘다, 춤추지 않는 학, 노래하고 춤추고 즐겁게 춤춘다. , 추춤과 우송, 봉황춤과 용파리, 봉황춤과 용판, 봉황춤과 루안노래, 기쁨과 즐거움을 북돋우고, 기쁨을 북돋우고, 멋진 춤과 맑은 노래, 춤과 노래 선곡, 제비춤과 꾀꼬리 노래, 긴팔 춤, 불기 노래하고 춤추기, 노래하고 춤추기, 노안 노래와 봉황 춤, 즐겁게 춤추기, 우아하게 춤추기, 회전하며 춤추기, 앞에서 노래하고 춤추기, 노래하고 춤추기, 노래하고 춤추기, 마을 노래와 춤, 청송과 묘족, 염송과 조춤, 꾀꼬리가 노래하고 나비가 춤추고, 꾀꼬리가 노래하고 제비가 춤추고, 노래하고 춤춘다. 5. 오페라를 묘사하는 숙어
전문적인 배경에서 나오며, 운율, 질서정연하고, 노래하고, 낭송하고 연주하며, 우아함과 천박함, 생생함, 개그, 시끄러운 징과 북을 모두 감상하는 스타일로 나타납니다. 말, 재능있는 사람과 미인, 인간의 감정 따뜻하고 차갑고, 세상은 시원하고 우아하고 대중적이며, 음악은 훌륭하고 감동적입니다
오페라에 대한 관용어와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슬픔과 고집: 고집 : 어리석음. 원래 뜻은 내용은 슬프고 어법은 화려해서 멍청한 사람이나 똑똑한 사람이나 똑같이 감동을 줄 수 있다는 뜻이다. 이후에는 에로틱 소설, 오페라, 영화에서 감동적인 줄거리를 지칭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팔주검사(八縣節官)라는 이름은 명나라에서 유래한 비정규관으로, 각 지방을 감찰하고 관리의 행정을 평가하는 감찰관으로 조정에서 임시로 임명된다. 팔군(八縣)은 가극이나 소설에서 자주 등장하며, 국민들에게는 청렴하고 유력한 관리로 여겨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전염병도 불도 아닙니다. 전염병: 오페라는 지루하고 지루합니다. 불은 긴급함을 나타내는 은유입니다. 오페라가 지루하지도, 지루하지도, 서두르지도 않는다는 뜻이다. 개그(Gag): 케(Ke): 고전 오페라의 표현과 동작을 의미합니다. 지(Ji): 유머러스한 단어입니다. 오페라나 민속예술 배우가 공연 중에 사람들을 웃기기 위해 사용하는 동작이나 단어입니다. 농담을 하고 농담을 하세요: 그냥 농담을 하세요. 오페라나 민속예술 배우가 공연 중에 사람들을 웃기기 위해 사용하는 동작이나 단어입니다. 농담을 하고 농담을 하세요: 그냥 농담을 하세요. 오페라나 민속예술 배우가 공연 중에 사람들을 웃기기 위해 사용하는 동작이나 단어입니다. 동축은 "동축"과 동일하며 시끄럽습니다. 농담: 섹션: 고대 오페라의 표현과 움직임. 오페라 공연과 함께 관객을 웃게 만드는 공연과 대사도 곁들여진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행동과 말을 의미합니다. 격투(Fighting): 극중 주인공들이 여러 상대와 싸워 다양한 무술 장면을 형성하는 무술 기술. 누군가를 구타하거나 폭력으로 싸우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구취저우랑(吳曲州lang): 본래 음악에 종사하던 주유(周玉)를 가리킨다. 나중에는 일반적으로 음악과 오페라에 능숙한 사람들을 가리킨다. Joyful Enemy : 사랑과 증오를 의미합니다. 소설이나 오페라에서는 연인이나 어린이를 지칭하는 다정한 표현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즉, 세상은 사람을 저주하여 죽게 하는 말입니다. 오래된 오페라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Jingwei 명확하게: 명확하게. 오페라에서 사용되는 맑고 탁한 운율을 지칭하기도 한다. "Jingwei는 분명하다"와 같습니다. 넓은 옷과 큰 소매: 옛날 사람들이 입었던 각종 헐렁한 옷이나 전통 오페라 의상을 가리킨다. 리위안(Liyuan) 어린이: 원래 당나라 현종 황제 통치 기간 동안 리위안 궁정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예술가들의 총칭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일반적으로 오페라 배우를 가리킨다. 비단뱀 옷과 옥 허리띠: 비단뱀으로 수놓은 옷과 옥으로 장식한 허리띠. 관복을 의미하며, 전통 오페라에서 황제와 장군의 의상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비단뱀옷과 옥 허리띠"라고도 합니다. Xiaosheng: Xiaosheng: 오페라에서 청년 역할을 하는 일종의 원시 캐릭터입니다. 하얗고 부드러운 남자는 남성성이 없는 남자를 가리킨다. Nanqianbeidiao: 원래 북부와 남부의 오페라 곡을 가리킵니다. 이제는 방언이 섞인 불순한 억양으로 말하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워크온 플레이어(Walk-on player): 원래는 오페라에서 깃발을 들고 졸개 역할을 하는 캐릭터를 말하며, 나중에는 남의 손에서 하찮은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콩을 뿌려 군대를 구성하세요: 콩을 뿌려 군대를 구성하세요. 전설에 따르면 콩을 뿌리면 그들을 군대로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옛 소설이나 오페라에 등장하는 마술의 일종. 사코 농담(Sacco jokes): 오페라 공연 중에 관객을 웃게 만들기 위해 삽입되는 행동과 발언. 또한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말과 행동을 의미합니다. 세 개의 눈과 하나의 판: 눈, 판: 오페라 음악의 리듬. 말과 행동이 질서정연하거나 규칙을 준수한다는 뜻이다. 때로는 일을 하는 데 있어 엄격하고 융통성 있는 방법을 모른다는 비유로도 사용됩니다. 하나의 금지와 세 개의 눈: 금지, 연: 오페라 음악의 리듬. 말과 행동이 질서정연하거나 규칙을 준수한다는 뜻이다. 때로는 일을 하는 데 있어 엄격하고 융통성 있는 방법을 모른다는 비유로도 사용됩니다. 판자가 있는 곳에는 눈이 있다. 판자: 민속음악이나 오페라를 연주할 때 박자를 치는 데 사용되는 악기. 눈: 오페라의 박자. 노래하는 곡조가 리듬과 일치한다는 뜻이다. 이는 또한 말과 행동의 리듬과 질서를 의미합니다. Zhang Yan은 쇼를 준비합니다. Zhang Yan은 연회를 준비합니다. 술을 마시고 오페라를 감상하세요. 과시, 사치, 낭비를 묘사합니다. Zhou Lang Gu Qu: 원래 음악에 종사했던 Zhou Yu를 가리킵니다. 나중에는 일반적으로 음악과 오페라에 능숙한 사람들을 가리킨다.
6. 오페라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단어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듣고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듣고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질서 있게: ① 말하고 행동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말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여운 :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사람들에게 잊을 수 없는 인상을 남긴다. 말이 정확하고 톤이 둥글다. 정확한 발음과 성숙한 노래를 표현한다.
변장을 하고 무대에 오르다: 원래는 무대에서 연기하기 위해 화장을 한 배우를 뜻한다.
징과 북을 치며 소리를 내다: 원래는 전투 중에 징과 북을 쳐서 진군과 퇴각을 지시하는 것을 주로 말합니다. .
감동 :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
감동 : 마음을 피아노에 비유하여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
양춘백학(陽春白越): 원래 전국시대 초나라의 상급 노래를 가리킨다. 심오하고 대중적이지 못한 문학과 예술을 비유한 것이다.
하리바족: 추족의 민속음악이다. 전국시대의 국가(샤리란 시골을 뜻하고, 바족은 바슈족을 뜻하여 노래를 부르는 사람과 장소를 가리킨다.) 이후에는 일반적으로 대중적인 문학과 예술을 가리킨다.
난첸베이디아오(Nanqianbeidiao): 원래는 오페라의 북부와 남부 곡조를 가리킵니다. 현재 설명된 악센트는 순수하지 않고 방언과 혼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