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가을에 관한 시와 이미지
가을에 관한 시와 이미지
1. 가을에 관한 고대시의 이미지
1. 가을비 - 하늘은 높은 건물에 황혼으로 가득 차 있고, 플라타너스 잎은 비로 바스락거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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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을밤 - 잠들면 가을소리를 찾을 수 없지만, 봉황잎이 가득한 계단에는 햇살이 밝게 빛난다.
3. 가을소리 - 연못의 봄풀은 꿈도 못 꾸었는데 계단 앞의 봉황잎이 벌써 가을의 소리를 울려퍼지고 있습니다.
4. 단풍 - 바람이 깊은 곳에서 대나무를 날립니다.
5. 가을빛 - 비에 의해 항아리가 파손되어 새로 생긴 이끼가 녹색을 띠고 가을에는 가로수길의 나뭇잎이 붉게 물든다. /p>
6. 가을달 - 달빛이 물과 하늘에 스며들어 하늘이 텅 비고 밝다
7. 가을국화 - 그 향기에 차라리 죽겠나이다.
8. 가을 생각 - 수천 마일 떨어진 옛 친구에 대한 소식이 없어서 강 머리에서 Duanhong에게 묻고 싶습니다. >
9. 가을의 슬픔 - 몸이 늘 한가할 리가 없고, 외로운 등불은 매일 밤 슬픔을 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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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치우싱(Qiu Xing) - 서풍. 호수 전체에 나뭇잎을 날리고, 처음으로 가을 옷으로 갈아입을 생각에 너무 신난다.
11. Qiu Huai - 나가서 나뭇잎을 보니 한숨이 나온다.
12. 가을꿈 - 늦가을 밤에 처음으로 선명한 꿈으로 돌아오는데, 침대 앞 램프가 깨져 있다.
13. 가을의 추억 - 모루와 유봉이 깊은 골목에 달을 두드리고, 무화과나무가 꺾여 고향을 뒤흔든다.
14. 가을의 깨달음 - 모두가 가을의 슬픈 일을 말하지만,
15. 가을의 맛 - 귀뚜라미는 가을의 이른 아침만 알며, 바나나나무 아래에는 비가 많이 내린다. 가을에 관한 시
1. 가을비 - 높은 건물은 황혼으로 가득 차고, 플라타너스 나뭇잎은 비에 바스락거린다. 2. 가을밤 - 잠에서 들려오는 가을소리 바라볼 곳이 없다. 계단에는 봉황잎이 가득하고 태양은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3. 가을소리 - 연못에 있는 봄풀의 꿈은 이루지 못했지만 계단 앞의 봉황잎은 이미 가을소리를 울렸습니다. 4. 가을 단풍 - 깊은 밤에 바람이 불고, 나뭇잎에 닿는 수천 가지 소리가 모두 싫다. 5. 가을 색깔 - 비가 항아리를 손상시켰고, 새로운 이끼가 녹색을 띠고, 나뭇잎이 시들었다. 수평숲에는 가을이 붉다 6. 가을달 - 달빛이 하늘에 물을 적셔 하늘이 맑다 7. 가을국화 - 바람에 날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겠다. 떨어지는 북풍 속에서 8. 가을 생각 - 수천 마일 떨어진 옛 친구의 소식이 없어서 강 머리에 Duanhong에게 묻고 싶습니다. 9. 가을 슬픔 - 나는 항상 한가하고 외롭습니다. 등불은 밤마다 나의 슬픔을 쓴다 10. 가을 설렘 - 서풍이 호숫가에 낙엽을 휘날리며 처음으로 가을 옷으로 갈아입을 생각에 신난다 11. 가을 포옹 - 지나간 한숨이다. 나가서 또 호수가에 나뭇잎이 날아가는 것을 본다. 12. 가을꿈 - 맑은 꿈에 처음으로 가을밤으로 돌아오는데, 침대 앞에는 등불이 있다. - 골목 깊은 곳에는 모루와 유봉이 달을 때리고, 내 고향에는 돌무화과나무가 가을을 흔들었다. 14. 가을의 깨달음 - 가을의 슬픈 말은 누구나 다 설명하지만, 그것을 잘 아는 시인과는 다르다. . 가을의 맛 - 귀뚜라미만이 아는 가을은 이르고, 바나나나무에는 비가 많이 옵니다. 3. 고대시에서 가을이라는 단어의 이미지와 역할에 대해 이야기해주세요
1. 작별
"세상에 끝나지 않는 잔치는 없습니다. 이별의 슬픔." 시인이나 작사가는 감정을 버리는 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노래의 대상이 되는 경우가 많다. 예 :
첫날 밤 Xunyang River가 손님을 배웅하고 가을에는 단풍 나무와 꽃이 바스락 거리고 있습니다. (백거이의 '비파')
예로부터 열정이 이별을 아프게 하고, 청추절을 방치하면 더욱 부끄럽습니다! 오늘 밤 어디서 일어났나요? 버드나무 둑, 새벽바람, 지는 달. (유용의 '비림종')
위의 두 예는 다양한 황량하고 황량한 가을 풍경을 활용하여 이별의 감정을 과장하고 과장하여 가을 강에서의 이별의 두 그림을 생생하게 그려냅니다.
2. 한숨
감성은 시인의 본성인 듯, 가장 평범한 가을 풍경도 시간이 지나면 한숨이 나올 때가 많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가을 축제가 오면 곤황화 잎이 떨어질까 두렵습니다. (한웨푸의 '롱송싱')
늦은 비는 궁궐나무를 파괴하지 못했지만, 불쌍한 유휴 나뭇잎은 여전히 차가운 매미를 품고 있다. 짧은 장면은 가을로 돌아오고, 생각과 생각이 슬픔으로 합쳐진다. (시다즈의 '옥나비')
풀과 나무는 시들고, 낙엽은 뿌리로 돌아가고, 좋은 풍경은 더 이상 없고, 죽은 사람은 이렇고, 해산할 수 없다 , 갑자기 황폐함이 일어납니다.
3. 향수병
이국의 방랑자들에게 “이별의 슬픔은 점점 끝이 없어진다.” 고향은 그들의 영원한 관심사이다. "슬픔은 어디서 오는가? 사람의 마음을 떠나 가을로 간다."(오문영의 『당듀링』)가 가장 직설적인 표현이다. "가을 사상의 조상"으로 알려진 Ma Zhiyuan의 유명한 노래 [Tianjingsha]도 있습니다. "시든 덩굴과 고목은 까마귀로 어두워지고,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은 사람의 집이고, 오래된 길은 서풍이 불고 있습니다." 가는 말은 서쪽으로 지고 상심한 사람들은 세상 끝에 있느니라.” 여행 중의 가을 저녁 풍경에 대한 묘사는 황량하고 황량한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 낸다. 세상의 종말에 떨어진 이들의 머뭇거림과 슬픔을 반영한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의 고요한 분위기, 세상의 종말에 있는 방랑자들의 얼마나 많은 슬픔이 표현되어 있는가! 또 다른 예:
고대 플랫폼이 무너진 후 고향의 중심부에 가을이 들어 왔습니다. (유창경의 '가을오공대사경')
완리는 슬픈 가을에 자주 손님으로 나오며, 백년 동안 병을 앓고 무대에만 오른다. (두보의 '덩가오')
싼샹(Sanxiang) 사찰의 단풍이 단풍과 만나고, 수천 리를 지나면 달이 내 마음을 비춘다. (루룬의 '늦은 어저우 방문')
바다의 날카로운 산은 칼과 같고, 가을이 오면 곳곳에 슬픔의 마음이 베입니다. 수천억의 사람들로 변하면 산꼭대기로 흩어져 고향을 바라볼 것이다. (유종원의 '호추대사와 함께 산을 바라보며 북경으로 친척을 보내다')
하늘은 파랗고, 땅 위의 나뭇잎은 노랗고, 단풍은 물들고, 파도는 녹색이다 그리고 추워요. (Fan Zhongyan의 "Su Mu Zhe")
가을에 고향에 들어가면 가슴이 아프게됩니다. 위의 다섯 가지 예는 모두 가을 색을 사용하여 향수병을 유발하고 집에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예입니다.
4. 사람에 대한 향수
'사물을 보는 것'은 사람들의 향수를 쉽게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고대인의 '가을의 눈'은 종종 친척이나 존경하는 사람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화이쥔은 가을밤에 속하며, 걸으면서 시원한 하늘을 노래합니다. (웨이잉우의 '가을밤 밖')
가을풀이 누군가를 찾아 홀로 떠난 후, 차가운 숲에 해가 진다. (유창경의 '가의 집을 지나는 창사')
E왕릉의 풀이 갈라지고, 가을은 황량하고 위험합니다. (조몽의 '월애왕릉')
친척과 친구들이 떠나고 나 혼자 남은 것은 쓸쓸함과 쓸쓸함뿐이다. 게다가 내 앞에 나타난 것은 황량한 가을이다. 풍경. 이 느낌과 풍경이 어떻게 '다르다'고 할 수 있겠는가? '슬픔'이라는 단어만으로도 충분할까? 가의와 악비는 대신의 귀감이었으나 결국 강등되어 살해당하고 말았다. 시인은 그 깊고 황량한 가을 풍경에 작가의 비교할 수 없는 고통과 불의가 넘쳐 흐르기에 충분하다. 사람들을 울게 만드세요.
위 네 가지 카테고리는 모두 '슬픈 가을'의 작품이지만, '가을'과 '슬픔'이 반드시 연관되어 있는 것은 아니다. 사실 '슬픔'과 '행복'은 양면성을 갖고 있다. 동전, "슬픔도 행복해야 한다"고 유우희는 말했다.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쓸쓸했는데, 나는 봄보다 가을이 낫다고 한다"("가을자"). 또 다른 예:
나무는 모두 가을빛인데 산은 빛이 바래기만 합니다. (왕지의 '야망')
가을 달이 가득 차면 밤에는 반딧불이 날아간다. (왕지의 '가을밤 왕추석과의 행복한 만남')
슬픔은 황혼에 생기고, 행복은 청명한 가을에 찾아온다. (맹호란의 "가을 난초산에 오개를 보내다")
빈 산에 비가 내린 후 날씨는 가을이 늦었습니다. (Wang Wei의 "어두운 가을 산에 거주")
위의 문장은 기쁨이 가득하다고 할 수 있으며 가을 풍경의 아름다운 그림을 보여 주며 세속을 잊고 그녀를 소중히 여기려는 시인의 소망을 드러냅니다. 격리.
정리하자면, 한편으로는 '슬픈 가을'이고, 한편으로는 '행복한 가을'인 것 같은데, 왜 이렇게 큰 대조를 이루는 걸까요? 문제를 일으키는 것은 "가을"이 아니라 인간의 마음입니다. "가을"은 단지 촉매제일 뿐입니다. "모든 풍경 언어는 사랑의 언어이다"라는 옛말이 있는데, 이는 문학 작품의 풍경을 감상할 때 오해를 피하기 위해 주인공의 마음 상태를 상상하도록 노력해야 함을 경고합니다.
에세이나 과제라면 위의 글을 참고하시고 수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가을 시에는 이미지도 있어야 한다(시 2편)
황학은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넓은 하늘만 남았고,
흰 구름이 날아간다.
예전의 굿나잇이 축제로 변해버렸는데,
실수였나 의심이 들 정도인데,
천 조각을 누가 생각이나 했겠는가? 금으로 약속을 하겠나?
사랑이 왜 이리 길어?
세상 끝에서 지나가는 행인에게 묻지 않을 수 없다.
거울 속의 꽃,
물 속의 달.
레드 클리프는 오랜 세월 동안 영웅과 순교자들을 남겼습니다.
바람과 비 속에서 남북 강을 건너
용과 호랑이가 뛰어 올랐습니다. .
산은 영웅적인 색으로 물들고,
하늘의 차가운 별은 반짝이고,
오천년 동안 외롭지 않았어.
정자에 술에 취해 누워 한숨을 쉬는데
꽃이 피고 지는 것을 지켜보세요
가을바람이 분다
거기 바스락거리는 소리다. 5. 가을에 관한 고전 시와 감상
가을자 - 유우시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웠기에 봄보다 가을이 낫다고 합니다. .
청명한 하늘 구름 위를 학이 날아가며 푸른 하늘에 시를 선사합니다.
감상:
가을은 자연 속에서 늘 슬픈 존재입니다. 가을의 '얇음'은 이미 독특한 이미지가 되어 세대를 거쳐 사람들이 계속 씹고 음미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을은 마른 종이의 페이지와 네모난 한자 속에서 중얼거리며 슬픔, 우울, 그리움, 근심의 가닥들을 흐릿하게 감염시켰습니다.
그러나 유우희의 '가을시'는 색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남다른 열정으로 가을의 아름다움을 노래한다. 더욱 희귀하고 가치 있는 것은 『가을자』는 시인이 랑저우로 강등된 후에 썼다는 점이다. 두 개의 원본 시가 있으며 첫 번째 시가 선택됩니다.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쓸쓸했다. 봄철보다 가을이 낫다고 한다." 에너지도", 슬픔은 가을의 색이 되고 감정이 되었고, 슬픔은 내 마음속에 가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인은 논의로부터 출발하여, 가을을 애도하는 기존의 개념을 단호히 부정하고, 신명나고 상승적인 시적 정서를 보여주었다. '내가 말한다'는 시인의 자신감을 표현한 것이다. 비록 이 자신감이 불행을 물씬 풍기지만, 시인의 넓은 마음은 이 불행을 눈에 띄게 해소한다. "봄철의 승리"는 시인이 가을 풍경을 최대한 인식 한 것입니다. 이러한 인식은 결코 일시적인 감정적 충동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 가을에 대한 시인의 더 높은 차원의 이성적 사고와 통합된다.
"맑은 하늘에 구름 위에 우뚝 솟은 학이 푸른 하늘에 시를 가져옵니다." 시인은 가을의 '구름 위에 우뚝 솟은 학'을 포착하여 이 독특한 풍경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을 공기와 맑은 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의 탁 트인 전망.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학도 시인의 시를 싣고 함께 하늘로 날아갑니다.
이 크레인은 외롭지만 그 기세는 대단합니다. '빠이'라는 단어에 담긴 심오한 의미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시인은 자신을 '학'이라고 지칭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며, 어쩌면 시인은 '학'을 불굴의 화신으로 여겼을 수도 있다. 여기에는 생각을 자극하고 노래할 수 있는 철학적 함의와 예술적인 매력이 있습니다. 그것이 독자들에게 주는 것은 가을의 생기와 담백한 색뿐 아니라, 고상한 기백과 고상한 정서이기도 하다.
그런 시를 읽을 때 우리 마음을 채우는 것은 결코 슬픈 분위기가 아니다. 시인의 '시'를 따라가며 시인의 상상의 날개를 타고 우리는 푸른 하늘을 질주한다. 날아다니는 말. 그 결과 학이 하늘로 솟아 오르고, 시가 멀리까지 미치고, '실제'와 '가상'이 합쳐져 감동과 감동의 아름다움을 얻게 된다.
시 전체가 강렬하고 웅장하며 정서와 풍경, 이치가 어우러져 고상함과 넓은 마음을 보여주며, 그것이 부르는 특별한 가을 노래는 우리 후손들에게 유산을 남길 것입니다. 얻는 것은 드문 영적 부입니다. 6. 고대시에 담긴 가을의 이미지는 무엇인가요?
1. 가을비 - 높은 건물이 황혼으로 가득 차고, 비는 플라타너스 나뭇잎에 바스락거립니다. 2. 가을밤 - 할 수 있어요. 잠이 들면 가을소리가 들리지 않고, 계단 위의 봉황잎은 일출로 가득하다. .3. 가을소리 - 연못에는 봄풀의 꿈을 이루지 못했는데 앞에는 플라타너스 나뭇잎이 있다. 4. 가을의 소리는 이미 울려 퍼졌다. 4. 단풍 - 깊은 밤에 바람이 불고, 수천 개의 나뭇잎 소리는 모두 증오이다. 5. 가을의 색 - 비가 새 이끼를 손상시킨다. 항아리 녹색, 가을이 수평 숲에 들어가면 나뭇잎이 붉어집니다. 6. 가을 달 - 달빛이 물과 하늘을 적시고 하늘이 텅 비고 밝습니다. 7. 가을 국화 - 향기를 머금고 차라리 죽겠습니다. 8. 가을 생각 - 수천 마일 떨어진 옛 친구로부터 소식이 없어서 강 머리에 Duanhong에게 묻고 싶습니다. 9. 가을 슬픔 - 나는 항상 있습니다. 자유롭고, 밤마다 외로운 등불에 슬픔을 쓴다. 10. 가을 설렘 - 서풍이 호수 곳곳에 나뭇잎을 날리고, 첫 변화 가을옷은 홀로 감성으로 가득하다. 밖으로 나가면 한숨이 나오며 호숫가에 날아다니는 나뭇잎을 본다 12. 가을꿈 - 처음으로 맑은 꿈 속에서 가을밤으로 돌아오면 침대 앞 등불이 깨져 있다. 13. 가을의 추억 - 모루 깊은 골목에 유봉이 달을 두드리고, 고향의 무화과나무가 가을을 흔든다. 14. 가을의 깨달음 - 가을의 슬픈 말은 누구나 다 설명하지만 그것을 아는 시인은 그렇지 않다. 15. 가을의 맛 - 귀뚜라미는 가을이 이르고 바나나 나무에 비가 많이 내리는 것을 안다. 7. 가을, 감상, 의미에 관한 고대시
당나라 두무의 "산 여행"
차가운 산 너머 멀리 돌길이 비스듬히 있고, 흰 구름 깊은 곳에 사는 사람들.
밤에 단풍 숲에 멈춰 앉아 앉아 있으면 서리 잎이 2 월 꽃처럼 붉습니다.
번역
바위길이 구불구불하고 비스듬히 산 정상까지 오르고, 흰 구름 속에 희미하게 가족 몇 명이 보인다.
단풍나무 숲의 저녁 풍경이 좋아서 마차를 멈췄다. 서리에 물든 단풍잎이 2월의 꽃보다 더 붉었다.
감상
시인의 감성적 성향을 통해 시는 단풍나무 숲을 주요 장면으로 삼아 산림의 따뜻하고 화려한 가을빛 그림을 그려낸다. 멀리 있는 추산으로 이어지는 돌길은 먼저 독자들에게 먼 풍경을 선사합니다. 산길 정상은 흰 구름에 뒤덮인 곳이다. 길은 사람이 만든 것이기에 흰구름은 머문다. 그러나 영묘하지 않다. 차가운 산에는 생명이 담겨 있고, '흰구름이 태어난 곳에 사람이 있다'는 말이 자연스러워진다. 그러나 이것은 다음 두 문장에 대한 추진력을 키우는 것에 불과합니다. 다음으로 시인은 내 앞의 산이 한창이라 산 앞에 주차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독자에게 분명히 말합니다. 봄꽃의 단풍잎. 멀리 보이는 흰 구름과 보이지 않는 집들에 비하면 단풍나무 숲은 순수한 아름다움과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황혼 강의 노래
백거이
석양이 물 위로 퍼지고 강 절반은 바스락 거리고 강 절반은 빨간색.
불쌍한 9월 셋째 밤, 이슬은 진주처럼 보이고 달은 활처럼 보입니다.
시 해설
강물에 지는 햇살이 퍼지고, 햇빛 아래 파도가 반짝이며 절반은 짙은 푸른색을, 나머지 절반은 빛을 발한다. 빨간색. 더욱 사랑스러운 것은 9월의 시원한 이슬이 내리는 첫 달밤입니다. 이슬 방울은 진주 같고, 초승달은 섬세한 활과 같습니다.
시 감상
이 시는 아마도 백거이가 창칭 2년에 태수로 부임하기 위해 항저우로 가던 중에 지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당시 조정의 정치는 암울했고, 니우와 리 사이의 파벌 싸움이 치열했다. 시인은 조정의 맛을 맛보고 외국 직위를 구했다. 이 시에는 궁궐을 떠난 작가의 여유롭고 행복한 기분이 반영되어 있다. 시인은 이 시에서 참신하고 기발한 은유를 사용하여 조화롭고 평화로운 예술적 개념을 창조하고, 구송을 통해 깊은 내면의 감정과 자연에 대한 사랑을 표현합니다. 8. 가을에 관한 시
가을비 - 높은 빌딩에는 황혼이 가득하고, 플라타너스 나뭇잎은 비에 펄럭인다.
가을밤 - 자고 일어나면 가을소리를 찾을 수 없고, 계단은 봉황잎으로 뒤덮이고 햇빛은 밝게 빛난다. 가을소리 - 연못에 봄풀이 우는 꿈은 이루지 못했는데, 계단 앞의 봉황잎이 벌써 가을소리를 들었다.
단풍 - 깊은 밤 바람이 대나무를 흔들고, 수천 개의 나뭇잎 소리는 증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가을색 - 비에 손상된 항아리 속의 새로운 이끼는 녹색을 띠고 가을에는 수평 숲의 나뭇잎이 빨간색을 띕니다.
가을 달 - 달빛이 물에 스며들고 하늘에 스며들어 서로 울려 퍼지는 맑고 밝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가을 국화 - 북풍에 날려버리느니 차라리 나뭇가지에 향기를 머금고 죽는 것이 낫다.
Qiu Si ——수천 마일 떨어진 오랜 친구에 대한 소식이 없어서 강에 가서 Duanhong에게 물어봤습니다. 가을의 슬픔 - 나는 항상 한가할 리가 없고, 외로운 등불은 매일 밤 나의 슬픔을 적는다.
가을 - 서풍이 호숫가에 나뭇잎을 날리는데, 처음으로 가을옷으로 갈아입을 생각에 너무 설렌다. 가을 포옹 - 밖에 나가면 시간이 지나간 것 같은 느낌이 들고, 호수 옆에 날아다니는 나뭇잎을 다시 보니.
가을 꿈——늦가을 밤에 처음으로 청몽에 돌아왔을 때, 내 침대 앞에는 등불이 켜져 있었다.
가을의 추억 - 깊은 골목길에서 모루와 유봉이 달을 쳤고, 고향의 가을에는 돌무화과나무가 흔들렸다.
가을 깨달음-가을의 비극을 누구나 설명하지만 시인이 그것을 철저히 아는 것과는 다릅니다. 가을의 맛 - 귀뚜라미만이 가을이 이른 것과 바나나 나무에 비가 내리는 것을 안다.
가을을 묘사하는 고시와 가을을 묘사하는 유명한 문장, 동팅의 파도가 나무 잎사귀 아래에서 부는 바람을 묘사합니다. 동팅(Dongting) : 현재 후난성(湖南省) 북부에 있는 동팅호.
파동: 마이크로파 진동. 코노하: 시든 노란 잎.
황량함, 초목이 떨어지고 썩어가는 것과 같으니, 산에 오르고 물 가까이 가면 돌아오려 할 때 배웅하는 것 같으니. 랴오 리: 황폐하다.
장거리 여행 중이라면 : 사람이 긴 여행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국 초·송우의 '구변' 가을바람이 불고 흰 구름이 날고, 풀과 나무가 노랗게 물들고, 기러기가 한나라로 돌아간다·유철의 '가을풍자' 가을바람은 황량하고 날씨가 시원하고 풀과 나무가 흔들리고 떨어지고 이슬이 서리로 변합니다. 삼국지 웨이·조비의 "양게싱" 야자나무 안뜰에 낙엽이 많이 있는데, 가을 야자나무가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정원은 Palm Alley Courtyard입니다.
진나라 도원명의 '유채상 보답' 새로운 가을 저녁, 보름달이 곧 떠오릅니다. 거리: 긴 밤을 묘사합니다. 팅팅(Tingting): 먼 곳을 바라보는 것.
진나라 도연명 '무신년 6월 불을 만나다' 무궁화 이슬이 떨어지고, 무궁화:연꽃이 피어났다. 남조 제나라 소취의 "가을 생각": 추운 도시를 보면 초의 평범하고 맑은 상태가 맑습니다. 추운 도시가 성문을 침범했습니다.
멀리서 바라보는 것. 핑추: 평원.
창란: 무성한 초목의 모습. 초가을의 풍경을 두 문장으로 표현합니다.
남조 제나라 사조의 "쉬안청 현 등산경" 팅가오 나무 잎 아래 가을 구름이 룽수팅가오 위로 날아갑니다. 물가의 평지입니다. 코노하: 나뭇잎.
용수: 현재의 산시(陝西)성과 간쑤(甘肅) 사이에 있는 산의 이름. 남조 양유혼(梁劉獄)의 《옷을 다는 시》 풀이 낮고, 금성에는 안개가 있고, 나무 아래 옥문에는 바람이 불고, 풀은 낮고, 풀은 시들었다.
키노시타: 나뭇잎이 떨어진다. 진청: 현재의 간쑤성 위중과 칭하이성 시닝 사이에 위치한 고대 현의 이름입니다.
옥문관: 현재 간쑤성 둔황 서쪽에 있는 옥문관. 추운 북서쪽의 가을 풍경을 두 문장으로 표현합니다.
남조 양판윤의 "이별시" 나무의 가을 소리와 차가운 산의 가을 소리: 가을에는 서풍이 불고, 풀과 나무는 흩어지고, 차가운 소리가 많이 있습니다. 북주(周周)의 유신(吳至)은 위(魏) 9월에 쓴 『여고가(周孝氏) 주교공(周橋공) 비문』으로, 서문은 위(魏) 3가에 속하며 의미가 없다.
순서: 시즌. 당나라 왕보의 '가을 홍복각 고별 서문' 지는 구름과 외로운 새들이 함께 날아가고, 가을 물은 오래 지속되며, 하늘은 같은 색이다. 새 이름: 들오리.
함께 날아가다 : 하늘에서 노을이 떨어지고, 외로운 새들이 아래에서 위로 날아가며, 높고 낮게 함께 날아간다. 일색 : 가을물은 파랗고 하늘에 닿고, 하늘은 파랗고 물을 반사하여 한 가지 색을 이룬다.
Song Zhiwen의 "시안 가을 날" 차가운 산은 녹색으로 변하고 가을 물은 졸졸졸 흐르는 물소리입니다. 당나라 왕위의 『왕천이 배수재에게 한가롭게 선물했다』 징시강에 흰 바위가 나타나고 추운 날씨에 붉은 잎이 드물다. 이 두 문장은 늦가을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다. 노출되고 붉은 잎이 떨어져서 많이 남지 않습니다.
·왕장령(王長陵)의 "장신가을5시": "진징의 단풍나무는 노랗고, 밤서리에 구슬 휘장이 걷히지 않습니다. 훈제 새장에 있는 옥베개는 색이 없고, 나는 누워서 난공의 맑은 물을 들어보세요."
차가운 웅덩이에 백달이 비쳐지고, 가을비에 이끼가 비친다. 당·유창경의 『수쌍풍사 참배』 나무가 쓰러지고 야생이 난다. 기러기가 남쪽으로 건너고 북풍이 찬 강에 불어온다 당·몽호연의 '초한강을 품다' 가을빛에는 거리가 없고 나가서 차가운 산을 볼 수 있다 당·이백의 '루시에게 선물하다' "가정" 가을에는 비가 차갑고 바람은 맑고 강은 상쾌합니다. 당나라의 이백 "비를 느낄 때 비를 본 것에 대한 보상" 수천 마일의 장풍이 가을 기러기를 보내고, 고층빌딩을 즐길 수 있는 곳. 마음껏 마셔보세요. 당나라 이백의 "쉬 안저우 샤 타오 타워에서 서윤 비서에게 작별 인사" 군중은 차갑고 오렌지와 포멜로는 차갑고 가을 색은 오래된 플라타너스입니다. 군중은 남의 부엌에서 나오는 연기입니다.
차가운 귤: 가을의 차가운 연기가 오렌지빛 소매를 서늘하게 만든다. 두 문장으로 사람들의 부엌에서 피어오르는 연기를 묘사하는데, 오렌지와 포멜로는 짙은 녹색이고, 플라타너스는 약간 노란색을 띠며 늦가을의 풍경을 표현합니다.
신수(Xinsu)의 어부들은 여전히 평범하고, 제비들은 가을에 신수(Xinsu)로 날아가서 이틀 연속으로 머물게 됩니다. 그러므로: 아직도.
당나라 두보의 '가을 팔시' 자이탕협 어귀 구불구불한 강 상류에서 수천 마일의 바람과 연기가 평원을 만난다. 가을. 당나라 두보의 '가을의 팔시' 먼 둑의 가을 모래는 하얗고 저녁에는 당나라 두보의 산이 붉게 빛납니다. 가을광야' 하늘에는 가을이 다가오고 땅에는 달 그림자가 청나라·두보에 있다'달' 8월 높은 가을바람이 울부짖으며 우리 집 당·두에 삼겹이 굴러간다. 푸 "가을바람에 부서진 초가집의 노래" 긴 바람이 흰 풀을 불고, 들불이 시든 뽕나무를 태운다. 늦가을 광야의 풍경을 묘사해 보십시오. 강한 바람이 들판의 초가를 날리고, 들불이 시든 뽕나무를 태웁니다.
당나라 센신(Cen Shen) "대량에 도착했지만 광성주에게 전갈을 보냈다" 가을바람은 수천리를 움직이고, 노을은 노랗고 구름이 높다. 당나라의 "공 베이 가을 최명운에게 보내는 메시지" 등광은 혼란스럽고 루멘은 맑고 차가운 하늘은 맑습니다. 저녁 빛, 일몰 빛. 난기류: 강물이 교차하는 현상.
장: 가파른 산봉우리.
당나라 Qian Qi, "Qiu의 Nanshan Mountain 서쪽 봉우리에있는 Zhun Master Lan Ruo에 새겨 져 있습니다" 단풍 소리에 수천 명의 가족이 태양에 떨어지고 있습니다. .
당나라 Li Duan의 "Wei Jinbu와 함께하는 Maoling Mountain 여행" 빗길은 녹색과 녹색이며 서리 정원에는 푸른 잔디가 많이 있습니다.
함께: 가득 찼습니다. 즉, 비가 내린 뒤 안뜰의 길은 푸른 풀로 덮이고, 서리가 내린 후에는 정원이 붉은 나뭇잎으로 뒤덮여 안뜰을 황량하고 쓸쓸하게 만든다는 뜻입니다.
: 가을의 풍경은 맑습니다. 휴: 격려해 주세요.
유우희의 '두 가을시'는 얼마나 많은 녹색 연꽃이 서로 의지하고 서로 미워하며 잠시 서풍으로 돌아가는지를 묘사하여 가을바람에 동쪽으로 기울어지는 모습을 암시합니다. 아픈 가을의 감성. Du Mu의 "Qi'an County의 두 편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