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다음 단어 '분재'를 설명하세요.

다음 단어 '분재'를 설명하세요.

분재는 중국 민족의 뛰어난 전통 예술 중 하나입니다. 식물, 돌, 흙, 물 등을 재료로 하여 예술적 창작과 원예재배를 통해 화분 속에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을 전형적이고 집약적으로 형상화하여 용을 일센티미터로 줄여 만들어내는 예술적 효과를 이룬다. 작은 것이 크게 나타나는 장면은 풍경 명승지의 입체적이고 아름다운 축소판처럼 심오한 예술적 개념을 표현합니다.

분재의 주재료는 그 자체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지닌 자연물이다. 식물 역시 생명의 특성을 갖고 있어 시간이 흐르고 계절이 변함에 따라 다양한 풍경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분재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예술적인 아름다움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일종의 살아있는 예술입니다.

분재는 풍경이나 정원의 꽃과 나무를 화분에 담은 예술적인 미니어처입니다. 대부분 나무, 꽃, 바위, 물, 흙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기발한 배치와 조형가공, 세심한 관리를 통해 산과 강의 아름다움, 정원 예술을 가까운 공간에 구현하여 시적인 책상이 될 수 있다. 제물과 정원 장식은 종종 "침묵의 시와 입체 그림"으로 칭찬받습니다. ?

기원과 발전

분재는 중국에서 유래되었습니다. 1972년 산시성 건령에서 발굴된 당나라 장회왕릉(706년 건립)은 분재를 들고 있는 하녀의 복도 동쪽 벽에 벽화가 그려져 있는데 이는 분재에 대한 최초의 기록이다. 지금까지 알려진 세계. 송나라 분재는 높은 수준으로 발전했습니다. 왕십봉(王十峰), 육유(魯伯), 소동포(蘇东波) 등 당시의 유명한 서기관들은 모두 분재에 대해 자세히 묘사하고 칭찬했습니다. 원나라의 저명한 승려인 윤대사는 자연의 방식으로 작은 분재를 만들고 이를 '일부 분재'라고 불렀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분재는 더욱 번영했고, 분재에 관한 많은 작품이 출판되었습니다. "분재"라는 단어는 명나라 투롱(Tu Long)이 쓴 "고판유시(Kao Pan Yu Shi)"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1950년대 이후에는 공원 정원, 종묘장, 개인 가정에서 분재 생산이 큰 인기를 얻었고, 분재 협회가 설립되어 분재 정원과 분재 미술 전시회를 자주 개최했습니다.

일본의 그루터기 분재는 중국에서 전해져 '분재'라고 불린다. 14세기 그림에도 등장했습니다. 1909년 런던 전시회를 통해 일본의 분재가 서양에 소개되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과 미국에서 인기를 끌면서 '분재'로 음역되었습니다. 현재 미국, 영국, 독일 연방 공화국, 호주 및 일본에 전국 및 지역 협회가 있습니다. 1980년에는 일본 오사카에서 세계 최초의 분재대회가 개최되었고, 동시에 세계분재박람회도 개최되었습니다. Xi'an Flower Bonsai Company는 2011년 11월에 설립되었으며 면적 1,280에이커, 등록 자본금 2천만 위안, 직원 39명(고급 원예사 5명, 중급 기술자 15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정원 가꾸기, 녹화 디자인, 정원 건설을 통합한 종합 꽃 재배 기업입니다. 회사는 란전현 북환로 중간에 위치하며 남쪽은 바허강, 북쪽은 현당위와 현정부가 있다. 이곳의 기후는 적당하고 강우량이 풍부하며 새들이 노래하고 꽃은 향기로우며 꽃과 분재 묘목 재배에 독특한 자원이 있습니다.

회사는 1,000에이커 규모의 유명 꽃과 나무를 표준화, 대규모, 집약적으로 생산 및 재배하는 기지를 구축했습니다. 주요 품종은 대형 팽나무, 팽나무, 사포나리아입니다. 나무, 감나무, 계수나무, 백송, 북미 게사과, 프랑스 오동나무, 푸른 대나무, 백일홍, 파파야, 붉은 잎 복숭아, 느릅나무 잎 자두, 마로니에, 큰 잎 사유리, 목련, 빨간색과 노란색 목련, 수양버들, 금빛 버드나무 등 다양한 품종이 있으며, 대규모 시장 지향 레이아웃을 형성했습니다. 정직으로 생존을 추구하고 과학과 기술로 발전을 추구한다는 경영 이념에 따라 "지역 배치, 대규모 개발, 표준화 된 식재, 오락 및 여가"라는 패턴에 따라 회사는 화훼와 묘목, 관광, 오락, 레저를 통합한 현의 유명하고 품질 높은 산업 기지는 3~5년 안에 연령현의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옌링은 개혁 개방 이후 꽃 재배에 있어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국가는 생태 균형을 보호하고 식생을 복원하며 환경 친화적이며 환경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일련의 조치를 명확하게 제안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더 많은 발전의 여지를 갖게 되었습니다. 회사는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과 협력하여 생태 환경 보호, 레저 관광, 꽃과 묘목을 통합하는 생태 공원을 건설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범주 생산

분재는 일반적으로 나무 그루터기 분재와 풍경 분재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전자는 나무를 주재료로 하고, 가지관찰, 나뭇잎관찰, 과일관찰, 꽃관찰 등 4가지로 분류할 수 있으며, 후자는 돌, 물, 흙을 재료로 더 많이 사용하고, 물을 주재료로 한다. 물 분재와 흙을 주재료로 한 분재, 돌로 만든 분재를 건식 분재, 물과 흙을 모두 갖춘 것을 홍수 가뭄 분재라고 합니다.

분재의 규격 : 그루터기 분재는 그루터기의 높이에 따라 특대형(150cm 이상)과 대형(80~150cm)으로 구분됩니다(그루터기의 연장 길이에 따라 절벽형 포함). ), 중형(40~80cm), 소형(10~40cm), 소형(10cm 미만).

그루터기 분재

가지와 잎이 작고, 화분에서 쉽게 생존할 수 있으며, 성장이 느리고, 수명이 길고, 뿌리가 독특하고, 특히 꽃과 열매가 아름다운 나무 종을 선택하세요. 그루터기로 활용되는 조경수는 약 160종에 이른다. 인공번식 외에도 수년간의 벌목 끝에 남겨진 오래된 줄기 그루터기를 산이나 숲에서 파서 재배하는 경우도 많다. 그루터기 분재의 형태에는 직선 줄기, 기울어진 줄기, 구부러진 줄기, 누운 줄기, 절벽, 마른 줄기, 뿌리, 바위 부착, 정글 및 기타 형태로 요약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최고의 재배 토양은 느슨하고, 통기성이 있고, 배수가 잘 되며, 비료를 유지할 수 있는 토양입니다. 분재의 생산에는 가지치기를 기본으로 하는 성형 방법과 가지를 금속선이나 갈색선으로 묶고 일정한 모양으로 구부린 후 정성스럽게 모양을 다듬는 방법 등이 있으며 해마다 다릅니다. 스타일.

그루터기 분재는 성형 후에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 중 가지치기는 나무 그루터기의 성장을 촉진하거나 조절하고 일정한 자세를 유지하기 위한 중요한 조치이다. 가지와 잎이 잘 정의된 모든 나무 그루터기는 나무의 모양을 방해하는 가지를 제어하기 위해 자주 얇아지거나 짧게 잘라야 합니다. 소나무의 경우 주눈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거하여 끝 부분을 짧게 할 수 있습니다. 활엽수의 가지치기 방법은 나무의 종류와 개화 및 결실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비료는 너무 많이 시비해서는 안 되지만 식물이 무성한 잎과 꽃을 피우고 튼튼하고 다리가 길지 않게 유지하려면 자주 시비해야 합니다. 꽃과 과일나무 그루터기에는 더 많은 양의 비료가 필요하며 인비료와 칼륨비료도 추가로 시용해야 합니다. 물을 주는 양은 기후, 수종, 계절적 단계, 화분의 질감에 따라 다르며, 토양이 촉촉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양을 유지해야 합니다. 고산지대의 소나무, 편백나무, 진달래의 경우에는 엽면살포를 자주 해줘야 한다. 분재의 크기에 따라 1~5년에 한 번씩 분갈이를 해주세요. 분갈이를 할 때에는 묵은 흙을 일부 제거하고 주변과 밑부분의 묵은 뿌리를 잘라낸 후 새 배양토를 넣어 다시 심어야 합니다. 또한, 해충 및 질병의 예방 및 통제, 방한, 차광 등의 유지관리 조치도 취해야 합니다.

풍경 분재

테마를 미리 선택하고 신중하게 디자인해야 합니다. 돌은 테마에 따라 선택하고 가공할 수도 있습니다. 암석 재료에는 청록색(연석)과 단단한 돌(단단한 돌)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느슨한 돌의 경우 특수 망치를 사용하여 돌의 계곡, 동굴, 봉우리 및 능선을 조각할 수 있습니다. 단단한 돌의 경우 절단, 톱질, 단면화 및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폐기물을 제거하고 본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접합과 접착으로 구성됩니다. 바위에는 식물을 심을 수 있는 구멍이 남아 있습니다. 화분 속 풍경의 배치는 우선적으로 명확해야 하고, 층이 풍부해야 하며, 다양하면서도 어수선하지 않아야 합니다. 같은 냄비에 같은 종류의 돌을 사용해야 하며, 돌의 색상이 비슷하고 질감이 매끄러워야 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적당한 크기의 식물, 정자, 다리, 새, 짐승, 캐릭터 등을 사용하여 가까운 크고 먼 작은, 낮은 크고 높은 작은, 가까운 실제와 먼 가상의 원근 원리를 사용하고 얕은 것을 사용합니다. 작은 것 속에서 큰 것을 보는 효과를 얻고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예술적 효과를 얻기 위해 출발합니다.

미술 학교

화분과 스탠드

나무(또는 돌), 화분과 스탠드는 분재 예술의 세 가지 요소이며, 그 중 하나는 필수 불가결합니다. 화분은 질감과 모양이 다양합니다. 나무 그루터기 분재는 대부분 모양에 관계없이 보라색 모래 화분과 칠해진 도자기 화분을 사용합니다. 조경 분재는 주로 대리석, 흰색 대리석, 알루마이트 또는 도자기 얕은 입 화분을 사용하며 대부분 직사각형과 타원형입니다. 랙은 대부분 마호가니, 난무, 티크, 로즈우드, 회양목 등과 같은 귀중한 단단한 목재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대나무나 천연 나무 뿌리를 가공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 선반의 전통적인 형태는 명나라 스타일과 청나라 스타일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명나라 스타일은 모양이 우아하고 구조가 단순하며 선이 강하고 절묘한 구조로 조각되어 있습니다.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선은 각각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목 및 표시

분재에 적절하고 시적인 제목을 지정하면 분재를 더욱 흥미롭고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중국 시, 암시 및 관용어는 종종 분재 제목의 중요한 출처입니다. 짧은 거리와 작은 공간에서 더 나은 시청 효과를 얻으려면 분재를 눈높이에 적합하거나 눈높이보다 약간 낮은 높이에 배치해야 합니다. 사람들에게 구름 속으로 우뚝 솟은 듯한 느낌을 주고 싶거나 절벽 스타일의 분재라면 위치를 적절하게 높일 수 있습니다. 배경색은 단순하고 우아해야 하며 대비되고 강조되며 분재와 잘 어울려야 합니다. 분재 전시는 환경과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고대 중국식 건물의 홀은 대부분 대칭이며 배치가 깔끔하고 엄격합니다. 현대 공공 건물과 주택의 경우 실내 장식과 조화를 이루고 현지 조건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분재 전시회 중 전시물 전시는 기복, 앞뒤의 엇갈림, 조밀함과 조밀함, 집중이 있어야 하는 전반적인 예술적 효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장기간 전시되는 분재 정원은 분재 식물의 생육 조건과 유지 관리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스타일 스쿨

링난 분재

광동과 광시의 분재를 포함하며, 광주 분재가 대표적이다. 링난의 따뜻한 기후와 무성한 녹색 고대 나무로 인해 느릅나무, 사게레티아 종, 반얀나무, Murraya pa-niculata 및 Fujian 차(Carmona microphylla)가 종종 분재 나무 종으로 사용되며 생산 방법이 만들어졌습니다. "줄기를 자르고 가지를 살리는 것"을 기본으로 나무 그루터기를 먼저 잘라서 가지와 잎의 성장을 촉진한 다음 반복적으로 가지치기를 하여 오래된 줄기와 빽빽한 가지의 특성을 형성하여 키가 크고 자연스럽고 우아함을 반영합니다.

사천식 분재

청두 분재가 대표적이며, 충칭 등의 분재도 주로 병란(디오스피로스? 은행나무, 매화 등)이다. 그루터기 분재는 묶음기법으로 유명하며, 뿌리가 늘어진 형태와 얽힌 뿌리의 모양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전통적 일반형과 갈색 비단을 사용하여 고대적이고 장엄한 특징을 지닌 개량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상하이 스타일의 분재

소나무와 편백나무를 중심으로 철사로 묶는 방법을 사용하여 다양한 종의 강점을 바탕으로 점차 형성되는 독특한 스타일입니다. 그 중 최근 몇 년간 개발된 소형 분재는 특히 흥미로우며, 소주(Suzhou), 창수(Changshu) 및 기타 지역의 가지가 섬세하고 우아합니다. 다른 곳은 깔끔하고 안정적이며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Shexian과 다른 곳의 Huipai 분재는 대부분 자두 더미로 만들어졌으며 줄기는 수영 용처럼 좌우로 구부러져 있으며 각각 고유 한 특성이 있고 우여곡절이 가득합니다. .

구성요소

분재는 풍경, 화분, 프레임이라는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세 가지 요소는 서로 연관되어 있으며, 하나의 통합된 전체입니다. 흔히 풍경, 화분, 테이블(스탠드)의 삼위일체라고도 합니다. 분재에서는 "풍경"이 주요 부분이고, 냄비와 테이블이 하위 부분입니다.

즉, 좋은 분재를 위해서는 풍경, 화분, 테이블이 서로 협력해야 하며 명확한 우선순위가 있어야 하며 보는 사람의 주의가 "화분"이나 "프레임"에 집중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화분과 테이블(스탠드)과 풍경의 형태, 부피, 색상 등의 관계가 조화롭고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호스트와 게스트 사이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종종 하나의 장면, 두 개의 냄비, 세 개의 프레임이라고 말합니다.

학교의 주요 범주

5개 주요 학교: 5개 주요 학교: Lingnan 학교, Sichuan 학교, Yang 학교, Su 학교, Shanghai 학교: Hui 학교, Zhejiang; 학교, 복건 학교, 광시 학교 분파, 베이징 분파, 홍콩, 대만, 산동 분파.

두 가지 주요 범주는 나무 분재와 풍경 분재입니다. 이 두 가지 범주의 분재는 송나라 초기에 형성되었습니다. 분재 예술의 지속적인 혁신과 분재 재료의 증가로 인해 우리나라의 새로운 분재 카테고리가 점차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제 다음과 같은 7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인 나무 분재: 나무를 주재료로 사용하고 바위, 인물, 새, 동물을 박으로 사용하고 다음과 같은 기술을 통해 가공됩니다. 덩굴, 가지치기, 성형 등 원예와 원예에서는 황야의 거대한 나무나 화분에 담긴 울창한 숲을 표현하는 것을 총칭하여 나무분재라 부른다. 나무 분재의 재료는 산간 황야에서 채석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나무 분재는 그루터기 분재라고도 불립니다.

두 번째 카테고리인 풍경 분재는 다양한 암석을 주제 재료로 사용하고, 자연 속 풍경을 모델로 삼아 선택, 절단, 조각, 접합 등의 기술적 과정을 거쳐 하나의 형태로 배열됩니다. 얕은 입 절벽, 가파른 봉우리와 계곡, 푸른 산과 푸른 시내와 같은 다양한 풍경 장면을 표시하는 화분을 총칭하여 산수 분재라고 하며 산과 바위 분재라고도 합니다.

세 번째 범주인 홍수와 가뭄 분재: 홍수와 가뭄 분재는 주로 식물, 암석, 토양, 물, 액세서리 등으로 만들어지며 가공 및 레이아웃을 통해 암석을 사용하여 물과 토양을 분리합니다. 얕은 입가의 분지에 놓여져 있으며 수면, 마른 땅, 나무, 산, 바위의 자연스러운 결합을 표현하는 일종의 풍경 분재입니다.

네 번째 카테고리인 꽃 분재: 꽃, 풀 또는 목본 꽃을 주재료로 사용하고 일정한 변형 및 가공을 거쳐 바위와 장식 액세서리를 적절하게 구성하여 자연 속의 꽃과 식물의 아름다운 풍경을 표현합니다. 냄비에는 꽃 분재라고 불립니다.

다섯 번째 범주인 소형 분재: 일반적으로 나무 분재의 높이는 10cm 미만이고, 풍경 분재와 홍수 분재의 화분 길이는 10cm를 넘지 않는 분재를 소형 분재라고 합니다.

여섯 번째 카테고리인 벽걸이 분재: 벽걸이 분재는 일반 분재에 조개 조각, 걸이 병풍 및 기타 수공예품을 결합한 혁신적인 형태입니다. 벽걸이 분재는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돌을 본체로 사용하는 조경 벽걸이 분재이고, 다른 하나는 꽃과 나무를 본체로 사용하는 꽃나무 벽걸이 분재입니다. 분재.

카테고리 7: 특수 모양 분재: 특수 모양 분재는 특수 용기에 식물을 심고 조심스럽게 유지 관리하고 모양을 만들어 만든 독특하고 흥미로운 분재를 말합니다.

문체

창문은 원래 글을 쓸 때 사용하는 계승, 전이, 결합의 기법을 말하며 나중에 서예, 회화, 돌의 구조적 구조로 추론된다. 중국 분재에서는 구도를 사용하여 배려, 울림, 곧음, 밀도, 모임과 분산, 형태, 단단함과 부드러움, 능숙함, 굵기, 무게, 증가와 감소, 반복, 양보, 산재, 은폐, 움켜쥐기, 움켜쥐기 등을 표현합니다. 구조 간의 변형, 사실성과 여백의 관계, 부드러움과 손상 등.

큰 장과 작은 장으로 나누어 보세요. 중국 분재 예술의 응용에 있어서 '대장 방식'은 작품 전체의 '천'이라고 할 수 있다. 왜 여기서는 바둑의 '레이아웃'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서예와 '부바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가? 그림? 우리는 흔히 "분재는 입체적인 그림이다"라고 말합니다. 한 치 큰 대야와 한 치 큰 나무는 하늘과 땅을 가릴 수 있다. 사람은 땅을 따르고, 땅은 하늘을 따르고, 하늘은 자연을 따릅니다. 분재는 고대 문인들이 관심을 가졌던 작은 도구이지만 그 작은 도구는 큰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자는 집을 떠나지 않고도 세상을 알 수 있다고 말합니다. 고대 분재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의 길입니다.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화분에 담긴 풍경. 이 온스피트 대야는 도화지이고, 온스피트 나무는 펜과 잉크입니다. 그림에 있어서 고대인들은 "흰색을 검은색으로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이 나무는 펜과 잉크이고, 대야의 빈 공간은 공백입니다. 이 잉크와 여백의 관계를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는 물론 "천백색"이라고 불러야 한다.

중국 분재의 나무와 화분의 관계; 나무를 심는 위치, 화분과 테이블의 질감, ​​이끼 놓기, 돌 놓기, 장식품 놓기 등. .은 모두 "큰 규칙" 범주입니다.

중국 분재나무의 뿌리와 줄기의 관계, 줄기와 가지의 관계, 가지와 잎의 관계, 나무 전체와 꽃의 관계, 과일은 "작은 장"이라고 불립니다. 과거 동기창은 "고대인들이 서예를 논할 때 구도를 중시했기 때문에 이른바 촘촘한 선이 촘촘하다"고 말했다. 나는 미치의 작은 정서체를 보고 '우아한 그림노트'를 썼다. Xiyuan 컬렉션 "? 팬이고 끈처럼 직설적입니다. 그럴 리가 없습니다. 그는 매일 Zhang Fa'er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Youjun의 "Lanting Preface"? Zhang Fa는 고대와 현대에 처음으로 문자는 작든 크든 모두 반영되며 모두 규칙을 따르므로 신성한 품질입니다. "중국 서화와 중국 분재는 동일한 의미를 갖습니다.

'작은 장'을 전문적으로 다루세요. 작은 장을 이해하면 큰 장도 이해하게 됩니다. 이 두 가지 견해는 하나이자 하나입니다.

조경나무를 지을 때마다 큰 가지와 큰 가지가 조화를 이루어야 하고(줄기가 많은 나무를 큰 가지라고 한다), 상황에 따라 작은 가지를 큰 가지 사이에 놓아야 한다. , 앞가지와 뒷가지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왼쪽과 오른쪽 가지가 뻗어 움직여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정신과 에너지는 매끄럽고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정액은 가지에서 자라고 잎 사이에서 에너지가 촉촉해진다"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태어나다.

가지가 크든 작든 나무 전체를 한 번에 펼쳐야 합니다. 빛과 무거움, 가상과 실제, 희박함과 밀도 등의 관계가 적절하게 표현되어 빛에는 무거움이 포함되고, 무거움에는 빛이 포함되며, 가상에는 현실이 균형을 이룹니다. , 가상은 현실에서 보이고, 가상과 현실은 서로 발생합니다. 희박함, 밀도와 희박, 희박함과 밀도가 서로 대조됩니다.

옛날과 마찬가지로 명장(將將)은 군대를 대대적으로 배치하여 머리와 꼬리가 일치하고 이상과 정이 서로 보완하며 전진과 후퇴가 질서 있고 집결과 해산이 조화되고 명령과 금지가 이루어졌다. 시행되었고 화합과 단결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변화는 조화롭게 일어나고, 형태는 모여있지만 막히지 않으며, 추진력은 발산되지만 혼란스럽지는 않다. 수컷과 암컷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정맥도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노자(老子)의 『도덕경(道德智)』에서 “도는 하나를 낳고, 둘은 셋을 낳고, 셋은 만물을 낳는다”고 했으며, 둘은 음양이므로 “하나의 음과 하나의 양을 도라 한다”고 했습니다. ." 음양의 관계는 대조와 통일이다. 음양이론은 중국 전통 학문의 기본이론이다. 그것은 또한 중국 고유의 것으로 중국 분재 모델링의 일반적인 지도 이론에 속합니다. 이러한 지도이론에 따라 만들어진 중국 분재는 크기, 길이, 거리, 거리에 관계없이 뼈와 살이 있고, 활력이 넘치며, 튼튼하지만 뚱뚱하지 않고, 가늘어도 불구가 되지 않습니다. 인공이 아닌 자연과 같습니다.

일반적인 분재 효과

1. 관음 물방울

관음 물방울 - 공기 중 먼지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뜻한 알림: 뚝뚝 관음줄기의 흰 즙은 독이 있고, 뚝뚝 떨어지는 물도 독이 있습니다. 실수로 즙을 만지거나 먹으면 목과 입에 불편함을 주고, 위장에 타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 어린 아이들이 실수로 섭취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단, 드리핑 관음은 발암성 식물이 아닙니다.)

2. 아프리카 자스민은 상당한 살균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편안하게 하고, 수면을 촉진하며,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화이트 팜

화이트 팜 - 암모니아, 아세톤 등 인체에서 배출되는 폐가스를 억제합니다. 동시에 공기 중의 벤젠, 트리클로로에틸렌, 포름알데히드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증발률이 높아 코점막이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해 질병의 가능성을 크게 줄여줍니다.

4. 실버퀸

실버퀸은 독특한 공기 정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공기 중 오염물질의 농도가 높을수록 정화 능력이 더욱 발휘됩니다! 따라서 환기가 잘 안되는 어두운 방에 이상적입니다.

5. 아디안툼 고사리

아디안툼 고사리는 시간당 약 20마이크로그램의 포름알데히드를 흡수할 수 있어 가장 효과적인 생물학적 '정화제'로 간주됩니다. 하루 종일 페인트와 코팅 작업을 하는 사람이나 담배를 피우는 사람 주변에 있는 사람은 작업장에 고사리 화분을 최소한 한 개 정도 놓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컴퓨터 모니터와 프린터에서 방출되는 자일렌과 톨루엔을 억제합니다.

6. 오리발 나무

오리 발 나무 - 흡연하는 가족에게 신선한 공기를 선사합니다. 잎은 연기가 자욱한 공기에서 니코틴과 기타 유해 물질을 흡수하고 광합성을 통해 무해한 식물 물질로 전환합니다. 또한 포름알데히드 농도를 시간당 약 9mg 줄일 수 있습니다.

7. 엽록소

엽록소 - 공기 중의 일산화탄소 95%와 포름알데히드 85%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엽록소는 약한 빛에서도 광합성을 할 수 있습니다. 거미 식물은 공기 중의 독성 및 유해 가스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거미 식물 화분은 8~10제곱미터 크기의 방에 있는 공기 청정기와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거미 식물을 실내에 화분 1~2개 키우면 하루 24시간 산소를 방출할 수 있으며, 공기 중의 포름알데히드, 스티렌,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및 기타 발암물질을 흡수하는 능력이 특히 강한 거미 식물입니다. 공기와 같은 일산화탄소와 포름알데히드는 각각 95%와 85%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엽록소는 또한 벤젠을 분해하고 담배 연기의 니코틴과 같은 비교적 안정적인 유해 물질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엽록소는 실내공기의 녹색정화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8. 알로에베라

알로에베라 - 알로에베라 1병은 지우타이 생물학적 공기청정기와 같습니다. 화분에 심은 알로에 베라는 공기 정화 전문가로 명성이 높습니다. 알로에 베라 한 그릇은 포름알데히드, 이산화탄소, 이산화황, 일산화탄소 및 기타 유해 물질을 흡수할 수 있는 Jiutai 생물학적 공기 청정기와 같습니다. 특히 포름알데히드의 흡수는 4시간의 빛 조건에서 더욱 강해집니다. 알로에 베라 한 그릇은 공기 1제곱미터에 포함된 포름알데히드를 90% 제거할 수 있으며, 공기 중의 유해 미생물을 죽이고 먼지를 흡수하여 생활 환경을 정화하는 데 큰 효과가 있습니다. 실내 유해 ​​공기가 너무 높으면 알로에 베라 잎에 반점이 나타납니다. 이는 도움을 요청하는 신호입니다. 실내에 알로에 베라 화분을 몇 개 더 추가하면 실내 공기질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