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축구의 규칙은 무엇인가요?
축구의 규칙은 무엇인가요?
국제축구협회위원회(IFAB)가 개발하고 수정한 규칙으로, 정규 축구 경기에서 반드시 따라야 하는 규칙입니다. 다음은 제가 참고용으로 주의깊게 정리한 축구 경기 규칙입니다. 누구나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축구 경기 규칙 1 1. 골킥 1. 선수가 공중 또는 지면에서 공 전체를 상대 골라인 밖으로 차는 경우(득점하는 것이 아님), 상대는 경기 중 언제든지 골킥을 하게 된다. 골 지역. 골킥을 할 때 상대 선수는 페널티 에어리어 밖으로 나가야 한다. 2. 공이 페널티 에어리어 밖으로 직접 킥되어 필드 안으로 들어가면 경기는 재개된다. 페널티 에어리어를 떠나기 전에 누군가가 공을 건드린 경우에는 다시 킥해야 한다. 골킥은 상대 골문에 직접 득점할 수 있습니다. 3. 공이 구역 밖으로 나간 후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기 전에는 공을 다시 터치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이 손으로 터치된 경우로 간주됩니다. 킥으로. 2. 코너킥 1. 경기 중 선수가 지면이나 공중에서 공 전체를 자신의 골라인 밖으로 찼을 때(골로 인정되지 않음) 상대 선수는 코너 안에서 코너킥을 하게 된다. 아웃바운드 측에서 킥 아크를 가합니다. 코너킥은 상대 골문에 직접 득점할 수 있습니다. 2. 코너킥을 할 때 상대 선수는 볼에서 최소 9.15m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공을 차고 이동하면 게임이 진행되는 것입니다. 3. 코너킥을 하는 선수는 다른 선수의 터치 없이 계속해서 공을 차서는 안 된다. 손이 공에 닿으면 핸드볼 파울이다. 4. 코너킥을 했을 때 공격팀 선수는 골키퍼 앞에 서서 그를 막아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파울이 된다. 3. 스로인 1. 경기 중 지면이나 공중에서 공 전체가 사이드라인을 넘어가면 아웃 오브 바운드가 된다. 이후, 아웃되기 전 마지막으로 공을 터치한 상대선수는 공이 아웃된 사이드라인 바깥 1m 이내에 서서 필드 내 어느 방향으로든 공을 던져야 한다. 공이 필드에 들어가자마자 게임이 시작됩니다. 2. 스로인은 상대 골문에 직접 던지면 골킥이 된다. 3. 공을 던지기 전 런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공을 던질 때 발이 땅에 미끄러지는 것이 허용되고 발이 라인을 밟을 수 있습니다. 4. 던질 때 일반적인 파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이 아웃 오브 바운드에 공을 던지지 않음 (2) 한쪽 또는 두 발이 사이드라인을 넘어 코트를 밟는 경우 (3) 서 있는 자세로 던지지 않는 경우 (4) 공을 던지기 전에 한쪽 발 또는 두 발이 땅에서 떨어져 있는 경우 (5) 공이 머리 뒤에서 머리를 거쳐 필드 안으로 던져지지 않는 경우 (6) 공을 던질 때 눈에 띄는 멈춤 현상이 있는 경우 (7) ) 공을 던질 때 공이 도중에 손에서 떠나거나 도중에 갑자기 방향이 바뀌는 경우 (8) 공을 던질 때 한 손은 공을 잡고 다른 손은 한 손으로 공을 던지는 경우 힘이 일정하지 않다. 규정된 방법에 따라 공이 코트 안으로 던져지지 않을 경우, 상대방 선수는 원래의 경계선 밖의 장소에 공을 다시 던져야 한다. 5. 공을 던질 때, 선수가 고의로 코트에 있는 선수에게 합리적인 행위로 공을 던진 경우, 상대 선수는 파울 접촉 지점에서 직접 프리킥을 받게 됩니다. 6. 스로인을 할 때, 선수가 실수로 공을 코트 밖으로 떨어뜨린 경우 다시 던질 수 있습니다. 7. 선수가 필드 안으로 공을 던지고 경기가 재개된 후, 다른 선수의 손이 닿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공을 건드리면 연속킥 반칙이 된다. 손이 공에 닿으면 직접 프리킥이다. 골키퍼가 공을 던진 후 자신의 페널티 에어리어에서 다시 공을 터치하면 간접 프리킥이 된다. 8. 던지는 선수를 방해하는 사람은 스포츠맨답지 못한 행동을 한 것으로 간주되며, 위반한 선수에게는 경고가 주어집니다. 4. 페널티킥으로 결과가 결정됩니다. 절차: 1. 심판은 페널티킥의 골을 선택합니다. 2. 동전 던지기 방식을 사용하며, 추측한 팀이 먼저 플레이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3. 심판은 페널티킥을 기록한다. 4. 다음 설명에 따라 양 팀이 각각 5번씩 킥을 한다. 5. 양쪽이 교대로 킥을 한다. 6. 두 팀이 5회 킥을 완료하기 전에 한 팀이 다른 팀이 5회 킥을 완료할 때 다른 팀이 득점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골을 넣었다면 다시 킥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7. 양 팀이 5회 킥을 하였고 양 팀의 득점 수가 같거나 어느 팀도 득점하지 못한 경우, 양 팀의 킥 횟수가 같아질 때까지 페널티킥은 같은 순서로 진행됩니다. 5골 킥) 한 팀이 다른 팀보다 1골을 더 득점할 때까지 같은 순서로 페널티킥을 차게 됩니다. 8. 페널티킥 도중 골키퍼가 부상을 입어 경기를 계속할 수 없는 경우, 대회 규정에 명시된 최대 한도 내에서 지명된 미사용 교체 선수로 교체될 수 있습니다. 9. 전조에서 언급한 경우를 제외하고, 지정된 연장시간 종료를 포함하여 경기가 종료된 시점에 필드에 있었던 선수만이 킥 페널티킥에 참여할 수 있다. 10. 매번 다른 선수가 페널티킥을 차야 합니다. 페널티킥은 양측의 자격을 갖춘 선수가 한 번 차기 전까지 두 번째로 차면 안 됩니다. 11. 페널티킥 동안 자격을 갖춘 선수들은 골키퍼와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12. 페널티킥 중에는 자격을 갖춘 선수와 심판만이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13. 페널티킥을 차는 선수와 골키퍼 2명을 제외한 모든 선수는 센터서클에 있어야 한다. 14. 페널티킥을 하는 선수의 골키퍼는 페널티 에어리어 밖의 골라인과 페널티 에어리어 라인의 교차점에 있는 경기장에 있어야 합니다. 15.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페널티킥 시에는 관련 축구대회 규칙과 국제축구평의회(International Football Council)의 결정이 적용됩니다. 16. 게임 종료 시 양측의 인원수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 인원이 많은 쪽에서 상대편의 인원수만큼 추가 인원을 차감하고, 경기자에게 이를 통보해야 합니다. 참가 선수들의 이름과 번호를 심판에게 알려준다. 이에 대한 책임은 팀 주장에게 있습니다. 17. 주심은 페널티킥을 시작하기 전 센터서클에 남아 있는 양 팀 선수의 수가 동일한지 확인한 후 페널티킥을 실시한다. 축구 경기 규칙 2. 경기장은 직사각형이어야 하며, 사이드라인의 길이는 골라인의 길이보다 길어야 한다. 길이: 90-120미터 너비: 45-90미터 국제 경기 길이: 100-110미터 너비: 64-75미터 사용된 길이는 105미터이고 너비는 68미터입니다. 대지 내 각 구역의 경계 역할을 하는 선은 각 구역 내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두 개의 긴 경계선을 사이드 라인이라고 하고, 두 개의 짧은 경계선을 엔드 라인이라고 합니다. 모든 선의 너비는 12cm(5인치)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경기장은 중앙선을 기준으로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필드 중앙선의 중앙점에 중앙 표시를 만들고 중앙 표시에서 반경 9.15m(10야드)의 원을 그립니다. 경기장의 각 모서리에는 높이가 1.5미터(5피트) 이상인 평평한 깃대를 세우고 작은 깃발을 부착해야 합니다. 깃대는 중앙선 양쪽 끝에 설치할 수도 있으며 사이드라인에서 1미터(1야드) 이상 떨어진 곳에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골 에어리어 골 에어리어는 필드 양쪽 끝에 있으며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골 포스트 안쪽에서 5.50m(6야드) 거리에서 골라인에 수직으로 두 개의 선이 그려집니다. 이 선은 경기장까지 5.50m(6야드) 연장되며 골라인과 평행한 선으로 연결됩니다. 이 라인과 골라인으로 구성된 영역이 골 영역입니다. 페널티 구역 페널티 구역은 필드 양쪽 끝에 있으며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각 골 포스트 안쪽에서 16.5m(18야드) 떨어진 골라인에 수직으로 두 개의 선이 그려집니다. 이 선은 경기장까지 16.5m(18야드) 연장되며 골라인과 평행한 선으로 연결됩니다. 이 라인과 골라인으로 구성된 영역이 페널티 영역입니다. 페널티킥 지점은 각 페널티 지역의 중앙에서 골 포스트 사이 등거리로 11m(12야드) 떨어진 곳에 설정됩니다. 페널티 지역 밖에서 각 페널티 지점으로부터 반경 9.15m(10야드)의 호를 그립니다. 코너킥 구역 경기장 내에서 각 코너 깃대로부터 반경 1m(1야드)의 1/4원을 그립니다. 호 내의 구역을 코너킥 구역이라고 합니다. 골 골은 각 골라인의 중앙에 위치해야 합니다. 이는 모서리 깃대에서 등거리에 있는 두 개의 수직 기둥과 상단을 연결하는 수평 빔으로 구성됩니다. 두 기둥 사이의 거리는 7.32미터(8야드)이고, 보의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지면까지의 거리는 2.44미터(8피트)입니다. 골포스트와 크로스바는 너비가 동일하고 두께가 12cm(5인치)를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골라인은 골 포스트 및 크로스바와 동일한 너비입니다. 골네트는 골대와 그 뒤의 지면에 부착할 수 있으며 골키퍼를 방해하지 않도록 적절하게 지탱해야 합니다. 골 포스트와 크로스바는 흰색이어야 합니다. 안전: 목표는 지상에 단단히 고정되어야 합니다. 모바일 목표는 이 요구 사항이 충족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그물은 대마 또는 나일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나일론 로프를 사용할 수 있으나 대마나 황마 로프보다 얇아서는 안 됩니다. 위의 소개를 통해 축구 경기의 규칙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이해가 되었기 때문에 경기를 할 때 주의해야 할 점과 축구 경기도 상대적으로 전반전과 후반전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경기를 선택할 때 당신은 그것을 할 때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러면 당신이 그것을 할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축구 경기 규칙 31. 오프사이드는 공격 선수가 공을 패스하는 순간 공격 진영(나머지 수비 진영)에 공격 선수들이 있고 그들이 공격에 참여할 것을 인지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의 포인트를 살펴보십시오. 베이스라인과 평행한 선은 두 번째 수비 선수보다 베이스라인에 더 가깝습니다(두 번째 수비 선수의 베이스라인과 평행한 라인은 오프사이드 라인이고, 최하위 라인까지의 오프사이드 라인 또는 심지어 최하위 라인을 넘어선 것입니다. (오프사이드 라인은 중앙선까지) 또는 공격 패스 선수가 오프사이드 지역에서 볼을 패스하는 경우, 자신보다 베이스라인에 더 가깝지 않은 우리 선수에게만 패스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간주됩니다. 오프사이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공의 위치를 가로지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용어상 공보다 상대 골라인에 더 가까운 선수는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것이다. 즉, 선수가 공을 차거나 헤딩할 때, 같은 팀의 리시브 선수가 상대 진영의 공 앞에 서 있고, 그와 상대 골 사이에 2명 미만(단 한 명)의 상대 선수가 있는 것입니다. 라인(상대 선수 여부), 오프사이드입니다. 3. 구체적인 지시 사항: 1. 같은 팀의 선수가 공을 뒤로 또는 평행하게 패스하는 경우(즉, 공이 리시버와 평행하고 상대 골라인과 동일함) 리시버는 오프사이드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공 앞에 있고 공과 평행하게 있어야 합니다. 2. 오프사이드 페널티의 핵심은 선수가 공을 받은 순간이 아니라 같은 팀 선수가 공을 패스했을 때, 즉 같은 팀 선수가 공을 차거나 헤딩하는 순간에 있다. 공이 패스되었을 때, 받는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지 않지만, 공이 킥 아웃되거나 공을 받을 때 오프사이드 위치로 움직인다면 오프사이드 페널티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반대로, 팀 동료가 공을 패스한 후 공을 받기 위해 오프사이드가 아닌 위치로 다시 달려가는 경우,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더라도 오프사이드 페널티가 주어집니다. 상대팀 선수가 공을 찼을 때, 같은 팀 선수가 공을 멈추거나 드리블하는 경우, 어느 선수가 담당하든, 어느 위치에 있든 오프사이드 반칙이 아니다. 오프사이드 판정은 같은 팀의 선수가 공을 패스하는 순간을 의미하므로 이것이 오프사이드 판정의 목적이자 핵심이다. 3. 수비선수가 의도적으로 필드에서 물러나 공격선수를 오프사이드로 몰아넣는 경우(이는 비스포츠적 행위), 주심은 공격팀 선수를 오프사이드로 판정할 뿐만 아니라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수비선수에게 경고를 주어야 한다. 공이 데드됩니다. 4. FIFA의 최신 규정은 선수가 상대 팀의 두 번째 수비 선수(골키퍼 포함)와 평행하게 서 있는 경우 오프사이드로 간주되지 않는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5.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경우, 해당 선수가 경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거나, 상대의 활동을 방해하지 않았거나,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유리한 조건을 얻지 못했다고 주심이 판단하는 경우에는 페널티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6. 공을 마지막으로 터치하거나 차는 선수는 오프사이드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 조항은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더라도 그 선수에게 공을 건드리거나 차는 사람은 같은 팀 선수가 아니라 상대 선수라는 뜻이다. 그러나 상대가 공을 소유하지 않은 상태에서 공을 터치하여 선수의 발에 공을 건네면 오프사이드 반칙이 됩니다. 이때 여전히 오프사이드 판정의 근거는 마지막 선수가 나온 순간입니다. 공을 터치한 같은 팀이 공을 놓습니다. 공의 소유권은 심판의 손에 있다.
7. 선수가 공격할 때 선수의 전진 동작으로 인해 몸이 골라인을 넘은 경우 심판은 선수가 골키퍼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에 따라 오프사이드 페널티를 선언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8. 공격시 골키퍼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있는 공격수가 2명 이상이고, 이때 수비선수가 모두 뒤에 남겨진 경우, 공격자가 공을 패스하면 패스한 순간을 기준으로 오프사이드 판정을 한다. 공을 받는 선수 공의 위치를 비교하면 공이 받는 선수와 평행하거나 앞에 있으면 오프사이드가 아니며, 공이 받는 선수 뒤에 있으면 오프사이드입니다. 9. 오프사이드 규칙, 즉 선수는 공과 마지막 두 번째 상대 선수보다 상대 골라인에 더 가깝습니다. 제8조에 따르면 이해될 수 있다. 수비팀의 선수가 2명 미만일 때, 공격팀이 볼을 패스하는 순간, 볼이 공격팀의 수비선수와 평행 또는 전방에 있으면 오프사이드가 아니다. ; 공격팀과 수비팀이 공을 패스하면 오프사이드가 아닙니다. 4. "축구대회 규칙" 원문: 오프사이드 위치: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것 자체는 파울이 아닙니다.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선수: 선수는 공과 마지막 두 번째 상대 선수보다 상대 골라인에 더 가깝습니다. 선수는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그는 자신의 진영 안에 있고 마지막 두 번째 상대 선수와 같은 높이에 있습니다. 파울: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선수는 심판이 그가 실제 경기에 "연관"되어 있다고 믿고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순간에 공격 팀이 다음 상황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는 경우에만 오프사이드 파울을 선고받습니다. 같은 팀이 공을 차거나 터치하는 경우: 경기 방해; 오프사이드 위치를 이용하여 상대 선수를 방해합니다. 파울 없음: 선수가 골킥, 코너킥에서 직접 공을 받은 경우에는 오프사이드 파울이 없습니다. 위반/벌칙: 오프사이드 파울의 경우, 심판은 파울이 발생한 위치에서 상대 팀에게 간접 프리킥을 부여해야 합니다. 5. 국제축구협의회 관련 결의사항 결의안 1호 오프사이드의 정의 중 '상대 골라인에 가까운'이란 손가락, 몸통, 발의 어느 부분이 공과 마지막 두 번째 선수보다 골라인에 더 가까운 것을 의미한다. 상대방의. 팔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유: 축구는 머리, 몸통, 발을 이용해 진행되며, 이들이 상대 골라인에 가까울수록 이득을 볼 가능성이 더 크다. 그리고 팔만 앞으로 내밀면 수익이 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2 실제 게임에서의 "참여"는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1. 게임을 방해한다는 것은 팀원이 패스하거나 터치한 공을 패스하거나 터치하는 데 참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상대 선수를 방해한다는 것은 상대방의 시야나 움직임을 명백히 차단하거나, 상대 선수를 속이거나 방해할 수 있다고 주심이 판단하는 자세나 움직임을 함으로써 상대방이 볼을 위해 싸우거나 볼을 위해 싸울 가능성을 방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이점을 얻는다는 것은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골 크로스바나 포스트를 맞고 튕겨 나가는 공을 받거나,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상대 선수에 맞고 튕겨 나가는 공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유: 이러한 해석은 2003년 9월 국제축구평의회 연차총회에서 개정된 후 두 시즌 이상 시도되어 왔다. 국제축구평의회 결의안은 '축구경기규칙'에 대한 추가 설명이다. 심판의 페널티 페널티 오프사이드 위반에 대한 페널티는 위반이 발생한 지점에서 상대팀에게 주어지는 간접 프리킥입니다. 많은 심판들은 너무 많은 프리킥으로 인해 경기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방지하고 수비수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주기 위해 수비수가 이미 이득을 얻었거나 공을 받은 경우 재량에 따라 플레이를 계속하도록 허용합니다. . 시행 이 규칙을 시행하려면 주심은 일반적으로 양쪽의 두 번째 수비수와 같은 라인에 있는 라인 주심에게 크게 의존해야 합니다(구체적인 포지셔닝 기술은 더 복잡합니다). 오프사이드를 선언하는 라인맨의 임무는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공격팀과 수비팀을 모두 추적해야 하기 때문에 공을 잡았을 때(종종 경기장 반대쪽) 어느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한 다음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선수가 실제로 공을 잡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연극. 공격자와 수비자와 심판 사이의 거리가 매우 다르고, 심판이 수비자와 같은 선상에 서 있지 않은 경우에는 원근감소 효과로 인해 잘못된 판단이 나올 확률이 크게 높아진다. 관중들은 종종 오프사이드 선언의 어려움을 과소평가합니다. 공을 찰 때 선수가 상대방과 같은 라인에 있는지 판단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공격과 수비가 반대 방향으로 달리면 10분의 1초 안에 2미터의 거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축구 경기 규칙 4 경기장 크기: 길이 37m, 너비 28m. (실제 상황에 따라 길이는 35~40m, 너비는 25~30m가 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길이는 직사각형 해변 장소의 너비보다 큽니다.) 필드 표시: 두 개의 긴 경계선을 사이드라인이라고 하고, 두 개의 짧은 선(골이 있는 곳)을 골라인이라고 합니다. 모든 측면에는 표시선(너비 5cm 이상)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페널티 페널티 구역: 골라인과 평행하고 양쪽 사이드라인을 교차하는 8m 평행선이 자유투 라인입니다(양 끝에 필드 외 표지판이 표시된 가상의 선). 이 페널티 라인과 골 사이의 구역입니다. 라인을 페널티 에어리어라고 합니다. 골: 골포스트와 크로스바의 안쪽 가장자리부터 측정하여 너비 5.5m, 높이 2.2m입니다. 색상은 흰색입니다. 페널티킥 포인트 : 페널티킥 포인트는 자유투 라인의 중간 지점이다. 코너플래그(Corner Flag) : 경기장 네 모퉁이에 세워지는 높이 1.5m 이상의 작은 깃발. 코너킥 지역 : 코너 플래그를 기준으로 반경 0.5m 이내의 지역. 센터 라인(Center Line): 필드를 두 개의 동일한 반으로 나누는 골라인과 평행한 수평선(가상 라인, 오프 필드 표지판으로 표시). 중간점: 정중선의 중간점이 중간점(가정)입니다. 국가표준 5호공(국제대회에서 사용되는 공)의 공기압은 0.6~0.8기압이다. 경기에 사용할 공은 주심이 결정하며, 주심의 허락 없이는 공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1. 선수 수 : 각 팀에는 골키퍼를 포함하여 5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각 팀에는 필드에 3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무효화됩니다(상대가 3:0으로 승리합니다).
2. 교체인원 : 3. 교체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교체된 선수는 다시 교체되어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퇴장당한 선수는 교체될 수 없으며, 해당 선수는 남은 경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교대절차 : 교체선수는 먼저 주심에게 이를 통보하고, 경기가 중단된 경우에는 주심의 동의를 받아 먼저 등장한 후 사이드라인 중앙으로 입장한다. 벌칙: 주심의 허락 없이 교체 선수가 경기장에 입장하는 경우. 중간 지점에서 상대에게 간접 프리킥이 주어집니다. 축구 경기 규칙 5 1. 게임 진행 및 "데드볼" 1. 게임 시작부터 종료까지 다음 상황을 포함하여 게임이 진행됩니다. (1) 공이 골대에서 필드 안으로 다시 바운드됩니다. 포스트 또는 크로스바. (2) 공이 당시 코트에 있던 심판에 맞고 튕겨 나온 경우 (3) 필드에 있는 선수가 파울을 범했으나 심판이 페널티를 선언하지 않은 경우 2. “데드 볼” (1) 공이 맞았을 때. 공중에서든 지상에서든 골라인이나 사이드라인을 완전히 넘습니다. (2) 심판이 경기를 중단시켰을 때. 2. 골 지역: 골 지역은 반경 4M의 호 모양이다. 경기가 종료되기 전에는 양 팀 선수들이 골 지역에 들어가 공을 터치하는 것이 금지된다. 1. 공격자가 상대 골 지역에 들어와 볼을 터치한 경우, 수비 팀의 골 지역에서 골킥을 한 것으로 간주된다. 2. 수비수가 자신의 골 지역에 들어가서 볼을 터치하면 공격팀은 프런트 코트의 페널티 지점에서 페널티킥을 받게 된다. 3. 골 지역에 들어간 후 공이 골라인이나 하단 라인을 완전히 통과하기 전에 공이 굴러가는 것에 대한 두 가지 사항: (1) 골 지역에 들어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공을 터치한 선수가 공격 선수인 경우, 수비선수는 자신의 골 에어리어 내 어느 지점에서나 골킥을 받을 수 있다. (2) 골에리어에 진입하기 전 마지막으로 볼을 터치한 선수가 수비선수인 경우, 공격선수에게 볼에 가장 가까운 바텀라인과 사이드라인의 교차점에서 코너킥을 부여한다. 3. 스로인 1. 공이 사이드라인 밖으로 나가면 상대팀에게 스로인으로 주어진다. 파울볼을 차는 선수는 먼저 손으로 공을 경계선 밖 사이드라인에 놓고 발로 공을 차야 한다. 2. 스로인 볼이 골문에 직접 맞았을 때, 골 페널티가 무효라면 상대 선수는 골 에어리어 내 어느 지점에서나 골킥을 하게 된다. 3. 파울볼이 킥 아웃된 후, 그 볼이 필드에 있는 다른 선수의 적당한 신체 부위에 닿아 날아가는 도중 골에 들어간 경우 골은 유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코너킥, 골킥, 페널티킥 1. 코너킥은 직접 득점으로 득점할 수 있다. 코너킥은 베이스라인과 사이드라인이 만나는 지점에서 해야 한다. 코너킥을 할 때 수비수는 공이 킥이 되기 전에 공으로부터 5m 이내에 접근해서는 안 됩니다. (1) 코너 키커가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기 전에 다시 공을 터치하면 파울 지점에서 상대 선수에게 간접 프리킥이 주어집니다. (2) 코너킥을 하는 선수가 공을 잡은 후 4초 이내에 공을 킥 아웃하지 않으면 상대 선수에게 코너킥 지점에서 간접 프리킥이 주어진다. 2. 골킥은 골 에어리어 내 어느 지점에나 공을 놓고 차는 방식이다. 골킥을 할 때 골 에어리어에는 한 명의 키커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를 위반할 경우 1차 구두 경고, 2차 옐로카드, 3차 레드카드가 주어진다. 3. 페널티킥 : 페널티킥을 할 때 페널티킥 선수는 페널티킥 뒤에 서서 주심의 휘슬을 들은 후 공을 차며 공의 첫 번째 충격 지점이 골대 안에 들어가야 합니다. 골 에어리어(골 에어리어 라인 포함)이면 골은 유효합니다. 킥한 공의 첫 번째 지점이 골 지역 밖에 있을 경우 골은 무효가 되며 상대는 페널티 지점에서 간접 프리킥을 하게 된다. 5. 슈팅에 대하여 경기 중 공격자는 슈팅 전 중앙선을 넘어 상대 진영으로 들어가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슛은 무효가 되며 수비팀은 파울 지점에서 간접 프리킥을 받게 된다. 6. 직접프리킥과 간접프리킥 1. 직접프리킥 : 반칙팀의 골문에 직접 득점할 수 있다(페널티킥 포함). 직접 프리킥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부여됩니다: (1) 상대 선수를 차거나 차려고 시도하는 경우. (2) 상대 선수를 넘어뜨리는 행위, 즉 다리를 뻗거나 몸을 구부려 상대방의 앞이나 뒤에서 상대방을 넘어뜨리거나 넘어뜨리려고 하는 행위. (3) 읽기 및 플레이 플레이어로 점프하여 상대 플레이어를 밀거나 당깁니다. (4) 상대방 선수와 격렬하게 또는 위험하게 충돌하는 경우. (5) 도움을 청하거나 침을 뱉기 위해 상대방을 때리거나 때리려고 시도하는 경우. (6) 상대를 터치하든 안하든 태클을 한다. (7) 핸드볼(Handball)은 손이나 팔로 공을 들고, 치고, 밀어내는 것을 말한다. (8) 심판을 무시한다. 2. 간접 프리킥: 공이 골에 들어가기 전에 다른 선수가 차거나 터치하지 않는 한 공격팀의 골에 직접 득점될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간접 프리킥이 부여됩니다. (1) 주심이 자신의 행동이 위험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선수가 공을 차는 것이 아니라 의도적으로 상대 선수를 막는 경우. 예를 들어, 공과 상대 사이를 달리거나 중앙에 몸을 넣어 막아내는 것 등이 있습니다. (3) 슈팅, 페널티킥, 코너킥에 대한 파울. 7. 문명화된 축구 경기 1. 양측 선수들은 경기 중 태클, 고의적인 밀기, 부딪치기, 발로 차기, 때리기, 팔꿈치 휘두르기 등 위험한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상대팀 선수에게 침을 뱉는 행위, 심판에게 말을 거는 행위, 모욕적인 몸짓, 기타 비윤리적이고 미개한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2. 위의 규칙을 위반하면 심판은 위반한 선수에게 레드 카드를 보여주고 상대 선수에게 페널티 지점에서 페널티킥을 부여해야 합니다. 8. 승부차기 및 승부차기 1. 정해진 시간 내에 양 팀이 동점일 경우 승부차기로 승부를 결정한다. 2. 페널티킥이 결정되면 각 팀의 코트에 있는 5명의 선수가 차례로 자유투를 실시한다. 5라운드의 자유투 후에도 양 팀의 점수가 여전히 같을 경우 1대1 자유투를 실시하고, 승자가 나올 때까지 각 팀의 필드에 있는 선수들이 1대 1 자유투를 실시합니다. 단호한. 3. 퇴장당한 선수는 승부차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선수교체 1. 선수교체는 경기가 "데드볼"이 된 경우에 이루어져야 한다. 2. 양측 선수 교체 시에는 필드에 있는 선수와 필드에서 나가는 선수 모두가 필드 주심의 동의를 받아야 순서에 따라 사이드라인 교대 지역에서 교대할 수 있다. 처음에는 아래로, 그다음에는 위로.
3. 각 팀은 매 경기마다 5명의 선수를 교체할 수 있으나, 교체된 선수는 다시 경기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부정행위로 처리되어 0:3의 패배로 판정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