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묘지란 무엇입니까?
전통 묘지란 무엇입니까?
생로병사는 자연의 법칙이므로 누구도 이 법칙들을 회피할 수 없다. 예로부터 중국 국민들은 줄곧 전통적인 장례식을 실시해 왔다.
현재' 장의사 관리 조례' 제 2 조에 따르면 화장개혁을 적극 추진하고 전통 토장을 실시하며 장의사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제 7 차 인구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인구는 이미14.6438+065.438+07 억 8 천만 명에 달했다. 인구가 밀집되어 경작지가 적고 화장을 실시하여 토지 유출을 방지하다.
그래서 많은 곳에서 화장을 했는데, 당분간 화장 조건이 없는 지역을 제외하고는요. 야외 매장을 허가하다.
그럼 화장과 토장 과정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비교도 하고, 나중에 스스로 선택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화장명언)
시 화장터에서 일하는 형부는 화장장의 화장 설비가 비교적 낙후되어 매번 시체를 태워서 몇 달 동안 고기를 먹을 수 없다고 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다음으로 화장 과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준비되기를 바랍니다.
사람이 죽으면 사망 증명서를 들고 장례식장에 가서 마지막 의식을 거행한 다음 생명의 끝에서 화장로를 추진한다.
예전에 우리 시의 화장장은 매우 낙후되었다. 시체가 철상 위에 놓여 있어서 밀고 난로문을 닫고 가열을 시작하며 온도가 200 에서 900 으로 점차 올라갔다.
처음에는 시체의 머리카락, 눈썹, 옷이 타기 시작했고, 이때 지방이 타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우리가 평소에 바비큐를 먹고 삼겹살을 굽는 것처럼, 고기의 기름때가 구워지면 숯불을 만나면 소리가 난다.
약 10 여 분 후, 화장로 밖의 소방화학은 화장로 안의 시신이 내는 도움을 요청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화장명언)
원인: 열팽창과 수축은 잘 알려져 있다. 화장로의 온도가 수백 도에 이르자 시체의 복부가 팽창하고 있는 풍선처럼 빠르게 팽창하기 시작했다. 이 기체들이 고온으로 압착되면 구강, 귀, 콧구멍, 하체에 구멍이 있는 곳에서 가스가 배출된다.
가스가 폐에서 식도로 배출되고 목구멍에서 입으로 배출되면' 아' 소리가 나고 소리가 커서 많은 사람들이 안에 있는 사람이 죽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원인: 사람이 죽은 지 2 ~ 3 일 이내에 화장장으로 밀려 화장된다. 이때 사람의 관절 연조직과 근육 조직은 아직 완전히 뻣뻣하지 않고 탄력이 있다.
신축성만 있으면 물이 있다. 수백 도의 고온을 만나면 수분이 빠르게 증발한다. 이때 근육은 빠르게 수축하고, 심지어 시체의 사지관절인 연조직이 경련을 일으키거나 시체가 갑자기 앉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정상적인 현상이다.
생활 속에서 너는 닭 한 마리를 오븐에 넣고 구울 수 있다. 온도가 어느 정도 되면 닭발이 천천히 말릴 수 있는데, 이는 닭근육과 관절 조직의 수축으로 인한 자연 현상이다.
그러므로 반드시 헛소문을 듣지 말고 과학적 근거를 믿어야 한다.
과거의 낙후된 화장장처럼 시체가 반쯤 타올랐을 때 배가 팽창하는 것을 막기 위해 칼날이나 날카로운 물건으로 배를 열거나 구멍을 뚫어 숨을 내쉬었다.
몸이 200 근 정도 무거우면, 구울 때 뒤집어야 한다. 우리가 평소에 생선을 굽는 것처럼, 그래야 충분히 가열할 수 있다.
약 40 분 동안 시체가 거의 타 버렸다. 불타는 시체가 화장되었을 때, 노조는 쇠갈고리로 철제 침대를 그려서 망치로 죽은 사람의 뼈를 산산조각 내고 유골함에 넣은 다음 고인의 가족들의 손에 보내어 일련의 화장 작업을 마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지금 화장장은 모두 완전 자동입니다. 몸을 뒤적거리거나 배를 찌를 필요도 없습니다. 모두 완전 자동이기 때문에 위에 언급한 것은 참고일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의 전통 안장에서 사람이 죽은 후 사흘마다 집에서 지키는 것은 가사현상을 막기 위해서이다. 이때 우리는 비교적 좋은 곳을 선택하여 2 미터 깊이의 구덩이를 파고, 구덩이의 네 모퉁이에 동전을 얹고, 고인이 묻혔을 때 관 바로 위에 붉은 왕관이 달린 큰 수탉 한 마리를 놓았다.
안장 장소에 이르면 관 밑에 걸상 두 개를 놓아야 하고, 8 시 정각에 흙에 묻히면 안장 과정이 완성된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토장과 화장 중 어느 것이 좋을까요?
사실 우리는 이 문제를 이성적으로 보아야 한다. 우리 중국인의 전통적 사고에서, 자신을 무덤에 묻고, 죽은 후에 모두 시체 한 구를 고향에 묻고 싶어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귀진이라고 한다.
시체 한 구가 토양에서 자연적으로 부패하여 대량의 세균과 질병을 일으키기 쉬우며, 자연의 토양 환경을 파괴하여 질병의 전파를 초래하기 쉽다. 많은 사람들이 모두 비정상으로 사망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두 가지를 감안하면, 현재 국가는 화장을 강력하게 지지하고 있다.
따라서 토지 유실과 토양 환경 문제를 고려하려면 화장이 더 좋다.
그러나 중국인의 전통적 사고로 볼 때, 모두가 묻히고 싶어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화장을 받을 수 없다. 사랑하는 사람이 화장로를 밀고 유골 한 무더기만 꺼내는 것을 보니 마음이 괴로웠다.
이것들은 모두 토장과 화장의 방식이기 때문에 좋든 나쁘든, 국가가 이런 정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인으로서 우리는 국가의 정책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
사람이 죽은 후, 이 세상과 무관하게 한 몸만 남았다. 토장이든 화장이든, 살아 있는 한 하루를 잘 보내야지, 생명을 아쉬워하게 해서는 안 된다.
이에 대해 화장이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토장이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여러분의 시청과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한족의 전통 풍습에 따르면 토장이 좋다고 생각한다. 노인들은 관이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하여 온몸을 보호할 수 있고, 심지어 백년 동안 죽지 않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나는 관이 지하에 묻힌 후 어떤 모습인지, 가족도 모르고, 후세 사람들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 내 지식은 매우 넓어서, 묻혔는지, 부어올랐는지, 까맣고, 썩었는지, 어떤 모습일지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지난 2 년 동안 뼈가 하나밖에 남지 않았다.
지금도 일부 노인들은 수술을 특히 두려워하여, 개복부가 불완전하다고 생각하고, 여태껏 오지 않는다. 그래서 대부분의 노인들은 수술을 받지 않고 죽은 후에도 화장을 받지 않는다. 그들은 고향으로 돌아가 시체 한 명을 관 속에 넣을 것이다.
노인들의 사상은 화장 후 유골 한 개와 작은 항아리 하나만 있을 뿐, 소각 후 임신을 할 수 없고 후손의 번식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근본 원인은 자신이 죽음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어떤 노인들은 젊었을 때 두려워할 것이 없고, 무엇이든 감히 할 수 있지만, 나이가 들수록 죽음을 두려워할수록 병이 날까 봐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들이 심한 감기에 걸리거나 허리와 다리가 아프더라도 후세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되면 화장장으로 보내진다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들은 죽음을 어느 정도까지 두려워하는가? 어떤 노인들은 알고 모르는 사람에게 절대 병원에서 죽지 말라고 말할 것이다. 죽기 전에 그들은 후손들에게 먼저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호소할 것이다. 그들이 말하는 것은 병원에서 죽을 것이고, 수술을 해야 하고, 불을 두려워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타 오르면 매우 아플 것이다.
일반적으로, 방수 방습 방부 시체가 아닌 한, 관판 소재가 아무리 좋고, 더 두껍고, 숨을 쉬지 않고, 흙에 묻히기만 하면 2 년도 안 걸리고, 일이 생기면 찌꺼기 한 봉지이다. 9 층짜리 금과은 일곱 벌을 입으면 뼈 몇 개와 뼈대 한 벌밖에 남지 않는다. 이상하게도 진흙에 담그는 것도 두렵지 않고, 벌레 뱀쥐 개미에게 물리는 것도 두렵지 않다.
시대가 발전하고 있으며,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로병사에 대한 관념도 변화하고 있다.
첫째, 노인들은 기본적으로' 생도 가져오지 않고, 죽음도 가져오지 않는다' 는 관념을 믿으며, 젊은이의 관념과는 크게 다르지 않다. 지금은 모두 삶의 질이나 품질을 중시하고, 제때에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을 중시한다. 이것은 긍정적 인 개념이며 잘못이 없습니다. 생전에 즐기지 못하면, 사후에 더 즐기지 못할 것이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네가 죽기 전에 싫다면, 죽은 후의 그 장면은 귀신이다. 만약 희망을 내세에 기탁한다면, 또 맹파탕이 있지 않겠는가? 죽기 전에 두 잔을 마시면 취한다면, 맹파탕은 38 이나 52, 큰 그릇이든 작은 그릇이든. 아마 너는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모를 것이다. 경우에 따라 좌표 오프셋 또는 난수가 있습니다.
둘째, 3 일, 3 박, 또는 7 일, 7 박, 7 일, 7 일, 7 박, 7 일, 7 일, 7 일, 7 일, 7 일, 7 일, 마지막 식사는 주인이 될 수 없다. 마당에 있는 닭과 오리거위는 평소처럼 알을 낳고, 살이 찌지 않고 설날을 먹인다. 그래서 노인이 자식이 죽기 전에 효도하는 것이 가장 큰 복이다. 죽은 후에 황하가 말라도 소용이 없다. 폭죽이 울리자, 네가 죽기 전에 300 평방미터든 500 평방미터든, 마지막에는 작은 상자 하나만 담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호화와 경제 적용은 본질적으로 같고, 마지막에는 모두 진흙이다. 삼삼오년 동안 잡초는 무덤보다 더 컸다.
셋째, 지난 3 년 동안 아내는 3 일 동안 항상 두 끼의 식사가 있었다. 최근 3 년 동안, 집 앞의 삼향, 집 뒤의 삼향, 또 다른 10 년, 동남북서쪽의 각 향, 귀신의 일은 아무도 묻지 않았다.
사람이 죽은 후에 어떤 안장 방식이 좋습니까? 많은 살아있는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관심한 태도일 수도 있고 헛된 생각일 수도 있다. 지금 화장 이외에, 다른 매장 방법은 다만 시험 단계에 있다.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사망자의 안장은 줄곧 토장 위주로 되어 왔으며, 토장은 이런 매장 방식의 가장 적절한 표현 방식이다. 나는 내가 기억하는 것부터 한 무리의 친구들이 집 앞집 뒤에서 놀고 있는 것을 기억한다. 산비탈, 산허리, 흙더미, 숲 곳곳에 크고 작은 흙더미가 널려 있다. 나이가 많은 아이들은 어떤 무덤이 그들의 조상에게 속하는지 알아낼 것이다. 어떤 무덤들은 여러 해 동안 주인 없는 무덤이 되어 매년 청명절마다 똑똑히 볼 수 있다. 오래 전 무덤은 주인의 신분을 밝히는 것이 바로 무덤 앞의 묘비였다. 어떤 무덤은 오랫동안 제사를 지내지 못했지만, 높고 운치가 높고, 무덤 앞의 비석, 무덤 앞의 화초와 나무가 장식되어 강렬한 감동을 준다! 또한 많은 일반 쌓인 흙이 있거나 무너지거나, 원래 쌓인 흙이 빗물에 씻겨 점차 평평해지며 기념비도 없고 벽돌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간이 오래되어 땅처럼 평평해서 무덤의 흔적을 볼 수 없다. 농촌의 장례식은 매우 신경을 써서 많은 비밀이 있을 것이다. 약간의 기회만 있으면 모여 고분의 위치와 산 사람의 발전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생생한 그림을 그리고, 경전을 인용하고, 성을 지명하며, 청자의 구름 속에서 미신을 믿게 한다. 이런 오래된 장례 문화의 깊은 영향은 하루 만에 깨졌다.
해방 후 수십 년간 화장의 보급과 개혁을 거쳐 이런 토장 방식은 점차 대다수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있다. 특히 도시에서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선인들이 본 광경, 도시 밖 흙만두의 풀소 묘사는 풀소, 도시 밖 흙만두는 전체 계획 후에 사라졌다. 그에 상응하여 모든 것이 이렇게 빠르게 변하지만, 외진 시골에서는 여전히 고유의 토장 전통이 있다. 또는 화장하더라도 유골은 여전히 큰 관 속에 묻혀있고 실질적인 매장은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단지 한 가지 더 많은 절차일 뿐, 당초 화장한 디자인과는 거리가 멀다.
토지자원이 부족한 오늘날, 다른 절지 방식을 채택하여 안장할 필요가 있다. 사람은 등불처럼 죽고, 모든 것은 산 자의 의식이다.
토장이 좋은지 아닌지 토론하지 말고 아무리 좋아도 중단해야 한다. 이것은 국책이자 지정이다.
중국 농촌의 양질의 토지는 매우 적어, 많은 농촌인들이 빽빽한 보리싹 밑에 몰래 묻혀 있다. 그들의 조상은 여기에 묻혔고, 후에 고산밭으로 평평하게 되어 각 가구에 나누어 주었다. 어떤 사람들의 책임전 아래에는 다른 사람의 묘지가 있는데, 그들의 후손들이 죽어서 밀밭에 몰래 묻혔는데, 겉으로는 평평한 보리싹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수확에 미치는 영향으로 비밀리에 매장하는 사람들은 매년 아벨 타마타의 주요' 보조금' 을 지불하고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매년 망가진 묘목을 밟아 직접 돈을 준다. 매년 지하조가 많아지고 후배들이 주는 돈도 많아진다. 번거로움이 갈수록 커지다. 마을은 아직 조사 중입니다 ... 운하를 수리하고 땅을 계획하면이 무덤은 끝났습니다. 교외 묘지도 있습니다. 도시 확장으로 무덤 이전 통지가 내려졌다. 며칠 지나지 않아 불도저와 삽차가 밀집해 시공되어 뼈가 한 군데 쌓여 있었다 ...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현재의 국정 하에서는 유골을 보존하는 것이 더 현실적이라고 한탄하고 있다. 현재 많은 황야에 살고 있다면 토장을 고려해 볼 수 있지만, 몇 년 후에는 말하기 어렵다.
토장의 종말은 누구의 생각이 아니라 국가의 토지 형세가 부득이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아직도 이 문제를 고민하고 있습니까? 분명히 화장은 살아있는 사람들에게 약간의 소비, 더 많은 환경오염, 더 많은 번거로움 ... 다른 일들, 매장도 비슷하다. 너는 토장과 화장 중 어느 것이 좋은지 알아야 한다. 조류와 규칙이라면 화장을 해야 한다고 결정했다. 어떤 장례법이 좋은지 물어보면, 먼저 화장난로에 돈을 써서 죽은 사람을 화장장으로 끌고, 기름으로 전기를 써서 죽은 사람을 태우고, 죽은 사람을 끌어내어 사람을 태워야 한다. 돈이 필요하십니까? 둘째, 시체가 화장된 지 거의 50 분 만에 얼마나 많은 유독가스가 배출되는지, 생자에게 얼마나 큰 피해가 있는지, 전국, 그리고 전 세계에서 매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불에 타 죽을까? 얼마나 많은 살아있는 생명이 위협을 받고 있는가? 아마 모 주석처럼 조사 보고를 해야 할 것 같다. 셋째로, 죽은 사람이 옮겨져 매장되는 한, 원래의 매장은 문제없다. 현재 더 많은 차량 행렬이 현성으로 보내 화장을 해야 하고, 더 많은 시신 작별식이 있다. 너는 이 두 가지가 대략 2,3 천 원 더 든다고 말했다. 당신은 이것이 일반인에게 큰 타격을 주고 대리석 석관, 꽃 등을 사야 한다고 말했다. 무덤은 여전히 이전과 같다. 다시 말해 화장에 비해 시신 토장은 다른 해가 없다. 돈만 있으면 정상이니 화장하려면 적어도 3,000 위안이 더 든다. 먼저 토장이냐 화장이냐. 내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화장과 토장, 사람이 죽은 후에 무엇을 하는지, 묻힌 무덤의 크기는 변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똑똑한 너, 뭐가 좋을까? 믿지 마라, 네가 시골에 가서 걸어다니, 너는 어느 것이 좋다고 생각하니? !
모 주석이 사망한 후 마오쩌둥 기념관에는 매일 관광객들이 참관하러 왔다.
주 총리가 사망한 후 유골은 강, 바다, 산천, 조국의 모든 촌지에 뿌려졌다.
그럼 어떤 방식이 좋을까요?
이것은 표준 답이 없다.
유일한 정답은 모 주석과 주 총리가 모두 우리 마음속에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모두 신중국의 영웅이다. 그들은 모두 역사에 강한 획을 남겼다.
그들은 영원히 살 것이다. 사람들의 마음속에 살다. 사람들이 그들을 기억하는 한, 그들은 죽지 않았다.
이백 (), 수시 () 처럼 영원히 국민의 마음속에 산다.
그래서 죽은 후에 어떻게 놓아야 할지 생각하는 대신 지금의 하루를 잘 보내는 것이 낫다. 왜냐하면 매일 우리가 파악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죽은 후의 매일, 우리는 더 이상 통제할 수 없다. 우리가 아직 살아 있을 때 가장 의미 있는 때이다. 그게 다야?
네가 열심히 살지 않았다면 경생을 말하지 마라.
죽은 자는 이미 죽었으니, 편히 쉬어라. 죽은 사람은 흙을 금으로 여기고, 시신은 노여움을 받고, 자손은 복을 받는다. 토장과 화장 중 어느 것이 좋을까요? 이것은 현지 실정에 맞게 합리적으로 선택해야 한다. 인구가 붐비는 대중도시에서는 화장이 더 좋고, 빠져나갈 길이 없다! 하지만 인구가 적고, 경작지가 아닌, 버려진 외딴 농촌에 대해서는 당연히 토장이 더 좋다! 돈을 절약하고, 시체를 태우지 않은 환경오염도 없고, 뼈를 묻어도 다른 외부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왜 안돼? 요컨대, 국가는 정책적으로 올바른 인도를 해야 한다. 죽은 사람은 농촌에 묻혀서 옥토를 점령해서는 안 된다. 3 년 후, 무덤을 밀어달라고 요구하다. 영구 기념 건물은 무덤 위에 지을 수 없고, 작은 비석을 세워 제사를 지낼 수 있다. 토장 환경 보호는 사실이다.
죽은 후에 흙매장이 좋습니까, 아니면 화장이 좋습니까? 나는 개인적으로 현지 조건에 맞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황산야령이 있는 곳은 생자가 이용할 수 있는 토지에 영향을 주지 않고 토장을 취해야 한다. 인간을 포함한 어떤 생물도 자연에서 나와 자연으로 돌아가 흙에 묻혀야 한다. 3 세대 후, 무덤은 점차 사라지고, 시신은 흙에 녹아 모든 것이 없어진다. 동시에 가족과 고인의 뜻에 부합해야 한다. 천지인 하나가 되는 자연의 법칙이라고 할 수 있다.
매장할 땅이 없다면 화장은 땅을 차지하지 않고 빠르고 편리하다. 현대인의 혁신적인 장례법이기도 하며, 선택으로 삼을 수 있다. 3 세대 후, 유골조차도 묻지 않을 수도 있고, 아무도 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을 아는 마지막 사람이 죽으면, 당신의 마지막 죽음을 선언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유골은 결국 자연으로 던져져 모든 생물과 자연으로 돌아간다.
사람은 도대체 영혼이 있습니까? 나는 여전히 정확한 결론을 볼 수 없다. 과학자들은 무게를 측정하고 렌즈를 찍는 방법을 사용했다. 실험은 사람이 죽으면 영혼이 연기처럼 몸에서 떠난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디 갔지? 앞으로 더 이상 관찰할 수 없다. 다만 죽음의 무게는 죽기 전보다 26 그램이 적다. 이 무게는 영혼의 무게다.
물론, 인터넷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영혼을 관찰한 적이 있습니까? 모두 몸소 경험한 것이지만, 코도 있고 눈도 있고, 직접 목격한 사람도 있고, 귀신으로 착각하는 사람도 있고, 아마도 죽은 사람의 영혼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이 있습니까? 나는 지금까지 어떤 각도에서도 설명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니? 아마도 신도들은 비신도들이 이런 현상을 배척할 의지가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어서 발견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우주학의 관점에서 볼 때, 인류는 오늘날 약간의 지식만 가질 수 있고, 발견한 것은 빙산의 일각일 뿐이다. 우주의 법칙과 신비로운 자연 현상을 철저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아직 만리장정의 처음 몇 단계일 뿐이다. 미지의 세계를 연구하고 발견하는 것은 인류가 수천 년 동안 추구해 온 것이다. 과학이 더 높은 수준으로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미지의 사물과 세계를 발견하고 탐구할 수 있다.
세상일이 침몰하는 사람을 간파하고, 노력한 후 머리가 텅 비었다. 자손에게 악명을 남기지 마라, 결국 먼지다.
사람은 항상 죽는다. 이것은 사람이 최종적으로 변하는 필연적인 결과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람이 죽으면 불행하다고 말한다. 나는 이런 관점에 동의하지 않는다. 인생 여정의 사명을 완수한 후 자연스럽게 생명을 끝내는 것은 행복한 결말이다. 왜 불행한가? 불행을 말하는 것은 노력하지 않는 것이다. 너의 생전에, 너는 네가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지만, 게으름 때문에 하지 않는다. 사람이 원념 속에서 죽는 것은 매우 불행한 일이다.
사람이 죽고, 호흡이 멈추고, 피가 얼고, 뇌의 이데올로기 기능이 끝나고, 몸이 산화되기 시작한다. 다음은 간단한 작별식과 시신 처분입니다. 토장이 좋습니까, 화장이 좋습니까? 나는 토장이 여전히 좋다고 생각한다. 첫째, 토장 환경 보호. 무덤을 파면 약 2 미터 깊이입니다. 지하에서 천천히 산화한 후 비옥한 토양으로 변해 무성한 식물이 자란다. 자연을 미화하여 인류 사회를 축복하다. 둘째, 감정적으로는 화장보다 낫다. 그는 비록 죽었지만, 늘 사람을 좀 비참하게 한다. 그래서 나는 전통적인 장례식을 좋아한다. 화장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정말 좋은 점을 느끼지 못한다. 바로 시체를 연기로 만들어 하늘을 보충하고, 유골은 먼지로 돌아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화장명언) 어떤 사람들은 매장지가 차지한다고 하는데,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 위에 나무와 농작물을 심을 수 있다.
문제는 요즘 사람들이 사후의 장례식에 너무 치중하고, 2 인치가 넘는 관이 필요하지 않고, 육중하고 움직이기 어렵고, 장시간 산화할 수 없다는 것이다. 나는 어떤 부장품도 필요하지 않다. 나는 사람이 죽으면 아무것도 가져갈 수 없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그것을 가져가야 한다. 이렇게 하면 죽은 사람에게 좋지 않아, 산 사람을 고통스럽게 한다. 이것은 스스로 번거로움을 자초하는 것이 아닌가? 저 텅스텐을 불면 무슨 뜻이에요? 그 수의를 입으니 몸이 불편하니 허리띠를 띠면 된다. 나는 줄곧 이해하지 못하고 이해할 수 없었다. 항상 현대의 많은 장례 관행은 효성이 아니라 진심과 진심을 낭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이 죽으면 모든 것이 값싼 상징적인 표현이어야 하는데, 정말 작은 일을 크게 할 필요는 없다. 이것은 인위적으로 복잡하고 번거롭고 노동과 시간을 낭비하는 생활이다. 책상 위의 고기가 아무리 커도 죽은 사람과는 상관없다. 살아서 무엇을 해야 할지, 하기만 하면 양심에 거리낌이 없는 것이 효자다. 누구도 죽음을 후회하고 장례를 더 중시하고 돈을 낭비하여 마음을 표현하게 해서는 안 된다.
그들이 말하는 것은 너무 억지스럽다. 그럼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이 사람이 직접 너에게 알려줄게. ! 매장은 혈거인 시대에 시작되었다. 물론, 그들은 시체를 지하에 묻을 생각은 없을 것이다. 시체가 야수에 의해 해체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이후 중국은 스스로 무덤을 파는 전통을 발전시켜 널리 알려져 있다.
그러나 매장의 문제로 돌아가서, 우리는 현실의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인구 기수가 크기 때문에 중국은 매년 3000 만 명 안팎의 사망자를 발생시켜 이미 일부 소국의 인구 총수를 따라잡았다. 또한 매장을위한 토지가 반복적으로 감소했습니다. 장소를 구하기가 어렵다고 말할 수 있다.
이런 형세의 발전에 따라, 천진시 해안구 탕종진에는 이런 이상한 집이 있다는 이상한 현상이 나타났다. 밖에서 보면, 그것들은 보통 집과 별반 다르지 않지만, 다가서면 모든 창문이 검은색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대낮에 여기는 길에 사람이 적다.
단원 건물에 들어갈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다면, 거의 모든 문에 X 종사의 검은 간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양쪽은 모두 하늘과 땅이 영원한 대련으로, 눈부신 붉은 꽃을 몇 개 더 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어떤 공포영화 촬영장에 오지 않았다는 것을 의심하지 마라.
네, 이 동네는 확실히 사람이 살지 않습니다. 이곳에는 65438 만 상자의 유골이 살고 있다. 이것은 거주지가 아니라 정안 공동묘지라는 현지 공익성 공동묘지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현지 촌민들을 위해 특별히 살지만 이곳의 집은 대부분 외지인에 의해 사들였다.
보기에 이 신기한 물건은 믿을 수 없을 것 같지만, 장사는 오히려 매우 뜨겁다. 처음부터 3000 평당, 지금까지 볶은 1 만여 평당, 여전히 한 방이 구하기 어렵다. 20 평짜리 집, 20 여만 개, 100 개의 유골함을 한 사람 머리에 균등하게 펼칠 수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하지만 2000 대 초반에 불과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상하이와 같은 일부 대도시에서는 묘지의 수가 1 평도 채 안 되어 이미 6 만 원으로 시작되었고, 베이징 교외에도 3 만 개의 묘지가 있다. 팔았다고 해서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묘지는 20 년의 사용기한에 불과하기 때문에 묘지 하나에 최대 2 상자의 유골만 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묘지 가격은 매년 10% 로 오르고 있어 부동산이 울고 있다.
그럼 토장과 화장 중 어느 것이 좋을까요? 어떤 노인들은 많이 생각하고, 특히 사후에 불태울까 봐 두려워하지만, 묻혀도 개미와 미생물에 의해 시체가 분해되어 부패하기 때문에 무섭지도 않고 구역질도 나지 않는다. 오발하여 마법에 빠지는 것보다, 철저히 가볍게 옷을 입고 출전하는 것이 낫다.
화장, 국가 화장, 또한 미래 세대의 장기적인 안전을 위해, 나는 개인적으로 화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튜브 죽음 홍수 범람, 예! 생전에 공부, 생활, 일하는 곳에 유골을 뿌려 주세요. 집에 패를 남기고, 위에 사진을 붙여 후세 사람들에게 기념을 남기고, 화려하게 호루라기를 치는 것은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사람은 영혼이 있습니까? 이 문제는 정말 너 자신의 생각을 보았다. 사실, 우리 모두는 분명히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처럼, 당신은 마음속에 기탁만 있으면 됩니다.
그래서 모두가 열심히 살아야 한다. 닭 다리 하나를 뜯어먹는 것이 죽은 후에 스포츠카를 타는 것보다 훨씬 낫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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