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12 살에 무슨 무공을 배우는 게 좋을까

12 살에 무슨 무공을 배우는 게 좋을까

소림무공이 가장 빠른 것 같다면, 산다의 작은 일본과 방망이를 잡는 것을 연습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런 작은 일본과 방망이를 배우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사람을 보면 화가 나지만, 네가 연습해야 한다. 우리도 너에게 제안을 할 수 없다. 최종 결정은 아직 너에게 있다. < P > 내가 먼저 한 단락을 보내줄게. 네가 기분이 좋으면 나에게 나눠줘. 내공심법과 기법을 너에게 보내줄게. 하하. < P > (단어를 모르는 경우, 부모님이 내가 보낸 것을 볼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내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 P > 는 부처님의 대의를, 정과를 등반하는 사람이라고 번역했습니다. 첫기초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청허하고, 하나는 탈환입니다. 허탈하면 장애물이 없고, 탈환할 수 있으면 방해가 되지 않는다. 장애물도 없고, 시작도 정해져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것에 대해 알고 있으면 진입로는 그 기초가 있다. 구름 qingxue 사람들, 또한 수질 세척; 탈환자, 이근도 마찬가지다. < P > 그 세척수설에 따르면, 사람의 삶은 정욕에 젖어 유형적인 몸을 떨어뜨리고, 오장육의 해골은 완전히 더럽혀진 것으로 알려졌으니, 반드시 깨끗이 씻어내고 흠 하나 없이, 비로소 비범한 팔성의 문을 밟을 수 있을 뿐, 이로부터 기초도 없는 길로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펄프 세척자, 그 안을 맑게 하려는 말; 힘줄이 쉬운 자는 그 밖을 굳게 하고 싶다. 내부 조용 할 수 있다면, 외부 견고, dengshou ① 역 손바닥 사이의 귀, 왜 아무것도 고통? < P > 그리고 운이근자는 사람의 근골이 태로 인해 발생한다고 하는데, 힘줄 이완자, 힘줄 경련자, 힘줄 약자, 힘줄 수축자, 힘줄이 강한 자, 힘줄, 힘줄, 힘줄, 그리고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모두 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힘줄이 이완되면 병이 나고, 힘줄이 경련하면 날씬하고, 힘줄이 약하면 해이해지고, 힘줄이 수축하면 망하고, 힘줄이 강하면 강하고, 힘줄이 길면 길고, 힘줄이 강하면 강건하고, 힘줄과 강건하다. 만약 그 사람 안에 청허와 장애가 없고, 밖에 견고하고 방해가 없다면, 어찌 도야로 들어갈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므로 입도모는 이근보다 먼저 몸을 튼튼하게 하고, 장내에는 그 밖에 도움을 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렇지 않으면, 타오 도 어렵다.

쉽게 힘줄을 말하는 사람은 쉽게 큰 말을 할 수 있다. 쉬운 자는 음양의 도리다. 용감함은 변화의 용이다. 쉬운 변화는 비록 음양이 존재하지만, 음양의 변화는 실제로 사람이 존재한다. 주전자의 일월을 잡고 손바닥의 음양을 싸우다. 따라서, 두 수직 ② 사람들 의 부서, 모든 쉬운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가상을 위해, 실자를 위해 쉬운 ③, 강함을 위해, 부드러운 자를 위해, 정적을 위해, 움직이는 자를 위해 쉽다. 우열을 올리는 자는 오르내리기 쉽고, 후선자는 완급을 쉽게 하고, 역행하는 자는 왕래하기 쉬우며, 위험에 처한 자는 쉽게 다스리고, 어지러운 자는 쉽게 다스리고, 화자는 쉽게 복을 받고, 죽은 자는 쉽게 저축하고, 기수는 쉽게 만회할 수 있고, 천지는 쉽게 반복할 수 있는데, 어찌 쉬운 일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신의 근골에 이르면, 어찌 쉬운 일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힘줄, 사람의 경락도. 뼈 관절 밖, 근육 내, 사지 백해, 힘줄이 없는 곳, 경위가 없는 곳, 연락이 없는 몸, 통행혈맥, 그리고 정신 외의 보좌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인간의 어깨 에너지 마이너스, 손 에너지 사진, 발 신발 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활기찬 활기찬 사람 을 통해, 또한 매우 힘줄 이다. 어찌 이완, 경련, 이름, 약함을 용인할 수 있겠는가. 병, 날씬함, 발기부전, 해이해진 사람은 오히려 그 입도를 허락할 것이다. 부처는 좋은 사무실을 만회하는 방법으로, 힘줄 경련을 일으키는 자는 쉬기 쉽고, 힘줄 약자는 강하기 쉬우며, 힘줄 이완자는 쉽게 합치고, 힘줄 수축자는 길고, 힘줄은 쉽게 튼튼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즉, 면 진흙 의 몸, 돌 로 서 있을 수 있습니다, ​​왜 쉬운 일이 될 수 있습니까? 몸 의 이익 도, 거룩한 기초 도, 이 한쪽 귀. 그러므로 음양은 사람됨이 쥐고 있지만, 음양은 스스로 음양이 될 수 없다. 사람은 각자 그 사람이 되고, 사람은 음양 소로가 되어서는 안 된다. 혈기의 드라이브로, 쉽게 금석의 몸이다. 내무장애, 외무장애, 시작은 정해져 나올 수 있다. 그러나, 이 6 월 쿵푸, 또한 사소한 이유 가 아니다. 공로는 점차적이고, 법은 안팎이 있고, 가스는 운용이 있고, 라인은 시작과 끝이 있고, 약기제 () 에 이르며, 세월을 맞아 ④ (), 식생활 () 이 항상 각각 검진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시몬에 들어가는 사람은 먼저 자신감을 가지고, 차립우심 () 을 세우고, 용감하게 견지해 나가고, 정진법 () 으로 나아가며, 끈질기게 행하며, 스스로 ⑤ 성역 () 에 오르지 않는 사람이 없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같은 가시밀제, 이 편은 다모 대사의 본의에 대해, 언이근의 대략을 말한다. 번역해서 글로 쓰면, 감히 억측하거나 한 마디를 만들 수 없다. 후편은 공법을 행하면, 상세한 원경 번역의 의의를 가지고 있다. 만약 서주 고명한 성승을 만난다면, 다시 생각해 보세요. < P > 막론 < P > 부인의 몸, 내오장육부, 팔다리 백해; 내면과 정기와 신, 외근골과 고기, * * * * * * *. 오장부 밖, 근골주; 근골 밖, 근육주, 근육 내, 혈맥주; 온몸이 위아래로 발랄한 사람을 흔들었는데, 이는 또 주께서 기운에 맡기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기 때문에 수련하는 공로로, 모두 혈기를 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즉, 하늘의 생물처럼, 또한 각각 음양이 있는 곳마다 있고, 모든 것이 생생하며, 상황은 인생과 평화, 그리고 수련에 관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남편의 정기는 무형의 물건이고, 근골육은 유형적인 몸이다.

이 법은 보이지 않는 주조로 유형자를 먼저 정련해야 한다. 보이지 않는 자를 양성하는 것은 유형적인 보좌이다. 하나, 둘, 둘 중 하나입니다. 특별히 무형을 배양하고 유형을 버리면 안 된다. 전문적으로 유형을 정련하고 무형을 버리는 것은 더더욱 안 된다. 그래서 유형의 몸, 무형의 가스, 서로 어긋나지 않고 기대어, 나쁘지 않은 몸이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상위반으로 서로 의지하지 않으면 유형화된 사람은 무형의 사람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그러므로 힘줄을 단련하려면 반드시 막을 정련해야 하고, 정제막은 반드시 가스를 정련해야 한다. 그러나 힘줄은 쉽게 정련하고 막은 정련하기 어렵고, 막은 정련하기 어렵고, 가스는 정련하기가 더 어렵다. 먼저 극도로 어렵고, 극도로 난잡한 곳에서 뿌리를 세우고, 뒤로 움직이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스진법을 인정한다.

업무는 그 원기를 배양하고, 그 중 가스를 지키며, 그 정기를 지켜준다. 신장기를 보호하고, 간기를 기르고, 폐기를 조절하고, 성질을 다스리고, 청기를 올리고, 탁기를 낮추고, 사악한 부정기를 닫는다. 화를 내지 말고, 화를 거스르지 말고, 슬픔에 잠겨 화를 내지 마라. 공기가 맑고 평평하며, 평화롭고, 부드럽고, 잘 통하고, 힘줄에 실을 수 있고, 막에서 꿰고, 심지어 온몸을 활기차게 하고, 어디든 안 되고, 어디에나 있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화명언) 공기가 차면 막이 생기고, 공기가 흐르면 막이 펴진다. 에너지 장을 일으킬 수 있다면, 막과 힘줄이 함께 견고하게 수행한다.

힘줄이 필름을 정련하지 않고 막이 주인이 없는 경우; 연막은 단련하지 않고 막은 의지할 곳이 없다. 힘줄, 정제막은 정련하지 않고, 근막 진흙은 감당할 수 없다. 가스를 정련하고 근막을 정련하지 않고, 기력이 약해서 힘줄 ⑥ 네트워크에 흐름을 선포할 수 없다. 가스가 흐를 수 없다면 힘줄은 견고할 수 없다. 이른바 삼상호 운용이라 얽히고설키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스명언)

힘줄 시작 후, 반드시 힘을 배가해야 하며, 온몸의 막이 모두 솟아오를 수 있도록 하고, 힘줄과 함께 굳어지고, 가죽에 견고하여, 각각 자모가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힘줄이 견고하고 무력하다. 예를 들면 식물, 무토배양, 어찌 전공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같은 가시밀제: 이 말은 쉽게 단련막을 우선으로 하고, 정제막은 정제기를 위주로 한다. 그러나, 이 필름 사람들은 더 모르는, 지방 필름 이 될 수 없습니다, ​​또한 근막 막 입니다. 지방막, 캐비티 내용물도. 근막, 뼈 외물도. 힘줄은 팔다리와 접촉하고, 막은 뼈와 싸진다. 힘줄과 막 비교, 막은 힘줄에 부드럽다. 고기는 막과 비교하면 막은 고기에 강하다. 막이 고기 안에 살고, 뼈 밖에 있다. 뼈를 감싸고 고기를 받치는 물건도 있다. 이 같은 경우, 이 작업을 수행 하는 사람들은, 그 뼈, 강한 힘줄, 통합, 전체 작업 을 보호, 필름 사이에 공기 문자열을 만들 것입니다.

내장론

내외쌍, 장강과 쇠퇴 쌍, 장강과 쇠퇴 비교, 장쾌함도 오래갈 수 있다. 안팎과 비교하면, 밖에서도 소홀히 하지 마라. 내장한 말은 견고하고, 외장한 말은 용감하다. 견고하고 용감할 수 있는 것도 진정한 용기다. 용감하고 견강할 수 있다는 것도 정말 견고하다. 케네디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용기

무릇 단련 내장이 있다면, 그 중 세 가지가 있다. 중 () 을 지키는 자는 적기 () 에 전념하고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화기, 눈, 귀, 코, 혀, 몸, 의미도 전문이다. 그 하수의 요지는 문지르는 데 묘하게 쓰이고, 그 법은 상세하다. 무얼 때, 이순신 솔루션 카디건 윗몸 일으키기, 손바닥 착지, 그 손바닥 아래 가슴과 배 사이, 즉 이름은 중언이다. 다만 그 안에는 기개가 있는 곳이니, 반드시 지켜야 한다. 법을 지키는 것은 그 안목을 머금고, 귀운을 응결시키고, 콧숨을 고르게 하고, 숨을 쉬고, 몸을 쉬고, 그 뜻을 늦추고, 사지를 움직이지 않고, 명심을 읽고, 그 중 한 가지를 먼저 생각하고, 그 중의 도를 생각하고, 그 후 모든 망념을 한 후, 점차 한 가지도 움직이지 않고, 명수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스리랑카는 합식이다. 뚜껑을 덮고 주무르자, 온몸에 기운을 불어넣어 주므로, 모두 주웠다. (공자, 논어, 논어, 자신감명언) 오랜 시간 축적, zigeng 측 은 계속한다. 잡념이 분분하고, 세상일을 늦추고, 의기양양하여 응결되지 않으면, 허술하게 사람을 비비는데, 무슨 이로움이 있는가.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둘째, 그가 생각하지 마라. 인신중에 정신기혈은 자주할 수 없고, 뜻에 귀를 기울이고, 뜻행은 행하고, 뜻은 멈춘다. 손에 있을 때 마음대로 손바닥을 밟는 것은 합식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만약 각 팔다리를 이완시키면, 그 축적된 정기와 신은 즉시 각 팔다리에서 흩어지고, 즉 외장이 되고, 내장이 아니라 외장이 된다. 비비면서 쌓지 않고, 또 허술하게 사람을 비비는데, 무슨 이득이 있단 말인가. (공자, 논어, 성공명언)

셋째, 충전 주를 기다리다. 무릇 문지르고 지키므로 체기가 쌓인다. 가스 모두 축적 남자, 정신 혈맥은 모두 지칠 줄 모르고, 문지르고, 오랜 시간 동안, 가스만 스며들고, 곁에 넘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공기 축적과 힘 자체 축적, 공기 충전과 힘 자체 주. 이 가스는 맹자가 이른바 지대지강이라, 하늘과 땅 사이에 끼어 있는 자는 나의 호연의 기풍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간 충전 주, 치 사고, 팔다리 에 흩어져 있지만, 외부 강한 불완전 뿐만 아니라, 내부 좡어 도 강하지 않다, 두 곳 은 수행 할 곳이 없다.

같은 가시밀제, 사람의 초생, 원래 선하다. 정욕의 잡념이 한 푼도 있다면 본래의 면모는 모든 것을 지우고 눈, 귀, 코, 혀, 몸, 의분, 텔레파시, 그 혜성을 가릴 수 없어 깨달음을 얻을 수 없다. 그래서 달마 대사의 면벽 소림 구재자, 눈과 귀를 가리지 않는 욕망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눈과 귀가 탐닉하지 않고, 유인원 말은 그 자물쇠에 걸려 걸려 넘어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러므로 달마 대가는 스진법을 얻었고, 처음에는 서귀만 밟을 수 있었고, 정과도 오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편은 달마 부처님의 마음 인선기 () 로, 진법 () 이 수중 () 에 있다. 그것은 그 안목, 일곱 문장을 함축하는 데 쓰인다. 만약 법행처럼 할 수 있다면, 비록 우둔하면 분명히 알 수 있지만, 부드러움은 강할 것이고, 극락세계는 서서 승선할 수 있다.

반죽법

남편이 문지르는 것이 목적이며, 뼈를 날카롭게 하려는 의도도 있다. 날카롭게 하는 자는 그것을 문지르는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법에는 각각 1 일 동안 세 단락이 있다. 하루 동안 절기가 있다. 봄달부터 공을 들인 것처럼, 공행할 때, 봄추위가 있을 것 같고, 누드가 어려울까 봐, 옷깃만 풀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다음 라인은 2 월 중순, 천도와 점차 조화를 이루며, 비로소 하공을 할 수 있고, 점점 따뜻해지는 것은 완하제, 어떤 실행 가능도 할 수 있다.

둘째, 반죽은 정식이다. 사람 한 몸, 우기 좌혈. 무릇 문지르는 법은 몸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밀어야 하며, 가스를 혈분에 밀어 넣어 융해시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오른쪽 위, 반죽 위 폭, 도나 가스 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 주무르는 사람의 오른쪽 손바닥을 취하여 힘이 있고, 쓰지 않고 사용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3 일 문지름은 가벼워야 한다. 무릇 문지르는 법은 공을 들여도 천의를 법해야 한다. 천지생물은 점차 갑작스럽지 않고, 화가 나서 자생하고, 사물이 될 때까지 기다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법을 문지르면, 하지만 밀치고 천천히 왕래하며, 무겁지 말고 깊지 말고, 오래도록 자만하는 것은 합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너무 무거운 설정, 피부, 공포 생마비 죄수 를 다치게 할 것이다; 깊은 것은 근육근막에 상처를 주고, 열이 날까 봐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 P > 에센스법, < P > 태양의 정교함, 태음의 화화, 이중기교화, 화생만물. 옛사람들은 삼키는 자를 잘 따고, 오래도록 신선이었다. 그 법의 비밀은 세상 사람이 알 수 없다. 즉, 지음, 쓴맛, 지견지, 그리고 항심이 없는 것은 허위마이며, 여러 곳에 사는 사람이 적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무릇 행내 정련자는 초공 시작부터 성공까지 평생 한가한 일을 하지 말고 외사를 하지 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만약 삼키는 공을 채취하고 군웅이 끊이지 않는다면, 선도는 성공하기 어렵지 않다. 그래서 삼키는 사람, 음과 양 에센스 를 커버, 내 정신 에 도움이, 점차 침체 제거, 청령 자체 길이, 만병 불생, 좋은 혜택 을 제공합니다.

그 법: 일은 삭에서 따온 것으로, 월초와의 교분이며, 그 기풍이 새로워 일정을 취할 수 있다. 달이 바라보니, 그 금물이 가득 찼고, 그 가스가 한창 왕성하여, 월화를 취할 만하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Shuowang 날 비가 오거나 너무 바빠서, 초 2, 초 3, 16, 17 을 취하면 여전히 정신을 집중하여 보충할 수 있다. 이 6 일 후, 하루 인두 달 손실, 가상 및 부족 도 취할 수 있습니다. 슈오 는, yiyin 마오 를 취할 때, 높은 침묵 오른쪽, 코, 미세 흡입 Guanghua, 한 입 가득, 폐쇄, 주의 깊게 삼킨, 중간 궁전 에 관해서는, 삼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일곱 삼키고, 영화를 조용히 지키고, 그 다음에 출발하면, 어떤 보상도 받지 않고,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월화 () 도 준전 () 법을 취하고, 서해 () 때 칠삼 () 을 삼키기를 바란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이것은 하늘과 땅의 자연의 이익이며, 오직 항심자만이 그것을 즐길 수 있다. 믿음을 가진 자만이 그것을 이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법 중 하나인 큰 공로이니,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