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쇼핑몰을 여는 마케팅 프로그램 (3)
쇼핑몰을 여는 마케팅 프로그램 (3)
생활의 정보화, 컴퓨터의 보급과 응용으로 온라인 쇼핑이 이미 전통적인 쇼핑 모델을 대체했다. 인터넷 쇼핑은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제품의 다양화는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편리함과 선택권을 주고 점점 더 많은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있다. 요즘 유행하는 쇼핑 모델이기 때문에 온라인 오픈이 트렌드가 되면서 온라인 창업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인터넷 창업 비용이 낮고 수익이 높다. 시장 조사 분석을 통해 우리는 온라인 창업을 선택하고, 시장 수요에 따라 가상 충전시장을 선택하며, 게임카드 주문을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을 열었다.
1. 프로젝트 배경 분석
1..1전자 상거래 업계 배경 및 현황
중국은 65438 년부터 0998 년까지 전자상거래를 발전시킨 이래 놀라운 속도로 발전해 거의 모든 업종이 전자상거래에 나무를 쌓았다. 전자상거래는 현재 전국 총 소비 수준의 13% 를 차지하며 고속으로 성장하고 있다.
1.2 XXX (선택한 상품 유형) 개발 현황 분석
본인은 온라인 게임 점카드 방향 연구에 종사하며, 주로 텐센트 QQ 몇 가지 인기 게임의 가상점카드, 공식 CDK 등에 종사합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온라인 게임은 사람들의 생활, 여가, 오락의 필수품이 되었다. 그것은 사람들이 일에 피곤할 때 편안함을 줄 수 있고, 실생활에서 표현할 수 없는 성취감과 만족감을 줄 수 있다. 긴장된 직장 생활에서 긴장을 풀고 더 잘 일하고 생활할 수 있게 한다.
중국의 현재 게임 시장은 매우 커서 관련 배합도 비교적 완벽하다. 게임에 관한 법규는 상당히 건전하며, 이는 중국의 게임 시장을 건강하게 발전시켜 왔으며, 게임의 발전 속도는 전자상거래 분야 중 가장 빠르고 가장 수익성이 높다.
저는 현재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과 게이머 수가 가장 많은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들 게이머들은 게임에서 자신의 기술과 패권주의를 더 잘 보여주기 위해 대부분 인민폐를 이용해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장만하고, 그들을 더욱 강하게 만들어 자신의 영웅주의를 과시하고 있다. 시장이 있으면 상인들은 수익성 있는 수단을 갖게 되고, 이 잠재 사용자들은 끊임없이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충전하여 영주의 게임 내 지위를 확고히 할 수 있다.
1.3 C2C 전자 상거래 플랫폼 현황 분석
나는 주로 타오바오를 연구한다. 타오바오는 종합 플랫폼으로, 각양각색의 상가와 방대한 소비층이 있다. 중국 전자상거래 분야의 지도자이자 주력군이기도 하다. 타오바오는 창업을 시작한 인터넷 창업가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 중 하나이다. 작년에 타오바오는 1 조조를 썼다. 이것은 얼마나 큰 숫자이며, 이 거래액은 모두 수천수만의 CtoC 상가가 독립적으로 완성한 것이다. 타오바오의 가치를 볼 수 있고, 타오바오는 중국 전자상거래 분야의 이정표이다. 그것은 먼저 온라인 거래의 실현가능성, 안전, 편리성 등을 실현했다.
타오바오 창업자 마윈 씨는 지난해 인터넷상대회에서 타오바오가 올해/KLOC-0 조/0 조 거래액을 창출할 것이며, 이렇게 큰 거래액 뒤에는 강력한 기술 지지와 법률법규의 점진적인 보완이 결과에 부합한다고 밝혔다. 타오바오의 미래 발전은 밝고 잠재력이 무한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다. 또한 성공을 갈망하는 수천 명의 중소기업가들의 요람이기도 하다.
타오바오는 미래 발전, 기업 내부 관리, 중소 판매자 관리 등에서 모두 명확한 법규를 가지고 있으며, 타오바오의 모든 사람은 반드시 그것에 의지하여 행동해야 한다. 이것은 좋은 건강의 발전을 보장해 주었기 때문에 나도 그것을 선택했다.
2. 프로젝트 시장 분석 및 포지셔닝
2. /Swot-0/ 프로젝트 개발 환경의 스톰 분석
2.1..1고유 이점
(1) 우리는 주변 친구들을 생각해야 한다. 누가 핸드폰을 보지 못했는지, 누가 핸드폰을 필요로 하지 않는지.
(2) 물류가 없으면 몇 분만에 거래를 완성할 수 있다. 물류가 없으면 택배 장소 실수로 인한 분쟁은 없을 것이다.
(3) 세출은 적지만 돈을 쓰지 않는다. 300 원을 쓰면 창업할 수 있다. 그리고 조작은 간단합니다. 소프트웨어를 가동하기만 하면 모든 것이 소프트웨어에 맡겨져 자동으로 완성된다. 재고가 필요 없고, 압력품이 팔리지 않는 문제도 고려할 필요가 없다.
(4) 아르바이트를 하기에 적합하고, 미리 물건을 사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뛰어다닐 필요가 없다. 컴퓨터만 있으면 고정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언제든지 거래를 완성할 수 있다.
(5) 신용을 빨리 쌓기 어렵다. 어려움은 공신력의 천천히 축적에 있다. 공신력이 없으면 고객 유실률이 높아질 것이다. 통화료에 관해서는, 주내에 시추를 할 수 있을 것이다.
2. 1.2 내부 불이익
현재 타오바오 점포의 신용은 가상보배 거래와 실물보배 거래 두 가지로 나뉜다.
가상 아기란 무엇입니까? 주로 물류가 필요 없이 거래를 완성할 수 있는 상품을 말한다. 예를 들면 온라인 게임카드, 통화료 충전 등이다.
진짜 아기란 무엇인가? 주로 물류 참여가 필요한 실물 (예: 의류 화장품 등) 을 가리킨다.
타오바오의 소프트웨어, 점포 인테리어, 가상 호스트, 웹 사이트 건설, 인테리어 템플릿 등 특별한 실물아기가 있습니다. 모두 실물 아기의 생활 서비스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아기가 가져온 거래도 실물 아기 거래에 속한다.
나는 많은 친구들이 내 가게가 이전에 자동 충전 소프트웨어를 운영했었는데 지금은 이 산업에 종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초기에도 충전 업무를 해 왔기 때문에 많은 가상 아기 거래가 축적되었다.
하지만 타오바오는 7 월 8 일 이후 몇 가지 새로운 규칙을 내놓았고 타오바오 자신도 충전시스템을 개발했기 때문에, 앞서 인터넷상의 많은 사람들이 먼저 가상 드릴에 의존해 실물로 전환하는 것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래서 지금 실물을 하고 싶은 가게 주인은 자기 가게에 가상보배 거래에 대한 공로가 없도록 하는 것이 좋다. 가상 드릴을 통해 리메이크를 통해 진짜 물건을 만들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당신이 지은 가게는 폐품 가게이며, 많은 폐단이 있을 것이다.
2. 1.3 외부 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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